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71> [AA/역극/메이킹] 신대륙 탐사대의 베이스캠프 (15) (1001)
릴리아◆mMF3WSPttu
2025년 2월 15일 (토) 오후 06:12:46 - 2025년 2월 15일 (토) 오후 09:08:51
2025년 2월 15일 (토) 오후 06:12:46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ヽ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_: : :.‘; : : : :,
/: : : | { ヽ: :|: : : : : : : : : :|: :│:|: : : : : | ヽ: : ‘; : : : ′
/: ,1 : | |r=ミk: : : : : :j: :.:/| |: :│:|: : : : : | ) } : : ‘; : : : : ,
/イ i|:.:.:| l{{ {'ソ\ : : ハ:/ :l/l/|:.:|: : : : : |_ソ : : : ‘; : : : :′
. 八: :{: |: ヽ \| |:.:| : :│: |: : \ : : ‘; : : : : .,
|: `:l叭 |/j: :.:.:|:. :|: : :|: :\:.:‘:,\: :.:\
|: : ||: :i ,  ̄ ヽ ィi:| : :.:|/ : : |\:|:.\: :、 `' \
i|: : ||: :|: \ ィi〔⌒^|: : / { : : :│ \. \〉
八:.:.|\〉 \ ィi〔⌒ l/ ‘/ : : | \
\ γ⌒ヽイ ||:ヽ__,人,__人__人/: :│
八(⌒)ノ リ/∧`Y´ `Y´`Y´V/:|
━━━━━━━━━━━━━━━━━━━━━━━━━━━━━━━━━━━━━━━━━━━━━━
시트 :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s/d/17HJwe2C-NENB4oJiPZaprNLZymmdohmR7k5Kbhrw3DA/edit?usp=sharing
NPC 선점 AA 목록 : anchor>1052>521
이전어장
1어장 : 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hor/948
2어장 : 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hor/967
3어장 : 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hor/992
4어장 : 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hor/997
5어장 : 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hor/1032
6어장 : 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hor/1052
7어장 : 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hor/1060
8어장 : 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hor/1064
9어장 : 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hor/1065
10어장 : 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hor/1090
11어장 : 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hor/1104
12어장 : 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hor/1139
13어장 : 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hor/1143
14어장 : 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hor/1157
1. PC 뒤에 사람 있습니다. 당사자 허가 없이 RP에 대해 고나리 놓지 맙시다.
2. 싸워서 좋을것 없습니다. 싸우지 맙시다
3. 1+2번을 지키면서 즐거운 역극을!
4. 표지 아이캐치 슬슬 귀찮
2025년 2월 15일 (토) 오후 08:08:57
돌죽에서부터 이어져온 유서깊은 우회법인데
2025년 2월 15일 (토) 오후 08:09:0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5년 2월 15일 (토) 오후 08:09:09
그리고 리엘과 대련하면서
리자드맨의 체급을 느끼게 하는거야?(?)
리자드맨의 체급을 느끼게 하는거야?(?)
2025년 2월 15일 (토) 오후 08:09:21
인간의 힘
그건 바로
숫자가 많음
그건 바로
숫자가 많음
2025년 2월 15일 (토) 오후 08:09:31
>>555
ㄹㅇㅋㅋ
ㄹㅇㅋㅋ
2025년 2월 15일 (토) 오후 08:09:36
pc 중 최고로 많은 숫자가
인간이라는걸 아시나요 (?)
인간이라는걸 아시나요 (?)
2025년 2월 15일 (토) 오후 08:09:42
………
/ ``丶
\
/ / | ヽ ‘──‐┐
/ / イ {ヽr‐v7ニニニ|
| | _ | _|∧ | }_人ノイニニ∥
| | zzzzz /zzzz V / 八ニニ/
|∧ | | | V | | Υ lヽ _-ニニ/
リ |_| |_| | |ノ /ニ\/
|圦 __ | |イニニ∧
| 个s。 丶`| ∧ニニニノ
‘, / T爪___! /  ̄ ̄/,
∨f¨¨¨/ノ──‐Vく ̄ ̄`ヽ /,
__/-v--、 _ _>'"_廴/,
} {() () }- ‐/rっV⌒ヽ¨¨ ヽ
ノ У ト、_ノ 乂ノ 、_ノ 》
{ У / / V::\─‐ _/,
/:7`ヽ / /:__/\|:::::::l、 | |/,
.:::lニヽ:‘, { /:/ニニ|:::::::::::::::! `、 | /,
l:::lニニ}:::、 l/::/ニニニ|:::::::::::::::! | | /,
l:::l\ニ\/:/ニニニ=!::::::::::::::l! /l | /,
>>550 그럴싸한데 (그럴싸한데
/ ``丶
\
/ / | ヽ ‘──‐┐
/ / イ {ヽr‐v7ニニニ|
| | _ | _|∧ | }_人ノイニニ∥
| | zzzzz /zzzz V / 八ニニ/
|∧ | | | V | | Υ lヽ _-ニニ/
リ |_| |_| | |ノ /ニ\/
|圦 __ | |イニニ∧
| 个s。 丶`| ∧ニニニノ
‘, / T爪___! /  ̄ ̄/,
∨f¨¨¨/ノ──‐Vく ̄ ̄`ヽ /,
__/-v--、 _ _>'"_廴/,
} {() () }- ‐/rっV⌒ヽ¨¨ ヽ
ノ У ト、_ノ 乂ノ 、_ノ 》
{ У / / V::\─‐ _/,
/:7`ヽ / /:__/\|:::::::l、 | |/,
.:::lニヽ:‘, { /:/ニニ|:::::::::::::::! `、 | /,
l:::lニニ}:::、 l/::/ニニニ|:::::::::::::::! | | /,
l:::l\ニ\/:/ニニニ=!::::::::::::::l! /l | /,
>>550 그럴싸한데 (그럴싸한데
2025년 2월 15일 (토) 오후 08:09:44
>>550 정 안되면 진짜 그렇게 저지르려고...
사실 이 습득력이 +20%붙는게
경험치 습득마다인지 아니면 저장 후 원정 종료시 최종 경험치인지에 따라 다른데 후자일 가능성이 99%긴할지어고.
사실 이 습득력이 +20%붙는게
경험치 습득마다인지 아니면 저장 후 원정 종료시 최종 경험치인지에 따라 다른데 후자일 가능성이 99%긴할지어고.
2025년 2월 15일 (토) 오후 08:09:47
민주주의로 밀어붙이면 이길 수 있음 (?)
2025년 2월 15일 (토) 오후 08:10:09
릴붕이가 경험치를 중간정산 해줄 리가 없다는 굳건한 믿음이 있어
2025년 2월 15일 (토) 오후 08:10:15
개인의 강함은 너무 야만적이야 (?)
대세는 1인 1표의 민주주의라고 (?)
대세는 1인 1표의 민주주의라고 (?)
2025년 2월 15일 (토) 오후 08:10:16
TMI 지금 시트에서 마기아 직군엔 인간이 없슴
2025년 2월 15일 (토) 오후 08:10:39
걍 지금까지 그래와꼬 아패로도 계속 임무 종료시 최종 경험치만 정산해줄걸
2025년 2월 15일 (토) 오후 08:10:41
근데 이번에
2025년 2월 15일 (토) 오후 08:10:59
경험치 산정방식 바뀌었잖음
2025년 2월 15일 (토) 오후 08:11:01
사실 마지막의 마지막까지 알리샤와 흑토끼 사이에서 고민하던 PL이야
2025년 2월 15일 (토) 오후 08:11:04
근데 인간은
그냥 최종렙때 얻는 특성이
디게 강해요
그냥 최종렙때 얻는 특성이
디게 강해요
2025년 2월 15일 (토) 오후 08:11:21
경험치 그때그때 주는 거 아님?
2025년 2월 15일 (토) 오후 08:11:57
인간은
3레벨을 '스펙상은' 보충해주지만 모자란걸로 하는 대신
5레벨을 오우 놀 줄 아는 놈인가 급으로 만들고 거기까지 스피드런 하는 종족인 느낌
3레벨을 '스펙상은' 보충해주지만 모자란걸로 하는 대신
5레벨을 오우 놀 줄 아는 놈인가 급으로 만들고 거기까지 스피드런 하는 종족인 느낌
2025년 2월 15일 (토) 오후 08:12:00
그때그때임? 사실 잘 몰?루
2025년 2월 15일 (토) 오후 08:12:04
전에 시트에서 적 난이도 수준별로 경험치 몇인지 적힌 표 본 것 같았는데
2025년 2월 15일 (토) 오후 08:12:22
헷갈리니까 릴리아한테 물어보죠
2025년 2월 15일 (토) 오후 08:12:25
그건 마녀 시절에도 똑같이 기준 있었는데 그때도 임무 끝나고 최종정산으로 내줫음
2025년 2월 15일 (토) 오후 08:12:27
최고 난이도 전투가 12쯤 주고
보통 난이도는 4인가 6인가 주고
보통 난이도는 4인가 6인가 주고
2025년 2월 15일 (토) 오후 08:12:30
>>563 그러넹 요정 2 투귀 3 장이 2로 인간종이 없네.
근데 취급은 인간 취급이니까 인간 있는 걸로 치자 (?)
근데 취급은 인간 취급이니까 인간 있는 걸로 치자 (?)
2025년 2월 15일 (토) 오후 08:12:35
근데 지금 보니까 없네 뭐지
2025년 2월 15일 (토) 오후 08:12:45
사실 PL이 보기에도 최종정산으로 해야하는게
일일히 세면 인간 PL들 대가리 죄다 인수분해당함
일일히 세면 인간 PL들 대가리 죄다 인수분해당함
2025년 2월 15일 (토) 오후 08:12:49
>>577
메이킹 룰에 있음
메이킹 룰에 있음
2025년 2월 15일 (토) 오후 08:13:07
편도 행군횟수 = 거리 1당 경험치 1
전투 없음 = 경험치 4
일반 적 전투 = 경험치 5
엘리트 적 전투 = 경험치 6
고위험 강적 전투 = 경험치 7
신화적 전투 = 경험치 10
이거 말하는 거 아님?
전투 없음 = 경험치 4
일반 적 전투 = 경험치 5
엘리트 적 전투 = 경험치 6
고위험 강적 전투 = 경험치 7
신화적 전투 = 경험치 10
이거 말하는 거 아님?
2025년 2월 15일 (토) 오후 08:13:08
anchor>1171>327
나 스스로의 날개로 나는거니 리자드맨 제한 걸자.
그럼 복사 못함(?)
나 스스로의 날개로 나는거니 리자드맨 제한 걸자.
그럼 복사 못함(?)
2025년 2월 15일 (토) 오후 08:13:18
장비에 종족 제한 건다고(?)
2025년 2월 15일 (토) 오후 08:13:22
근데 좀 애매한 게 있기는 한 게
2025년 2월 15일 (토) 오후 08:13:28
근데 전투 없음도 달려서
2025년 2월 15일 (토) 오후 08:13:35
걍 임무 끝나고 주는듯
2025년 2월 15일 (토) 오후 08:13:45
인간 20프로
대충 계산하면
남들 1->4 갈때 1->5 가는 정도 능력임
대충 계산하면
남들 1->4 갈때 1->5 가는 정도 능력임
2025년 2월 15일 (토) 오후 08:13:51
릴붕이 전작 전전작보다 임무 텀 길어질 거라고 했는데
2025년 2월 15일 (토) 오후 08:13:51
유희왕도 전사족이 아니라 공룡족이면 제한 널널해짐(?)
2025년 2월 15일 (토) 오후 08:14:07
임무 텀 길어지면
그만큼 경험치 많이 주지 않을까요?
그만큼 경험치 많이 주지 않을까요?
2025년 2월 15일 (토) 오후 08:14:12
임무 텀 길어져
여기서?
여기서?
2025년 2월 15일 (토) 오후 08:14:14
전작 전전작 기준으로는 전투 아무리 많이 해도 가장 강했던 적 기준으로만 계산해줬거든? 뭐 장기 임무라고 뽀찌 주는 경우 있긴 했어도
2025년 2월 15일 (토) 오후 08:14:29
원래도 꽤 길지 않았나, 초반 빼고
2025년 2월 15일 (토) 오후 08:14:37
텀 긴거 근데
2025년 2월 15일 (토) 오후 08:14:39
………
/ ``丶
\
/ / | ヽ ‘──‐┐
/ / イ {ヽr‐v7ニニニ|
| | _ | _|∧ | }_人ノイニニ∥
| | zzzzz /zzzz V / 八ニニ/
|∧ | | | V | | Υ lヽ _-ニニ/
リ |_| |_| | |ノ /ニ\/
|圦 __ | |イニニ∧
| 个s。 丶`| ∧ニニニノ
‘, / T爪___! /  ̄ ̄/,
∨f¨¨¨/ノ──‐Vく ̄ ̄`ヽ /,
__/-v--、 _ _>'"_廴/,
} {() () }- ‐/rっV⌒ヽ¨¨ ヽ
ノ У ト、_ノ 乂ノ 、_ノ 》
{ У / / V::\─‐ _/,
/:7`ヽ / /:__/\|:::::::l、 | |/,
.:::lニヽ:‘, { /:/ニニ|:::::::::::::::! `、 | /,
l:::lニニ}:::、 l/::/ニニニ|:::::::::::::::! | | /,
l:::l\ニ\/:/ニニニ=!::::::::::::::l! /l | /,
행군길이마다 경험치 1이 추가되니
적어도 10 경험치는 먹을듯?
/ ``丶
\
/ / | ヽ ‘──‐┐
/ / イ {ヽr‐v7ニニニ|
| | _ | _|∧ | }_人ノイニニ∥
| | zzzzz /zzzz V / 八ニニ/
|∧ | | | V | | Υ lヽ _-ニニ/
リ |_| |_| | |ノ /ニ\/
|圦 __ | |イニニ∧
| 个s。 丶`| ∧ニニニノ
‘, / T爪___! /  ̄ ̄/,
∨f¨¨¨/ノ──‐Vく ̄ ̄`ヽ /,
__/-v--、 _ _>'"_廴/,
} {() () }- ‐/rっV⌒ヽ¨¨ ヽ
ノ У ト、_ノ 乂ノ 、_ノ 》
{ У / / V::\─‐ _/,
/:7`ヽ / /:__/\|:::::::l、 | |/,
.:::lニヽ:‘, { /:/ニニ|:::::::::::::::! `、 | /,
l:::lニニ}:::、 l/::/ニニニ|:::::::::::::::! | | /,
l:::l\ニ\/:/ニニニ=!::::::::::::::l! /l | /,
행군길이마다 경험치 1이 추가되니
적어도 10 경험치는 먹을듯?
2025년 2월 15일 (토) 오후 08:14:40
일단 본인 말로는 그랬음
2025년 2월 15일 (토) 오후 08:14:42
릴이 연재 자주 쉬어서 그런거긴 함
2025년 2월 15일 (토) 오후 08:14:43
60에 +20%를 해도 72긴할지언데
2025년 2월 15일 (토) 오후 08:14:54
전투 간략화 했으니 전투에 걸리는 시간 줄겠고
2025년 2월 15일 (토) 오후 08:15:02
연재 처음 시작하면 그래도 달리는 편이니까
2025년 2월 15일 (토) 오후 08:15:10
66에 20프로가 80인데
소숫점 올림 처리 되니까
소숫점 올림 처리 되니까
2025년 2월 15일 (토) 오후 08:15:12
잘 되믄 좋겠는디
2025년 2월 15일 (토) 오후 08:15:17
마녀때 한참 연재 열심히 할 때 대서사시 정도의 텀이라고 비교하면
이 주제글은 죽었어! 더는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