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70> 【 설정판 】 16 # 헌터 아카데미 입학생 모집 【 캐릭터 메이크 】 (966)
안즈◆L/f7Ag/tTa
2025년 6월 3일 (화) 오전 12:19:17 - 2025년 6월 19일 (목) 오후 12:47:04
2025년 6월 3일 (화) 오전 12:19:17
설정정리 모음집
○ 메이킹 양식: anchor>1022>376 , anchor>1022>415 , anchor>2174>599
ㄴ메이킹 관련 유의사항: anchor>1270>792-798 anchor>3729>783 추정헌터랭크
세계관 설정
anchor>4226>987
헌터 목록
anchor>4226>990
유니온 아카데미
anchor>3729>981
단체
anchor>4226>988
게이트&성좌&기타
anchor>4226>988
의뢰
anchor>3729>23
○ 메이킹 양식: anchor>1022>376 , anchor>1022>415 , anchor>2174>599
ㄴ메이킹 관련 유의사항: anchor>1270>792-798 anchor>3729>783 추정헌터랭크
세계관 설정
anchor>4226>987
헌터 목록
anchor>4226>990
유니온 아카데미
anchor>3729>981
단체
anchor>4226>988
게이트&성좌&기타
anchor>4226>988
의뢰
anchor>3729>23
2025년 6월 3일 (화) 오후 01:17:35
그러고보니 영웅계의 히어로에 대해서는 언급한 바 있었는데、
프로 히어로 제도가 존재한다고.
프로 히어로 제도가 존재한다고.
2025년 6월 3일 (화) 오후 01:19:49
마법계의 기사를 설명하면서 짧게 같이 언급했었지.
2025년 6월 3일 (화) 오후 01:35:22
프로 히어로 되기가 엄청 힘들다고 했죠
2025년 6월 3일 (화) 오후 01:36:03
그냥 시험 쳐서 네, 합격, 당신은 히어로입니다,
이런 것이 아니거든.
이런 것이 아니거든.
2025년 6월 3일 (화) 오후 01:41:40
여러 태스크를 거치거나 추천 필요하던가 전문 교육 과정을 받아야만 한던가 할려나
2025년 6월 3일 (화) 오후 01:44:30
1。우선 다수의 정신감응 능력자를 동원해서、정신상태를 교차 검증.
만약 히어로에 어울리지 않는 정신성의 소유자라고 판단되면 곧바로 실격.
이 판단은 기존 협회원들의 다수결로 결정됨.
만약 히어로에 어울리지 않는 정신성의 소유자라고 판단되면 곧바로 실격.
이 판단은 기존 협회원들의 다수결로 결정됨.
2025년 6월 3일 (화) 오후 01:45:49
인성보다 능력쪽을 우선하는 헌터쪽과의 차별점이군요
2025년 6월 3일 (화) 오후 01:50:16
2。만약 품성이 문제없다고 판단되면、능력 부분을 반복 검증.
『기술력』 『재력』 『초능력』 무엇이든지 힘의 종류는 상관없으나
대상자가 히어로에 어울리는 『힘』이 있다는 걸 증명해야 함.
『기술력』 『재력』 『초능력』 무엇이든지 힘의 종류는 상관없으나
대상자가 히어로에 어울리는 『힘』이 있다는 걸 증명해야 함.
2025년 6월 3일 (화) 오후 01:53:47
재력도 인가 배트맨이나 아이언맨 같은 물자 계통으로 활약하는 히어로들인가
2025년 6월 3일 (화) 오후 01:53:57
마지막이 제일 어려워.
2025년 6월 3일 (화) 오후 01:55:00
3。협회장이 직접 『대상자의 능력으로 해결 불가능한』 과업을 지시한다.
시험 대상자는 『자신의 능력으로 해결할 수 없는 과업』을 해결해야 한다.
시험 대상자는 『자신의 능력으로 해결할 수 없는 과업』을 해결해야 한다.
2025년 6월 3일 (화) 오후 01:55:36
이 모든 과정을 거치면 프로 히어로가 될 수 있다.
2025년 6월 3일 (화) 오후 02:03:17
대놓고 해결하지말라고 하는 조건을 설고 넘으면 통과라니 거기 프로 히어로는 몇명이나 있는거죠?
2025년 6월 3일 (화) 오후 02:04:33
비밀이야.
영웅계의 인류조차도 정확히 몰라.
히어로 중에는 자신의 정보를 극한으로 숨기려고 하는 히어로도 적지 않아서.
‘필요성에 따라 협회에는 가입했지만 비공개 회원’인 경우가 적지 않아.
영웅계의 인류조차도 정확히 몰라.
히어로 중에는 자신의 정보를 극한으로 숨기려고 하는 히어로도 적지 않아서.
‘필요성에 따라 협회에는 가입했지만 비공개 회원’인 경우가 적지 않아.
2025년 6월 3일 (화) 오후 02:05:51
그래서 지극히 되기 어려운 ‘프로 히어로’ 외에
‘아마추어 히어로’들도 결코 적지 않다는 현실.
‘아마추어 히어로’들도 결코 적지 않다는 현실.
2025년 6월 3일 (화) 오후 02:06:48
아마추어 히어로는 히어로 협회에 가입하지 않고
자유롭게 자경단 활동을 해나가는 타입이야.
anchor>4370>81 소속된 히어로는 절대다수가 아마추어 히어로.
자유롭게 자경단 활동을 해나가는 타입이야.
anchor>4370>81 소속된 히어로는 절대다수가 아마추어 히어로.
2025년 6월 3일 (화) 오후 02:07:28
자경단을 단속하는 법률같은건 없나요?
2025년 6월 3일 (화) 오후 02:09:01
>>101
국가에서 라이선스를 지급하고 있어. 물론 시험이나 교육 등의 절차를 거쳐서.
국가에서 라이선스를 지급하고 있어. 물론 시험이나 교육 등의 절차를 거쳐서.
2025년 6월 3일 (화) 오후 02:10:56
아 라이선스를 지급하고 있군요
음 프로 히어로는 지구의 S급 헌터 쯤 되는 위치라고 이해하면 괜찮을까요?
음 프로 히어로는 지구의 S급 헌터 쯤 되는 위치라고 이해하면 괜찮을까요?
2025년 6월 3일 (화) 오후 02:11:33
어떻게 보면 그보다 어려운 면도 있지.
가령 고죠 사토루는 프로 히어로 자격 못 달아. 성격이 더러워서.
가령 고죠 사토루는 프로 히어로 자격 못 달아. 성격이 더러워서.
2025년 6월 3일 (화) 오후 02:12:11
능력이 충분한데도 ‘인성이 나쁘다’라든지
‘불가능한 과업을 달성하지 못했다’ 등의 이유로
프로 히어로가 되지 못한 아마추어 히어로는 넘쳐.
‘불가능한 과업을 달성하지 못했다’ 등의 이유로
프로 히어로가 되지 못한 아마추어 히어로는 넘쳐.
2025년 6월 3일 (화) 오후 02:13:47
3번은 영웅계 안에서도 말이 많았지만
‘불가능한 일을 가능으로 바꾸지 못한다면 히어로가 아니다’라는
엄격한 신념 같은 것이 있어서.
‘불가능한 일을 가능으로 바꾸지 못한다면 히어로가 아니다’라는
엄격한 신념 같은 것이 있어서.
2025년 6월 3일 (화) 오후 02:14:01
협회장의 고집 같은 것이야.
2025년 6월 3일 (화) 오후 02:15:28
지구에서 헌터 명칭을 정할때 히어로도 후보에 있었지만 결괴적으로 안한 이유를 알것 같네요
2025년 6월 3일 (화) 오후 02:17:20
영웅계의 히어로들은 이름만 그런게 아니라 진짜로 철저하게 영웅상를 중시하는 세계군요
2025년 6월 3일 (화) 오후 02:17:32
>>109 프로 히어로 한정.
2025년 6월 3일 (화) 오후 02:17:54
아마추어 히어로는 일단 프로 히어로보다 수백~수천 배는 있으니까.
2025년 6월 3일 (화) 오후 02:20:22
프로 히어로가 되려고 하는 사람이 많은 건、
프로 히어로들이 모여있는 히어로 협회의 서포트 능력이 탐나니까.
히어로 활동에 너무나 유용하고、
게다가 프로 히어로가 된다는 것 자체가 매우 『명예』로운 일이기에.
프로 히어로들이 모여있는 히어로 협회의 서포트 능력이 탐나니까.
히어로 활동에 너무나 유용하고、
게다가 프로 히어로가 된다는 것 자체가 매우 『명예』로운 일이기에.
2025년 6월 3일 (화) 오후 02:23:16
트리플 헌터중에서 프로 히어로가 될만한건 발제이드,멜루진,알트리아,알데란 일까나 힘은 트리플 까지 올라간 사람이면 모두 충족되었을것 같으니까 인성 위주로
2025년 6월 3일 (화) 오후 02:29:41
알트리아는 근데 메이킹이 좀 간소해서 어떤 캐릭터인지 잘 모르겠어 그냥 딱 원본 옳겨온 거 같애
2025년 6월 3일 (화) 오후 02:30:03
누군가 리뉴얼 좀 해볼래?
2025년 6월 3일 (화) 오후 02:30:15
@안즈 >>74-77 의견 어캐 생각?
2025년 6월 3일 (화) 오후 02:30:42
@뭐 상관없다
2025년 6월 3일 (화) 오후 02:31:21
알트리아 리뉴얼인가
2025년 6월 3일 (화) 오후 02:31:21
내가 리뉴얼 해볼까
2025년 6월 3일 (화) 오후 02:31:31
호오호오
2025년 6월 3일 (화) 오후 02:32:03
안즈 근데 샤나의 차원도약 스킬도 미쿠한테 무효화됨?
2025년 6월 3일 (화) 오후 02:32:22
>>121 선공권 문제
2025년 6월 3일 (화) 오후 02:34:49
트리플 파워밸랜서 문서를 보면 무력순위로 샤냐보다 높은 사람들은 공격을 피해가면서 소모를 기다려야 한다고 하니까
같은 트리플들도 무적 상태의 사냐 상대로는 실질 할수 있는게 없다는 의미고
같은 트리플들도 무적 상태의 사냐 상대로는 실질 할수 있는게 없다는 의미고
2025년 6월 3일 (화) 오후 03:46:45
알트리아 aa 세이버가 좋을까 랜서 aa가 좋울까
2025년 6월 3일 (화) 오후 03:56:12
자유자제로 변형 가능하다는 설정은 어때? 창을 들면 랜밥 검을 들면 엑밥이 되게
2025년 6월 3일 (화) 오후 04:09:25
【설정】 자성영역
【상세설명】
고위 마법사가 구축할 수 있는 마법적 영역이자 공능.
자신을 중심으로 한 일종의 마법 요새를 만드는 능력이다. 자성영역을 전개한 마법사는 자신의 영역 안에서 마법적인 능력이 크게 향상되어 전투에서 우위에 설 수 있다.
마력의 성질변화를 깨우친 마법사 중 재능 있는 소수는 이 마력의 성질변화 원리를 이용하여 마법사 주변 공간 자체를 마력으로 점유하고 공간에 성질변화를 거는 것이 가능하다.
이를 이용하여 자성영역을 만들어 전개할 수 있는데, 이를 위해서는 자성영역의 설계도 역할을 할 사용자의 의지와 설계대로 공간의 성질변화를 해낼 사용자의 역량이 중요하다.
사용자의 마음가짐이 완벽하지 않거나 선명한 의지를 품고 있지 못한다면 자성영역 구축에 실패하게 되고, 사용자의 역량이 모자라 공간의 성질변화가 어렵다면 애초에 자성영역 전개를 시도하기도 어렵다.
자성영역은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진다.
1. 전개하는데 막대한 마력과 의지가 소모된다.
2. 자성영역을 전개하는 순간 무채색의 파동이 퍼져 주변 일대를 뒤덮는다.
3. 자성영역을 전개한 마법사는 마력 지배력이 향상되며 자성영역 내부에서 시전하는 마법의 위력과 수준이 증폭된다.
4. 자성영역은 전개한 마법사가 상위 마법을 사용할 수 있게 해준다.
5. 자성영역을 전개하는 경험은 마법사의 공각지각능력을 향상시킨다.
자성영역은 사용할 수 있느냐가 진정한 강자를 판가름하는 기준이 되기도 할정도로 강력한 마법이지만, 만능의 마법은 아니다. 자성영역을 전개하는 것 자체가 마법사의 마력과 정신력을 대량으로 소모하기 때문이다.
●심상각인
위에서 언급된 자성영역은 완전한 자성영역이 아니다. 완전한 자성영역은 주변 영역을 장악하는 것 뿐 아니라, 자신 안에 있는 심상을 자성영역에 투영하게 되며, 그로 인해 일정 범위 안의 공간을 자신만의 심상의 풍경으로 통째로 뒤덮어버린다.
이렇게 완성된 자성영역은 일반적인 자성영역의 효과에 더해 심상의 풍경이 실체화해 구현되기에 술자가 스스로의 고유능력을 빚어내는데에 사용할 수 있다.
다만 심상각인을 성공하는 레벨에 도달하기가 상당히 까다롭다. 스스로의 심상을 완성하고 자성영역을 통해 그 심상을 세상에 온전히 투영할 수 있어야 하는데 마법사의 역량이 뛰어나지만 스스로의 심상을 완성하지 못하여 심상각인을 하지 못하는 경우나
스스로의 심상은 완성했으나 마법사의 역량이 부족하여 심상을 자성영역에 온전히 투영하지 못하는 경우도 존재한다.
자성영역의 풍경은 마법사의 심상에 따라 달라진다. 일반적으로 마법사의 심상은 스스로 선택할 수 없기 때문에 스스로의 심상을 완성하고도 마음에 들지 않아 방황하는 경우도 존재하며, 아예 심상 자체가 전투에 적합하지 않은 경우도 존재한다.
그렇기에 마법사 중 자성영역이 전투에 적합하지 않은 마법사들은 전투 중에 자성영역을 꺼내지 않는 경우도 있다.
【상세설명】
고위 마법사가 구축할 수 있는 마법적 영역이자 공능.
자신을 중심으로 한 일종의 마법 요새를 만드는 능력이다. 자성영역을 전개한 마법사는 자신의 영역 안에서 마법적인 능력이 크게 향상되어 전투에서 우위에 설 수 있다.
마력의 성질변화를 깨우친 마법사 중 재능 있는 소수는 이 마력의 성질변화 원리를 이용하여 마법사 주변 공간 자체를 마력으로 점유하고 공간에 성질변화를 거는 것이 가능하다.
이를 이용하여 자성영역을 만들어 전개할 수 있는데, 이를 위해서는 자성영역의 설계도 역할을 할 사용자의 의지와 설계대로 공간의 성질변화를 해낼 사용자의 역량이 중요하다.
사용자의 마음가짐이 완벽하지 않거나 선명한 의지를 품고 있지 못한다면 자성영역 구축에 실패하게 되고, 사용자의 역량이 모자라 공간의 성질변화가 어렵다면 애초에 자성영역 전개를 시도하기도 어렵다.
자성영역은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진다.
1. 전개하는데 막대한 마력과 의지가 소모된다.
2. 자성영역을 전개하는 순간 무채색의 파동이 퍼져 주변 일대를 뒤덮는다.
3. 자성영역을 전개한 마법사는 마력 지배력이 향상되며 자성영역 내부에서 시전하는 마법의 위력과 수준이 증폭된다.
4. 자성영역은 전개한 마법사가 상위 마법을 사용할 수 있게 해준다.
5. 자성영역을 전개하는 경험은 마법사의 공각지각능력을 향상시킨다.
자성영역은 사용할 수 있느냐가 진정한 강자를 판가름하는 기준이 되기도 할정도로 강력한 마법이지만, 만능의 마법은 아니다. 자성영역을 전개하는 것 자체가 마법사의 마력과 정신력을 대량으로 소모하기 때문이다.
●심상각인
위에서 언급된 자성영역은 완전한 자성영역이 아니다. 완전한 자성영역은 주변 영역을 장악하는 것 뿐 아니라, 자신 안에 있는 심상을 자성영역에 투영하게 되며, 그로 인해 일정 범위 안의 공간을 자신만의 심상의 풍경으로 통째로 뒤덮어버린다.
이렇게 완성된 자성영역은 일반적인 자성영역의 효과에 더해 심상의 풍경이 실체화해 구현되기에 술자가 스스로의 고유능력을 빚어내는데에 사용할 수 있다.
다만 심상각인을 성공하는 레벨에 도달하기가 상당히 까다롭다. 스스로의 심상을 완성하고 자성영역을 통해 그 심상을 세상에 온전히 투영할 수 있어야 하는데 마법사의 역량이 뛰어나지만 스스로의 심상을 완성하지 못하여 심상각인을 하지 못하는 경우나
스스로의 심상은 완성했으나 마법사의 역량이 부족하여 심상을 자성영역에 온전히 투영하지 못하는 경우도 존재한다.
자성영역의 풍경은 마법사의 심상에 따라 달라진다. 일반적으로 마법사의 심상은 스스로 선택할 수 없기 때문에 스스로의 심상을 완성하고도 마음에 들지 않아 방황하는 경우도 존재하며, 아예 심상 자체가 전투에 적합하지 않은 경우도 존재한다.
그렇기에 마법사 중 자성영역이 전투에 적합하지 않은 마법사들은 전투 중에 자성영역을 꺼내지 않는 경우도 있다.
2025년 6월 3일 (화) 오후 04:09:36
일단 어제 만든다고 한 영역 설정
2025년 6월 3일 (화) 오후 04:10:26
수고
2025년 6월 3일 (화) 오후 08:13:29
아르토리아 리멬 하면 나이도 리멬헤도 돼?
2025년 6월 3일 (화) 오후 08:14:42
ㅇㅋ
2025년 6월 3일 (화) 오후 09:04:51
어차피 안즈선에서 조정되니까 원래 앵커된 나이도 33세 지만 안즈가 정의한 나이는 23세였고
2025년 6월 4일 (수) 오후 08:12:15
안즈 있낭?
2025년 6월 4일 (수) 오후 08:20:58
@아리에의 역사가 긴데 그럼 역사상 거의 모든 검술을 다 가지고 있다고 보면 되나?
2025년 6월 4일 (수) 오후 08:25:04
설마
2025년 6월 4일 (수) 오후 08:25:34
무술의 비전을 죽기살기로 숨기는 부류도 넘쳐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