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49> 신대륙 탐사대의 긴급대피소 - 3 (208)
나 릴리아 아니다
2025년 2월 16일 (일) 오후 08:38:50 - 2025년 2월 19일 (수) 오전 09:38:43
2025년 2월 16일 (일) 오후 08:38:50
2025년 2월 19일 (수) 오전 04:54:05
너무 과도한 꾸릉내픽의 똥독은 아군에게도 퍼지기 때문에...(?)
2025년 2월 19일 (수) 오전 04:54:38
똥맛 보고 싶으면 "나 죽으면 이거 로도스의 XXX 앞으로 보내주쇼"하면서 마력권총 집으면 됨
2025년 2월 19일 (수) 오전 04:55:30
>>60 이미 주위에서 울타리 다 쳐두고 이미 전 주위에서 던져주는 사료 받아먹는 수준의 감금이 예정되어 있는지라
2025년 2월 19일 (수) 오전 04:56:04
눈을 떴구나
2025년 2월 19일 (수) 오전 04:56:17
행군의 신 루트는 아마
12 > 32 기반 빌드가 된다 이럼
대신 그만큼 투귀족 디메리트를 일찍 땡겨와서 전투가 부실해지긴 한다
12 > 32 기반 빌드가 된다 이럼
대신 그만큼 투귀족 디메리트를 일찍 땡겨와서 전투가 부실해지긴 한다
2025년 2월 19일 (수) 오전 04:56:40
>>62 이런 중년이 뭐가 좋다고...
2025년 2월 19일 (수) 오전 04:57:38
마력권총
애초에 마력이 없잖슴 어케 쓰냐고 ㅋㅋ
애초에 마력이 없잖슴 어케 쓰냐고 ㅋㅋ
2025년 2월 19일 (수) 오전 04:58:22
아 그러고 보니 투귀족 3렙 특성 디메리트
부유 유닛 공격도 조건에 포함하나?
부유 유닛 공격도 조건에 포함하나?
2025년 2월 19일 (수) 오전 04:59:09
투귀족 스꼴라라는 길의 결과로
시스템 상의 여러가지 판정에 대해 질문거리가 많아졌군...
시스템 상의 여러가지 판정에 대해 질문거리가 많아졌군...
2025년 2월 19일 (수) 오전 05:00:21
잠담판에 올려놨으니 자고 일어나서 질문거리 다시 정리해야지...
다시 자러간다이
늙숏씨는 굿애푸터눈 화이팅인데수
다시 자러간다이
늙숏씨는 굿애푸터눈 화이팅인데수
2025년 2월 19일 (수) 오전 05:02:21
anchor>1249>10와 비교해서.
존재성 2는 뭐 사실 내가 직접적으로 체감가는게 아니라 팀웍쪽인데.
대선공에 +1 해주는거나 존재성이나 밸류는 비슷하다고 가정하고.
오히려 정신공격이나 뭔가에 강하니 분쇄자와 비교해서 + -해서 상쇄.
《 기적 현현 》[액티브]
한 원정에 한번, 자신의 HP가 0이 됐을 시 사용 가능.
체력을 최대로 회복한다. 악마와의 전투 중 사용한 경우, 전투 종료시까지 공격횟수 +1
이것도 운드의 방어성능과 따지고보면 엇비슷하지 싶고.
쳐내기의 공횟 증가나 이거나 좀 조건 많이 따지니 걍 쳐내기도 이거랑 상쇄해서 삭제.
《 섬세한 일격 》[패시브]
상시 공격 피해, 명중 +1. <간파> +1
《 학살자 》[패시브]
10체 이상의 군집적 상대로 피해 +2, <피해감쇄 1> 관통
《 챔피언 》[액티브]
원정 시작시 타 PC 하나를 지정한다. 해당 PC는 원정 종료시까지 기본피해, <간파> +1를 얻는다.
VS
《 이단사냥꾼 》[패시브]
<한손>근접무기로 공격 시, <볼터 핸드캐논>의 공격이 추가로 시행된다.
<볼터 핸드캐논>의 재장전이 행동권을 소모하지 않는다.
《 진명 파악 》[액티브]
<악마> 네임드와의 전투 발생 시, 행동권을 소모하지 않는 <특수 판정 1d12 10+>를 성공할 때까지 매 공격 턴마다 1회 시행한다.
성공 시, 전투 종료 시까지 자신의 기본피해, 간파, 공격횟수 +1.
유뮬 & 성물
정도라고 비교하는게 낫나.
존재성 2는 뭐 사실 내가 직접적으로 체감가는게 아니라 팀웍쪽인데.
대선공에 +1 해주는거나 존재성이나 밸류는 비슷하다고 가정하고.
오히려 정신공격이나 뭔가에 강하니 분쇄자와 비교해서 + -해서 상쇄.
《 기적 현현 》[액티브]
한 원정에 한번, 자신의 HP가 0이 됐을 시 사용 가능.
체력을 최대로 회복한다. 악마와의 전투 중 사용한 경우, 전투 종료시까지 공격횟수 +1
이것도 운드의 방어성능과 따지고보면 엇비슷하지 싶고.
쳐내기의 공횟 증가나 이거나 좀 조건 많이 따지니 걍 쳐내기도 이거랑 상쇄해서 삭제.
《 섬세한 일격 》[패시브]
상시 공격 피해, 명중 +1. <간파> +1
《 학살자 》[패시브]
10체 이상의 군집적 상대로 피해 +2, <피해감쇄 1> 관통
《 챔피언 》[액티브]
원정 시작시 타 PC 하나를 지정한다. 해당 PC는 원정 종료시까지 기본피해, <간파> +1를 얻는다.
VS
《 이단사냥꾼 》[패시브]
<한손>근접무기로 공격 시, <볼터 핸드캐논>의 공격이 추가로 시행된다.
<볼터 핸드캐논>의 재장전이 행동권을 소모하지 않는다.
《 진명 파악 》[액티브]
<악마> 네임드와의 전투 발생 시, 행동권을 소모하지 않는 <특수 판정 1d12 10+>를 성공할 때까지 매 공격 턴마다 1회 시행한다.
성공 시, 전투 종료 시까지 자신의 기본피해, 간파, 공격횟수 +1.
유뮬 & 성물
정도라고 비교하는게 낫나.
2025년 2월 19일 (수) 오전 05:03:20
볼터 핸드캐논 <군용 무기><한손> 원 4 1 1 0 0 0 0 "<피해감쇄> 3 관통, 이 무기의 공격횟수는 1로 고정된다.
사격 시, 행동권을 소모해 재장전해야 재사용 가능."
이거 성능 생각하면 사실.
한손검의 공횟 +1은 이미 받은 거나 마찬가지라고 보면 되고.
오히려 한손검 공횟 +1보다 밸류는 높으니
사격 시, 행동권을 소모해 재장전해야 재사용 가능."
이거 성능 생각하면 사실.
한손검의 공횟 +1은 이미 받은 거나 마찬가지라고 보면 되고.
오히려 한손검 공횟 +1보다 밸류는 높으니
2025년 2월 19일 (수) 오전 05:06:00
결국 성검없찐 도마뱀보단.
그래도 최종적 고점은 역시 킹룡이 높으려나 싶다.
일단 유물이 특장칸 안먹는 것과 특장 한계 +1 때문에라도(?)
뭣보다 핸드캐논 때문에 브레스 쏜다는 RP 쌉가능해진게.
파라곤 리자드맨은 브레스 못 쓴다고(?)
그래도 최종적 고점은 역시 킹룡이 높으려나 싶다.
일단 유물이 특장칸 안먹는 것과 특장 한계 +1 때문에라도(?)
뭣보다 핸드캐논 때문에 브레스 쏜다는 RP 쌉가능해진게.
파라곤 리자드맨은 브레스 못 쓴다고(?)
2025년 2월 19일 (수) 오전 05:07:13
>>65 그러니까 개똥이지
2025년 2월 19일 (수) 오전 05:07:37
잘자쇼 총쟁이
2025년 2월 19일 (수) 오전 05:08:10
빌드도 짜주고 유물 해결책도 짜주는 늙다리 땅딸보... 찬양해야겠지...?
2025년 2월 19일 (수) 오전 05:08:25
쵝오다 늙숏
이건 파딱감이다
(?)
이건 파딱감이다
(?)
2025년 2월 19일 (수) 오전 05:08:33
(람각)
2025년 2월 19일 (수) 오전 05:10:21
크악
자고 일어나면 늙숏 갬상도 써줄게
자고 일어나면 늙숏 갬상도 써줄게
2025년 2월 19일 (수) 오전 05:10:39
2025년 2월 19일 (수) 오전 05:10:53
근데 특장 얘기 나온 김에
어차피 딜 특장 갯수 제한할 거면 밀리샤 파라곤도 4개로 늘려도 별 문제 없지 않나?
어차피 딜 특장 갯수 제한할 거면 밀리샤 파라곤도 4개로 늘려도 별 문제 없지 않나?
2025년 2월 19일 (수) 오전 05:11:32
거기다 밀리샤는 가뜩이나 분대원 시스템 때문에 경매에서 제대로 수혜받을 껀덕지도 별로 없고
2025년 2월 19일 (수) 오전 05:13:21
뭐 이건 나중에 특장칸 두세개는 찼을 때 건의하는 게 낫겠다. 지금 당장 논해도 딱히 영양가 없는 의제고
2025년 2월 19일 (수) 오전 05:13:27
파라곤은 워낙 스펙 자체가 좋아서.
그러면 고점도 꽤 높아질거다 싶은디.
그러면 고점도 꽤 높아질거다 싶은디.
2025년 2월 19일 (수) 오전 05:14:04
사실 경매체제는 다른 거보다 >>80이 문제라서
2025년 2월 19일 (수) 오전 05:14:29
마기아는 아마 특장 자체를 안줘서 그냥 저점 낮은 대신 고점이라도 높아져라 하고 풀어준거 같고,
스콜라는 원체 체급 자체가 파라곤에 비해서 낮다보니 걍 특장으로라도 유틸 챙겨라 하고 풀어준거 같고,
스콜라는 원체 체급 자체가 파라곤에 비해서 낮다보니 걍 특장으로라도 유틸 챙겨라 하고 풀어준거 같고,
2025년 2월 19일 (수) 오전 05:15:23
밀리샤는 그저 울 뿐이외다
2025년 2월 19일 (수) 오전 05:15:37
파라곤은 워낙 단일 체급 쌔고 효율도 직빵으로 받으니 3개인게 맞다 싶긴 한디.
밀리샤는 확실히 좀 어차피 특장 자체를 효율 못 본다면.
풀어줘도 그러려니 싶긴 하다.
밀리샤는 확실히 좀 어차피 특장 자체를 효율 못 본다면.
풀어줘도 그러려니 싶긴 하다.
2025년 2월 19일 (수) 오전 05:16:24
뭐 그래도 밀리샤는 "보편 인력의 집합"이니까
나중에 프로젝트나 관런 건물이 해금되면 얘기가 다르다고 생각하고는 있음
나중에 프로젝트나 관런 건물이 해금되면 얘기가 다르다고 생각하고는 있음
2025년 2월 19일 (수) 오전 05:17:51
당장 프로젝트 성과로 사격, 근접, 체력 같은 기본능력치 1 정도는 부스트 받을 수도 있다고 생각하거든
특히 검병 창병 트리 만렙에서 체력 +1 받으면 인간 한계점인 체력 5에 딱 맞으니까 더더욱
특히 검병 창병 트리 만렙에서 체력 +1 받으면 인간 한계점인 체력 5에 딱 맞으니까 더더욱
2025년 2월 19일 (수) 오전 05:18:16
연구 관련해서는 아무래도 밀리샤가 제일 수혜자일려나
2025년 2월 19일 (수) 오전 05:18:36
흑흑
2025년 2월 19일 (수) 오전 05:18:57
가장 일반적인 인간들이니까 아무래도 혜택을 받는다면 가장 가능성이 높긴 하지
2025년 2월 19일 (수) 오전 05:20:13
아무튼 그건 있어.
파라곤 4개가 되면 스콜라는 5개로(ry
애초에 특장 한계 때문에 옮긴건데 그거 늘어나면 옮긴 이유 기낌이 해져(?)
뭐랄까 결국 그거란 말이지.
스콜라는 결국 보조직의 한계가 있고.
그중 가장 전투적인게 사제인데.
적라곤과 비견되는게 악마랑 싸울 때의 사제고.
파라곤 4개가 되면 스콜라는 5개로(ry
애초에 특장 한계 때문에 옮긴건데 그거 늘어나면 옮긴 이유 기낌이 해져(?)
뭐랄까 결국 그거란 말이지.
스콜라는 결국 보조직의 한계가 있고.
그중 가장 전투적인게 사제인데.
적라곤과 비견되는게 악마랑 싸울 때의 사제고.
2025년 2월 19일 (수) 오전 05:20:20
근데 뭐 전작 전전작 프로젝트들이랑은 방향 바꾼다 했으니까 일단 좀 봐야 알 듯
2025년 2월 19일 (수) 오전 05:21:07
밀리샤 분대원 공통 업그레이드 프로젝트 있다면 밀리샤 특장 3개로 충분하다 생각하긴 함
2025년 2월 19일 (수) 오전 05:22:11
근데 이게 비견된다이지.
악마랑 싸울 때 적라곤보다 확연하게 쌘건 또 아니거든?
진명간파 안터지면 오히려 적라곤보다 약하고.(혹은 네임드 악마가 아닌 잡악마전)
그래서 특장으로 인한 차이조차 없으면.
사제 좀 글킨 해.
딴건 몰라도 악마가 아닌 전투에선 적라곤보다 확연하게 약하고.
악마랑 싸울 때 적라곤보다 확연하게 쌘건 또 아니거든?
진명간파 안터지면 오히려 적라곤보다 약하고.(혹은 네임드 악마가 아닌 잡악마전)
그래서 특장으로 인한 차이조차 없으면.
사제 좀 글킨 해.
딴건 몰라도 악마가 아닌 전투에선 적라곤보다 확연하게 약하고.
2025년 2월 19일 (수) 오전 05:23:11
그건 딜적인 수치만 봤을 때의 얘기임
2025년 2월 19일 (수) 오전 05:23:26
결국 브레스 쏜다! 난다!(성물로 고려중)
같은거 아니면 나도 적라곤 탔으려나 싶긴 한디.
>>96 호우?
같은거 아니면 나도 적라곤 탔으려나 싶긴 한디.
>>96 호우?
2025년 2월 19일 (수) 오전 05:23:39
전작 전전작 생각해봤을 때 좀 치는 악마가 나오면 정신관련으로 야랄을 안 할 리가 없거든?
2025년 2월 19일 (수) 오전 05:23:48
나 특장은 음..... 고순도 모르핀(?)
2025년 2월 19일 (수) 오전 05:23:58
근데 신성킹룡은 2렙부터 정신력 실질 무한에 심리면역 달려있잖아
2025년 2월 19일 (수) 오전 05:24:25
아니면 최고의 위스키라던가(?)
2025년 2월 19일 (수) 오전 05:24:43
근데 적라곤도 스텟 5점인가 4점만큼 스콜라보다 많이 퍼줘서.
정신력에 찍을 스텟 꽤 빠방하지 않나?
정신력에 찍을 스텟 꽤 빠방하지 않나?
2025년 2월 19일 (수) 오전 05:24:54
그리고 부활도 하잖아
지저스 킹룡 참음?
지저스 킹룡 참음?
2025년 2월 19일 (수) 오전 05:25:49
단순히 정신력 수치의 문제가 아니라
애초에 정신관련 수작질 시도 자체가 안 통한다니께?
애초에 정신관련 수작질 시도 자체가 안 통한다니께?
2025년 2월 19일 (수) 오전 05:25:54
부활은 뭐.
난 쳐내기와 동일 밸류로 보고 있긴 해.
유일한 운드 10에 동일 다이스로 무조건 무시.
공횟증가 기능은 서로 달려 있고.
난 쳐내기와 동일 밸류로 보고 있긴 해.
유일한 운드 10에 동일 다이스로 무조건 무시.
공횟증가 기능은 서로 달려 있고.
2025년 2월 19일 (수) 오전 05:26:19
anchor>1249>104
확실히 이건 클려나.
확실히 이건 클려나.
2025년 2월 19일 (수) 오전 05:27:04
그리고 님 릴붕이가 정신공격 관련 꺼낼 때 정말 순수하게 정신력만 깎을 거라고 생각하는 거임?(존나 심한 말)
2025년 2월 19일 (수) 오전 05:31:10
광란도 근데 따지고 보면 정신착란 증세 아닌가.
(?)
(?)
2025년 2월 19일 (수) 오전 05:31:39
여튼 광란으로 아군 공격하듯이.
뽐내기를 상대가 써올 확률 있겠구나.
(?)
뽐내기를 상대가 써올 확률 있겠구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