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85> [AA/역극/메이킹] 신대륙 탐사대의 베이스캠프 (32) (1001)
릴리아◆mMF3WSPttu
2025년 2월 19일 (수) 오전 09:39:19 - 2025년 2월 19일 (수) 오후 11:19:32
2025년 2월 19일 (수) 오전 09:39: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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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PC 뒤에 사람 있습니다. 당사자 허가 없이 RP에 대해 고나리 놓지 맙시다.
2. 싸워서 좋을것 없습니다. 싸우지 맙시다
3. 1+2번을 지키면서 즐거운 역극을!
4. 다음어장 파기 매크로 기원
2025년 2월 19일 (수) 오후 08:14:42
파라곤으로 훈련 받은거면 실제 전투도 뛰었나
2025년 2월 19일 (수) 오후 08:15:14
………
/ ``丶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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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ヽ ‘──‐┐
/ / イ {ヽr‐v7ニニニ|
| | _ | _|∧ | }_人ノイニ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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リ |_| |_| | |ノ /ニ\/
|圦 __ | |イニニ∧
| 个s。 丶`| ∧ニニニ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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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ノ──‐Vく ̄ ̄`ヽ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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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rっV⌒ヽ¨¨ ヽ
ノ У ト、_ノ 乂ノ 、_ノ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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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조건은 실제 난해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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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조건은 실제 난해함!
2025년 2월 19일 (수) 오후 08:15:17
구대륙을 보면 지옥도같아(?) 분쟁이 끊이질않아
2025년 2월 19일 (수) 오후 08:16:22
>>402 종군을 했다면 높은 확률로 실제 그러함...
2025년 2월 19일 (수) 오후 08:17:14
리엘은 뭔가 디게 전장 익숙해 보이긴 했음
아니면 신디 못키지
아니면 신디 못키지
2025년 2월 19일 (수) 오후 08:17:36
<특수 시설> : 지점의 건설 슬롯을 차지하지 않는 계열입니다.
- 도로망(보급품 10, 15, 20, 예비인원 2, 3, 4) :
└ 도로망을 통해 연결된 지점 사이에는 행군판정을 실시하지 않습니다. 이 효과는 경험치에 영향이 없습니다.
└ 도로망으로 연결된 지점 하나 당, 원정 종료 후 공적치를 추가로 +1.
└ 거점 크기가 커질수록 소모 자원이 증가합니다.
- 방어벽(보급품 20) : 해당 지점에서 전투 발생 시, 전투에 어드밴티지를 받습니다.
└ PC 공용으로 적용되며 매턴 보충되는 <철벽 10>이 부여됩니다.
<일반 시설> : 지점의 건설 슬롯을 차지하는 일반적인 시설입니다.
- 총검술 훈련소(보급품 15, 예비인원 1) :
└ <밀리샤-총병대>계열 분대 전원의 근접 명중률 +1. 사격공격 대신 [피해 1, 간파 1, 공격횟수 1]의 근접공격 가능
└ <밀리샤-총병대>계열 분대 전원은 근접 공격을 받을 시, [피해 1, 간파 1, 공격횟수 1]로 반격한다
시설의 경우엔 대강 이런식으로 작성중인
- 도로망(보급품 10, 15, 20, 예비인원 2, 3, 4) :
└ 도로망을 통해 연결된 지점 사이에는 행군판정을 실시하지 않습니다. 이 효과는 경험치에 영향이 없습니다.
└ 도로망으로 연결된 지점 하나 당, 원정 종료 후 공적치를 추가로 +1.
└ 거점 크기가 커질수록 소모 자원이 증가합니다.
- 방어벽(보급품 20) : 해당 지점에서 전투 발생 시, 전투에 어드밴티지를 받습니다.
└ PC 공용으로 적용되며 매턴 보충되는 <철벽 10>이 부여됩니다.
<일반 시설> : 지점의 건설 슬롯을 차지하는 일반적인 시설입니다.
- 총검술 훈련소(보급품 15, 예비인원 1) :
└ <밀리샤-총병대>계열 분대 전원의 근접 명중률 +1. 사격공격 대신 [피해 1, 간파 1, 공격횟수 1]의 근접공격 가능
└ <밀리샤-총병대>계열 분대 전원은 근접 공격을 받을 시, [피해 1, 간파 1, 공격횟수 1]로 반격한다
시설의 경우엔 대강 이런식으로 작성중인
2025년 2월 19일 (수) 오후 08:19:29
전에 리자드맨 크기 정신 좀 차리면 물어봐랬는데.
최대 크기 길이 기준이 서있을 때 3M초반대라고 한거지?
꼬리 미포함으로?
최대 크기 길이 기준이 서있을 때 3M초반대라고 한거지?
꼬리 미포함으로?
2025년 2월 19일 (수) 오후 08:19:44
흐믕 뭐어 굳이 인간종이 아닌 종족에 한정되지 않더라도 서로끼리 치고 받는 게 인간이니까
전쟁이 끊임 없이 일어날 수밖에 없는 건 어쩔 수 읎는 거겠짐.
그런 점에서는 아츠토츠카에 태어난 애들은 가엾다는 생각이 들기도 해.
전쟁이 끊임 없이 일어날 수밖에 없는 건 어쩔 수 읎는 거겠짐.
그런 점에서는 아츠토츠카에 태어난 애들은 가엾다는 생각이 들기도 해.
2025년 2월 19일 (수) 오후 08:19:57
키인지 길이인지가 중요한 거 같은데
2025년 2월 19일 (수) 오후 08:20:10
꼬리 미포함 ㅇㅇ
2025년 2월 19일 (수) 오후 08:20:12
흠
말말의 이야기는 살살 쓰라는 이야기 들었지만
외전을 쓸 때는 말말에 나왔던 키온이라던가 팍팍 써도 되겠지?
말말의 이야기는 살살 쓰라는 이야기 들었지만
외전을 쓸 때는 말말에 나왔던 키온이라던가 팍팍 써도 되겠지?
2025년 2월 19일 (수) 오후 08:20:30
ㅇㅇ 맘대로
본편에서만 주의하면 됨
본편에서만 주의하면 됨
2025년 2월 19일 (수) 오후 08:22:17
다들 말했던 것처럼 역시 시설 시스템은 밀리샤가 가장 효과를 많이 보는 구조인 건감
2025년 2월 19일 (수) 오후 08:23:15
파라곤 전용 건물은 따로 있나
2025년 2월 19일 (수) 오후 08:24: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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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이버적으로 방탄복도 안입고 맨몸으로 충격을 흘려내는 자세를 취할 수 있는걸 보면
적어도 전장경험 자체는 몆년 단위로 쌓여있는 베테랑이 맞음. 갑옷도 방탄복도 안입은 상태에서 수십kg짜리 신디사이저 들고 소총탄에 안죽는 정도는 된단거니까.
근데 그래서 왜 이걸 본편에서 말 안하냐고?
이런 사소한거 늘어놔봤자 자연스러운 rP는 안된다고 아ㅋㅋ
기사 서임을 포커로 딴게 아니라는 정도면 됐지 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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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이버적으로 방탄복도 안입고 맨몸으로 충격을 흘려내는 자세를 취할 수 있는걸 보면
적어도 전장경험 자체는 몆년 단위로 쌓여있는 베테랑이 맞음. 갑옷도 방탄복도 안입은 상태에서 수십kg짜리 신디사이저 들고 소총탄에 안죽는 정도는 된단거니까.
근데 그래서 왜 이걸 본편에서 말 안하냐고?
이런 사소한거 늘어놔봤자 자연스러운 rP는 안된다고 아ㅋㅋ
기사 서임을 포커로 딴게 아니라는 정도면 됐지 뭘(?)
2025년 2월 19일 (수) 오후 08:26:03
얏호우.
몬헌 같은거보면 꼬리 보통 머리+몸통만큼 긴 경우도 있으니.
꼬리 포함 7~8M 해야지.
(?)
몬헌 같은거보면 꼬리 보통 머리+몸통만큼 긴 경우도 있으니.
꼬리 포함 7~8M 해야지.
(?)
2025년 2월 19일 (수) 오후 08:28:39
(절레절레)
2025년 2월 19일 (수) 오후 08:30:07
크얽
본편 시작함?
본편 시작함?
2025년 2월 19일 (수) 오후 08:30:30
오늘은 쉰대여
2025년 2월 19일 (수) 오후 08:30:38
내일은 함?
2025년 2월 19일 (수) 오후 08:31:40
내일 당직이여
2025년 2월 19일 (수) 오후 08:32:02
ㅇㅎ
2025년 2월 19일 (수) 오후 08:34:41
릴리아
모락스 비하인드 설정 고려중인데
승인 받을 웹박스 하나 보내주세요오
모락스 비하인드 설정 고려중인데
승인 받을 웹박스 하나 보내주세요오
2025년 2월 19일 (수) 오후 08:36:24
<특수 시설> : 지점의 건설 슬롯을 차지하지 않는 계열입니다.
- 도로망(보급품 10, 15, 20, 예비인원 2, 3, 4) :
└ 도로망을 통해 연결된 지점 사이에는 행군판정을 실시하지 않습니다. 이 효과는 경험치에 영향이 없습니다.
└ 도로망으로 연결된 지점 하나 당, 원정 종료 후 공적치를 추가로 +1.
└ 거점 크기가 커질수록 소모 자원이 증가합니다.
- 방어벽(보급품 20) : 해당 지점에서 전투 발생 시, 전투에 어드밴티지를 받습니다.
└ PC 공용으로 적용되며 매턴 보충되는 <철벽 10>이 부여됩니다.
<일반 시설> : 지점의 건설 슬롯을 차지하는 일반적인 시설입니다.
숙소단지(보급품 10) : 병력이 머무는, 취사, 숙박, 위생등등은 물론 간단한 의료까지 전부 지원할 수 있는 생활관입니다.
└ 항구에만 건설할 수 있으며, <특정 조건>이 맞는 지점에 추가로 건설하게 됩니다.
└ 원정 시작 시, 숙소 단지가 건설된 지점에서 시작하게 됩니다
- 총검술 훈련소(보급품 15, 예비인원 1) : 얼마나 효과적일진 모르겠지만 없는것보단 나을겁니다. 아마도.
└ <밀리샤-총병대>계열 분대 전원의 근접 명중률 +1. 사격공격 대신 [피해 1, 간파 1, 공격횟수 1]의 근접공격 가능
└ <밀리샤-총병대>계열 분대 전원은 근접 공격을 받을 시, [피해 1, 간파 1, 공격횟수 1]로 반격한다
- 농업용 의식진(보급품 1, 예비인원 7) : 의식진의 힘으로 농업용 옥토를 뽑아낼 수 있답니다. 당연히 직접 농사지을 인력은 별개
└ 원정 종료 시, 보급품 +2. 같은 지점에 동일 시설을 여러개 건설할 수 있다.
└ 추가로 건설된 동일 시설 하나당 보급품을 2, 4 추가로 산출한다
- 이동식 야전 병원(보급품 25, 예비 인원 4) : 대기하다가 부르면 튀어나오는 5분대기 의료진이 배치된 구급차입니다.
└ 원정 중, 인접한 지점에서 정비 시 모든 PC가 체력을 1 회복하며, 감소된 최대 체력도 1 회복한다.
└ 이 시설은 보급품 5를 사용해 다른 지점으로 위치를 변경할 수 있다.
대강 이정도 만들어두면 당장은 충분하겠지
- 도로망(보급품 10, 15, 20, 예비인원 2, 3, 4) :
└ 도로망을 통해 연결된 지점 사이에는 행군판정을 실시하지 않습니다. 이 효과는 경험치에 영향이 없습니다.
└ 도로망으로 연결된 지점 하나 당, 원정 종료 후 공적치를 추가로 +1.
└ 거점 크기가 커질수록 소모 자원이 증가합니다.
- 방어벽(보급품 20) : 해당 지점에서 전투 발생 시, 전투에 어드밴티지를 받습니다.
└ PC 공용으로 적용되며 매턴 보충되는 <철벽 10>이 부여됩니다.
<일반 시설> : 지점의 건설 슬롯을 차지하는 일반적인 시설입니다.
숙소단지(보급품 10) : 병력이 머무는, 취사, 숙박, 위생등등은 물론 간단한 의료까지 전부 지원할 수 있는 생활관입니다.
└ 항구에만 건설할 수 있으며, <특정 조건>이 맞는 지점에 추가로 건설하게 됩니다.
└ 원정 시작 시, 숙소 단지가 건설된 지점에서 시작하게 됩니다
- 총검술 훈련소(보급품 15, 예비인원 1) : 얼마나 효과적일진 모르겠지만 없는것보단 나을겁니다. 아마도.
└ <밀리샤-총병대>계열 분대 전원의 근접 명중률 +1. 사격공격 대신 [피해 1, 간파 1, 공격횟수 1]의 근접공격 가능
└ <밀리샤-총병대>계열 분대 전원은 근접 공격을 받을 시, [피해 1, 간파 1, 공격횟수 1]로 반격한다
- 농업용 의식진(보급품 1, 예비인원 7) : 의식진의 힘으로 농업용 옥토를 뽑아낼 수 있답니다. 당연히 직접 농사지을 인력은 별개
└ 원정 종료 시, 보급품 +2. 같은 지점에 동일 시설을 여러개 건설할 수 있다.
└ 추가로 건설된 동일 시설 하나당 보급품을 2, 4 추가로 산출한다
- 이동식 야전 병원(보급품 25, 예비 인원 4) : 대기하다가 부르면 튀어나오는 5분대기 의료진이 배치된 구급차입니다.
└ 원정 중, 인접한 지점에서 정비 시 모든 PC가 체력을 1 회복하며, 감소된 최대 체력도 1 회복한다.
└ 이 시설은 보급품 5를 사용해 다른 지점으로 위치를 변경할 수 있다.
대강 이정도 만들어두면 당장은 충분하겠지
2025년 2월 19일 (수) 오후 08:37:02
http://clap.webclap.com/clap.php?id=IzZEKRSlSE
보내면서 답변을 공개적으로 하지 않는게 필요하다면
테스트판이라던가 그런쪽으로 내가 답변할 위치를 남겨주길 바람!!
보내면서 답변을 공개적으로 하지 않는게 필요하다면
테스트판이라던가 그런쪽으로 내가 답변할 위치를 남겨주길 바람!!
2025년 2월 19일 (수) 오후 08:37:43
인접한 지점~은 설치 칸과 바로 이어진 주변 1칸들 이야기겠지
자주 들락날락하는 쪽에 설치하면 되겠군..(?)
자주 들락날락하는 쪽에 설치하면 되겠군..(?)
2025년 2월 19일 (수) 오후 08:38:30
일단 보냈고
답은 여기서
오케이
혹은 아니오
혹은 좀 더 약한걸로
그정도로 충분해
답은 여기서
오케이
혹은 아니오
혹은 좀 더 약한걸로
그정도로 충분해
2025년 2월 19일 (수) 오후 08:40:27
흐으으으으으음
기본적으로 설정 자체엔 문제는 없고
그런 일이 발생하기가 좀 더 어렵다
정도로
기본적으로 설정 자체엔 문제는 없고
그런 일이 발생하기가 좀 더 어렵다
정도로
2025년 2월 19일 (수) 오후 08:40:59
좀 더 어렵다, 인가 알겠어요
음
그런데 어떤 느낌으로 어려운 거지
공개적으로 들어도 괜찮음
음
그런데 어떤 느낌으로 어려운 거지
공개적으로 들어도 괜찮음
2025년 2월 19일 (수) 오후 08:42:05
대강 당사자가 아니니까
그러한 일이 발생하는데는 좀 더 빡빡한 계기가 필요하다
그러한 일이 발생하는데는 좀 더 빡빡한 계기가 필요하다
2025년 2월 19일 (수) 오후 08:42:23
아하
이해 이해!
이해 이해!
2025년 2월 19일 (수) 오후 08:43:29
그러니까 좀 더 분노 조절 장애스러운 금쪽이 행동을 해도 되겠군(?!)
2025년 2월 19일 (수) 오후 08:43:59
>>426 샤프미 꽃은 전전작에서도 자세히 안풀리던데.
와타시 태생에 대한 설정은 진행하면서 풀릴 예정?
(?)
와타시 태생에 대한 설정은 진행하면서 풀릴 예정?
(?)
2025년 2월 19일 (수) 오후 08:44:17
전작 예전에 뗄라 불사관련 설정 보냈는데.
와타시 관련 퀘는 작중 전혀 나오지 않은 레후.
와타시 관련 퀘는 작중 전혀 나오지 않은 레후.
2025년 2월 19일 (수) 오후 08:44:20
그럼 치유랄까 느긋-한 분위기로 외전 써야지 음
2025년 2월 19일 (수) 오후 08:44:29
보급품 뭐임
오
오
2025년 2월 19일 (수) 오후 08:44:57
그리고 개인적으로 방어벽은 꽤 맛있어보인다.
2025년 2월 19일 (수) 오후 08:45:05
ㄹㅇ
방어벽 겁나 탐나는데?
방어벽 겁나 탐나는데?
2025년 2월 19일 (수) 오후 08:45:09
>>435 크아앍
2025년 2월 19일 (수) 오후 08:45:36
거장이 공방에서 만드는거랑은
다름?
다름?
2025년 2월 19일 (수) 오후 08:46:15
시트에서 지도 확인해보셈
건설 슬롯이란게 있잖음
건설 슬롯이란게 있잖음
2025년 2월 19일 (수) 오후 08:46:23
아하
2025년 2월 19일 (수) 오후 08:46:26
악마들 대미지 꽤 아프게 들어오던데 저거 있으면 그래도 버틸만하겠다
2025년 2월 19일 (수) 오후 08:46:27
님들이 확보한 지점에 건설하는 영지물같은거임
2025년 2월 19일 (수) 오후 08:46:37
이제 막 안착이라
바뀐거 확인 좀 해야할듯(?)
바뀐거 확인 좀 해야할듯(?)
2025년 2월 19일 (수) 오후 08:47:37
솔직히 건설 페이즈 지금
2025년 2월 19일 (수) 오후 08:47:47
코에이 삼국지나 문명하는 맛 나고 있음
(?)
(?)
2025년 2월 19일 (수) 오후 08:47:56
그런 맛 나면 다행
2025년 2월 19일 (수) 오후 08:48:47
>>449 우히히...
(?)
(?)
2025년 2월 19일 (수) 오후 08:49:15
사실 특숫 시설은 말이 특수시설이지
어지간하면 다 기본으로 깔아주는게 제일 맛있음
어지간하면 다 기본으로 깔아주는게 제일 맛있음
2025년 2월 19일 (수) 오후 08:49:17
대체
이 주제글은 죽었어! 더는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