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41> [AA제작/잡담/메이킹?]리이슈캣냥의 캣하우스 (777)
리이슈캣◆CVnGDm2PzO
2025년 1월 31일 (금) 오후 10:20:01 - 2025년 2월 21일 (금) 오전 01:37:06
2025년 1월 31일 (금) 오후 10:20:01
厶
厂\ ./ ヤ
| \ / .i 이주용 잡담판을 팠다.
Ι  ̄ ̄ ̄ ̄ |하지만 캣 알고 있어, 하꼬라서 사람 안 올거야.
冫 ヽ
ア | 。o∽''''"゚~ ̄~゚"''ヽ
l `ー _ノ 乂/ うゎ。.
i ヘ ▼ / `厶
乂 \__/ ム
`ゝ ヽ
〉 │
〃 7
乂 7
〉 7
/ У―/ /___ /
乂 丿 ア `/ /´ ___/ ̄
乂_/ 乂_/
厂\ ./ ヤ
| \ / .i 이주용 잡담판을 팠다.
Ι  ̄ ̄ ̄ ̄ |하지만 캣 알고 있어, 하꼬라서 사람 안 올거야.
冫 ヽ
ア | 。o∽''''"゚~ ̄~゚"''ヽ
l `ー _ノ 乂/ うゎ。.
i ヘ ▼ / `厶
乂 \__/ ム
`ゝ 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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乂 丿 ア `/ /´ ___/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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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2월 9일 (일) 오후 02:24:28
그러면 적당히 저도 적 될 인간들을 만들어봅시다…
2025년 2월 9일 (일) 오후 02:25:00
적 컨셉 같은 거 정해두신 게 있으신가요 아니면 평범한 그 레벨 대 적이라는 느낌으로 만들어볼까요?
2025년 2월 9일 (일) 오후 02:25:53
흠- 컨셉 넣을까 생각한 적도 있는데 역시 그냥 평범한 적 쪽이?
대충 평범한 잡빌런 정도면 오케이에요
인간 하나 악마 둘의 구성으로
대충 평범한 잡빌런 정도면 오케이에요
인간 하나 악마 둘의 구성으로
2025년 2월 9일 (일) 오후 02:27:28
오홓홓 좋아요─
그러면 적당히
올스탯 15짜리 악마 하나
20짜리 악마 하나
10짜리 평범한 인간 하나 해서
.dice 30 45.
.dice 30 45.
.dice 30 45.
높은 순서대로 강자에게 분배
그러면 적당히
올스탯 15짜리 악마 하나
20짜리 악마 하나
10짜리 평범한 인간 하나 해서
.dice 30 45.
.dice 30 45.
.dice 30 45.
높은 순서대로 강자에게 분배
2025년 2월 9일 (일) 오후 02:27:43
38
40
37
앗차 신어장!
40
37
앗차 신어장!
2025년 2월 9일 (일) 오후 02:28:12
1-20. 약점
21-49. ─
50-74. 내성
80-89. ─
90대 홀수. 반사
90대 짝수. 무효
100. 흡수
내성표 밸패!
2025년 2월 9일 (일) 오후 02:33:47
test>747>69-70
오못챠마 밸패표 재굴림 결과
그래 이게 맞지 반사빌런은 좀
오못챠마 밸패표 재굴림 결과
그래 이게 맞지 반사빌런은 좀
2025년 2월 9일 (일) 오후 02:37:34
test>747>71 아무튼 이렇게 테스트용 캐릭터들은 대충 완성되었네요-
2025년 2월 9일 (일) 오후 02:37:48
대강 여신전생 5 쪽에서 악마 둘 뽑아서…
2025년 2월 9일 (일) 오후 02:38:47
【요마】 발키리
【영조】 썬더버드
【인간】 인간
【영조】 썬더버드
【인간】 인간
2025년 2월 9일 (일) 오후 02:38:54
아직 "시드"설정이라던가 못 뽑았지만....
(근데 아마 테스트 플레이에선 안 쓸듯? 대충 생각만 해둔 거여도 꽤사기 아이템이라
(근데 아마 테스트 플레이에선 안 쓸듯? 대충 생각만 해둔 거여도 꽤사기 아이템이라
2025년 2월 9일 (일) 오후 02:39:38
테스트 플레이에서 어빌리티는 【범용】에 한정해서 캐릭터당 1-3개 정도로 붙여줄 느낌.
한 번 만들어 보겠습니다...
한 번 만들어 보겠습니다...
2025년 2월 9일 (일) 오후 02:39:46
(팝콘
2025년 2월 9일 (일) 오후 02:43:41
【이름】:발키리
【성향】: Neutral-Law
【종족】: 요마
【스테이터스】
Level: 40
힘(力): 20
기(技): 20
내(耐): 20
마(魔): 20
속(速): 20
운(運): 20
【능력】
『액티브 스킬』
1.
2.
3.
4.
5.
6.
7.
8.
『패시브 스킬』
1.
2.
3.
4.
5.
『어빌리티』
1.
2.
4.
5.
【내성 목록】
물리 속성
『참격』: ─
『타격』: ─
『총격』: ─
마법 속성
『전기』: ─
『화염』: ─
『빙결』: ─
『질풍』: ─
『염동』: ─
『핵열』: ─
『파마』: ─
『주살』: ─
『만능』: ─
【이름】: 썬더버드
【성향】: Light-Law
【종족】: 영조(게장왕 아님)
【스테이터스】
Level: 38
힘(力): 15
기(技): 15
내(耐): 15
마(魔): 15
속(速): 15
운(運): 15
【능력】
『액티브 스킬』
1.
2.
3.
4.
5.
6.
7.
8.
『패시브 스킬』
1.
2.
3.
4.
5.
『어빌리티』
1.
2.
4.
5.
【내성 목록】
물리 속성
『참격』: ─
『타격』: ─
『총격』: ─
마법 속성
『전기』: ─
『화염』: ─
『빙결』: ─
『질풍』: ─
『염동』: ─
『핵열』: ─
『파마』: ─
『주살』: ─
『만능』: ─
【이름】: 누구로 하지
【성향】: ???-Law
【종족】: 인간
힘(力): 10
기(技): 10
내(耐): 10
마(魔): 10
속(速): 10
운(運): 10
【능력】
『액티브 스킬』
1.
2.
3.
4.
5.
6.
7.
8.
『패시브 스킬』
1.
2.
3.
4.
5.
『어빌리티』
1.
2.
4.
5.
【내성 목록】
물리 속성
『참격』: ─
『타격』: ─
『총격』: ─
마법 속성
『전기』: ─
『화염』: ─
『빙결』: ─
『질풍』: ─
『염동』: ─
『핵열』: ─
『파마』: ─
『주살』: ─
『만능』: ─
2025년 2월 9일 (일) 오후 02:44:29
아.
테오 쟤는 인간으로 하실 건가요 악마계로 하실 건가요?
테오 쟤는 인간으로 하실 건가요 악마계로 하실 건가요?
2025년 2월 9일 (일) 오후 02:45:22
발키리는 페그오 발키리나 발키리 프로파일쪽 쓰고 썬더버드는 미계역이나 디지몬 쓰면 되겠다(?)
2025년 2월 9일 (일) 오후 02:45:42
>>499
마크로스에다카 포켓몬 쓰려 했으아악
마크로스에다카 포켓몬 쓰려 했으아악
2025년 2월 9일 (일) 오후 02:46:16
아 그 발키맄ㅋㅋㅋㅋㅋㅋ 사실 미계역은 AA가 없었네요 끄아아ㅏ아(사출)
2025년 2월 9일 (일) 오후 02:46:16
사실 얏타메카 얘들이 좀 특이한 편이라서 그게....
2025년 2월 9일 (일) 오후 02:48:28
테오 86
앤젤라 47
애매한 느낌인 건 이 둘 쪽.
짝수-인간 홀수-악마 로!
아무래도 인간 쪽이 더 쎈 느낌일까요!
2025년 2월 9일 (일) 오후 02:48:55
테오는 인간이고 앤젤라는 악마계네요(앤젤라 아직 안 짰잖냐
2025년 2월 9일 (일) 오후 02:49:23
근데 그럼 따지고 보면 테오는 인간? 이네으아악
2025년 2월 9일 (일) 오후 02:49:51
테오 쟤 아이템 안 입힐 거면 악마계로 빼 두시는 게 편합니다.
인간은 아이템 설정 하나하나 해야 해요
인간은 아이템 설정 하나하나 해야 해요
2025년 2월 9일 (일) 오후 02:50:23
>>503
악마가 아이템 추가 효과를 못 쓰는 대신 깡스펙이 더 쎄요!
악마가 아이템 추가 효과를 못 쓰는 대신 깡스펙이 더 쎄요!
2025년 2월 9일 (일) 오후 02:50:25
아, 그럼 그냥 악마계로!
2025년 2월 9일 (일) 오후 02:50:39
귀찮은 건 안하는 게 최선!(어이
2025년 2월 9일 (일) 오후 02:50:53
무려 머리 / 상반신 / 하반신에 장신구 X2에 추가로 소모품까지 계산해둬야 된다는 데이터의 압박
2025년 2월 9일 (일) 오후 02:51:25
근데 캣은 실제로 굴린다면 그정도까지 아이템을 덕지덕지 하고 싶진 않아요
2025년 2월 9일 (일) 오후 02:51:59
소모품 정도는 쓰겠지만 장착템은 일반 하나에 장신구 두 개로 충분하지 않냐는 레스
2025년 2월 9일 (일) 오후 02:58:46
캣 생각해봤는데요
그냥 나중에 DDS룰 이야기하는 잡담판을 따로 파는 게 좋지 않으려나에요
쪼꼬상 상주하시는 이자까야에서 이야기하기엔 레트상께 실례고
엄밀히 말하자면 여기도 제 잡담판이니까요-
편하게 이야기하려면 역시 전용 잡담판이 좋지않을끄아아아ㅏㅇㄱ
그냥 나중에 DDS룰 이야기하는 잡담판을 따로 파는 게 좋지 않으려나에요
쪼꼬상 상주하시는 이자까야에서 이야기하기엔 레트상께 실례고
엄밀히 말하자면 여기도 제 잡담판이니까요-
편하게 이야기하려면 역시 전용 잡담판이 좋지않을끄아아아ㅏㅇㄱ
2025년 2월 9일 (일) 오후 03:01:53
원래 룰 이야기할 일이 별로 없어요!!
2025년 2월 9일 (일) 오후 03:02:33
(그런가?
2025년 2월 9일 (일) 오후 03:08:54
상대 쪽 장착 아이템은 특별한 수준 없이 적당히 자기 Lv 만큼의 방어력 + Lv 만큼의 공격력 + 추가 효과 하나 정도?
2025년 2월 9일 (일) 오후 03:09:58
좋아요- (3호 제작중
2025년 2월 9일 (일) 오후 03:13:42
<어빌리티-간페이>
█▐▅▋▅의 잔재 :<특수 조건>에 의해 물리 공격에 【만능】속성을 부여하고, 만능 속성 내성을 "내성"으로 한다.
???? : 빈사상태? + 어빌리티 『█▐▅▋▅의 잔재』
【염동】/【만능】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특대(大) 대미지.<특수효과> HP ??% 와 MP ??? 소모
...그리고 간삐 어빌리티는 더 흉악해졌다고 한다
█▐▅▋▅의 잔재 :<특수 조건>에 의해 물리 공격에 【만능】속성을 부여하고, 만능 속성 내성을 "내성"으로 한다.
???? : 빈사상태? + 어빌리티 『█▐▅▋▅의 잔재』
【염동】/【만능】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특대(大) 대미지.<특수효과> HP ??% 와 MP ??? 소모
...그리고 간삐 어빌리티는 더 흉악해졌다고 한다
2025년 2월 9일 (일) 오후 03:14:52
일단 저 특수조건은 "아니 이게 터지네" 정도의 조건으로 할까 싶고...
밑의 스킬은 저 어빌리티 터짐+ 아니 이게 충족됐다고 미친?! 수준으로 만들고 싶네요....
밑의 스킬은 저 어빌리티 터짐+ 아니 이게 충족됐다고 미친?! 수준으로 만들고 싶네요....
2025년 2월 9일 (일) 오후 03:17:07
캐릭터 셋 제작 완료─
2025년 2월 9일 (일) 오후 03:18:01
지금 전투 참가할 셋은
테오/2호/주사위 셋인가요?
테오/2호/주사위 셋인가요?
2025년 2월 9일 (일) 오후 03:18:09
예스-
2025년 2월 9일 (일) 오후 03:20:01
전투 어장은 일단 따로 팔 계획인데 괜찮으신가요! 앵커판이던 테스트판이던
2025년 2월 9일 (일) 오후 03:20:09
네─
2025년 2월 9일 (일) 오후 03:21:03
그럼 일단 사본의사본 쪽에 데이터 입력부터....
2025년 2월 9일 (일) 오후 03:21:24
그러고보니까 전투 진행은 제가 하는 거죠?
2025년 2월 9일 (일) 오후 03:21:52
(캣 잘 이해못함
2025년 2월 9일 (일) 오후 03:22:15
그러니까 계산기 돌리고 이거저거 AA 올리고 맞아주는 시스템 역할!
2025년 2월 9일 (일) 오후 03:22:37
아아 네 초코님께 부탁을!
2025년 2월 9일 (일) 오후 03:23:37
실습할때 보는 용도로 복사한 계산기에도 제 쪽 아군은 입력해두려고요
2025년 2월 9일 (일) 오후 03:26:32
계산기 다 쓰고 나서 이쪽 테스트캐릭터 입력본으로 다시 한 번 공유 열어둘게용─
혹시 아군 셋 최종버전 올려주실 수 있으신가요!
혹시 아군 셋 최종버전 올려주실 수 있으신가요!
2025년 2월 9일 (일) 오후 03:27:55
._/ ̄ ̄\
∠ -/ ヽ
./ // -――- 、 〈
\‐く . -―-ァー ィア
/ ̄ ̄¨/ムムハ (\i^ト
</ . ッk _炒 」 | \ l ム
/ /ヘ ゞ'/ _ノl} ノ ししV心
.//乂 ヘゝ.二.。イレノヤレ(⊃'^ }
` メ"/レノ ト 乂 リ ハニ庁爿
∠二二ニニ‘i,∥ヾ 」 |
ト `ヽ `ヽ リ___亅
>‐ ヤ イ
.,。斗匕 \ ヤア''^
/,.⊥_ マ `ヽ
γ'~fr⌒j l .,セチ⌒“! ∨
「 ̄`ヽ/。o' | ∨
.Lr= 、ノ У´"'' につ ∨
.| | `、_、''~爿 ∨
.| |く 、 旡二乏心仏
▼――――――――――――――――――――――――――――――――――――――――――――――――▼
타카나리 아루에 - Lv. 42
<스테이터스>
힘(力) …50
기(技) …30
내(耐) …40
마(魔) …44
속(速) …48
운(耐) …20
【내성 목록】
물리 속성
『참격』: ─ 『타격』: ─ 『총격』: ─
마법 속성
『전기』: ─ 『화염』: ─ 『빙결』: ─
『질풍』: ─ 『염동』: ─ 『핵열』: ─
『파마』: 무효 『주살』: ─ 『만능』: ─
<액티브스킬>
시비레스틱-슬래시: 【참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작은(小) 대미지.HP 5% 소모.
시비레스틱-에페: 【총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작은(小) 대미지.HP 5% 소모.(대미지타입 근 취급)
지온가: 【전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MP 30 소모.
<패시브스킬>
이 악물기: 1 전투에 1번,HP가 0 이하가 되어 쓰러져도 HP 1로 일어선다.
전격 부스터(해당 속성 공격력 1.25배 상승)
『무기』
「근거리」
시비레스틱:
해당 아이템 소지 시 이하의 스킬을 착용자에게 추가한다 = 시비레스틱-슬래시/시비레스틱-에페
이 무기를 장착한 상태에서 물리 속성 공격을 하였을때,
1의 자리 다이스 수가 "1,5,0" 으로 명중했을 경우, 상대에게 【마비】 상태이상 부여.
1의 자리 다이스 수가 "0" 일 시, 【마비】 상태이상에 더해 MP를 30 소모, 해당 대상에게 【전격】 속성 중간(中) 대미지.
▲―――――――――――――――――――――――――――――――――――――――――――――――▲
_______ ._r―v==== 、
/三二二ニ≧=-=≧、__ /:: :: ::´:: :: ::  ̄¨:: :. 、
三≧=‐‐----‐‐≦: : :ニ=--=ニニ二三=-三≧=-::/:: :: :: :: :: :: :: : : : : :\
: :ニニ=-=ニニ二三: : : : : : : 三二ニ=-=ニ二三≧= ::::: :: :: :: :: :: :: :: :: :: : : : : \
: : : : : : :三二ニニ=-=ニ=-=--ニ=-: : : : : : : : :/ :: :: :: ::/ ̄>:: :: :: :: :: :: :: :: : :ー┐
: : ヽ: : : : : : : : : ー=-=ニ二≧=-=ニ二三≧=.:: :: :: :: :: / :: :: / :: :: : : : : | :: :: :\
: : : :`ー=-ニ二三三≧=-=ニ二≧=--=ニ二=-:..:: : : : : /:: :: : : /| :: :: : : : : :l :: : : : : |
ニ==-: : : : : : : : : : : ニ=- イミ三二ニ=-= : : : : :: :: | : { :: :: :: /¨| :: :: :: : : /i :: : : : : |
: : 三二ニニ=-=ニニ二三彡'´: : : 三二=-=ニ=-.:: :: | :: :: : : 「T ┤: : : : /¨|: : : : ! ::|
: : : : :ニ=-: : :ニ=ヽ: : : : : : : : : : : : 二ニ=-=: : : :`ヽ.\ : : | U j :: : : 「T7 :: : /}:: |
三二ニ==‐-: : : : `ー=ニ二三二ニニ=一: : : : :`ヽ .. | :: l / :: / U | :: :/ /: /
.: : : :ニ=-: : ミ、: : : : : : -=≦三二ニ=-=ニ=-: : : : : :丶. | :: | /::/、 } ::|//
ニニ=-:.:.: : : : `ー=二三≧=--: : : : : -=ニ::: : : : :丶._/ ::./ :: ∧ーァ :: 1:: :: |::/
: : : :三ニ=- : : : :ニ==-=ニ二三≧=-: : : :.::/  ̄`f‐:! :: i :: 〈 >、::i:: { :: :: | |
: : ニ=---=: : : : : : 三二ニ=- : : : : : : :.>'´ .i | :: |\ ::\ ヽ| ::i :: :: |い
三二ニ=-=ニ三 >'´ ̄`ー=ニニ>'´ 〔 | :: | l ヽ ::ヽ | ∨:: :: / }::}
/丶| :: | | i : : | | 〈:: :: /.ノノ
▼――――――――――――――――――――――――――――――――――――――――――――――――▼
테오도르 키스(테오키스) - Lv. 45
<스테이터스>
힘(力) … 50
기(技) … 20
내(耐) … 50
마(魔) … 50
속(速) … 60
운(耐) … 25
【내성 목록】
물리 속성
『참격』: 내성 『타격』: 무효 『총격』: 내성
마법 속성
『전기』: 무효 『화염』: ─ 『빙결』: 약점
『질풍』: 무효 『염동』: ─ 『핵열』: ─
『파마』: ─ 『주살』: ─ 『만능』: ─
<액티브스킬>
윕슬래시: 【참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작은(小) 대미지로 1~3회 공격.HP 12% 소모.
격한 마사지: 【타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HP 14% 소모.
스윕어웨이: 【타격】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HP 12% 소모.
Sentimentophagy감정포식: 【염동】【상태이상】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MP 120 소모.
공격이 명중했을 시 자신의 명중 다이스 1의 자리 숫자에 따라서 이하의 효과를 부여한다.
1-3.효과 없음./4-6.사용한 MP의 절반을 회복/7-9.상대에게 공포 【상태이상】을 부여
0.상대에게 공포 상태이상을 부여하고 MP의 절반을 회복.
<패시브스킬>
무도의 마음가짐: 스킬 사용에 필요한 HP를 절반으로 한다(소수점 이하 버림).
타격 하이 부스터: 【타격】 속성의 공격력이 50% 상승한다.
염동 하이 부스터: 【염동】 속성의 공격력이 50% 상승한다.
정신내성: 자신을 대상으로 한 정신계 상태이상의 성공률에 -50% 한다.
▲―――――――――――――――――――――――――――――――――――――――――――――――▲
- ┬- . _
イー┐ 「ノ `丶 /{ ノ`ヽ
/ >'´ ̄丁¨¬-、 \ l/⌒K )
/ / `ヽ l , -、 \ ', ゝー' Υ
r⌒l / , -、 l l ゝ゚ノ ハ l Y¨Y
|_r┴ぃ ゝ゚ノ レ―ゝ _ ノ }__ 」_ | |
/ {_ノ)、 __ ノ r―、. > '"´ l_ /⌒ヽ
| {__)ヽ .> '"´ ̄ l├┴、 l
〉-イ rf ´ /⌒ヽ. l j―┴‐'
/ / l/ l /⌒ヽ ゝ _ノ l
/ / V^ヽ ゝ _ノ , - 、 l
f^¨ Y´_) |! { } l
ゝ _ノ´ トイl ` ー' l
▼――――――――――――――――――――――――――――――――――――――――――――――――▼
오못챠마 - Lv. 5
<스테이터스>
힘(力) … 10
기(技) … 10
내(耐) … 10
마(魔) … 35
속(速) … 10
운(耐) … 10
【내성 목록】
물리 속성
『참격』: 무효 『타격』: ─ 『총격』: ─
마법 속성
『전기』: 약점 『화염』: 약점 『빙결』: ─
『질풍』: 내성 『염동』: ─ 『핵열』: ─
『파마』: 내성 『주살』: 약점 『만능』: ─
<액티브스킬>
타루카쟈: 【보조】 아군 전체의 물리 공격력을 증가.4회까지 중첩 가능.MP 40 소모.
마카카쟈: 【보조】 아군 전체의 마법 공격력을 증가.4회까지 중첩 가능.MP 40 소모.
라쿠카쟈: 【보조】 아군 전체의 방어력을 증가.4회까지 중첩 가능.MP 40 소모.
스쿠카쟈: 【보조】 아군 전체의 모든 명중 판정 결과값에 -10,적군 전체의 모든 명중 판정 결과값에 +10 .
단,크리티컬은 순수값으로 판정.4회까지 중첩 가능하다.MP 40 소모.
받아라 코론!: 아군 2명을 지정하여 자신이 가진 회복용 아이템을 랜덤으로 발동한다.
지정된 아군의 종족이 "얏타메카"일 경우 "시드"를 우선하여 전달한다.
<패시브스킬>
친치로링: 매 라운드 개시 시 1-6 다이스를 굴려 이하의 스킬을 발동한다.
1.(아군에게) 데카쟈
2.타루카쟈/3.마카카쟈/4.라쿠카쟈/5.스쿠카쟈
6. 라스타캔디
엿듣기: 전투 시작 시 적 1체 지정, 사용 시 단일개체의 HP/MP,액티브 스킬을 공개한다.
▲―――――――――――――――――――――――――――――――――――――――――――――――▲
테스트 플레이본은 이렇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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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카나리 아루에 - Lv. 42
<스테이터스>
힘(力) …50
기(技) …30
내(耐) …40
마(魔) …44
속(速) …48
운(耐) …20
【내성 목록】
물리 속성
『참격』: ─ 『타격』: ─ 『총격』: ─
마법 속성
『전기』: ─ 『화염』: ─ 『빙결』: ─
『질풍』: ─ 『염동』: ─ 『핵열』: ─
『파마』: 무효 『주살』: ─ 『만능』: ─
<액티브스킬>
시비레스틱-슬래시: 【참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작은(小) 대미지.HP 5% 소모.
시비레스틱-에페: 【총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작은(小) 대미지.HP 5% 소모.(대미지타입 근 취급)
지온가: 【전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MP 30 소모.
<패시브스킬>
이 악물기: 1 전투에 1번,HP가 0 이하가 되어 쓰러져도 HP 1로 일어선다.
전격 부스터(해당 속성 공격력 1.25배 상승)
『무기』
「근거리」
시비레스틱:
해당 아이템 소지 시 이하의 스킬을 착용자에게 추가한다 = 시비레스틱-슬래시/시비레스틱-에페
이 무기를 장착한 상태에서 물리 속성 공격을 하였을때,
1의 자리 다이스 수가 "1,5,0" 으로 명중했을 경우, 상대에게 【마비】 상태이상 부여.
1의 자리 다이스 수가 "0" 일 시, 【마비】 상태이상에 더해 MP를 30 소모, 해당 대상에게 【전격】 속성 중간(中) 대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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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三二ニニ=-=ニニ二三彡'´: : : 三二=-=ニ=-.:: :: | :: :: : : 「T ┤: : : : /¨|: : : : ! ::|
: : : : :ニ=-: : :ニ=ヽ: : : : : : : : : : : : 二ニ=-=: : : :`ヽ.\ : : | U j :: : : 「T7 :: : /}:: |
三二ニ==‐-: : : : `ー=ニ二三二ニニ=一: : : : :`ヽ .. | :: l / :: / U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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ニニ=-:.:.: : : : `ー=二三≧=--: : : : : -=ニ::: : : : :丶._/ ::./ :: ∧ーァ :: 1:: :: |::/
: : : :三ニ=- : : : :ニ==-=ニ二三≧=-: : : :.::/  ̄`f‐:! :: i :: 〈 >、::i:: { :: :: | |
: : ニ=---=: : : : : : 三二ニ=- : : : : : : :.>'´ .i | :: |\ ::\ ヽ| ::i :: :: |い
三二ニ=-=ニ三 >'´ ̄`ー=ニニ>'´ 〔 | :: | l ヽ ::ヽ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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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오도르 키스(테오키스) - Lv. 45
<스테이터스>
힘(力) … 50
기(技) … 20
내(耐) … 50
마(魔) … 50
속(速) … 60
운(耐) … 25
【내성 목록】
물리 속성
『참격』: 내성 『타격』: 무효 『총격』: 내성
마법 속성
『전기』: 무효 『화염』: ─ 『빙결』: 약점
『질풍』: 무효 『염동』: ─ 『핵열』: ─
『파마』: ─ 『주살』: ─ 『만능』: ─
<액티브스킬>
윕슬래시: 【참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작은(小) 대미지로 1~3회 공격.HP 12% 소모.
격한 마사지: 【타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HP 14% 소모.
스윕어웨이: 【타격】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HP 12% 소모.
Sentimentophagy감정포식: 【염동】【상태이상】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MP 120 소모.
공격이 명중했을 시 자신의 명중 다이스 1의 자리 숫자에 따라서 이하의 효과를 부여한다.
1-3.효과 없음./4-6.사용한 MP의 절반을 회복/7-9.상대에게 공포 【상태이상】을 부여
0.상대에게 공포 상태이상을 부여하고 MP의 절반을 회복.
<패시브스킬>
무도의 마음가짐: 스킬 사용에 필요한 HP를 절반으로 한다(소수점 이하 버림).
타격 하이 부스터: 【타격】 속성의 공격력이 50% 상승한다.
염동 하이 부스터: 【염동】 속성의 공격력이 50% 상승한다.
정신내성: 자신을 대상으로 한 정신계 상태이상의 성공률에 -50%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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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못챠마 - Lv. 5
<스테이터스>
힘(力) … 10
기(技) … 10
내(耐) … 10
마(魔) … 35
속(速) … 10
운(耐) … 10
【내성 목록】
물리 속성
『참격』: 무효 『타격』: ─ 『총격』: ─
마법 속성
『전기』: 약점 『화염』: 약점 『빙결』: ─
『질풍』: 내성 『염동』: ─ 『핵열』: ─
『파마』: 내성 『주살』: 약점 『만능』: ─
<액티브스킬>
타루카쟈: 【보조】 아군 전체의 물리 공격력을 증가.4회까지 중첩 가능.MP 40 소모.
마카카쟈: 【보조】 아군 전체의 마법 공격력을 증가.4회까지 중첩 가능.MP 40 소모.
라쿠카쟈: 【보조】 아군 전체의 방어력을 증가.4회까지 중첩 가능.MP 40 소모.
스쿠카쟈: 【보조】 아군 전체의 모든 명중 판정 결과값에 -10,적군 전체의 모든 명중 판정 결과값에 +10 .
단,크리티컬은 순수값으로 판정.4회까지 중첩 가능하다.MP 40 소모.
받아라 코론!: 아군 2명을 지정하여 자신이 가진 회복용 아이템을 랜덤으로 발동한다.
지정된 아군의 종족이 "얏타메카"일 경우 "시드"를 우선하여 전달한다.
<패시브스킬>
친치로링: 매 라운드 개시 시 1-6 다이스를 굴려 이하의 스킬을 발동한다.
1.(아군에게) 데카쟈
2.타루카쟈/3.마카카쟈/4.라쿠카쟈/5.스쿠카쟈
6. 라스타캔디
엿듣기: 전투 시작 시 적 1체 지정, 사용 시 단일개체의 HP/MP,액티브 스킬을 공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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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스트 플레이본은 이렇게!
2025년 2월 9일 (일) 오후 03:29:28
그러면 한 4시 내까지 열심히 입력해볼테니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
아 쟤네들한테는 따로 범용에서 어빌리티 1-2개 붙이실 생각은 없으신가요!
아 쟤네들한테는 따로 범용에서 어빌리티 1-2개 붙이실 생각은 없으신가요!
2025년 2월 9일 (일) 오후 03:30:27
음- 일단 생각해둔 어빌리티는 불편하실 거 같고, 구상도 안되어서 빼뒀는데요
악마쪽 둘에만 대충 어울릴 만한 거 하나씩만 붙여주시면 감사.
악마쪽 둘에만 대충 어울릴 만한 거 하나씩만 붙여주시면 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