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61> [개인] D 잡담판 -1- (1001)
Darkman◆fAPJHcgl4S
2025년 2월 15일 (토) 오후 02:30:39 - 2025년 2월 27일 (목) 오후 09:13:15
2025년 2월 15일 (토) 오후 02:30:39
◎ Rule
1) 본 잡담판은 참치 인터넷 어장 앵커판 규칙 및 네티켓을 준수합니다.
2) 기본적으로 어떤 주제를 이야기 해도 상관 없지만 잡담판 주인이 하지 말라면 하지 않습니다.
3) 아무도 없으면 혼자 떠들거나 소재를 정리하는 한가한 개인 잡담판을 지향합니다.
4) 지속적인 우울감 토로&불판은 절대 엄금.적발시 영구 밴 조치.
1) 본 잡담판은 참치 인터넷 어장 앵커판 규칙 및 네티켓을 준수합니다.
2) 기본적으로 어떤 주제를 이야기 해도 상관 없지만 잡담판 주인이 하지 말라면 하지 않습니다.
3) 아무도 없으면 혼자 떠들거나 소재를 정리하는 한가한 개인 잡담판을 지향합니다.
4) 지속적인 우울감 토로&불판은 절대 엄금.적발시 영구 밴 조치.
2025년 2월 26일 (수) 오후 09:28:40
>>899 보통 그게 좋긴 하죠
근데 덥크는 또 리저렉션이 워낙 쉬워서
다른 룰에 비하면 방어에 관한 중요성이 상대적으로 낮은 느낌도 있는 듯
근데 덥크는 또 리저렉션이 워낙 쉬워서
다른 룰에 비하면 방어에 관한 중요성이 상대적으로 낮은 느낌도 있는 듯
2025년 2월 26일 (수) 오후 09:29:09
물론 대부분의 TRPG 룰처럼
공격과 방어의 밸런스가 무너진 게 가장 크지만 ㅋㅋ..
공격과 방어의 밸런스가 무너진 게 가장 크지만 ㅋㅋ..
2025년 2월 26일 (수) 오후 09:31:16
곰곰이 생각해보면
trpg가 아니어도 대부분의 게임에서
공방 밸런스는 박살난 거 같지만(?)
trpg가 아니어도 대부분의 게임에서
공방 밸런스는 박살난 거 같지만(?)
이 주제글은 죽었어! 더는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