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90> [AA/역극/메이킹] 신대륙 탐사대의 베이스캠프 (10) (1001)
릴리아◆mMF3WSPttu
2025년 2월 14일 (금) 오후 05:24:51 - 2025년 2월 14일 (금) 오후 08:15:57
2025년 2월 14일 (금) 오후 05:24:51
イ /丶、 /シ,_r-ゞ ~ヽ ヽ ヽ ヘ .ム
/ /ミ ヾヽ'´゙ ヽ ヘ ヘ ヘ x ヘ ム
/ /ゞ´ x ヽ ヘ ヘ t ∨ ム
ィ / x ヘ ,
. j / >± ∧ t ハ
j v ィ= ュヘ.ヘ ヘ rゞ丶 l j,
{ j _ ィ´ _±z ∧ィ ^ム j ト
{ :{=-::._, {≦ ´ ,_斗=¨´=+=,x i´ヽ/ハ t∧
{ { {´__ `≧ェヾ ァ / 斤赱}灼 ij シi :'ヽ `, } } lヘ
{ { {k斗灯=-≧k / '/__ ヾ=ィ リゞ゙i l ノ ノ / i ヽ
∨ ヾヘ ヾ辷ソ>, ゙´^¨ ¨¨´ヾ’ :j :} i= ' ノ ,、 ム ヘ
ヽ ∧ヾwィ ´ ´::} } i i /ハ ハ ム ヽ
ゝ t ゚ i i} i i i :iノi } lヘヘ x
ヾ ∧ :j :リ j } } :}川 } ∧t t
∨ ∧ ,j _ ;; リ } } } , ∧ヽ ∧
jt ゝ ` -´ :j :i l j川’ ノ ト、 v x
{ ∨. ヽ ,_ ' ----- ij :j l イ :i :∨ j∨ ヽx
t: ∨ ヽ ´ 、___ .= t j } /i A >ヽ _ィ.∧ ヽ
v ヾ 丶、 `¨¨ ´ j リ} i} :リ rニ>+ ノヽ-- ヘ ヽ 丶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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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 ヾ l }ヽ∨>、__. <+ ア’ ij / イ´ヽi’. .. .. .k ト、 ヽ ~
v v i i ゝ∨∧¨´::::::::j ’i ィ/ ’イ ノi{. .. .. . ゝュ、∧、 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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ヘ ∨t :}ェ+ノ i /ヽ l i // /y ソ. .. .. .. .`.//. .ゝ. ..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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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_| | | |_|/ |代_リ 八|/| 价゙犲:|ノ: :| / ニ=-
// | | | | : 八` ヒj ,゙ |/: i: | // 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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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 : : : : '.⌒ _ 八i: : : i: | _// / ニ=ァ (네 할애비는 마법 없이 순수 검술만으로 싸우면 기사단장 출신 사도를 이길 정도였는데 넌 어느정도일까 생각)
. // / | | |/ ∧ : : : : : '. イ : :|: : /i ∠厶___  ̄ ノ── /
// //|/ /\: : : : '. __/ |: :i:|: /// __丿 / ナナナナ /
.// // /厶,,_\: : :∨丿 |:/| :/゙/\/ ___ o ァァ┬、 /
'/ // /// ̄ ̄ ̄∨ / // _/ 丿 /
. // // '. // } 一'′ /,> /三l /
// // ∨厶ィ/ 人 /┘厶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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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PC 뒤에 사람 있습니다. 당사자 허가 없이 RP에 대해 고나리 놓지 맙시다.
2. 싸워서 좋을것 없습니다. 싸우지 맙시다
3. 1+2번을 지키면서 즐거운 역극을!
4. 왜 벌써 잡담판 10어장임
2025년 2월 14일 (금) 오후 07:47:40
>>900
진짜 얼탱이가 없다 얼탱이가
진짜 얼탱이가 없다 얼탱이가
2025년 2월 14일 (금) 오후 07:47:41
@ 손
2025년 2월 14일 (금) 오후 07:47:50
《 섬세한 맹공 》[패시브]
상시 공격 피해 +2, 명중 +1. 공격횟수 +1.
대충 이런 능력 탄생함(?)
상시 공격 피해 +2, 명중 +1. 공격횟수 +1.
대충 이런 능력 탄생함(?)
2025년 2월 14일 (금) 오후 07:47:52
아무튼 씻으러
2025년 2월 14일 (금) 오후 07:47:57
다녀와랏
2025년 2월 14일 (금) 오후 07:48: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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퐁당퐁당이 1회 한정이면
1티어에서 퐁당하는건 안되는건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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퐁당퐁당이 1회 한정이면
1티어에서 퐁당하는건 안되는건가
(?
2025년 2월 14일 (금) 오후 07:48:37
>>904 진짜 월클이내(?)
2025년 2월 14일 (금) 오후 07:48:52
그나저나 역보정 제거계가 없는데
전투 중 역보정 무효로 하는 스킬은 어떰, 5티어로
전투 중 역보정 무효로 하는 스킬은 어떰, 5티어로
2025년 2월 14일 (금) 오후 07:48:52
>>884 숭해
2025년 2월 14일 (금) 오후 07:48: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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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데 사실
해인종 디메리트가 사라져서
굳이 탈것 와드세이브를 확보할 필요가 없어지긴 했었긴 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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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데 사실
해인종 디메리트가 사라져서
굳이 탈것 와드세이브를 확보할 필요가 없어지긴 했었긴 하다
2025년 2월 14일 (금) 오후 07:49:09
유혈 12-> 10+
쳐내기 동일-> +-1
쳐내기 동일-> +-1
2025년 2월 14일 (금) 오후 07:49:22
>>900
앗
그런가
참치 마음이 비비오 캐릭터AA에게 너무 직격으로 찔리는 탓에 그만(?)
앗
그런가
참치 마음이 비비오 캐릭터AA에게 너무 직격으로 찔리는 탓에 그만(?)
2025년 2월 14일 (금) 오후 07:49:25
1티어 퐁당은
1티어 능력이 '정체성'에 가깝다보니...
1티어 능력이 '정체성'에 가깝다보니...
2025년 2월 14일 (금) 오후 07:50:05
그럼 ㄱㅊ 은거 아님?
2025년 2월 14일 (금) 오후 07:50:55
>>911 와드세이브 획득을 두번하면
와드세이브 두개 굴리게되는거 아닌가요(?)
와드세이브 두개 굴리게되는거 아닌가요(?)
2025년 2월 14일 (금) 오후 07:51:21
와세 가장 쎈 거 하나만 굴리는 거라
2025년 2월 14일 (금) 오후 07:51:28
아앗
2025년 2월 14일 (금) 오후 07:51:33
아니면 그거 어때
모든 특성 보정치를 이번 턴에 한에 2배로, 대신 이번 전투 중 다음 턴부터 특성 보정 전부 제거
모든 특성 보정치를 이번 턴에 한에 2배로, 대신 이번 전투 중 다음 턴부터 특성 보정 전부 제거
2025년 2월 14일 (금) 오후 07:51: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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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세는
영역같은거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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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세는
영역같은거임
2025년 2월 14일 (금) 오후 07:52: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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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 와세가 동시에 전개되었을 때
가장 강력한 와세가 우위를 점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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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 와세가 동시에 전개되었을 때
가장 강력한 와세가 우위를 점함
(?
2025년 2월 14일 (금) 오후 07:52:33
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hor/1104/recent
다음어장
그리구 다른쪽 좀 연재하러
다음어장
그리구 다른쪽 좀 연재하러
2025년 2월 14일 (금) 오후 07:52:36
그런 판정이였을줄은 몰랐네요
2025년 2월 14일 (금) 오후 07:56:41
그래서 와세랑 운드는 안겹치는게 낭비 없음
2025년 2월 14일 (금) 오후 07:57:57
그냥 적라곤 5티어 선택한 4티어 강화로 해서
유혈갈망: 공격 시 명중 다이스에서 12가 나올 경우 무기피해만큼 특수피해를 추가로 가한다
-> 공격 시 명중 다이스에서 10+가 나올 경우 무기피해만큼 특수피해를 추가로 가한다
쳐내기: <운드 10+> 획득. 적의 공격판정 주사위값과 자신의 회피판정 주사위값이 같을 경우, 해당 공격을 무조건 무효화하고 다음 턴 자신의 공격횟수 +1
-> <운드 10+> 획득. 적의 공격판정 주사위값과 자신의 회피판정 주사위값이 같을 경우, 해당 공격을 무조건 무효화하고 다음 턴 자신의 공격횟수 +2
하죠 깔끔하게
유혈갈망: 공격 시 명중 다이스에서 12가 나올 경우 무기피해만큼 특수피해를 추가로 가한다
-> 공격 시 명중 다이스에서 10+가 나올 경우 무기피해만큼 특수피해를 추가로 가한다
쳐내기: <운드 10+> 획득. 적의 공격판정 주사위값과 자신의 회피판정 주사위값이 같을 경우, 해당 공격을 무조건 무효화하고 다음 턴 자신의 공격횟수 +1
-> <운드 10+> 획득. 적의 공격판정 주사위값과 자신의 회피판정 주사위값이 같을 경우, 해당 공격을 무조건 무효화하고 다음 턴 자신의 공격횟수 +2
하죠 깔끔하게
2025년 2월 14일 (금) 오후 07:58:36
운드 9+나 무효 범위 증가면 몰라도
2025년 2월 14일 (금) 오후 07:58:41
공횟 +2는 너무 약한데
2025년 2월 14일 (금) 오후 07:58:57
운드 9+, 무효범위증가
어느것도 너무 강해서
어느것도 너무 강해서
2025년 2월 14일 (금) 오후 07:59:18
뭐 깔끔하게 하면, 무효범위증가이긴 하죠
2025년 2월 14일 (금) 오후 07:59:31
같거나, 또는 12일 경우로
2025년 2월 14일 (금) 오후 07:59:52
12로 맞는거 아님, 실질적으로 1/6은 보장되고
2025년 2월 14일 (금) 오후 08:00:07
간파로 하는게?
2025년 2월 14일 (금) 오후 08:00:17
쳐내기 발동하면 간파도 +1되는
2025년 2월 14일 (금) 오후 08:01:08
유혈갈망: 공격 시 명중 다이스에서 12가 나올 경우 무기피해만큼 특수피해를 추가로 가한다
-> 공격 시 명중 다이스에서 10+가 나올 경우 무기피해만큼 특수피해를 추가로 가한다
쳐내기: <운드 10+> 획득. 적의 공격판정 주사위값과 자신의 회피판정 주사위값이 같을 경우, 해당 공격을 무조건 무효화하고 다음 턴 자신의 공격횟수 +1
-> <운드 10+> 획득. 적의 공격판정 주사위값과 자신의 회피판정 주사위값이 같을 경우 또는 회피판정에서 12가 나왔을 경우, 해당 공격을 무조건 무효화하고 다음 턴 자신의 공격횟수 +1
-> 공격 시 명중 다이스에서 10+가 나올 경우 무기피해만큼 특수피해를 추가로 가한다
쳐내기: <운드 10+> 획득. 적의 공격판정 주사위값과 자신의 회피판정 주사위값이 같을 경우, 해당 공격을 무조건 무효화하고 다음 턴 자신의 공격횟수 +1
-> <운드 10+> 획득. 적의 공격판정 주사위값과 자신의 회피판정 주사위값이 같을 경우 또는 회피판정에서 12가 나왔을 경우, 해당 공격을 무조건 무효화하고 다음 턴 자신의 공격횟수 +1
2025년 2월 14일 (금) 오후 08:01:11
아니면 쳐내기 자체가 로망픽이기도 하니
한 전투에서, 동일한 대상에게 쳐내기 몇번 발동하면 뭔가 개쩌는거 하는것도 좋고
한 전투에서, 동일한 대상에게 쳐내기 몇번 발동하면 뭔가 개쩌는거 하는것도 좋고
2025년 2월 14일 (금) 오후 08:01:22
세키로 인살이라던가같이
2025년 2월 14일 (금) 오후 08:01:34
호에에
성능보다 컨셉과 '편함'을 추구하는 모락스에겐 어렵군
성능보다 컨셉과 '편함'을 추구하는 모락스에겐 어렵군
2025년 2월 14일 (금) 오후 08:01:56
아 근데 다음턴 공격횟수 +1이네? 이거 왜 중첩 안되는 거였음
2025년 2월 14일 (금) 오후 08:02:07

2025년 2월 14일 (금) 오후 08:02:32
연속 쳐내기는
확률 1/12 두번띄우는건
쉽지 않은 여러모로
확률 1/12 두번띄우는건
쉽지 않은 여러모로
2025년 2월 14일 (금) 오후 08:02:34
중첩 안된단말 없지 않음?
2025년 2월 14일 (금) 오후 08:02:45
아
>>935 하니까 그건 ㅇ ㅣㅆ음
>>935 하니까 그건 ㅇ ㅣㅆ음
2025년 2월 14일 (금) 오후 08:02:50
중첩이란다 누적 ㅇㅇ
2025년 2월 14일 (금) 오후 08:02:58
《 쳐내기 》[패시브]
<운드 10+> 획득.
적의 공격판정 주사위값과 자신의 회피판정 주사위값이 같을 경우, 해당 공격을 무조건 무효화하고 다음 턴 자신의 공격횟수 +1
딱히 안된단말 안적었고
<운드 10+> 획득.
적의 공격판정 주사위값과 자신의 회피판정 주사위값이 같을 경우, 해당 공격을 무조건 무효화하고 다음 턴 자신의 공격횟수 +1
딱히 안된단말 안적었고
2025년 2월 14일 (금) 오후 08:03:00
쳐내기 일정 횟수 성공하면 라스크 아크 개방해서 TLS 날릴래
(개쓰레기)
(?)
(개쓰레기)
(?)
2025년 2월 14일 (금) 오후 08:03:07
대체
2025년 2월 14일 (금) 오후 08:03:17
잘못말했음 ㅇㅇ
누적이 안되는 문제요
누적이 안되는 문제요
2025년 2월 14일 (금) 오후 08:03:35
아하
2025년 2월 14일 (금) 오후 08:04:14
1/12가 안뜨는게 맞긴 한데
사고나는건 막는게 좋으니 누적은 안하는게 좋을듯
사고나는건 막는게 좋으니 누적은 안하는게 좋을듯
2025년 2월 14일 (금) 오후 08:04:28
이걸로 사고나면
그건
운명임
그건
운명임
2025년 2월 14일 (금) 오후 08:04:40
1/12 연속해서 뜨면
그건 그 전투의 주인공 먹으라 그래야지 ~
그건 그 전투의 주인공 먹으라 그래야지 ~
2025년 2월 14일 (금) 오후 08:04:44
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주제글은 죽었어! 더는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