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이 저를 질문빌런이라고 부르는 것 같아 질문빌런이라고 자칭하겠습니다. 여러가지 잘못을 저지른 것 같습니다. 하던 질문을 계속해 피해를 주고, 어장은 제대로 계속 이어서 하지 않고 1어장만 만들고 그만두고 만들고 그만두고... 확인해보니 아스키 아트 디시에서는 욕을 엄청나게 먹었더군요. 그치만 그것도 다 제가 잘못한 탓입니다. 여러가지 말하고 싶은 저의 잘못을 고해하고 싶지만, 그러면 끝이 없을 것 같군요. 여러분이 원하는대로 앞으로 (참치인터넷어장)에서는 어장주로서 활동을 일체 금지하여 아예 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만약에, 아주 만약에 나중에 시간이 지나고 굳이 (참치인터넷어장)에서 어장주로 어장을 만들어서 한다고 한다면. 자신이 질문빌런이라는 것을 고백하고 연재하겠습니다. 어쨌든 지금은 (참치인터넷어장)에서 어장을 연재하는 것은 잘못된 일이라고 생각하고, 받아들이며, 저는 (참치인터넷어장)에서 어장주로 활동하지 않을 겁니다. 앞서 말한대로 시간이 지나 만약 하게 된다면 자신이 질문빌런이었던 어장주라는 것을 밝힐 것을 맹세합니다. 여러분들에게 피해를 끼친 점. 사죄드립니다. 정말 고개 숙여 용서를 구하겠습니다. 이 글은 아스키 아트 디시에도 글을 올릴 것이며 마지막으로 저는 정말 잘못했고 앞으로는 타인에게 피해를 끼치지 않는 사람이 되겠습니다. 질문빌런이었습니다.
질문빌런의 사죄문
안녕하세요. 여러분이 저를 질문빌런이라고 부르는 것 같아 질문빌런이라고 자칭하겠습니다.
여러가지 잘못을 저지른 것 같습니다. 하던 질문을 계속해 피해를 주고, 어장은 제대로 계속 이어서 하지 않고 1어장만 만들고 그만두고 만들고 그만두고...
확인해보니 아스키 아트 디시에서는 욕을 엄청나게 먹었더군요. 그치만 그것도 다 제가 잘못한 탓입니다. 여러가지 말하고 싶은 저의 잘못을 고해하고 싶지만,
그러면 끝이 없을 것 같군요. 여러분이 원하는대로 앞으로 (참치인터넷어장)에서는 어장주로서 활동을 일체 금지하여 아예 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만약에, 아주 만약에 나중에 시간이 지나고 굳이 (참치인터넷어장)에서 어장주로 어장을 만들어서 한다고 한다면. 자신이 질문빌런이라는 것을 고백하고 연재하겠습니다.
어쨌든 지금은 (참치인터넷어장)에서 어장을 연재하는 것은 잘못된 일이라고 생각하고, 받아들이며, 저는 (참치인터넷어장)에서 어장주로 활동하지 않을 겁니다.
앞서 말한대로 시간이 지나 만약 하게 된다면 자신이 질문빌런이었던 어장주라는 것을 밝힐 것을 맹세합니다.
여러분들에게 피해를 끼친 점. 사죄드립니다. 정말 고개 숙여 용서를 구하겠습니다.
이 글은 아스키 아트 디시에도 글을 올릴 것이며 마지막으로 저는 정말 잘못했고 앞으로는 타인에게 피해를 끼치지 않는 사람이 되겠습니다.
질문빌런이었습니다.
아스키 아트 디시 쪽에 올린 글은 삭제했습니다. 댓글에 가족과 부모 관련된 욕설들이 날아와서 지우는 편이 낫다고 조언을 받았습니다.
저에 대한 욕은 받아들이겠습니다. 다 제 잘못이니까. 하지만 가족과 부모 관련된 욕설들은 선을 넘었다고 생각합니다.
질문빌런이었습니다.
다른 사람들한테 민폐끼친걸 자각했다면 다행이네요. 앞으로는 그런 일 자제하면서 즐거운 어장 생활 되세요
여태까지 쓴 나메랑 님이 정확히 뭐했는지 써두면 더 낫지않을까 싶내오 안한걸로 욕먹으면 슬프잖음
>>4-5 그렇게 하겠습니다. 제가 처음부터 시작했던 어장들과 나메를 이곳에 올려놓겠습니다. 시간이 어느정도 걸릴 것입니다.
죄송합니다. 너무 오래 전부터 어장을 해왔던지라 나메들이 제대로 기억나지 않습니다.
그래서 간단히 요약해서 말한다면.
포켓몬한다고 1~2어장 정도 진행되고 에타된 작품들.
약속세계 따라한다고 1~2어장 정도 진행되고 에타된 작품들.
학원물한다고 1~2어장 정도 진행되고 에타된 작품들.
대체로 크게 세가지 분류로 나뉩니다.
그 외는 여신전생 한다고 1~2 어장 정도 진행되고 에타된 작품들.
진짜로 나메가 제대로 생각나지 않아서 나메를 말씀드리지 못하는 점 죄송합니다.
컴퓨터도 바꿨던 시기도 있었고 제가 나메를 여러 번 바꿔 사용해서 여러 나메가 있고 시간이 흐르며 잘 기억이 나지가 않습니다.
어장 초기 때부터 찾아보려고 했는데, 참치어장 페이지가 2000페이지 정도 되는 것 같아서...
최근 사용한 건 건담이라는 나메입니다.
혹시 납득하지 못하시는 분이 계신다면 일단 일일이 한번 찾아보도록 노력해보겠습니다.
만약 질문빌런이 한 것 같은 어장이랑 나메를 알려주신다면 찾아보고 맞으면 맞다고 답변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참치들이 생각하기에 이 어장주에게 민폐를 끼쳤다, 라고 말씀 주시면 그분 어장이나 잡담판에 가서 사과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3 그렇지는 않습니다만...일단 신게츠님 잡담판은 왠지 중지된 것 같고, M&M's ◆gmZ2kt9BDc 어장주에게는 직접 사과드렸습니다. 용서도 어느정도 받았고요.
그 다음으로 다른 어장주님에게는 질문을 한분 한분께 그렇게 많이 드린 것 같진 않아서...제가 잘못 알고 있는 것일 수도 물론 있습니다.
단지 질문은 신게츠님에게 제일 많이 드린 것 같은 건 확실합니다.
아, 그리고 모브님에게도 민폐를 많이 끼쳤죠. 모브님도 전부터 참치 어장에 나타나질 않으셔서...현실의 일 때문이라고는 들었습니다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