안착. 연재하는걸로 조금 마음이 편해진다면야 좋지 않을까?
안착. 연재하는걸로 조금 마음이 편해진다면야 좋지 않을까?
내,내가 1000인데...(´・ω・`)!!!!!
안착
뭐 더이상 말해도 소용없을거 같고 큐툴루씨처럼 되기는 싫으니까 멈출께요
어쨋거나 그 건은 패스. 그거 때문에 큐툴루가 싫어졌다고 하면 정말 어쩔 수 없는걸로. 화해할 생각은 조금도 없어. 히아신스하고 화해할 가능성이 조금 더 높아.
그래 이 고양이야!!! (´・ω・`) 나도 이제 뭐라 말 안할거야!
유카리 다음주에는 하가오케 홍보애니에 나올려나(시무룩)
Skeleton ┳ Skeleton Warrior ━ Grave Guard ━ Undead Champion ━ Death Knight ━ Lord of Undeath ┗ Skeleon Mage ━ Undead Sorcerer ━ Demi-Lich ━ Lich ━ Overlord Zombie ┳ Wight ━ Mohrg ━ Wight King ━ Lord of Undeath ┗ Ghoul ━ Ghast ┳ Elder Ghast ━ Crypt Fiend ━ Crypt Lord ┗ Flesh Golem ━ Abomination ━ Zombie Titan Ghost ┳ Wraith ━ Spectre ━ Tormented Soul ┳ Lavawight ┃ ┗ Winterwight ┗ Revenant ┳ Banshee ━ Banshee Queen ┗ Elder Revenant ━ Revenant Lord Undead Beast(tiny) ━ Swarmer ━ Death Tide Undead Beast(small) ━ Undead Familiar ━ Corrupted Carbuncle Undead Beast(medium) ┳ Undead Steed ━ Nightmare ━ Hellsteed ┗ Direwolf ━ Gorebeast Undead Beast(Large) ━ Bargheist ━ Terrorgheist Vampire Spawn ━ Lesser Vampire ━ Vampire ━ True Vampire Skeletal Dragon ━ Unliving Wyrm ━ Dracolich 나중에 쓰려고 만든 진화트리인데 과연 이게 제대로 쓰일 일이 있을까
어째서 영어로 작성인가는 한글로 하면 깨져서인 걸로
하아. 모노캡틴따윈 죽는 편이 좋을지도.
시답잖은 이유로 삐져있다고 생각하면 곤란한데-
아니 삐져있다는게 문제가 아니고, 큐툴루가 꼬였다는게 문제야. (´・ω・`) 그냥 스무스하게 넘겨도 되는 일이잖아!
13 이름 : 이름없음: 2015/03/21 22:17:07 ID:xdgZiBdp7RY 대체 이놈의 스레론파는 얼마나 인기가 많길래 잡담판과 진행판이 나뉘는거야! 정확히 1년전의 곰은 어떤 존재였던거지……?
분명 저때는 크루들이 스레론파라고 했는데 정확히 5개월 뒤인 2015년 8월부터 곰이 진행하는 스레론파를 위장에 부담이 된다고 위장론파라고 부르기 시작했었네. (´・ω・`) 과연. 5개월동안 곰은 절망에 빠진건가,.
류뤼에라던지 오던 이유는 다른 사람들이랑 놀고 싶어서였고, 큐툴루는 사실 싫어하지만 스레 분위기를 위해 1년동안친한 척해줬습니다. 싸웠을 때도 큐툴루는 딱히 걱정한 적없습니다. 대체 이런걸 듣고 큐툴루가 스무스하게 넘어가야 하는 이유, 모르겠는데. 1년동안 큐툴루 혼자 친하다고 생각하고 친한줄 알고 다가갔고, 정말 뭘해도 안떨어지는 큐툴루를 보고 얼마나 바보같이 생각했을지, 기분 나쁠 뿐.
이미 그것때문에 류뤼에 에서 대판 싸웠잖아(´・ω・`) 근대 또싸울려고(´・ω・`)?
...그래. 화내 큐툴루. 차라리 화내고 싶은 만큼 편한게 마음 편하겠네. 마음껏 화내. 지칠때까지 화내...
(여기서 곰이 큐툴루를 매몰차게 대하면 유열할 수 있는건가)
늣? 싸워?
스무스하게 넘어가거나 화를 내지 말라는게 아니라 단지 죽어버리라는 비난을 하지말아달라는거 였습니다만?
늣? 늣? 늣? 분쟁? 분쟁? 분쟁?
안 싸워여...
슬슬 복귀하고싶은데, 적당한 소재가 없어.
진정해라 메탈맨 아직이다 아직 박사님으로 부터 전부죽여명령이 하달되지않았어(´・ω・`)!!!
곰도 그렇네. 언제나 참치들이나 다른 어장주들한테 연재, 연재라는 소리를 듣고 연재, 연재, 라고 대답하고는 있지만 정작 어떤 것을 해야할지, 진행을 해도 곰의 취향인지 완전히 장담할 수 없는 그런 애매하고 힘든 시기에 빠졌네. 은퇴인건가. (번뜩
그런 의미로 간단하게 신작이나 연재해볼까나-
뭔가, 고통받는 여자애가 잔뜩나오는 소재가 없을까?
나도 연재할까... 그래도 포켓몬 연재니까 적어도 썬/문에서 나오는 새로운 기술들은 보고 연재하고 싶다!
>>37 그런 아이들에게 구원을 선물하는게 취향이니까?
큐툴루가 왜 속좁고 화 잘내는 사람이라 불려야 하는지 모르겠어. 평범하게 누구나 화내는 상황 아니야?
오늘 두통이 너무 심한데..?
>>39 아무도 그런말 한적 없어(´・ω・`)
한 번 화내고 땡. 이런건 안돼...? (´・ω・`) 그 이후는 그냥 소 닭보듯이 하면 되잖아. 친하게 지내라는 것도 아니고...
애초에 자기 나메 달고 떠드는 장소에 매일 오는 사람이 사실 자기를 엄청 싫어했는데 매일 와서 가식적으로 대화했다는건 조금 섬뜩한 소재긴 하지. 뭐, 곰은 사람이 원체 좋은 편이라서 곰을 싫어하는 사람한테도 웃으면서 다가가는 편이지만. 인성이나 인격적으로 문제있는 사람이 아니라면 말이야.
소닭보듯 할거야. 그리고 뇨롱에게 한 두번 당한게 아닌데다가, 그게 전부진짜로 큐툴루가 떠났으면, 하는 느낌으로 찔러본거라는게 무지 기분 나빠서 그러는 것일 뿐.
연재 끝-
하아.. 머리아프고 체력 없다. 여러분 안녕히주무세요.
잘자-
큐툴루는 다른 사람들이 불편하다고 하면 화제를 꺼내지 않는 배려심을 기르자.
집에 도착ㅡ
저녘 먹어야 겠다
하아... 어쨋거나 이 소재는 아무래도 좋은걸로. 어쩌다 나온거야, 이 얘기.
큐툴루가 꺼냈어.
됐어, 어쨋거나, 큐툴루 착한 사람이라는 이미지는 애시당초에 없고. 기대받지도 않는다면 더 마음껏 행동할 예정 중에 있어.
그렇네, 신게츠가 그걸로 삐졌다면 어쩔 수 없네- 같은 이야기로 나왔었네.
삐졌대, 무슨 말이래니. 어쨋거나.
>>58 마음껏 행동하지 않는건 착한 사람 이전에 상식이에요.
진짜 잔다!
>>58 그말만해도 10번은 넘게 들은거 같아(´・ω・`)(녹차)
잘자-
왜 이렇게 오늘은 공격적이였담.
아니, 이건 명백히 잘못된 행동이니까 그런 농담같은걸로 넘어가는건 조금- 면죄부 같은거 구하고 싶지도 않고, 구할 이미지도 없는것이 큐툴루.
하아, 거품 목욕이나 하면서 맥주 마시면서 연재하려고 하는 큐툴루의 완벽한 계획이....
곰은 슬슬 이미지를 바꾸고 싶은 요즘이네. 어떤 이미지로 바꿔야좋을까?
내 이름은 거유. 후후후 무섭나?
>>70 당신이 남자라면 확실히 무서울지도 모르겠어
뭐야, 멍하니 있다가 처음 보는 길. 여기 어디야.
후 빨리 자고 싶은데 퇴근 시간은 아직이양...
택시나 타야지. 하아...
길치네 길치
뇨롱하고 큐툴루하고 싸웠나... 뭐, 자주 있는 일이지. 근데 안내서를 자꾸 사유화하려는 움직임이 보인다. 그 누구도 안내서에서 권위를 얻을 수는 없어. 고릴라도 메탈맨도 큐툴루도 뇨롱도 히아신스도. 고릴라가 천재라는것만 빼고는 프리하게 가자.
하아... 투견이니 어쩌니 하는 호칭 엄청 싫어.... 연중 운운보다 훨씬 훨씬 싫어. 그냥 할 말만 하면서 폭군 놀이나 하고 싶었을 뿐인데....
큐툴루는 뒷골목의 지배자, 라고 해줄게 그럼.
하아(´・ω・`) 육포나 더먹어야지(´・ω・`)
왜 자꾸 싫어하는 사람들이 나와서 건드리는지도, 왜 자꾸 친목 같은게 터지는지도, 정말 모르겠어.... 하아....
왠지 나 무시당하는게 당연하게 되어버렸나ㅡ?
(´・ω・`) 혼닭이라는게 롯데마트에 나왔다는데 사러갈까...
덕분에 이제 큐툴루를 좋아하는 사람도 없어! 이얏호!
(결국 고릴라밖에 없다는걸 큐툴루가 언재 깨달을까.)
>>82 귀여워- 같은 말에 지금 반응하라고 해도-
그, 뭐랄까- 저 착해요- 라는 가식 떠는 것같아서 하고 싶지 않았던거야-
(모노캡틴이 사실 큐툴루를 싫어한다는건 언제 알게 될까)
큐툴루, 전혀 착하지 않고- 누구도 그렇게 생각하지도 않을테고-
>>87 이미 그런 반전이 한 두 번 있었어서 그다지 놀랍지 않아요-
>>84 음?.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면 사귀어 주는거야?
(거유신의 가슴은 수수께끼라는 사실을 언제 알게 될까)
(´・ω・`) 저 피해망상이 언제쯤 끝날지 두근더리면서 지켜보고있어.
피해망상 아닌데- 왜 자꾸 피해망상 취급이람... 자의식과잉은 약간 인정해.
뭐, 아무래도 좋은가. 세라나랑 같이 장인어른 죽이고 와야지.
후후. 그치만 모노캡틴은 큐툴루가 모노캡틴을 기다리겠다는 한 마디에 잠수하지 않고 돌아왔으니까, 뭐.
하지만 신게츠도 최근 확실히 실망한건 사실이지-?
하아.... 맨날 저말할때 마다 좋아한다고 말해줘도 아니야 라고 부정하면서 다른사람들 자가 싫어한다고 말해....
피해망상이니까 피해망상이라고 하지. 퉷.
하지만 신게츠, 최근 확실히 차가워졌고- 말걸면 슬쩍 주제 돌리거나 무시하고-
하아, 연재하고 싶지만 연재하기 귀찮아.
(´・ω・`) 좋아한다고 말해줘도 부정하면 어떻게 해야 납득해줄 수 있을지 곤란하지
위저보드 연재한 직후까지는 정말 좋았는데, 그 다음 날 바로 또 일이 터지고.... 하아...
>>105 그 말, 큐툴루가 류뤼에에서 확실하게 200번은 넘게 한거 같아.
>>105 아. 안즈짱 스레에 다이스로 캐릭터 양산 콘솔 만들어 놓은거 사실 나야
(´・ω・`) 그때 없어서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는 잘 모르겠네.... 프리허그라도 할까..
진짜냐, 쩌는데
>>109 스켈레톤이 내 어장을 봐준 건가...
큐툴루도 한 번 찾아간 적 있어. 장미양으로(쓰레기
어... 나도 사유화하려는 것처럼 보이는건가...
그리고 버티상 하이- 지금은 완전히 회복한 멘탈맨입니다-
봐, 신게츠 이 주제만 꺼내면 사라져.
난 몸상태 나빠졌어! (웃음) .....삭신이 쑤셔서 죽을 것 같아
여기 사람들은 감수성이 풍부하네ㅡ
오랜 류뤼에 경험으로 저 망상증 상태에서는 무슨 말을 해도 똑같고 나만 힘들어질 뿐이란걸 알고 있지.
토리코 완결......중간에 좀 실패했지만 좋은 만화였어. 잘 먹었습니다.
이 피해망상이! 라는 반응이라도 보여주면 안 이러는데. 뭐, 됐어- 스레를 읽을 자유는 레스주한테 있는거고- 정말로 이제와서야.
아, 메탈맨, 히어로 어장은 어떻게 할 거야? 그리고 한나 단편은?
신 백경대를 만들거야. 그리고 구 백경대를 쓸어버리자.
안즈짱스레 간만에 무협지인거라 흥미가 동해서
하아, 화풀이로 페그오에서 지크프리트 100렙을 향해 달리는 중
히어로 어장은 일단 일요일에 프롤로그 올리고 사람 더 받고 시작 한나 단편은 생각나면 쓴다 지금은 다른 것으로 머리가 가득-
으아ㅏㅏㅏ졸려ㅓㅜㅓ
큐툴루가 생각하는 것만큼 심각한 상태라는걸 왜 아무도 믿질 않는담... 그러면서 교통 사고 같은건 바로 믿어....
보구 5렙, 스작완료, 포우작 완료, 100렙의 퍼펙트 스마나이를 만들겠어!
>>124 정통무협을 기대하면 조금 곤란한데.
참치 어장으로선 특이한 물건일지도 모르지만.
>>126 메탈맨, 메탈맨.
이벤트에 300레스짜리 단편을 올리는건 민폐일까?
하아...
AA로 쓰게 된다면 어떤 장르라도 정통성은 퇴색되니까. 예를 들어, 느와르에 츤데레 여자 히로인, 같은게 자연스럽게 들어가는 것이 앵커물이라는 마물.
원작 캐릭터성이란게 있고-
그보다 머리가 아파서 짜증이 치솟는데 짜증낼까 하면 역시 머리가 아파서 그것도 안되는데에다 왠지 할게 남아서 잘 수 도 없네. 이상황을 해결하는 방법을 아는분?
집에 들어간다- 하아, 너무 힘들었어, 오늘-
>>131 나중에 차례가 된다면 상관없는데...
......참가자이신지?
참가자 아니라도 중간에 난입도 상관없지만
현 자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
메 타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알 ! ! ! !
>>136 그 상황에서 짜증을 내서 모든 긍정적인 이미지를 내다버리는게 큐툴루.
현자인가, 대체 얼마나 주인공을 괴롭힐까......
모르 발라텐!
150레스를 썻는데, 이제 유년기를 벋어났어. 예상 300이지만 어쩌면 더 될지도?
현자아아아아아ㅏㅇ아아ㅏ아!!! 어장을 연재해라ㅏ아아아아아아아아ㅏㅇ!!!! MTG가 보고싶다아아아아아아ㅏㅇ아아ㅏ아앙아ㅏ아아!!!!!(광란)(루팡다이브(?))
내일을 만드는건 증오같은게 아냐~~ 에가허로 사람은 강해져~~
>>151 눈치 보이고 안보여서 인양안했지만 MTG는 영원히 살아있다,,!
>>150 브아아ㅏㅇ보오ㅇ오오옹같은놈!!!!이 참치니움 합금판에 그런게 통할거 같으냐!!!!! 우리 참치의 진화력은 세계제이이이이이ㅣ이이이이일!!!!!! (´・ lili ω・`)
>>152 현자도 동의해! 희망은 중요한 법이야
에가허, 라는 게 뭐야.
난 한마디도 희망이라는 단어는 말하지 않았는데... 역시 현자는 코마에다로군
그만둬, 리버티는 단편 30레스도 안된다고
안즈는 이름값을 하기 위해 연재하지 않는거라던지ㅡ?
>>153 뜬금없지만, 엠라쿨 대리AA는 에밀리아가 완벽하다고 생각했어.
에밀리아≒에메리아=엠라쿨에
꽃봉오리 장식, 연보라색의상까지.
체크무늬가 없는건 좀 아쉽지만.
저번 공론화 때. 현자라던지 블래라던지 기타등등이 나한테 사과하면서 보면서 느낀게 있어. 결국 여기서 얼마나 친하게 지내고 농담을 나누든 무슨 일터졌을 때 여차하면 친분이고 뭐고 의심받는게 내 현재의 이미지라는 것. 심지어 거의 1년을 함께 있었던 큐툴루한테도 의심받았지. 그리고 저번에 수업 다 끝나고 뇨롱이랑 큐툴루 말싸움한거 확인해보니까 절교하는거보고 어떻게 말리고 화해주선해줄까 생각하다가 떠올랐는데. 결국 인터넷 속의 인연이라는게 엄청 끊어지기 쉽다는 것. 게다가 내가 큐툴루 교우관계에 일일이 간섭하면 그건 완전히 선을 넘은데다가 친목질이나 다름없고. 애초에 나 하나 없어지면 떠나느니 마느니 하는 지금 상황이 이상하고. 보니까 나 없어도 말 잘하는 것같고. 애초에 큐툴루는 다 큰 성인이고. 연하인 내가 일일이 관리해줘야 한다는게 이상하고. 나도 누군가 커버해줄 만큼 대단한 사람도 아니잖아? 결국 나없어도 0.5인분이나 실프도 있을테고 알아서 다 잘 할 것 같으니까, 나도 루살카나 뇨롱처럼 뭔가 실수해서 욕먹고 두고두고 씹히면서 쫓겨날 바에야 지금 미리 거리를 둘래. 아, 재밌는 스레 있으면 보기는 할꺼야. 자, 신게츠 이야기 끝.
분위기 쓰레기 될 것 같으니까 일부러 주제 피했어. 죄송합니다 여러분. 분위기는 안전하니 마음편히 대화를 즐겨주세요 !
>>159 이름값을 하기 위해가 아니라, 이름을 달고 이름값을 하고 있달까
스켈레톤씨, 그쪽 스레 좀 더 파쿠리칠 건데 괜찮아? 물론 홍보랑 원작 명시는 제대로 해둘게.
최근 이름 떼고 있는 것도 그 일환. 뭐, 붙이고 싶으면 붙일꺼지만.
애초에 안즈 같은 니트니까 나메를 안즈로 달았슴다ㅡ
>>162 우선 자네부터 안전하지 않다는건 함정이군요!(간파)
>>167 뇌도 없는 해골이 눈치는 빠르군. 신님의 이름으로 정화시켜 주지 ! !
으으, 연재해야겠다는 생각을 하면서도 무한한 귀찮음이 마음을 속박한다......
하아... 그런가.
수능 끝났으니 뭔가 이벤트 같은 거 열어도 괜찮을라나? 어떨까나.......
>>168 친하게지내던 친구가 최종보스에 괴물이라니, 불타오르지 않아?
일단 한 마디 하자면, 그렇네.... 죄송합니다.
>>169 하아아아앗♡
당신의 마음이 너무 뜨거워!
다른 한 마디를 더 보태자면, 그렇네.... 잡담판은 오지 않는게 좋겠네-
기억을 잃었던 주인공이 실은 최종보스 순진무구하던 히로인이 실은 최종보스 이런거 나 좋아-
알고 있는거야, 큐툴루의 일거수 일투족이, 진짜 모두에게 엄청 상처 입히고 있다는거- 그렇게 가장 친하다고 생각한 사람들에게도 상처 입힐 수준으로 날카롭다면, 역시 그것은 그만두는게 맞지 않을까.
그런 고로 다시 안녕이야! 블래찡처럼 언젠가 잡담판에 오면, 핫, 무슨 일이야?! 라는 긍정적인 이미지 생기면 좋겠네- 겸사겸사, 신게츠는 큐툴루 스레 안읽으면 죽일거야-
주인공이 최종보스라는 것도 나름 클리셰구나. 작안의 샤나......
>>181 네네. 좋은 작품 활동 기대합니다. 다친거 몸조리 잘하세요.
자, 그럼 큐짱이 돌아올때까지 무슨 이야기를 하지?
죽은 히로인의 원수를 갚겠다고 여행을 떠났지만, 그 여행끝에서 만난 원수가 그 히로인이었다. 이런 전개는 어때?
아, 그리고 그렇네. 신게츠를 의심한건, 그렇네... 해서는 안될 행동이였다고 밖에 생각하지 않아. 그리고, 뇨롱은 실수고 뭐고, 그냥 확정이야. 가증뗠먼서 착한 척하는 쓰레기, 알게 뭐야. 마지막까지 저주는 잊지 않아, 이것인 큐툴루라고 하는 앵커판 최음지에 서식하는 자, 안녕!
>>186 솔직히 말하면, 너무 뻔해. 예상할 수 있어. 상투적이야.
>>189 그 발상에서 시작된게 러브이벤트때 단편이였습니다.
역시 그때 그건 별거 아니었구나.
죽은 히로인의 원수를 갚겠다고 여행을 떠났지만, 그 여행끝에서 만난 원수가 그 토마토였다. 이런 전개는 어때?
중요한 점이야, 보는 사람에게 충격적일 것 같다고 해서 아무거나 집어넣으면 안 돼. 가령 던옵져에서 슈퍼맨을 죽인....젠장.....
>>186 아니아니 히로인을 죽여서 원수인건데
살아있는 시점에서 이미 원수가 아닌거 아니야?
>>193 히로인이 쌍둥이였고 주인공은 그걸 모르다가
사실 원수 히로인이 죽인게 다른 쪽 쌍둥이였다고 하면?
스켈레톤씨, 아까 대답을 못 받았는데 던전스레 벤치마킹 좀 해도 돼? 원본 스레 홍보와 게시는 당연히 해둘게.
>>193 현자 인생 첫작이었는데, 그래서 많이 꼬여있어.
히로인이 몬스터의 근원이었는데, 제어를 포기하고있던 몬스터에게 습격받아 죽었다고 생각됬다던가……
지금 생각하면 이런걸 어떻게 생각했는지 싶은전개가 많았지.....(먼산)
후후후... 표지를 만들었으니 신작 발표를 한다... 학원물이야!
>>196 뭐, 딱히 상관 없어
저거 쓴다고 누가 돈주는것도 아니고 나도 쓰고싶으니까 쓰는건데 뭐
>>199 내가 예전에 구상했던 판타지 세계의 모든 스토리 종료 이후의 이야기-
대강 그쪽의 설정이나 스토리라던지 던지면서 놀 생각이야!
마법이라던지! 검술이라던지! 잔뜩 배운다고! 하하하!!! 설정충의 힘을 느껴봐라!
생각해보면 매너상 물어보긴 하지만, 여긴 무슨 저작권 따질 수 있는 동네도 아니지. 애초에 AA 자체가 뭔가 원전이 있는 캐릭터잖아........
그래도 그... 핵심에서 많이 벗어나지만, 변명해도 된다면, 그으... 큐툴루, 원래 채팅방건 관여할 생각도 없었고... 어차피, 신게츠라던지, 들어가 있을 리 없고, 이제와서 손해만 보는 싸움 같은 것도 하기 싫고, 진심으로 질려서.... 신게츠가 안다, 는 뉘앙스도, 연락이 왔지만 거절했다, 정도로만 받아들이고 있었고. 그런데, 류뤼에에서 누가 신게츠가 있었다, 라고 제보해서, 그으..... 응, 하아.... 신게츠가 말하는게 이 얘기가 아닌건 아닌데, 그래도 말하고 싶었어. 그러면 정말정말 안녕이야- 연재하기 피곤해서 오는거 아니야-
>>201 판타지 학원물인가? 타이틀은 뭐야?
분위기 이상해질까 며칠 안 왔는데 무슨 일 터진 후의 분위기인 것에 대해
>>207 다음에 만날 때에는 좋은 모습으로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208 당신은 학술국가 아카데미아의 학생입니다
>>209 그 쪽이 싫어하는 사람이 평생 직접 얼굴 마주하러 안올 예정이니 기뻐해도 된다는 이야기.
그럼 안녕-
학술국가라는 명칭을 조금 바꾸고 싶은 느낌도 있지만 일단 이거
>>211 음, 이미 설정 만들기가 끝났어? 지금 연재할 생각?
아니 대체 무슨 일이야...
별일 없었어.(녹차)
>>214 아니다 이 악마야
>>215 지금 시작할 생각- 설정이라던지 천천히 만들거나 옛날에 만든거 대강 꺼내면 되고-
쯧, 판도 좁은데 뭐하러 싸우는 거야. 뭐 아무래도 좋지만.
뭐, 난 큐툴루님 바뀌고 있는 것 같아서 좋았는데... 떠나는 사람은 어쩔 수 없지!
지금 뇨롱에게 3줄로 왜 이런 흐름이 되었는지 설명해줄 사람?
감수성이 풍부하다는건 좋은거야
>>223 신게츠가 큐툴루랑 거리를 두기로 했습니다.
언제나 당신의 기대를 뛰어넘는 신게츠가 1줄로 정리햇어.
안즈도 마법학원물 해보면 어떨까~생각하고 있었으니 좀 아쉽지만!! 그리고 누가 사이버펑크 어장 열어줘.(부탁)
>>223 1.오늘 왠지 바빴다.
2.두통이 왔다.
3.그러므로 스켈레톤씨는 매우 짜증이 나있는것이다.
안즈가 직접 사이버펑크물을 하기에는, 문과와 이과의 거대한 장벽이 가로막고 있어.
잘 모르겠으니 과거 레스 보고 옵니다
그런 의미로 어장 세웁니다
갱신
내가 큐툴루를 커버한다고...? 무리야.
누가 누구를 커버한다든지 뭐라든지 이상하지 않나. 애초에 상담소 겸 잡담판일 뿐.
>>233 그러니까. 그렇게했지. 커버한다는 것 자체가 이상해.
>>234 그래! 그게 이상해.
그리고 류뤼에도 아닌데 여기.
내가 할 수 있는건 포켓몬 어장 연재 준비랑 떠드는 것 뿐이야.
갑자기 화제가 재미없게 느껴진다. 쉬러 가야겠다.
삼X 화재 보험.
별로 메탈맨이 사유화 한다는게 아니라 그저 지금 안래서 관리자니까 예를 들었을뿐. 어쨌든 수능 수고했어.
>>238 감사합니다! 지금은 연재중이니 잠시 잠수!
갑자기 궁금한게 생겼는데 어떤 창작 캐릭터의 AA를 수정해서 현실 인물의 AA로 바꾸었다면 이거 권리는 누구한테 있으려나?
애초에 AA에 권리같은건 없을텐데?
큐툴루 은퇴해?
카미죠 토우마의 은사 페테코
후우... 보람찬 연재(?)였다
수고했어-
보람찬 메이킹이었구만..
저걸로 토요일에 진행하면 되겠군... 분위기는 라이트할 예정이다...
초 고농도의 설정이 함유되어 있으니 임산부와 노약자는 "내가 말하는대로 해라" "OK?"
그리고 원래 흑마술 담당은 볼드모트였다는게 함정
OK(쾅)
백마술 담당하고는 볼드모트 : 흑마술을 사악한 마법이라고 규정짓는 건방진 백마법사! 백마술 담당 : 흑마술따위 이름부터가 불길한 저주받을 마법! 이런 관계였을 예정이지만... 뭐, 됐나(휙)
원래 흑마술 사악한 쪽도 아니니까 이미지 체인지 하면 되겠지
_ >──< ‐ _ /: : : : : : : : :ヽ ─_ ‐_ .: : : :∧: :: ::∧: : : :. . ─_ ‐_ ,.:': i: :|≧ハ : :≦ハ: : i :. ─_ ‐_ ,.: : ::ヘ: :ゞ’ }/ゞ’: : /::::i ─_. ‐_ /: : : : : >::. ' _/:イ:: :::|イ| ─_ ‐_ /: : : : : / > ´_`///>"─i! ─_ ./:‐_: >'" ヽ ヽ__ 。s≦////,──| ─._ . :'>─ァi:i‐_:ァ==:ヽ∧ニ////_/, ─‐| ─._: : :/i! {i:i:i:i:i:{:‐_i:i:i|:〉‐<// __/,─‐i! /:─._:〈 ┼ 、>'"{:、i:{i:i|ニニニ/ __./,─ | .: : : : :─ _へ。s≦: : : :|ニヾY:‐_ニ// ___/,─ /: : : : : :─‐_ : : : ニ=‐八ニi:i:i二 /__ / __ V /: : : :/: : ─‐_'" ト.|i:i|ニ/ _/ ヽ. __| ./: : // : / ─‐ _ i! i:i:i| }'"i:i:i:/`:.、 iヽ__| : : / .: : / ─‐ _ ヘi!i:i| |i:i:i:i/i:i:i:∧ノ \_| 八: : {: : : ─‐ _ 〉.|i:i:i| }i:i:i/:i:i:i:i:iソ≧s。.N ヽ:. 、::: ─‐ _/ i!:i:i:|/ニ≧xi:/ ‐_从 \. ヽ _─‐ _.i!:イi:i:i:i:iヽ/////:‐_ 〉 >'" ─‐ Yi:i:i:i:i:i:i:{////>'"‐_ ヽ _ >'"__ ─i:i:i:i:i:i:i:i:} ̄/ ‐_ \ "'<ヽ_/ ` 、 i:i:|i:i:i/i:/リ _/ | ‐_ V .i!:i:|i:i:彡'‐ _::::::`:.、 | ‐_ V _/>'" / .|i:i:i|i:i|::::── _:::::::\へ ‐_V \ / i!i:i人」::::::|::── _:::::::::::::::ー─ ァ_ ー─ヽ .|i:i:i:i:|:::::::::|:::::::── _::::::::' / .‐_ \ i!i:i:i:i:i:::::::::|::::::::::: ── _:' ‐ ‐_ .|i:i:i:i:i| :::::: |:::::::::::::::::::── _ ‐_ i!:i:i:i:i:i:::::::: |:::::::::::::::::::::::::── _. ‐_ ──‐ :::::: |:::::::::::::::::::::: ' ── _ ‐_ ──‐::::::::::|::::::::::::::::::::::' ── _ ‐_ i!─ 、:::::へ|:::: /ヽ::::::' ─‐ ._ ‐_ '/////// |////∧.' ─‐ ._ ‐_ '/:/ V///〈///////〉 ー===- '/ iV// iV//// / |=V/ lニV// /| 그리고 루나씨에 대한 이 이상할 정도의 애정은 뭔가(곤혹) 도대체 몇장이야 이거
부패의 마법으로 발효식품과 비료를 생상하자
>>255 AA의 매수는 대중의 인기가 아닌 장인의(생략
그나저나 이번 어장은 안즈 취향이려나- 아직 진행도 안했지만
페테코인가-
흑마술 담당- 근면성실한 성격으로, 나태한 것을 싫어한다 덤으로 낙서도 싫어한다. 그의 앞에서 책에 낙서하는 것은 자살-
책에 낙서 : 은발에 보라색눈을 한 하프엘프를 그린다.
>>260 학원물은 안즈 취향이야. 응원한다.
큿 졸려 자러가야지 다들 잘자-
>>267 "the end"같은 중2병 문구는 더더욱 싫어한다-
>>270 마녀향이라는 정체모를 향수를 뿌린다.
뭐야 그 설정
......레스토랑은 친구 없이는 할 수 없는 게임이었나 큐가 안잡혀
퇴근했습니다아! 오늘도 수고했어 나!
내일 쉰다아아! 모래 주간이야! 2일 연속 연재가 가능해! ...그 다음으로 5일간 다 새벽1시에 끝나지만.
그런고로 앵커 하나 없는 내용을 홀로이 쭉 올리면 되는 거야! 천재네 나! (흐허엉)
>>273 어허, 고급 레스토랑에선 품격을 지키며 점잖이 기다려야하는 것을.
...요즘 고급 레스토랑은 평일의 밤 12시에도 하는 건가
......10분 넘어서도 안잡히는데 다른 사람은 1분 이내에 잡히는데
고급 레스토랑은 원래 대기시간 수십분은 기본이지
진짜 자야지 다들 잘자-
어째서들 한명하고만 일생겼다고 자꾸 떠나가려고들 해ㅡ ↙(◕ ‿‿◕ )↘ 영문을 모르겠어........
그보다 누가 떠날때마다 내가 없었단건 좋아해야하는거야? 말아야하는거야?(웃음)
......그러고보니 역사 수업에서 영웅담이라던지 대리 AA 쓰기 곤란한데 뭐, 그냥 글로만 쓸까!
>>288 아니, 한둘이 아니니까... 창조설화서부터 멸망기까지 설정 써놓은거 보면 한 시대에만 영웅 수십명이고, 그중에서 비중 있는 사람들만 따져도 수명이니... 응, 어쨌든 많아!
대표 한~두 명만 보여주고. 필요할 때마다 새로 등장시키면 되잖아.
대리 AA 찾기도 귀찮으니 설명으로 퉁칠까- 그렇게 생각 중- 이미지 맞는 AA 찾기 힘들고...
흔히 쓰는 얼굴 없는 모브 AA를 재활용하는 것도 추천. 중세적 갑옷 입은 병사같은...
근성이란 무엇인가….
그나저나 유카리상네 다갓이자 나의 다갓은 오늘 어떠려나-.dice 0 100. = 69 .dice 1 100.dice 1 20. = 19 .dice 1 10. = 1 .dice 0 9. = 3
.dice 1 100. = 13 저도 해봐야..
저확률이 발동했다!
내일 대학원 면접이야!
면접 힘내세요!
꼭 붙길 바라
면접 힘내세요!
안녕하세요. 찾아보니 이곳에서 질문을 하라는 조언이 있어 여쭙니다. 보통 AA는 어디서 구합니까? 구글링을 해봐도 영미권 사이트는 그다지 나오지가 않아서.. 일단 일본어는 가나를 느리게나마 읽을 수 있습니다. (한자는 정말 단순한 것 정도만.) 작품별로 분류되어 있는 곳이 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야루요미 가면 있어요
아 달아주셨네요 감사합니다
보통 일본어로 되어있는 페이지는 구글 페이지 번역을 이용하는데, 그러면 AA에 포함된 일본어 문자들도 번역을 해버려서 곤란했습니다. 귀찮더라도 하나하나 찾아보면서 해야겠네요.
참고로 야루요미에 없는게 Seesaawiki에 있는 경우도 상당하니 AA는 둘 다 찾아보시는 걸 추천
Aa록은 갱신 멈춘지 2년이 되가는지라 야루요미나 seesaa위키를 추천
__,,,.....,,,,__ ,l⌒'r、,r'´ ゛゛''- .,_ | ゙i,r' i!、___ ___ ゛`、 <.,__ト__(,_、ゝr-─-..ニ__r、-l'1/ン .く<_,.,r'´'/ / i i l iヽハ ̄゛'<.,ゝ . ,〃 {_{ノlλ_lー|-!ヽリ| │ | ,レ!小● ● 从 |、i| ヽ|l⊃ 、_,、_, ⊂⊃ |ノ│ /⌒ヽ___|ヘ ゝ._) j /⌒i ! \ /:::::::| l>,、 __, イァ/ /│ . /:::::::/| | ヾ::トY_ゝ::{ヘ、__∧ | `ヽ<_{><] .`| : |:::/ヾ:::彡' | 이런 느낌으로 가져오면 되는군요. 다들 감사합니다.
>>315 aa를 사용할때는 콘솔 에 aa를 적는걸 추천드려요 그래야 모바일에도 깨지지 않고 볼수있습니다
>>316 아.. 콘솔이 그런 용도였군요. 감사합니다.
망가종합 어쩌고는 검색하기 귀찮아서 주로 야루요미 쓰는 경우가 많을 걸,.... 원하는 AA 찾기도 힘들고
그런데 여러분, 참치분들에게 의뢰나 캐릭터를 받으면 이걸 일회용으로 쓰시나요? 아니면 나중에 재등장시키거나 메인 스토리에 집어넣으시나요?
>>319 그건 자기가 꼴리는대로 하는 거지.
일회용으로 팬서비스 해도 되고, 맘에 들면 메인스트림에 합류시켜도 되고.
으으으음...
aa만 콘솔에 쓰지말고 relay.aa로 할 것. 이게 더 좋음.
심심하네...
안즈는 유열 냄새 난다고 내 어장 안 보잖아. 그리고 지금해도 내 어장은 사람없어.
내일... 말고 내일 모레부터 연재해야징
칫, 신게츠였나...
내일도
모레도 일이다......
이카즈치 귀여워요
역시 어장은 휴일에 세우는 편이 참가해주는 참치가 더 많으려나...?
>>331 나같은 비인기 영세 어장주는 주말에 하루종일
어장 열어도 참가자는 전무하다구욧
이카즈치 짤을 구글에 검색해봐도, 정말로 글러먹게 될 것 같은 짤은 참치에서밖에 찾을 수 없었어!
영세는 언제 열든 사람이 없고 인기가 많은 어장은 언제 열어도 사람이 오지요......
자신감을 가지고 연재하는 게 가장 중요한 것 같아!
메탈맨 수능 졸업 축하해! 이제 당분간 편히 쉬어!!!
......응? 뭐 일단 고맙지만... 누구지...
편히 쉬세요 메탈맨... 앵커판이 아마도 당신을 기억할 겁니다...(꽃을 살포시 내려 놓으며
메탈맨인가...학원물 어장은 언제?
(배고프다)
학원물인가. 꽁냥꽁냥한 씬을 기대할게
학원물!
학원물은 매우 좋지만 설정이나 전개라든지...........큭........너무 사람이 안 모여서 메이킹 단계에서 중단했던 경험이............. 메이킹 도중에 일주일 잠수한 게 좀 심하긴 했지만.
웃스! 이제 주말을 불태울 사람들이 많군요!
재미있는 어장이 늘어나면 좋겠구만.
학원물 내일 저녘부터 시작이라고 해뒀지만... 어쩌면 오늘 가능할지도 모른다 아마 오늘 한다면 잠시 후에...
그리고 나 안죽었다!
어쩌죠. 지금 연재중인게 물건너 작품을 파쿠리친건데, 그 작품이 번역되고 있다. 으아아아아아아<
그리고 다갓의 심기를 한 번 체크-.dice 0 100. = 14 .dice 1 100. = 63 .dice 1 20. = 16 .dice 1 10. = 7 .dice 0 9. = 2
>>348 오오, 달동네인가? 보러가볼까......
>>349 심기 불편하시대.
그나저나 내 어장에서 꽁냥대는 것을 보고 싶다면... 일단 럭키스케베를 극복해야하지 않을까
오 구글번역기 업댓된거 갓갓이다 러시아어-영어 지원 아직 안하는게 흠이지만
뜬금없지만 미나미가 5기가 보고싶댜
>>352 영어 번역율이 좋아졌다는 건 느껴져..
마침 영작하는 숙제가 나왔는데 구글번역기로 하면 괜찬을려나....
____ ,:・'"´ `゛ヽ、 / ,___, 、__ `ヽ、 / ,:イ>i: : : : : ヽ: : :\ ヽ i /: :l.: :jヘ、: : : : : ヽ : : :\ i l ,/: : :l.:/ l \: : : : : :ヽ: : : :ヽ、 l レ: : : :':/ i \: : : : :`!: : : :∨ i:.; : :ル'―、 z―≦; : : :l: : : : l l:, : : :行i:i:iテ xi:i:iチ:.: :l: : : : :l l;.: : : l 弋り 弋乂j: : :l: : : : :l l: : : : l、"" _,..、"" l: : :l: : : : :l l:.lヾ.: :` 、 ヾツ ノ,: : :l: : : : :l l:l: :ヽj: : : ;>t-<彡从イ: : :イ jiゞ,x=≠=、i´fヘツ x‐' i: : :l;.:.l /r'{二ニ{ili}ー-:、,ゝ、l: : ソ`´`ー、 ,x'"7=ミノ iヽ、__,/ ,ノ.~l: :/ i、 , ・´ ,' ゞ{_,ノ-‐'笠ニ-―l:/ ヘ ; i x// ̄´ i:!、 \ i l .i// ≧ーi、__ \ ゝ、_,乂〈i ,//::::::ll:::ヽ、 \ l @``・、 _,・'/:::::::::ツ.l:::::::∧ ゝ ,l l ` ̄´ r'"::::::::::ツ /:::;、::! `ゞ、 \ /:l l ζ:::::::シ'// l::l ノ ./ /::::l @ ,ゞ-≧、 ̄ ,:-―くヽ / /::::::l l 「二」ー'>、`ー<ヽ i i / /:::/l l 々'二ニ i i l_ト-' /:::/ .j @ `゛ー'⌒ー--'^~i__,/ 혹시 이 캐릭터의 명칭과 등장작품을 아는분?
竜†恋 라는 작품의... 드래곤씨네요...
작품 자체가 등장인물 전부 이름이 없이 호칭? 같은 걸로 불리고 있어서 히로인인 드래곤씨도 딱히 이름은 없는듯..
니트로플러스작품이었구나
니트로플러스 드라코이 시로이류히메 네요
드라코이 아가씨는 귀엽다고 생각해(여러 모로) 제대로 얼굴 익히게 된 건 몬마 접하면서지만...
정정 시로이로류히메네요
잠깐 피곤한가 싶어서 누웠는데 악몽꾸면서 2시간이 지났어(´・ω・`)
rpg 계열 어장의 캐릭터 시트를 보면 수치화된 스탯을 쓰는 곳도 있고 키워드나 플레이버 텍스트를 쓰는 곳도 있던데 키워드 계열은 상황 판정을 어떻게 하는 걸까요? 분위기를 타는 건가.....?
>>364 개인차가 있지 않을까요?
개인적인 확고한 기준을 두고 상황에 따른 활용도를 생각해서 보정을 주는 경우도 있을테고
그냥 분위기로 하는 경우도 있을테고
....수치가 있다면...사고가 일어난다.... ..답은 플레이버 텍스트....사고 수습가능....최고의...선택...... ...숫자....다이스사고.....혼파망...윽, 머리가
연재끝.
수고했어(´・ω・`)/(녹차)
포켓몬의 밑준비를 위해서 데이터 수정중인 한창- 어제와는 다른 의미로 과거의 나를 죽이고 싶어진다
이게 무슨 개판 데이터지...
포켓몬은 데미지 계산 같은 건 무슨 계산기라도 있는 걸까.
계산기를 쓰는 타입도 있겠지만 고참이신 분들은 아마도 액셀인 것 같은데
뭐 어쨌든 유일신이니 뭐니 하는 거 잘 모르는 나로서는 무리....... 흥미로운 소재기는 한데..........
그나저나 안내서에도 사람이 줄어들었군... 다들 떠나는 모습도 보이고, 이제는 졸업해서 연재하러 간 듯한 모양새야...
안내서는 불타오를때 많이 줄고 평상시는 이렇게 적은거 아니였나요?
그런가? 나는 요즘 잘 안들어와서 어떨 때에 불타오르는지 잘 몰라서 말이지... 그리고 데이터 수정하는데 히이- 히이- 거리고 있다
부힛 부힛ㅡ? (난청
취미생활에 파고드는 인생을 보내고싶다...
죽... 여... 줘...
신게츠가 킬수를 많이 올려서 그래.
전혀 그럴 마음이 없었는데 왠지 많이 쫓아냈어.
>>374 엑셀도 결국 기본은 이미 정해져있는 식에 수치만 바꿔넣는거니까요.
계산기는 포텐셜 같은거 적용하게 되면 수치도 계산해서 더해야하고 100레벨 이상 지원 안 할 때도 있으니...
떠날 사람은 떠나고, 있을 사람은 있으면 되는거니 상관없어요~ 그것보다 성대 논술하러 왔는데 벌써 집회 준비중이야
횃불을 들어라 ! 꼬챙이도 ! 마지막으로 솜사탕까지 있으면 멋진거야 !
썬문 너무나 재미있는 것... 진행도 번역도 하스도 모두 때려치게 되는 것...
>>388 진행하라! 진행하라!
시련 부분의 주인이라든지 진짜 스레 포켓몬 던전 어택 같아서 신기하네요...
나중가면 파티에 넣고 있는 것 만으로도 효과를 발휘하는 특성의 포켓몬 같은거 나오지않을까.
언젠가 포켓몬 어장도 한번..... 해보고야 싶지만 내 포켓몬은 레드 그린 블루로 끝났단 말이지...
포켓몬은 레벨을 올려서 물리로 때리는 게임이죠.
시험장이다......
논술인가. 메탈. 파이팅 !
당케~♡ 당케~♡(프린츠오이겐풍) 아, 그리고 역시 이벤트는 취소로 여러 사건으로 민감하고, 다들 의욕 상실이니까
취소는 이벤트 어장에서 참여해주신 분들께 사과하고 양해를 구하면서 취소하자 메탈.
일단 집에 가서 확실히 공고할 예정- 참치분들이나 다른 분들에게는 미안하지만 나 본인부터가 의욕이 매우 떨어진 상태...
이미 탈락자 나오고 있고 말이지...
그리고 이번일로 너무 성급하게 일을 벌려서는 안된다는 것을 확실히 알았다
그런 의미로 시험보러~
ㅂㅂ
갸아악 어제저녁 뷔페먹은 거 때문에 밤새 속이 뒤집어졌다
방금 신비한 동물사전 보고 왔습니다. 총평: 레파로야말로 궁극의 마법.
아 히어로 이벤트 취소인가내요? 아쉽지만 어쩔수없내요
어. 취소됐어요?
이벤트 취소여?! 시무룩...
여키는 서울역 집회가 한창입니다
근데 내용보고 웃었네
이벤트 취소인거야?
이벤트는 취소 집에 가서 어장에 글 올릴거야
내용이 어땟길래..
그럼 만들던 단편은 따로 어장파서 올려야겠네. 아직 미완성이지만 그동안 해온게 아까워.
나아중에 오리지널 어장 만들면 쓸 몬스터들 갑각류 너무 귀여웡 토마토도 귀여웡 대게 먹고싶다.
조용히 복귀해서 막무가내로 즐기다 사라지려 했으나 겸사겸사 인양된 어장으로 인해 전화로 부장에게 개까인 점에 대해.
잊지 않아준 참치에겐 감사하지만…. 고맙지만….
그.... 뭐랄까..... 어묵은...... (눈돌림
>>415 인양된것과 부장이 어떤 관계가 있길래!?
상사와 앵커판을 공유하는 사인가?!
특강 시작 2일째. 원장님에게 고시원에 묵는 걸 추천받았다. 산 송장이 될 것같다
>>417 왜 그러세요...?
토마토 드시고싶으세요?
죽으면 편해질 수 있지 않을까?(공허한 눈)
>>418 회사에서 어장탐방하다가 모니터링하던 부장에게 걸려서 체크당하는 처지였다.
회사 네트워크망에 차단된 사이트라 여기에 흔적이 남으면 딴짓을 했다는 140%의 증거가 되기 때문에….
참치가 그런데 들어갈 정도로 인지도를 가지다니(뿌듯
운명석의 문의 선택이야. 받아들여 슈타이너.
>>425 확실히 그러하다.
이것이 운명의 문이 선택한 길이라면….
리메이크를 할 수 밖에 없잖아!
http://imgur.com/kkvLyMm 휴우........
귀가-
그리고 아이에에에에에에에!!!!! 인양!? 인양 난데!?
메탈맨인가. 8시에 학원물하는 메탈맨.
후후후... 나는 연중할 생각 없다
아, 메탈맨이었구나, 레스 달아준 거.
응, 멋대로 한 것이지만
그리고 사정에 따라서 조금 늦춰질지도 모르겠네... 외출할 일이 생겨서...
안즈도 스레딕에서 어장을 처음 시작할 때는 "헤헤, 꼭 완결해야지!!(순진무구)"였구.......... 실제로 완결내기 전에는 모른다구, 완결냈으면 좋겠지만.......
조금 늦춰지는 건가. 뭐, 느긋하게 기다리지.
그런 의미로 추천하는 캐릭터가 있나- 뭔가 넣는데 고민인데-
>>437 안즈가 좋아하는 캐릭터라면 알려줄 수 있지만 포지션이 중요하잖아.
어디에 넣을 아이인데?
학원물에 넣을 녀석- 좋아하는 캐릭터라도 좋으니까 아무거나 말해봐라-
/ivi ヽ ヽ /」ヽ! /''< . ';;;\' _ //> (ミ)-、ゝ . ';;;;;;;i\ , イ´i \ / /ヘ人,.-` /|. ,, ハ ';;;;;|─\ iヘ ヽ⊂ \/;;i |i /. i / !ハ/. i ';;;| ,、., > - ュ ト、_,.、____ . |;;;;;i iヘハ.! ', ./ィ=テ'ミ、i i. | / | ト、/i ∧,ィt=ァ、', /レ .弋''ソ i .i ' -ト、__ ‐i''´ くl .ト、/ i . ヽ∧弋_ソ V '' レ ∧i>゙;;;}i, `'O 、 .l .ト'l_|i;, ∧ヘ ' i /~´.' `'O '、 }ヽ,\ _, ! | Y;/ヘ ヽゝ、 ー -'' . イ/ /' '丶、 .从. 丶 L、ヽr` . -、´/::.' ハ、._( ) >、 \-、>'、- ´ /:/ /. ∨.| |\ \`Lゝ <_|:::,' .////_/::::::::::i、 ヽ: :∧;;;;;/:/ / ̄ ̄\. レヘ_.√ 、 \ . /:::i /´:/Y´::::'.,',:::::::::::::', ヽ ',: ::У: :j/ ∧∧_,,ィュ \ ` . |::::| /::::/::::l::::::::::',',::::::::::::i ハ| У: ::/、| | | |_/ ∧`i´~.i`'i `、、 . |::::|/::::::,'::::::::!::::::::::ト':::::::::「| /: : :/: : L,_ゝ、ト-λ ∧: .:.i |、 . \::::::::::::::::::::::::::::::ノ ∨::/. ! /: : :/. \: : ∧.、`l∨ ∧、,i_.ン ─────────────────────────────────────── 냐냐 냐모냐 냐모냐모
좋아하는 캐릭터지만 츄루야씨적인거 외엔 이거 하나뿐...
저녁시간이다... 플라스틱 마그누스와 사썬 신모델만이 나를 위로해준다
>>439 한나 유스티나 마르세이유
사냐 V 리트뱌크
그리고 동방의 이부키 스이카도 좋다.
>>439 키류 카즈마(용과같이)
마지마 고로(용과같이)
그나저나 아흐리만이 디스크를 탔다. 결국 젠취에게 굴복해버린건가 이놈. 인장달고 올 때부터 알았어야했는데
한나는 내보낼까- 동급생으로- 그리고 카즈마씨는 크로스존으로 알게 된 캐릭터라서 내 마음대로 쓸 것 같지만 일단 내보내자
메이 (포켓몬)을 추천할게-
한나, 메이, 카즈마는 확정 등장 그 이외에는 앵커에서 내보내자-
좋아, 10명 결정 완료
교장... 교장... 흠...
교장은 아이언맨으로
갸악! 나를 찢었다(확찢)
교장은 젤렛치라든지.(무난
교장 교장,...레밀리아라던지(´・ω・`)(적당)
메탈맨의 소프트웨어에 젠취 바이러스가 들어가서 적인식 시스템에 오작동이 난거군요 박사님 !
이 모든게 전부 젠취탓이야! 그리고 교장 AA는 방금 정했다! 아무도 상상하지 못할 녀석이야!
그런 의미로 오늘의 다갓의 심기는?.dice 0 100. = 12 .dice 1 100. = 65 .dice 1 20. = 10 .dice 1 10. = 2 .dice 0 9. = 5
어째서 얌전히 말라죽고 있는 내탓인 게냐 이 고얀 것들
찢고 죽이는건 젠취상의 아이덴티티이니 어쩔 수 없지
저녁은 닭백숙이었습니다. 맛있었습니다. 토마토가 더 맛있지만. 디저트는 바닐라 아이스크림입니다. 맛있네요. 토마토를 추가하고 싶습니다.
토마토소스 닭백숙 토마토맛 아이스크림
.... 토마토맛 아이스크림 상상했더니 속이 메슥거린다....
왠지 누군가 나의 던전을 공략하는 스레를 만들었으면 하는 기분이 든다
설마 그 콜라보 제안.......남에게 말걸기 귀찮아서 스루했는데 본인이었어?
소재고갈은 창작의 적이죠.
그런데 텍스트 어장은 보통 안 보는 편이라서 스켈레톤씨의 던전이 어떤 것인지 모르겠는데..... 뭔가 공략하기에 재미있는 던전이야?
이쪽 학생들에게 공략하게 할 수도 있지만 먼 미래의 일이겠지
다음주에 방영하는 하가오케 홍보애니 8화에 드디어 유카리와 마키가 나온다(기쁨)
>>474 이미지 파일을 만들다니 굉장해. AA보다 훨씬 힘들 거 같아.......
모르는게 당연 아직 시작도 안했으니까
476 그리고 발광한다
집왔다.
안즈쨩 혹시 내어장 읽어주는 중일까나-(기대)
>>479 어제 충분히 환희 했으니 문제 없다!!
내가, 발광, 한다
아앗. 메탈맨의 san치가 심한 꼴로 !
유카리 애니, 성우 본인이 녹음하는 거야? 아니면 보이스로이드 조교?
>>483 메탈맨
체력
.dice 1 100. = 70 근력
.dice 1 100. = 34 지능
.dice 1 100. = 90 인내
.dice 1 100. = 87 민첩
.dice 1 100. = 66 san치
.dice 1 100. = 54 >>485 마키는 쵸무님이 유카리는 대위님이 조교
메탈맨이 입은 san치 피해.dice 1 100. = 14
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 유카리다아아아ㅏ아아아아아아ㅏ아아아아
현재 메탈맨의 산치 30/100 슬슬 주황불에서 빨간불로 넘어가기 직전이군요
그리고 뭐야 저 고성능
>>489 메탈맨이 입은 san치 피해
.dice 1 100. = 38 아아-, 메탈맨의 san치가 마이너스대로-!
메탈맨은 사망했습니다. 원인 - 지나친 san치의 피해 다시 하시겠습니까? Y/N
>>494 브아아아보오오오자시이이이이ㅣ익!!! 정신분석이다!!!!!
.dice 1 100. = 91 보이스로이드로 애니 출현... 정말 미쿠도 못한 걸 해냈네 유카링...
>>495 결과 Y 로 인식
메탈맨(2회차)
현재의 san치는?
.dice 1 100. = 75 메탈맨 (2회차) 굉장히 양호한 정신을 가지고 있는 메탈맨(2회차)가 탄생했다! -짝짝짝!
나니코레
>>500 메탈맨(2회차)는 메탈맨(1회차)의 시체를 보고 당황했다!
- 메탈맨이 입은 san치의 피해
.dice 1 100. = 11 어째서 카미조 토우마는 좋은 모습으로만 나오는 걸까. 원작도 아니고, 단순히 이미지만 빌려오는 AA라면 나쁘게 나와도 좋잖아. 극악 중의 극악인 마나카도 귀엽게 또는 성녀로 나오는게 AA 어장의 묘미인데... ㅠㅠ
메탈맨은 생각보다 양호한듯 하다 남은 san치 : 64
>>502 남캐의 갭은 인기없쪙. 특히 좋은 녀석을 나쁜 녀석으로 만들때는
>>502 선인을 악인으로 바꾸는 건 팬에게 거부감이 심해ㅡ
나쁜 놈을 선역으로 바꾸는 건 딱히 그런 게 없고,.
>>504 그런가. AA 이미지 나오기 전에는 슬리데린, 범죄조직의 똘마니 등등이었는데.
카미조 토우마로 AA 결정되자마자 상당히 선하게 나오는 모습이 별로라서 푸념 좀 해봤음.
내가 남캐의 갭도 무지 좋아해서 그런가.
>>506 보충하면, AA 이미지 결정되기 전 다이스, 혹은 앵커 굴려서 나온 설정.
최근 전투시스템을 고민중. 턴 개념이랑 기술 커맨드를 추가로 도입할까 생각중이야. 참치들이 적응할 수 있을까...
구체적으로... 펭귄쪽에 있던 시스템을 어레인지해야하려나...
올리기전에 선행해서 모아두는 편인데. 어느순간부터 이야기가 뭔가 질척질척해져간다. 치유범위를 넣어야 하는걸까...
>>510 사치코, 만칸쇼쿠 마코, 미X마우스.
졸려 죽을거같아. 왜지. 분명 엄청 자서 오늘 밤 새도 좋을정도러고 생각랬는데..
한방에 무리라고 판단! . ∧ )) __ _ィ爪ふ_,,.ィ'"´ ̄`l´ヾ¨`ヽ-、{Y ィf=ム . 从{己}))ソ/.// l l i !、| l i ミ{ 弋ソ人ヽ . と辷イr_ノ i !l l.,i ! l l j_!.l.l.|_」ト_ニ彳イr l.ノヾイ /λξj「ハi i! ノノフ廾1 }ミYハ i!、 |l.Υ人 i! vX薇ノ '三三ミイ}、 ト、l j | l.Υ,{Υ ζ リ }、 Υ l| | l.Υハ.と⊃┌──―┐⊂つ'i. Υl | 나 불렀어? | |. i | l ト、 ヽ.___.ノ ,.イ!.! ! j j.!.| | {. i | l l..介ァ-,、.._ ,..ィ介jリ.i l l l l | ヽ ヾ .! !.{ j.j;/´入_八_ノ厂∨ j l { {ハl } } .l_レ'´_>-f_i_ノ⌒い⌒ヾ、 ) )) //_/\ <i:i´¨¨i:i> /∨/,イ ( (. (/ jνζt===ァψ£´/ { ∨i | 위안 범위는 이 아이밖에 쓴적이 없었어.
치유범위....치요는 어때. 아즈망가(말장난)
나말야 그냥 마감때까지 연중해놓는게 좋으려나ㅡ
,. - ‐ '''''''''''''''''''''' ‐ - ..,_ ! .,' , ‐ ´ `ヽ、 ! ; `、 . ,. :''´ `ヽ、i ,' ______ ゛`ヽ、', ./ , イ i /ヽ、 ヽ 、 .ヽi_____ ,.、-‐'''''"" ゛゛"'''‐',、;.., ' , /., ./.! i ; ヽ ヾ、 `、 、 、 `、 "' - 、 ´,.-‐'''' .',,:' i ./!.i ,' .i ,', i `、 ',.'ュ....,,_',、 `、ヽ. `、ヽ`、 `':: 、 '´ _,. - / i !,,'-i !''"7''‐!i i . i ヾ.',ヽヽ、 ',ヾ、 `、`、 `、.ヽ', `ヽ、 r'' ,.. -‐ ,' i .! ,r''イ.i. i,', i ii ', .i `:,! `、`、 .', `、.`、`、 ',ヽヾ、 `ヽ、ヾヽ ,.r''" ,. ,. - '''',' i .! '´ / !!_,、‐''''i''''‐、!. ', ! r';:ニニ:、"ヾ、 `、', ',ヽ', `、`、 \ヾヽ / _,.r'',. ‐'" ! .! ', ,' ,r'´,rf"ヾ""ヽ、 ' /i.,_)''ヽ:ヽ. `、 ヾi、i゛`、:、` ` ヽヾヽ ,' ,. ,:ッ',. ' ! , ', i、. ; / ,:i´`t '~iiヽ:::'i, {!:::{iiiiiiii::::i!. ', .i''ヽ ` `: 、 \ヽ、`、 /, '/ ,.r'''''''ヽi.i.',.!`;i.i| {|!::::iiiiiiiiiii}::::|i !!;::',iiiiiノ:::ii i! i i \ヾ', ´'´ ,' ,r‐ 、 ';! ヽ ii! ヾ::::ヾ-::':::;::' ヾ、,,,゛,,ノ' ' .! i ヾ !. ,' `、. ヾ `ヽ--''''´ ゛゛ i ! ', ', i ',' 저기 아저씨, 아저씨는 왜 밥 혼자먹어요?(치유범위) `、 '-' _____ ____,,,,, ! ,..ゝ、 _,, ,'  ̄ ̄ ̄ ヽ:::', ,'ヽ、 ,::''´ `"" `、 ! `;::! / `ヽ、 / ,. -':, i ';! ,::' ヽ ゞ` ,'イ / / ,.ゝ、 ', ,' / \、_ ,ゞ イ_,., / / ,/:::::::::ヽ、 `、 ノ ,. :< ヾ ` レ/,、 ,:' . /:::::::::::::::::::::i'ヽ 、._ .`‐ 、.,,_____,,,.. - ' _,. ‐ ':::::::::::`:: 、 '´ /:::::::::::::::::::::::::::`、 "''‐- ........,,,,,,...... ィ '7:::::::::::::::::::::::::::::::\ /:::::::::::::::::::::::::::::::::::::\ /./:::::::::::::::::::::::::::::::::::::::\ . /::::::::::::::::::::::::::::::::::,::::::::::::\ /,.:':::::::::,:::::::::::::::::::::::::::::::::::::`、 . /:::::::::::::::::::::::::::::::::/ ヽ、:::::::::::ヽ、.,_ _,..‐'::::::::::,:´ \::::::::::::::::::::::::::::::::::`、 . r':::::::::::::::::::::::::::::::/ . \:::::::::::::::::゛゛゛::::::::::::,. '´ \::::::::::::::::::::::::::::::::`、 /::::::::::::::::::::::::::::::i' _,,,,_ `ヽ、;;;_____;;;::: - ' ,. -ッ‐'''ゝ''''''ゝ-、:::::::::::::::::':, /:::::::::::::::::::::::::__r'''""ヾ、 ヽ、 ,' / / ,´ r ヽ
약빨아도 좋으니 쓰면서 스트레스 해소 할만한 어장소재 없을까나.
/::::::::::::::::::::::::::::::::::::::::::::::::::::::::::::::::::::::::::::::::ヽ 〈:::::::::::::::::::::::::::::::::::::::::::::::::_____::::::::::::::::::::::::::::::} )::::::::::::::::::::::::::::::::::::::::_r'‐-'つ`ヾ、:::::::::::::::::::::`ー、 __/:::::::::::::::::::::::::::::::::::::::/ ,.-.、 __ '、::::::::::::::::::::::::r' |::::::::::::::::::::::::::::::::::::::::::::| (:::::::ノ ,、(:::::ヾi:::::::::::::::::::::::`ヽ ノ:::::::::::::::::::::::::::::::::::::::::,'´ ` ´ '‐' `‐ 'ノ:::::::::::::::::::::::::::/ /:::::::::::::::::::::::::::::::::::::::::::::ゝ/,'Y^Y^YY i、 〉:::::::::::::::::::::::く \::::::::::::::::::::::::::::::::::::::::::::::|il |,.⊥⊥l. l |/::::::::::::::::::::::::::::::} r'´::::::::::::::::|\:::::::::::::::::::::::| i':::::::::::::::::ヽ|::::::::::::::::::::::::::::::::ゝ /:::::::::::::::::::::| \::::::::::::::::::| |::::::::::::::::::| |:::::::::::::::::::::::::::::::::\ `ヽ:::::::::::::::::| `丶、:::::::| |::::::::::::::::::| |:::::::::::::,. -‐''"/:::/ |:::::::::::::::::\ `丶| |::::::::::::::::::l |-‐''"´ /::::::::| 치유(가 필요한) 범위 ゝ:::::::::::::r─\ | |:::::::::::::::::| | /:::::::::r'´ ヽ:::::::::::/.:.:.:.:.:.:.\ .| |:::::::::::::::::l | /`ヽ:::::r'  ̄∨.:.:.:', ̄ ̄ .| |:::::::::::::::::l | /.:.:.:.:.:iノ /.:.:.:.:.∧ __,| |ィ ! T l N |  ̄/.:| 〉.:.:.:.:.:.:.:∧ / / il l l l l i |、 /.:.:.:.:.} r'´.:.:.:.:.:.:.:.:.:∧ / ヽ、`^ ^ ^ ^'/ ) /.:.:.:.:.:.:.:.`ヽ、 `ヽ.:.:.:.:.:.:.:.:.:.∧ \ ∧__/ }´.:.:.:.:.:.:.:.:.:.:.:.:.:.:{ /.:.:.:.:.:.:.:.:.:.:.:.:.:\ ヽ {>‐r‐/ ノ.:.:.:.:.:.:.:.:.:.:.:.:.:.:.:.| /.:.:.:.:.:.:.:.:.:.:.:.:.:.:.:.:.:\l i ト'、 /.:.:.:.:.:.:.:.:.:.:.:.:.:.:.:.:.:.| /.:.:.:.:.:.:.:.:.:.:.:.:.:.:.:.:.:.:.:.:.:((;;;;))◎((;;;)).:.:.:.:.:.:.:.:.:.:.:.:.:.:.:.:.:.:.:|
>>518 앵커로 카오스 소재를 받는 게 흔해.
>>516 분명 쓰다가 마음에 안들어서 수정하고 수정하고
퇴고한거 살펴보다가 조금만 고칠까 하다가 퀭해질거 같으니까
어지간히 안되겠다 싶지 않는이상 계속 하는편이 좋지않을까요?
>>521 엉덩이 개틀링/엉덩이 로켓/가슴 최면술
그리고 케로짱
그냥 적당한 테마 정도만 잡아놓고 앵커로 폭주하면서 개그를 치면 된다.
가볍게 도시를 재건하기 위해서 우선 세계를 멸망시키자<-단순한 발상.
배틀... 배틀...
경녀는 소재는 카오스인데 내용이 열혈인 부분에서 응...응?! 했지...
무섭다. 여기... 게다가 조금 한산해진것 같기도?
떠드는 사람이 없으니까.
자주 떠들던 사람이 전부 사라졌거든.
상주하던 큐툴루씨가 안오시는것도 있고 토요일 저녁이니 다들 놀러간거겠지요. 신규유입이 적은것도 있고
하루에 스레가 1001까지 꽉꽉찼는데 지금 이것만해도 채팅방사건이후로 펑 했고.
누군가 나를 부른듯한 기분이.
와아 신게츠씨다.
안녕, 신게츠
얀녕하세요. 오늘 신비한 동물사전 보고 왔는데, 포터 어장을 하다보니 소재들만 눈에 들어왔...
현자씨도 안녕하세요
그래 내가 안내서를 한산하게 한 신게츠씨야 ! 싸인은 멋있는걸 생각 못해서 안해준단다 !
졸린 것도 조금 있지만, 아무래도 여전히 뭔가 뻘쭘한 느낌...
데이터 쓰는데 잘안돼네...
전투시스템...으으... 개편해야하는데...
멸망의 버스트스트림!
옵스큐러스라는 윽, 내안의 어둠이 폭주한다! 소재라던가....
잠은 자도 자도 더 자고싶어지는거니까요. 잠이란건 습관이에요.
현자, 닝겐, 동풍의 용은 잘 못 보던 분인것같... 첸->칼리옷씨처럼 바꾼건가요?
잡탕 파스텔차임 보는데 이런 느낌으로도 진행할 수 있구나...하고 보게 된다. 그리고 여자력 1의 모 Be상식인 캐릭터에 쓴웃음 불가피.
현자 닝겐은 화석 어장주야. 스레딕 시절부터 있었어
>>549 어장을 준비중이라서 자주 못 왔어요.
전에는 말린오징어였지만 애초에 어장 활동 시작한지 얼마 안됐으니까요.
저도 전투 시스템 개편하고 싶죠. 한명에게 캐릭터 하나의 컨트롤러를 주고 같이 하죠! 하고 싶지만 그게 잘 안된다는거.
(´・ω・`) 나타나는 빈도 적은 편입니다 닝겐은... (´・ω・`) 거기에 나메 단 적이 AA지옥 빼면 있나 싶은 레벨이기도 하고
야루오RPG였나 한명에게 캐릭터 하나 컨트롤러주고서 진행하는 걸 봤던 기억이 나지만 그건 역시 활발한 참여가 전제니까요...
50명 미만이라니 인원수 적지? 많을 때는 100명 상회하는데.
그렇군요. 덧붙여 지금은 수능끝났다. 하야해라 시즌이라.
제 어장이 페품과 rpg의 영향을 많이 받았지만. 역시 일단 참여율의 문제도 있고. 그런거죠.
떠들썩하다 한 마디로는 부족한 올해...
후웅- 곧 시작한당-
>>558 오늘도 뉴스보니 엄청 몰려있던데요.
사실 저도 가고싶었지만 물리적인 거리가 참..
오늘 집회 있으니까 거기에 참여한게 아닐까
썬문 3번째 섬을 순례 중이지만 아직 나시는 발견하지 못했다...
12월에 핵전쟁에 의한 겨울이 오는건 아니겠지....
농담으로 넘길 수 없어(떨림)
포어라는 허접한 작품이라서 그다지 기대하는 사람은 없으니 부정기 연재라도 괜찮을거야
포켓몬…… 흥미는 있는데, 포알못이라서 못해
으으 날짜를 착각해서 하루가 비어(웃음) 휴가 조언 소식 진행시 대처법 다 해놓고 연차를 썼는데 날짜가 다음주 월요일이 아니라 다다음주 월요일이란 사실을 오늘 눈치챔(웃음)
저도 포알못이라.
포켓몬이나, 골드 버전까지는 해봤어.
>>571 배틀이랑, 데이터 담당해줄 사람이 있다면 한번 시도해볼텐데 말이야.
그런 사람 어디없으려나?
파도타기 100의 데미지가 공격력 a+의 영향을 받아서 얼마가 증가 타입에 따라 증가 고유에 따라 증가 에이스/영걸살인으로 증가. 거기에 따라 감소 감소 감소. 정리하느라 힘들겠다. 라고 생각하긴하죠.
저는 데이터가 싫어서 수치는 다 버렸습니다. 마구마구 쌓여서 싫어요. 데이터. 정말로.
계산용으로 엑셀이나 계산기 있으면 편하지만요. 데이터 준비는 힘들죠.
저도 기본은 플레이버 텍스트지요.
사실 포켓몬 정말 흥미롭긴 한데!! 캐릭터들을 포켓몬으로 만들어서 모은다는 그 재미!! 재미있을 거 같은데!! 근데 잘 몰라!!
...............이렇게 된 이상, 관동이고 성도고 그딴 거 알 바 아니라는 듯이 태연하게 오리지널 세계관을 만들고 몬스터볼과 포켓몬스터 설정만 유지한다면............
비공선 어디 있지...
플레이버 텍스트도 빡신데 각종 어빌리티가 붙는 포켓몬은 타입 스킬폭 배치 aa찾기를 대전때마다 해야하니까요.
아, 비슷한 이미지 하나 찾았네 이걸로 써야겠다
섬에서 시작하는 포켓몬! 슬롯은 3개 정도로 고정하고 생존물! 배틀이 아니라 생존물! 배틀은 현재 가능한 것으로 어떻게 상대를 일방적으로 때리는가! 어라? 예전에 구상했던거네. 배틀방식은 지금 비슷하게 쓰고있고.
부유섬 비슷한 AA 어디있는지 알고 있는 사람 있나
>>585 여기에 있던걸로 기억하는데
/その他汎用AA/背景・風景/地形/地形(島・川・川岸・湖・沼・滝).mlt
그어어어... 오늘 특강 끝이다...
찾았다-
>>586 일단 땡스-
이제 연재하러 간당-
죽... 여... 줘...
히히히 내일도 특강 그 다음날도 특강... 다음주도, 보름후도, 한달후고 특강... 주말? 크리스마스? 먹는거야? 휴일따위 없어!
에... 특강이란 거 하루에 몇 시간이나 하는 거야?
원장님이 고시원 알아보기를 추천한다는 건 빈말이나 농담이 아니었어
눈물... 근데 포켓몬은 이것저것 스킬 생각하고 명칭 생각하는게 정말로 대단하다고 생각해요. 그런 설덕질은 어려워요...
>>594 어... 9시부터 10시까지니 13시간
오늘은 토요일이라 12시간이고 내일은 일요일에 수능 끝난 주라 특별히 5시간만
저기, 그 정도면 완전 기숙학원이라고 생각해...?!
>>600 그러니 고시원 이야기가 나오는거야... 킬킬킬킬...
>>584 스레식 포켓몬 초기의 야전같은 느낌이네요!
저 생활을 두달간 하면 돼... 2년같은 2달을 보내면...
이맘때의 컵밥집은 대성황
젠취가 신다! 코노 히토데나시!
잘했어. 신게츠. 젠취한테 1년더 이야기를 안했어 ! 자제했어 ! 천사네 !
안녕 모두들! 해결사가 왔어!
...뭐길래 강의 시간이 그렇게나 많아...!
(고급시계를 안 하는데도 뇌내재생이 되었다. 이건 대체...!)
주변에 미술학원이 약 5곳... 한 곳당 100명이라 하면 약 500... 다섯 중 하나만 방문해도 끼니당 100그릇...
>>602 역시 문제점은 범위가 차고 방식이 확립되고 생활이 안정권에 들어간다면
난이도의 급격한 저하와 다음 나아갈 방식을 정하거나 결말을 보여야 한다는건데.
그게 잘 안되어서 구상만 하고 끝났죠 저는
오랜만에 펭귄 어장 다시 읽었는데 너무 재밌어서 눈물이 나온 점에 관해.
과연 석달 후 나는 학식충이 될까 컵밥충이 될까...
>>611 그부분은 역시 생존물이 겪는 한계라고 생각하지만요.
펭귄 어장은 너무 재밌다길래 왠지 무서워서 못 읽고 있어 (움찔움찔
>>615 고릴라 왈 : 아무리 낮게 평가해도 천재.
신게츠 왈 : 난 8개월째 인양 중이야.
음 뭐 어쨌든 내일은 일찍 끝나니까 수험표와 지금까지 모아온 돈을 가지고 마음깟 소비나 하러 갈 거야
신게츠가 꿈꾸는 이상적인 커뮤, 전투, 전개, 캐릭터성, 인기가 전부 펭귄이 목표야. 개그까지 완벽해...
마음깟 소비는 좋지. 사치는 심신을 안정시켜.
펭귄어장이 루살카에게 끼칠 영향 (추정): 1. 일상생활 불가 2. 연재가 드물다는 점에서 사약 3. 혹시 연재 의욕이라도 생겨버리면 1번이 더 위험
부럽다. 내 어장은 ....하학
봐봐 루살카... 펭귄은 천재야... 무엇보다. 스레딕시절부터 수준높은 AA 합성을 사용했어 !
>>620 연중어장이니 2번은 걱정할 필요없어(?)
anchor>1455845212>53 이 전투 연출을 봐 모두... 이게 펭귄이야... 이 필력이 펭귄이야...
아 그런데 생각해보니 곧 젠취킨이 발매될테니 다 쓰면 안 되겠네
나는 합성을 하고 있지 않다. 노력이 부족한가? 뭐, 정말로 포터 어장을 해보고 싶어서 하는 것이니까 계속하긴 할 겁니다만. 잘 쓰는 사람들은 부럽네요.
>>624 (역시 위험하다. 바로 AA 합성 의욕이 생길 뻔했어. 그보다 저거 실시간으로 한 거 아냐...?!)
>>628 펭귄의 연재 방식은 투알식. 랄까 투알이 펭귄을 참고했어.
즉? 미리 정해진걸로 비축해서 연재합니다.
하나, 둘, 셋, 넷, 적어도 다섯 종류의 AA를 합성했어. 나는 저렇게 합성하려면 번거로워서 못하겠어. 시간도 엄청 걸릴 거고. ...........오린린 키는 것도 요즘은 무섭고.
(오린린 충돌 문제는 아직도 미스테리인가... (고심))
적어도 이거 봐서 손해는 없다고 신게츠는 확신해. 전투 연출이라던지 참고할게 많아... 보는 것만으로도 실력이 늘어나는 느낌.
저런 합성은 절대로 무리.
굳이 하려면 시도는 할 수 있겠지만 펭귄 같이 저렇게 순식간에 투하는 도저히 못해.......
생각해보니 미니어처 사면 도색은 언제 하지... 두달동안 특강인데
실시간이었으면 개인적인 자부심 면에서 그누누했을지도 모를 정도로 위협적인 합성이었어...!
설마하니 저 두달 사이에 플라스틱 로오체같은 거 나오면 나 정말 피눈물 흘릴지도
지난 240일하고 18일간 펭귄 어장은 약 310레스 인양되었습니다. 모두 이렇게 사랑받는 어장주가 될 수 있도록 목표로 합시다...(우울
젠취 특강, 설마 과제같은 것도 있는 건 아니겠지...?
>>635 아, 비축해서 투하하는거야. 템포가 빨라보이는 것도 그 때문.
요즘은 로켓날리느라 바빠서 AA에 손을 통 못 대고 있네.
>>640 그런건 없어. 집에서 그림 그릴 수 있을 집도 별로 없을테고
그래도 펭귄에게 한 가지는 제안할 수 있어! (도야!) 다들 루살카 한글 사용 주의점 강의를 읽어봅시다! (광고
그렇네. 펭귄이 돌아오면 그렇게 하자 루살카... 돌아온다면...
아, 젠취 예체능이라는 거 역시 그쪽이었나! 덕업일치네! 그러면 적어도 9시 이후엔 자유라는 거니까, 그때 시간을 낼 수 있을지도 있지 않을까-
한글 효과음은 받았는데
요즘 지땁이 조형을 너무 잘 뽑아 괴롭다 내 지갑을 유혹하지 말란 말이다
오늘의 모노캡틴. 한국 미식축구 대학리그 전국 결승전보고 왔어. 소감 연세대 이 더러운 놈들…… 공부도 잘 하는 놈들이 왜 전국 2위까지 해먹는거냐……
이런 조형들을 보면 지를 수 밖에 없잖아
펭귄은....뭐랄까 필력도 전설이지만... 인양 참치가 실시간 전설을 만드는 기분
큭, 여기서 남의 필력 칭찬을 듣고 있으면 뭔가 쓰고 싶어져서 곤란해........ 연재는 귀찮은데.........
큿... 모바일에서 찾기 싫어서 다른 어장주들이 찾게 하려는 계획이...! 잠깐만 기다려!
>>657 (왈칵) 폰트가 문제였어, 깨지는 이유.......
스타바운드 중국 경유해서 샀는데 만원 이상 아꼈어. 이것은 대단해...(떨림)
해물맛 과자를 먹고 있습니다. 왜 토마토맛 과자는 없는걸까요.(불만)
어묵은 정말로 토마토 좋아하네-
개인적으로
>>657 의 강의는 널리 퍼졌으면 하는 소소한 바람이 있어!
>>661 제 인생의 소울푸드입니다.
랄까 토마토토마토 하다보니 상징같은게 되어버린 모양이라.
사실 야채는 대부분 다 좋아한답니다.
토마토가 최고지만.
>>660 나는 편의점팝콘으로 양파맛이 나오길 희망하고있어.
루살카의 강의는 좋은데... 좋죠... 근데 완전 초짜인 분들이 보고 배우기에는 좀 어렵다고 생각해요.
나메를 토마토로 바꿔도 다들 무리없이 알아보지 않을까 생각할 정도야!
>>664 양파맛 좋죠.
저는 토마토와 마늘과 오이맛이 나오길 빌고 있습니다.
>>665 특히 어려운 1강이랑 1.1강은 나중에 다시 써야 한다고 생각하는 중이야...
아, 나머지 강의는 원래 어려운 내용이니까 세이프야 (추정
>>668 잘 모르겠지만, 결국 해결책은 없는거잖아?
아츠쿠나레에에에에에에에에!!
신게츠가 대학강의를 들으면서 느낀 좋은 강의란. 1. 이건 무엇이다. 2. 이걸 익히면 저것을 할 수 있기에 너가 배우면 좋다. 3. 이걸 하는 방법은 이것이다. 4. 이미지나 구체적인 방법 묘사. 틈틈히 이게 무슨 과정인지 설명. 이걸 하면 대체로 이해할 수 있었어. 시험은 망쳤지만.
루살카 한 문장 한 레스에 너무 많은걸 적으셔서 읽는 것 자체가 꺼려져요... 그리고 죄송하지만 스샷이나 그림을 넣어줘도 감사감사합니다...
구 참치몬을 다시 본격적으로 해보는 것. 새로운 스레를 하는 것. 어떤 것이 곰에게 맞는 길일까.
>>670 한글 폰트를 말하는 거라면, 으음, 그냥 다른 컴퓨터에서 깨지는 걸 감수하거나, 아니면 사용하는 게 조심하는 수밖에 없을 것 같아. 단기적인 해결책이지만!
나는 대마왕 토마토로스다. 이 세상 모든이에게 토마토를 먹이기 위해 태어났다. 인류에게 리코펜의 축복을! 그리고 붉은 세상을! 하하하하하!!
>>673 그건 내용이 많아서 어쩔 수 없을 것 같아. 교과서 같은 느낌으로 읽어줬으면 좋겠네-
사진이랑 스크린샷은, 최근 노력중이야!
토마토와 브로콜리는 최악의 음식이야.
먀옹. 긁적.
브로콜리는 고추장 먹으면 맛있지 않나요
그런가, 쓸 때마다 정말로 완벽하게 쓰기 위해서 의욕내지 않으면...!
>>676 아닛! 어떻게 저렇게나 사악한 짓을!
토마토는 토마토를 사랑하는 이가 먹어야 의미가 있는거다!
억지로 주입당하는 리코펜은 저주스러울 뿐이야!
도대체 어떤 녀석이길래 저런 짓을...(자와자와)
토마토는 햄버거에 있는 게 아니면 단독으로는 도저히 못먹겠어...
브로콜리는 평범하게 맛있는 것이...? (갸웃
>>677 그냥 팍팍 나누셔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곰은 토마토와 브로콜리를 저주한다…… 햄버거 안의 토마토나 설탕에 절인건 인정해주지만.
>>678 (토마토도 브로콜리도 잘만 씹어먹는 사람으로써 이해할 수 없음)
어묵씨가 토마토로 자아분열했어?!
>>685 엣, 나눠도 텍스트 양 자체는 그대로니까, 크게 상관 없지 않아?
>>688 무슨 말씀이십니까.
저는 저런 족속과는 다르게 순수하게 토마토를 사랑한다구요.
뭔가 글을 싸지르고 왔다 ......뭐지 저건
어차피 텍스트 많으니까 한 레스에 다 적어버리면 되잖아? 개인적으로 최악이라고 생각하는 연출...
>>686 설탕에 절이면 영양소가 대거 파괴되거늘!
생으로 먹어라!!
>>688 그렇다! 이 나를 저런 물러터진것과 같게 보지 마라...!
모든 인류는 토마토를 먹을 의무가 있는것이다!
>>694 저기, 강의에 연출을 바라는 건 조금 이상하지 않아?!
어묵씨 알고있으리라 생각하지만 이름 옆에 있는 인증코드랑 ID 같은게 보이니까요...
솔직히 토마토는 그냥먹어도 맛있지만 요리에 곁들이는것으로 어마어마하게 세계가 넓어지는 야채라고 생각하지만..
앗... 설마 일부러 대놓고 한 거였나.... 크윽... 보케에 이런 마지레스를 하다니... 수치스럽다...
>>698 제가 크레이지한건 인정하지만 그 정도는 알고 한답니다.
혼자서 하는 상황극이 얼마나 재밌는데요...후후후...
시공의 폭풍에 머리를 담그면 조금 괜찮아질거야... 응, 그렇고말고...
>>699 토마토는 토마토 자체로 있을때 빛난다...!
그런데 다른 것과 섞는다고? 헛소리! 베이컨 토마토 디럭스는 토마토 토마토 디럭스여야 하느니라!!
모노캡틴은 생 토마토는 싫어해. 요리한 토마토는 글쎼…… 먹어보긴 하지만.
>>696 그리고 ppt할때 대본써서 발표의 완급 조절을 연습하는 제게 사과하세요!
그리고 신게츠씨가 사람 적다고 투덜거리는 이유도 알겠어- 확실히 다이스를 안굴리니까 반응이 적어지네-
>>707 (감상하면서 딱히 할말이 없었다...)
>>703 바리안을 해보시면 기분이 좋아질겁니다...
뭐, 아직 초반이니까 괜찮겠지!
>>708 뭐, 아무 말이라도 해주는게 어장주 입장에서는 기분이 좋다는거야!
투덜 거린걸로 보인건가 ! 좋아 다음에는 좀 더 밝고 건강하게 한탄해야 !(사명감
그리고 항상 TED보면서 어떻게 프레젠테이션을 해야 사람들이 집중할까 항상 생각하는데... 루살카 넘해요 ㅠㅠ
>>705 먹어보기라도 하신다면 됐어요...
리코펜을 섭취하긴 한단 거니까...
>>714 분노의 군주입니까 죄악의 군주입니까
불의 군주는 한참 있어야 나오니 제외.
10초 고민하고 이주! 나와라, 쾅쾅!
히오스 15판하면 겐지 스킨 준다길래 하려고했는데, 친구랑 같이해야한다는 사실을 알고 좌절했다.
히오스 15판하면 겐지 스킨 준다길래 하려고했는데, 친구랑 같이해야한다는 사실을 알고 좌절했다.
왕왕 3일인가. 선조님 갱장해.
루살카의 강의는 프레젠테이션도 AA작품도 아냐! 어조의 특이성을 제외하면 블로그 같은 매체에 올라오는 강의라고 생각해줬으면 좋겠어!
요즘 어장이 왜이리 무겁지
>>720 ???:하지만 난 이런 시공의 폭풍이 마음에 드는데?
앵커판 느려!!
평범한데. 속도
앵커판 렉걸려. 짜증나.
류뤼에에 사람이 없어서 왔어!! 안온다고 했던거? 몰라, 아마도 평행세계의 큐툴루 아니야?
응. 그래. 안녕.
피안-도- 보다가 프리허그 타임 (´/・ω・`)/
>>728 매우 간단히 이루어지는 지독한 행위....
토마토.... 토마토는 유해진이야... 주연으로도 대단하지만 조연으로 있어야 자신의 모든것을 살려낼 수 있어. 이것은 토마토 본인이 주연으로써 있을 음식이 못되서가 아니야...!(뭔가 멋진말)
저희 집 고양이. 토마토를 먹여 키우기에 건강하답니다.
와이파이 튕겨서 똑같은 말이 두번이나 써졌다.
메탈맨은 언제쯤 재개할 것인가? 간만의 학원물, 포기할 순 없지.
망막을 잘보면 당신의 얼굴이 !(거짓말
그 뭐냐. 스레더즈? 라는 게 있던데, 그거 이전 스레드? 거기 이름만 바꾼?
>>732 일리있는 말이군요...
확실히, 토마토는 사이드로써 메인을 빛내줄때 진정한 빛을 발하는 때가 있죠...
후후...
앗 닝겐 캡틴. 다음 단편 이벤트는 언제인가요?
앵커판 너무 무거운데-
>>731 전부 대통령님 잘못이야!(민감한 듯한 발언
루살카는 이만 현실세계로! 다들 미리 잘자!
앵커판 pc로 들어가려했더니 뜬거...
큐툴루가 오자마자 앵커판이 이런 상태야!
미치겠다...겨우 들어와졌어. 너무 무거운데......
젠장... 이게 앵커판의 중력인가... 지구의 200배... 일반적인 고릴라는 도저히 버틸 수 없는 중력이다...
앵커판 가벼워질때까지 다른데서 놀다올래-
역시 나만 무거운 게 아니었나... 오늘 연재는 무리인가
아 됐다.
무겁다니 잘 모르겠는데...
어라 다시 정상화됐네
고민 & 질문 & 이야기 늘 스레를 보면서 느끼는 거지만, 타 어장주님들과 같은 시간에 연재를 하고나서 제가 끝나고 보면 제가 3시간에 80레스 정도 밖에 못나갈 때(앵커시 레스나 보시면서 다는 레스 제외한 수) 다른 분들은 200레스 이상 나갈 때가 많으시더군요. 그리고,다이스나 앵커 스레를 하시는 분들을 기준으로 보면 보통은 1 ~ 3분에 한개씩은 올라오 시더라구요. 저는 뭐랄까 2 - 5분 심하면 6 - 15분에 하나 일때도 있습니다. 일일이 야루요미 + 오린린 + 메모장 + 대사생각 즉석 에서 하는 걸 추구하다보니.. 그런데, 저와 같은 분들이라도 3분을 넘어가는 일이 보통은 없는 듯 합니다. 물론, 아직은 초보기도 하니 그럴려니 할 수 있겠지만, 다이스나 앵커 특성상 상황이 갑자기 변할지도 모르는 일인데 당황하지 않고 3 - 8분 내로 그에 대한 배경과 캐릭터를 꺼내오시더라구요. 저는 적어도 8 - 15분은 걸리는 일이지만 요 (일일이 야루요미에서 배경쳐서 찾거나, 캐릭터를 찾습니다.(다들 그러시겠지만..)). 야루요미도 로딩하는데 시간이 걸릴테고 찾는데도 시간이 걸리는데 어떻게 그렇게 빨리 가져 올 수 있는가에 대한 궁금증이 생겼습니다.
......안즈 보고 있었던건가 그리고 재개는 아마도 한판 더 하고 한다
요즘 앵커판 상태가 안좋네-
>>751 내 경우는 그냥 평범하게 AA 갈아치우고, 대사들을 써넣을 뿐이라서...
그외에 상정외의 상황이라고 해도 뭐... 다이스 폭주정도라면 그닥 심한건 없었던지라...
>>751 기본적으로 대부분의 어장주들은 노련함+작문이나 TRPG에 익숙한 상태라서 빨라.
나같이 엄청나게 느린 어장주도 있으니까 돈마이. 다른 이야기가 나온다면 뭐... 나도 느린거니까 같이 참고하게 되서 좋을것 같아!
>>751 1. 사용할 aa를 미리 저장해둔다.
2. 내용 자체를 미리 써둔다.
연출할 때에는 좀 더 시간걸려도... 합성같은 간단한 수준이라면 금방 할 수 있으니까- 뭐, 좀 더 연습하다보면 괜찮아지지 않을까?
>>751 으응, 그렇네-
평범하게 AA 찾는데 2~30초, 대사라던지 생각하고 쓰는데 1분, 텍스트 파일에 옮기고 야루요미에 옮기고 왔다갔다 하는데 1분,
이렇게만 계산해도 평범하게 3분 이내로 가능하지 않아-?
꽤나 넉넉하게 계산한건데-
느려어어어어어어어어어!!!!!
야루요미의 배경이나 모브 같이 자주 쓰는 aa는 txt든 뭐든 하드에 저장해서 쓴다
많이 쓰다보면 1컷에 3분 할 수 있어 단, 머릿속에서 전개가 꼬이지 않는 전제 아래에서
정상화됐나 했더니 아직도 많이 무겁군... 손목이랑 발목에 모래밴드 세개씩 차놓은 느낌.
느린가... 모바일로 하는 난 전혀 느낄 수 없는데
참치어장이 힘들어할때는 i 모드를 사용하면 조금 더 체감상 빨라진듯하다
>>739 그러니까 주최자는 하지 않는다고(ry
요즘따라 큐툴루를 슬금슬금 피하는 사람들을 볼 때마다 찾아오는 묘한 즐거움. 핫, 관심병 말기인가.
참치가 폭발할려고 하고있어....
>>768 (´・ω・`) (어라, 반응을 보니 뭔가 뻘쭘해졌다. 어쩌지)
모바일은 괜찮은걸까-
글쎄...모바일로는 지금 게임 중이라...
정상화됐다 무거워졌다 반복중이야.
스레더즈에서도 뭔가 터진 것같네- 날짜도 비슷해! 놀라워...
썬문을 너무 많이 해서 그런지 눈이 아프네... 눈에 휴식을 취하자... 먼 곳 10분 보자...
스레더즈도 비슷한 일 있었나...
썬문인가- 언제 해본담-
으음... 도저히 종잡을 수가 없다 서버의 상태를. 그냥 발닦고 자야겠다 내일도 특강이고.
>>754 다이스 폭주가 없다면 부럽네요.. 저도 AA만 갈아끼우고 대사를 집어넣는 방식을 하지만.. 아무래도 이건
저의 타자 속도 때문일 수도 있겠네요.
>>755 여러모로 굉장한 고민입니다.
>>756 느린 건 어쩔 수 없겠지만.. 스토리 진행도가 느려서 재미가 상당히 없어지는 느낌이들고 그렇기 때문에 더욱
안절부절...
>>757 무엇이 나올지 모르는 터라 미리 써두기가 상당히 곤란하네요. AA저장은 좋은 방법이네요.
>>759 긴 대사나 처음 보는 상황일 때.
저는 뭐랄까 처음부터 찾기 때문에 AA 찾는데만 해도 1분 30초이상이 걸리며..
대사 생각은 쓰면서 하는데 보통 1 - 3분이 걸릴 때가 많고..
야루요미가 로딩하는데 보통 10초이상 걸리기도 하고 텍스트 파일에 일일이 옮기다보면
기본 5분이상 걸릴때가 많습니다.
최소한 건물 외부, 내부, 날씨, 낮밤, 배경 종류의 AA는 다 하드에 있어야 한다고 생각해
미국의 괴담은 어쩐지, 사람이 많이 죽었다 -> 무서운 장소니까 귀신이 많아, 라는 뉘앙스로 흘러가는 경우가 많네- 무섭다기보다... 그렇네, 그냥 기분 나쁠 뿐인 슬래터 무비같은 느낌이야.... 괴담에서 문화의 차이를 느껴-
느려도 스토리 진행이 너무 느려도 뭐라 하는 사람이 없지만, 빠르게 연재를 하시는 분들을 보고 있으면 저도 모르게 안절부절 하게 되고, 빠르게 나가지 않으면 이라는 생각이 자주 들게 됩니다. 그렇기에 ㅡ 오늘도 연재를 하려다가 그런 느낌을 받아 하지 않았기도 하고..
AA의 위치는 그렇네.... 으응, 외우는 수 밖에 없다는 것이 큐툴루의 생각이라. 정말로 필요한 AA, 예를 들어 주인공 등은 북마크 해두는 것도 좋은 생각이네. 야루요미는 자체적으로 북마크 기능을 지원하니까 애용하자. 오른쪽 클릭하면 북마크 추가라는 일본어가 나와. 그걸 클릭하면 될 뿐.
꾸준히 연재하면 충분하다고도 생각하는데- 결국 속도라던지는 늘어날테고-
>>799 주로 쓰거나 등장 예정인 캐릭터들은 txt에 옮겨둔 뒤 최소 1번은 훑어봐.
aa찾는 시간이 줄꺼야.
주인공이나 주역의 aa는 따로 저장하는 것이 좋지만. 귀찮다면 큐툴루가 말하는 것처럼 북마크하거나 외우는 것을 추천 배경이라던가 이펙트의 경우는 따로 저장하는 쪽이 더 좋아.
>>783 엣.. 그런 기능이 있었군요. 처음으로 알았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780 에 그런가. 나는 항상 즉석에서 열어서 했는데
AA는 자주 쓰는 캐릭터면 미리 따로 옮겨서 저장해두거나 하는 걸 추천.
그리고 찾기 힘들면 야루요미의 경우 위에 검색창이 있으니 그걸 애용하자. 일본어 모르면 나무위키 키면 되고.
범용 AA 종류는 검색으로도 찾기 힘드니 평소에 시간이 빌 때 적당하다 싶은 걸 미리 가져와서 쟁여두고.
사실 이렇게 말하는 나도 위에 적힌 거 다 행한 적 없다.
나는 언제나 연재할 때마다 그냥 야루요미 탭 하나하나 새로 열었다...
그리고 로딩이 그렇게 오래 걸리는 건 아마 인터넷이나 컴퓨터 둘 중 하나 혹은 둘 다 문제인 거 같은데
오래된 거면 슬슬 가는 게 좋을 것 같다는 사견. 그정도로 오래 걸리면 보통 많이 노후화된 것이라 생각한다.
그런 의미로 시작할까
텍스트 파일에 AA를 올려둔다던지, 도저히 이해할 수 없는 방법 중 하나. 아무리 생각해도 더 오래 걸리게 될 것같은데-
>>785 주인공이나 등장예정 캐릭터는 미리 옮겨두는 방법.. 좋네요!
>>786 배경이나 이펙트.. 난해하니 미리 보고 저장해두면 찾는 시간이 줄긴 하겠군요.
특히 범용 aa의 경우에는 정리가 굉장히 뭐하게 되어있으니까. 미리 둘러보지 않으면 한참해메.
흠... 안즈가 좋아할 것 같네
>>788 처음엔 그러진 않지만 1 , 2시간 되면 슬슬 로딩에 문제가 생기더라구요.. 탭을 열었다 닫으면 아무 문제 없지만..
보통 연재할때 탭을 하는 인터넷 숫자가 8개이상이기도 하고..
왜냐면 일본어를 잘 모르니까(;;;) 제목을 한글로 바꿔서 저장해야 제대로 기억이 나고
*정정 탭을 열었다 닫으면 -> 야루요미를 껐다가 새로 열면
이래서 구세대는 역사 속으로 사라져야... 아, 그나저나 너무 무겁다. 진짜로 자야겠어. 글 하나 쓰고 읽기도 힘드네
아, 그런가, 그렇네. 보통 일본어 모르니까 힘들겠구나. 그렇다고 해도 자주 쓰던 AA 작품 명이라던지는 완전히 외워지게 되는거야-
>>793 난해하게.. 마구잡이로 놓여져있는 느낌..이죠
링고쨩 입은 정말 못만들겠네-
특히 피라미드는 서양 건축물에 없어... 랄까 엄청 이상한데 있어...
잘자-
작품을 검색하려 했는데 검색이 안 돼
앵커판 무거워.... 빨리 마치고 자라는 뜻인가...
아, 다시 된다.
(등록은 했지만 어디서 보아야할지)
작품명이 폴더에만 있는 경우는 검색 안돼- 보통 작품명으로 검색되는건, 작품명이 한 개의 파일로 떨어져 있거나, (작품명) 그 외 파일이 있는 경우니까-
오른 쪽 위의 Config에 들어가서 Display의 가장 위에 항목 체크.
하루종일 하면 6:6 배틀 2번은 끝낼 줄 알았는데! 무리데시타!
피방인데 무한 로딩걸리네...
야루요미에 대해 말하는 순간만큼은 꽤나 컴퓨터를 잘하는 것같아서 우쭐하게 되네-
>>812 벌써 6:6을 해-?
생각해보면, 무재무능이라던지 6:6 해본 적없네-
i모드 쓰면 좀 가볍다
>>815 단편 포켓몬 어장을 목표로 하는 거였으니까요오- 한 4번째였나 5번째 배틀부터 6:6이었던듯...
i 모드란건 어떻게 쓰는건지 모르겠는데-
단편 포켓몬 어장이란 뭘까....
스레식 포켓몬 환경을 익히려는 목적의 단편 포켓몬 어장이 정확한 표현이려나.
미국 괴담은 미묘하네.... 무섭다기보다.... 으응, 이야기라는 느낌 밖에....
메리칸 호러- 앗 그보다 큐-쨩 돌아왔네요. 어서오세요.
{오늘 고민과 질문과 이야기를 들어주신분들 감사합니다. 또한, 북마크라는 편리한 방법을 알려주신분 감사합니다}
류뤼에에 사람이 없길래!!(산뜻
뭐뭐, 괜찮아- 존경해도 좋아-
여기라고 딱히 사람이 많진 않은거 같지만요. 아무튼 무겁기도 하고 오늘은 일찍 자러가야겠네요. 밍나 오야스미.
(고민 해결..)
잘자- 일찍 잘까 싶네... 그래도 내가 자는 시각은 빨라도 3시 근처지만...
폭염의 영창자여 어둠에 삼켜져라! 그리고 어둠에 삼켜져라! (안녕하세요 메구밍님. 그리고 안녕히주무세요)
잘자-
나도 그럼 자러 이만.
주소에 i를 붙이면 될 뿐인가- 생각보다 간단하네-
잘자잘자- 큐툴루도 감기몸살이고, 아까부터 엄청 어지럽고, 슬슬 잘 준비 잘 준비-
>>837 안녈히주무세요
I 모드는 .. 신기하네요 확실히 더 빠른 느낌..
안녕히주무세요, 빠른 쾌유를 바랍니다.(오타가..)
나으면 좋겠는데!
큐툴루는 이상적인 멘토로 돌아갈 시간인거야-
미국괴담, 너무 얕봤나..... 무서운데....
응, 무리. 더 보면 정말로 악몽 꿀지도- 그러면 잘 준비하고 자야하는거야- 안녕- 하아... 시간을 돌릴 수 있다면 좋을텐데!
유툽 공포 비디오도,
VIDEO 개인적으로 제일 무서웠던 영상. 일자리적인 의미로
느으려어-
다들 잘 자라구- AA란 뭘까...어장이란...(헛소리)
다이스에게 맏기면 배가 산으로 간다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죽... 여... 줘...안녕하세요
〃⌒ヾ! >''"⌒ ヽ、{|! >''"⌒ヽ / ヾ{, / \ ./ /:\ 入-‐‐-....._ 、 ,:´ ‘, . ./ ′:.:.:.\>''"...................:ヾ...._./:.:.:.:.Y _ ', ,′ /{:.:.:.:.:.:.:/../....../... .',............ヽ:.:.:.:.:.:.:.:.} ん::::::ヽ ‘, . ′ {圦:.:.:.:./...../...../..........|......}...':,..':,:.:.:.:.:.:/ {::::::::::::::} | | ヾ::`ト、{....斗''"「..........}..ミメ、.}..‘,.。*'「 乂:::::::ノ | | 7′乂...L..{ {,,,,,,,,,,} }...ハ.. }....|..... ‘, `¨´ | | .. !......{....|竓芹 芹丐ミ,′.|.........| ! .‘, :.. |......|..圦乂ソ 乂少...... ,'..........} ,. ; 个ー=|......{......| ′ .厶イ/............}个s。. _ .。o个. ; ‘, 乂,,乂个o. へ ,. ィ....ノ.........从! ; ヾ从!ィ≧=≦/::ヽ八.../_ ; . ‘, /:i:/::::| y/:::::::/:i:i:人仁ム ′ rヾ/|::::::У::::::/-く´ .寸:i:} ′ ‘, { ニ) |:::/:::::::/ {ニ ', / .寸! ′ /.| _フ }/:::::::/ .ヒ、 ',く .:} "''*、_ ′ . ‘, _ノ/ | 「Kミト、/。s≦入. ', ~"''*、 ヽ ;′ ./.::〃,' ゙N三三三三三:,\} ::. \ ‘:, ′ / ::/|::{ 〃 {三三三三三圦:::} ', .‘, ′ { { レ′}人三三三三ニ入:! ‘,. ′ | .V / 「::::「 \ } ′ | / Ⅶ::':., .\ | ′ | / .人:::::ム \ | ′ .圦 .人 ./::::∧::::∧ 入、 .}. ′ { ヽ イ/:::ミh、_,/::::/:i:i∨:::∧ .。o个:iム≧=イ′ 个=彳/:i/:i:i/:i:\/:i:i:i:i:∨;_∧.。s≦:i:i:i:i:i:i:i:i:ム .′ 〈:i:|i:i:i:|:i:i:i:i!:i:i:i:i|:i:i:|:i:i:i:i:|:i:i:i:i|:i:i:i:i:|:i:i:i:i| `¨´ト-ヘ:i:i:i:i:|:i:i:i!:i:i:i:i|:i:i:i:i|:i:i:i: 」厂 ./ | `''<_:i_:i_,イ^~"''. |--一'′ | ′ | ′ | / .| / | ./ |. ′ | ′ | / | / | ./ | ./. | ./  ̄  ̄ 키리땅 AA 벌써 2개나 생겼었구나
다리가 없는건 장식이라서인가요 함장님?
__ // ⌒ヽ / ′ ‘, >''"⌒ヽ / ./ ‘, /./ ':, / .| .{:::. ィ三ミh、 / .{ ', / | .|::::::‘ .| ヾ} / .| /_::.. ', /s。. { 八:::ノ .。!s≦:::ヤ≧s。._ / | >i. 1::::. | | {i:i:≧s。. _、‐''゛::::::::::::::::::::::::::::::::~"''*、i:i:i:i:} !:::ノ ′ __人 ` 、:i:i:i:i:i:i:i≧::/::::::r:、:::::::::::::::::::: 、:::::::::::ヾ:y 厂 ′ /:::::::::::个o。.~''<:i:i:iY::jI斗,′し,::::::::::::::::::::}::: 、::::::::',/ / /:::::::::::::::::::::::::::::≧s。,/-―≦-イ}::::::::::::::::::::ハ:::::|::::::::::',≧=‐-イハ {:::::::::::::::::::::::::::::::::::::/ |ミメ、:::::::/,.jI斗-::::::::}ヾ::::::::::::::::} 从::::::::::::::::::::::::::::::::/ .i!人:::`:::;;;ノ }芝,マ:::::: | . Y::::::::::,′ `/´ ̄ ̄ ̄ ̄ .{. 芹灯 ̄ 灯仍::::: /. |:::::::::ノ ./ | {辷ツ .辷シ厶イ. 厂 / | }!⊃ △ ⊂⊃:} / ./ 八 ::.. j≧s。. __ .。s≦{;;;ノ ,イ / /:i\ :::::.. /:i/ ヾ:::::У::∧:i} // ./ _f⌒=孑ヘミh、,.ィi{㌢. У::/ .}ソ_、+'” / / (::| `弋迅、。s≦:/ 厂 / ./ }::{ {::. ヾ三≧=zzzz≦ヽ / / {::λ ヾ三三㌢^ )、/ 八 ):圦 .。s≦::::\:::\ /::::) . 个o。. 入::::::≧=‐く:::::::::::::>''"\::::\_ノ:::ノ ≧=‐ ‐=≦ /:i:iヾ、:::/ ::: ヾ;㌢:: |::::::::::',\/:/ /:i:i:i:i:/ ⌒ヾ:::::_/ ::::: |::::::::::::',::::::ノ 〃:i:i:i / ,:′ `テ---、__ノ'" ,ノ/:i:i:i:i/{, ,/ /:i::i:i:i/ ,:i:i:i{:i:i:i:i{圦,/zzイ /:i:i:i:i:/ .{:i:ii:{:i:i:i:|`¨´ ̄ /:i:i:i/ 弋:i:i:i:i:i:{ く;i;i;i;/  ̄⌒  ̄ 어딜 봐서 다리가 없다는거야 !
.r≦⌒ヽ 〃7 >''"≧ Y}(/jI斗-‐- {{ ,.彡:/^7/:::::::::::::::::::::::::``~、、 ^. ./,ゞ彳′:::::::::::::::::::::::::::::::::::::::ヽ 〃 |!./:::::::::::::::::::::::::::::::::::::::::::::::::':, }} .y:::::::::::::::::::::::::jI斗---∩、::::::':, ij ./::::::::::::;;::::::::㌢. ∩ .∪ ';....乂 세야나- /:::::::::::ノ .1::/. ∪ _,.ィ ';:::、:::)h、_ Y::::㌢^~ .j:::{. ゞ┘ ⌒tッミ:::::ヽ .{::;′ .マム ヾ). ヾ:ム .{( ヒョ マム . 八:) };;;) {::::)  ̄⌒ヽ、 ,У ≧s。. _,.。 *''"  ̄ ̄  ̄ ̄ 다리가 없다는 것은 이런 것이겠지 !
뭐야 메타몽인가...
메타몽의 적응종이었나.
윳쿠리 아닐꺼
은화 10장
aa 부르주아는 척살이야
상식적으로 출시된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벌써부터 2장은 너무한 거겠지. 저놈은 타고난 부르주아야! 금수저라고! 금세 펑펑 늘어날 거야!
어째서 다들 그런 눈으로 날 보는거지?
오늘도 설정을 쓴다. 세계관이 점점 디스토피아가 되가지만 신경쓰지 않아.
거 나온지 20년이 되어가는데 AA 없는 작품들은 뭐가 됩니꺼
(20년이나 되었으니 없는게...)
20년전에는 컴퓨터가 잘 보급되지 않았으니까. 어쩔 수 없지 않을까. 지금 AA만드는 세대로써는 쏟아지는 신작에서 골라잡으면 되는데.
Aa가 없어 허덕이던 페텔기우스를 보아라... 여캐에게 밀려 자신의 매력을 어필할 기회조차 박탈당한 불쌍한 것들...
충분히 어필한 결과가 그거겠지.
페테코 여체화 AA?!(천재
>>875 특성을 살려서 여체화 하면 전혀 귀엽지 않을거같아. 그냥 페테코가 되지 않을까...
페테코는 긁지않은 복권이니까.
이틀 쉰다는게 이렇게 긴 시간인 줄은 몰랐어...! 일주일에 2번씩 쉬지만 하루 쉬고 2-3일 일하고 하루 쉬고로 일정 짜다보니 이틀 쉬는 것의 위대함을 느낄 수 있었다 ! 그런 이유로 오늘도 근무하러...
>>871 그렇다쳐도 동방은....
공각기동대나 총몽 같은것도
일하는거 힘내- 큐툴루는 그렇네... 내일부터 더 바빠지거나, 훨씬 여유로워지거나- 으앙...
동방은 현역이니까- 어쨋거나, AA계는 메이저보다는 마이너 성향이 강한만큼 마니아층에게 강하게 어필된 작품일 수록 AA가 다채롭고- 죠죠라던지.
죠죠를 마이너라 하지 마라!
장담컨데, 큐툴루 주변에 죠죠를 아는 사람 큐툴루 밖에 없을걸...
내 친구들도 죠져 모르더라
죠죠!!! 죠져가 뭐야...
죠죠, 보기 전까지 틴틴의 모험 같은 건줄 알았어-
그러니까 젠취상은 빨리 크루쉬를 만들어라-
옆건물 호프집 매니저기 죠죠를 보더라. 참고로 덕후가 아니야.
으음... 슬럼프인가...
아무래도 좋은 이야기지만, 뷰티풀 군바리의 소림이가 너무 귀여워서 휴가나가면 AA만들어볼까 싶어
찰칵.
타도 유카리야!
그걸 위해서 어느 정도 대중성 있는 천재 스레주로 돌아갈 때인거야!
꾸준히 쓰기 실로 중요
중요!
하나만 진득하게 파는게 중요
중요!
식사를 대충 때우지 않는 것이 중요
중요...?
중요
중요-
중요!
중요!
우울해지지 않기 중요
멘탈 중요!
나시가 귀여운게 중요
처음 알은 북마크와 굳이 메모장 아니라도 오린린에 저장해도 된다는 걸 깨달았을 땐. 꽤나 신선한 충격을..
시공의 폭풍 중요
메탈맨 아웃.
폭렬 마법 중요..
오린린이 하드에 부담된다는 걸 깨달았을 땐 꽤나 신선한 충격을..........
이 멋진 어장에 폭염을!
중요중요!
>>911 오린린.. 하드에 부담 많이 가나보군요
가슴의 크기는 중요하지 않다는게 중요
>>915 실제로 오린린 자주 쓰면서 자주 리부팅되는 현상이 나오고 있으니.
지금은 가급적 자제.
>>917 그런 현상이 있었군요. 저도 혹시 모르니 왠만해선 쓰지 말아야 겠네요.
오린린 쓰지 않더라도 얼마든지 재미있게 할 수 있다고. 물 건너의 게스라든지.
응?
사칭인가.
설노하는 저런 말투 안 써.
>>920 찾다가 시간을 대부분 쓰다보니, 오린린에 담아둔다면 쉽게 꺼낼 수 있을까 생각했었달까요.
게스나 대수령이나 재앙신들은 연출 안해도 필력 좋으니까... 필력만 있다면 뭐든 용서된다...
아. 노다도 연출 안하는 편이지
ㅇㅅㅇ
하지만 푸키먼은 연출 없이 할 수 없....
(앗.. 그러고보니 오린린을 보통 하루종일 켰었는데.. 문젠 없었겠지..)
오리린 익스플로젼!
>>931 붉은 각인... 하얀 각인이여.. 저도모르게..
진짠데
안 믿어주나..?
상식적으로 인증코드 없으면 안믿겠지 말투도 다른데
그러면 인증코드라도 달고 와.
존대만 하던 사람이 반말 쓰면 이상하다구 쿠도
인증코드 중요...
어그로는 무시할 것.
(´・ω・`)? 무슨일인지 3줄요약해줄수있어(´・ω・`)?
인증코드도 없이 말하면 누가 믿을까요?
울컥했네
ㅇㅅㅇ
메탈맨 내 나메 하이드좀
어먹금
ㅇㅋ?
인증코드 다르잖아.
혹시나 했지만 역시.....
조금이라도 기대한게 바보였네. 샤워나 해야지...
어그로 확정. 무시하고 밴. 이후 이상한 말투 쓰는 녀석 있으면 모두 무시.
ㅇㅅㅇ 욕 금지
제레미는 어그로한테 밥주지 말자.
메탈맨 땡큐. 순간 확 올라왔는데.. 바로 하이드해줬네.
제레미쟝 진정하자(´・ω・`)
미안
씻으러 갑니당- 새어장 세우고
......후... 로리는 귀엽지?
히익ㅡ 페도!
>>961 페도가 아니야. 내가 로리가 되고 싶은거다!!
>>963 솔직히 한번쯤 로리거유가 되보고 싶다고 생각하지 않나 모두? 응? 나만 이상한거 아니지? :3
아니 어느쪽이든 정상이아닌데(´・ω・`)
어째서....왜 아무도 이해 못해주는걸까...
(´・ω・`) : 현재의 자신을 사랑하자.
내자신이 로리가 된다...(´・ω・`) 영문을 모르겠어(´・ω・`)
로리면 로리지 로리거유는 조금....
>>970 헤스티아를 보고도 그런 말을 할 수 있어!?
(´・ω・`) 가슴 커봤자 아프고.
되어봤자 나에게 이득되는 게...? 주민등록 말소당하고 불법체류자 신분이 안 되면 다행이지
키는 커지고 싶는데...
로리가 내가 된다!!
>>973 난 그래도 되고싶어. 혹시 로리거유 미소녀가 되는 방법을 아는 참치가 있다면 알려줘 (눈물)
매우 높은 확률로 본래 사람은 사망처리에 신분증명 수단 없으니 무국적자 취급 (국제법상 난민). 한국이면 그나마 다행인데 외국이라면....음. 현실은 시궁창이야.
성형하자.
>>971 헤스티아를 로리로 봐야될려나...?
성형으로 로리가 될 수 있어?
성전환 수술과 성형수술과 기타등등의 인체개조를 거치면 될 수 있다
내 권능을 가지면 할 수 있울지도
트렌스젠더 수술 해 분명 군대에서 특급전사였던 사람이 트렌스젠더해서 남친만든 사례도 봤으니 뭐
현대과학기술로는 힘들지 않을까
나요......... 들리나요....... 제레미...? 당신의 머리에 직접 말하고 있는겁니다 눈을 뜨세요 제레미여.......
엣? 누구나 무의식 한구석에는 로리가 되고자하는 욕망이 잠들어 있는게 아니었나요?
평생 어린아이로 놀고 먹고 싶은 욕망은 있지만....수능 때문에 돌아가고 싶지는 않네.
키 2미터 되고 싶다... 아니 1미터80이라도...
>>990 나 앞으로 동용 어장 자주 들를테니까. Ts동지!
과거로 돌아가면 주식을 사야
로리가 된 후의 일을 고민하는건 로망이 부족한 거에요. 누구도 세계평화를 원하지만 그걸 이룬 후에 유지하기 위한 제도나 절차에 대한 진지한 고민은 하지 않잖아요?
내가 로리가 되는거야!!
>>993 저는 사실 종종 들르고 있었습니다 동지!
세계평화 자체가 항구적 평화라는 의미인 게...?
수능이나 군대 다시 할 수 있으니 돌아가고 싶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