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68> [AA/다이스/앵커] 불멸의 판타지 #3 (1001)
YYD◆3mhYRb8gYe
2025년 2월 22일 (토) 오후 03:59:20 - 2025년 2월 28일 (금) 오후 10:58:10
2025년 2월 22일 (토) 오후 03:59:20
_ _
/⌒\/⌒\
} ___
/ ̄ ̄ ̄`ヽ.\
/ ̄. . . . . . . . .\. . \
/. . /. . /. /. . |. |. . .|. .\.\_ノ}
. . . / . . |. . . /. l. |. (@). . . . ーく
、_/. . . |. . . .|. . /|. .ヽ|. . . ハ. . |. . . |
__ |. . . . . . . .|. /⌒. . . . . /⌒|. .|. . . |
/. /)ノ|ノ. . . . . . .|/ィ乏㍉. . | 乏㍉ノ. . . ヽノ}
〈ー=≦. . . /| . . . 《 Vソ \| Vソ 八. . .\.ノ
丶._._._._/. |. . .|\>"" ′ ""/イ. . .|
ー=≦. . . .\._> .:i:i:i:ハ. . |
/./{. . ハ. }:i从> ‘ ’ イ从/ _).ノ
|/ \{ }ノ/r(\'//≧≦/ハ/
_/ <` \__ /∨z__
/ ̄ ̄ ̄___V___‐\
/‐‐‐‐‐‐‐{::{ ̄ ̄{:::} ̄ ̄}:::}‐‐}
ノ‐‐‐‐‐‐‐ {::{‐‐‐/:ハ:ヽ‐‐ノ::ノ‐‐\
▼=======[YYD]======================================================================================================▼
가능한 최대한 길게 연재하고 싶다.
▲===============================================================================================================================▲
이전 어장 주소
0어장 - 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hor/808
1어장 - 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hor/935
2어장 - 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hor/1279
/⌒\/⌒\
} ___
/ ̄ ̄ ̄`ヽ.\
/ ̄. . . . . . . . .\. . \
/. . /. . /. /. . |. |. . .|. .\.\_ノ}
. . . / . . |. . . /. l. |. (@). . . . ーく
、_/. . . |. . . .|. . /|. .ヽ|. . . ハ. . |. . . |
__ |. . . . . . . .|. /⌒. . . . . /⌒|. .|. . . |
/. /)ノ|ノ. . . . . . .|/ィ乏㍉. . | 乏㍉ノ. . . ヽノ}
〈ー=≦. . . /| . . . 《 Vソ \| Vソ 八. . .\.ノ
丶._._._._/. |. . .|\>"" ′ ""/イ. . .|
ー=≦. . . .\._> .:i:i:i:ハ. . |
/./{. . ハ. }:i从> ‘ ’ イ从/ _).ノ
|/ \{ }ノ/r(\'//≧≦/ハ/
_/ <` \__ /∨z__
/ ̄ ̄ ̄___V___‐\
/‐‐‐‐‐‐‐{::{ ̄ ̄{:::} ̄ ̄}:::}‐‐}
ノ‐‐‐‐‐‐‐ {::{‐‐‐/:ハ:ヽ‐‐ノ::ノ‐‐\
▼=======[YYD]======================================================================================================▼
가능한 최대한 길게 연재하고 싶다.
▲===============================================================================================================================▲
이전 어장 주소
0어장 - 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hor/808
1어장 - 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hor/935
2어장 - 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hor/1279
2025년 2월 24일 (월) 오후 07:53:04
근데 0 이나 1,10이 나올때 크리나 펌블처럼 특별한 일이 일어나나요?
2025년 2월 24일 (월) 오후 07:53:14
스탯은 전투에만 유용한가요?
2025년 2월 24일 (월) 오후 07:54:28
-、 , ― 、
/⌒\//⌒\
―‐{―‐
/. . . . . . . . . . . \ っ
r' . . . /. . . (@).ヽ. .  ̄\ っ
(._/. . . . .|.ヽ|. . ハ. . . |. . \ . |
/{__ノ...|.⌒八. . . / ⌒ヽ|. . . . |. .\_ノ}
(. . . /. . |/ 0 \._{ 0 /|. . . . . . .ノ―′
\.{. {. . Z_ぃ ぃ /. . 人_/ノ}
ー=ィヽ|`ーイ r ┐≦-イ/////|´
(/人 乂_ノ イ/,N⌒)ノ
ヽ}≧=‐=≦⌒7__
_ /{{\/}}´‐‐‐‐‐\
r‐( \ ‐ゞ='ヾ〃 ‐‐‐‐‐‐‐}
( }‐/-、‐‐‐‐‐‐/‐‐}_
(⌒ヽ ノ、乂 ⌒ヽ_/‐‐_r┴ヽ
( \__)イ /  ̄> _ `⌒´ _ノ
`ー'ー\ / `丁二「´
▼=======[YYD]======================================================================================================▼
그러니까 각 스탯이 0~4는 보너스가 0 / 5~9는 1 / 10~14는 2 / 15~19는 3..
수치가 이런 느낌으로 있다고 생각하면 OK입니다..
▲===============================================================================================================================▲
_ _
/⌒\/⌒\
} ___
/ ̄ ̄ ̄`ヽ.\
/ ̄. . . . . . . . .\. . \
/. . /. . /. /. . |. |. . .|. .\.\_ノ}
. . . / . . |. . . /. l. |. (@). . . . ーく
、_/. . . |. . . .|. . /|. .ヽ|. . . ハ. . |. . . |
__ |. . . . . . . .|. /⌒. . . . . /⌒|. .|. . . |
/. /)ノ|ノ. . . . . . .|/ィ乏㍉. . | 乏㍉ノ. . . ヽノ}
〈ー=≦. . . /| . . . 《 Vソ \| Vソ 八. . .\.ノ
丶._._._._/. |. . .|\>"" ′ ""/イ. . .|
ー=≦. . . .\._> .:i:i:i:ハ. . |
/./{. . ハ. }:i从> ‘ ’ イ从/ _).ノ
|/ \{ }ノ/r(\'//≧≦/ハ/
_/ <` \__ /∨z__
/ ̄ ̄ ̄___V___‐\
/‐‐‐‐‐‐‐{::{ ̄ ̄{:::} ̄ ̄}:::}‐‐}
ノ‐‐‐‐‐‐‐ {::{‐‐‐/:ハ:ヽ‐‐ノ::ノ‐‐\
▼=======[YYD]======================================================================================================▼
물리공격 판정의 경우는 데미지 계산이
[0~10] 다이스 + 자신 근력 보너스 + 자신 솜씨 보너스 - (상대 근력 보너스 + 상대 체력 보너스) 라고 보시면 OK.
마법공격 판정의 경우는 데미지 계산이
[0~10] 다이스 + 자신 마력 보너스 + 자신 의지 보너스 라고 보시면 OK입니다.
▲===============================================================================================================================▲
/⌒\//⌒\
―‐{―‐
/. . . . . . . . . . . \ っ
r' . . . /. . . (@).ヽ. .  ̄\ っ
(._/. . . . .|.ヽ|. . ハ. . . |. . \ . |
/{__ノ...|.⌒八. . . / ⌒ヽ|. . . . |. .\_ノ}
(. . . /. . |/ 0 \._{ 0 /|. . . . . . .ノ―′
\.{. {. . Z_ぃ ぃ /. . 人_/ノ}
ー=ィヽ|`ーイ r ┐≦-イ/////|´
(/人 乂_ノ イ/,N⌒)ノ
ヽ}≧=‐=≦⌒7__
_ /{{\/}}´‐‐‐‐‐\
r‐( \ ‐ゞ='ヾ〃 ‐‐‐‐‐‐‐}
( }‐/-、‐‐‐‐‐‐/‐‐}_
(⌒ヽ ノ、乂 ⌒ヽ_/‐‐_r┴ヽ
( \__)イ /  ̄> _ `⌒´ _ノ
`ー'ー\ / `丁二「´
▼=======[YYD]======================================================================================================▼
그러니까 각 스탯이 0~4는 보너스가 0 / 5~9는 1 / 10~14는 2 / 15~19는 3..
수치가 이런 느낌으로 있다고 생각하면 OK입니다..
▲===============================================================================================================================▲
_ _
/⌒\/⌒\
} ___
/ ̄ ̄ ̄`ヽ.\
/ ̄. . . . . . . . .\. . \
/. . /. . /. /. . |. |. . .|. .\.\_ノ}
. . . / . . |. . . /. l. |. (@). . . . ーく
、_/. . . |. . . .|. . /|. .ヽ|. . . ハ. . |. . . |
__ |. . . . . . . .|. /⌒. . . . . /⌒|. .|. . . |
/. /)ノ|ノ. . . . . . .|/ィ乏㍉. . | 乏㍉ノ. . . ヽノ}
〈ー=≦. . . /| . . . 《 Vソ \| Vソ 八. . .\.ノ
丶._._._._/. |. . .|\>"" ′ ""/イ. . .|
ー=≦. . . .\._> .:i:i:i:ハ. . |
/./{. . ハ. }:i从> ‘ ’ イ从/ _).ノ
|/ \{ }ノ/r(\'//≧≦/ハ/
_/ <` \__ /∨z__
/ ̄ ̄ ̄___V___‐\
/‐‐‐‐‐‐‐{::{ ̄ ̄{:::} ̄ ̄}:::}‐‐}
ノ‐‐‐‐‐‐‐ {::{‐‐‐/:ハ:ヽ‐‐ノ::ノ‐‐\
▼=======[YYD]======================================================================================================▼
물리공격 판정의 경우는 데미지 계산이
[0~10] 다이스 + 자신 근력 보너스 + 자신 솜씨 보너스 - (상대 근력 보너스 + 상대 체력 보너스) 라고 보시면 OK.
마법공격 판정의 경우는 데미지 계산이
[0~10] 다이스 + 자신 마력 보너스 + 자신 의지 보너스 라고 보시면 OK입니다.
▲===============================================================================================================================▲
2025년 2월 24일 (월) 오후 07:55:11
아하
2025년 2월 24일 (월) 오후 07:56:07
-、 , ― 、
/⌒\//⌒\
―‐{―‐
/. . . . . . . . . . . \ っ
r' . . . /. . . (@).ヽ. .  ̄\ っ
(._/. . . . .|.ヽ|. . ハ. . . |. . \ . |
/{__ノ...|.⌒八. . . / ⌒ヽ|. . . . |. .\_ノ}
(. . . /. . |/ 0 \._{ 0 /|. . . . . . .ノ―′
\.{. {. . Z_ぃ ぃ /. . 人_/ノ}
ー=ィヽ|`ーイ r ┐≦-イ/////|´
(/人 乂_ノ イ/,N⌒)ノ
ヽ}≧=‐=≦⌒7__
_ /{{\/}}´‐‐‐‐‐\
r‐( \ ‐ゞ='ヾ〃 ‐‐‐‐‐‐‐}
( }‐/-、‐‐‐‐‐‐/‐‐}_
(⌒ヽ ノ、乂 ⌒ヽ_/‐‐_r┴ヽ
( \__)イ /  ̄> _ `⌒´ _ノ
`ー'ー\ / `丁二「´
▼=======[YYD]======================================================================================================▼
>>300 1은 무조건 실패이며, 0은 무조건 성공이라 보면 OK입니다.
>>301 일상적일 때도 유용하게 쓸 수 있도록 만들 생각입니다만... 안 되면 어쩔 수 없다는 걸로.
▲===============================================================================================================================▲
/⌒\//⌒\
―‐{―‐
/. . . . . . . . . . . \ っ
r' . . . /. . . (@).ヽ. .  ̄\ っ
(._/. . . . .|.ヽ|. . ハ. . . |. . \ . |
/{__ノ...|.⌒八. . . / ⌒ヽ|. . . . |. .\_ノ}
(. . . /. . |/ 0 \._{ 0 /|. . . . . . .ノ―′
\.{. {. . Z_ぃ ぃ /. . 人_/ノ}
ー=ィヽ|`ーイ r ┐≦-イ/////|´
(/人 乂_ノ イ/,N⌒)ノ
ヽ}≧=‐=≦⌒7__
_ /{{\/}}´‐‐‐‐‐\
r‐( \ ‐ゞ='ヾ〃 ‐‐‐‐‐‐‐}
( }‐/-、‐‐‐‐‐‐/‐‐}_
(⌒ヽ ノ、乂 ⌒ヽ_/‐‐_r┴ヽ
( \__)イ /  ̄> _ `⌒´ _ノ
`ー'ー\ / `丁二「´
▼=======[YYD]======================================================================================================▼
>>300 1은 무조건 실패이며, 0은 무조건 성공이라 보면 OK입니다.
>>301 일상적일 때도 유용하게 쓸 수 있도록 만들 생각입니다만... 안 되면 어쩔 수 없다는 걸로.
▲===============================================================================================================================▲
2025년 2월 24일 (월) 오후 07:57:21
아하
2025년 2월 24일 (월) 오후 07:58:17
체력 보너스가 들어간 이유가 압도적 강자에게 이길 확률을 줄어들게 하는건가요?
2025년 2월 24일 (월) 오후 07:58:45
_ _
/⌒\/⌒\
} ___
/ ̄ ̄ ̄`ヽ.\
/ ̄. . . . . . . . .\. . \
/. . /. . /. /. . |. |. . .|. .\.\_ノ}
. . . / . . |. . . /. l. |. (@). . . . ーく
、_/. . . |. . . .|. . /|. .ヽ|. . . ハ. . |. . . |
__ |. . . . . . . .|. /⌒. . . . . /⌒|. .|. . . |
/. /)ノ|ノ. . . . . . .|/ィ乏㍉. . | 乏㍉ノ. . . ヽノ}
〈ー=≦. . . /| . . . 《 Vソ \| Vソ 八. . .\.ノ
丶._._._._/. |. . .|\>"" ′ ""/イ. . .|
ー=≦. . . .\._> .:i:i:i:ハ. . |
/./{. . ハ. }:i从> ‘ ’ イ从/ _).ノ
|/ \{ }ノ/r(\'//≧≦/ハ/
_/ <` \__ /∨z__
/ ̄ ̄ ̄___V___‐\
/‐‐‐‐‐‐‐{::{ ̄ ̄{:::} ̄ ̄}:::}‐‐}
ノ‐‐‐‐‐‐‐ {::{‐‐‐/:ハ:ヽ‐‐ノ::ノ‐‐\
▼=======[YYD]======================================================================================================▼
>>306 ??? 어... 무슨 말인가요??
▲===============================================================================================================================▲
/⌒\/⌒\
} ___
/ ̄ ̄ ̄`ヽ.\
/ ̄. . . . . . . . .\. . \
/. . /. . /. /. . |. |. . .|. .\.\_ノ}
. . . / . . |. . . /. l. |. (@). . . . ーく
、_/. . . |. . . .|. . /|. .ヽ|. . . ハ. . |. . . |
__ |. . . . . . . .|. /⌒. . . . . /⌒|. .|. . . |
/. /)ノ|ノ. . . . . . .|/ィ乏㍉. . | 乏㍉ノ. . . ヽノ}
〈ー=≦. . . /| . . . 《 Vソ \| Vソ 八. . .\.ノ
丶._._._._/. |. . .|\>"" ′ ""/イ. . .|
ー=≦. . . .\._> .:i:i:i:ハ. . |
/./{. . ハ. }:i从> ‘ ’ イ从/ _).ノ
|/ \{ }ノ/r(\'//≧≦/ハ/
_/ <` \__ /∨z__
/ ̄ ̄ ̄___V___‐\
/‐‐‐‐‐‐‐{::{ ̄ ̄{:::} ̄ ̄}:::}‐‐}
ノ‐‐‐‐‐‐‐ {::{‐‐‐/:ハ:ヽ‐‐ノ::ノ‐‐\
▼=======[YYD]======================================================================================================▼
>>306 ??? 어... 무슨 말인가요??
▲===============================================================================================================================▲
2025년 2월 24일 (월) 오후 07:59:36
ㅊㅋ
2025년 2월 24일 (월) 오후 08:00:41
물리 대미지 판정에 체력 보너스가 들어간 이유가 막 여명경 같은 보스에게 초보자 이길 가능성을 줄여주는 건가요 라거 말하려고 했어요
2025년 2월 24일 (월) 오후 08:01:25
/⌒\ /⌒\
// ̄ ̄\ .// ̄ ̄\
/´ __\ /' __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l'⌒\/.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__,
|. . \イ. . . . . . .|. . . . . . . . .|rvーv.、|. . . |. . . |. 、._ノ
|. . . . ノ. . . . . . ../|. . . . . . . . .|ヒ(爻)メ|. . . |. . . |. .|
八 . . /| . . . |―/-|-. . . . . . . .|(乂乂)|. . . |. . . |. .|
ヽ/. | . . . |. / ヽ. . . . |. -/―‐- . |. . . |. . . |. .\
__ノ. . | . . . |/竿ぅュ-、. . .| ノ___\_..|. . . |. . .八. . .}
⌒7. . .| . . . |( ∨ソ ). ノ( Vソ ̄Υ.|. . .八 . . . ) . |
|. . ∧. . . |/{""  ̄ ⌒ ___ノ'. . /. . ). /|. )ノ
\.{ \...|込、 ""/イ. ./). ./ノイ
` /\ 个 /二\ ィ/ ⌒ \
/ ̄\ | ´二 〉‐< /} / }
{ ̄\ \ | 「_八_// ./ /‐\
|‐‐‐‐\ \_| .ノ======/_/ /‐‐‐‐‐|
∨ ‐‐‐‐\ /\_ /| \ ・ /´ イ‐‐l‐‐‐‐‐|
}‐‐ / ̄八  ̄〉≧丶/_-<‐‐‐‐‐\‐‐‐|
/‐イ‐‐‐‐‐‐ >―イ‐‐/::::|\:::::::\‐‐ニ‐∨ー‐\
/´‐/‐‐‐‐‐‐‐‐‐‐‐ }ー/::::: |‐‐|::: /‐‐‐‐‐‐|‐‐‐‐‐|
人 ‐{‐‐‐‐‐‐‐‐‐‐ /./:::::::: |‐‐|::/‐‐‐‐‐‐‐‐|‐‐‐‐‐|
▼=======[YYD]======================================================================================================▼
비슷합니다. 강캐보정이죠. 강캐는 강캐답게 보정이라던가 있어야 하니까.
▲===============================================================================================================================▲
// ̄ ̄\ .// ̄ ̄\
/´ __\ /' __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l'⌒\/.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__,
|. . \イ. . . . . . .|. . . . . . . . .|rvーv.、|. . . |. . . |. 、._ノ
|. . . . ノ. . . . . . ../|. . . . . . . . .|ヒ(爻)メ|. . . |. . . |. .|
八 . . /| . . . |―/-|-. . . . . . . .|(乂乂)|. . . |. . . |. .|
ヽ/. | . . . |. / ヽ. . . . |. -/―‐- . |. . . |. . . |. .\
__ノ. . | . . . |/竿ぅュ-、. . .| ノ___\_..|. . . |. . .八. . .}
⌒7. . .| . . . |( ∨ソ ). ノ( Vソ ̄Υ.|. . .八 . . . ) . |
|. . ∧. . . |/{""  ̄ ⌒ ___ノ'. . /. . ). /|. )ノ
\.{ \...|込、 ""/イ. ./). ./ノイ
` /\ 个 /二\ ィ/ ⌒ \
/ ̄\ | ´二 〉‐< /} / }
{ ̄\ \ | 「_八_// ./ /‐\
|‐‐‐‐\ \_| .ノ======/_/ /‐‐‐‐‐|
∨ ‐‐‐‐\ /\_ /| \ ・ /´ イ‐‐l‐‐‐‐‐|
}‐‐ / ̄八  ̄〉≧丶/_-<‐‐‐‐‐\‐‐‐|
/‐イ‐‐‐‐‐‐ >―イ‐‐/::::|\:::::::\‐‐ニ‐∨ー‐\
/´‐/‐‐‐‐‐‐‐‐‐‐‐ }ー/::::: |‐‐|::: /‐‐‐‐‐‐|‐‐‐‐‐|
人 ‐{‐‐‐‐‐‐‐‐‐‐ /./:::::::: |‐‐|::/‐‐‐‐‐‐‐‐|‐‐‐‐‐|
▼=======[YYD]======================================================================================================▼
비슷합니다. 강캐보정이죠. 강캐는 강캐답게 보정이라던가 있어야 하니까.
▲===============================================================================================================================▲
2025년 2월 24일 (월) 오후 08:02:11
저도 그렇게 생각해요
2025년 2월 24일 (월) 오후 08:02:18
인정
2025년 2월 24일 (월) 오후 08:04:41
/. . . . . . /. . . . . .|._r(乂)、. . . . . . .ヽ
___ /. . . . . . . /. . . . . . .|(ニィ斥ニ). . |. . . . .|
.' lヽ::`/. . . . . . ._/_.. . . . . . .|(ニ乂シニ). .|. . . |. \__ノ}
/ . | ∨ . . . . . ´/{. .` . . . . ./ 、レレレ' |. . .|. . . |\__ノ
/. . ..ヽ/ . . . . . /__、. . . . ./ ⌒\. . .|. . .|. . . |\
八. . ..../.|. . . . .|/〃 ノ/}\ . / ⌒ぅsx、|/. .|. . .∧/}
\./. .|. . .l . ( ヒソ )_)ノ ノハヾ/. . .|. . . . ∨
ノ\..|. . .|\|" ―‐ ⌒( ヒソノ´ . . |. . . . . .\
)人 . |//{ ― / . . . . . . . \. . . |
/'⌒ヽ.|/込、  ̄/. . /\. .| .| }. . .|
ノ)/ハ\ ` .イ{. . ////)ノ .| } /
(//{ ∨{\___ ヽ{. //)ノ )ソ|ノ ´
ヽ|___/ ̄}__//|/\ ′
_/ ̄| / /{ / ≧s。__
/‐‐‐‐| |、_/・|__/ //⌒ヽ
/‐‐‐‐‐| |=====x/ //‐‐‐‐‐|
./‐‐‐‐‐‐| | ・ / //ー‐‐‐‐‐‐|
▼=======[YYD]======================================================================================================▼
판정은 일상 생활에 쓸 것은 일단 제쳐두고서 설명에 들어가자면
HP = 레벨 * 3 + 체력수치
MP = 레벨 * 2 + 의지수치
선제판정과 공격 판정에 대해서는 앞에서 이야기 했으니까 배제하고...
▲===============================================================================================================================▲
_ __
/⌒ヽ//⌒
__/ ̄ ̄ |/  ̄.-、
/. . . . . . ../. . . . . . ̄\
_/. . . / . /. ../.|. . . . l. . . .|
/. /|. . . . . . . .|. ./. ハ. . .(@). . .|
八. (_|/. . . . . .|..ィ灯 ∨ /|. . . \_,
\__∠. . . .|V リ ∨灯. .| ̄
/八|. . . ハ. .ト.〉"" リ |/.|
)ノ)ノト∨ "ノ.ノ
/ ̄ ̄ ̄ ̄≧:... __^_/「
/_________/ ̄ニニニニ| ).ノ)ノ
/~ ̄ ̄ ̄ニニニニニニニニ|´ ´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イ
/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二}
▼=======[YYD]======================================================================================================▼
물리 공격과 달리 마법 공격의 경우는 상대의 방어가 없는 이유는
마법 공격은 MP를 소모하기 때문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MP가 부족하면 마법 공격이 불가합니다.
▲===============================================================================================================================▲
___ /. . . . . . . /. . . . . . .|(ニィ斥ニ). . |. . . . .|
.' lヽ::`/. . . . . . ._/_.. . . . . . .|(ニ乂シニ). .|. . . |. \__ノ}
/ . | ∨ . . . . . ´/{. .` . . . . ./ 、レレレ' |. . .|. . . |\__ノ
/. . ..ヽ/ . . . . . /__、. . . . ./ ⌒\. . .|. . .|. . . |\
八. . ..../.|. . . . .|/〃 ノ/}\ . / ⌒ぅsx、|/. .|. . .∧/}
\./. .|. . .l . ( ヒソ )_)ノ ノハヾ/. . .|. . . . ∨
ノ\..|. . .|\|" ―‐ ⌒( ヒソノ´ . . |. . . . . .\
)人 . |//{ ― / . . . . . . . \. . . |
/'⌒ヽ.|/込、  ̄/. . /\. .| .| }. . .|
ノ)/ハ\ ` .イ{. . ////)ノ .| } /
(//{ ∨{\___ ヽ{. //)ノ )ソ|ノ ´
ヽ|___/ ̄}__//|/\ ′
_/ ̄| / /{ / ≧s。__
/‐‐‐‐| |、_/・|__/ //⌒ヽ
/‐‐‐‐‐| |=====x/ //‐‐‐‐‐|
./‐‐‐‐‐‐| | ・ / //ー‐‐‐‐‐‐|
▼=======[YYD]======================================================================================================▼
판정은 일상 생활에 쓸 것은 일단 제쳐두고서 설명에 들어가자면
HP = 레벨 * 3 + 체력수치
MP = 레벨 * 2 + 의지수치
선제판정과 공격 판정에 대해서는 앞에서 이야기 했으니까 배제하고...
▲===============================================================================================================================▲
_ __
/⌒ヽ//⌒
__/ ̄ ̄ |/  ̄.-、
/. . . . . . ../. . . . . . ̄\
_/. . . / . /. ../.|. . . . l. . . .|
/. /|. . . . . . . .|. ./. ハ. . .(@). . .|
八. (_|/. . . . . .|..ィ灯 ∨ /|. . . \_,
\__∠. . . .|V リ ∨灯. .| ̄
/八|. . . ハ. .ト.〉"" リ |/.|
)ノ)ノト∨ "ノ.ノ
/ ̄ ̄ ̄ ̄≧:... __^_/「
/_________/ ̄ニニニニ| ).ノ)ノ
/~ ̄ ̄ ̄ニニニニニニニニ|´ ´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イ
/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二}
▼=======[YYD]======================================================================================================▼
물리 공격과 달리 마법 공격의 경우는 상대의 방어가 없는 이유는
마법 공격은 MP를 소모하기 때문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MP가 부족하면 마법 공격이 불가합니다.
▲===============================================================================================================================▲
2025년 2월 24일 (월) 오후 08:05:00
아하
2025년 2월 24일 (월) 오후 08:05:12
그렇군
2025년 2월 24일 (월) 오후 08:05:52
/. . . . . . /. . . . . .|._r(乂)、. . . . . . .ヽ
___ /. . . . . . . /. . . . . . .|(ニィ斥ニ). . |. . . . .|
.' lヽ::`/. . . . . . ._/_.. . . . . . .|(ニ乂シニ). .|. . . |. \__ノ}
/ . | ∨ . . . . . ´/{. .` . . . . ./ 、レレレ' |. . .|. . . |\__ノ
/. . ..ヽ/ . . . . . /__、. . . . ./ ⌒\. . .|. . .|. . . |\
八. . ..../.|. . . . .|/〃 ノ/}\ . / ⌒ぅsx、|/. .|. . .∧/}
\./. .|. . .l . ( ヒソ )_)ノ ノハヾ/. . .|. . . . ∨
ノ\..|. . .|\|" ―‐ ⌒( ヒソノ´ . . |. . . . . .\
)人 . |//{ ― / . . . . . . . \. . . |
/'⌒ヽ.|/込、  ̄/. . /\. .| .| }. . .|
ノ)/ハ\ ` .イ{. . ////)ノ .| } /
(//{ ∨{\___ ヽ{. //)ノ )ソ|ノ ´
ヽ|___/ ̄}__//|/\ ′
_/ ̄| / /{ / ≧s。__
/‐‐‐‐| |、_/・|__/ //⌒ヽ
/‐‐‐‐‐| |=====x/ //‐‐‐‐‐|
./‐‐‐‐‐‐| | ・ / //ー‐‐‐‐‐‐|
▼=======[YYD]======================================================================================================▼
솔직히 명중판정이라던가도 넣을까 했는데... 아무리 그래도 거기까지 판정 들어가는 건 싫죠???
▲===============================================================================================================================▲
___ /. . . . . . . /. . . . . . .|(ニィ斥ニ). . |. . . . .|
.' lヽ::`/. . . . . . ._/_.. . . . . . .|(ニ乂シニ). .|. . . |. \__ノ}
/ . | ∨ . . . . . ´/{. .` . . . . ./ 、レレレ' |. . .|. . . |\__ノ
/. . ..ヽ/ . . . . . /__、. . . . ./ ⌒\. . .|. . .|. . . |\
八. . ..../.|. . . . .|/〃 ノ/}\ . / ⌒ぅsx、|/. .|. . .∧/}
\./. .|. . .l . ( ヒソ )_)ノ ノハヾ/. . .|. . . . ∨
ノ\..|. . .|\|" ―‐ ⌒( ヒソノ´ . . |. . . . . .\
)人 . |//{ ― / . . . . . . . \. . . |
/'⌒ヽ.|/込、  ̄/. . /\. .| .| }. . .|
ノ)/ハ\ ` .イ{. . ////)ノ .| } /
(//{ ∨{\___ ヽ{. //)ノ )ソ|ノ ´
ヽ|___/ ̄}__//|/\ ′
_/ ̄| / /{ / ≧s。__
/‐‐‐‐| |、_/・|__/ //⌒ヽ
/‐‐‐‐‐| |=====x/ //‐‐‐‐‐|
./‐‐‐‐‐‐| | ・ / //ー‐‐‐‐‐‐|
▼=======[YYD]======================================================================================================▼
솔직히 명중판정이라던가도 넣을까 했는데... 아무리 그래도 거기까지 판정 들어가는 건 싫죠???
▲===============================================================================================================================▲
2025년 2월 24일 (월) 오후 08:06:47
네
2025년 2월 24일 (월) 오후 08:07:34
네
2025년 2월 24일 (월) 오후 08:10:11
_ __
/⌒ヽ//⌒
__/ ̄ ̄ |/  ̄.-、
/. . . . . . ../. . . . . . ̄\
_/. . . / . /. ../.|. . . . l. . . .|
/. /|. . . . . . . .|. ./. ハ. . .(@). . .|
八. (_|/. . . . . .|..ィ灯 ∨ /|. . . \_,
\__∠. . . .|V リ ∨灯. .| ̄
/八|. . . ハ. .ト.〉"" リ |/.|
)ノ)ノト∨ "ノ.ノ
/ ̄ ̄ ̄ ̄≧:... __^_/「
/_________/ ̄ニニニニ| ).ノ)ノ
/~ ̄ ̄ ̄ニニニニニニニニ|´ ´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イ
/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二}
▼=======[YYD]======================================================================================================▼
ok. 그러면 명중판정은 넣지 않는 걸로 하고, 다음은 스킬에 대해서인데...
여기서 스킬은 기본적으로 패시브에 가까운건 뭐, 다들 아시죠??
애초에 액티브라기에는 전투 자체가 순수 다이스대결이고.
▲===============================================================================================================================▲
/⌒ヽ//⌒
__/ ̄ ̄ |/  ̄.-、
/. . . . . . ../. . . . . . ̄\
_/. . . / . /. ../.|. . . . l. . . .|
/. /|. . . . . . . .|. ./. ハ. . .(@). . .|
八. (_|/. . . . . .|..ィ灯 ∨ /|. . . \_,
\__∠. . . .|V リ ∨灯. .| ̄
/八|. . . ハ. .ト.〉"" リ |/.|
)ノ)ノト∨ "ノ.ノ
/ ̄ ̄ ̄ ̄≧:... __^_/「
/_________/ ̄ニニニニ| ).ノ)ノ
/~ ̄ ̄ ̄ニニニニニニニニ|´ ´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イ
/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二}
▼=======[YYD]======================================================================================================▼
ok. 그러면 명중판정은 넣지 않는 걸로 하고, 다음은 스킬에 대해서인데...
여기서 스킬은 기본적으로 패시브에 가까운건 뭐, 다들 아시죠??
애초에 액티브라기에는 전투 자체가 순수 다이스대결이고.
▲===============================================================================================================================▲
2025년 2월 24일 (월) 오후 08:11:31
네
2025년 2월 24일 (월) 오후 08:11:40
저도 좋아요
2025년 2월 24일 (월) 오후 08:16:26
/. . . . . . /. . . . . .|._r(乂)、. . . . . . .ヽ
___ /. . . . . . . /. . . . . . .|(ニィ斥ニ). . |. . . . .|
.' lヽ::`/. . . . . . ._/_.. . . . . . .|(ニ乂シニ). .|. . . |. \__ノ}
/ . | ∨ . . . . . ´/{. .` . . . . ./ 、レレレ' |. . .|. . . |\__ノ
/. . ..ヽ/ . . . . . /__、. . . . ./ ⌒\. . .|. . .|. . . |\
八. . ..../.|. . . . .|/〃 ノ/}\ . / ⌒ぅsx、|/. .|. . .∧/}
\./. .|. . .l . ( ヒソ )_)ノ ノハヾ/. . .|. . . . ∨
ノ\..|. . .|\|" ―‐ ⌒( ヒソノ´ . . |. . . . . .\
)人 . |//{ ― / . . . . . . . \. . . |
/'⌒ヽ.|/込、  ̄/. . /\. .| .| }. . .|
ノ)/ハ\ ` .イ{. . ////)ノ .| } /
(//{ ∨{\___ ヽ{. //)ノ )ソ|ノ ´
ヽ|___/ ̄}__//|/\ ′
_/ ̄| / /{ / ≧s。__
/‐‐‐‐| |、_/・|__/ //⌒ヽ
/‐‐‐‐‐| |=====x/ //‐‐‐‐‐|
./‐‐‐‐‐‐| | ・ / //ー‐‐‐‐‐‐|
▼=======[YYD]======================================================================================================▼
다만 전투에서 스킬은 매우 중요하고, 당연히 네임드 들은 다들 가지고 있습니다.
그 중 대표적으로 한 명만 예시를 보여주자면..
▲===============================================================================================================================▲
_
_ _ //-=='^-_. ‐┐
 ̄ " '' ア" { (_,,.、、.,,_ ヽ寸
__ /: /: :/i: ヽ-=- _
`)ヽ⌒ヽー/: :./`` i_| |:.|: :i _ ヽ
. ⌒~く ̄,',',',',',',' /{i/i/ 气ぃヽ-|: :|7''〈_ ┌┬─-, - - - -─ ┐
フ,',',',',',',_Ⅶ={{ 、 _ `/:ノ;/ー,',く_ └┴─-)三三r──┘
/''^~ ̄_、‐人 込、_ イ/',',',__,','⌒ヽ_ _ -ニ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ムー────────┐
_,.、 -‐''"´_ _ } _ノ''"´{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 ̄ ̄ ̄ ̄ ̄ ̄ ̄ ̄ ̄
. _,.、 -‐''"´ : : : : _、‐''゛.../ }::::::/.{ .|ニニニニニ_ -===\二二二/
//7 .// : / .: |/- _ L二二二二」_/ ./{ /ー┴/┘
// / ///:. :i ィ人 . .: | ./:.i:.ハ \ノ\::::::::::ヽ  ̄~'/└{'/
. / / (///:::i |: i Y´ ..:::: 人, ' : :| : |::::::::::::::::\::::::::Vー _  ̄ ̄-‐……‐-ミ
. { ./ /:::{ { :∧:.:|: 〉''"´ 三≧/ノi .:/| : |::::::::::::::::::::i::::::::::V/:::: ̄´´""''~ ,,_:::::::``~、、
//:::::八(::::::::/|ニニニニニ|:::::::|/:::|: /::::::::::::::::: ∧::::::::::V/:::::::::::::::::::::::::ノ;';""ノ_::::::::: \
. //:::::::::::::::::/{vイニニニニニ|:::: /::::/::::::::::::::::::::::/∧:::::::::マ ̄`ー- -‐''"´::::Vノ,',ヽ` 、:::: ヽ
. ./::::::::::::::::::::|\>ニニニ_ニニ|=_:::::/:::::::::::::::::::::::::::::::/∧:::::::::::ヽ::::::::::::::``丶、: |,',',','く_::::ヽ:::::V/
i{::::::::::::::::::: └'ニニニニニニハニ_:::{(::::::::::::::::::::::::::::::::::::: `ー- _:}:::::::::::::::::::::::::::|,',',',',',〈_./∧:::V/
|::::::::::::::::::::::::|i|ニニニニニニニ|ニ_::::::::::::::::::::::::::::::::::::::::::::::::::::::::::`ー───'"´⌒ヽ,',(_ /∧::}
|::::::::::::::::::::::::|i|ニニニニニニニ|寸L:::::::::::_ -=- _::::::::::::::::::::::::::::::::::::::::::::::::::::::: /^ ⌒ヽ ∧}
|::::::::::::::::::::::::|i|Ⅶiニニニニニニ| \_''"´ ``丶、::::::::::::::::::::::::::::::::::::::::/ .}
∧:::::::::::::::::::::::|| Ⅵニニニニニi| Ⅶ_ `~'ー- ___,,..、‐''゛
. /∧:::::::::::::::::::::∧ Ⅵニニニニ_」. ‘,
. /∧:::::::::::::::::::::|∧ \_ イニ厶. ‘,
/∧::::::::::::::::/|ニム |- ̄ ヽ_ ‘i,
. \::::::: 〔.  ̄| ‘,. 込、 `ヽ
\_〔:.. | 〔_ 沁 、 .V/
_〕 〔_ 沁 、 V/
_〕 〔_ 沁、 V/
_〕_〔_ 沁、 `、
_〕i:i:i〔_ 沁、 .V/
_〕 ̄〔_ /∧ V/
| 〔_ /∧ V/
/ |三三三三三ニ=- _.i| V/___
. ─=ニニ三三iL____/|: 三三三三三三三 |i j{三三三ニニニ=─‐
-=ニ三三|ニニ/.: 三三三三三三三 Ⅵ三|三三ニニ=-
-=ニ三Ⅵニ/: 三三三三三三三三 Ⅵi:」ニニ=-
─=ニニ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ニニニニ=─
 ̄ ̄ ̄ ̄ ̄ ̄ ̄ ̄ ̄ ̄ ̄ ̄
▼=======[YYD]======================================================================================================▼
선제공격 - 이 캐릭터가 전장에 서 있을 경우 같은 종류의 스킬이 상대진영에 없는 한 무조건 선제권을 가져간다.
2회행동 - 이 캐릭터는 선제권을 가져간 턴에 한해서 2회 행동하는 것이 가능하다.
연격 - 상대에게 데미지를 줬을 경우 그 상대에게 다시 한번 데미지를 주는 것이 가능하다.
디코이 - 적에게 받은 데미지가 자신의 남은 HP보다 높을 경우 발동한다. 특수한 상황이 아닌 한 전투에서 무조건 이탈한다.
▲===============================================================================================================================▲
___ /. . . . . . . /. . . . . . .|(ニィ斥ニ). . |. . . . .|
.' lヽ::`/. . . . . . ._/_.. . . . . . .|(ニ乂シニ). .|. . . |. \__ノ}
/ . | ∨ . . . . . ´/{. .` . . . . ./ 、レレレ' |. . .|. . . |\__ノ
/. . ..ヽ/ . . . . . /__、. . . . ./ ⌒\. . .|. . .|. . . |\
八. . ..../.|. . . . .|/〃 ノ/}\ . / ⌒ぅsx、|/. .|. . .∧/}
\./. .|. . .l . ( ヒソ )_)ノ ノハヾ/. . .|. . . . ∨
ノ\..|. . .|\|" ―‐ ⌒( ヒソノ´ . . |. . . . . .\
)人 . |//{ ― / . . . . . . . \. . . |
/'⌒ヽ.|/込、  ̄/. . /\. .| .| }. . .|
ノ)/ハ\ ` .イ{. . ////)ノ .| } /
(//{ ∨{\___ ヽ{. //)ノ )ソ|ノ ´
ヽ|___/ ̄}__//|/\ ′
_/ ̄| / /{ / ≧s。__
/‐‐‐‐| |、_/・|__/ //⌒ヽ
/‐‐‐‐‐| |=====x/ //‐‐‐‐‐|
./‐‐‐‐‐‐| | ・ / //ー‐‐‐‐‐‐|
▼=======[YYD]======================================================================================================▼
다만 전투에서 스킬은 매우 중요하고, 당연히 네임드 들은 다들 가지고 있습니다.
그 중 대표적으로 한 명만 예시를 보여주자면..
▲===============================================================================================================================▲
_
_ _ //-=='^-_. ‐┐
 ̄ " '' ア" { (_,,.、、.,,_ ヽ寸
__ /: /: :/i: ヽ-=- _
`)ヽ⌒ヽー/: :./`` i_| |:.|: :i _ ヽ
. ⌒~く ̄,',',',',',',' /{i/i/ 气ぃヽ-|: :|7''〈_ ┌┬─-, - - - -─ ┐
フ,',',',',',',_Ⅶ={{ 、 _ `/:ノ;/ー,',く_ └┴─-)三三r──┘
/''^~ ̄_、‐人 込、_ イ/',',',__,','⌒ヽ_ _ -ニ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ムー────────┐
_,.、 -‐''"´_ _ } _ノ''"´{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 ̄ ̄ ̄ ̄ ̄ ̄ ̄ ̄ ̄
. _,.、 -‐''"´ : : : : _、‐''゛.../ }::::::/.{ .|ニニニニニ_ -===\二二二/
//7 .// : / .: |/- _ L二二二二」_/ ./{ /ー┴/┘
// / ///:. :i ィ人 . .: | ./:.i:.ハ \ノ\::::::::::ヽ  ̄~'/└{'/
. / / (///:::i |: i Y´ ..:::: 人, ' : :| : |::::::::::::::::\::::::::Vー _  ̄ ̄-‐……‐-ミ
. { ./ /:::{ { :∧:.:|: 〉''"´ 三≧/ノi .:/| : |::::::::::::::::::::i::::::::::V/:::: ̄´´""''~ ,,_:::::::``~、、
//:::::八(::::::::/|ニニニニニ|:::::::|/:::|: /::::::::::::::::: ∧::::::::::V/:::::::::::::::::::::::::ノ;';""ノ_::::::::: \
. //:::::::::::::::::/{vイニニニニニ|:::: /::::/::::::::::::::::::::::/∧:::::::::マ ̄`ー- -‐''"´::::Vノ,',ヽ` 、:::: ヽ
. ./::::::::::::::::::::|\>ニニニ_ニニ|=_:::::/:::::::::::::::::::::::::::::::/∧:::::::::::ヽ::::::::::::::``丶、: |,',',','く_::::ヽ:::::V/
i{::::::::::::::::::: └'ニニニニニニハニ_:::{(::::::::::::::::::::::::::::::::::::: `ー- _:}:::::::::::::::::::::::::::|,',',',',',〈_./∧:::V/
|::::::::::::::::::::::::|i|ニニニニニニニ|ニ_::::::::::::::::::::::::::::::::::::::::::::::::::::::::::`ー───'"´⌒ヽ,',(_ /∧::}
|::::::::::::::::::::::::|i|ニニニニニニニ|寸L:::::::::::_ -=- _::::::::::::::::::::::::::::::::::::::::::::::::::::::: /^ ⌒ヽ ∧}
|::::::::::::::::::::::::|i|Ⅶiニニニニニニ| \_''"´ ``丶、::::::::::::::::::::::::::::::::::::::::/ .}
∧:::::::::::::::::::::::|| Ⅵニニニニニi| Ⅶ_ `~'ー- ___,,..、‐''゛
. /∧:::::::::::::::::::::∧ Ⅵニニニニ_」. ‘,
. /∧:::::::::::::::::::::|∧ \_ イニ厶. ‘,
/∧::::::::::::::::/|ニム |- ̄ ヽ_ ‘i,
. \::::::: 〔.  ̄| ‘,. 込、 `ヽ
\_〔:.. | 〔_ 沁 、 .V/
_〕 〔_ 沁 、 V/
_〕 〔_ 沁、 V/
_〕_〔_ 沁、 `、
_〕i:i:i〔_ 沁、 .V/
_〕 ̄〔_ /∧ V/
| 〔_ /∧ V/
/ |三三三三三ニ=- _.i| V/___
. ─=ニニ三三iL____/|: 三三三三三三三 |i j{三三三ニニニ=─‐
-=ニ三三|ニニ/.: 三三三三三三三 Ⅵ三|三三ニニ=-
-=ニ三Ⅵニ/: 三三三三三三三三 Ⅵi:」ニニ=-
─=ニニ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ニニニニ=─
 ̄ ̄ ̄ ̄ ̄ ̄ ̄ ̄ ̄ ̄ ̄ ̄
▼=======[YYD]======================================================================================================▼
선제공격 - 이 캐릭터가 전장에 서 있을 경우 같은 종류의 스킬이 상대진영에 없는 한 무조건 선제권을 가져간다.
2회행동 - 이 캐릭터는 선제권을 가져간 턴에 한해서 2회 행동하는 것이 가능하다.
연격 - 상대에게 데미지를 줬을 경우 그 상대에게 다시 한번 데미지를 주는 것이 가능하다.
디코이 - 적에게 받은 데미지가 자신의 남은 HP보다 높을 경우 발동한다. 특수한 상황이 아닌 한 전투에서 무조건 이탈한다.
▲===============================================================================================================================▲
2025년 2월 24일 (월) 오후 08:16:46
오
2025년 2월 24일 (월) 오후 08:17:33
/. . . ..|. . /|. . . . . . . . ./'⌒ヽ. . . . .|. . . |. . . . |. .. ..|. . |
,__ /.l. . . . |. ⌒|ヽ . . /. . ./ ,ィf _)示ミx-|. . .. . . . ./. . . .|\|
/⌒ヽ) /. .|. . |. .|/ ,_\. . |. . . | {//,;} 》|. . . . . ../ . . . /
/{ /. . .|. . |. .| 〃㍉\|. . . | 乂zツ /. / . . . . . /レ
八. \ /. . . .|. . .\\ |/\| ///// //}. . . . /
丶. . . . . . . 人. . . .込⌒//// ―v‐、 、ー.´_.__/⌒)
 ̄ ̄ ̄ |/,\. .|'人_ / }  ̄/|/ ./―――
|///,\__ノ、 \ / / ′‐‐‐‐‐‐‐‐‐‐‐‐
☆ |//ハ////|\}iト  ̄ .イV ‐‐‐‐‐‐‐‐‐‐‐‐‐‐‐
|/ \|ヽ| ___〕iー‐< | ‐/::):\‐‐‐‐‐‐‐‐‐‐‐
/‐r―<‐\__|/: /::::::ノ‐‐‐‐‐‐‐‐‐‐‐
/‐‐‐{:::{\:::\‐‐‐/: /::::::/‐‐‐‐‐‐‐‐‐‐‐‐
▼=======[YYD]======================================================================================================▼
무조건 선제권 가져가서 한 턴에 4회 공격 날려버리는 흉악한 스킬트리.
▲===============================================================================================================================▲
,__ /.l. . . . |. ⌒|ヽ . . /. . ./ ,ィf _)示ミx-|. . .. . . . ./. . . .|\|
/⌒ヽ) /. .|. . |. .|/ ,_\. . |. . . | {//,;} 》|. . . . . ../ . . . /
/{ /. . .|. . |. .| 〃㍉\|. . . | 乂zツ /. / . . . . . /レ
八. \ /. . . .|. . .\\ |/\| ///// //}. . . . /
丶. . . . . . . 人. . . .込⌒//// ―v‐、 、ー.´_.__/⌒)
 ̄ ̄ ̄ |/,\. .|'人_ / }  ̄/|/ ./―――
|///,\__ノ、 \ / / ′‐‐‐‐‐‐‐‐‐‐‐‐
☆ |//ハ////|\}iト  ̄ .イV ‐‐‐‐‐‐‐‐‐‐‐‐‐‐‐
|/ \|ヽ| ___〕iー‐< | ‐/::):\‐‐‐‐‐‐‐‐‐‐‐
/‐r―<‐\__|/: /::::::ノ‐‐‐‐‐‐‐‐‐‐‐
/‐‐‐{:::{\:::\‐‐‐/: /::::::/‐‐‐‐‐‐‐‐‐‐‐‐
▼=======[YYD]======================================================================================================▼
무조건 선제권 가져가서 한 턴에 4회 공격 날려버리는 흉악한 스킬트리.
▲===============================================================================================================================▲
2025년 2월 24일 (월) 오후 08:17:35
아하
2025년 2월 24일 (월) 오후 08:17:51
이정돈 되야 행동대라는건가?
2025년 2월 24일 (월) 오후 08:18:35
이정도면 상위권 아닌가?
2025년 2월 24일 (월) 오후 08:18:42
제발 그럴길
2025년 2월 24일 (월) 오후 08:19:37
일단 무섭다
2025년 2월 24일 (월) 오후 08:20:08
그래도 아군이다
2025년 2월 24일 (월) 오후 08:20:29
/. . . . . . /. . . . . .|._r(乂)、. . . . . . .ヽ
___ /. . . . . . . /. . . . . . .|(ニィ斥ニ). . |. . . . .|
.' lヽ::`/. . . . . . ._/_.. . . . . . .|(ニ乂シニ). .|. . . |. \__ノ}
/ . | ∨ . . . . . ´/{. .` . . . . ./ 、レレレ' |. . .|. . . |\__ノ
/. . ..ヽ/ . . . . . /__、. . . . ./ ⌒\. . .|. . .|. . . |\
八. . ..../.|. . . . .|/〃 ノ/}\ . / ⌒ぅsx、|/. .|. . .∧/}
\./. .|. . .l . ( ヒソ )_)ノ ノハヾ/. . .|. . . . ∨
ノ\..|. . .|\|" ―‐ ⌒( ヒソノ´ . . |. . . . . .\
)人 . |//{ ― / . . . . . . . \. . . |
/'⌒ヽ.|/込、  ̄/. . /\. .| .| }. . .|
ノ)/ハ\ ` .イ{. . ////)ノ .| } /
(//{ ∨{\___ ヽ{. //)ノ )ソ|ノ ´
ヽ|___/ ̄}__//|/\ ′
_/ ̄| / /{ / ≧s。__
/‐‐‐‐| |、_/・|__/ //⌒ヽ
/‐‐‐‐‐| |=====x/ //‐‐‐‐‐|
./‐‐‐‐‐‐| | ・ / //ー‐‐‐‐‐‐|
▼=======[YYD]======================================================================================================▼
아루의 강함은 지금까지 나온 행동대 3명중에서 2위정도입니다.
나머지 애들 강함은 아직 나오지 않은 고로 나도 모르니까 패스.
그럼 얘보다 강한 화룡공주 스킬세트가 어떻냐면..
▲===============================================================================================================================▲
___ /. . . . . . . /. . . . . . .|(ニィ斥ニ). . |. . . . .|
.' lヽ::`/. . . . . . ._/_.. . . . . . .|(ニ乂シニ). .|. . . |. \__ノ}
/ . | ∨ . . . . . ´/{. .` . . . . ./ 、レレレ' |. . .|. . . |\__ノ
/. . ..ヽ/ . . . . . /__、. . . . ./ ⌒\. . .|. . .|. . . |\
八. . ..../.|. . . . .|/〃 ノ/}\ . / ⌒ぅsx、|/. .|. . .∧/}
\./. .|. . .l . ( ヒソ )_)ノ ノハヾ/. . .|. . . . ∨
ノ\..|. . .|\|" ―‐ ⌒( ヒソノ´ . . |. . . . . .\
)人 . |//{ ― / . . . . . . . \. . . |
/'⌒ヽ.|/込、  ̄/. . /\. .| .| }. . .|
ノ)/ハ\ ` .イ{. . ////)ノ .| } /
(//{ ∨{\___ ヽ{. //)ノ )ソ|ノ ´
ヽ|___/ ̄}__//|/\ ′
_/ ̄| / /{ / ≧s。__
/‐‐‐‐| |、_/・|__/ //⌒ヽ
/‐‐‐‐‐| |=====x/ //‐‐‐‐‐|
./‐‐‐‐‐‐| | ・ / //ー‐‐‐‐‐‐|
▼=======[YYD]======================================================================================================▼
아루의 강함은 지금까지 나온 행동대 3명중에서 2위정도입니다.
나머지 애들 강함은 아직 나오지 않은 고로 나도 모르니까 패스.
그럼 얘보다 강한 화룡공주 스킬세트가 어떻냐면..
▲===============================================================================================================================▲
2025년 2월 24일 (월) 오후 08:21:07
루미아가 최약체군
2025년 2월 24일 (월) 오후 08:21:24
그래도 엄청날 정도로 차이가 나지않겠지
2025년 2월 24일 (월) 오후 08:23:07
애초에 어장주가 헌x헌식 파워 밸런스라고 했으니까 말이지
2025년 2월 24일 (월) 오후 08:23:19
아하
2025년 2월 24일 (월) 오후 08:25:05
/ ,..- ..,_ ',V
//, ィ" . . . . . . . . `.丶 ', V
/ /,>ァ. . . . . . .'.". . . . . . ', V
, ' イ" /. . . ., '. . . . . . . .ヘ、. .i V
/ // . . . //. . . .; . .i. . .ヘ.ヾ、. ヽ
V. 7 . ,' . . . //. ,.. . ,'. . .| . l. .ヘ `丶 .V
ヾーV /. .: i T¨7ナ|. i . /;.厂l厂「.!. ヽ i
, ',>_、 {. .i. rf云ミxl从イ/-f云ミx、_. . .ト ノ
, '. .l-_-_`l. .ヘ:. 迅炒 迅炒/. . .∥ '"ニ≠
, '. . . |__シ-ハ . . ', ' /ィ. イ.∥ニ¨ニ=x、
, '. . . >ァ._/,: . .', . ヘ 7. .L/l.ユ二 - __l
/. . . . .  ̄. K!i、. 、.ヘ . . \ ` ´ / , . . /|. iVヽ ̄
/. . . . . . . . __ ノ-===-\/、.ヘ. . ィ'"/. ./. ./┘.L| . \
/. . . . . . . . .ノ7 /⌒/⌒Vニ\ \r- i \∨!/. ', . . . . .丶.\
/. . . . . . . . . ../ / / / ∧ニニハ ∨ .|ニ \. ヘ. 、. . . . . ヽV
,. :'. . . ._ -=ニ=- ≧≦≧≦=≦\ -==- _|_ ./ニ==\.ヽ丶. . . . 、. .`ヽ、
_ : ' -=ニニ=- </// / / /∧∨\\_ > <ニニ=- _ニヽ..ヽ . . . . . ヽ、. . `丶、
_ -=ニニニ=- ___/  ̄ /: 7 ---=≦ \ -=ニニニ=-. . . ._. . . . . ヽ`ヽ、. .ヽ
-=ニニニ=- /⌒</:.:.:.=- 、_/7/7=彡:.:.:.:.:.\:.:.:.:.\ -=ニニニ=- . . _. \ ヽ. . .\
ニ=- 7ア >⌒=---:.{ /:/// 人:.:.:.:.:.:.:.:.〈\ミY \ -=ニニニニニ=- ヽ. . ヽ
\ ((___>:.:.:.:.:.): ///(:. --)  ̄ ̄ ̄ \: \ -=ニニ /. .、v . ',
\ / /フ:.:.人( ̄ /:///  ̄\:.{\:.:\ ̄ \: \ /. . . . .ヽ: . .',
▼=======[YYD]======================================================================================================▼
화염의 가호 - 이 캐릭터에게 근접 공격을 가한 대상은 최대 HP의 10%가 감소된다.
염열 지옥 - 필드를 염열지옥으로 바꾼다. 불꽃에 관한 내성이 없는 캐릭터는 사용자를 제외하고 전원 매턴마다 최대 HP의 10%가 감소한다.
불꽃춤 - 매 턴 시작시에 대상 1명을 선택한다. 그 대상에게 상태이상 화상을 부여한다. 화상에 걸린 대상은 매턴 최대 HP의 10%가 감소한다.
화염격 - 이 캐릭터의 공격은 물리+마법 속성을 동시에 보유한다. 또한 이 캐릭터의 공격은 일정 확률로 상대의 화상의 효과를 가중시킨다.
▲===============================================================================================================================▲
//, ィ" . . . . . . . . `.丶 ', V
/ /,>ァ. . . . . . .'.". . . . . . ', V
, ' イ" /. . . ., '. . . . . . . .ヘ、. .i V
/ // . . . //. . . .; . .i. . .ヘ.ヾ、. ヽ
V. 7 . ,' . . . //. ,.. . ,'. . .| . l. .ヘ `丶 .V
ヾーV /. .: i T¨7ナ|. i . /;.厂l厂「.!. ヽ i
, ',>_、 {. .i. rf云ミxl从イ/-f云ミx、_. . .ト ノ
, '. .l-_-_`l. .ヘ:. 迅炒 迅炒/. . .∥ '"ニ≠
, '. . . |__シ-ハ . . ', ' /ィ. イ.∥ニ¨ニ=x、
, '. . . >ァ._/,: . .', . ヘ 7. .L/l.ユ二 - __l
/. . . . .  ̄. K!i、. 、.ヘ . . \ ` ´ / , . . /|. iVヽ ̄
/. . . . . . . . __ ノ-===-\/、.ヘ. . ィ'"/. ./. ./┘.L| . \
/. . . . . . . . .ノ7 /⌒/⌒Vニ\ \r- i \∨!/. ', . . . . .丶.\
/. . . . . . . . . ../ / / / ∧ニニハ ∨ .|ニ \. ヘ. 、. . . . . ヽV
,. :'. . . ._ -=ニ=- ≧≦≧≦=≦\ -==- _|_ ./ニ==\.ヽ丶. . . . 、. .`ヽ、
_ : ' -=ニニ=- </// / / /∧∨\\_ > <ニニ=- _ニヽ..ヽ . . . . . ヽ、. . `丶、
_ -=ニニニ=- ___/  ̄ /: 7 ---=≦ \ -=ニニニ=-. . . ._. . . . . ヽ`ヽ、. .ヽ
-=ニニニ=- /⌒</:.:.:.=- 、_/7/7=彡:.:.:.:.:.\:.:.:.:.\ -=ニニニ=- . . _. \ ヽ. . .\
ニ=- 7ア >⌒=---:.{ /:/// 人:.:.:.:.:.:.:.:.〈\ミY \ -=ニニニニニ=- ヽ. . ヽ
\ ((___>:.:.:.:.:.): ///(:. --)  ̄ ̄ ̄ \: \ -=ニニ /. .、v . ',
\ / /フ:.:.人( ̄ /:///  ̄\:.{\:.:\ ̄ \: \ /. . . . .ヽ: . .',
▼=======[YYD]======================================================================================================▼
화염의 가호 - 이 캐릭터에게 근접 공격을 가한 대상은 최대 HP의 10%가 감소된다.
염열 지옥 - 필드를 염열지옥으로 바꾼다. 불꽃에 관한 내성이 없는 캐릭터는 사용자를 제외하고 전원 매턴마다 최대 HP의 10%가 감소한다.
불꽃춤 - 매 턴 시작시에 대상 1명을 선택한다. 그 대상에게 상태이상 화상을 부여한다. 화상에 걸린 대상은 매턴 최대 HP의 10%가 감소한다.
화염격 - 이 캐릭터의 공격은 물리+마법 속성을 동시에 보유한다. 또한 이 캐릭터의 공격은 일정 확률로 상대의 화상의 효과를 가중시킨다.
▲===============================================================================================================================▲
2025년 2월 24일 (월) 오후 08:26:27
좋아 물속성한테는 약할것 같군
2025년 2월 24일 (월) 오후 08:26:33
아쿠아가자
2025년 2월 24일 (월) 오후 08:26:53
아쿠아한테 물 권련 스킬을 써야지
2025년 2월 24일 (월) 오후 08:27:22
/. . . . . . /. . . . . .|._r(乂)、. . . . . . .ヽ
___ /. . . . . . . /. . . . . . .|(ニィ斥ニ). . |. . . . .|
.' lヽ::`/. . . . . . ._/_.. . . . . . .|(ニ乂シニ). .|. . . |. \__ノ}
/ . | ∨ . . . . . ´/{. .` . . . . ./ 、レレレ' |. . .|. . . |\__ノ
/. . ..ヽ/ . . . . . /__、. . . . ./ ⌒\. . .|. . .|. . . |\
八. . ..../.|. . . . .|/〃 ノ/}\ . / ⌒ぅsx、|/. .|. . .∧/}
\./. .|. . .l . ( ヒソ )_)ノ ノハヾ/. . .|. . . . ∨
ノ\..|. . .|\|" ―‐ ⌒( ヒソノ´ . . |. . . . . .\
)人 . |//{ ― / . . . . . . . \. . . |
/'⌒ヽ.|/込、  ̄/. . /\. .| .| }. . .|
ノ)/ハ\ ` .イ{. . ////)ノ .| } /
(//{ ∨{\___ ヽ{. //)ノ )ソ|ノ ´
ヽ|___/ ̄}__//|/\ ′
_/ ̄| / /{ / ≧s。__
/‐‐‐‐| |、_/・|__/ //⌒ヽ
/‐‐‐‐‐| |=====x/ //‐‐‐‐‐|
./‐‐‐‐‐‐| | ・ / //ー‐‐‐‐‐‐|
▼=======[YYD]======================================================================================================▼
대강적으로 행동대들 수준이 어느 정도인지는 이 둘을 보면 짐작이 가죠??
▲===============================================================================================================================▲
___ /. . . . . . . /. . . . . . .|(ニィ斥ニ). . |. . . . .|
.' lヽ::`/. . . . . . ._/_.. . . . . . .|(ニ乂シニ). .|. . . |. \__ノ}
/ . | ∨ . . . . . ´/{. .` . . . . ./ 、レレレ' |. . .|. . . |\__ノ
/. . ..ヽ/ . . . . . /__、. . . . ./ ⌒\. . .|. . .|. . . |\
八. . ..../.|. . . . .|/〃 ノ/}\ . / ⌒ぅsx、|/. .|. . .∧/}
\./. .|. . .l . ( ヒソ )_)ノ ノハヾ/. . .|. . . . ∨
ノ\..|. . .|\|" ―‐ ⌒( ヒソノ´ . . |. . . . . .\
)人 . |//{ ― / . . . . . . . \. . . |
/'⌒ヽ.|/込、  ̄/. . /\. .| .| }. . .|
ノ)/ハ\ ` .イ{. . ////)ノ .| } /
(//{ ∨{\___ ヽ{. //)ノ )ソ|ノ ´
ヽ|___/ ̄}__//|/\ ′
_/ ̄| / /{ / ≧s。__
/‐‐‐‐| |、_/・|__/ //⌒ヽ
/‐‐‐‐‐| |=====x/ //‐‐‐‐‐|
./‐‐‐‐‐‐| | ・ / //ー‐‐‐‐‐‐|
▼=======[YYD]======================================================================================================▼
대강적으로 행동대들 수준이 어느 정도인지는 이 둘을 보면 짐작이 가죠??
▲===============================================================================================================================▲
2025년 2월 24일 (월) 오후 08:28:04
그러게요
2025년 2월 24일 (월) 오후 08:28:22
이것보단 강한 집행자들은 대체
2025년 2월 24일 (월) 오후 08:29:19
>>342 헌터헌터 식으로 하면 개미 왕 직속 호위군 정도의 강함이 아니려나?
2025년 2월 24일 (월) 오후 08:29:33
아하
2025년 2월 24일 (월) 오후 08:29:58
/./ . . . . . |、_. . . |.. . . . .| \. . .
/. |. . . |. . . |´ 、. . .\. . . . .| ==\.
、__ノ. . |. . . |. . . |__\.. . .\. . .| __)/ハ
\___,|. .|. . . |. . ./ ̄ x \. . . . . | {'⌒ヽ}
___ |. .|. . . |. ./ _)/ハ 丶 . . / 乂__ノ
/:::::::|. .|\. .\ 乂__ノ \|
|::::::/|.ノ. .|. 、_> ////
人 ̄´. . ...|/. . . .|////
\. . . . . ./. ..人 (⌒)
 ̄ ̄{. ./|//}ト _____ イ
⊂ |./从/|\|\/ハ////_) ノ
c u |′ `| _ ‐ァ‐‐=≦∧ ̄
/‐‐| / / ヽ_/
▼=======[YYD]======================================================================================================▼
>>343 그보다는 로리인척하는 할망... 읍읍 누구야!!!
▲===============================================================================================================================▲
/. |. . . |. . . |´ 、. . .\. . . . .| ==\.
、__ノ. . |. . . |. . . |__\.. . .\. . .| __)/ハ
\___,|. .|. . . |. . ./ ̄ x \. . . . . | {'⌒ヽ}
___ |. .|. . . |. ./ _)/ハ 丶 . . / 乂__ノ
/:::::::|. .|\. .\ 乂__ノ \|
|::::::/|.ノ. .|. 、_> ////
人 ̄´. . ...|/. . . .|////
\. . . . . ./. ..人 (⌒)
 ̄ ̄{. ./|//}ト _____ イ
⊂ |./从/|\|\/ハ////_) ノ
c u |′ `| _ ‐ァ‐‐=≦∧ ̄
/‐‐| / / ヽ_/
▼=======[YYD]======================================================================================================▼
>>343 그보다는 로리인척하는 할망... 읍읍 누구야!!!
▲===============================================================================================================================▲
2025년 2월 24일 (월) 오후 08:30:55
ㅋㅋㅋㅋㅋㅋㅋㅋ
2025년 2월 24일 (월) 오후 08:31:11
그건 근육질....
2025년 2월 24일 (월) 오후 08:31:21
_ __
/⌒ヽ//⌒
__/ ̄ ̄ |/  ̄.-、
/. . . . . . ../. . . . . . ̄\
_/. . . / . /. ../.|. . . . l. . . .|
/. /|. . . . . . . .|. ./. ハ. . .(@). . .|
八. (_|/. . . . . .|..ィ灯 ∨ /|. . . \_,
\__∠. . . .|V リ ∨灯. .| ̄
/八|. . . ハ. .ト.〉"" リ |/.|
)ノ)ノト∨ "ノ.ノ
/ ̄ ̄ ̄ ̄≧:... __^_/「
/_________/ ̄ニニニニ| ).ノ)ノ
/~ ̄ ̄ ̄ニニニニニニニニ|´ ´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イ
/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二}
▼=======[YYD]======================================================================================================▼
농담은 여기까지로 하고... 일단 대략적인 설명은 끝났는데
여기까지해서 이해 안간다거나 질문 하실 분 계신가요???
▲===============================================================================================================================▲
/⌒ヽ//⌒
__/ ̄ ̄ |/  ̄.-、
/. . . . . . ../. . . . . . ̄\
_/. . . / . /. ../.|. . . . l. . . .|
/. /|. . . . . . . .|. ./. ハ. . .(@). . .|
八. (_|/. . . . . .|..ィ灯 ∨ /|. . . \_,
\__∠. . . .|V リ ∨灯. .| ̄
/八|. . . ハ. .ト.〉"" リ |/.|
)ノ)ノト∨ "ノ.ノ
/ ̄ ̄ ̄ ̄≧:... __^_/「
/_________/ ̄ニニニニ| ).ノ)ノ
/~ ̄ ̄ ̄ニニニニニニニニ|´ ´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イ
/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二}
▼=======[YYD]======================================================================================================▼
농담은 여기까지로 하고... 일단 대략적인 설명은 끝났는데
여기까지해서 이해 안간다거나 질문 하실 분 계신가요???
▲===============================================================================================================================▲
2025년 2월 24일 (월) 오후 08:31:21
대답이없다 시체인듯하다
2025년 2월 24일 (월) 오후 08:31:30
없어요
이 주제글은 죽었어! 더는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