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41> [AA제작/잡담/메이킹?]리이슈캣냥의 캣하우스 (777)
리이슈캣◆CVnGDm2PzO
2025년 1월 31일 (금) 오후 10:20:01 - 2025년 2월 21일 (금) 오전 01:37:06
2025년 1월 31일 (금) 오후 10:20:01
厶
厂\ ./ ヤ
| \ / .i 이주용 잡담판을 팠다.
Ι  ̄ ̄ ̄ ̄ |하지만 캣 알고 있어, 하꼬라서 사람 안 올거야.
冫 ヽ
ア | 。o∽''''"゚~ ̄~゚"''ヽ
l `ー _ノ 乂/ うゎ。.
i ヘ ▼ / `厶
乂 \__/ ム
`ゝ ヽ
〉 │
〃 7
乂 7
〉 7
/ У―/ /___ /
乂 丿 ア `/ /´ ___/ ̄
乂_/ 乂_/
厂\ ./ ヤ
| \ / .i 이주용 잡담판을 팠다.
Ι  ̄ ̄ ̄ ̄ |하지만 캣 알고 있어, 하꼬라서 사람 안 올거야.
冫 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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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7:21:16
여기서부터
<DDSTunaGround 룰 밀착강의&PVP>
<DDSTunaGround 룰 밀착강의&PVP>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7:21:48
어이쿠 집이 좀 부산스러운데 이를 어쩌나(허둥지둥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7:23:59
어디 보자…
우선 D D S의 전투 룰은 여신전생‘스러운’ 느낌을 주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우선 D D S의 전투 룰은 여신전생‘스러운’ 느낌을 주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7:24:09
아주 여신전생은 아니란 느낌이군요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7:25:35
여기서 여신전생스럽다:
1.레벨을 높여서 물리로 때리면 대부분 어떻게든 된다.
2.적의 약점을 찌르면 내 턴이 늘어나고 적의 강점을 찌르면 적 턴이 늘어난다.적에게도 이 룰은 적용된다.
3.보조마법은 짱짱 쎄다
가 저번에도 말씀드린 요소입니다만.
그 이외에도.
4.일반적인 경우 인간(=주인공)과 달리 악마는 장비 아이템을 착용할 수 없다까지 더해야겠네요.
1.레벨을 높여서 물리로 때리면 대부분 어떻게든 된다.
2.적의 약점을 찌르면 내 턴이 늘어나고 적의 강점을 찌르면 적 턴이 늘어난다.적에게도 이 룰은 적용된다.
3.보조마법은 짱짱 쎄다
가 저번에도 말씀드린 요소입니다만.
그 이외에도.
4.일반적인 경우 인간(=주인공)과 달리 악마는 장비 아이템을 착용할 수 없다까지 더해야겠네요.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7:26:11
악마는 아이템을 못 쓰지만 마인은 경우에 따라 가능하다.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7:26:32
(이 잡담판에 사람이 넷이나 있다니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7:29:56
D D S룰에 반영된 바는 이러합니다.
1.레벨을 높여서 물리로 때리면 대부분 어떻게든 된다.
└→10 레벨 단위를 기준으로 HP/MP가 급격히 늘어난다.
2.적의 약점을 찌르면 내 턴이 늘어나고 적의 강점을 찌르면 적 턴이 늘어난다.적에게도 이 룰은 적용된다.
└→처리량의 문제로 적을 DOWN 상태(이쪽은 페르소나 시스템이 원전)로 만들면 턴이 1개 생성된다로 간략화
3.보조마법은 짱짱 쎄다.
└→여전히 짱짱 쎕니다
4.일반적인 경우 인간(=주인공)과 달리 악마는 장비 아이템을 착용할 수 없다
└→그래서 악마는 공격력/방어력 스테이터스 계산식이 인간 종과 다릅니다.
1.레벨을 높여서 물리로 때리면 대부분 어떻게든 된다.
└→10 레벨 단위를 기준으로 HP/MP가 급격히 늘어난다.
2.적의 약점을 찌르면 내 턴이 늘어나고 적의 강점을 찌르면 적 턴이 늘어난다.적에게도 이 룰은 적용된다.
└→처리량의 문제로 적을 DOWN 상태(이쪽은 페르소나 시스템이 원전)로 만들면 턴이 1개 생성된다로 간략화
3.보조마법은 짱짱 쎄다.
└→여전히 짱짱 쎕니다
4.일반적인 경우 인간(=주인공)과 달리 악마는 장비 아이템을 착용할 수 없다
└→그래서 악마는 공격력/방어력 스테이터스 계산식이 인간 종과 다릅니다.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7:30:56
흠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7:32:02
카센 데이터 뽑아오려 했는데 너무할 정도로 기네요.
아르토리어 걸 예시로 가져오겠습니다.
아르토리어 걸 예시로 가져오겠습니다.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7:32:14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7:32:19
다녀오세요!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7:32:21
시스템상으로 인해, 해제마법과 관통+(구하기 매우 매우 힘들다)이 없다면 모두 반사에 죽더라고요. 식스가 좋은 예시.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7:32:47
악마 계산식이 인간과 다르단 부분이 신경쓰인다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7:32:47
【이름】:아르토리아
【성향】: Light-Law
【종족】: 인간?
【스테이터스】
Level: 57 → 69
힘(力): 85 → 100
기(技): 20
내(耐): 51 → 55
마(魔): 70 → 87 +3(장신구
속(速): 40
운(運): 40
【능력】
『액티브 스킬』
1.마한마온: 【파마】 적 전체에게 중간 확률로 즉사 판정.MP 56(112) 소모.
2.타루카쟈: 아군 전체의 물리 공격력을 증가시킨다.4회까지 중첩 가능하다.MP 20(40) 소모.
3.무염검(無染劍): 【참격】 적 1체에게 중 대미지로 공격한다.【Dark】 상대로 위력이 상승한다.HP 12% 소모.
4.타룬다: 【보조】 적 전체의 물리 공격력을 하락시킨다.4회까지 중첩 가능하다.MP 25(50) 소모.
5.갈다인: 【질풍】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MP 80 소모.
6.풍왕결계: 【보조】 자신의 공격 속성에 【질풍】을 추가한다.발동에 MP 120 소모.
풍왕결계 적용 상태에서 공격 스킬을 사용할 경우 매 공격마다 MP 120이 추가로 소모된다.
풍왕결계 사용 이후 3회째의 공격 스킬 사용 종료와 같이 풍왕결계가 해제된다.
이때 공격의 최종 피해량(크리티컬/차지 등의 계산 종료 후)에 360을 추가한다.
*모든 MP 소모에 『마술의 소양』 효과가 적용된다.
7.
8.
『패시브 스킬』
1.Lv 5 참격 마스터리: 【참격】 속성 공격을 할 때,혹은 【검】을 장착하고 있을 때 자신의 명중률 +15%,물리 공격력 +10,치명타율 +5%.
2.기공(中): 전투 중,자신의 턴이 돌아올 때 마다 『자신의 Lv』 만큼 MP 회복.
3.Lv ─ 마술의 소양: 스킬 사용에 필요한 MP를 절반으로 한다(소수점 이하 버림).
4.참격 하이부스터: 【참격】 속성의 공격력이 50% 상승한다.
└→ anchor>1597049808>638 = 97
5.
6.
『어빌리티』
1.Lv 5 EGO 발현:HP 10% / MP 15(30) 소모.
《성검전설》
발동시 자신의 무기를 【엑스칼리버】로 교체한다.
EGO 스킬을 추가한다.
『엑스칼리버』 Lv 5: 이하의 효과 중 하나를 선택한다.
【물리】 적 전체에게 특대 대미지로 공격한다.사용한 다음 턴 자신의 명중률에 -30% 한다.MP 150(300) 소모.
【물리】 적 1체에게 초특대 대미지로 공격한다.사용한 다음 턴 자신의 명중률에 -30% 한다.MP 150(300) 소모.
『영원의 계명(啓明)』
【보조】 이후 자신이 최초로 사용하는 공격의 공격력을 3배(소수점 이하 버림/계수 처리 시점은 부스터 적용 이후) 한다.『기합』계열 스킬 MP 100(200) 소모.
【카센 카네사다】가 아군으로 있는 전투에서 이하의 스킬을 추가한다.
『엑스칼리버・엘리시온』: 이 스킬은 하루에 1번만 사용할 수 있다.
【만능】 아군 진영의 모든 디버프 효과를 해제한다.디버프를 해제한 인원 ×12만큼 이 공격에 한해 자신의 『힘』에 +.
이후 적 1체에게 특대 대미지로 공격한다.이 공격은 빗나가지 않는다.MP 245(490) 소모.
2.Lv 1 구세의 위광: ???
3.Lv 3→4 직감: 1 전투에 1번,자신 혹은 카센을 향한 상대의 크리티컬 공격을 【무효】로 한다.
하루에 한 번,자신과 카센 카네사다가 한 자리에 있는 상황에서 펌블이 발생했을 경우 발동.그 다이스를 재굴림한다.
(anchor>1597049808>637 강화 실패 이력 1.이후 강화 성공 확률에 +10%)
4.
5.
【내성 목록】
물리 속성
『참격』: ─
『타격』: ─
『총격』: ─
마법 속성
『전기』: ─
『화염』: ─
『빙결』: ─
『질풍』: ─
『염동』: ─
『핵열』: ─
『파마』: ─
『주살』: ─
『만능』: ─
【아이템】
『무기』
「근거리」
칼리번: 【도검】 공격력 Lv.상세 불명.
이 아이템의 공격력은 『아르토리아의 Lv』가 된다.
이 아이템을 본체로 엑스칼리버가 발현될 경우 그 공격력은 『아르토리아의 Lv×2』와 EGO 발현 스킬 Lv에 따른 본래 공격력 중 더 높은 쪽이 된다.
『방어구』
「머리」
구스화이트(Goswhit): 【머리】 방어력 10 + 자신의 Lv/2(소수점 이하 버림/최대 적용 Lv는 70).황금빛 왕관과 같은 머리 장식.용 무늬가 음각되어 있다.
자신의 속에 +5 한다.자신이 전투에 참여한 첫 턴에 발동 선언 가능(턴은 소모하지 않는다).
1/10 확률로 자신은 이번 라운드 움직일 수 없다.1/10 확률로 자신은 이번 라운드 2회 행동이 가능하다.
「상체」
위가르(Wygar): 【상체】 방어력 25 + 자신의 Lv/2(소수점 이하 버림/최대 적용 Lv는 80).청색 바탕에 순은색 갑판이 덧대어진 고급스러운 방어구.그물처럼 정교하게 직조되어 있다.
자신의 속에 +5 한다.『파마』를 무효로 한다.『주살』계 즉사 공격의 확률을 절반(소수점 이하 버림)으로 한다.
「하체」
그웬(Gwenn): 【하체】 방어력 10 + 자신의 Lv/2(소수점 이하 버림/최대 적용 Lv는 70).망토처럼 길게 늘어뜨려진 하체 방어구.원래 장신구로 만들어질 예정이었으나 착용자의 의견으로 거부되었다.
사실 야영용으로 일부를 분리해서 망토처럼 두를 수 있다.자신의 속에 +5 한다.
자신에게 향하는 『질풍』 속성 공격에 대해 상대의 다이스에 +20 취급하여 명중을 계산한다.전체 공격 시에는 오직 자신만 적용된다.
『장신구』
「슬롯 1」
나무 묵주: 【장신구】 좋아하는 사람에게 받은 선물.신앙심의 발로라기보다는,애정을 확인하는 징표로 착용하고 있다.
행복감으로 인한 정신 안정 효과가 크다.『마』+3
「슬롯 2」
골드 디지조이드 붓꽃 커플링(1개): 【장신구】 카센의 요청에 디스티 노바 박사가 다소 서비스를 한 결과물.서로의 위치를 추적 가능하다.
방어력 7.하루에 한 번,다른 착용자에게 마력을 양도할 수 있다.양도 마력량은 임의.조건을 설정해 자동 양도도 가능하다.
카센과 아르토리아의 경우,위치 추적 기능은 착용이 아닌 단순 소유로도 작동한다.어쩌면 마음이 깊어짐에 따라 다른 기능도…?
.
『소모품』
로자리오(0개): 사용했을 시 1번 죽음을 방지해준다.중첩 사용은 불가능하며,1개의 효과가 떨어진 후 다시 사용해야 한다.
마석(5개): 사용시 최대 HP의 1/4 만큼 회복한다.
보옥(1개): 사용시 HP를 최대치까지 회복한다.
회전설법 스톤(2개): 사용 시 【스킬: 회전설법】을 발동한다.능력치는 사용자의 것으로 판정한다
【성향】: Light-Law
【종족】: 인간?
【스테이터스】
Level: 57 → 69
힘(力): 85 → 100
기(技): 20
내(耐): 51 → 55
마(魔): 70 → 87 +3(장신구
속(速): 40
운(運): 40
【능력】
『액티브 스킬』
1.마한마온: 【파마】 적 전체에게 중간 확률로 즉사 판정.MP 56(112) 소모.
2.타루카쟈: 아군 전체의 물리 공격력을 증가시킨다.4회까지 중첩 가능하다.MP 20(40) 소모.
3.무염검(無染劍): 【참격】 적 1체에게 중 대미지로 공격한다.【Dark】 상대로 위력이 상승한다.HP 12% 소모.
4.타룬다: 【보조】 적 전체의 물리 공격력을 하락시킨다.4회까지 중첩 가능하다.MP 25(50) 소모.
5.갈다인: 【질풍】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MP 80 소모.
6.풍왕결계: 【보조】 자신의 공격 속성에 【질풍】을 추가한다.발동에 MP 120 소모.
풍왕결계 적용 상태에서 공격 스킬을 사용할 경우 매 공격마다 MP 120이 추가로 소모된다.
풍왕결계 사용 이후 3회째의 공격 스킬 사용 종료와 같이 풍왕결계가 해제된다.
이때 공격의 최종 피해량(크리티컬/차지 등의 계산 종료 후)에 360을 추가한다.
*모든 MP 소모에 『마술의 소양』 효과가 적용된다.
7.
8.
『패시브 스킬』
1.Lv 5 참격 마스터리: 【참격】 속성 공격을 할 때,혹은 【검】을 장착하고 있을 때 자신의 명중률 +15%,물리 공격력 +10,치명타율 +5%.
2.기공(中): 전투 중,자신의 턴이 돌아올 때 마다 『자신의 Lv』 만큼 MP 회복.
3.Lv ─ 마술의 소양: 스킬 사용에 필요한 MP를 절반으로 한다(소수점 이하 버림).
4.참격 하이부스터: 【참격】 속성의 공격력이 50% 상승한다.
└→ anchor>1597049808>638 = 97
5.
6.
『어빌리티』
1.Lv 5 EGO 발현:HP 10% / MP 15(30) 소모.
《성검전설》
발동시 자신의 무기를 【엑스칼리버】로 교체한다.
EGO 스킬을 추가한다.
『엑스칼리버』 Lv 5: 이하의 효과 중 하나를 선택한다.
【물리】 적 전체에게 특대 대미지로 공격한다.사용한 다음 턴 자신의 명중률에 -30% 한다.MP 150(300) 소모.
【물리】 적 1체에게 초특대 대미지로 공격한다.사용한 다음 턴 자신의 명중률에 -30% 한다.MP 150(300) 소모.
『영원의 계명(啓明)』
【보조】 이후 자신이 최초로 사용하는 공격의 공격력을 3배(소수점 이하 버림/계수 처리 시점은 부스터 적용 이후) 한다.『기합』계열 스킬 MP 100(200) 소모.
【카센 카네사다】가 아군으로 있는 전투에서 이하의 스킬을 추가한다.
『엑스칼리버・엘리시온』: 이 스킬은 하루에 1번만 사용할 수 있다.
【만능】 아군 진영의 모든 디버프 효과를 해제한다.디버프를 해제한 인원 ×12만큼 이 공격에 한해 자신의 『힘』에 +.
이후 적 1체에게 특대 대미지로 공격한다.이 공격은 빗나가지 않는다.MP 245(490) 소모.
2.Lv 1 구세의 위광: ???
3.Lv 3→4 직감: 1 전투에 1번,자신 혹은 카센을 향한 상대의 크리티컬 공격을 【무효】로 한다.
하루에 한 번,자신과 카센 카네사다가 한 자리에 있는 상황에서 펌블이 발생했을 경우 발동.그 다이스를 재굴림한다.
(anchor>1597049808>637 강화 실패 이력 1.이후 강화 성공 확률에 +10%)
4.
5.
【내성 목록】
물리 속성
『참격』: ─
『타격』: ─
『총격』: ─
마법 속성
『전기』: ─
『화염』: ─
『빙결』: ─
『질풍』: ─
『염동』: ─
『핵열』: ─
『파마』: ─
『주살』: ─
『만능』: ─
【아이템】
『무기』
「근거리」
칼리번: 【도검】 공격력 Lv.상세 불명.
이 아이템의 공격력은 『아르토리아의 Lv』가 된다.
이 아이템을 본체로 엑스칼리버가 발현될 경우 그 공격력은 『아르토리아의 Lv×2』와 EGO 발현 스킬 Lv에 따른 본래 공격력 중 더 높은 쪽이 된다.
『방어구』
「머리」
구스화이트(Goswhit): 【머리】 방어력 10 + 자신의 Lv/2(소수점 이하 버림/최대 적용 Lv는 70).황금빛 왕관과 같은 머리 장식.용 무늬가 음각되어 있다.
자신의 속에 +5 한다.자신이 전투에 참여한 첫 턴에 발동 선언 가능(턴은 소모하지 않는다).
1/10 확률로 자신은 이번 라운드 움직일 수 없다.1/10 확률로 자신은 이번 라운드 2회 행동이 가능하다.
「상체」
위가르(Wygar): 【상체】 방어력 25 + 자신의 Lv/2(소수점 이하 버림/최대 적용 Lv는 80).청색 바탕에 순은색 갑판이 덧대어진 고급스러운 방어구.그물처럼 정교하게 직조되어 있다.
자신의 속에 +5 한다.『파마』를 무효로 한다.『주살』계 즉사 공격의 확률을 절반(소수점 이하 버림)으로 한다.
「하체」
그웬(Gwenn): 【하체】 방어력 10 + 자신의 Lv/2(소수점 이하 버림/최대 적용 Lv는 70).망토처럼 길게 늘어뜨려진 하체 방어구.원래 장신구로 만들어질 예정이었으나 착용자의 의견으로 거부되었다.
사실 야영용으로 일부를 분리해서 망토처럼 두를 수 있다.자신의 속에 +5 한다.
자신에게 향하는 『질풍』 속성 공격에 대해 상대의 다이스에 +20 취급하여 명중을 계산한다.전체 공격 시에는 오직 자신만 적용된다.
『장신구』
「슬롯 1」
나무 묵주: 【장신구】 좋아하는 사람에게 받은 선물.신앙심의 발로라기보다는,애정을 확인하는 징표로 착용하고 있다.
행복감으로 인한 정신 안정 효과가 크다.『마』+3
「슬롯 2」
골드 디지조이드 붓꽃 커플링(1개): 【장신구】 카센의 요청에 디스티 노바 박사가 다소 서비스를 한 결과물.서로의 위치를 추적 가능하다.
방어력 7.하루에 한 번,다른 착용자에게 마력을 양도할 수 있다.양도 마력량은 임의.조건을 설정해 자동 양도도 가능하다.
카센과 아르토리아의 경우,위치 추적 기능은 착용이 아닌 단순 소유로도 작동한다.어쩌면 마음이 깊어짐에 따라 다른 기능도…?
.
『소모품』
로자리오(0개): 사용했을 시 1번 죽음을 방지해준다.중첩 사용은 불가능하며,1개의 효과가 떨어진 후 다시 사용해야 한다.
마석(5개): 사용시 최대 HP의 1/4 만큼 회복한다.
보옥(1개): 사용시 HP를 최대치까지 회복한다.
회전설법 스톤(2개): 사용 시 【스킬: 회전설법】을 발동한다.능력치는 사용자의 것으로 판정한다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7:33:09
(기절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7:33:48
강화 실패 이력 같은 건 지금 짚고 넘어갈 부분이 아니니,적당히 주목하셔야 할 부분만!
캐릭터 스테이터스는 나중에 따로 설명하도록 하고.
스킬 칸은
【패시브 스킬】
【액티브 스킬】
【어빌리티】
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캐릭터 스테이터스는 나중에 따로 설명하도록 하고.
스킬 칸은
【패시브 스킬】
【액티브 스킬】
【어빌리티】
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7:34:05
패시브, 액티브, 어빌리티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7:34:41
저 3개의 스킬이 여신전생과 구분되는 DDS의 특징이기도 하죠. 원작 여신전생에선 저 3개를 모두 통합시켜서 8개의 스킬칸에 알아서 박아야 됐던가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7:34:54
>>67 (그랬다고...?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7:35:13
【액티브 스킬】
일반적인 공격/방어/기타 등등
【패시브 스킬】
특정 속성의 공격력 상승/자동 회복/내성 변동/기타 등등
여기까지는 별로 짚고 넘어갈 게 없는데…
【어빌리티】
얘가 문제입니다.
저거 원작서 안 나오는 개성 몰빵해두는 짬통 같은 거라서 얘 넣는 순간 처리량이 뒷목잡게 치솟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반적인 공격/방어/기타 등등
【패시브 스킬】
특정 속성의 공격력 상승/자동 회복/내성 변동/기타 등등
여기까지는 별로 짚고 넘어갈 게 없는데…
【어빌리티】
얘가 문제입니다.
저거 원작서 안 나오는 개성 몰빵해두는 짬통 같은 거라서 얘 넣는 순간 처리량이 뒷목잡게 치솟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7:35:31
아
아
아아-
아
아아-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7:35:48
그러니까 얏타맨으로 치면 얏타왕! 메키노모토야! 같은 건가(?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7:36:07
(어째서 비유가 그게 나와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7:36:43
대충 어빌리티는 개성 + 기믹 모음집 같은 것. 단순히 능력치 강화부터 시작해서 과실이나 전시안같이 비문학 지문이 나온다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7:37:15
【액티브 스킬】
일반적인 공격/방어/기타 등등
【패시브 스킬】
특정 속성의 공격력 상승/자동 회복/내성 변동/기타 등등
【어빌리티】
개성 + 기믹 모음집 (다른 말로 개짬통
일반적인 공격/방어/기타 등등
【패시브 스킬】
특정 속성의 공격력 상승/자동 회복/내성 변동/기타 등등
【어빌리티】
개성 + 기믹 모음집 (다른 말로 개짬통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7:37:38
즉 어빌리티는 안 넣어도 되는 느낌이군요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7:37:53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7:39:47
제 기억상 액티브 스킬/어빌리티는 습득 갯수 제한을 원래부터 최대치까지 풀어놨고.
패시브 스킬만 【Lv의 10의 자리수 +1】개 정도로 정해놨던 걸로 기억합니다.
Lv 01 → 1개
Lv 20 → 3개
100 찍으면 특별 해금으로 +1이 추가되어 12개 최대 해금.
패시브 스킬만 【Lv의 10의 자리수 +1】개 정도로 정해놨던 걸로 기억합니다.
Lv 01 → 1개
Lv 20 → 3개
100 찍으면 특별 해금으로 +1이 추가되어 12개 최대 해금.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7:40:15
이건 밸런스 조절용으로 해둔 거니 실제로 시스템 돌리는 분 마음대로 설정하시면 되겠고,다음은 이제 자주 볼 스테이터스 이야기!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7:40:30
요시-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7:40:55
스테이터스! 이것 또한 악마와 인간의 처리가 다르다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7:41:48
스탯 계산뿐만 아니라 기초 스탯치 배분도 틀리던가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7:41:57
한 마디로 실망했습니다 캣님
anchor>696>284
개판이라길래 기대했는데 멀쩡하잖아요(?)
실망했습니다 미쿠냥 팬 그만둡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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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판이라길래 기대했는데 멀쩡하잖아요(?)
실망했습니다 미쿠냥 팬 그만둡니다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7:42:28
>>82 저 위에 대충 흐트려놓은 제작과 메모의 흔적들을 보세요!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7:42:31
힘(力) …
○ 『근접 물리 공격』시에 해당 스테이터스만큼 피해가 추가된다.
○ 【힘÷10 (소수점 버림)】만큼 『물리 공격』의 크리티컬 범위를 늘린다.
기(技) …
○ 『원거리 물리 공격』시에 해당 스테이터스만큼 피해가 추가된다.
○ 【기÷10 (소수점 버림)】만큼 『물리 공격』의 명중률을 높인다.
내(耐) …
○ 기본 HP를 결정하는 수치.해당 스테이터스만큼의 수치를 100에 더하고,이후 그 값에 『십의 자리 숫자 - 1』을 곱한 것이 기본 HP가 된다.0일 경우 곱하지 않는다.
○ 【내÷2 (소수점 버림)】는 기본 방어력이 된다.
마(魔) …
○ 기본 MP를 결정하는 수치. 해당 스테이터스만큼의 수치를 100에 더하고,이후 그 값에 『십의 자리 숫자 - 1』을 곱한 것이 기본 MP가 된다. 0일 경우 곱하지 않는다.
○ 『마법 공격』시에 해당 스테이터스만큼 피해가 추가된다.
속(速) …
○ 2당 1만큼 명중률이 상승한다.
○ 자신의 【속÷10 (소수점 버림)】만큼 상대의 명중률이 저하된다.
운(運) …
○ 【운÷10 (소수점 버림)】만큼 크리티컬 범위를 늘린다.
○ 자신의 【운÷5 (소수점 버림)】만큼 상대의 명중률이 저하된다.
>>81
그런 기초 스테이터스 설정은 일단 돌리시는 분 마음대로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스템적으로 다른 부분은 공격력 연산쪽!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7:43:22
이렇게만 보면 굉장히 계산이 귀찮아 보일 것 같습니다만.
이제 여기서 본론이 나옵니다.
이제 여기서 본론이 나옵니다.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7:44:16
>>83
이정도면 평범하다고 생각해용ㅋㅋ
이정도면 평범하다고 생각해용ㅋㅋ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7:44:29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s/d/1e9jW4O5W7_r_6sH9F_Su4YeTLXrICCTNiCCxpKvhWoc/
우리에게는 신께서 만들어주신 계산기가 있다!!
배포도 허가해 주셨다!
우리에게는 신께서 만들어주신 계산기가 있다!!
배포도 허가해 주셨다!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7:45:18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7:45:48
우선 파일 → 사본 만들기로 계산기를 구글 드라이브에 다운로드 받아주세요!
저 계산기는 수정을 막아둬서 직접 다운로드를 받아두셔야 합니다.
저 계산기는 수정을 막아둬서 직접 다운로드를 받아두셔야 합니다.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7:47:07
넹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7:49:45
다운받았어요!
와 카센이랑 동료마들 다 있네
와 카센이랑 동료마들 다 있네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7:50:20
(시트를 봐도 뱅뱅도는 눈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7:50:42
그건 이미 공개된 정보기도 하고 예제로도 쓸만해서 남겨뒀습니다.
원래 그 자리에 바알 하다드나 Xㅏ센도 있었어요ㅋㅋㅋ
원래 그 자리에 바알 하다드나 Xㅏ센도 있었어요ㅋㅋㅋ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7:51:28
(진짜 눈 뱅뱅도는 중
(캣 수식 야캐요
(캣 수식 야캐요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7:53:02
자.수식 보실 필요 없습니다.
가장 처음 2.2로 가 보셔서
가장 처음 2.2로 가 보셔서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7:53:11
네엥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7:53:39
레벨 표기된 곳 옆 이름 있는 곳의 ▼ 버튼을 누르면 다른 이름들이 나오는 게 보이실 겁니다.
한 번 눌러서 바꿔보셔요
한 번 눌러서 바꿔보셔요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7:54:15
(싱기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7:55:13
왼쪽도 바꾸셨으면 오른쪽도 바꿔보시고.
그 다음 이제 중간 부분.
좌측 스킬과 우측 스킬에도 ▼ 버튼이 있는 게 보이실 겁니다.
누르면 스킬 리스트가 쫘라락 나올 거에요.
그 다음 이제 중간 부분.
좌측 스킬과 우측 스킬에도 ▼ 버튼이 있는 게 보이실 겁니다.
누르면 스킬 리스트가 쫘라락 나올 거에요.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7:55:57
내성 반사 크리 테크 다운-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7:56:19
엑스칼리버-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7:57:11
소모 이후 HP/MP량이나 반사되었을 시 입는 피해 전부 그 칸에 뜹니다.
계산기를 쓰는 사람이 할 유일한 작업은 HP랑 MP를 중간 상단 기록부에다가 적어주는 게 다에요.
계산기를 쓰는 사람이 할 유일한 작업은 HP랑 MP를 중간 상단 기록부에다가 적어주는 게 다에요.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7:57:47
부스터나 하이부스터?
그거 자동으로 계산해서 수치 튀어나옵니다.
여기서 달 선생님 찬양 시간을 한 번 가지겠습니다.
그거 자동으로 계산해서 수치 튀어나옵니다.
여기서 달 선생님 찬양 시간을 한 번 가지겠습니다.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7:57:52
새로운 스킬을 만들었을 시에는?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7:58:18
>>104
그 부분이 이제 심화편!
액티브 스킬의 설명문을 보면서 시작해 보도록 할까요!
그 부분이 이제 심화편!
액티브 스킬의 설명문을 보면서 시작해 보도록 할까요!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7:58:37
하잇!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7:58:49
0.들어가기 전
【어빌리티】의 경우
어쩔 수 없다.악으로 깡으로 버텨라.
【어빌리티】의 경우
어쩔 수 없다.악으로 깡으로 버텨라.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7:59:08
앗하이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8:00:30
『전격』 기본스킬 공통효과: 10%의 확률로 『마비』를 부여한다.
지오: 【전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작은(小) 대미지.MP 10 소모.
지온가: 【전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MP 30 소모.
지오다인: 【전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MP 80 소모.
진리의 번개: 【전기】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한 특대(特大) 대미지.MP 200 소모.
마하지오: 【전격】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작은(小) 대미지.MP 24 소모.
마하지온가: 【전격】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MP 72 소모.
마하지오다인: 【전격】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MP 192 소모.
자 여신전생 히로인이 쓴다는 전통이 있는 지오 계열로.
지오: 【전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작은(小) 대미지.MP 10 소모.
지온가: 【전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MP 30 소모.
지오다인: 【전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MP 80 소모.
진리의 번개: 【전기】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한 특대(特大) 대미지.MP 200 소모.
마하지오: 【전격】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작은(小) 대미지.MP 24 소모.
마하지온가: 【전격】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MP 72 소모.
마하지오다인: 【전격】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MP 192 소모.
자 여신전생 히로인이 쓴다는 전통이 있는 지오 계열로.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8:02:32
지오(가면라이더 아님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8:03:28
이제 시트의 액티브 칸을 보시면
이름 분류 속성 대상 참조 능력치 계수 코스트 효과
로 나뉘어지신게 보일 겁니다.
한 번 스킬을 만들어 봅시다.
이름 분류 속성 대상 참조 능력치 계수 코스트 효과
로 나뉘어지신게 보일 겁니다.
한 번 스킬을 만들어 봅시다.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8:03:52
네엥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8:04:25
흠, 컨셉을...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8:04:58
이름: 스킬의 명칭
분류: 스킬이 물리 공격인가 마법 공격인가
속성: 스킬의 타입 계산용 상성(최대 3개까지 중첩 가능)
참조 능력치
→따로 설명
계수
→따로 설명
코스트: HP나 MP를 얼마나 사용하는가
효과: 이걸 종합한 설명용 텍스트
특수: 너무 특수해서 저도 써본 적 없어요!
분류: 스킬이 물리 공격인가 마법 공격인가
속성: 스킬의 타입 계산용 상성(최대 3개까지 중첩 가능)
참조 능력치
→따로 설명
계수
→따로 설명
코스트: HP나 MP를 얼마나 사용하는가
효과: 이걸 종합한 설명용 텍스트
특수: 너무 특수해서 저도 써본 적 없어요!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8:05:18
특수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8:06:26
먼저 효과부터 정해볼까요!
【전기】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한 특대(特大) 대미지.MP 200 소모.
이게 효과입니다.
이런 식으로 원하는 효과를 한 번 적어보세요!
대미지 구문은 소 < 중 <대 <특대 <초특대 <극대(이벤트로 타냐가 딱 한 번 슴) 정도가 있습니다
【전기】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한 특대(特大) 대미지.MP 200 소모.
이게 효과입니다.
이런 식으로 원하는 효과를 한 번 적어보세요!
대미지 구문은 소 < 중 <대 <특대 <초특대 <극대(이벤트로 타냐가 딱 한 번 슴) 정도가 있습니다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8:06: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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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 :: :: :: /¨| :: :: :: : : /i :: : : : : | 그럼 테오키스 스킬을 만들어볼까.
| :: :: | :: :: : : 「T ┤: : : : /¨|: : : : ! ::|
/:: :: :: \ : : | U j :: : : 「T7 :: : /}:: | 초코님 어장에선 -카-무쿠라인 친구,
. / :: :: :: :: :: | :: l / :: / U | :: :/ /: / 제 설정에선 원aa가 포켓몬 테오키스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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_//:: :: :: :: :: : i | :: |\ ::\ ヽ| ::i :: :: |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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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8:07:33
【내성 목록】
물리 속성
『참격』: ─
『타격』: ─
『총격』: ─
마법 속성
『전기』: ─
『화염』: ─
『빙결』: ─
『질풍』: ─
『염동』: ─
『핵열』: ─
『파마』: ─
『주살』: ─
『만능』: ─
혹시 몰라 올려두는 속성 리스트!
물리 속성
『참격』: ─
『타격』: ─
『총격』: ─
마법 속성
『전기』: ─
『화염』: ─
『빙결』: ─
『질풍』: ─
『염동』: ─
『핵열』: ─
『파마』: ─
『주살』: ─
『만능』: ─
혹시 몰라 올려두는 속성 리스트!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8:08: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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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 :: :: :: /¨| :: :: :: : : /i :: : : : : | 촉수 쓰는 롸벗.
| :: :: | :: :: : : 「T ┤: : : : /¨|: : : : ! ::|
/:: :: :: \ : : | U j :: : : 「T7 :: : /}:: | 참고로 의태형일 때 이름은 테오도르 키스다
. / :: :: :: :: :: | :: l / :: / U | :: :/ /: / (스킬을 만들라고)
/:: :: / :: :: ::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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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 | U j :: : : 「T7 :: : /}:: | 참고로 의태형일 때 이름은 테오도르 키스다
. / :: :: :: :: :: | :: l / :: / U | :: :/ /: / (스킬을 만들라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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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8:09:22
뭐부터 만들지, 기본적인 촉수 공격부터 만들까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8:09:59
이미지 잡기 쉬운 필살기부터 추천!
적당히 예제니까요!
적당히 예제니까요!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8:10:26
이름: 촉수어택(가칭
분류: 물리
속성: 촉수는.... 참격인가 타격인가
분류: 물리
속성: 촉수는.... 참격인가 타격인가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8:11:37
타격이나 관통으로(?)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8:11:39
근데 물리공격 이거 HP 써요?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8:12:03
그러고보니 테오키스가 모티브면 염동계열 특화려나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8:12:07
이름: 촉수어택(가칭
분류: 물리
속성: 관통
분류: 물리
속성: 관통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8:12:17
>>125 얘 염동력 안써요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8:12:21
여신전생에선 물리계열은 MP 코스트 대신 HP 코스트라서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8:12:40
보통 여신전생에서는 그런 느낌!
아 평타는 뭐 쓰는 거 없는데 걔는 스킬로 만들 필요 없이 그냥 수동 계산이 빠릅니다
아 평타는 뭐 쓰는 거 없는데 걔는 스킬로 만들 필요 없이 그냥 수동 계산이 빠릅니다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8:12:57
아, 참고로 따온 캐릭터는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8612/
이 어장 참고!
테오 의태가 카무쿠라인건 나중에 설정한거지만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8612/
이 어장 참고!
테오 의태가 카무쿠라인건 나중에 설정한거지만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8:13:05
충격. 어떻게 테오키스인데 에스퍼 타입 기술을 안 쓰는건데에에에에(사출)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8:13:21
아 평타는 걍 물리/관통 만 쳐도 된다고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8:15:32
평타는 스킬 칸에 안 들어가서 안 만들어도 되요─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8:16:09
그러고보니 여신전생엔, 평타가 전체공격이 되는 무시무시한 스킬도 있던가. 결국 평타라서 데미지가 그리 쎄지는 건 아니지만.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8:16:09
곧장 계산기에서 공격력 방어력 계산해서 HP까는 게 좀 더 빠를 겁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8:16:21
쓸어버리기(가칭) : 전체 대상 중 데미지. 물리/타격
격한 마사지(가칭) 단일 공격 대상 대 데미지. 물리/(우드득하고 주물러버리는 건 뭐지?)
격한 마사지(가칭) 단일 공격 대상 대 데미지. 물리/(우드득하고 주물러버리는 건 뭐지?)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8:16:31
>>134
그게 데빌 서바이버쪽이던가요.
평타 전체공격화에 2회공격화에 만능화 달아두고 평타빌ㄷ
그게 데빌 서바이버쪽이던가요.
평타 전체공격화에 2회공격화에 만능화 달아두고 평타빌ㄷ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8:17:15
위쪽은 적 여럿을 촉수 무더기를 휘둘러서 날려버리기의 이미지고
아래쪽은 구속해서 속박+쥐어짜기의 늬낌
아래쪽은 구속해서 속박+쥐어짜기의 늬낌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8:18:04
그런 평타빌드가 있었다니ㅋㅋㅋ 스킬 따윈 장식이야 내 개쩌는 평타나 보라고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8:18:07
일단 둘 다 타격으로!
【타격】
돌격: 【타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작은(小) 대미지.HP 5% 소모.
할퀴기: 【타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작은(小) 대미지.명중률과 치명타율 모두 +10%.HP 6% 소모.
소닉 펀치: 【타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HP 9% 소모.
태클: 【타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낮은(小) 확률로 【공포】 상태이상을 부여한다.HP 10% 소모.
물어뜯기: 【타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피해량의 10%만큼 자신의 HP를 회복한다.HP 12% 소모.
킬 러시(타격): 【타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하여 중간(中) 대미지. 1~3회 공격한다.HP 15% 소모.
정수리 가르기: 【타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높은 확률로 【혼란】 상태이상을 부여한다.MP 80 소모.
기간 피스트: 【타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HP 14% 소모.
메가톤 레이드: 【타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특대(特大) 대미지.HP 20% 소모.
갓 핸드: 【타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초특대(超特大) 대미지.HP 26% 소모.
금강발파: 【타격】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작은(小) 대미지.HP 8% 소모.
열풍파: 【타격】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HP 12% 소모.
히트 웨이브: 【타격】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HP 17% 소모.
예광曳光 구리가라축倶梨伽羅蹴: 【타격】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특대(特大) 대미지.HP 23% 소모.
물리 스킬은 보통 이런 느낌
【타격】
돌격: 【타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작은(小) 대미지.HP 5% 소모.
할퀴기: 【타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작은(小) 대미지.명중률과 치명타율 모두 +10%.HP 6% 소모.
소닉 펀치: 【타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HP 9% 소모.
태클: 【타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낮은(小) 확률로 【공포】 상태이상을 부여한다.HP 10% 소모.
물어뜯기: 【타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피해량의 10%만큼 자신의 HP를 회복한다.HP 12% 소모.
킬 러시(타격): 【타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하여 중간(中) 대미지. 1~3회 공격한다.HP 15% 소모.
정수리 가르기: 【타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높은 확률로 【혼란】 상태이상을 부여한다.MP 80 소모.
기간 피스트: 【타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HP 14% 소모.
메가톤 레이드: 【타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특대(特大) 대미지.HP 20% 소모.
갓 핸드: 【타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초특대(超特大) 대미지.HP 26% 소모.
금강발파: 【타격】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작은(小) 대미지.HP 8% 소모.
열풍파: 【타격】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HP 12% 소모.
히트 웨이브: 【타격】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HP 17% 소모.
예광曳光 구리가라축倶梨伽羅蹴: 【타격】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특대(特大) 대미지.HP 23% 소모.
물리 스킬은 보통 이런 느낌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8:19:15
쓸어버리기: 【타격】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HP 12% 소모.
격한 마사지: 【타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HP 14% 소모.
기본적 설명을 따라간다면 이렇게 되겠네요!
격한 마사지: 【타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HP 14% 소모.
기본적 설명을 따라간다면 이렇게 되겠네요!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8:19: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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쓸어버리기(가칭) : 전체 대상 중 데미지. 물리/타격
격한 마사지(가칭) 단일 공격 대상 대 데미지. 물리/(우드득하고 주물러버리는 건 뭐지?)
선샌님 자기버프는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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쓸어버리기(가칭) : 전체 대상 중 데미지. 물리/타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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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샌님 자기버프는 있나요?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8:2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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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호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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쓸어버리기: 【타격】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HP 12% 소모.
격한 마사지: 【타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HP 14% 소모.
오호우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8:20:29
어택폼, 스피드폼, 디펜스폼....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8:21:01
버프계열이 이제 보조계열 마법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8:21:25
>>142
2.2라고 되어있는 메인 페이지에 보시면 타루카쟈 라쿠카쟈 등의 좀 특이한 이름이 있을 텐데,얘네가 버프명입니다.
개인 대상 버프는 계산하기 너무 귀찮아져서 숙청되었습니다.스킬은 아군 진영 전체/적군 진영 전체에만 적용하는 느낌.
개인 버프를 원하신다면 스테이터스 쪽에 일시적 +를 넣으시는 걸 추천
2.2라고 되어있는 메인 페이지에 보시면 타루카쟈 라쿠카쟈 등의 좀 특이한 이름이 있을 텐데,얘네가 버프명입니다.
개인 대상 버프는 계산하기 너무 귀찮아져서 숙청되었습니다.스킬은 아군 진영 전체/적군 진영 전체에만 적용하는 느낌.
개인 버프를 원하신다면 스테이터스 쪽에 일시적 +를 넣으시는 걸 추천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8:22:53
일단 사본 쪽에 입력-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8:23:16
타루카쟈: 【보조】 아군 전체의 물리 공격력을 증가시킨다.4회까지 중첩 가능하다.MP 40 소모.
마카카쟈: 【보조】 아군 전체의 마법 공격력을 증가시킨다.4회까지 중첩 가능하다.MP 40 소모.
라쿠카쟈: 【보조】 아군 전체의 방어력을 증가시킨다.4회까지 중첩 가능하다.MP 40 소모.
스쿠카쟈: 【보조】 아군 전체의 모든 명중 판정 결과값에 -10 하고,적군 전체의 모든 명중 판정 결과값에 +10 한다.단,크리티컬은 순수값으로 판정.4회까지 중첩 가능하다.MP 40 소모.
데카쟈: 【보조】 적 전체의 보조 버프를 해제한다(테트라칸/마카라칸 계열은 제외).MP 60 소모.
타룬다: 【보조】 적 전체의 물리 공격력을 하락시킨다.4회까지 중첩 가능하다.MP 50 소모.
마칸다: 【보조】 적 전체의 마법 공격력을 하락시킨다.4회까지 중첩 가능하다.MP 50 소모.
라쿤다: 【보조】 적 전체의 방어력을 하락시킨다.4회까지 중첩 가능하다.MP 50 소모.
스쿤다: 【보조】 나오면 생각하쟝.4회까지 중첩 가능하다.MP 50 소모.
데쿤다: 【보조】 아군 전체의 보조 디버프를 해제한다.MP 60 소모.
버프 스킬의 상세는 이렇습니다.
스쿤다는 저 뒤로 한 번 나와가지고 수정했는데 어디 나왔는지 기억이 안 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카카쟈: 【보조】 아군 전체의 마법 공격력을 증가시킨다.4회까지 중첩 가능하다.MP 40 소모.
라쿠카쟈: 【보조】 아군 전체의 방어력을 증가시킨다.4회까지 중첩 가능하다.MP 40 소모.
스쿠카쟈: 【보조】 아군 전체의 모든 명중 판정 결과값에 -10 하고,적군 전체의 모든 명중 판정 결과값에 +10 한다.단,크리티컬은 순수값으로 판정.4회까지 중첩 가능하다.MP 40 소모.
데카쟈: 【보조】 적 전체의 보조 버프를 해제한다(테트라칸/마카라칸 계열은 제외).MP 60 소모.
타룬다: 【보조】 적 전체의 물리 공격력을 하락시킨다.4회까지 중첩 가능하다.MP 50 소모.
마칸다: 【보조】 적 전체의 마법 공격력을 하락시킨다.4회까지 중첩 가능하다.MP 50 소모.
라쿤다: 【보조】 적 전체의 방어력을 하락시킨다.4회까지 중첩 가능하다.MP 50 소모.
스쿤다: 【보조】 나오면 생각하쟝.4회까지 중첩 가능하다.MP 50 소모.
데쿤다: 【보조】 아군 전체의 보조 디버프를 해제한다.MP 60 소모.
버프 스킬의 상세는 이렇습니다.
스쿤다는 저 뒤로 한 번 나와가지고 수정했는데 어디 나왔는지 기억이 안 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8:23:27
어택폼= 공에 +
스피드폼= 속에 +
디펜스폼+ 방에 + 라는 느낌이군요!
스피드폼= 속에 +
디펜스폼+ 방에 + 라는 느낌이군요!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8:23:56
타루카쟈,마카카쟈,라쿠카쟈의 계수는 1.25배 합연산으로 최대 중첩시 2배가 된다.
~운다 계열은 상대의 해당 스테이터스를 20%씩 감소시키며,최대 4중첩 가능하다.합연산으로 최대 중첩 시 상대 능력치는 기존의 0.2배가 된다.
※버프기의 효과
~운다 계열은 상대의 해당 스테이터스를 20%씩 감소시키며,최대 4중첩 가능하다.합연산으로 최대 중첩 시 상대 능력치는 기존의 0.2배가 된다.
※버프기의 효과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8:24:04
달레트는 스쿤다 본 기억이 없어요! 몰라요!
계산기에도 이렇게 나와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산기에도 이렇게 나와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8:24:22
>>151
제가 꺼내기 귀찮아서 평생 안 나올지도 모릅으아악
제가 꺼내기 귀찮아서 평생 안 나올지도 모릅으아악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8:24:41
스쿤다는 회피 쪽이라는 거 같은데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8:25:33
일단 지금 이름/분류/타입까지는 입력하셨죠?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8:26:09
그러면 타입 쪽에 넣은 타격이 자동으로 색칠된 상태인가요─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8:28:43
잠시만-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8:29:04
넹!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8:30: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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쓸어버리기: 【타격】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HP 12% 소모.
격한 마사지: 【타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HP 14% 소모.
일시 스탯업은 걍 이게 나을지도.
어택폼= 자신에게 일시적 타루카쟈 1회.
디펜스폼= 자신에게 일시적 라쿠카쟈 1회.
스피드폼= 일시적 스쿠카쟈 1회. (단, 적군 전체의 모든 명중 판정 결과값에 +10 효과만 적용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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쓸어버리기: 【타격】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HP 12% 소모.
격한 마사지: 【타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HP 14% 소모.
일시 스탯업은 걍 이게 나을지도.
어택폼= 자신에게 일시적 타루카쟈 1회.
디펜스폼= 자신에게 일시적 라쿠카쟈 1회.
스피드폼= 일시적 스쿠카쟈 1회. (단, 적군 전체의 모든 명중 판정 결과값에 +10 효과만 적용한다)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8:30:49
아군 전체의-를 자신에게로 효과를 바꾼단 느낌?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8:31:04
>>159
그거 반영할 수 있는 수단이 없어요!
그거 반영할 수 있는 수단이 없어요!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8:31:25
아하...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8:31:55
뭐 귀찮을땐 없애는게 최선이죠
어빌리티로 넣으면 좋겠지만 그럼 내 대가리 깨지고
어빌리티로 넣으면 좋겠지만 그럼 내 대가리 깨지고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8:32:11
타루카쟈에 1 해둔 걸 다른 사람 스테이터스로 넘어갔을 때 0으로 바꾸고 다시 자기 스테이터스 계산용으로 올려둘 때 1로 해두기
…처럼 좀 귀찮은 추가작업을 하면 되긴 하는데요.
이거 생각보다 많이 귀찮습니다.
…처럼 좀 귀찮은 추가작업을 하면 되긴 하는데요.
이거 생각보다 많이 귀찮습니다.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8:32:17
역시 머릿속 구상과 실제 데이터화는 다르다는 게 여실히.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8:32:30
※어빌리티는 아예 계산시 칸에 없는 것에서 알 수 있든 완전 수동 필요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8:33:15
무슨 싸움을 하셨던 겁니까 초코=상...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8:33:15
자.
그러면 계산식의 가장 중요한 부분인 대미지 계산으로 들어가 봅시다.
사실 여신전생 이 게임이 같은 특대 대미지도 어떤 건 확연히 쎄고 어떤 건 어라 다른 특대 스킬에 비해 약한데?
하는 게 있어요.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8:33:48
이게 게임 뜯어보면 나오는데 겉으로 표기되는 대 대미지는 같아도 내부 계수가 다르게 측정되어 있던 겁니다.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8:34:06
(돌겠군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8:35:33
그래서 구현한 건 이런 식.
지금 배포용 계산기에 있는 공용 스킬들은 다 중간값입니다.
(1.5~2.5)배를 하는 스킬이라면 딱 2배 하는 스킬로
○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작은(小) 대미지의 경우, 기본 피해 공식의 최종값에 【힘】/【마】수치(0.5~1.5)를 더한다.
○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의 경우, 기본 피해 공식의 최종값에 자신의 【힘】/【마】수치 ×2(1.5~2.5)를 더한 후 ×1.5 한다.
○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의 경우, 기본 피해 공식의 최종값에 자신의 【힘】/【마】수치 ×3(2.5~3.5)를 더한 후 ×2 한다.
○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특대(特大) 대미지의 경우, 기본 피해 공식의 최종값에 자신의 【힘】/【마】수치 ×4(3.5~4.5)을 더한 후 ×2 한다.
○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초특대(超特大) 대미지의 경우, 기본 피해 공식의 최종값에 자신의 【힘】/【마】수치 ×5(4.5~)를 더한 후 ×2 한다.
○ 전체를 대상으로 한 작은(小) 대미지의 경우, 기본 피해 공식의 최종값에 【힘】/【마】수치 ×0.5(0~1)를 더한다.
○ 전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의 경우, 기본 피해 공식의 최종값에 자신의 【힘】/【마】수치 ×1.5(1~2)를 더한 후 ×1.5 한다.
○ 전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의 경우, 기본 피해 공식의 최종값에 자신의 【힘】/【마】수치 ×2.5(2~3)를 더한 후 ×2 한다.
○ 전체를 대상으로 한 특대(特大) 대미지의 경우, 기본 피해 공식의 최종값에 자신의 【힘】/【마】수치 ×3.5(3~4)을 더한 후 ×2 한다.
○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초특대(超特大) 대미지의 경우, 기본 피해 공식의 최종값에 자신의 【힘】/【마】수치 ×4.5(4~5)를 더한 후 ×2 한다.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8:36:15
○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의 경우, 기본 피해 공식의 최종값에 자신의 【힘】/【마】수치 ×2(1.5~2.5)를 더한 후 ×1.5 한다.
자신의 【힘】/【마】수치 ×2(1.5~2.5)를 더한 후 ×1.5 한다.
→기본적으로 힘/마 수치의 2배를 더하지만, 1.5배도 2.5배도 일단 ‘중간(中) 대미지’라고 표기 가능.
자신의 【힘】/【마】수치 ×2(1.5~2.5)를 더한 후 ×1.5 한다.
→기본적으로 힘/마 수치의 2배를 더하지만, 1.5배도 2.5배도 일단 ‘중간(中) 대미지’라고 표기 가능.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8:36:45
아! 알겠어(모르겠어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8:37:08
그래서 예제가 있는 거니까요!
우선 2.2 메인 페이지로 돌아가 봅시다!
우선 2.2 메인 페이지로 돌아가 봅시다!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8:37:27
호우오우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8:37:43
그리고 나서 좌측 스킬의 맨 아래로 내려서 방금 전 만들었던 스킬 둘 중 하나를 골라서 클릭.
아마 에러가 뜰 겁니다.안 뜨면 그게 이상한 거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마 에러가 뜰 겁니다.안 뜨면 그게 이상한 거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8:38:19
넹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8:38:30
어떤 스킬 고르셨나요!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8:38:44
쓸어버리기!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8:39:02
쓸어버리기: 【타격】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HP 12% 소모.
○ 전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의 경우, 기본 피해 공식의 최종값에 자신의 【힘】/【마】수치 ×1.5(1~2)를 더한 후 ×1.5 한다.
이거로군요!
그럼 다시 액티브 스킬 칸으로.
○ 전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의 경우, 기본 피해 공식의 최종값에 자신의 【힘】/【마】수치 ×1.5(1~2)를 더한 후 ×1.5 한다.
이거로군요!
그럼 다시 액티브 스킬 칸으로.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8:39:46
능력치를 넣는 시간인가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8:40:33
대상에 전체
참조 능력치는 물리 근접공격이니 힘.공격력(공격 타입)은 근.
참조 능력치는 물리 근접공격이니 힘.공격력(공격 타입)은 근.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8:41:53
입력-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8:42:17
그리고 우선
계수-공격력에 1.5를 입력하시고.
계수-능력치에 1.4를 입력하신 다음 다시 2.2 페이지로
계수-공격력에 1.5를 입력하시고.
계수-능력치에 1.4를 입력하신 다음 다시 2.2 페이지로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8:42:50
그러면 위력이 소(小)로 표기되어 있을 겁니다.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8:43:47
아 아니다.
1.4가 아니라 0.9로 표기해야 소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가 아니라 0.9로 표기해야 소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8:44:05
중이어서 놀라고 있었는데요ㅋㅋㅋㅋㅋ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8:45:19
여튼 1.1로 하셔도 1.9로 하셔도 표기는 중인데 이제 0.9로 하면 소.2.1을 하면 대가 될 겁니다.
대강 이런 의미!
대강 이런 의미!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8:45:58
0.9=소
1.1~1.9=중
2.1=대
계수는 이런 느낌! 인가요
1.1~1.9=중
2.1=대
계수는 이런 느낌! 인가요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8:47:43
해당 규모 스킬 중에서 좀 강력한 축에 스킬로 만드시고 싶다면 이런 식으로 계수를 조정하시면 됩니다.
>>188
【단일】
0.5~1.5 소
1.5~2.5 중
2.5~3.5 대
3.5~4.5 특대
【전체】
0~1 소
1~2 중
2~3 대
3~4 특대
○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작은(小) 대미지의 경우, 기본 피해 공식의 최종값에 【힘】/【마】수치(0.5~1.5)를 더한다.
○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의 경우, 기본 피해 공식의 최종값에 자신의 【힘】/【마】수치 ×2(1.5~2.5)를 더한 후 ×1.5 한다.
○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의 경우, 기본 피해 공식의 최종값에 자신의 【힘】/【마】수치 ×3(2.5~3.5)를 더한 후 ×2 한다.
○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특대(特大) 대미지의 경우, 기본 피해 공식의 최종값에 자신의 【힘】/【마】수치 ×4(3.5~4.5)을 더한 후 ×2 한다.
○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초특대(超特大) 대미지의 경우, 기본 피해 공식의 최종값에 자신의 【힘】/【마】수치 ×5(4.5~)를 더한 후 ×2 한다.
○ 전체를 대상으로 한 작은(小) 대미지의 경우, 기본 피해 공식의 최종값에 【힘】/【마】수치 ×0.5(0~1)를 더한다.
○ 전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의 경우, 기본 피해 공식의 최종값에 자신의 【힘】/【마】수치 ×1.5(1~2)를 더한 후 ×1.5 한다.
○ 전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의 경우, 기본 피해 공식의 최종값에 자신의 【힘】/【마】수치 ×2.5(2~3)를 더한 후 ×2 한다.
○ 전체를 대상으로 한 특대(特大) 대미지의 경우, 기본 피해 공식의 최종값에 자신의 【힘】/【마】수치 ×3.5(3~4)을 더한 후 ×2 한다.
○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초특대(超特大) 대미지의 경우, 기본 피해 공식의 최종값에 자신의 【힘】/【마】수치 ×4.5(4~5)를 더한 후 ×2 한다.
이런 느낌!
>>188
【단일】
0.5~1.5 소
1.5~2.5 중
2.5~3.5 대
3.5~4.5 특대
【전체】
0~1 소
1~2 중
2~3 대
3~4 특대
○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작은(小) 대미지의 경우, 기본 피해 공식의 최종값에 【힘】/【마】수치(0.5~1.5)를 더한다.
○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의 경우, 기본 피해 공식의 최종값에 자신의 【힘】/【마】수치 ×2(1.5~2.5)를 더한 후 ×1.5 한다.
○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의 경우, 기본 피해 공식의 최종값에 자신의 【힘】/【마】수치 ×3(2.5~3.5)를 더한 후 ×2 한다.
○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특대(特大) 대미지의 경우, 기본 피해 공식의 최종값에 자신의 【힘】/【마】수치 ×4(3.5~4.5)을 더한 후 ×2 한다.
○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초특대(超特大) 대미지의 경우, 기본 피해 공식의 최종값에 자신의 【힘】/【마】수치 ×5(4.5~)를 더한 후 ×2 한다.
○ 전체를 대상으로 한 작은(小) 대미지의 경우, 기본 피해 공식의 최종값에 【힘】/【마】수치 ×0.5(0~1)를 더한다.
○ 전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의 경우, 기본 피해 공식의 최종값에 자신의 【힘】/【마】수치 ×1.5(1~2)를 더한 후 ×1.5 한다.
○ 전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의 경우, 기본 피해 공식의 최종값에 자신의 【힘】/【마】수치 ×2.5(2~3)를 더한 후 ×2 한다.
○ 전체를 대상으로 한 특대(特大) 대미지의 경우, 기본 피해 공식의 최종값에 자신의 【힘】/【마】수치 ×3.5(3~4)을 더한 후 ×2 한다.
○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초특대(超特大) 대미지의 경우, 기본 피해 공식의 최종값에 자신의 【힘】/【마】수치 ×4.5(4~5)를 더한 후 ×2 한다.
이런 느낌!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8:49:11
그리고 그렇게 계수 입력이 끝났다면 이제 코스트를 입력하면 끝!
%를 안 붙이면 정수로 계산되니까 % 넣으셔야 해요─
%를 안 붙이면 정수로 계산되니까 % 넣으셔야 해요─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8:50:28
뭔가 스탯 반영이 되어서 실제론 6%로 뜨네요!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8:50:45
마술의 소양/무도의 마음가짐은 코스트 칸에 자동으로 반영되고 있(ry
라는 주석이!
라는 주석이!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8:51:13
토마룬쟈네죠로 바꾸니 정상반영!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8:51:38
>>192
녜 패시브 스킬 어지간한 건 다 자동적용 되요-
카센이나 아르토리아로 캐릭 잡으셨나보네요ㅋㅋㅋ
녜 패시브 스킬 어지간한 건 다 자동적용 되요-
카센이나 아르토리아로 캐릭 잡으셨나보네요ㅋㅋㅋ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8:52:41
여튼 이걸로 기초 설명과 액티브 스킬 제작법은 끗!
1강 종료인데 뭐 궁금하신 거 있으신가요-
1강 종료인데 뭐 궁금하신 거 있으신가요-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8:53:31
1.5~2.5 <<이런 값 조정 밸런스는 알아서() 해야하는 걸까요-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8:54:53
그리고 숙제(...) 같은 거 혹시 있나요?(?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8:55:03
>>196
공용 스킬 계수는 일괄적으로 평균으로 통일중인데, 같은 규모 내에서 더 약하고 강하고를 설정하려면 이제 감으로ㅋㅋㅋ
공용 스킬 계수는 일괄적으로 평균으로 통일중인데, 같은 규모 내에서 더 약하고 강하고를 설정하려면 이제 감으로ㅋㅋㅋ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8:56:41
숙제는 딱히 생각나는 거 없는데…
아.
이거 굴리실 때의 전투 양상?
주인공 vs 비슷한 수준의 적 = 1 대 1 결투
주인공 일행 vs 강력한 보스 n 대 1 레이드
처럼 어떤 전투가 더 많이 나올지!
아.
이거 굴리실 때의 전투 양상?
주인공 vs 비슷한 수준의 적 = 1 대 1 결투
주인공 일행 vs 강력한 보스 n 대 1 레이드
처럼 어떤 전투가 더 많이 나올지!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8:58:28
흠...
레이드전보단 면대면 전투!
일대일도 있고 팀전?도 있는 느낌으로.
레이드전보단 면대면 전투!
일대일도 있고 팀전?도 있는 느낌으로.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8:58:56
일단 "동료마"를 이리저리 데리고 다니는 느낌은, 아직 아니네요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8:59:39
세계관 컨셉이 명확하지 않아서 악마소환이나 페르소나를 쓸지도 불명확해서-
일단 그런 느낌.
일단 그런 느낌.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8:59:50
그러면 맨 마지막 PvP 돌리실 때도 한 2 대 2 정도로 OK?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9:00:48
2대2 또는 3대3!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9:02:31
서로서로 레벨은 어느 정도로?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9:03:29
음... 잘 모르겠는데....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9:03:36
시스템 내부적으로
01 ~ 39: 야캄
40 ~ 69: 단단
70 ~ : 짱쎔
이런 느낌!
01 ~ 39: 야캄
40 ~ 69: 단단
70 ~ : 짱쎔
이런 느낌!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9:04:38
30~40대 정도
야캄과 단단이 공존 같은 느낌?
야캄과 단단이 공존 같은 느낌?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9:06:17
아
가져오실 적들 혹시 컨셉? 있으신가요?
가져오실 적들 혹시 컨셉? 있으신가요?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9:06:33
(상식적으로 아직 생각안했을게 당연하잖냐 캣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9:07:01
딱히 없어요!상황 보고 맞춤제작!
>>208만 보면 한 30즘 되는 악마소환사가 어 실수로 클릭 잘못했다 헤헤 하고 45짜리 데리고 나오는 느낌?
>>208만 보면 한 30즘 되는 악마소환사가 어 실수로 클릭 잘못했다 헤헤 하고 45짜리 데리고 나오는 느낌?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9:07:3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9:08:16
그러면 일단 1강은 이걸로 종료!
실전강의 전에 뭔가 아군/적군 컨셉 생각나시면 말씀해주세요─
실전강의 전에 뭔가 아군/적군 컨셉 생각나시면 말씀해주세요─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9:08:28
>>213 넹-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9:08:46
이론강의는 아마 2강-3강 즈음에서 끝날 것 같워요.
사실 계산기 쓸 줄 알면 다 되는 거니까!
사실 계산기 쓸 줄 알면 다 되는 거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