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88> [AA/역극/메이킹] 신대륙 탐사대의 베이스캠프 (35) (1001)
릴리아◆mMF3WSPttu
2025년 2월 19일 (수) 오전 09:40:50 - 2025년 2월 21일 (금) 오전 01:19:43
2025년 2월 19일 (수) 오전 09:40: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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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트 :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s/d/17HJwe2C-NENB4oJiPZaprNLZymmdohmR7k5Kbhrw3DA/edit?usp=sharing
NPC 선점 AA 목록 : anchor>1052>521
이전어장
1어장 : 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hor/948
2어장 : 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hor/967
3어장 : 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hor/992
4어장 : 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hor/997
5어장 : 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hor/1032
6어장 : 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hor/1052
7어장 : 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hor/1060
8어장 : 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hor/106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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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3어장 : 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hor/1386
34어장 : 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hor/1387
1. PC 뒤에 사람 있습니다. 당사자 허가 없이 RP에 대해 고나리 놓지 맙시다.
2. 싸워서 좋을것 없습니다. 싸우지 맙시다
3. 1+2번을 지키면서 즐거운 역극을!
4. 다음어장 파기 매크로 기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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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2어장 : 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hor/1385
33어장 : 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hor/1386
34어장 : 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hor/1387
1. PC 뒤에 사람 있습니다. 당사자 허가 없이 RP에 대해 고나리 놓지 맙시다.
2. 싸워서 좋을것 없습니다. 싸우지 맙시다
3. 1+2번을 지키면서 즐거운 역극을!
4. 다음어장 파기 매크로 기원
2025년 2월 20일 (목) 오후 11:18:05
>>390 무엇이 틀린가
결국 원소는! 자연에 굴종한 인간들의 나약함!
세상을 지배하는 것은 결국 "물량"과 "물리"다!
(이후 물리반사/흡수/무효에 개잦발렸습니다)
결국 원소는! 자연에 굴종한 인간들의 나약함!
세상을 지배하는 것은 결국 "물량"과 "물리"다!
(이후 물리반사/흡수/무효에 개잦발렸습니다)
2025년 2월 20일 (목) 오후 11:18:41
>>398 체플린이 뭐지(검색중...)
2025년 2월 20일 (목) 오후 11:19:05
신학계 3티어가 채플린이긴 함(?)
2025년 2월 20일 (목) 오후 11:19:23
2025년 2월 20일 (목) 오후 11:19:36
>>393 역장 방패 좋아요. 있으면 깡으로 체력 비슷한 게 3이나 생기는데다
역장 회복시켜는 스킬이 체력 회복시켜주는 스킬보다 수치량이 높아서 그런 점에서도 소소하고요.
역장 회복시켜는 스킬이 체력 회복시켜주는 스킬보다 수치량이 높아서 그런 점에서도 소소하고요.
2025년 2월 20일 (목) 오후 11:21:55
부착물(군용 보조)
칼날 독극물(군용 보조)
칼날 독극물(생물)
칼날 독극물(악마)
칼날 독극물(원초)
일단 이거인데 흐으음
칼날 독극물(군용 보조)
칼날 독극물(생물)
칼날 독극물(악마)
칼날 독극물(원초)
일단 이거인데 흐으음
2025년 2월 20일 (목) 오후 11:22:32
일단 부착물은 보류하고
칼날 독극물만 만들어둘까
칼날 독극물만 만들어둘까
2025년 2월 20일 (목) 오후 11:22:48
아항 이해이해
유클리우드랑 독대 이벤트 없었으면 저렇게 될 가능성이 아예 없었다곤 못할듯
유클리우드랑 독대 이벤트 없었으면 저렇게 될 가능성이 아예 없었다곤 못할듯
2025년 2월 20일 (목) 오후 11:23:07
호애애애
2025년 2월 20일 (목) 오후 11:23:13
>>404 오오
2025년 2월 20일 (목) 오후 11:25:37
근데 독극물하면 딱 떠오르는 건 도트딜인데 그건 구현하기 너무 까다로워서 안하겠다고 하지 않았음? 도트딜 외에 독을 표현할만한 방법이 뭐가 있을까
2025년 2월 20일 (목) 오후 11:26: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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_三ニ=- Zニ=- `` . r=ミ,``丶
ア'⌒``< \ (-=ミ }ム 이벤트 스토리 "두눈박이 폭풍" 한정픽업
八\ ``丶 ー=ニ.._: > }ト、 .ノ ハ
|i \:、 ト \(: : : Zニア jI斗7/ 人
}\尓\V:≧=-: : : / jI斗7 L.... / . V 에이든 더 "어프로칭 스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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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ミ _アニニニニニ,Vニニ=- jI斗7: : ニ=━ . : : :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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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 : : : : : : : : : : ::/ニニニニム
반응
"왜 대검캐가 저지먼트 컷 씀"
"ㄴ저지먼트 컷이 아니라 순간 발도술이다. 알겠지?"
"ㄴㄴ앗하이"
"ㄴㄴ앗하이"
"번개속성이 원래 딜뻥이 좋았는데 거기서 더 높아져서 인권이 된 새1기... 그저 딜뿐인 새1기..."
"ㄴ남들은 딜도 못 가질 때 딜만으로 유틸 빵빵한 다른 캐들을 제치고 인권이 된 새1기..."
"ㄴ근데 번개닦이로도 근접닦이로도 유용한게 도를 지나침 릴리아 게임즈 뭐하냐"
"ㄴㄴ그렇게말하니까 이 새1기가 설거지하는 것 같잖아"
"ㄴㄴㄴ아님?"
"ㄴㄴㄴㄴ널 죽이겠다"
"우 우우우 말말말!"
"ㄴ그러니까 식당으로 비유하자면"
"ㄴㄴ미터기 주작은 뭐야"
"ㄴㄴㄴ야"
"ㄴㄴㄴ발"
"ㄴㄴㄴ년"
"ㄴㄴㄴ너넨 싹다 개추다"
"ㄴㄴㄴ라는거임"
"ㄴㄴㄴㄴ이새1기들 왤케 웃기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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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왜 대검캐가 저지먼트 컷 씀"
"ㄴ저지먼트 컷이 아니라 순간 발도술이다. 알겠지?"
"ㄴㄴ앗하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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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남들은 딜도 못 가질 때 딜만으로 유틸 빵빵한 다른 캐들을 제치고 인권이 된 새1기..."
"ㄴ근데 번개닦이로도 근접닦이로도 유용한게 도를 지나침 릴리아 게임즈 뭐하냐"
"ㄴㄴ그렇게말하니까 이 새1기가 설거지하는 것 같잖아"
"ㄴㄴㄴ아님?"
"ㄴㄴㄴㄴ널 죽이겠다"
"우 우우우 말말말!"
"ㄴ그러니까 식당으로 비유하자면"
"ㄴㄴ미터기 주작은 뭐야"
"ㄴㄴㄴ야"
"ㄴㄴㄴ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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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ㄴㄴ너넨 싹다 개추다"
"ㄴㄴㄴ라는거임"
"ㄴㄴㄴㄴ이새1기들 왤케 웃기지"
2025년 2월 20일 (목) 오후 11:26:41
칼날 독극물(생물)(군용 보조) : 대부분의 생물에게 유독한 독극물. 취급에 주의할것
- 자신의 근접 공격이 <마수>, <인간> 계열 적에 한번이라도 명중할 시, 3의 고정피해를 가한다.
칼날 독극물(악마)(군용 보조) : 유클리우드가 개발한 악마용 독극물. 악마에게만 통하는게 아니라는 뒷사정이 존재한다
- 자신의 근접 공격이 <악마>, <신적 존재> 계열 적에 한번이라도 명중할 시, 3의 고정피해를 가한다.
칼날 독극물(원초)(군용 보조) : 아카데미아 교장의 조력을 받아 개발된 특수한 독극물. 어느 대상에게 통하는지 불명이다
- 자신의 근접 공격이 <그림자>, <원초의 존재> 계열 적에 한번이라도 명중할 시, 3의 고정피해를 가한다.
대강 이렇게
- 자신의 근접 공격이 <마수>, <인간> 계열 적에 한번이라도 명중할 시, 3의 고정피해를 가한다.
칼날 독극물(악마)(군용 보조) : 유클리우드가 개발한 악마용 독극물. 악마에게만 통하는게 아니라는 뒷사정이 존재한다
- 자신의 근접 공격이 <악마>, <신적 존재> 계열 적에 한번이라도 명중할 시, 3의 고정피해를 가한다.
칼날 독극물(원초)(군용 보조) : 아카데미아 교장의 조력을 받아 개발된 특수한 독극물. 어느 대상에게 통하는지 불명이다
- 자신의 근접 공격이 <그림자>, <원초의 존재> 계열 적에 한번이라도 명중할 시, 3의 고정피해를 가한다.
대강 이렇게
2025년 2월 20일 (목) 오후 11:26:43
ㅋ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2025년 2월 20일 (목) 오후 11:27:22
리무르 ㅋㅋㅋ
2025년 2월 20일 (목) 오후 11:28:37
칼날 독극물(생물)(군용 보조) : 대부분의 생물에게 유독한 독극물. 취급에 주의할것
- 자신의 근접 공격이 <마수>, <인간> 계열 적에 한번이라도 명중할 시, 3의 고정피해를 가한다.
- 사용 시 해당 전투동안 유지되며, 한 턴당 한번 발동
칼날 독극물(악마)(군용 보조) : 유클리우드가 개발한 악마용 독극물. 악마에게만 통하는게 아니라는 뒷사정이 존재한다
- 자신의 근접 공격이 <악마>, <신적 존재> 계열 적에 한번이라도 명중할 시, 3의 고정피해를 가한다.
- 사용 시 해당 전투동안 유지되며, 한 턴당 한번 발동
칼날 독극물(원초)(군용 보조) : 아카데미아 교장의 조력을 받아 개발된 특수한 독극물. 어느 대상에게 통하는지 불명이다
- 자신의 근접 공격이 <그림자>, <원초의 존재> 계열 적에 한번이라도 명중할 시, 3의 고정피해를 가한다.
- 사용 시 해당 전투동안 유지되며, 한 턴당 한번 발동
최종최종. 마핵 가격은 7로 할듯
- 자신의 근접 공격이 <마수>, <인간> 계열 적에 한번이라도 명중할 시, 3의 고정피해를 가한다.
- 사용 시 해당 전투동안 유지되며, 한 턴당 한번 발동
칼날 독극물(악마)(군용 보조) : 유클리우드가 개발한 악마용 독극물. 악마에게만 통하는게 아니라는 뒷사정이 존재한다
- 자신의 근접 공격이 <악마>, <신적 존재> 계열 적에 한번이라도 명중할 시, 3의 고정피해를 가한다.
- 사용 시 해당 전투동안 유지되며, 한 턴당 한번 발동
칼날 독극물(원초)(군용 보조) : 아카데미아 교장의 조력을 받아 개발된 특수한 독극물. 어느 대상에게 통하는지 불명이다
- 자신의 근접 공격이 <그림자>, <원초의 존재> 계열 적에 한번이라도 명중할 시, 3의 고정피해를 가한다.
- 사용 시 해당 전투동안 유지되며, 한 턴당 한번 발동
최종최종. 마핵 가격은 7로 할듯
2025년 2월 20일 (목) 오후 11:29:16
………
/ ``丶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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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ヽ ‘──‐┐
/ / イ {ヽr‐v7ニニニ|
| | _ | _|∧ | }_人ノイニニ∥
| | zzzzz /zzzz V / 八ニニ/
|∧ | | | V | | Υ lヽ _-ニニ/
リ |_| |_| | |ノ /ニ\/
|圦 __ | |イニニ∧
| 个s。 丶`| ∧ニニニノ
‘, / T爪___! /  ̄ ̄/,
∨f¨¨¨/ノ──‐Vく ̄ ̄`ヽ /,
__/-v--、 _ _>'"_廴/,
} {() () }- ‐/rっV⌒ヽ¨¨ ヽ
ノ У ト、_ノ 乂ノ 、_ノ 》
{ У / / V::\─‐ _/,
/:7`ヽ / /:__/\|:::::::l、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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헉
그림자 고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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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イ {ヽr‐v7ニニニ|
| | _ | _|∧ | }_人ノイニ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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헉
그림자 고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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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2월 20일 (목) 오후 11:30:34
부착물은 잘못건드렸다가 밸런스 개곱창나기 마련이므로 넘기고
2025년 2월 20일 (목) 오후 11:31: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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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イ {ヽr‐v7ニニ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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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个s。 丶`| ∧ニニニ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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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ノ──‐Vく ̄ ̄`ヽ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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ノ У ト、_ノ 乂ノ 、_ノ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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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림자 속성 적 나오면
몰루간이 해설캐릭터가 되는거구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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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イ {ヽr‐v7ニニニ|
| | _ | _|∧ | }_人ノイニニ∥
| | zzzzz /zzzz V / 八ニ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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リ |_| |_| | |ノ /ニ\/
|圦 __ | |イニニ∧
| 个s。 丶`| ∧ニニニノ
‘, / T爪___! /  ̄ ̄/,
∨f¨¨¨/ノ──‐Vく ̄ ̄`ヽ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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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rっV⌒ヽ¨¨ ヽ
ノ У ト、_ノ 乂ノ 、_ノ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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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림자 속성 적 나오면
몰루간이 해설캐릭터가 되는거구나
(?
2025년 2월 20일 (목) 오후 11:33:14
<일반 시설> : 지점의 건설 슬롯을 차지하는 일반적인 시설입니다.
- 농업용 의식진(보급품 1, 예비인원 7) : 의식진의 힘으로 농업용 옥토를 뽑아낼 수 있답니다. 당연히 직접 농사지을 인력은 별개
└ 원정 종료 시, 보급품 +2. 같은 지점에 동일 시설을 여러개 건설할 수 있다.
└ 추가로 건설된 동일 시설 하나당 보급품을 2, 4 추가로 산출한다
└ 건설 제한 없음
- 이동식 야전 병원(보급품 25, 예비 인원 4) : 대기하다가 부르면 튀어나오는 5분대기 의료진이 배치된 구급차입니다.
└ 원정 중, <거리 1> 안에서 정비 시 모든 PC가 체력을 1 회복하며, 감소된 최대 체력도 1 회복한다.
└ 이 시설은 보급품 5를 사용해 다른 지점으로 위치를 변경할 수 있다.
└ 건설 제한 1
- 고정 곡사포대(보급품 40, 예비 인원 6) : 구세대 곡사포를 설치해둬, 신호가 들어온다면 언제든지 쏠 수 있게 합니다.
└ 원정 중, <거리 2> 안에서 전투 시 보급품 6을 추가로 사용하여 포격 시행 가능
└ 해당 시설이 설치된 지점 자체에는 포격을 시행할 수 없습니다
└ [피해 4, 간파 0, 공격횟수 6] <피해감쇄 2> 관통. 건설 제한 없음
- 주점(보급품 30, 예비 인원 2) : 가장 먼저 지어달라고 아우성인 시설일겁니다.
└ 모든 PC의 정신력 최대치 +5
└ <소인종> PC가 <주류>를 1개 더 획득한다.
└ 건설 제한 1
- 전문 병원(보급품 60, 예비 인원 15) : 체계적인 의료체계와 다양한 의약품, 전문적인 의료진이 상시 대기중인 병원입니다
└ 원정 중, 사망한 분대원마다 1d10을 굴린다. 9+가 하나 나올때마다, <예비 인원> +1
└ 건설 제한 1
<고급 시설> : 건설 슬롯을 차지하며, CSC를 사용하는 고급 시설입니다.
- 미사일 벙커(보급품 80, 예비 인원 10, CSC 2) : 목표 지점에 수직으로 내리꽂히는 장거리 미사일 기지입니다.
└ 전투 중, 보급품 5를 추가로 사용하여 미사일 타격 시행 가능. 미사일 당 [피해 5, 간파 3] <피해감쇄 2> 관통.
└ 거리제한이 존재하지 않으며, 한 턴에 4발 타격 시행 가능
└ 건설 제한 1
- 군수 공방(보급품 100, 예비 인원 15, CSC 3) : 군용품 생산이 가능한 공방.
└ 보급품 15를 사용하여, PC가 착용 가능한 <군용 장비>를 생산할 수 있다.
└ 건설 제한 1, <유지비 : 보급품 5, 예비 인원 1>
- 호문클루스 제조소(보급품 70, 예비 인원 8, CSC 2) : 만능 호문클루스를 제조할 수 있다.
└ 보급품 10을 사용하여, <예비 인원>을 2 증가시킬 수 있다
└ 건설 제한 1, <유지비 : 보급품 3>
일단 이것들을 좀 채워야 하는데
아이디어 받음(?
- 농업용 의식진(보급품 1, 예비인원 7) : 의식진의 힘으로 농업용 옥토를 뽑아낼 수 있답니다. 당연히 직접 농사지을 인력은 별개
└ 원정 종료 시, 보급품 +2. 같은 지점에 동일 시설을 여러개 건설할 수 있다.
└ 추가로 건설된 동일 시설 하나당 보급품을 2, 4 추가로 산출한다
└ 건설 제한 없음
- 이동식 야전 병원(보급품 25, 예비 인원 4) : 대기하다가 부르면 튀어나오는 5분대기 의료진이 배치된 구급차입니다.
└ 원정 중, <거리 1> 안에서 정비 시 모든 PC가 체력을 1 회복하며, 감소된 최대 체력도 1 회복한다.
└ 이 시설은 보급품 5를 사용해 다른 지점으로 위치를 변경할 수 있다.
└ 건설 제한 1
- 고정 곡사포대(보급품 40, 예비 인원 6) : 구세대 곡사포를 설치해둬, 신호가 들어온다면 언제든지 쏠 수 있게 합니다.
└ 원정 중, <거리 2> 안에서 전투 시 보급품 6을 추가로 사용하여 포격 시행 가능
└ 해당 시설이 설치된 지점 자체에는 포격을 시행할 수 없습니다
└ [피해 4, 간파 0, 공격횟수 6] <피해감쇄 2> 관통. 건설 제한 없음
- 주점(보급품 30, 예비 인원 2) : 가장 먼저 지어달라고 아우성인 시설일겁니다.
└ 모든 PC의 정신력 최대치 +5
└ <소인종> PC가 <주류>를 1개 더 획득한다.
└ 건설 제한 1
- 전문 병원(보급품 60, 예비 인원 15) : 체계적인 의료체계와 다양한 의약품, 전문적인 의료진이 상시 대기중인 병원입니다
└ 원정 중, 사망한 분대원마다 1d10을 굴린다. 9+가 하나 나올때마다, <예비 인원> +1
└ 건설 제한 1
<고급 시설> : 건설 슬롯을 차지하며, CSC를 사용하는 고급 시설입니다.
- 미사일 벙커(보급품 80, 예비 인원 10, CSC 2) : 목표 지점에 수직으로 내리꽂히는 장거리 미사일 기지입니다.
└ 전투 중, 보급품 5를 추가로 사용하여 미사일 타격 시행 가능. 미사일 당 [피해 5, 간파 3] <피해감쇄 2> 관통.
└ 거리제한이 존재하지 않으며, 한 턴에 4발 타격 시행 가능
└ 건설 제한 1
- 군수 공방(보급품 100, 예비 인원 15, CSC 3) : 군용품 생산이 가능한 공방.
└ 보급품 15를 사용하여, PC가 착용 가능한 <군용 장비>를 생산할 수 있다.
└ 건설 제한 1, <유지비 : 보급품 5, 예비 인원 1>
- 호문클루스 제조소(보급품 70, 예비 인원 8, CSC 2) : 만능 호문클루스를 제조할 수 있다.
└ 보급품 10을 사용하여, <예비 인원>을 2 증가시킬 수 있다
└ 건설 제한 1, <유지비 : 보급품 3>
일단 이것들을 좀 채워야 하는데
아이디어 받음(?
2025년 2월 20일 (목) 오후 11:35:12
으음 CSC 신대륙에서 직접 생산하는 건 로어상 불가능하죠? 만약 가능하면 한 CSC 10개 정도 투자해서 CSC 공장이라도 만들어보고 싶었는데
2025년 2월 20일 (목) 오후 11:35:48
훈련장
ㄴ모든 PC들 체력+1 or 행동 판정+1
ㄴ건설제안1
ㄴ모든 PC들 체력+1 or 행동 판정+1
ㄴ건설제안1
2025년 2월 20일 (목) 오후 11:36:05
파라곤 관련은 생각해야할듯하고 간단하게 훈련장
2025년 2월 20일 (목) 오후 11:36:53
직접적으로 PC 강화하는건 전술 시설에 따로 분리되어이씀
일반 시설은 좀 더 RP적으로도 써먹을 수 있는 그런것!
일반 시설은 좀 더 RP적으로도 써먹을 수 있는 그런것!
2025년 2월 20일 (목) 오후 11:37:07
흠... 도서관?
2025년 2월 20일 (목) 오후 11:37:08
>>420 기반 까는데 최소 년단위로 투자해야함
2025년 2월 20일 (목) 오후 11:37:14
아하
2025년 2월 20일 (목) 오후 11:37:16
닭장 : 농ㅋㅋ와는 반대되는 포지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ㄴ보유중인 예비인력 N당 보급품 1증가.
약간 닼던 은행느낌처럼 예비인력 안쓰고 가지고 있으면 스노우볼 굴러가는 느낌으로.
왜 하필 닭장이냐면 닭이 부비 대비해서 많은 고기 얻을 수 있어.
(?)
ㄴ보유중인 예비인력 N당 보급품 1증가.
약간 닼던 은행느낌처럼 예비인력 안쓰고 가지고 있으면 스노우볼 굴러가는 느낌으로.
왜 하필 닭장이냐면 닭이 부비 대비해서 많은 고기 얻을 수 있어.
(?)
2025년 2월 20일 (목) 오후 11:37:32
대체
2025년 2월 20일 (목) 오후 11:37:42
조리장 같은건 괜찮을려나
2025년 2월 20일 (목) 오후 11:37:45
닭장이 농ㅋㅋ의 반대라니 대체
2025년 2월 20일 (목) 오후 11:37:54
농담 좀 때도 근데.
납득 되는 시설 아님?
납득 되는 시설 아님?
2025년 2월 20일 (목) 오후 11:37:58
농장 닭장 어이가 없네ㅋㅋㅋㅋㅋㅋ
2025년 2월 20일 (목) 오후 11:37:58
집단농장 : 생산력은 형편없지만 인력을 많이 잡아먹는다
보유중인 예비인력 1씩 감소
보유중인 예비인력 1씩 감소
2025년 2월 20일 (목) 오후 11:38:08
어이
2025년 2월 20일 (목) 오후 11:38:27
대련소 : 투귀녹인리자드혈기넘치는녀석들 오세요!
관광특수 노려보자
관광특수 노려보자
2025년 2월 20일 (목) 오후 11:38:35
CSC는 프펑해보사람은 알텐데
증기심같은거라
증기심같은거라
2025년 2월 20일 (목) 오후 11:38:42
드디어 인간을 노리는 리버스 레이시즘이 나왔나
2025년 2월 20일 (목) 오후 11:38:59
농장 : 닭장의 반대 되는 시설. 덜이궈궈든~~~
ㄴ 보급품 n당 예비인력 증가.
(?)
ㄴ 보급품 n당 예비인력 증가.
(?)
2025년 2월 20일 (목) 오후 11:39:12
(절레절레)
2025년 2월 20일 (목) 오후 11:39:43
극장 : 데이트에 안성맞춤입니다
ㄴ 모든 PC 정신력 10 증가
주점 상위호환으로...
ㄴ 모든 PC 정신력 10 증가
주점 상위호환으로...
2025년 2월 20일 (목) 오후 11:39:4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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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イ {ヽr‐v7ニニ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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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个s。 丶`| ∧ニニニ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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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장형 공업단지
더 많은 인력을 투입하면 더 많은 수확을 얻을 수 있습니다.
자원 X, 인력 소모 없음
임무를 나간 동안, 예비인력을 원하는만큼 "저당잡힐" 수 있습니다.
저당잡힌 인원에 비례해 보급품을 얻는 대신, 저당잡힌 인원은 "안타까운 사고"로 손실될 수 있습니다.
이런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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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장형 공업단지
더 많은 인력을 투입하면 더 많은 수확을 얻을 수 있습니다.
자원 X, 인력 소모 없음
임무를 나간 동안, 예비인력을 원하는만큼 "저당잡힐" 수 있습니다.
저당잡힌 인원에 비례해 보급품을 얻는 대신, 저당잡힌 인원은 "안타까운 사고"로 손실될 수 있습니다.
이런건?
2025년 2월 20일 (목) 오후 11:39:48
암튼.
생산 시설로서 보면.
어떤거 같음? 닼던 은행이라 생각하고 보면.
생산 시설로서 보면.
어떤거 같음? 닼던 은행이라 생각하고 보면.
2025년 2월 20일 (목) 오후 11:40:12
>>442 닼던은 초반부 깔짝하고 던져서 잘은 모르겠는데 괜찮지 않을?까
2025년 2월 20일 (목) 오후 11:40:36
증류소 짓자 증류소
2025년 2월 20일 (목) 오후 11:40:37
@끝자락에서부터의 시작
- 효과 없음. 신대륙에 다다른 우리들의 첫 시작을 상징하는 조형물입니다.
- 건설제한 1
- 효과 없음. 신대륙에 다다른 우리들의 첫 시작을 상징하는 조형물입니다.
- 건설제한 1
2025년 2월 20일 (목) 오후 11:41:12
>>445 이건 솔직히 효과 없어도 지으면 뽕 엄청 찰 것 같아
2025년 2월 20일 (목) 오후 11:41:32
>>445 상징물도 하나 있음 좋죠
2025년 2월 20일 (목) 오후 11:41:40
그게 이씀
이게 명확한 게임이 아니라 주먹구구식으로 돌아가는 자작룰인 이상
뭐 비례해서 올라가는 효과는 잘못줬다가 큰일남
이게 명확한 게임이 아니라 주먹구구식으로 돌아가는 자작룰인 이상
뭐 비례해서 올라가는 효과는 잘못줬다가 큰일남
2025년 2월 20일 (목) 오후 11:41:5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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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イ {ヽr‐v7ニニニ|
| | _ | _|∧ | }_人ノイニ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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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个s。 丶`| ∧ニニニ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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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렇군... 그런 것인가...
(폐기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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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렇군... 그런 것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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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2월 20일 (목) 오후 11:42:42
@주말농장 : 그리고 영원히 행복하게 살았답니다.
- 공동묘지를 대체
- 사망자가 농사를 지어 보급품을 생산할지도 모른다.
- 공동묘지를 대체
- 사망자가 농사를 지어 보급품을 생산할지도 모른다.
이 주제글은 죽었어! 더는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