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25> [다용도] 리츠의 fate 정리 어장 R (20)
리츠◆ruwDmNSw6u
2025년 2월 14일 (금) 오후 10:12:33 - 2025년 2월 22일 (토) 오후 01:19:19
2025년 2월 14일 (금) 오후 10:12: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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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2월 14일 (금) 오후 10:14:01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9197
이거 보고 신어장에 내 개인판 만들었다.
그럼 범용 스킬 목록부터 다시 만들어볼까...
이거 보고 신어장에 내 개인판 만들었다.
그럼 범용 스킬 목록부터 다시 만들어볼까...
2025년 2월 14일 (금) 오후 10:22:12
○대마력:D
「마술」과 관련된 스킬을 한 스킬당 최대 「5%」까지 경감시킨다.
랭크이하의 마술스킬을 방어하는 능력. 세이버와 랜서의 클래스 스킬.
○대마력:C
「마술」과 관련된 스킬을 한 스킬당 최대 「10%」까지 경감시킨다.
랭크이하의 마술스킬을 방어하는 세이버와 랜서의 클래스 스킬.
○대마력:B
「마술」과 관련된 스킬을 한 스킬당 최대 「15%」까지 경감시킨다.
랭크이하의 마술스킬을 방어하는 능력. 세이버와 랜서의 클래스 스킬.
○대마력:A
「마술」과 관련된 스킬을 한 스킬당 최대 「20%」까지 경감시킨다.
랭크이하의 마술스킬을 방어하는 세이버와 랜서의 클래스 스킬.
○단독행동:D
저장마력의 한계를 「+20」점 올리고, 마력부족으로 인한 패널티를 「-5」로 바꾼다.
또한 이 캐릭터가 혼자서 전투에 돌입할 시, 승률에 「+10%」의 보정이 걸린다.
마스터로부터의 마력공급 없이도 단독으로 행동할 수 있는 능력. 아처의 클래스 스킬.
○단독행동:C
저장마력의 한계를 「+40」점 올리고, 마력부족 패널티를 「-20」당 「-5」로 바꾼다.
또, 이 캐릭터가 혼자서 전투에 돌입할 시, 승률에 「+15%」의 보정이 걸린다.
마스터의 마력공급 없이도 단독으로 행동할 수 있도록 하는 아처의 클래스 스킬.
○단독행동:B
저장마력의 한계를 「+60」점 올리고, 마력부족으로 인한 패널티를 「-5」로 바꾼다.
또한 이 캐릭터가 혼자서 전투에 돌입할 시, 승률에 「+20%」의 보정이 걸린다.
마스터로부터의 마력공급 없이도 단독으로 행동할 수 있는 능력. 아처의 클래스 스킬.
○단독행동:A
저장마력의 한계를 「+80」점 올리고, 마력부족 패널티를 「-20」당 「-5」로 바꾼다.
또, 이 캐릭터가 혼자서 전투에 돌입할 시, 승률에 「+25%」의 보정이 걸린다.
마스터의 마력공급 없이도 단독으로 행동할 수 있도록 하는 아처의 클래스 스킬.
「마술」과 관련된 스킬을 한 스킬당 최대 「5%」까지 경감시킨다.
랭크이하의 마술스킬을 방어하는 능력. 세이버와 랜서의 클래스 스킬.
○대마력:C
「마술」과 관련된 스킬을 한 스킬당 최대 「10%」까지 경감시킨다.
랭크이하의 마술스킬을 방어하는 세이버와 랜서의 클래스 스킬.
○대마력:B
「마술」과 관련된 스킬을 한 스킬당 최대 「15%」까지 경감시킨다.
랭크이하의 마술스킬을 방어하는 능력. 세이버와 랜서의 클래스 스킬.
○대마력:A
「마술」과 관련된 스킬을 한 스킬당 최대 「20%」까지 경감시킨다.
랭크이하의 마술스킬을 방어하는 세이버와 랜서의 클래스 스킬.
○단독행동:D
저장마력의 한계를 「+20」점 올리고, 마력부족으로 인한 패널티를 「-5」로 바꾼다.
또한 이 캐릭터가 혼자서 전투에 돌입할 시, 승률에 「+10%」의 보정이 걸린다.
마스터로부터의 마력공급 없이도 단독으로 행동할 수 있는 능력. 아처의 클래스 스킬.
○단독행동:C
저장마력의 한계를 「+40」점 올리고, 마력부족 패널티를 「-20」당 「-5」로 바꾼다.
또, 이 캐릭터가 혼자서 전투에 돌입할 시, 승률에 「+15%」의 보정이 걸린다.
마스터의 마력공급 없이도 단독으로 행동할 수 있도록 하는 아처의 클래스 스킬.
○단독행동:B
저장마력의 한계를 「+60」점 올리고, 마력부족으로 인한 패널티를 「-5」로 바꾼다.
또한 이 캐릭터가 혼자서 전투에 돌입할 시, 승률에 「+20%」의 보정이 걸린다.
마스터로부터의 마력공급 없이도 단독으로 행동할 수 있는 능력. 아처의 클래스 스킬.
○단독행동:A
저장마력의 한계를 「+80」점 올리고, 마력부족 패널티를 「-20」당 「-5」로 바꾼다.
또, 이 캐릭터가 혼자서 전투에 돌입할 시, 승률에 「+25%」의 보정이 걸린다.
마스터의 마력공급 없이도 단독으로 행동할 수 있도록 하는 아처의 클래스 스킬.
2025년 2월 14일 (금) 오후 10:35:37
○기승:D
자신이 처음 선택하는 스테이터스에 「+5점」을 추가한다.
다양한 종류의 생물 및 탑승물을 다루는 라이더의 클래스 스킬.
○기승:C
자신이 처음 선택하는 스테이터스에 「+10점」을 추가한다.
다양한 종류의 생물 및 탑승물을 다루는 능력. 라이더의 클래스 스킬.
○기승:B
자신이 처음 선택하는 스테이터스에 「+15점」을 추가한다.
다양한 종류의 생물 및 탑승물을 다루는 라이더의 클래스 스킬.
○기승:A
자신이 처음 선택하는 스테이터스에 「+20점」을 추가한다.
다양한 종류의 생물 및 탑승물을 다루는 능력. 라이더의 클래스 스킬.
○기척차단:D
상대가 「초면」의 캐릭터들로만 구성된 경우, 「+10%」의 승률보정을 얻는다.
자신의 기척을 끊어 상대로부터 몸을 감주는 능력. 어새신의 클래스 스킬.
○기척차단:C
상대가 「초면」의 캐릭터들로만 구성된 경우, 「+20%」의 승률보정을 얻는다.
자신의 기척을 끊어 상대로부터 몸을 감주는 능력. 어새신의 클래스 스킬.
○기척차단:B
상대가 「초면」의 캐릭터들로만 구성된 경우, 「+30%」의 승률보정을 얻는다.
자신의 기척을 끊어 상대로부터 몸을 감주는 능력. 어새신의 클래스 스킬.
○기척차단:A
상대가 「초면」의 캐릭터들로만 구성된 경우, 「+40%」의 승률보정을 얻는다.
자신의 기척을 끊어 상대로부터 몸을 감주는 능력. 어새신의 클래스 스킬.
자신이 처음 선택하는 스테이터스에 「+5점」을 추가한다.
다양한 종류의 생물 및 탑승물을 다루는 라이더의 클래스 스킬.
○기승:C
자신이 처음 선택하는 스테이터스에 「+10점」을 추가한다.
다양한 종류의 생물 및 탑승물을 다루는 능력. 라이더의 클래스 스킬.
○기승:B
자신이 처음 선택하는 스테이터스에 「+15점」을 추가한다.
다양한 종류의 생물 및 탑승물을 다루는 라이더의 클래스 스킬.
○기승:A
자신이 처음 선택하는 스테이터스에 「+20점」을 추가한다.
다양한 종류의 생물 및 탑승물을 다루는 능력. 라이더의 클래스 스킬.
○기척차단:D
상대가 「초면」의 캐릭터들로만 구성된 경우, 「+10%」의 승률보정을 얻는다.
자신의 기척을 끊어 상대로부터 몸을 감주는 능력. 어새신의 클래스 스킬.
○기척차단:C
상대가 「초면」의 캐릭터들로만 구성된 경우, 「+20%」의 승률보정을 얻는다.
자신의 기척을 끊어 상대로부터 몸을 감주는 능력. 어새신의 클래스 스킬.
○기척차단:B
상대가 「초면」의 캐릭터들로만 구성된 경우, 「+30%」의 승률보정을 얻는다.
자신의 기척을 끊어 상대로부터 몸을 감주는 능력. 어새신의 클래스 스킬.
○기척차단:A
상대가 「초면」의 캐릭터들로만 구성된 경우, 「+40%」의 승률보정을 얻는다.
자신의 기척을 끊어 상대로부터 몸을 감주는 능력. 어새신의 클래스 스킬.
2025년 2월 14일 (금) 오후 10:50:56
○도구작성:C
이 캐릭터는 「짝수턴」 시작시에 임의의 예장 「2개」를 손에 넣을 수 있다.
전투에 도움이 되는 예장을 만드는 능력. 캐스터의 클래스 스킬 중 하나.
○도구작성:C
예장작성에 성공했을 시, 얻을 수 있는 예장의 수가 「2개」로 늘어난다.
또, 「짝수턴」 시작마다 임의의 예장 「1개」를 손에 넣을 수 있다.
전투에 도움이 되는 여러 예장들을 만드는 능력. 캐스터의 클래스 스킬.
○도구작성:C
예장작성에 성공했을 시, 얻을 수 있는 예장의 수가 「2개」로 늘어난다.
또, 「짝수턴」 시작마다 절반의 확률로 예장작성에 도전할 수 있다.
전투에 도움이 되는 여러 예장들을 만드는 능력. 캐스터의 클래스 스킬.
[도구작성은... 어째서인지 다 다르다! 진지작성은 C랭크만 나오고...]
○진지작성:C
행동턴에 사용해, 장소의 회복량을 휴식시 「+10」. 턴 종료시 「+5」. 승률 「+10%」.
재차 사용할때마다, 각각 「+5」만큼의 보정이 추가된다. 「2회」까지 증축 가능.
자신의 거점에 전투에 유리한 진지를 만들어내는 능력. 캐스터의 클래스 스킬.
이 캐릭터는 「짝수턴」 시작시에 임의의 예장 「2개」를 손에 넣을 수 있다.
전투에 도움이 되는 예장을 만드는 능력. 캐스터의 클래스 스킬 중 하나.
○도구작성:C
예장작성에 성공했을 시, 얻을 수 있는 예장의 수가 「2개」로 늘어난다.
또, 「짝수턴」 시작마다 임의의 예장 「1개」를 손에 넣을 수 있다.
전투에 도움이 되는 여러 예장들을 만드는 능력. 캐스터의 클래스 스킬.
○도구작성:C
예장작성에 성공했을 시, 얻을 수 있는 예장의 수가 「2개」로 늘어난다.
또, 「짝수턴」 시작마다 절반의 확률로 예장작성에 도전할 수 있다.
전투에 도움이 되는 여러 예장들을 만드는 능력. 캐스터의 클래스 스킬.
[도구작성은... 어째서인지 다 다르다! 진지작성은 C랭크만 나오고...]
○진지작성:C
행동턴에 사용해, 장소의 회복량을 휴식시 「+10」. 턴 종료시 「+5」. 승률 「+10%」.
재차 사용할때마다, 각각 「+5」만큼의 보정이 추가된다. 「2회」까지 증축 가능.
자신의 거점에 전투에 유리한 진지를 만들어내는 능력. 캐스터의 클래스 스킬.
2025년 2월 14일 (금) 오후 11:16:35
○광화:D
[Lv][근][내]를 「+5」만큼 올리고, [보]를 제외한 스테이터스를 「+3」만큼 올린다.
단, 스테이터스가 강화된만큼 「매턴 -5점」의 마력소모가 추가로 발생한다.
신체능력을 증강시키는 대신, 이성의 대부분을 빼앗긴다. 버서커의 클래스 스킬.
○광화:C
[Lv][근][내]를 「+10」만큼 올리고, [보]를 제외한 스테이터스를 「+5」만큼 올린다.
단, 스테이터스가 강화된만큼 「매턴 -10점」의 마력소모가 추가로 발생한다.
능력을 증강시키는 대신, 이성의 대부분을 빼았긴다. 버서커의 클래스 스킬.
○광화:B
[Lv][근][내]를 「+15」만큼 올리고, [보]를 제외한 스테이터스를 「+10」만큼 올린다.
단, 스테이터스가 강화된만큼 「매턴 -15점」의 마력소모가 추가로 발생한다.
능력을 증강시키는 대신, 이성의 대부분을 빼았긴다. 버서커의 클래스 스킬.
○광화:A
[Lv][근][내]를 「+20」만큼 올리고, [보]를 제외한 스테이터스를 「+15」만큼 올린다.
단, 스테이터스가 강화된만큼 「매턴 -20점」의 마력소모가 추가로 발생한다.
능력을 증강시키는 대신, 이성의 대부분을 빼았긴다. 버서커의 클래스 스킬.
[복수자는 엑스트라 클래스인 어벤져 클래스 스킬이니... 추가 정리?]
○복수자:C+
[Lv][근][내]를 「+10」만큼 올리고, [보]를 제외한 스테이터스를 「+5」만큼 올린다.
거기에 더해, 자신에게 패배를 안겨준 상대와 재전할 시 「+10%」의 승률보정을 받는다.
당한것은 반드시 갚아준다는 복수자로서의 특징. 어벤저의 클래스 스킬이다.
○복수자:B
이 캐릭터는 복수로 삼은 대상과 전투할 때, 「+20%」의 승률보정을 얻는다.
또, 「시나리오 당 1회」만, 임의의 타이밍에 복수로 삼은 대상과 전투할 수 있다.
복수자로서 사람의 원망과 원한을 한 몸에 모으는 삶의 자세가 스킬화한 것.
[Lv][근][내]를 「+5」만큼 올리고, [보]를 제외한 스테이터스를 「+3」만큼 올린다.
단, 스테이터스가 강화된만큼 「매턴 -5점」의 마력소모가 추가로 발생한다.
신체능력을 증강시키는 대신, 이성의 대부분을 빼앗긴다. 버서커의 클래스 스킬.
○광화:C
[Lv][근][내]를 「+10」만큼 올리고, [보]를 제외한 스테이터스를 「+5」만큼 올린다.
단, 스테이터스가 강화된만큼 「매턴 -10점」의 마력소모가 추가로 발생한다.
능력을 증강시키는 대신, 이성의 대부분을 빼았긴다. 버서커의 클래스 스킬.
○광화:B
[Lv][근][내]를 「+15」만큼 올리고, [보]를 제외한 스테이터스를 「+10」만큼 올린다.
단, 스테이터스가 강화된만큼 「매턴 -15점」의 마력소모가 추가로 발생한다.
능력을 증강시키는 대신, 이성의 대부분을 빼았긴다. 버서커의 클래스 스킬.
○광화:A
[Lv][근][내]를 「+20」만큼 올리고, [보]를 제외한 스테이터스를 「+15」만큼 올린다.
단, 스테이터스가 강화된만큼 「매턴 -20점」의 마력소모가 추가로 발생한다.
능력을 증강시키는 대신, 이성의 대부분을 빼았긴다. 버서커의 클래스 스킬.
[복수자는 엑스트라 클래스인 어벤져 클래스 스킬이니... 추가 정리?]
○복수자:C+
[Lv][근][내]를 「+10」만큼 올리고, [보]를 제외한 스테이터스를 「+5」만큼 올린다.
거기에 더해, 자신에게 패배를 안겨준 상대와 재전할 시 「+10%」의 승률보정을 받는다.
당한것은 반드시 갚아준다는 복수자로서의 특징. 어벤저의 클래스 스킬이다.
○복수자:B
이 캐릭터는 복수로 삼은 대상과 전투할 때, 「+20%」의 승률보정을 얻는다.
또, 「시나리오 당 1회」만, 임의의 타이밍에 복수로 삼은 대상과 전투할 수 있다.
복수자로서 사람의 원망과 원한을 한 몸에 모으는 삶의 자세가 스킬화한 것.
2025년 2월 15일 (토) 오전 11:01:51
○망각보정:C
자진영이 받는 페널티를 최대 「15%」까지 경감할 수 있으며,
또,「시나리오 당 1회」만, 전투결과를 재굴림할 수 있다.
사람은 많은 것을 잊어버리는 생물이지만, 복수자는 결코 잊지 않는다.
망각의 너머에서 습격해오는 어벤저의 공격은 때때로 치명적이다. 어벤저 클래스의 클래스 스킬.
○자진방어:C
자진영이 받는 페널티를 최대 「10%」까지 경감한다. 「마술」 스킬의 경우, 「5%」만큼 더 경감한다.
아군을 수호할 때 발휘되는 힘. 대마력의 동위호환 스킬이다. 실더의 클래스 스킬이다.
○단독현현:C
이 캐릭터는 마스터를 필요로 하지 않으며, 전투 이외로 소멸하지 않는다.
저장마력의 한계를 「+60」점 올리고, 턴 종료시에 「80점」의 마력을 회복한다.
또, 이 캐릭터가 혼자서 전투에 돌입할 시, 승률에 「+20%」의 보정이 걸린다.
소환없이 현세에 스스로 나타나는 단독행동의 상위판. 비스트의 클래스 스킬.
[이걸로 엑스트라 클래스 스킬까지 정리 종료? 다음은...]
자진영이 받는 페널티를 최대 「15%」까지 경감할 수 있으며,
또,「시나리오 당 1회」만, 전투결과를 재굴림할 수 있다.
사람은 많은 것을 잊어버리는 생물이지만, 복수자는 결코 잊지 않는다.
망각의 너머에서 습격해오는 어벤저의 공격은 때때로 치명적이다. 어벤저 클래스의 클래스 스킬.
○자진방어:C
자진영이 받는 페널티를 최대 「10%」까지 경감한다. 「마술」 스킬의 경우, 「5%」만큼 더 경감한다.
아군을 수호할 때 발휘되는 힘. 대마력의 동위호환 스킬이다. 실더의 클래스 스킬이다.
○단독현현:C
이 캐릭터는 마스터를 필요로 하지 않으며, 전투 이외로 소멸하지 않는다.
저장마력의 한계를 「+60」점 올리고, 턴 종료시에 「80점」의 마력을 회복한다.
또, 이 캐릭터가 혼자서 전투에 돌입할 시, 승률에 「+20%」의 보정이 걸린다.
소환없이 현세에 스스로 나타나는 단독행동의 상위판. 비스트의 클래스 스킬.
[이걸로 엑스트라 클래스 스킬까지 정리 종료? 다음은...]
2025년 2월 15일 (토) 오전 11:59:14
○전투속행:D
이 캐릭터는 「시나리오 당 1회」만 랜덤 스테이터스를 재굴림 할 수 있다.
중상을 입어도 전투를 가능하게 하는 능력. 왠만한 부상으로는 죽지 않는다.
○전투속행:C
이 캐릭터는 「시나리오 당 1회」만 랜덤 스테이터스를 재굴림 할 수 있다.
이때, 이전에 선택된 스테이터스는 제외하고 재굴림한다.
중상을 입어도 전투를 가능하게 하는 능력. 왠만한 부상으로는 죽지 않는다.
○재정비:D
전투에서 패배했을 때, 「시나리오 당 1회」만 령주 1획으로 철퇴할 수 있다.
전투에서 이탈하는 능력. 불리한 전장에서의 생환 테크닉이 이에 해당된다.
○재정비:C
전투에서 패배했을 때, 「시나리오 당 1회」만 령주의 소모없이 철퇴가 가능하다.
전투에서 이탈하는 능력. 불리한 전장에서의 생환 테크닉이 이에 해당된다.
[위는 사기로 뽑히는 전투속행&재정비, 아래는 스킬별 서술이 달라지는 것이 재밌어서!]
○궁술:D
전투 시 [민][운]이 선택될 경우, 해당 스테이터스 하나에 「+10」의 보정을 준다.
그 결과 해당 스테이터스로 우위를 가질 시, 승률에 「+5%」를 추가로 보정한다.
활로 화살을 쏘아 적을 맞히는 사격술. 이제 막 걸음마를 뗀 햇병아리와도 같다.
○궁술:C
전투 시 [민][운]이 선택될 경우, 해당 스테이터스 하나에 「+10」의 보정을 준다.
그 결과 해당 스테이터스로 우위를 가질 시, 승률에 「+10%」를 추가로 보정한다.
활로 화살을 쏘아 적을 맞히는 사격술. 스스로 궁수를 자칭할 정도는 되는 수준.
○궁술:B
전투 시 [민][운]이 선택될 경우, 해당 스테이터스 하나에 「+15」의 보정을 준다.
그 결과 해당 스테이터스로 우위를 가질 시, 승률에 「+10%」를 추가로 보정한다.
활로 화살을 쏘아 적을 맞히는 사격술. 베테랑 수준의 노련함을 지니고 있다.
○궁술:A
전투 시 [민][운]이 선택될 경우, 해당 스테이터스 하나에 「+15」의 보정을 준다.
그 결과 해당 스테이터스로 우위를 가질 시, 승률에 「+15%」를 추가로 보정한다.
활로 화살을 쏘아 적을 맞히는 사격술. 신궁이라 자칭할 수 있는 정도의 실력.
이 캐릭터는 「시나리오 당 1회」만 랜덤 스테이터스를 재굴림 할 수 있다.
중상을 입어도 전투를 가능하게 하는 능력. 왠만한 부상으로는 죽지 않는다.
○전투속행:C
이 캐릭터는 「시나리오 당 1회」만 랜덤 스테이터스를 재굴림 할 수 있다.
이때, 이전에 선택된 스테이터스는 제외하고 재굴림한다.
중상을 입어도 전투를 가능하게 하는 능력. 왠만한 부상으로는 죽지 않는다.
○재정비:D
전투에서 패배했을 때, 「시나리오 당 1회」만 령주 1획으로 철퇴할 수 있다.
전투에서 이탈하는 능력. 불리한 전장에서의 생환 테크닉이 이에 해당된다.
○재정비:C
전투에서 패배했을 때, 「시나리오 당 1회」만 령주의 소모없이 철퇴가 가능하다.
전투에서 이탈하는 능력. 불리한 전장에서의 생환 테크닉이 이에 해당된다.
[위는 사기로 뽑히는 전투속행&재정비, 아래는 스킬별 서술이 달라지는 것이 재밌어서!]
○궁술:D
전투 시 [민][운]이 선택될 경우, 해당 스테이터스 하나에 「+10」의 보정을 준다.
그 결과 해당 스테이터스로 우위를 가질 시, 승률에 「+5%」를 추가로 보정한다.
활로 화살을 쏘아 적을 맞히는 사격술. 이제 막 걸음마를 뗀 햇병아리와도 같다.
○궁술:C
전투 시 [민][운]이 선택될 경우, 해당 스테이터스 하나에 「+10」의 보정을 준다.
그 결과 해당 스테이터스로 우위를 가질 시, 승률에 「+10%」를 추가로 보정한다.
활로 화살을 쏘아 적을 맞히는 사격술. 스스로 궁수를 자칭할 정도는 되는 수준.
○궁술:B
전투 시 [민][운]이 선택될 경우, 해당 스테이터스 하나에 「+15」의 보정을 준다.
그 결과 해당 스테이터스로 우위를 가질 시, 승률에 「+10%」를 추가로 보정한다.
활로 화살을 쏘아 적을 맞히는 사격술. 베테랑 수준의 노련함을 지니고 있다.
○궁술:A
전투 시 [민][운]이 선택될 경우, 해당 스테이터스 하나에 「+15」의 보정을 준다.
그 결과 해당 스테이터스로 우위를 가질 시, 승률에 「+15%」를 추가로 보정한다.
활로 화살을 쏘아 적을 맞히는 사격술. 신궁이라 자칭할 수 있는 정도의 실력.
2025년 2월 15일 (토) 오후 01:17:25
○가학체질:A
아군의 스테이터스 합계가 적보다 높을 경우, 「+25%」의 승률보정을 더한다.
타인을 괴롭히는데 즐거움을 느끼는 특이성격. 사디즘이라고도 한다.
○계시:C
이 캐릭터는 「시나리오 당 2회」까지 자신이 관련되지 않은 전투ㆍ조우의 정보를 입수할 수 있다.
신에게 받은 계시에 따라 행동한다. 극소수의 독실한 신도만이 가지고 있는 특성.
○고속영창:B 소모마력:40
적군에 참전한 인원 1명당 「-15%」의 승률페널티를 상대에게 부과한다.
마술영창을 고속화시키는 능력. 대마술의 영창을 1공정으로 이룩할 수 있다.
○괴력:C
전투 시 [근]이 선택될 경우, 해당 스테이터스에 「+10」의 보정을 준다.
그 결과 해당 스테이터스로 우위를 점할 시, 승률에 「+10%」를 추가로 보정한다.
근력을 증폭시키는 능력. 일기당천의 힘을 상시 발휘하는 괴물의 기술이다.
○군략:B
적이나 아군이 「대군보구」를 사용했을 때, 「+15%」의 승률보정을 얻는다.
일대일 전투가 아니라 다수의 인원을 동원한 전쟁터에서의 전술적 직관력.
○궁시작성:Ex 소모마력:30
자신에게 「+20%」의 승률보정을 더하고, 「퇴마」 속성을 부여한다.
화살을 만드는 능력. 마력으로 코팅된 이 화살은 괴물에게 치명적인 상처를 입힌다.
[궁술과 더불어 ㄱ 계열 스킬들 정리하고 나머지는 늦은 점심 먹고!]
아군의 스테이터스 합계가 적보다 높을 경우, 「+25%」의 승률보정을 더한다.
타인을 괴롭히는데 즐거움을 느끼는 특이성격. 사디즘이라고도 한다.
○계시:C
이 캐릭터는 「시나리오 당 2회」까지 자신이 관련되지 않은 전투ㆍ조우의 정보를 입수할 수 있다.
신에게 받은 계시에 따라 행동한다. 극소수의 독실한 신도만이 가지고 있는 특성.
○고속영창:B 소모마력:40
적군에 참전한 인원 1명당 「-15%」의 승률페널티를 상대에게 부과한다.
마술영창을 고속화시키는 능력. 대마술의 영창을 1공정으로 이룩할 수 있다.
○괴력:C
전투 시 [근]이 선택될 경우, 해당 스테이터스에 「+10」의 보정을 준다.
그 결과 해당 스테이터스로 우위를 점할 시, 승률에 「+10%」를 추가로 보정한다.
근력을 증폭시키는 능력. 일기당천의 힘을 상시 발휘하는 괴물의 기술이다.
○군략:B
적이나 아군이 「대군보구」를 사용했을 때, 「+15%」의 승률보정을 얻는다.
일대일 전투가 아니라 다수의 인원을 동원한 전쟁터에서의 전술적 직관력.
○궁시작성:Ex 소모마력:30
자신에게 「+20%」의 승률보정을 더하고, 「퇴마」 속성을 부여한다.
화살을 만드는 능력. 마력으로 코팅된 이 화살은 괴물에게 치명적인 상처를 입힌다.
[궁술과 더불어 ㄱ 계열 스킬들 정리하고 나머지는 늦은 점심 먹고!]
2025년 2월 15일 (토) 오후 01:43:20
○마술:D
전투 시 [마]가 선택될 경우, 상대의 승률에 「-5%」의 페널티를 부과한다.
특별한 효과는 없지만, 매우 안정적으로 마술을 구사할 수 있다.
○마술:C
전투 시 [마]가 선택되었을 때, 상대의 승률에 「-10%」의 페널티를 부과한다.
특별한 효과는 없지만, 매우 안정적으로 마술을 구사할 수 있다.
○마술:B
전투 시 [마]가 선택될 경우, 상대의 승률에 「-15%」의 페널티를 부과한다.
특별한 효과는 없지만, 매우 안정적으로 마술을 구사할 수 있다.
○마술:A
전투 시 [마]가 선택되었을 때, 상대의 승률에 「-20%」의 페널티를 부과한다.
특별한 효과는 없지만, 매우 안정적으로 마술을 구사할 수 있다.
[위는 많이 쓰이는 마술, 아래는 다른 ㅁ계열 스킬들!]
○마력방출:C 소모마력:40
자신의 [민][마][운] 스테이터스 중 하나를 「+15」만큼 올린다.
무기 혹은 자신의 육체에 마력을 두름으로서 일시적으로 강화하는 능력.
○무고의 괴물:C 소모마력:40
상대의 임의의 스테이터스 하나에 「-15」의 역보정을 가한다.
단, 이 스킬은 「괴수」 속성을 가져, 「퇴마」 스킬에 의해 무효화된다.
본인의 의사와는 관계 없이, 소문에 의해 진상이 왜곡된 정도를 가리킨다.
○무궁의 무련:C
전투 시, 열위의 스테이터스 1개에 대해, 승률을 +「+10%」한다.
심지체의 합일에 의해, 모든 상황에 대해 안정된 전투 능력을 발휘할 수 있다.
전투 시 [마]가 선택될 경우, 상대의 승률에 「-5%」의 페널티를 부과한다.
특별한 효과는 없지만, 매우 안정적으로 마술을 구사할 수 있다.
○마술:C
전투 시 [마]가 선택되었을 때, 상대의 승률에 「-10%」의 페널티를 부과한다.
특별한 효과는 없지만, 매우 안정적으로 마술을 구사할 수 있다.
○마술:B
전투 시 [마]가 선택될 경우, 상대의 승률에 「-15%」의 페널티를 부과한다.
특별한 효과는 없지만, 매우 안정적으로 마술을 구사할 수 있다.
○마술:A
전투 시 [마]가 선택되었을 때, 상대의 승률에 「-20%」의 페널티를 부과한다.
특별한 효과는 없지만, 매우 안정적으로 마술을 구사할 수 있다.
[위는 많이 쓰이는 마술, 아래는 다른 ㅁ계열 스킬들!]
○마력방출:C 소모마력:40
자신의 [민][마][운] 스테이터스 중 하나를 「+15」만큼 올린다.
무기 혹은 자신의 육체에 마력을 두름으로서 일시적으로 강화하는 능력.
○무고의 괴물:C 소모마력:40
상대의 임의의 스테이터스 하나에 「-15」의 역보정을 가한다.
단, 이 스킬은 「괴수」 속성을 가져, 「퇴마」 스킬에 의해 무효화된다.
본인의 의사와는 관계 없이, 소문에 의해 진상이 왜곡된 정도를 가리킨다.
○무궁의 무련:C
전투 시, 열위의 스테이터스 1개에 대해, 승률을 +「+10%」한다.
심지체의 합일에 의해, 모든 상황에 대해 안정된 전투 능력을 발휘할 수 있다.
2025년 2월 15일 (토) 오후 02:15:25
○매혹의 미성:B
전투 시, 전투에 참전한 적진의 인원 1명당 「-10%」의 승률 패널티를 적진영에 부여한다.
단, 이 스킬은 마술 및 정신효과로 취급되기에 정신계 방어 스킬 및 대마력에 상쇄된다.
스킬 소유자의 육성이 매개체로 발동하는 사람들을 사로잡는 매료계 마술이다.
○반골의 상:B
적군에 「자신보다 레벨이 높은 캐릭터」나, 「카리스마 스킬 보유자」가 있을 경우,
해당 사항에 포함되는 캐릭터 하나당 「+15%」의 승률보정을 얻을 수 있다.
하나의 주군을 선택하지 않는 천성. 마스터를 배신할 가능성이 높으니 유의할 것.
○별의 개척자:Ex
상대의 레벨이 자신보다 높을 때, 「레벨차의 2배」만큼의 승률보정을 얻는다.
거기에 더해, 이 캐릭터는 항상 「5%」의 최저 승률보정을 가진다.
인류사의 전환점이 된 영웅이 가지는 특수한 능력. 불가능을 가능하게 만든다.
[빼먹은 매혹의 미성에다 ㅂ계열, 아래는 ㅅ계열]
○사격:B
전투시 [민][운]이 선택될 경우, 해당 스테이터스 하나에 「+15」의 보정을 가한다.
그 결과 해당 스테이터스로 우위를 가질 경우, 승률에 「+10%」를 추가로 보정한다.
총화기에 의한 빨리 쏘기, 휘어 쏘기 등을 포함한 사격 전반의 기술.
○소와의 소양:B
이 캐릭터는 항상 「+10%」의 승률보정을 가진다.
또한 상대의 동랭크 이하의 [직감] [심안] 계통의 스킬을 무효화한다.
같은 상대에게 같은 기술을 몇 번이나 사용해도 명중률이 내려가지 않는 특수한 기능.
○신성:D
이 캐릭터는 항상 「+10%」의 승률보정을 가진다.
또한, 랭크에 상관없이 상대의 「신앙」, 「괴수」 계열 스킬을 무효화한다.
신령으로서의 성질. 랭크가 높을수록 신령의 적성이 높다.
○신앙의 가호:C
이 캐릭터는 항상 「+10%」의 승률보정을 가진다.
또한, 해당 스킬보다 낮은 랭크의 「정신」 속성 스킬ㆍ보구를 무효화한다.
신을 향한 강력한 믿음을 바탕으로 하는 정신방벽.
전투 시, 전투에 참전한 적진의 인원 1명당 「-10%」의 승률 패널티를 적진영에 부여한다.
단, 이 스킬은 마술 및 정신효과로 취급되기에 정신계 방어 스킬 및 대마력에 상쇄된다.
스킬 소유자의 육성이 매개체로 발동하는 사람들을 사로잡는 매료계 마술이다.
○반골의 상:B
적군에 「자신보다 레벨이 높은 캐릭터」나, 「카리스마 스킬 보유자」가 있을 경우,
해당 사항에 포함되는 캐릭터 하나당 「+15%」의 승률보정을 얻을 수 있다.
하나의 주군을 선택하지 않는 천성. 마스터를 배신할 가능성이 높으니 유의할 것.
○별의 개척자:Ex
상대의 레벨이 자신보다 높을 때, 「레벨차의 2배」만큼의 승률보정을 얻는다.
거기에 더해, 이 캐릭터는 항상 「5%」의 최저 승률보정을 가진다.
인류사의 전환점이 된 영웅이 가지는 특수한 능력. 불가능을 가능하게 만든다.
[빼먹은 매혹의 미성에다 ㅂ계열, 아래는 ㅅ계열]
○사격:B
전투시 [민][운]이 선택될 경우, 해당 스테이터스 하나에 「+15」의 보정을 가한다.
그 결과 해당 스테이터스로 우위를 가질 경우, 승률에 「+10%」를 추가로 보정한다.
총화기에 의한 빨리 쏘기, 휘어 쏘기 등을 포함한 사격 전반의 기술.
○소와의 소양:B
이 캐릭터는 항상 「+10%」의 승률보정을 가진다.
또한 상대의 동랭크 이하의 [직감] [심안] 계통의 스킬을 무효화한다.
같은 상대에게 같은 기술을 몇 번이나 사용해도 명중률이 내려가지 않는 특수한 기능.
○신성:D
이 캐릭터는 항상 「+10%」의 승률보정을 가진다.
또한, 랭크에 상관없이 상대의 「신앙」, 「괴수」 계열 스킬을 무효화한다.
신령으로서의 성질. 랭크가 높을수록 신령의 적성이 높다.
○신앙의 가호:C
이 캐릭터는 항상 「+10%」의 승률보정을 가진다.
또한, 해당 스킬보다 낮은 랭크의 「정신」 속성 스킬ㆍ보구를 무효화한다.
신을 향한 강력한 믿음을 바탕으로 하는 정신방벽.
2025년 2월 15일 (토) 오후 02:18:41
○심안(위):D
이 캐릭터는 항상 「+5%」의 승률보정을 가진다.
또한, 자진영이 받는 페널티를 최대 「5점」까지 경감할 수 있다.
육감이라 부르는 선천적으로 타고난 재능에 의한 위험회피.
○심안(위):C
이 캐릭터는 항상 「+10%」의 승률보정을 가진다.
또한, 자진영이 받는 페널티를 최대 「10점」까지 경감할 수 있다.
육감이라 부르는 선천적으로 타고난 재능에 의한 위험회피.
○심안(위):B
이 캐릭터는 항상 「+15%」의 승률보정을 가진다.
또한, 자진영이 받는 페널티를 최대 「15점」까지 경감할 수 있다.
육감이라 부르는 선천적으로 타고난 재능에 의한 위험회피.
○심안(위):A
이 캐릭터는 항상 「+20%」의 승률보정을 가진다.
또한, 자진영이 받는 페널티를 최대 「20점」까지 경감할 수 있다.
육감이라 부르는 선천적으로 타고난 재능에 의한 위험회피.
[성배전쟁에서 자주 나오는 심안(위)와 심안(진)은 랭크별로!]
○심안(진):C
이 캐릭터는 항상 「+5%」의 승률보정을 가진다.
또한, 최종승률이 「-40%」보다 클 경우 최종승률을 「5%」까지 되돌린다.
선천적인 것이 아닌, 끝없는 노력과 수행으로 길러낸 통찰력.
○심안(진):C
이 캐릭터는 항상 「+10%」의 승률보정을 가진다.
또한, 최종승률이 「-60%」보다 클 경우 최종승률을 「5%」까지 되돌린다.
선천적인 것이 아닌, 끝없는 노력과 수행으로 길러낸 통찰력.
○심안(진):B
이 캐릭터는 항상 「+15%」의 승률보정을 가진다.
또한, 최종승률이 「-80%」보다 클 경우 최종승률을 「5%」까지 되돌린다.
선천적인 것이 아닌, 끝없는 노력과 수행으로 길러낸 통찰력.
○심안(진):A
이 캐릭터는 항상 「+20%」의 승률보정을 가진다.
또한, 최종승률이 「-100%」보다 클 경우 최종승률을 「5%」까지 되돌린다.
선천적인 것이 아닌, 끝없는 노력과 수행으로 길러낸 통찰력.
이 캐릭터는 항상 「+5%」의 승률보정을 가진다.
또한, 자진영이 받는 페널티를 최대 「5점」까지 경감할 수 있다.
육감이라 부르는 선천적으로 타고난 재능에 의한 위험회피.
○심안(위):C
이 캐릭터는 항상 「+10%」의 승률보정을 가진다.
또한, 자진영이 받는 페널티를 최대 「10점」까지 경감할 수 있다.
육감이라 부르는 선천적으로 타고난 재능에 의한 위험회피.
○심안(위):B
이 캐릭터는 항상 「+15%」의 승률보정을 가진다.
또한, 자진영이 받는 페널티를 최대 「15점」까지 경감할 수 있다.
육감이라 부르는 선천적으로 타고난 재능에 의한 위험회피.
○심안(위):A
이 캐릭터는 항상 「+20%」의 승률보정을 가진다.
또한, 자진영이 받는 페널티를 최대 「20점」까지 경감할 수 있다.
육감이라 부르는 선천적으로 타고난 재능에 의한 위험회피.
[성배전쟁에서 자주 나오는 심안(위)와 심안(진)은 랭크별로!]
○심안(진):C
이 캐릭터는 항상 「+5%」의 승률보정을 가진다.
또한, 최종승률이 「-40%」보다 클 경우 최종승률을 「5%」까지 되돌린다.
선천적인 것이 아닌, 끝없는 노력과 수행으로 길러낸 통찰력.
○심안(진):C
이 캐릭터는 항상 「+10%」의 승률보정을 가진다.
또한, 최종승률이 「-60%」보다 클 경우 최종승률을 「5%」까지 되돌린다.
선천적인 것이 아닌, 끝없는 노력과 수행으로 길러낸 통찰력.
○심안(진):B
이 캐릭터는 항상 「+15%」의 승률보정을 가진다.
또한, 최종승률이 「-80%」보다 클 경우 최종승률을 「5%」까지 되돌린다.
선천적인 것이 아닌, 끝없는 노력과 수행으로 길러낸 통찰력.
○심안(진):A
이 캐릭터는 항상 「+20%」의 승률보정을 가진다.
또한, 최종승률이 「-100%」보다 클 경우 최종승률을 「5%」까지 되돌린다.
선천적인 것이 아닌, 끝없는 노력과 수행으로 길러낸 통찰력.
2025년 2월 15일 (토) 오후 02:34:52
○예술심미:C
이 캐릭터는 타진영과 접촉했을 때, 「30%」의 확률로 판정을 실시해,
판정에 성공할 경우 상대 서번트의 진명을 포함한 데이터를 간파할 수 있다.
예술 작품이나 미술품에 대한 집착심. 눈으로 상대의 진명을 간파한다.
○용맹:B
전투 시 [근][내]가 선택될 경우, 해당 스테이터스 하나에 「+15」의 보정을 준다.
또한, 랭크 이하의 「정신」 속성 스킬ㆍ보구를 무효화한다.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고 끝까지 적과 맞서 싸운 전사들만이 보유하는 특성.
○천리안:B
이 캐릭터가 실시한 정보수집 판정에 항상 「+20%」의 보정을 부여한다.
멀리 떨어진 표적의 포착, 동체시력의 향상 등을 포함한 좋은 시력을 지닌다.
○카리스마:D
아군의 참전인원 1명당 「+5%」의 승률보정을 자진영에 부여한다.
군단을 지휘하는 천성의 재능. 집단전투에서 아군의 능력을 향상시킨다.
○파괴공작:C
전투전에 50%의 판정에 성공하는 것으로, 상대에게 「-15%」의 승률페널티를 가한다.
준비 단계에서 상대의 전력을 떨어뜨리는 재능. 영웅이 가질 스킬은 아니다.
○폭풍우의 항해자:B
자신이 처음 선택하는 스테이터스에 「+10점」을 추가한다.
거기에 더해, 아군의 서브인원 1명당 「+10%」의 승률보정을 자진영에 부여한다.
배라고 인식되는 모든것을 모는 재능. 기승과 카리스마 스킬을 포함한다.
○황금률:C
소환되었을 때, 마스터의 보유분과는 별개로 예장을 「3개」까지 반입할 수 있다.
신체의 황금비가 아니라, 인생에서 금전이 어느정도 따라다닐지의 숙명.
○황제특권:Ex 소모마력:30
자신에게 B랭크의 「강력무쌍」, 「축지」, 「마술」, 「군략」 스킬을 부여한다.
복수의 스킬을 부여할 수도 있으며, 부여한 스킬의 개수만큼 마력을 소모한다.
원래 갖고 있지 않은 스킬을 본인의 주장하에 짧은 시간동안 사용하는 능력.
[ㅈ 계열 말고는 정리완료, 이후는 ㅈ 계열과 기타 스킬들 올릴 예정]
이 캐릭터는 타진영과 접촉했을 때, 「30%」의 확률로 판정을 실시해,
판정에 성공할 경우 상대 서번트의 진명을 포함한 데이터를 간파할 수 있다.
예술 작품이나 미술품에 대한 집착심. 눈으로 상대의 진명을 간파한다.
○용맹:B
전투 시 [근][내]가 선택될 경우, 해당 스테이터스 하나에 「+15」의 보정을 준다.
또한, 랭크 이하의 「정신」 속성 스킬ㆍ보구를 무효화한다.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고 끝까지 적과 맞서 싸운 전사들만이 보유하는 특성.
○천리안:B
이 캐릭터가 실시한 정보수집 판정에 항상 「+20%」의 보정을 부여한다.
멀리 떨어진 표적의 포착, 동체시력의 향상 등을 포함한 좋은 시력을 지닌다.
○카리스마:D
아군의 참전인원 1명당 「+5%」의 승률보정을 자진영에 부여한다.
군단을 지휘하는 천성의 재능. 집단전투에서 아군의 능력을 향상시킨다.
○파괴공작:C
전투전에 50%의 판정에 성공하는 것으로, 상대에게 「-15%」의 승률페널티를 가한다.
준비 단계에서 상대의 전력을 떨어뜨리는 재능. 영웅이 가질 스킬은 아니다.
○폭풍우의 항해자:B
자신이 처음 선택하는 스테이터스에 「+10점」을 추가한다.
거기에 더해, 아군의 서브인원 1명당 「+10%」의 승률보정을 자진영에 부여한다.
배라고 인식되는 모든것을 모는 재능. 기승과 카리스마 스킬을 포함한다.
○황금률:C
소환되었을 때, 마스터의 보유분과는 별개로 예장을 「3개」까지 반입할 수 있다.
신체의 황금비가 아니라, 인생에서 금전이 어느정도 따라다닐지의 숙명.
○황제특권:Ex 소모마력:30
자신에게 B랭크의 「강력무쌍」, 「축지」, 「마술」, 「군략」 스킬을 부여한다.
복수의 스킬을 부여할 수도 있으며, 부여한 스킬의 개수만큼 마력을 소모한다.
원래 갖고 있지 않은 스킬을 본인의 주장하에 짧은 시간동안 사용하는 능력.
[ㅈ 계열 말고는 정리완료, 이후는 ㅈ 계열과 기타 스킬들 올릴 예정]
2025년 2월 15일 (토) 오후 03:33:11
○자기개조:C 소모마력:40
마력을 소모하는 것으로, 자신의 [보] 스테이터스를 최대 「25점」까지 다른 스테이터스로 옮길 수 있다.
자신의 몸을 자유자재로 바꾸고 뜯어고치는 능력. 단순히 외형을 변화시키는 것보다 한단계 위의 것이다.
○자기보존:D 소모마력: 30
이 캐릭터는 전투시 승률 계산이 끝나고, 결과 다이스를 굴리지 않은 시점에서
「시나리오 당 1회」만 마력을 소모하여 즉시 그 자리를 벗어날 수 있다.
위기의 순간에서 살기위해 필사적으로 생로를 찾아내는 일종의 본능.
○전투기교:C
상대가 선택된 스테이터스의 최종치에 「+10」의 보정을 준다.
천성의 전투 센스로 상대에 맞는 전투방식을 즉각적으로 찾아내 바꾼다.
○정령의 가호:C
이 캐릭터는 항상 「+10%」의 승률보정을 가진다.
또한, 「시나리오당 1회」만 전투 이외의 판정을 재굴림할 수 있다.
정령의 가호를 받아 위기상황에서 행운을 불러일으킨다.
○정보은폐:D
이 캐릭터를 대상으로 한 정보수집에 항상 「-10%」의 역보정이 걸린다.
상대로부터 자신의 정체를 감추는 능력. 기척차단과는 달리 오직 숨는 것에만 특화되어 있다.
○정신오염:C
이 캐릭터는 중증의 정신오염 상태에 있어, 대화가 성립하지 않는다.
자신의 임의의 스테이터스 하나에 「+10」의 보정을 더한다.
또, 모든 「정신」 계열 스킬을 무효화하나, 이성적인 판단이 불가능하다.
○주술:B+
전투 시 적진에 「-15%」의 승률 패널티를 부여하고, 그 상대 진영은 다음 전투에서 「-10%」의
승률 패널티를 얻는다. 이 패널티는 대마력으로 경감이 불가능하다.
인류의 초기 문명부터 아시아, 중동, 남미 등에서 전해지는 저주의 총칭.
○중국무술:A
전투 시 [근][내][민]이 선택될 경우, 해당 스테이터스 하나를 「+15」만큼 올린다.
그 결과 해당 스테이터스로 우위를 가질 시, 승률에 「+15%」를 추가한다.
중화의 합리. 우주와 일체가 되는 것이 목적인 무술의 연마 정도를 나타내는 스킬.
○직감:C
이 캐릭터는 항상 「+10%」의 승률보정을 가진다.
또한, 해당 스킬보다 낮은 랭크의 초견발동 스킬을 무효화한다.
전투시 자신에게 있어서 최적인 전개를 '감지하는' 능력.
[ㅈ 계열 생각보다 많아... 여기에 실리지 않은 스킬들은 다음에...]
마력을 소모하는 것으로, 자신의 [보] 스테이터스를 최대 「25점」까지 다른 스테이터스로 옮길 수 있다.
자신의 몸을 자유자재로 바꾸고 뜯어고치는 능력. 단순히 외형을 변화시키는 것보다 한단계 위의 것이다.
○자기보존:D 소모마력: 30
이 캐릭터는 전투시 승률 계산이 끝나고, 결과 다이스를 굴리지 않은 시점에서
「시나리오 당 1회」만 마력을 소모하여 즉시 그 자리를 벗어날 수 있다.
위기의 순간에서 살기위해 필사적으로 생로를 찾아내는 일종의 본능.
○전투기교:C
상대가 선택된 스테이터스의 최종치에 「+10」의 보정을 준다.
천성의 전투 센스로 상대에 맞는 전투방식을 즉각적으로 찾아내 바꾼다.
○정령의 가호:C
이 캐릭터는 항상 「+10%」의 승률보정을 가진다.
또한, 「시나리오당 1회」만 전투 이외의 판정을 재굴림할 수 있다.
정령의 가호를 받아 위기상황에서 행운을 불러일으킨다.
○정보은폐:D
이 캐릭터를 대상으로 한 정보수집에 항상 「-10%」의 역보정이 걸린다.
상대로부터 자신의 정체를 감추는 능력. 기척차단과는 달리 오직 숨는 것에만 특화되어 있다.
○정신오염:C
이 캐릭터는 중증의 정신오염 상태에 있어, 대화가 성립하지 않는다.
자신의 임의의 스테이터스 하나에 「+10」의 보정을 더한다.
또, 모든 「정신」 계열 스킬을 무효화하나, 이성적인 판단이 불가능하다.
○주술:B+
전투 시 적진에 「-15%」의 승률 패널티를 부여하고, 그 상대 진영은 다음 전투에서 「-10%」의
승률 패널티를 얻는다. 이 패널티는 대마력으로 경감이 불가능하다.
인류의 초기 문명부터 아시아, 중동, 남미 등에서 전해지는 저주의 총칭.
○중국무술:A
전투 시 [근][내][민]이 선택될 경우, 해당 스테이터스 하나를 「+15」만큼 올린다.
그 결과 해당 스테이터스로 우위를 가질 시, 승률에 「+15%」를 추가한다.
중화의 합리. 우주와 일체가 되는 것이 목적인 무술의 연마 정도를 나타내는 스킬.
○직감:C
이 캐릭터는 항상 「+10%」의 승률보정을 가진다.
또한, 해당 스킬보다 낮은 랭크의 초견발동 스킬을 무효화한다.
전투시 자신에게 있어서 최적인 전개를 '감지하는' 능력.
[ㅈ 계열 생각보다 많아... 여기에 실리지 않은 스킬들은 다음에...]
2025년 2월 15일 (토) 오후 05:38:54
○전과백반:C
이 캐릭터는 전투 이외의 판정에 항상 「+10%」의 보정을 가진다.
여러 분야에 걸쳐 뛰어난 능력을 보이는 다재다능을 나타내는 특성.
○괴력:B
전투 시 [근]이 선택되었을 때, 해당 스테이터스에 「+15」의 보정을 준다.
거기에 더해, 해당 스테이터스로 우위를 가질 시, 추가로 「+15%」의 승률보정을 더한다.
단, 이 스킬은 [퇴마] 속성의 공격에 의해 무효화 될 수 있다.
일시적으로 근력을 증폭시키는 인외의 존재만이 가지는 능력.
○철벽:B
전투 시 [내]가 선택되었을 때, 해당 스테이터스에 「+15」의 보정을 준다.
그 결과 해당 스테이터스로 우위를 점할 시, 승률에 「+15%」를 추가로 보정한다.
단, 이 스킬은 [퇴마] 속성의 공격에 의해 무효화 될 수 있다.
자신을 방어하는 능력. 총탄이나 마술마저 튕겨내는 괴물의 기술이다.
○준민:B
전투 시 [민]이 선택되었을 때, 해당 스테이터스에 「+15」의 보정을 준다.
그 결과 해당 스테이터스로 우위를 가질 경우, 승률에 「+15%」의 보정을 준다.
단, 이 스킬은 [퇴마] 속성의 공격에 의해 무효화 될 수 있다.
한순간에 상대와의 거리를 좁히는 괴수나 괴물만이 가지는 특성.
○피학체질:B
자진영의 스테이터스 합계가 적보다 낮을 경우, 「+15%」의 승률보정을 더한다.
타인에게 괴롭힘당하는데 즐거움을 느끼는 특이성격. 마조히즘이라고도 한다.
○격상살해:B
적군의 「자신보다 레벨이 높은 캐릭터」 1명당 「+15%」의 승률보정을 얻는다.
자신보다 강한 적을 상대로 승리한 영웅만이 얻어내는 특성.
○수호기사:C
전투 시 [내]가 선택되었을 때, 해당 스테이터스에 「+10」의 보정을 준다.
습격보다 타인을 수호하는데 특화된 고결한 기사를 일컫는 스킬.
○저격:C
전투 시 50%의 판정에 성공하면, 임의의 스테이터스 하나에 「-10」의 역보정을 준다.
원거리에서 적을 노려 상대를 무력화시키는 기술. 사격기술의 한 부류이다.
○대량학살:C+
적진에 존재하는 자신보다 레벨이 낮은 캐릭터 1명당, 「+10%」의 승률보정을 얻는다.
또, 혼식을 했을 시 타진영이 [적대적 개입] 하기전에 「+100점」의 마력을 먼저 빼앗을 수 있지만,
해당 혼식에 대해 알아차린 진영들은 해당진영에 대한 강한 헤이트를 가지게 된다.
자신보다 약한 적을 무참히 살해한 살인귀만이 얻어내는 특성.
○모략:C
이 캐릭터는 「시나리오 당 2회」까지 랜덤이벤트 표를 재굴림 할 수 있다.
사실을 왜곡하거나 속임수를 써 자신에게 유리하도록 상황을 조절하는 기술.
○화력지원(포):C
전투 시 [아군보다 적군의 수가 많거나], [적군의 메인ㆍ서브가 다 찼을] 경우,
해당되는 사항 하나당 「+10%」의 승률보정을 얻을 수 있다.
포격으로 적군 전체를 초토화시킨다. 적의 수가 많을수록 살상력이 극대화된다.
○축지:C+
전투 시 [민]이 선택될 경우, 해당 스테이터스에 「+10」의 보정을 준다.
그 결과 해당 스테이터스로 우위를 가질 경우, 승률에 「+10%」의 보정을 준다.
한순간에 상대와의 거리를 좁히는 기술. 많은 무예가가 추구하는 보법의 극한이다.
○사도:B
「인간」을 상대로 전투에 임할 때, 자신에게 「+15%」의 승률보정을 가한다.
거기에 더해, 전투에서 승리했을 시, 상대의 마력을 「30점」까지 강탈할 수 있다.
단, 이 스킬은 「괴물」의 속성을 가져, 「퇴마」 속성 스킬에 의해 무효화된다.
절대적인 힘을 자랑하는 흡혈귀라는 존재. 피와 함께 상대의 마력을 빼았는다.
○약탈:D
전투에서 승리했을 때, 상대 진영의 임의의 예장 「1개」를 강탈한다.
타인의 것을 빼앗는 무도한 존재만이 가지는 특성.
○세례영창:C
전투 시 [마]가 선택될 경우, 상대의 승률에 「-10%」의 페널티를 부과한다.
이 스킬은 [퇴마] 속성을 가져, [괴물] 속성의 상대에게 「-10%」의 페널티를 더한다.
성당교회의 술사가 사용하는 이적. 인외의 존재에게 치명적인 피해를 입힌다.
○귀종의 마:C 소모마력:30
마력을 소모하는 것으로, 자신의 [운]을 제외한 스테이터스 중 하나에 「+15」의 보정을 가한다.
단, 이 스킬은 [퇴마] 속성의 공격에 의해 무효화 될 수 있다.
오니의 이능 및 마성을 나타내는 스킬. 오니나 그 혼혈 이외는 획득할 수 없다.
○병약:B
매턴, 첫번째 전투만은 자신에게 「+15%」의 승률보정을 부여한다.
그러나 그 이상의 전투를 행할 시에는 역으로 자신에게 「-15%」의 승률페널티가 부과된다.
천성적인 허약체질. 단기전에서는 집중력이 높아지지만, 장기전으로 갈수록 점점 약화된다.
○고류무술:B
전투시 [근][내][민]이 선택될 경우, 해당 스테이터스 하나에 「+15%」의 보정을 가한다.
그 결과 해당 스테이터스로 우위를 가질 경우, 승률에 「+10%」를 추가로 보정한다.
일본 고류의 무술. 전투에서 이기기위한 실전형 무술의 연마정도를 나타내는 스킬.
이 캐릭터는 전투 이외의 판정에 항상 「+10%」의 보정을 가진다.
여러 분야에 걸쳐 뛰어난 능력을 보이는 다재다능을 나타내는 특성.
○괴력:B
전투 시 [근]이 선택되었을 때, 해당 스테이터스에 「+15」의 보정을 준다.
거기에 더해, 해당 스테이터스로 우위를 가질 시, 추가로 「+15%」의 승률보정을 더한다.
단, 이 스킬은 [퇴마] 속성의 공격에 의해 무효화 될 수 있다.
일시적으로 근력을 증폭시키는 인외의 존재만이 가지는 능력.
○철벽:B
전투 시 [내]가 선택되었을 때, 해당 스테이터스에 「+15」의 보정을 준다.
그 결과 해당 스테이터스로 우위를 점할 시, 승률에 「+15%」를 추가로 보정한다.
단, 이 스킬은 [퇴마] 속성의 공격에 의해 무효화 될 수 있다.
자신을 방어하는 능력. 총탄이나 마술마저 튕겨내는 괴물의 기술이다.
○준민:B
전투 시 [민]이 선택되었을 때, 해당 스테이터스에 「+15」의 보정을 준다.
그 결과 해당 스테이터스로 우위를 가질 경우, 승률에 「+15%」의 보정을 준다.
단, 이 스킬은 [퇴마] 속성의 공격에 의해 무효화 될 수 있다.
한순간에 상대와의 거리를 좁히는 괴수나 괴물만이 가지는 특성.
○피학체질:B
자진영의 스테이터스 합계가 적보다 낮을 경우, 「+15%」의 승률보정을 더한다.
타인에게 괴롭힘당하는데 즐거움을 느끼는 특이성격. 마조히즘이라고도 한다.
○격상살해:B
적군의 「자신보다 레벨이 높은 캐릭터」 1명당 「+15%」의 승률보정을 얻는다.
자신보다 강한 적을 상대로 승리한 영웅만이 얻어내는 특성.
○수호기사:C
전투 시 [내]가 선택되었을 때, 해당 스테이터스에 「+10」의 보정을 준다.
습격보다 타인을 수호하는데 특화된 고결한 기사를 일컫는 스킬.
○저격:C
전투 시 50%의 판정에 성공하면, 임의의 스테이터스 하나에 「-10」의 역보정을 준다.
원거리에서 적을 노려 상대를 무력화시키는 기술. 사격기술의 한 부류이다.
○대량학살:C+
적진에 존재하는 자신보다 레벨이 낮은 캐릭터 1명당, 「+10%」의 승률보정을 얻는다.
또, 혼식을 했을 시 타진영이 [적대적 개입] 하기전에 「+100점」의 마력을 먼저 빼앗을 수 있지만,
해당 혼식에 대해 알아차린 진영들은 해당진영에 대한 강한 헤이트를 가지게 된다.
자신보다 약한 적을 무참히 살해한 살인귀만이 얻어내는 특성.
○모략:C
이 캐릭터는 「시나리오 당 2회」까지 랜덤이벤트 표를 재굴림 할 수 있다.
사실을 왜곡하거나 속임수를 써 자신에게 유리하도록 상황을 조절하는 기술.
○화력지원(포):C
전투 시 [아군보다 적군의 수가 많거나], [적군의 메인ㆍ서브가 다 찼을] 경우,
해당되는 사항 하나당 「+10%」의 승률보정을 얻을 수 있다.
포격으로 적군 전체를 초토화시킨다. 적의 수가 많을수록 살상력이 극대화된다.
○축지:C+
전투 시 [민]이 선택될 경우, 해당 스테이터스에 「+10」의 보정을 준다.
그 결과 해당 스테이터스로 우위를 가질 경우, 승률에 「+10%」의 보정을 준다.
한순간에 상대와의 거리를 좁히는 기술. 많은 무예가가 추구하는 보법의 극한이다.
○사도:B
「인간」을 상대로 전투에 임할 때, 자신에게 「+15%」의 승률보정을 가한다.
거기에 더해, 전투에서 승리했을 시, 상대의 마력을 「30점」까지 강탈할 수 있다.
단, 이 스킬은 「괴물」의 속성을 가져, 「퇴마」 속성 스킬에 의해 무효화된다.
절대적인 힘을 자랑하는 흡혈귀라는 존재. 피와 함께 상대의 마력을 빼았는다.
○약탈:D
전투에서 승리했을 때, 상대 진영의 임의의 예장 「1개」를 강탈한다.
타인의 것을 빼앗는 무도한 존재만이 가지는 특성.
○세례영창:C
전투 시 [마]가 선택될 경우, 상대의 승률에 「-10%」의 페널티를 부과한다.
이 스킬은 [퇴마] 속성을 가져, [괴물] 속성의 상대에게 「-10%」의 페널티를 더한다.
성당교회의 술사가 사용하는 이적. 인외의 존재에게 치명적인 피해를 입힌다.
○귀종의 마:C 소모마력:30
마력을 소모하는 것으로, 자신의 [운]을 제외한 스테이터스 중 하나에 「+15」의 보정을 가한다.
단, 이 스킬은 [퇴마] 속성의 공격에 의해 무효화 될 수 있다.
오니의 이능 및 마성을 나타내는 스킬. 오니나 그 혼혈 이외는 획득할 수 없다.
○병약:B
매턴, 첫번째 전투만은 자신에게 「+15%」의 승률보정을 부여한다.
그러나 그 이상의 전투를 행할 시에는 역으로 자신에게 「-15%」의 승률페널티가 부과된다.
천성적인 허약체질. 단기전에서는 집중력이 높아지지만, 장기전으로 갈수록 점점 약화된다.
○고류무술:B
전투시 [근][내][민]이 선택될 경우, 해당 스테이터스 하나에 「+15%」의 보정을 가한다.
그 결과 해당 스테이터스로 우위를 가질 경우, 승률에 「+10%」를 추가로 보정한다.
일본 고류의 무술. 전투에서 이기기위한 실전형 무술의 연마정도를 나타내는 스킬.
2025년 2월 16일 (일) 오후 07:12:45
┏━━━━━━━━━━━━━┓
≪클래스≫:캐스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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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라파엘로 산치오 【레벨】:55 【성향】:중립ㆍ중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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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05 【내】:05 【민】:15 【마】:70 【운】:20 【보】: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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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령주잔량】:■■■ 【저장마력】/ 【마력공급의 부족】: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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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
/)/¨) >、イ个/\ヘノ r.n
/ / / / ゞヾ <, | l (ヽ
//) ' { _彡 ミ } } ' (ヽ
/ / _l、 、、z-7 M シ _ノ─、 |
| / ! ー-、_>\_xソ -‐"彳 | ! 十 ( i¨´ l
| `¨7 / ミ 仆乂从ソtzゞ 乂ィア '、 /
| ; ( ! \ ‐- / 7/ == ∠;;l <_,.彳 { !
ヽ ン 、_≧ 彡\:://: .  ̄ l ∧ 爻 ! l
{ , . l r= ̄ ̄¨==ヘ >' /_l ,. ‐' /ヘ>入‐-<" ノ , l
| ト l三ミヽ ,彡/ \ i  ̄ i′:::::::> > \ / l
. | ヽ ,,人彡⌒\ ヽ >- '==< / /‐‐- 、! |
| ∨"´ \ ヽ \ / リ / ヽ ノ
l ! ト ヽ ー - / /., ,. /
l };;、 ヽ ノ /::.. ,. _ /
、 、 ,' ‐- -,. ∥ \ ゝ、 ,. ∠二_//─ ─ " ̄
, _ _....:.:.::::::三ノソ::.:.;..  ̄ // /
`ー ´ ̄  ̄ヽ ̄ヾ::.::.::.ノ.:.:ノ: / / /
l ゝ ー // /
\、 // /
廴_____// 彡
く  ̄ ̄ ̄ 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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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클래스보정:캐스터
이 캐릭터는 클래스보정으로서 항상 [마] 스테이터스에 +20의 보정이 더해진다.
거기에 더해, 진지작성 혹은 도구작성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도구작성:C
예장작성에 성공했을 시, 얻을 수 있는 예장의 수가 2개로 늘어난다.
또, 짝수턴 시작마다 임의의 예장 1개를 손에 넣을 수 있다.
전투에 도움이 되는 여러 예장들을 만드는 능력. 캐스터의 클래스 스킬.
○마술:C+
전투 시 [마]가 선택되었을 때, 상대의 승률에 -10%의 페널티를 부과한다.
단, 보구를 사용한 전투에서는 대마력 계열을 관통한다.
캐스터의 마술은 절대로 마술(물리)가 아니다.
○예술심미:A
이 캐릭터는 타진영과 접촉했을 때, 70%의 확률로 판정을 실시해,
판정에 성공할 경우 상대 서번트의 진명을 포함한 데이터를 간파할 수 있다.
예술 작품이나 미술품에 대한 집착심. 심미안으로 상대의 진명을 간파한다.
캐스터는 동시대의 예술에 대해 파악하고 이를 자신의 것으로 재창조하였다.
○해는 언제 뜨는가?:Ex-
이 캐릭터는 자신에게 +20%의 승률보정을 부여한다.
그리고, 매턴이 끝날 때마다 [마]에 -10의 역보정이 가해져
[마]가 0이 되는 턴이 끝나면 이 캐릭터는 소멸한다.
캐스터는 8일 동안 고열을 앓다 사망하였고, 이것이 그의 유언이다.
┣━━━━━━━━━━━━━━━━━━━━━━━━━━━━━━━━━━━━━━━━━┫
【보구】
○그리스도의 진정한 모습을 보아라-Trasfigurazione
랭크:A+ 종류:대인보구 타이밍:전투직전 소모마력:100
자신을 제외한(마스터 포함) [해당 캐릭터의 레벨+10]%의 확률로 판정을 실시한다.
성공할 경우, 그 캐릭터는 령주 1획을 사용하지 않는 이상 전투참가가 불가능하며,
실패하더라도 캐스터의 마스터와 신앙 계열 소유 캐릭터에게는 -15%,
그외의 캐릭터는 -25%의 승률페널티를 받는다. 단, [신성]에게는 보구 자체가 먹히지 않는다.
캐스터가 죽기 직전까지 붙잡고 있던 유작으로, 보구로서 완성된 그림은 너무 황홀하다.
┗━━━━━━━━━━━━━━━━━━━━━━━━━━━━━━━━━━━━━━━━━┛
≪클래스≫:캐스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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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라파엘로 산치오 【레벨】:55 【성향】:중립ㆍ중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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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05 【내】:05 【민】:15 【마】:70 【운】:20 【보】: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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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령주잔량】:■■■ 【저장마력】/ 【마력공급의 부족】: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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ヽ ン 、_≧ 彡\:://: .  ̄ l ∧ 爻 ! 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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く  ̄ ̄ ̄ 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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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클래스보정:캐스터
이 캐릭터는 클래스보정으로서 항상 [마] 스테이터스에 +20의 보정이 더해진다.
거기에 더해, 진지작성 혹은 도구작성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도구작성:C
예장작성에 성공했을 시, 얻을 수 있는 예장의 수가 2개로 늘어난다.
또, 짝수턴 시작마다 임의의 예장 1개를 손에 넣을 수 있다.
전투에 도움이 되는 여러 예장들을 만드는 능력. 캐스터의 클래스 스킬.
○마술:C+
전투 시 [마]가 선택되었을 때, 상대의 승률에 -10%의 페널티를 부과한다.
단, 보구를 사용한 전투에서는 대마력 계열을 관통한다.
캐스터의 마술은 절대로 마술(물리)가 아니다.
○예술심미:A
이 캐릭터는 타진영과 접촉했을 때, 70%의 확률로 판정을 실시해,
판정에 성공할 경우 상대 서번트의 진명을 포함한 데이터를 간파할 수 있다.
예술 작품이나 미술품에 대한 집착심. 심미안으로 상대의 진명을 간파한다.
캐스터는 동시대의 예술에 대해 파악하고 이를 자신의 것으로 재창조하였다.
○해는 언제 뜨는가?:Ex-
이 캐릭터는 자신에게 +20%의 승률보정을 부여한다.
그리고, 매턴이 끝날 때마다 [마]에 -10의 역보정이 가해져
[마]가 0이 되는 턴이 끝나면 이 캐릭터는 소멸한다.
캐스터는 8일 동안 고열을 앓다 사망하였고, 이것이 그의 유언이다.
┣━━━━━━━━━━━━━━━━━━━━━━━━━━━━━━━━━━━━━━━━━┫
【보구】
○그리스도의 진정한 모습을 보아라-Trasfigurazione
랭크:A+ 종류:대인보구 타이밍:전투직전 소모마력:100
자신을 제외한(마스터 포함) [해당 캐릭터의 레벨+10]%의 확률로 판정을 실시한다.
성공할 경우, 그 캐릭터는 령주 1획을 사용하지 않는 이상 전투참가가 불가능하며,
실패하더라도 캐스터의 마스터와 신앙 계열 소유 캐릭터에게는 -15%,
그외의 캐릭터는 -25%의 승률페널티를 받는다. 단, [신성]에게는 보구 자체가 먹히지 않는다.
캐스터가 죽기 직전까지 붙잡고 있던 유작으로, 보구로서 완성된 그림은 너무 황홀하다.
┗━━━━━━━━━━━━━━━━━━━━━━━━━━━━━━━━━━━━━━━━━┛
2025년 2월 22일 (토) 오후 01:19:19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61208510/100 [전투형 스킬 기준]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61208510/142 [서포트형 스킬 기준]
일단 이렇게 기준을 저장해두고 스킬들 정리해 자료정리판에 올려야지...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61208510/142 [서포트형 스킬 기준]
일단 이렇게 기준을 저장해두고 스킬들 정리해 자료정리판에 올려야지...
2025년 4월 18일 (금) 오후 11:49:25
세이버: 기사왕/모드레드/오키타 소지/미야모토 무사시/자크 드 몰레/지크프리트/네로 클라디우스/카이사르
랜서: 스카사하/카르나/아르토리아 얼터/바토리/브라다만테
아처: 아르주나/제임스 모리어티/에미야/오다 노부가나
라이더: 오지만디아스/사마의/이스칸다르/메두사/게오르기우스
캐스터: 멀린/타마모노마에/쿠 훌린/모차르트
어새신: 슈텐도지/잭 더 리퍼/니토크리스/오카다 이조/주완의 하산/마타 하리
버서커: 사카타 킨토키/나이팅게일/히오스/랜슬롯/이바라키도지/폴 버니언
엑스트라: 아마쿠사 시로/셜록홈즈/암굴왕/BB/멜트릴리스/카츠시카 호쿠사이/애비게일 윌리엄스
8/5/4/5/4/6/6/7니까
검8/창궁광/기마암으로?
랜서: 스카사하/카르나/아르토리아 얼터/바토리/브라다만테
아처: 아르주나/제임스 모리어티/에미야/오다 노부가나
라이더: 오지만디아스/사마의/이스칸다르/메두사/게오르기우스
캐스터: 멀린/타마모노마에/쿠 훌린/모차르트
어새신: 슈텐도지/잭 더 리퍼/니토크리스/오카다 이조/주완의 하산/마타 하리
버서커: 사카타 킨토키/나이팅게일/히오스/랜슬롯/이바라키도지/폴 버니언
엑스트라: 아마쿠사 시로/셜록홈즈/암굴왕/BB/멜트릴리스/카츠시카 호쿠사이/애비게일 윌리엄스
8/5/4/5/4/6/6/7니까
검8/창궁광/기마암으로?
2025년 4월 19일 (토) 오전 07:25:12
모르간: 스탯+정신력, 역사지식, 얼라이먼트/마슈, 포우, 소장 호감도/매우 작은 데미지 → 1할 이하, 작은 데미지 → 1할 정도, 중간 데미지 →2할 정도, 큰 데미지 → 4할 정도, 매우 큰 데미지 → 8할 정도
에미야: 레이시프트 적성 판정+(높은) 호감도/크리티컬을 내서 이기면 피해량 2배, 펌블을 내서 지면 받는 데미지 2배 [폐기됨]
디에고: 주인공 타입 설정 → 가치관&실력 → 호감도 → 커뮤 진행/체력[0되면 소멸], 전투[+1D100으로 승부], 스킬&보구[쿨타임인 CT 존재]
일본쪽은 디에고 오더 영향이 커서 셋 다 전투 시스템이 비슷하네...
에미야: 레이시프트 적성 판정+(높은) 호감도/크리티컬을 내서 이기면 피해량 2배, 펌블을 내서 지면 받는 데미지 2배 [폐기됨]
디에고: 주인공 타입 설정 → 가치관&실력 → 호감도 → 커뮤 진행/체력[0되면 소멸], 전투[+1D100으로 승부], 스킬&보구[쿨타임인 CT 존재]
일본쪽은 디에고 오더 영향이 커서 셋 다 전투 시스템이 비슷하네...
2025년 4월 19일 (토) 오후 04:09: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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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크리!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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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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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펌블?
@직하 0~10 다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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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펌블?
@직하 0~10 다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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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4월 19일 (토) 오후 06:43: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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