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41> [AA제작/잡담/메이킹?]리이슈캣냥의 캣하우스 (777)
리이슈캣◆CVnGDm2PzO
2025년 1월 31일 (금) 오후 10:20:01 - 2025년 2월 21일 (금) 오전 01:37:06
2025년 1월 31일 (금) 오후 10:20:01
厶
厂\ ./ ヤ
| \ / .i 이주용 잡담판을 팠다.
Ι  ̄ ̄ ̄ ̄ |하지만 캣 알고 있어, 하꼬라서 사람 안 올거야.
冫 ヽ
ア | 。o∽''''"゚~ ̄~゚"''ヽ
l `ー _ノ 乂/ うゎ。.
i ヘ ▼ / `厶
乂 \__/ ム
`ゝ 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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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i 이주용 잡담판을 팠다.
Ι  ̄ ̄ ̄ ̄ |하지만 캣 알고 있어, 하꼬라서 사람 안 올거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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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0:30:19
여기서부터
<DDSTunaGround 룰 밀착강의&PVP>
<DDSTunaGround 룰 밀착강의&PVP>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0:31:59
(정좌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0:32:01
사실 액티브 스킬 이야기 들으신 시점에서 대강 다 들으셨긴 합니다만,이제는 룰 밖으로 보이는 부분 말고 내부 이야기부터.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0:32:55
데미지의 상세한 계산식이 어떻게 되느냐?하면…
※데미지 계수의 처리 … Ver.1.3
기본 공격력 → 카쟈 계열 적용 → 스킬에 의한 공격 계수 계산 후 → 이후 레벨별 나눗셈 → 부스터계 스킬 → 최종 방어력에 의한 피해 감산.→ 크리티컬 × 1.5 / 테크니컬 × 1.4 / 엑셀 부스트 등 차지계 스킬
이렇게 됩니다.
※데미지 계수의 처리 … Ver.1.3
기본 공격력 → 카쟈 계열 적용 → 스킬에 의한 공격 계수 계산 후 → 이후 레벨별 나눗셈 → 부스터계 스킬 → 최종 방어력에 의한 피해 감산.→ 크리티컬 × 1.5 / 테크니컬 × 1.4 / 엑셀 부스트 등 차지계 스킬
이렇게 됩니다.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0:33:26
구어장에 정리본에서 본 기억이 있네요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0:33:30
생각해보니까 평타 계산하는 거 진짜 계수나 뭐나 아무것도 없는 ‘평타’만들어서 계산해야 맞겠네요 이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0:34:05
그러고보면 DDS에서 평타 나온 기억이...?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0:34:15
여튼 굳이 기억해둘 필요는 없습니다.
저거 수동으로 계산하면 머리가 터져 죽어요.
저거 수동으로 계산하면 머리가 터져 죽어요.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0:35:18
저기서 중요한 건 대충 순서인데.
※피격자 레벨별 피해량 감소 1.2
효과문 처리 후 소수점은 【버림】한다.
○ 피격측의 Lv에 따라 받는 공격력에 나눗셈을 적용한다.
○ 0 ~ 39: ÷1 / 40 ~ 69: ÷2 / 70 ~ : ÷3
레벨별 피해량 감소는 대강 이렇게 적용됩니다.
어떤 방어구보다도 레벨이 더 강력한 방어력인 셈입니다.
※피격자 레벨별 피해량 감소 1.2
효과문 처리 후 소수점은 【버림】한다.
○ 피격측의 Lv에 따라 받는 공격력에 나눗셈을 적용한다.
○ 0 ~ 39: ÷1 / 40 ~ 69: ÷2 / 70 ~ : ÷3
레벨별 피해량 감소는 대강 이렇게 적용됩니다.
어떤 방어구보다도 레벨이 더 강력한 방어력인 셈입니다.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0:36:21
그렇군요-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0:36:32
레벨을 올려서 물리....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0:37:23
그 뒤의 부스터계 스킬!
이건 해당 캐릭터의 패시브 스킬란에 ○○ 부스터나 ○○ 하이부스터가 있으면 자동으로 적용됩니다.
정기적 달레트 선생님 찬양시간을 한 번 가지고.
이건 해당 캐릭터의 패시브 스킬란에 ○○ 부스터나 ○○ 하이부스터가 있으면 자동으로 적용됩니다.
정기적 달레트 선생님 찬양시간을 한 번 가지고.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0:37:35
레트상 차냥-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0:38:25
테크니컬/크리티컬이나 차지 추가는 2.2 메인 칸에 딸려있습니다.
그러면 이제 ‘캐릭터 메이킹’으로.
그러면 이제 ‘캐릭터 메이킹’으로.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0:39: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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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오도르 키스(테오키스) 0.3 버전.
<액티브스킬>
윕슬래시: 【참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작은(小) 대미지로 1~3회 공격.HP 12% 소모.
격한 마사지: 【타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HP 14% 소모.
스윕어웨이: 【타격】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HP 12% 소모.
Sentimentophagy감정포식: 【염동】【상태이상】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MP ? 소모.
자신의 명중 다이스 1의 자리 숫자에 따라서 이하의 효과를 부여한다.
1-3.효과 없음./4-6.사용한 MP의 절반을 회복.
7-9.상대에게 이하의 【상태이상】을 부여. 7=격노 8= 혼란 9=공포
0.상대에게 공포 상태이상을 부여하고 MP의 절반을 회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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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오도르 키스(테오키스) 0.3 버전.
<액티브스킬>
윕슬래시: 【참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작은(小) 대미지로 1~3회 공격.HP 12% 소모.
격한 마사지: 【타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HP 14% 소모.
스윕어웨이: 【타격】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HP 12% 소모.
Sentimentophagy감정포식: 【염동】【상태이상】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MP ? 소모.
자신의 명중 다이스 1의 자리 숫자에 따라서 이하의 효과를 부여한다.
1-3.효과 없음./4-6.사용한 MP의 절반을 회복.
7-9.상대에게 이하의 【상태이상】을 부여. 7=격노 8= 혼란 9=공포
0.상대에게 공포 상태이상을 부여하고 MP의 절반을 회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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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0:39:46
아.스킬 계열 말고 더 근본적인 스테이터스 이야기!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0:39:57
오케이-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0:40:08
뭐 일딴 만들 친구로 가져온거라서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0:41:31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245724/688-690
카센은 종족 인간?라 이런 좀 막나가는 다이스를 가지게 되었습니다만,저는 D D S 작중에서는 초기 스테이터스를 이렇게 배분합니다.
카센은 종족 인간?라 이런 좀 막나가는 다이스를 가지게 되었습니다만,저는 D D S 작중에서는 초기 스테이터스를 이렇게 배분합니다.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0:41:55
【종족】에 의해 변동됩니-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0:43:05
초기 올 스테이터스 20(총합 120): 마인/고위 악마 등 명백히 인간을 좀 벗어남
초기 올 스테이터스 15(총합 90): 재능있는 인간
초기 올 스테이터스 10(총합 60): 평범한 인간
재능을 특화시키려면 올 스테이터스를 균등하게 하는 게 아니라 다른 범위에 특화시켜도 OK.
초기 올 스테이터스 15(총합 90): 재능있는 인간
초기 올 스테이터스 10(총합 60): 평범한 인간
재능을 특화시키려면 올 스테이터스를 균등하게 하는 게 아니라 다른 범위에 특화시켜도 OK.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0:45:25
초기 스테이터스 결정을 카센처럼 다이스로 할 경우에는…
이건 어장주 개개인의 감으로 때려맞추는 수 밖에 없습니다ㅋㅋㅋㅋㅋㅋ
이건 어장주 개개인의 감으로 때려맞추는 수 밖에 없습니다ㅋㅋㅋㅋㅋㅋ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0:45:53
여튼 그렇게 설정하고 나면.
이제 1 Lv당 +3의 추가 스테이터스를 분배하는 것으로 기초 스테이터스 결정은 끝.
이제 1 Lv당 +3의 추가 스테이터스를 분배하는 것으로 기초 스테이터스 결정은 끝.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0:46:11
자, 그럼 뭐부터 해야 하나.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0:47:03
힘(力) …
○ 『근접 물리 공격』시에 해당 스테이터스만큼 피해가 추가된다.
기(技) …
○ 『원거리 물리 공격』시에 해당 스테이터스만큼 피해가 추가된다.
내(耐) …
○ 기본 HP를 결정하는 수치.
마(魔) …
○ 기본 MP를 결정하는 수치.
속(速) …
○ 2당 1만큼 명중률이 상승한다.
운(耐) …
○ 【운÷10 (소수점 버림)】만큼 크리티컬 범위를 늘린다.
○ 『근접 물리 공격』시에 해당 스테이터스만큼 피해가 추가된다.
기(技) …
○ 『원거리 물리 공격』시에 해당 스테이터스만큼 피해가 추가된다.
내(耐) …
○ 기본 HP를 결정하는 수치.
마(魔) …
○ 기본 MP를 결정하는 수치.
속(速) …
○ 2당 1만큼 명중률이 상승한다.
운(耐) …
○ 【운÷10 (소수점 버림)】만큼 크리티컬 범위를 늘린다.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0:47:39
1
1. 레벨 설정
2. 스테이터스 배분
1. 레벨 설정
2. 스테이터스 배분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0:49: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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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에가 난이도에서 상정하던 게, 30~40 대쯤 레벨이었던가요
뗴오 레벨=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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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에가 난이도에서 상정하던 게, 30~40 대쯤 레벨이었던가요
뗴오 레벨=45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0:49:40
최대치 내고 자빠졌어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0:49:48
주인공은 좀 쎄도 되는 걸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0:50:01
어느새 뗴오가 주인공인가요...!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0:50:20
어라 쟤 주인공 아니었어요?
그러면 뭐 테스트플레이 주인공으로!
그런데 잠시만요.
그 뭐냐.지금 스킬 목록 중에
그러면 뭐 테스트플레이 주인공으로!
그런데 잠시만요.
그 뭐냐.지금 스킬 목록 중에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0:51:04
넹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0:51:06
흑룡격이라고 있을 겁니다.
걔가 좀 특이한 스킬인데.
공격은 마법인데 스테이터스 계산을 근력으로 하는 귀한 스킬이에요.
걔가 좀 특이한 스킬인데.
공격은 마법인데 스테이터스 계산을 근력으로 하는 귀한 스킬이에요.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0:51:33
아아, 봤어요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0:51:51
그런 종류 스킬을 쥐어주려 하신다면 딱히 마 쪽에 스테이터스 투자 안하고 쌍두형으로 해도 OK지만.
이 경우 주인공이 너무 만능이 되므로 그래도 괜찮은지 한 번 확인하시는 걸 추천.
이 경우 주인공이 너무 만능이 되므로 그래도 괜찮은지 한 번 확인하시는 걸 추천.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0:54:24
>>277 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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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초기 올 스테이터스 15(총합 90): 재능있는 인간
2. 초기 올 스테이터스 20(총합 120): 마인/고위 악마 등 명백히 인간을 좀 벗어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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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초기 올 스테이터스 15(총합 90): 재능있는 인간
2. 초기 올 스테이터스 20(총합 120): 마인/고위 악마 등 명백히 인간을 좀 벗어남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0:55: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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뭐, 설정으로 따지면 틀리지는 않은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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뭐, 설정으로 따지면 틀리지는 않은가.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0:55:21
봐라!
주인공 아니면 보스를 하라고 다이스 갓이 말하고 있는 것이다.
주인공 아니면 보스를 하라고 다이스 갓이 말하고 있는 것이다.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0:55:45
아니저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0:56:21
여튼 총합 120을 배분한 후 45×3의 스테이터스를 분배하는 것으로 기초 스테이터스는 완성!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0:56:26
저래도 카센 45렙 어빌리티 땐게 더강할거 같다는 생각이든다.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0:56:49
>>283 팩트죠...
음, 일단 고민을 좀 할까아
음, 일단 고민을 좀 할까아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0:57:25
-카-는... 전지맨이니까...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0:57: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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힘(力) …
○ 『근접 물리 공격』시에 해당 스테이터스만큼 피해가 추가된다.
기(技) …
○ 『원거리 물리 공격』시에 해당 스테이터스만큼 피해가 추가된다.
내(耐) …
○ 기본 HP를 결정하는 수치.
마(魔) …
○ 기본 MP를 결정하는 수치.
속(速) …
○ 2당 1만큼 명중률이 상승한다.
운(耐) …
○ 【운÷10 (소수점 버림)】만큼 크리티컬 범위를 늘린다.
일단 '현재' 액티브스킬상 원거리는 없으므로 기는 버려도 될 거 같다.
나머지는 모르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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힘(力) …
○ 『근접 물리 공격』시에 해당 스테이터스만큼 피해가 추가된다.
기(技) …
○ 『원거리 물리 공격』시에 해당 스테이터스만큼 피해가 추가된다.
내(耐) …
○ 기본 HP를 결정하는 수치.
마(魔) …
○ 기본 MP를 결정하는 수치.
속(速) …
○ 2당 1만큼 명중률이 상승한다.
운(耐) …
○ 【운÷10 (소수점 버림)】만큼 크리티컬 범위를 늘린다.
일단 '현재' 액티브스킬상 원거리는 없으므로 기는 버려도 될 거 같다.
나머지는 모르겠다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0:58:49
>>283
카센 걔는 초기 총합 스테이터스가 120이 넘어가서…
일단 다른 분 어장이니까 서로 비교하지 말기─!
카센 걔는 초기 총합 스테이터스가 120이 넘어가서…
일단 다른 분 어장이니까 서로 비교하지 말기─!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0:59:24
아뇨 카센 짱짱쎼하고 둥가둥가하는건데(?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00:24
>>286
잠시만요 메이킹 설명을 하자면…
잠시만요 메이킹 설명을 하자면…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00:44
(정좌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01:01
이걸 보니까 세삼 인간?가 강한 종족인걸 깨달았습니다.
비교라기보단 깨달음
비교라기보단 깨달음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03:09
힘(力) …
○ 『근접 물리 공격』시에 해당 스테이터스만큼 피해가 추가된다.
○ 【힘÷10 (소수점 버림)】만큼 『물리 공격』의 크리티컬 범위를 늘린다.
기(技) …
○ 『원거리 물리 공격』시에 해당 스테이터스만큼 피해가 추가된다.
○ 【기÷10 (소수점 버림)】만큼 『물리 공격』의 명중률을 높인다.
내(耐) …
○ 기본 HP를 결정하는 수치.해당 스테이터스만큼의 수치를 100에 더하고,이후 그 값에 『십의 자리 숫자 - 1』을 곱한 것이 기본 HP가 된다.0일 경우 곱하지 않는다.
○ 【내÷2 (소수점 버림)】는 기본 방어력이 된다.
마(魔) …
○ 기본 MP를 결정하는 수치. 해당 스테이터스만큼의 수치를 100에 더하고,이후 그 값에 『십의 자리 숫자 - 1』을 곱한 것이 기본 MP가 된다. 0일 경우 곱하지 않는다.
○ 『마법 공격』시에 해당 스테이터스만큼 피해가 추가된다.
속(速) …
○ 2당 1만큼 명중률이 상승한다.
○ 자신의 【속÷10 (소수점 버림)】만큼 상대의 명중률이 저하된다.
운(運) …
○ 【운÷10 (소수점 버림)】만큼 크리티컬 범위를 늘린다.
○ 자신의 【운÷5 (소수점 버림)】만큼 상대의 명중률이 저하된다.
보통 물리계는 HP를 쓰니까 힘 or 기 + 내구를 선택.차점으로 속.
마법계는 MP 위주고 소모 자원과 공격력 관여 스킬이 【마】로 통일이므로 마 + 속으로 충분.예비 스테이터스는 내구에 투입해서 안정성 높이기
운은 있으면 좋은데 없다고 죽을 위기까지는 아니지만…
모 개사기 스킬 하나가 투입되면 꽤 유의미한 결과가 등장합니다.(패시브 목록의 어드바이스)
그런데 이건 수동 조절 필요크아악
○ 『근접 물리 공격』시에 해당 스테이터스만큼 피해가 추가된다.
○ 【힘÷10 (소수점 버림)】만큼 『물리 공격』의 크리티컬 범위를 늘린다.
기(技) …
○ 『원거리 물리 공격』시에 해당 스테이터스만큼 피해가 추가된다.
○ 【기÷10 (소수점 버림)】만큼 『물리 공격』의 명중률을 높인다.
내(耐) …
○ 기본 HP를 결정하는 수치.해당 스테이터스만큼의 수치를 100에 더하고,이후 그 값에 『십의 자리 숫자 - 1』을 곱한 것이 기본 HP가 된다.0일 경우 곱하지 않는다.
○ 【내÷2 (소수점 버림)】는 기본 방어력이 된다.
마(魔) …
○ 기본 MP를 결정하는 수치. 해당 스테이터스만큼의 수치를 100에 더하고,이후 그 값에 『십의 자리 숫자 - 1』을 곱한 것이 기본 MP가 된다. 0일 경우 곱하지 않는다.
○ 『마법 공격』시에 해당 스테이터스만큼 피해가 추가된다.
속(速) …
○ 2당 1만큼 명중률이 상승한다.
○ 자신의 【속÷10 (소수점 버림)】만큼 상대의 명중률이 저하된다.
운(運) …
○ 【운÷10 (소수점 버림)】만큼 크리티컬 범위를 늘린다.
○ 자신의 【운÷5 (소수점 버림)】만큼 상대의 명중률이 저하된다.
보통 물리계는 HP를 쓰니까 힘 or 기 + 내구를 선택.차점으로 속.
마법계는 MP 위주고 소모 자원과 공격력 관여 스킬이 【마】로 통일이므로 마 + 속으로 충분.예비 스테이터스는 내구에 투입해서 안정성 높이기
운은 있으면 좋은데 없다고 죽을 위기까지는 아니지만…
모 개사기 스킬 하나가 투입되면 꽤 유의미한 결과가 등장합니다.(패시브 목록의 어드바이스)
그런데 이건 수동 조절 필요크아악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06:25
1
1. 일단 다이스를 굴리면 되지 않을까?
2. 다이스 말고 머리를 굴려라 캣
1. 일단 다이스를 굴리면 되지 않을까?
2. 다이스 말고 머리를 굴려라 캣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06:51
캣은 머리 나쁘므로 일단 다이스를 굴ㄹ....
...0크리 넣으면 안되겠지?
...0크리 넣으면 안되겠지?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07:57
패시브 스킬!
사실 컨셉이 아니라 ‘강력함’에 초점을 둔다면 패시브 스킬 3개 정도는 고정되어 있습니다.
물리계
무도의 마음가짐(HP 소모 절반)
○○ 부스터(해당 속성 공격력 1.25배 상승)
○○ 하이부스터(해당 속성 공격력 1.5배 상승)
마법계
마술의(MP 소모 절반)
○○ 부스터(해당 속성 공격력 1.25배 상승)
○○ 하이부스터(해당 속성 공격력 1.5배 상승)
사실 컨셉이 아니라 ‘강력함’에 초점을 둔다면 패시브 스킬 3개 정도는 고정되어 있습니다.
물리계
무도의 마음가짐(HP 소모 절반)
○○ 부스터(해당 속성 공격력 1.25배 상승)
○○ 하이부스터(해당 속성 공격력 1.5배 상승)
마법계
마술의(MP 소모 절반)
○○ 부스터(해당 속성 공격력 1.25배 상승)
○○ 하이부스터(해당 속성 공격력 1.5배 상승)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08:20
패시브!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09:27
test>747>38 이건 또 극단적일세....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11:33
이제 나머지는 내성을 챙겨주거나 부활기를 챙겨주거나.
원작에는 없는 마스터리 계열 스킬을 추가함으로써 캐릭터 개성을 더하는 방식.
진짜 원작식으로 간다면
물리계
○○ 부스터(해당 속성 공격력 1.25배 상승)
○○ 하이부스터(해당 속성 공격력 1.5배 상승)
공격기
어드바이스
관통
내성이나 부활기
정도로 해서 극딜을 노리는 타입…
이지만 스레식은 원작보다 널럴하니까요!
부스터랑 소모 감소 정도 달아주면 일단 화력쪽은 끝 봤다고 생각하시고 나머지는 컨셉용이어도 OK!
원작에는 없는 마스터리 계열 스킬을 추가함으로써 캐릭터 개성을 더하는 방식.
진짜 원작식으로 간다면
물리계
○○ 부스터(해당 속성 공격력 1.25배 상승)
○○ 하이부스터(해당 속성 공격력 1.5배 상승)
공격기
어드바이스
관통
내성이나 부활기
정도로 해서 극딜을 노리는 타입…
이지만 스레식은 원작보다 널럴하니까요!
부스터랑 소모 감소 정도 달아주면 일단 화력쪽은 끝 봤다고 생각하시고 나머지는 컨셉용이어도 OK!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12:26
패시브는 부스터>소모감소>컨셉 순서!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12:48
선생님 >>297 봐주세요
진짜 웃긴 다이스ㅔ요
진짜 웃긴 다이스ㅔ요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13:27
>>299
사실 보통은 컨셉 먼저 잡고 만들기는 하는데 제대로 컨셉 파기 시작하면 전용 패시브 추가가 들어가야 해서0ㅋㅋㅋㅋㅋㅋ
사실 보통은 컨셉 먼저 잡고 만들기는 하는데 제대로 컨셉 파기 시작하면 전용 패시브 추가가 들어가야 해서0ㅋㅋㅋㅋㅋㅋ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14:20
아니 레벨이 높으니까 그래도 괜찮긴 한데 너무 극단적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14:22
>>300
아,카센은 최대치가 30이니까 1-30 다이스였지 그 20/15/10 기준으로는 값을 올 스탯 20/15/10으로 도배하거나 총합 120 내에서 분배하셔요!!
아,카센은 최대치가 30이니까 1-30 다이스였지 그 20/15/10 기준으로는 값을 올 스탯 20/15/10으로 도배하거나 총합 120 내에서 분배하셔요!!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15:05
최대치를 20으로 두고 다이스 굴리는 게 아니라 그냥 20으로 고정값 넣는 느낌.
다이스 망하면 강한 종족이라는 느낌이 안 나오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이스 망하면 강한 종족이라는 느낌이 안 나오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15:30
아, 그런가?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15:59
다이스로 돌리고 싶으시다면 10-25으로 돌리시고 카센처럼 8개 굴려서 가장 낮은 2개는 탈락이던가 하는 식으로 해 두시는 편이 나을 겁니다…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16: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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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三二ニニ=-=ニニ二三彡'´: : : 三二=-=ニ=-.:: :: | :: :: : : 「T ┤: : : : /¨|: : : : ! ::| 초기 올 스테이터스 20(총합 1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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힘(力) … 20
기(技) … 20
내(耐) … 20
마(魔) … 20
속(速) … 20
운(耐) … 20
뗴오야 너 살아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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힘(力) … 20
기(技) … 20
내(耐) … 20
마(魔) … 20
속(速) … 20
운(耐) … 20
뗴오야 너 살아써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18:02
이 다음은 45×3= 총 135의 스테이터스를 분배인가!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19:43
녜 맞워요-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20:05
힘(力) … 20
기(技) … 20
내(耐) … 20
마(魔) … 20
속(速) … 20
운(耐) … 20
힘내속 위주로 분배하면 될 거 같은데
기(技) … 20
내(耐) … 20
마(魔) … 20
속(速) … 20
운(耐) … 20
힘내속 위주로 분배하면 될 거 같은데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22:40
힘(力) … 20 +20
기(技) … 20
내(耐) … 20 +20
마(魔) … 20 +20
속(速) … 20 +20
운(耐) … 20
남은 스탯포인트 55
기(技) … 20
내(耐) … 20 +20
마(魔) … 20 +20
속(速) … 20 +20
운(耐) … 20
남은 스탯포인트 55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24: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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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오도르 키스(테오키스) 0.4 버전.
<액티브스킬>
윕슬래시: 【참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작은(小) 대미지로 1~3회 공격.HP 12% 소모.
격한 마사지: 【타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HP 14% 소모.
스윕어웨이: 【타격】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HP 12% 소모.
Sentimentophagy감정포식: 【염동】【상태이상】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MP ? 소모.
자신의 명중 다이스 1의 자리 숫자에 따라서 이하의 효과를 부여한다.
1-3.효과 없음./4-6.사용한 MP의 절반을 회복/7-9.상대에게 공포 【상태이상】을 부여
0.상대에게 공포 상태이상을 부여하고 MP의 절반을 회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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잠시 스킬을 보자
아, 이거 다이스가 아니구나. 스킬 바꿔야겠네, 바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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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오도르 키스(테오키스) 0.4 버전.
<액티브스킬>
윕슬래시: 【참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작은(小) 대미지로 1~3회 공격.HP 12% 소모.
격한 마사지: 【타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HP 14% 소모.
스윕어웨이: 【타격】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HP 12% 소모.
Sentimentophagy감정포식: 【염동】【상태이상】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MP ? 소모.
자신의 명중 다이스 1의 자리 숫자에 따라서 이하의 효과를 부여한다.
1-3.효과 없음./4-6.사용한 MP의 절반을 회복/7-9.상대에게 공포 【상태이상】을 부여
0.상대에게 공포 상태이상을 부여하고 MP의 절반을 회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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잠시 스킬을 보자
아, 이거 다이스가 아니구나. 스킬 바꿔야겠네, 바보.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25:27
잉? 어떤 스킬을 바꾸시려고요?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25:31
흐으음
역시 감정포식은 랜덤성이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는데(수동처리의....
역시 감정포식은 랜덤성이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는데(수동처리의....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26:01
아, 감정포식이 추가 판정으로 다이스 굴려서 효과 정하는 거였는데
Sentimentophagy감정포식: 【염동】【상태이상】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MP ? 소모.
자신의 명중 다이스 1의 자리 숫자에 따라서 이하의 효과를 부여한다.
1-3.효과 없음./4-6.사용한 MP의 절반을 회복/7-9.상대에게 공포 【상태이상】을 부여
식으로 바꾸셨잖아요 초코상이
Sentimentophagy감정포식: 【염동】【상태이상】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MP ? 소모.
자신의 명중 다이스 1의 자리 숫자에 따라서 이하의 효과를 부여한다.
1-3.효과 없음./4-6.사용한 MP의 절반을 회복/7-9.상대에게 공포 【상태이상】을 부여
식으로 바꾸셨잖아요 초코상이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26:29
음? 아닌가? 맞나?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26:45
선생님 죄송합니다 제가 유희왕뇌가 아니라 그만!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26:49
녜.
전투에서 때릴 때마다 명중 다이스 굴리니까 그거 1의 자리 이야기!
39 굴리는 거.
전투에서 때릴 때마다 명중 다이스 굴리니까 그거 1의 자리 이야기!
39 굴리는 거.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27:16
그래도 변경 전이 7-9.상대에게 이하의 【상태이상】을 부여. 7=격노 8= 혼란 9=공포 이거였는데
솔직히 귀찮을거 같아서 걍 공포로 통일!
솔직히 귀찮을거 같아서 걍 공포로 통일!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27:35
(사실은 바꿨다가 돌린 거에 가까움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29:00
패시브 이야기도 했으면 이제 남는 건 어빌리티 뿐인데…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30:09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46804/72
어빌리티는 범용에 있는 것들도 다들 따로따로 독립 계산이 필요한 물건이니까 이건 어…
굳 럭.
어빌리티는 범용에 있는 것들도 다들 따로따로 독립 계산이 필요한 물건이니까 이건 어…
굳 럭.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30:25
(어지간하면 액티브패시브로 때울 예정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31:06
원거리는 활로쏜다/총을 쏜다/던진다 정도의 컨셉이면 되려나요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32:04
힘(力) … 20 +30
기(技) … 20
내(耐) … 20 +30
마(魔) … 20 +30
속(速) … 20 +30
운(耐) … 25
남은 스탯포인트 10
기(技) … 20
내(耐) … 20 +30
마(魔) … 20 +30
속(速) … 20 +30
운(耐) … 25
남은 스탯포인트 10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32:20
>>324
대강 그런 느낌!
대강 그런 느낌!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32:31
기는 쓸 일이 없을 거 같으니 넣어줘도 무다무다....겠고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34:23
힘(力) … 20 +30
기(技) … 20
내(耐) … 20 +30
마(魔) … 20 +30
속(速) … 20 +40
운(耐) … 25
하하 속도전이다!
기(技) … 20
내(耐) … 20 +30
마(魔) … 20 +30
속(速) … 20 +40
운(耐) … 25
하하 속도전이다!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35: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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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오도르 키스(테오키스) 0.5 버전.
<스테이터스>
힘(力) … 50
기(技) … 20
내(耐) … 50
마(魔) … 50
속(速) … 60
운(耐) … 25
<액티브스킬>
윕슬래시: 【참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작은(小) 대미지로 1~3회 공격.HP 12% 소모.
격한 마사지: 【타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HP 14% 소모.
스윕어웨이: 【타격】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HP 12% 소모.
Sentimentophagy감정포식: 【염동】【상태이상】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MP ? 소모.
자신의 명중 다이스 1의 자리 숫자에 따라서 이하의 효과를 부여한다.
1-3.효과 없음./4-6.사용한 MP의 절반을 회복/7-9.상대에게 공포 【상태이상】을 부여
0.상대에게 공포 상태이상을 부여하고 MP의 절반을 회복.
▲―――――――――――――――――――――――――――――――――――――――――――――――▲
이러면 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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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ニ=-: : :ニ=ヽ: : : : : : : : : : : : 二ニ=-=: : : :`ヽ.\ : : | U j :: : : 「T7 :: : /}:: | 테오도르 키스(테오키스) Lv. 45
三二ニ==‐-: : : : `ー=ニ二三二ニニ=一: : : : :`ヽ .. | :: l / :: / U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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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오도르 키스(테오키스) 0.5 버전.
<스테이터스>
힘(力) … 50
기(技) … 20
내(耐) … 50
마(魔) … 50
속(速) … 60
운(耐) … 25
<액티브스킬>
윕슬래시: 【참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작은(小) 대미지로 1~3회 공격.HP 12% 소모.
격한 마사지: 【타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HP 14% 소모.
스윕어웨이: 【타격】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HP 12% 소모.
Sentimentophagy감정포식: 【염동】【상태이상】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MP ? 소모.
자신의 명중 다이스 1의 자리 숫자에 따라서 이하의 효과를 부여한다.
1-3.효과 없음./4-6.사용한 MP의 절반을 회복/7-9.상대에게 공포 【상태이상】을 부여
0.상대에게 공포 상태이상을 부여하고 MP의 절반을 회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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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러면 될까요!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37:31
녜─
아 감정포식쪽에 달려있는 추가 효과들은 기본적으로 ‘명중해야’작동하는 사양이니까
공격이 명중했을 시 자신의 명중 다이스 1의 자리 숫자에 따라서 이하의 효과를 부여한다.
정도로 수정하시면 OK─
아 감정포식쪽에 달려있는 추가 효과들은 기본적으로 ‘명중해야’작동하는 사양이니까
공격이 명중했을 시 자신의 명중 다이스 1의 자리 숫자에 따라서 이하의 효과를 부여한다.
정도로 수정하시면 OK─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37:48
녜-
아 이제 패시브 머 넣지
아 이제 패시브 머 넣지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39:01
어빌리티 칸을 키고
약점특효(極): 상태이상에 걸린 적 하나당 「타루카쟈」와 「마카카쟈」를 1회 발동한다.
이걸…
약점특효(極): 상태이상에 걸린 적 하나당 「타루카쟈」와 「마카카쟈」를 1회 발동한다.
이걸…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39:19
>>332 선생님 잘 모르겠지만 뭔 흉악한 효과인가요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40:04
상태이상 부여 효과가 달려있기에!
상대방에게 상태이상 부여 1번 할 때마다 공격력/마법 공격력이 25%씩 상승(최대 4스택 100%) 된다는 느낌.
상대방에게 상태이상 부여 1번 할 때마다 공격력/마법 공격력이 25%씩 상승(최대 4스택 100%) 된다는 느낌.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40:17
흉악(흉악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40:56
그리고 이제
삼매일통: 자신에 대한 MP회복 효과가 2배가 된다.
이것도 넣으면 감정포식은 40%의 확률로 무소모 스킬이 된다!
※이래서 어빌리티가 위험합니다
삼매일통: 자신에 대한 MP회복 효과가 2배가 된다.
이것도 넣으면 감정포식은 40%의 확률로 무소모 스킬이 된다!
※이래서 어빌리티가 위험합니다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41:26
무도의 마음가짐: 스킬 사용에 필요한 HP를 절반으로 한다(소수점 이하 버림).
약점특효(極): 상태이상에 걸린 적 하나당 「타루카쟈」와 「마카카쟈」를 1회 발동한다.
별의 ???: (이게뭐야캣(어빌리티같은거야 냥(효과도 없는데?
약점특효(極): 상태이상에 걸린 적 하나당 「타루카쟈」와 「마카카쟈」를 1회 발동한다.
별의 ???: (이게뭐야캣(어빌리티같은거야 냥(효과도 없는데?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41:51
아 약점특효랑 삼매일통은 어빌리티 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42:52
뭐 컨셉? 만 그런 느낌이고 어빌리티 쪽으론 최대한 생각 안해보자면.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43:13
패시브 한 6개정도로 생각해 두신다고 하셨죠?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43:28
네
그래서 어빌리티스러운 것도 들어갈 수 있네요
그래서 어빌리티스러운 것도 들어갈 수 있네요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43:43
액티브는 오리지널 들어가면 진심 내가 죽을거 같고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43:49
(패시브도 그런가?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43:56
무도의 마음가짐
타격 부스터
타격 하이부스터
염동 부스터
정신내성: 자신을 대상으로 한 정신계 상태이상의 성공률에 -50% 한다.
순간회복: 자신이 상태이상에 걸린 다음 라운드 자신의 턴 개시 시,해제 판정 성공 확률에 +100%한다.
범용으로만 6개 짜면 이런 느낌
타격 부스터
타격 하이부스터
염동 부스터
정신내성: 자신을 대상으로 한 정신계 상태이상의 성공률에 -50% 한다.
순간회복: 자신이 상태이상에 걸린 다음 라운드 자신의 턴 개시 시,해제 판정 성공 확률에 +100%한다.
범용으로만 6개 짜면 이런 느낌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44:24
부스터랑 하이부스터 둘다 넣을 수도 있어요?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44:46
>>345
원작겜이 그렇습니다…
3중 부스터 나오는 경우도 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작겜이 그렇습니다…
3중 부스터 나오는 경우도 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45:04
무도의 마음가짐
타격 부스터(하이부스터?)
염동 부스터
정신내성: 자신을 대상으로 한 정신계 상태이상의 성공률에 -50% 한다.
일단 가지고 갈 건 이걸로
타격 부스터(하이부스터?)
염동 부스터
정신내성: 자신을 대상으로 한 정신계 상태이상의 성공률에 -50% 한다.
일단 가지고 갈 건 이걸로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45:34
어빌리티도 한 1-3개 정도만 허용해 두셔서 컨셉용은 여기다 짱박으시는 걸 추천.
딱 3개 정도면 적당할 겁니다.
아마!
딱 3개 정도면 적당할 겁니다.
아마!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46:54
타격 = 2 (일반/하이)
염동 = 2
염동 = 2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47:13
역시 다갓이 주인공 아니면 보스 메이킹을 바라고 있어요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49: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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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오도르 키스(테오키스) 0.7 버전.
<스테이터스>
힘(力) … 50
기(技) … 20
내(耐) … 50
마(魔) … 50
속(速) … 60
운(耐) … 25
<액티브스킬>
윕슬래시: 【참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작은(小) 대미지로 1~3회 공격.HP 12% 소모.
격한 마사지: 【타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HP 14% 소모.
스윕어웨이: 【타격】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HP 12% 소모.
Sentimentophagy감정포식: 【염동】【상태이상】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MP ? 소모.
공격이 명중했을 시 자신의 명중 다이스 1의 자리 숫자에 따라서 이하의 효과를 부여한다.
1-3.효과 없음./4-6.사용한 MP의 절반을 회복/7-9.상대에게 공포 【상태이상】을 부여
0.상대에게 공포 상태이상을 부여하고 MP의 절반을 회복.
<패시브스킬>
무도의 마음가짐: 스킬 사용에 필요한 HP를 절반으로 한다(소수점 이하 버림).
타격 하이 부스터: 【타격】 속성의 공격력이 50% 상승한다.
염동 하이 부스터: 【염동】 속성의 공격력이 50% 상승한다.
정신내성: 자신을 대상으로 한 정신계 상태이상의 성공률에 -50% 한다.
<어빌리티>
1. 하구루마 하트: (미정)/"시드"를 소모한다?
2. 별의 ???: (미정)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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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ヽ: : : : : : : : : ー=-=ニ二≧=-=ニ二三≧=.:: :: :: :: :: / :: :: / :: :: : :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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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액티브스킬>
윕슬래시: 【참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작은(小) 대미지로 1~3회 공격.HP 12% 소모.
격한 마사지: 【타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HP 14% 소모.
스윕어웨이: 【타격】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HP 12% 소모.
Sentimentophagy감정포식: 【염동】【상태이상】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MP ? 소모.
공격이 명중했을 시 자신의 명중 다이스 1의 자리 숫자에 따라서 이하의 효과를 부여한다.
1-3.효과 없음./4-6.사용한 MP의 절반을 회복/7-9.상대에게 공포 【상태이상】을 부여
0.상대에게 공포 상태이상을 부여하고 MP의 절반을 회복.
<패시브스킬>
무도의 마음가짐: 스킬 사용에 필요한 HP를 절반으로 한다(소수점 이하 버림).
타격 하이 부스터: 【타격】 속성의 공격력이 50% 상승한다.
염동 하이 부스터: 【염동】 속성의 공격력이 50% 상승한다.
정신내성: 자신을 대상으로 한 정신계 상태이상의 성공률에 -50% 한다.
<어빌리티>
1. 하구루마 하트: (미정)/"시드"를 소모한다?
2. 별의 ???: (미정)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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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49:23
어빌리티는 일단 미개방 상태인 걸로.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49:46
일단은 플레이버네요 저건!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50:35
- ┬- . _
イー┐ 「ノ `丶 /{ ノ`ヽ
/ >'´ ̄丁¨¬-、 \ l/⌒K )
/ / `ヽ l , -、 \ ', ゝー' Υ
r⌒l / , -、 l l ゝ゚ノ ハ l Y¨Y
|_r┴ぃ ゝ゚ノ レ―ゝ _ ノ }__ 」_ | |
/ {_ノ)、 __ ノ r―、. > '"´ l_ /⌒ヽ
| {__)ヽ .> '"´ ̄ l├┴、 l
〉-イ rf ´ /⌒ヽ. l j―┴‐'
/ / l/ l /⌒ヽ ゝ _ノ l
/ / V^ヽ ゝ _ノ , - 、 l
f^¨ Y´_) |! { } l
ゝ _ノ´ トイl ` ー' l
▼――――――――――――――――――――――――――――――――――――――――――――――――▼
친치로링: 턴 시작 전 1-6 다이스를 굴려 타루카쟈/마카카쟈/라쿠카쟈/스쿠카쟈/데카쟈 를 무작위 발동한다.
받아라 코론!: 자신이 소지한 회복용 소모품 중 하나를 무작위로? 전달한다.
"얏타메카"의 경우 "시드"를 우선하여 전달한다.
엿듣기: 적이 사용할 스킬 중 하나를 예측할 수 있다?(애널라이즈?)
이거 죄다 어빌리티네 그럼
▲―――――――――――――――――――――――――――――――――――――――――――――――▲
イー┐ 「ノ `丶 /{ ノ`ヽ
/ >'´ ̄丁¨¬-、 \ l/⌒K )
/ / `ヽ l , -、 \ ', ゝー' Υ
r⌒l / , -、 l l ゝ゚ノ ハ l Y¨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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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_ノ)、 __ ノ r―、. > '"´ l_ /⌒ヽ
| {__)ヽ .> '"´ ̄ l├┴、 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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친치로링: 턴 시작 전 1-6 다이스를 굴려 타루카쟈/마카카쟈/라쿠카쟈/스쿠카쟈/데카쟈 를 무작위 발동한다.
받아라 코론!: 자신이 소지한 회복용 소모품 중 하나를 무작위로? 전달한다.
"얏타메카"의 경우 "시드"를 우선하여 전달한다.
엿듣기: 적이 사용할 스킬 중 하나를 예측할 수 있다?(애널라이즈?)
이거 죄다 어빌리티네 그럼
▲―――――――――――――――――――――――――――――――――――――――――――――――▲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51:09
아 엿듣기 보니까 생각난 건데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51:16
호?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51:28
어빌리티의 역할 중에는 그것도 있습니다.
‘애널라이즈로 감지 안 되는 히든 카드’
‘애널라이즈로 감지 안 되는 히든 카드’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51:49
카센쪽 애널라이저가 업글 몇 번 했는데도 어빌리티는 못 열어주거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52:08
저 정도면 대충 오리지널 액티브/패시브로 넣어두셔도 될 것 같기도 하고.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52:23
아 그렇구나....!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52:56
그런데 무작위 전달로 하면 시스템 상 그냥 아이템 사용하기 버튼보다 못 하니까
아이템 중 랜덤 2개 발동 그런 게 좋을 것 같워요─
아니면 대상을 2명으로 한다던가.
아이템 중 랜덤 2개 발동 그런 게 좋을 것 같워요─
아니면 대상을 2명으로 한다던가.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53: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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イー┐ 「ノ `丶 /{ ノ`ヽ
/ >'´ ̄丁¨¬-、 \ l/⌒K )
/ / `ヽ l , -、 \ ', ゝー' 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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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못챠마는 일단
<스테이터스>
힘(力) … ?
기(技) … ?
내(耐) … ?
마(魔) … ?
속(速) … ?
운(耐) … ?
<액티브스킬>
<패시브스킬>
이 친구는 순수 보조요원이네요, 컨셉상. 그리고 주사위 모양이라, 약간 랜덤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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イー┐ 「ノ `丶 /{ ノ`ヽ
/ >'´ ̄丁¨¬-、 \ l/⌒K )
/ / `ヽ l , -、 \ ', ゝー' Υ
r⌒l / , -、 l l ゝ゚ノ ハ l Y¨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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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못챠마는 일단
<스테이터스>
힘(力) … ?
기(技) … ?
내(耐) … ?
마(魔) … ?
속(速) … ?
운(耐) … ?
<액티브스킬>
<패시브스킬>
이 친구는 순수 보조요원이네요, 컨셉상. 그리고 주사위 모양이라, 약간 랜덤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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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54:21
>>361 아, 그런 느낌 생각하고 있었어요!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54:53
2 (레벨스탯/스킬설정)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55:13
친치로링 저건 매 턴 발동하는 패시브면 저게 지금까지 나온 스킬 중 제일 강력할지도 모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55:29
어, 매 턴 생각해두고 있었는데....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55:51
씁, 1은 펌블로 쳐야하나, 발동 못하게?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56:16
그러면 상대도 데카쟈를 쓸 수 있을 거라고 믿고 그냥 놔 두시죠!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56:42
원래 아군에는 좀 사기적인 스킬 가진 거 있어도 됩니다…
잠깐만 표현을 다듬어 볼까요.
잠깐만 표현을 다듬어 볼까요.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57:11
생각해보니까 가장 기본적인 설명을 안 드렸네요.
이거 전투 순서
이거 전투 순서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58:25
(정죄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58:28
전투의 설명
전투에 참가하는 캐릭터는 1개씩 자신의 【턴】을 받습니다.
모든 캐릭터가 자신의 모든 턴을 소비했을 경우 【라운드】가 지나갔다고 표현합니다.
기본적으로 【속】이 높은 캐릭터부터 행동합니다.
아군끼리는 속이 같을 시 임의 지정 가능. 속 비교 → Lv 비교 → 기 비교 → 운 비교.이후에는 랜덤.
캐릭터는 자신의 턴에 공격/방어/스킬/아이템/도주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아군 캐릭터에게 【명령을 전부 내린 후】 그 라운드의 행동을 처리합니다.
즉,첫 라운드에 누가 먼저 행동할지는 미지수입니다.
방어: 다음 자신의 턴까지,모든 공격의 피해 계산 이후 피해량을 1/2 합니다.(자신 턴 이전에 공격받아도 방어 효과는 적용됩니다.)
공격: 평범한 일반공격.
스킬: 자신이 가진 기술을 사용합니다.
아이템: 소모품이나 디지바이스 등의 아이템을 사용합니다.
도주: 도주 판정을 실시합니다.
https://wiki.tunaground.net/doku.php?id=dds_%EC%8B%9C%EC%8A%A4%ED%85%9C
여기서는 참치백과를 소환!
전투에 참가하는 캐릭터는 1개씩 자신의 【턴】을 받습니다.
모든 캐릭터가 자신의 모든 턴을 소비했을 경우 【라운드】가 지나갔다고 표현합니다.
기본적으로 【속】이 높은 캐릭터부터 행동합니다.
아군끼리는 속이 같을 시 임의 지정 가능. 속 비교 → Lv 비교 → 기 비교 → 운 비교.이후에는 랜덤.
캐릭터는 자신의 턴에 공격/방어/스킬/아이템/도주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아군 캐릭터에게 【명령을 전부 내린 후】 그 라운드의 행동을 처리합니다.
즉,첫 라운드에 누가 먼저 행동할지는 미지수입니다.
방어: 다음 자신의 턴까지,모든 공격의 피해 계산 이후 피해량을 1/2 합니다.(자신 턴 이전에 공격받아도 방어 효과는 적용됩니다.)
공격: 평범한 일반공격.
스킬: 자신이 가진 기술을 사용합니다.
아이템: 소모품이나 디지바이스 등의 아이템을 사용합니다.
도주: 도주 판정을 실시합니다.
https://wiki.tunaground.net/doku.php?id=dds_%EC%8B%9C%EC%8A%A4%ED%85%9C
여기서는 참치백과를 소환!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58:39
아니 정죄 아니고 정좌!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58:55
역시 떼오는 흉악해....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59:01
그러니까 한 라운드 = 모든 캐릭터의 턴 수 총합 정도의 느낌.
그걸 감안해서.
그걸 감안해서.
2025년 2월 8일 (토) 오전 12:00:32
생각해보니까 친치로링에 들어간 보조기, 카쟈 계열만 넣으면 5개라 하나가 비는군요
2025년 2월 8일 (토) 오전 12:01:03
라스타캔ㄷ.... 아니, 아닙니다
2025년 2월 8일 (토) 오전 12:02:20
▼――――――――――――――――――――――――――――――――――――――――――――――――▼
친치로링:
매 라운드 개시 시 0-9 다이스를 굴려 이하의 스킬을 발동한다.
0-1 데카쟈.
2-3.타루카쟈
4-5.마카카쟈
6-7.라쿠카쟈
8-9.스쿠카쟈
받아라 코론!: 아군 2명을 지정하여 자신이 가진 회복용 아이템을 랜덤으로 발동한다.
지정된 아군의 종족이 "얏타메카"일 경우 "시드"를 우선하여 전달한다.
엿듣기: 적 1체를 지정하여 사용 시 단일개체의 HP/MP,액티브 스킬을 공개한다.
▲―――――――――――――――――――――――――――――――――――――――――――――――▲
아마 현행 D D S 식으로 바꾸면 이런 느낌?
친치로링:
매 라운드 개시 시 0-9 다이스를 굴려 이하의 스킬을 발동한다.
0-1 데카쟈.
2-3.타루카쟈
4-5.마카카쟈
6-7.라쿠카쟈
8-9.스쿠카쟈
받아라 코론!: 아군 2명을 지정하여 자신이 가진 회복용 아이템을 랜덤으로 발동한다.
지정된 아군의 종족이 "얏타메카"일 경우 "시드"를 우선하여 전달한다.
엿듣기: 적 1체를 지정하여 사용 시 단일개체의 HP/MP,액티브 스킬을 공개한다.
▲―――――――――――――――――――――――――――――――――――――――――――――――▲
아마 현행 D D S 식으로 바꾸면 이런 느낌?
2025년 2월 8일 (토) 오전 12:03:58
역시 초코=상!
2025년 2월 8일 (토) 오전 12:04:26
>>377
6면체 컨셉 그대로 가고 싶으시면 그거 하셔도 무방할지도...
6면체 컨셉 그대로 가고 싶으시면 그거 하셔도 무방할지도...
2025년 2월 8일 (토) 오전 12:05:10
그 경우 데카쟈를 1에 넣고 (아군에게) 데카쟈로 바꾸시는 걸 추천드립니당.
2025년 2월 8일 (토) 오전 12:05: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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イー┐ 「ノ `丶 /{ ノ`ヽ
/ >'´ ̄丁¨¬-、 \ l/⌒K )
/ / `ヽ l , -、 \ ', ゝー' Υ
r⌒l / , -、 l l ゝ゚ノ ハ l Y¨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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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 Y´_) |! { } l
ゝ _ノ´ トイl ` ー' 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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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못챠마
<스테이터스>
힘(力) … ?
기(技) … ?
내(耐) … ?
마(魔) … ?
속(速) … ?
운(耐) … ?
<액티브스킬>
타루카쟈: 【보조】 아군 전체의 물리 공격력을 증가.4회까지 중첩 가능.MP 40 소모.
마카카쟈: 【보조】 아군 전체의 마법 공격력을 증가.4회까지 중첩 가능.MP 40 소모.
라쿠카쟈: 【보조】 아군 전체의 방어력을 증가.4회까지 중첩 가능.MP 40 소모.
스쿠카쟈: 【보조】 아군 전체의 모든 명중 판정 결과값에 -10,적군 전체의 모든 명중 판정 결과값에 +10 .
단,크리티컬은 순수값으로 판정.4회까지 중첩 가능하다.MP 40 소모.
<패시브스킬>
친치로링:
매 라운드 개시 시 1-6 다이스를 굴려 이하의 스킬을 발동한다.
1.데카쟈
2.타루카쟈
3.마카카쟈
4.라쿠카쟈
5.스쿠카쟈
6. 라스타캔디
받아라 코론!: 아군 2명을 지정하여 자신이 가진 회복용 아이템을 랜덤으로 발동한다.
지정된 아군의 종족이 "얏타메카"일 경우 "시드"를 우선하여 전달한다.
엿듣기: 적 1체를 지정하여 사용 시 단일개체의 HP/MP,액티브 스킬을 공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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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럼 이 정도?
イー┐ 「ノ `丶 /{ ノ`ヽ
/ >'´ ̄丁¨¬-、 \ l/⌒K )
/ / `ヽ l , -、 \ ', ゝー' Υ
r⌒l / , -、 l l ゝ゚ノ ハ l Y¨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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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못챠마
<스테이터스>
힘(力) … ?
기(技) … ?
내(耐) … ?
마(魔) … ?
속(速) … ?
운(耐) … ?
<액티브스킬>
타루카쟈: 【보조】 아군 전체의 물리 공격력을 증가.4회까지 중첩 가능.MP 40 소모.
마카카쟈: 【보조】 아군 전체의 마법 공격력을 증가.4회까지 중첩 가능.MP 40 소모.
라쿠카쟈: 【보조】 아군 전체의 방어력을 증가.4회까지 중첩 가능.MP 40 소모.
스쿠카쟈: 【보조】 아군 전체의 모든 명중 판정 결과값에 -10,적군 전체의 모든 명중 판정 결과값에 +10 .
단,크리티컬은 순수값으로 판정.4회까지 중첩 가능하다.MP 40 소모.
<패시브스킬>
친치로링:
매 라운드 개시 시 1-6 다이스를 굴려 이하의 스킬을 발동한다.
1.데카쟈
2.타루카쟈
3.마카카쟈
4.라쿠카쟈
5.스쿠카쟈
6. 라스타캔디
받아라 코론!: 아군 2명을 지정하여 자신이 가진 회복용 아이템을 랜덤으로 발동한다.
지정된 아군의 종족이 "얏타메카"일 경우 "시드"를 우선하여 전달한다.
엿듣기: 적 1체를 지정하여 사용 시 단일개체의 HP/MP,액티브 스킬을 공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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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럼 이 정도?
2025년 2월 8일 (토) 오전 12:05:39
근데 회복템 소지가 몇개까지 가능하지 이거.
2025년 2월 8일 (토) 오전 12:06:42
코론 쟤는 액티브로!
저것도 패시브면 쟤 한턴에 4회행동합니다.
저것도 패시브면 쟤 한턴에 4회행동합니다.
2025년 2월 8일 (토) 오전 12:08: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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イー┐ 「ノ `丶 /{ ノ`ヽ
/ >'´ ̄丁¨¬-、 \ l/⌒K )
/ / `ヽ l , -、 \ ', ゝー' Υ
r⌒l / , -、 l l ゝ゚ノ ハ l Y¨Y 선생님 데카쟈가 '적' 버프 해제였군요...!(바보캣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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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_ノ)、 __ ノ r―、. > '"´ l_ /⌒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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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못챠마
<스테이터스>
힘(力) … ?
기(技) … ?
내(耐) … ?
마(魔) … ?
속(速) … ?
운(耐) … ?
<액티브스킬>
타루카쟈: 【보조】 아군 전체의 물리 공격력을 증가.4회까지 중첩 가능.MP 40 소모.
마카카쟈: 【보조】 아군 전체의 마법 공격력을 증가.4회까지 중첩 가능.MP 40 소모.
라쿠카쟈: 【보조】 아군 전체의 방어력을 증가.4회까지 중첩 가능.MP 40 소모.
스쿠카쟈: 【보조】 아군 전체의 모든 명중 판정 결과값에 -10,적군 전체의 모든 명중 판정 결과값에 +10 .
단,크리티컬은 순수값으로 판정.4회까지 중첩 가능하다.MP 40 소모.
받아라 코론!: 아군 2명을 지정하여 자신이 가진 회복용 아이템을 랜덤으로 발동한다.
지정된 아군의 종족이 "얏타메카"일 경우 "시드"를 우선하여 전달한다.
<패시브스킬>
친치로링:
매 라운드 개시 시 1-6 다이스를 굴려 이하의 스킬을 발동한다.
1.(아군에게) 데카쟈
2.타루카쟈
3.마카카쟈
4.라쿠카쟈
5.스쿠카쟈
6. 라스타캔디
엿듣기: 적 1체를 지정하여 사용 시 단일개체의 HP/MP,액티브 스킬을 공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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イー┐ 「ノ `丶 /{ ノ`ヽ
/ >'´ ̄丁¨¬-、 \ l/⌒K )
/ / `ヽ l , -、 \ ', ゝー' Υ
r⌒l / , -、 l l ゝ゚ノ ハ l Y¨Y 선생님 데카쟈가 '적' 버프 해제였군요...!(바보캣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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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못챠마
<스테이터스>
힘(力) … ?
기(技) … ?
내(耐) … ?
마(魔) … ?
속(速) … ?
운(耐) … ?
<액티브스킬>
타루카쟈: 【보조】 아군 전체의 물리 공격력을 증가.4회까지 중첩 가능.MP 40 소모.
마카카쟈: 【보조】 아군 전체의 마법 공격력을 증가.4회까지 중첩 가능.MP 40 소모.
라쿠카쟈: 【보조】 아군 전체의 방어력을 증가.4회까지 중첩 가능.MP 40 소모.
스쿠카쟈: 【보조】 아군 전체의 모든 명중 판정 결과값에 -10,적군 전체의 모든 명중 판정 결과값에 +10 .
단,크리티컬은 순수값으로 판정.4회까지 중첩 가능하다.MP 40 소모.
받아라 코론!: 아군 2명을 지정하여 자신이 가진 회복용 아이템을 랜덤으로 발동한다.
지정된 아군의 종족이 "얏타메카"일 경우 "시드"를 우선하여 전달한다.
<패시브스킬>
친치로링:
매 라운드 개시 시 1-6 다이스를 굴려 이하의 스킬을 발동한다.
1.(아군에게) 데카쟈
2.타루카쟈
3.마카카쟈
4.라쿠카쟈
5.스쿠카쟈
6. 라스타캔디
엿듣기: 적 1체를 지정하여 사용 시 단일개체의 HP/MP,액티브 스킬을 공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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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2월 8일 (토) 오전 12:10:35
엿듣기 저건 패시브로 하시려면 전투 시작 시 적 1체 지정처럼 발동 타이밍/제한 지정이 필요해 보여요─
2025년 2월 8일 (토) 오전 12:12: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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イー┐ 「ノ `丶 /{ ノ`ヽ
/ >'´ ̄丁¨¬-、 \ l/⌒K )
/ / `ヽ l , -、 \ ', ゝー' Υ 보조요원은 힘기 스탯은 필요없나....
r⌒l / , -、 l l ゝ゚ノ ハ l Y¨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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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테이터스>
힘(力) … 10
기(技) … 10
내(耐) … 10
마(魔) … 10
속(速) … 10
운(耐) … 10
레벨 =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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イー┐ 「ノ `丶 /{ ノ`ヽ
/ >'´ ̄丁¨¬-、 \ l/⌒K )
/ / `ヽ l , -、 \ ', ゝー' Υ 보조요원은 힘기 스탯은 필요없나....
r⌒l / , -、 l l ゝ゚ノ ハ l Y¨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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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_ノ)、 __ ノ r―、. > '"´ l_ /⌒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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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イ rf ´ /⌒ヽ. l j―┴‐'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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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테이터스>
힘(力) … 10
기(技) … 10
내(耐) … 10
마(魔) … 10
속(速) … 10
운(耐) … 10
레벨 =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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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2월 8일 (토) 오전 12:12:14
웃 었 다
2025년 2월 8일 (토) 오전 12:12:25
뭐 이리 극단이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5년 2월 8일 (토) 오전 12:12:43
너는 그...
힘내라
힘내라
2025년 2월 8일 (토) 오전 12:12:47
분배 포인트...15.... 단 15....!
2025년 2월 8일 (토) 오전 12:13:03
근데 보조요원인데 레벨까지 높으면
흉악 그 자체 아닙니까?
흉악 그 자체 아닙니까?
2025년 2월 8일 (토) 오전 12:15: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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イー┐ 「ノ `丶 /{ ノ`ヽ
/ >'´ ̄丁¨¬-、 \ l/⌒K )
/ / `ヽ l , -、 \ ', ゝー' Υ
r⌒l / , -、 l l ゝ゚ノ ハ l Y¨Y 오못챠마 Lv.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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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테이터스>
힘(力) … 10
기(技) … 10
내(耐) … 10
마(魔) … 35
속(速) … 10
운(耐) … 10
<액티브스킬>
타루카쟈: 【보조】 아군 전체의 물리 공격력을 증가.4회까지 중첩 가능.MP 40 소모.
마카카쟈: 【보조】 아군 전체의 마법 공격력을 증가.4회까지 중첩 가능.MP 40 소모.
라쿠카쟈: 【보조】 아군 전체의 방어력을 증가.4회까지 중첩 가능.MP 40 소모.
스쿠카쟈: 【보조】 아군 전체의 모든 명중 판정 결과값에 -10,적군 전체의 모든 명중 판정 결과값에 +10 .
단,크리티컬은 순수값으로 판정.4회까지 중첩 가능하다.MP 40 소모.
받아라 코론!: 아군 2명을 지정하여 자신이 가진 회복용 아이템을 랜덤으로 발동한다.
지정된 아군의 종족이 "얏타메카"일 경우 "시드"를 우선하여 전달한다.
<패시브스킬>
친치로링: 매 라운드 개시 시 1-6 다이스를 굴려 이하의 스킬을 발동한다.
1.(아군에게) 데카쟈
2.타루카쟈
3.마카카쟈
4.라쿠카쟈
5.스쿠카쟈
6. 라스타캔디
엿듣기: 적 1체를 지정하여 사용 시 단일개체의 HP/MP,액티브 스킬을 공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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넌 일단 마력 몰빵하자
어차피 보조요원이고...
イー┐ 「ノ `丶 /{ ノ`ヽ
/ >'´ ̄丁¨¬-、 \ l/⌒K )
/ / `ヽ l , -、 \ ', ゝー' Υ
r⌒l / , -、 l l ゝ゚ノ ハ l Y¨Y 오못챠마 Lv.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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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 Y´_) |! { } 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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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테이터스>
힘(力) … 10
기(技) … 10
내(耐) … 10
마(魔) … 35
속(速) … 10
운(耐) … 10
<액티브스킬>
타루카쟈: 【보조】 아군 전체의 물리 공격력을 증가.4회까지 중첩 가능.MP 40 소모.
마카카쟈: 【보조】 아군 전체의 마법 공격력을 증가.4회까지 중첩 가능.MP 40 소모.
라쿠카쟈: 【보조】 아군 전체의 방어력을 증가.4회까지 중첩 가능.MP 40 소모.
스쿠카쟈: 【보조】 아군 전체의 모든 명중 판정 결과값에 -10,적군 전체의 모든 명중 판정 결과값에 +10 .
단,크리티컬은 순수값으로 판정.4회까지 중첩 가능하다.MP 40 소모.
받아라 코론!: 아군 2명을 지정하여 자신이 가진 회복용 아이템을 랜덤으로 발동한다.
지정된 아군의 종족이 "얏타메카"일 경우 "시드"를 우선하여 전달한다.
<패시브스킬>
친치로링: 매 라운드 개시 시 1-6 다이스를 굴려 이하의 스킬을 발동한다.
1.(아군에게) 데카쟈
2.타루카쟈
3.마카카쟈
4.라쿠카쟈
5.스쿠카쟈
6. 라스타캔디
엿듣기: 적 1체를 지정하여 사용 시 단일개체의 HP/MP,액티브 스킬을 공개한다.
▲―――――――――――――――――――――――――――――――――――――――――――――――▲
넌 일단 마력 몰빵하자
어차피 보조요원이고...
2025년 2월 8일 (토) 오전 12:22:51
(조용
2025년 2월 8일 (토) 오전 12:26:10
>>386으로 타이밍을 지정하시거나 액티브로 옮기시거나...?
2025년 2월 8일 (토) 오전 12:2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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イー┐ 「ノ `丶 /{ ノ`ヽ
/ >'´ ̄丁¨¬-、 \ l/⌒K )
/ / `ヽ l , -、 \ ', ゝー' Υ
r⌒l / , -、 l l ゝ゚ノ ハ l Y¨Y 오못챠마 Lv. 5
|_r┴ぃ ゝ゚ノ レ―ゝ _ ノ }__ 」_ | |
/ {_ノ)、 __ ノ r―、. > '"´ l_ /⌒ヽ
| {__)ヽ .> '"´ ̄ l├┴、 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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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 Y´_) |! { } 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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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테이터스>
힘(力) … 10
기(技) … 10
내(耐) … 10
마(魔) … 35
속(速) … 10
운(耐) … 10
<액티브스킬>
타루카쟈: 【보조】 아군 전체의 물리 공격력을 증가.4회까지 중첩 가능.MP 40 소모.
마카카쟈: 【보조】 아군 전체의 마법 공격력을 증가.4회까지 중첩 가능.MP 40 소모.
라쿠카쟈: 【보조】 아군 전체의 방어력을 증가.4회까지 중첩 가능.MP 40 소모.
스쿠카쟈: 【보조】 아군 전체의 모든 명중 판정 결과값에 -10,적군 전체의 모든 명중 판정 결과값에 +10 .
단,크리티컬은 순수값으로 판정.4회까지 중첩 가능하다.MP 40 소모.
받아라 코론!: 아군 2명을 지정하여 자신이 가진 회복용 아이템을 랜덤으로 발동한다.
지정된 아군의 종족이 "얏타메카"일 경우 "시드"를 우선하여 전달한다.
<패시브스킬>
친치로링: 매 라운드 개시 시 1-6 다이스를 굴려 이하의 스킬을 발동한다.
1.(아군에게) 데카쟈
2.타루카쟈
3.마카카쟈
4.라쿠카쟈
5.스쿠카쟈
6. 라스타캔디
엿듣기: 전투 시작 시 적 1체 지정, 사용 시 단일개체의 HP/MP,액티브 스킬을 공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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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은 이런 느낌쓰.
2025년 2월 8일 (토) 오전 12:29:14
저 둘이 전투 참여 인원 전부인가요!
2025년 2월 8일 (토) 오전 12:29:45
순수인간 한 명 더 투입할 예정이긴 한데....
2025년 2월 8일 (토) 오전 12:30:04
문제는 완전한 인간 쪽은 생각하기 어렵단 말이죠!
무기의 취급이라던가.
무기의 취급이라던가.
2025년 2월 8일 (토) 오전 12:30:21
무기는 아이템 란에서 장착시키셔야 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5년 2월 8일 (토) 오전 12:30:51
잠시만.... 2
2025년 2월 8일 (토) 오전 12:31:10
1.아이템 목록 쪽에 아이템을 추가한다.
2.캐릭터 목록으로 들어가 장착 아이템 칸에 아이템들을 적는다.
3.이제 자동 계산을 즐겨라
2.캐릭터 목록으로 들어가 장착 아이템 칸에 아이템들을 적는다.
3.이제 자동 계산을 즐겨라
2025년 2월 8일 (토) 오전 12:31: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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얏타맨 2호&테오키스&오못챠마 구성이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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얏타맨 2호&테오키스&오못챠마 구성이네요!
2025년 2월 8일 (토) 오전 12:32:27
(속성 '부여' 는 수동이겠지?
2025년 2월 8일 (토) 오전 12:33:06
자신의 공격에 일정 시간 특정 속성을 부여한다요?
물론 수동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수동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5년 2월 8일 (토) 오전 12:33:40
쟤 무기가 전기충격기 같은건데ㅋㅋㅋㅋㅋㅋㅋ 하하 머리아프다!
2025년 2월 8일 (토) 오전 12:34:00
적당히 명중 다이스에서 10% 확률로 마비 걸게 하시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5년 2월 8일 (토) 오전 12:34:10
그거 좋군요
2025년 2월 8일 (토) 오전 12:34:42
이 무기를 장착한 상태에서 물리 속성 공격을 하였을때.
1의 자리 다이스 수가 0으로 명중했을 경우 상대에게 【마비】 상태이상 부여
1의 자리 다이스 수가 0으로 명중했을 경우 상대에게 【마비】 상태이상 부여
2025년 2월 8일 (토) 오전 12:34:48
대강 이런 느낌?
2025년 2월 8일 (토) 오전 12:34:56
2 지금 2호까지 메이킹하자/시간이 늦었단다
2025년 2월 8일 (토) 오전 12:35:11
그럼 2호는 메이킹한 후 보여드리는걸로 할게요
2025년 2월 8일 (토) 오전 12:35:51
녜 수고하셨습니다─
이걸로 대강 할 건 다 끝났고,3강 즈음에서는 적 캐릭터 컨셉 말씀해주시면 제가 만들어오고 아마 그 다음에 실기편!
이걸로 대강 할 건 다 끝났고,3강 즈음에서는 적 캐릭터 컨셉 말씀해주시면 제가 만들어오고 아마 그 다음에 실기편!
2025년 2월 8일 (토) 오전 12:36:01
넹-
2025년 2월 8일 (토) 오전 12:36:28
오홓홓 굳나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