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95> 【 설정판 】8# 헌터 아카데미 입학생 모집 【 캐릭터 메이크 】 (1001)
안즈◆L/f7Ag/tTa
2025년 4월 3일 (목) 오후 10:26:29 - 2025년 4월 7일 (월) 오후 08:32:38
2025년 4월 3일 (목) 오후 10:26:29
설정정리 모음집
○ 메이킹 양식: anchor>1022>376 , anchor>1022>415 , anchor>2174>599
ㄴ메이킹 관련 유의사항: anchor>1270>792-798
세계관 설정
anchor>2709>969
헌터 목록
anchor>2709>970
유니온 아카데미
anchor>2709>992
단체
anchor>2709>972
게이트&성좌&기타
anchor>2709>973
○ 메이킹 양식: anchor>1022>376 , anchor>1022>415 , anchor>2174>599
ㄴ메이킹 관련 유의사항: anchor>1270>792-798
세계관 설정
anchor>2709>969
헌터 목록
anchor>2709>970
유니온 아카데미
anchor>2709>992
단체
anchor>2709>972
게이트&성좌&기타
anchor>2709>973
2025년 4월 5일 (토) 오후 07:25:59
이 어장에는 빨갱이 앵커가 수상하게 많단 말이야
국정원이 잡으러오겠어
국정원이 잡으러오겠어
2025년 4월 5일 (토) 오후 07:26:20
모르간도 빨갱이였죠
2025년 4월 5일 (토) 오후 07:34:17
대충 읽어보았는데 이애 본편에 나올 여지가 있는가?
아니 성녀인 마리를 노리는 빌런역이라면 나올수 있을지도 모르지만
아니 성녀인 마리를 노리는 빌런역이라면 나올수 있을지도 모르지만
2025년 4월 5일 (토) 오후 07:36:35
그러게...그건 연재때 알겠지
2025년 4월 5일 (토) 오후 07:39:39
나온다고 해도 이리 사람여럿 골로 보낸모양이고 잡히면 무답무용으로 사형대행이겠네 바이올렛은 좋아하는 캐릭터인데 아쉽게 되었어
2025년 4월 5일 (토) 오후 07:40:29
뭐 변형되는 설정에 따라서는 또 모르지만
2025년 4월 5일 (토) 오후 07:47:32
영웅계의 게이트 몬스터로 나오면 될 거 같기도 하고
2025년 4월 5일 (토) 오후 07:49:40
아 과연 영웅계에도 성좌정도는 있겠구나
2025년 4월 5일 (토) 오후 07:49:48
결국 오늘은 연재 없구나 아쉽
2025년 4월 5일 (토) 오후 07:50:25
안즈도 대충 ‘거대한 메인스토리’ 정도는 정해놨거든?
이걸 어떤 방식으로 풀어나갈지 고민이긴 해
이걸 어떤 방식으로 풀어나갈지 고민이긴 해
2025년 4월 5일 (토) 오후 07:51:51
그렇군요
2025년 4월 5일 (토) 오후 07:52:22
메인스토리 없이 개인기로만 연재를 끌고나가는 건
오히려 그게 더 어렵고…
오히려 그게 더 어렵고…
2025년 4월 5일 (토) 오후 07:52:30
아직 초반부의 초반부니까요
2025년 4월 5일 (토) 오후 07:52:45
메인스토리 정해놓았다 라고는 말해도
대충 아주 거대한 흐름만 정해둔 느낌
대충 아주 거대한 흐름만 정해둔 느낌
2025년 4월 5일 (토) 오후 07:53:47
서브퀘 여러개 하는 건 어떤가요?
2025년 4월 5일 (토) 오후 07:54:06
>>264
서브퀘는 동료 캐릭터를 통해서 엮어나가는 것이 정석일려나
서브퀘는 동료 캐릭터를 통해서 엮어나가는 것이 정석일려나
2025년 4월 5일 (토) 오후 07:54:09
해리포터로 예를들면 볼디가 육체를 얻고 부활하고 최종적으로 결전을 불여서 죽는 정도인가
2025년 4월 5일 (토) 오후 07:54:42
연재인가
92
아래 한 사람만 1-100 굴려봐
안즈의 숫자를 넘어선다면…
92
아래 한 사람만 1-100 굴려봐
안즈의 숫자를 넘어선다면…
2025년 4월 5일 (토) 오후 07:55:09
93
2025년 4월 5일 (토) 오후 07:55:19
이겼으니 연재 해주세요
2025년 4월 5일 (토) 오후 07:55:40
이걸 진다고?
2025년 4월 5일 (토) 오후 07:55:51
크아악!
2025년 4월 5일 (토) 오후 07:56:17
ㅋㅋㅋ
2025년 4월 5일 (토) 오후 07:56:36
서브퀘스트 하면서 히로인들 늘리고 그러면 좋겠네
2025년 4월 5일 (토) 오후 07:57:54
92 떴을때 아 글럴다 하고 포기했는데 이걸 이기네
2025년 4월 5일 (토) 오후 07:58:58
안즈 주사위도 보정 감안해도 높게 나왔는데 주사위의 성좌가 참치에게 손흔들어 주셨나봐
2025년 4월 5일 (토) 오후 07:59:56
64
2025년 4월 5일 (토) 오후 08:00:08
ㄷㄷㄷㄷ
2025년 4월 5일 (토) 오후 08:04:09
、丶`  ̄ ̄ ̄ ̄⌒\ _
、丶` _/ ⌒` 、
, )⌒ \
/ / __ ,
/ / ∠⌒_、 ',
. / / / ^\ ,
/ / / i{ ', ',
′ / ' ' ^\、 , ', 、
′ ′ { \ ', ', \
| i { { \__ , ', {___、
| | { { ⌒``~、、 ', , {
| | 、 { { jL___ ___」 {__ 、
| | \ { { |:i:f⌒芋芙芋Vi:i} 「⌒} `、
(\\ 、 |ノ 乂rツ ノi:リ |) /{\ `、
', `、⌒ \ \ _ イ// ノ ノV |  ̄⌒
V`、 `、_/ /⌒ ̄  ̄⌒/ /}///\|
`、\ \  ̄ j 厶イ /_ ィ
\\ \ /⌒) イV
\\(⌒ ̄ __  ̄ イー=ニニニ=ミメ
\}个=‐ _‐=ニニニニ=‐_=≦ ヘニニ=‐ ⌒\=\
_‐=ニニニニニニニ=‐_ ノ=/ニニニニニ\=\
__/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_{=/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_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ノ
【이름】
시루엘로 무뇨스(AA:시라사카 코우메(신데마스))
【연령】
70세
【출신지·국적】
멕시코
【성격상의 특징】
자신보다 뛰어난 재능에 쉽게 질투하는 속 좁은 소인배.
그러나 그 열등감과 집착이 노력을 계속할 동기가 되며,까마득한 강자를 상대로도 체념하는 대신 경쟁심리를 불태워 한계를 넘고 성장하려고 한다.
【헌터 랭크】
S랭크
【스킬】
엑토플라즘
몸에서 흘러나오는 부정형의 물질.형태와 움직임을 의도대로 조작할 수 있지만 현실에 물리적으로 간섭하는 능력은 매우 미약하다.
진면목은 환각능력. 상대가 감각으로 엑토플라즘을 인식했을 때 그 감각기능에 간섭하여 사용자가 원하는 특정한 이미지로 인지하게 만들 수 있다.
어디까지나 엑토플라즘에 대한 인지를 대체하는 능력이기에 덮어씌워 간접적으로 활용할 수 있을 지언정 과거의 기억을 조작하는 등의 완전최면은 불가능하다.
기본적으로 무색 무미 무취에 가깝지만 생명체에 접촉할 경우 영감을 자극해 본능적인 섬뜩함을 유발하는 작용을 한다.
염법
강한 마음으로 힘을 증폭시키는 능력.
현재 품은 감정과 그 강도에 따라 신체능력,스킬,테크닉 등이 강화되거나 분야에 따라 오히려 약화되는 경우도 있다.
예를 들어 상대를 미워하고 죽이고 싶다고 생각하는 동안에는 대상을 직접적으로 저주하는 디버프 마법에 매우 큰 보정,상대를 쓰러트리기 위한 신체능력과 전투용 테크닉 등에 보정이 생기지만 타인을 치유하고 강화하는 기술에는 역보정이 걸리거나 사용할 수 없어지는 방식.
【테크닉】
-콜드 스틸
휘어진 한손검을 활용하는 무공.
강한 공세보다는 1대1의 방어와 반격에 특화되었으며 경지가 그렇게까진 높진 않다.주력은 마법이고 검술은 어디까지나 보조,호신용이라는 생각.
[마법사]
아멜리아 린의 제자로 몇십 년간 수학하면서 쌓아올린 마법의 지식.
변이,버프와 디버프 계열 마법의 적성이 우수하며 적합한 속성은 얼음,대기.
다른 계통의 마법도 쓸 줄은 알지만 상대적으로 숙련도와 위력이 떨어지며 종합적으로는 역사에 남을 대마법사들과 비교하면 한끗 부족하다는 평가가 많다.
마법:강령술
생명 에너지와 영혼을 다루는 능력.어쩌면 자질은 스승을 능가할지도 모른다고 평가받은 재목.
영혼을 분해해 생명력을 짜내고,마력에 성질을 부여해 인조영혼을 만드는 등 상상력의 한계와 윤리에 도전하는 기술들을 고안해냈으나
신성연맹의 눈초리가 따가워 그런 '불경한' 마법의 소재로는 짐승의 영혼을 쓰거나 국가로부터 범죄자,무연고자의 영혼을 구매해오는 등 최대한 법의 테두리 안에서 재료를 조달하고 있다.
-애니메이트
영혼을 사물이나 사람에게 빙의시켜 대상을 제어하는 기술.
주로 뼈,살점,부엽토 등 생명의 흔적이 남아있는 재료를 애용하지만 마나효율을 무시할 경우 무기물에도 적용할 수는 있다.
-디스펠
사물과 영혼 사이의 연결을 공격하는 대 언데드 특화 공격기술.
건강한 생명체에게는 육체적으로 저항할 수 없는 고통을 주는 고문으로 끝나지만 언데드,망령 등 연결고리가 취약한 존재에게는 즉사급 피해가 들어간다.
-생과 사의 경계
육체의 생명활동을 억제해 가사상태로 만들고, 영혼을 복제하고 분할해 불멸에 가까운 상태가 되는,자신의 오리지널 마법중 가장 강력하다 자부하는 기술.
다른 창작물에 비유하면 살인으로 자신의 영혼을 쪼개는 대신 온전히 복사한 백업본을 이용한 호크룩스.
엄밀히 따지면 테세우스의 배 같은 복제인간의 딜레마가 존재하지만 죽는것보다 지는걸 싫어하는 그녀 특유의 정신성으로 이를 무시하고 있다.
【어소리티】
망자의 행진
영혼이나 이와 유사한 성질의 존재,데이터의 분석,제어하는 테크닉의 습득과 시전에 매우 높은 보정,
영혼에 작용하는 공격으로부터의 (거의) 완전한 방호.
【이레귤러】
사이코메트리
사람의 심리 또는 사물에 담긴 사념에서 특정한 이미지를 읽어내는 초능력.
강한 감정과 그 원인에 대한 주관적 기억을 보는 방식이기에 정확한 진실을 찾아내거나 기술을 배우는 식으로 활용하기에는 부적합하다.
【캐릭터 스토리】
순수 지구 태생이지만 전직 헌터였던 어머니가 자신을 품고 있던 도중 괴이계 게이트에 휘말렸다가 간신히 구조되는 사고를 겪었고,
태아 상태에서 괴이에 노출된 여파 탓인지 스킬과 별개의 이레귤러를 가지고 태어났다.
타인의 감정을 멋대로 파헤치는 초능력, 몇 백년 치 족보를 뒤져봐도 B급 이상의 헌터를 찾아볼 수 없는 미천한 혈통,수준 이상의 강자나 특정 상대들에게 한없이 무력해진다는 인식이 강한 눈속임용 스킬 등등으로 인해 노골적인 멸시와 혐오에 시달려왔으며
이에 대한 반작용으로 그렇다면 그런 비겁한 자신에게 어울리는 음습하고 꺼림칙한 힘들로 저들이 찬양하는 빛을 꺾어 저들의 안목을 역으로 비웃어주겠다는 욕망을 가지게 되었다.
그렇게 마법을 공부하다가 재능이 발견되어 아멜리아 린을 사사할 기회를 받았고,그곳에서 자신의 특기인 강령술을 비롯하여 마법의 완성도와 도덕적 측면 양쪽으로 파격적인 마법들을 개발하고 발표하며 마법계에 명성을 쌓았으나
후배뻘들이 혈통과 재능빨로 사기적인 스킬을 타고나 자신보다 더 빠르게 성장하고 명성을 쌓자 다시 질투심이 폭발,
현실에 안주하지 않겠다면서 기존 길드를 탈퇴해버리고 현재는 괴이계,마법계 중 언데드와 악령 위주의 게이트 공략에 용병으로 가입하고 각종 마법 실험에 참여하는 등 자신과 마법을 단련하는 데에 몰두하고 있다.
의외로 자신이 질투하고있는 선배나 재능넘치는 후배들에게서의 평은 나쁘지 않은 편이라고 한다. 가라사대 "마법사 평균을 매순간 좋은 쪽으로도 나쁜 쪽으로도 갱신하는 아이디어 탱크","그 똘끼의 영역에 다다른 옹졸함정도면 대마법사의 자질이 충분하다"라나
、丶` _/ ⌒` 、
, )⌒ \
/ / __ ,
/ / ∠⌒_、 ',
. / / / ^\ ,
/ / / i{ ', ',
′ / ' ' ^\、 , ', 、
′ ′ { \ ', ', \
| i { { \__ , ', {___、
| | { { ⌒``~、、 ', , {
| | 、 { { jL___ ___」 {__ 、
| | \ { { |:i:f⌒芋芙芋Vi:i} 「⌒} `、
(\\ 、 |ノ 乂rツ ノi:リ |) /{\ `、
', `、⌒ \ \ _ イ// ノ ノV |  ̄⌒
V`、 `、_/ /⌒ ̄  ̄⌒/ /}///\|
`、\ \  ̄ j 厶イ /_ ィ
\\ \ /⌒) イV
\\(⌒ ̄ __  ̄ イー=ニニニ=ミメ
\}个=‐ _‐=ニニニニ=‐_=≦ ヘニニ=‐ ⌒\=\
_‐=ニニニニニニニ=‐_ ノ=/ニニニニニ\=\
__/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_{=/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_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ノ
【이름】
시루엘로 무뇨스(AA:시라사카 코우메(신데마스))
【연령】
70세
【출신지·국적】
멕시코
【성격상의 특징】
자신보다 뛰어난 재능에 쉽게 질투하는 속 좁은 소인배.
그러나 그 열등감과 집착이 노력을 계속할 동기가 되며,까마득한 강자를 상대로도 체념하는 대신 경쟁심리를 불태워 한계를 넘고 성장하려고 한다.
【헌터 랭크】
S랭크
【스킬】
엑토플라즘
몸에서 흘러나오는 부정형의 물질.형태와 움직임을 의도대로 조작할 수 있지만 현실에 물리적으로 간섭하는 능력은 매우 미약하다.
진면목은 환각능력. 상대가 감각으로 엑토플라즘을 인식했을 때 그 감각기능에 간섭하여 사용자가 원하는 특정한 이미지로 인지하게 만들 수 있다.
어디까지나 엑토플라즘에 대한 인지를 대체하는 능력이기에 덮어씌워 간접적으로 활용할 수 있을 지언정 과거의 기억을 조작하는 등의 완전최면은 불가능하다.
기본적으로 무색 무미 무취에 가깝지만 생명체에 접촉할 경우 영감을 자극해 본능적인 섬뜩함을 유발하는 작용을 한다.
염법
강한 마음으로 힘을 증폭시키는 능력.
현재 품은 감정과 그 강도에 따라 신체능력,스킬,테크닉 등이 강화되거나 분야에 따라 오히려 약화되는 경우도 있다.
예를 들어 상대를 미워하고 죽이고 싶다고 생각하는 동안에는 대상을 직접적으로 저주하는 디버프 마법에 매우 큰 보정,상대를 쓰러트리기 위한 신체능력과 전투용 테크닉 등에 보정이 생기지만 타인을 치유하고 강화하는 기술에는 역보정이 걸리거나 사용할 수 없어지는 방식.
【테크닉】
-콜드 스틸
휘어진 한손검을 활용하는 무공.
강한 공세보다는 1대1의 방어와 반격에 특화되었으며 경지가 그렇게까진 높진 않다.주력은 마법이고 검술은 어디까지나 보조,호신용이라는 생각.
[마법사]
아멜리아 린의 제자로 몇십 년간 수학하면서 쌓아올린 마법의 지식.
변이,버프와 디버프 계열 마법의 적성이 우수하며 적합한 속성은 얼음,대기.
다른 계통의 마법도 쓸 줄은 알지만 상대적으로 숙련도와 위력이 떨어지며 종합적으로는 역사에 남을 대마법사들과 비교하면 한끗 부족하다는 평가가 많다.
마법:강령술
생명 에너지와 영혼을 다루는 능력.어쩌면 자질은 스승을 능가할지도 모른다고 평가받은 재목.
영혼을 분해해 생명력을 짜내고,마력에 성질을 부여해 인조영혼을 만드는 등 상상력의 한계와 윤리에 도전하는 기술들을 고안해냈으나
신성연맹의 눈초리가 따가워 그런 '불경한' 마법의 소재로는 짐승의 영혼을 쓰거나 국가로부터 범죄자,무연고자의 영혼을 구매해오는 등 최대한 법의 테두리 안에서 재료를 조달하고 있다.
-애니메이트
영혼을 사물이나 사람에게 빙의시켜 대상을 제어하는 기술.
주로 뼈,살점,부엽토 등 생명의 흔적이 남아있는 재료를 애용하지만 마나효율을 무시할 경우 무기물에도 적용할 수는 있다.
-디스펠
사물과 영혼 사이의 연결을 공격하는 대 언데드 특화 공격기술.
건강한 생명체에게는 육체적으로 저항할 수 없는 고통을 주는 고문으로 끝나지만 언데드,망령 등 연결고리가 취약한 존재에게는 즉사급 피해가 들어간다.
-생과 사의 경계
육체의 생명활동을 억제해 가사상태로 만들고, 영혼을 복제하고 분할해 불멸에 가까운 상태가 되는,자신의 오리지널 마법중 가장 강력하다 자부하는 기술.
다른 창작물에 비유하면 살인으로 자신의 영혼을 쪼개는 대신 온전히 복사한 백업본을 이용한 호크룩스.
엄밀히 따지면 테세우스의 배 같은 복제인간의 딜레마가 존재하지만 죽는것보다 지는걸 싫어하는 그녀 특유의 정신성으로 이를 무시하고 있다.
【어소리티】
망자의 행진
영혼이나 이와 유사한 성질의 존재,데이터의 분석,제어하는 테크닉의 습득과 시전에 매우 높은 보정,
영혼에 작용하는 공격으로부터의 (거의) 완전한 방호.
【이레귤러】
사이코메트리
사람의 심리 또는 사물에 담긴 사념에서 특정한 이미지를 읽어내는 초능력.
강한 감정과 그 원인에 대한 주관적 기억을 보는 방식이기에 정확한 진실을 찾아내거나 기술을 배우는 식으로 활용하기에는 부적합하다.
【캐릭터 스토리】
순수 지구 태생이지만 전직 헌터였던 어머니가 자신을 품고 있던 도중 괴이계 게이트에 휘말렸다가 간신히 구조되는 사고를 겪었고,
태아 상태에서 괴이에 노출된 여파 탓인지 스킬과 별개의 이레귤러를 가지고 태어났다.
타인의 감정을 멋대로 파헤치는 초능력, 몇 백년 치 족보를 뒤져봐도 B급 이상의 헌터를 찾아볼 수 없는 미천한 혈통,수준 이상의 강자나 특정 상대들에게 한없이 무력해진다는 인식이 강한 눈속임용 스킬 등등으로 인해 노골적인 멸시와 혐오에 시달려왔으며
이에 대한 반작용으로 그렇다면 그런 비겁한 자신에게 어울리는 음습하고 꺼림칙한 힘들로 저들이 찬양하는 빛을 꺾어 저들의 안목을 역으로 비웃어주겠다는 욕망을 가지게 되었다.
그렇게 마법을 공부하다가 재능이 발견되어 아멜리아 린을 사사할 기회를 받았고,그곳에서 자신의 특기인 강령술을 비롯하여 마법의 완성도와 도덕적 측면 양쪽으로 파격적인 마법들을 개발하고 발표하며 마법계에 명성을 쌓았으나
후배뻘들이 혈통과 재능빨로 사기적인 스킬을 타고나 자신보다 더 빠르게 성장하고 명성을 쌓자 다시 질투심이 폭발,
현실에 안주하지 않겠다면서 기존 길드를 탈퇴해버리고 현재는 괴이계,마법계 중 언데드와 악령 위주의 게이트 공략에 용병으로 가입하고 각종 마법 실험에 참여하는 등 자신과 마법을 단련하는 데에 몰두하고 있다.
의외로 자신이 질투하고있는 선배나 재능넘치는 후배들에게서의 평은 나쁘지 않은 편이라고 한다. 가라사대 "마법사 평균을 매순간 좋은 쪽으로도 나쁜 쪽으로도 갱신하는 아이디어 탱크","그 똘끼의 영역에 다다른 옹졸함정도면 대마법사의 자질이 충분하다"라나
2025년 4월 6일 (일) 오전 12:26:37
이번 토네리코 이벤트는 전부터 생각했던걸까 아니면 잡담판의 서브 퀘스트 이야기 듣고 즉흥적으로 생각해낸건가
2025년 4월 6일 (일) 오전 12:26:39
연재 빡세네ㅋㅋㅋㅋ
2025년 4월 6일 (일) 오전 12:27:06
수고하셨습니다
2025년 4월 6일 (일) 오전 12:27:20
>>279
전부터 생각해둔 이벤트임
뭐 사실 굳이 ‘내기’를 안 해도 진행은 가능했지만
전부터 생각해둔 이벤트임
뭐 사실 굳이 ‘내기’를 안 해도 진행은 가능했지만
2025년 4월 6일 (일) 오전 12:27:36
오늘은 세대차이를 느꼈던 연재였다...
2025년 4월 6일 (일) 오전 12:28:08
같은 전개라도 하더라도
어떤 참치들은 죽도록 싫어하지만
어떤 참치들은 가볍게 넘기니까
헤이트치 조절 힘들어ㅋㅋㅋㅋㅋㅋ
어떤 참치들은 죽도록 싫어하지만
어떤 참치들은 가볍게 넘기니까
헤이트치 조절 힘들어ㅋㅋㅋㅋㅋㅋ
2025년 4월 6일 (일) 오전 12:28:57
헤이트치에서 사람마다 생각이 다른거야 당연하지만
설마 다른 의미로 세대차이를 느낄 줄은
설마 다른 의미로 세대차이를 느낄 줄은
2025년 4월 6일 (일) 오전 12:29:08
참여만 하는 참치들도 혼란스러운데 직접 진행하는 어장주는 더했겠죠
2025년 4월 6일 (일) 오전 12:29:12
세탁 말이지? 뭐 그거야 세대차이가 심하지
2025년 4월 6일 (일) 오전 12:29:12
안즈가 봤을 때 모르간 입장에서 혼혈을 싫어할 만한 정당한 이유가 있나?
2025년 4월 6일 (일) 오전 12:29:39
>>288
아무리 그래도
모르간이 이유 없이 이니시 걸어오는 미친년은 아니야
아무리 그래도
모르간이 이유 없이 이니시 걸어오는 미친년은 아니야
2025년 4월 6일 (일) 오전 12:29:50
역시 스포적 이유가 있었겠지
2025년 4월 6일 (일) 오전 12:30:02
자세한 이유는 스포일러인가
2025년 4월 6일 (일) 오전 12:30:50
모르간 입장에선 정당한 이유가 있었다
2025년 4월 6일 (일) 오전 12:30:52
그냥 피부가 노래서 싫다든지 그런 게 아니고
본인 나름대로의 이유야 있지, 응
본인 나름대로의 이유야 있지, 응
2025년 4월 6일 (일) 오전 12:31:04
그게 정당한지 어떤지는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적어도 이유가 있긴 해
적어도 이유가 있긴 해
2025년 4월 6일 (일) 오전 12:31:08
긍정적으로 생각하자고 경쟁은 성장을 위한 동기부여가 되는건 확실하니까
2025년 4월 6일 (일) 오전 12:31:23
모르간 말하는 거에서 아, 말못하는 과거사로 애가 마음이 심하게 상해 삐뚤어 졌구나
하고 첫투표에서 내기하면서 과거사 탐구 각이다 했지만
설마 거기서 미쿠가 선빵 갈기고 자기 방위를 넘어선 과잉대응을 할 줄은
하고 첫투표에서 내기하면서 과거사 탐구 각이다 했지만
설마 거기서 미쿠가 선빵 갈기고 자기 방위를 넘어선 과잉대응을 할 줄은
2025년 4월 6일 (일) 오전 12:32:04
미쿠가 상황생각하면 애는 잘참았던 거라고 생각하지만
2025년 4월 6일 (일) 오전 12:32:08
미쿠는 살짝 멘헤라니까
거기까지 인내한 것도 대단하지, 응
거기까지 인내한 것도 대단하지, 응
2025년 4월 6일 (일) 오전 12:32:36
오히려 거기서는 발작하는 것이 미쿠에겐 캐릭터에 맞잖아
2025년 4월 6일 (일) 오전 12:32:58
그렇기는 해요
이 주제글은 죽었어! 더는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