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95> 탑등반하는 잡담판 (1001)
트라젠타듀오◆MVCim5UqSK
2025년 2월 10일 (월) 오전 12:03:29 - 2025년 3월 13일 (목) 오전 01:09:48
2025년 2월 10일 (월) 오전 12:03:29
(연중) 탑등반하는 어장의 잡담판입니다.
해당 어장과 관련된 이야기라면 자유롭게 해주셔도 괜찮습니다.
나메 사용 또한 자유입니다.
본편 1어장 링크 :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8039
해당 어장과 관련된 이야기라면 자유롭게 해주셔도 괜찮습니다.
나메 사용 또한 자유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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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2월 23일 (일) 오후 10:46:11
작살 같이 만들어서 궤적 마음대로 휘게 하거나 하는것도 좋다고 보는 중
2025년 2월 23일 (일) 오후 10:46:22
#창에 주입한 마나를 축적, 일시에 해방하는 포격형. (충전유지 시간은 최대 1일- 너무 길다면 1시간 정도로)
2025년 2월 23일 (일) 오후 10:46:27
*머리 굴리는 속도 느린 참치 띵킹...*
2025년 2월 23일 (일) 오후 10:46:44
참치도 포격형일까
2025년 2월 23일 (일) 오후 10:47:01
쿠루미랑 잘 맞고
구다오에게 부족한 분야니까
구다오에게 부족한 분야니까
2025년 2월 23일 (일) 오후 10:47:29
쿠루미가 사격술 권장하긴 했었지 좀 커진 것 같긴 하지만
2025년 2월 23일 (일) 오후 10:47:37
속성이 필요하면 포격에 속성 섞어서 날려도 되고.
화속성, 음속성 창술 둘 다 있을테니
화속성, 음속성 창술 둘 다 있을테니
2025년 2월 23일 (일) 오후 10:48:00
창으로 포격한다고 하니까 듀크몬 로얄세이버 밖에 생각 안나..
>>355 창 포격이랑 사격은 좀 다른것 같아
>>355 창 포격이랑 사격은 좀 다른것 같아
2025년 2월 23일 (일) 오후 10:48:16
저번에 상담 때 건랜스 쓰라고 했었어서
2025년 2월 23일 (일) 오후 10:48:18
아니면 음속성 화속성의 마나와 감응이 잘되는 포격형 창??
2025년 2월 23일 (일) 오후 10:48:23
건랜스 저번에 후보로 들었지
2025년 2월 23일 (일) 오후 10:48:50
우리 스승인 나노하가 특기로 하는거라 의견 구하기 편한것도 있고
2025년 2월 23일 (일) 오후 10:48:52
>>355 건랜스 얘기도 그렇고 마나 써서 좀 범위가 넓은 듯한 느낌이
2025년 2월 23일 (일) 오후 10:49:06
2025년 2월 23일 (일) 오후 10:49:31
난 포격보다는 창 자체의 성능을 끌어올리는 취향
2025년 2월 23일 (일) 오후 10:49:53
포격형에. 담긴 마나의 속성에 따라서 속성포격도 가능한정도면?
2025년 2월 23일 (일) 오후 10:50:09
내구도랑 예리함을 끌어올리고 창을 구다오 손으로 불러들이는 능력?
2025년 2월 23일 (일) 오후 10:50:54
>>365 즉 마나의 속성전도율을 높힌 재료로 창을 만들어서 일반 마나 - 일반 포격 음속성 마나 - 강화 음속성 포격 불 속성 마나 - 강화 불속성 포격..
2025년 2월 23일 (일) 오후 10:51:05
지금 구다오 원거리 대응할 거 좀 모자라지? 투창 따로 배우고 창을 귀환시키는 능력 넣어둔 다음 오딘 강신시킬때 궁니르랑 닮은 창 보너스 같은 거 못 받으려나?
2025년 2월 23일 (일) 오후 10:51:18
투창은 어차피 랜서 클래스 완성하려 하면 배우기는 배워야 하고
2025년 2월 23일 (일) 오후 10:51:55
투창 하려면 창 자체 내구도도 중요하고
2025년 2월 23일 (일) 오후 10:52:03
거기에 창 복귀 기능도 필요함
2025년 2월 23일 (일) 오후 10:52:24
포격 하려면 마나 전도율도 중요해.
마나 낭비가 심하면 포격 데미지가 안나와
마나 낭비가 심하면 포격 데미지가 안나와
2025년 2월 23일 (일) 오후 10:52:34
복귀를 기능으로 달고 오딘 강신해서 자동추적을 붙이자 그럼 투창으로 원거리를 해결할 수 있지 않을까
2025년 2월 23일 (일) 오후 10:52:39
마나 전도율 같은건 포격형 하면 그쪽에 맞춰줄테니
2025년 2월 23일 (일) 오후 10:52:59
비싸고 강한 건데 중요할 때 무기가 손에 없다던가 하면 아깝다...
2025년 2월 23일 (일) 오후 10:54:18
트창은 주력기는 아니고 아직 배우지도 않았는데 그거 특화는 좀..
2025년 2월 23일 (일) 오후 10:54:46
지금 나온 앵커가.
포격기능 까지는 대세고
서브 의견으로
속성 전도율을 좀 높혀서 속성 포격을 하게 만들자.
복귀 기능을 넣자
내구도랑 예리함을 끌어올리자.
또있나??
포격기능 까지는 대세고
서브 의견으로
속성 전도율을 좀 높혀서 속성 포격을 하게 만들자.
복귀 기능을 넣자
내구도랑 예리함을 끌어올리자.
또있나??
2025년 2월 23일 (일) 오후 10:54:48
구다오가 근접 창술이 주력이니 난 내구도와 예리함이 중요하다고 봄
2025년 2월 23일 (일) 오후 10:55:02
투창용 커스텀 예비창을 마련하는게 나을듯
2025년 2월 23일 (일) 오후 10:55:12
속성 포격은 어차피 창술에 속성 공격 기능 있고
2025년 2월 23일 (일) 오후 10:55:37
내구랑 예리함은 기본 기능에 들어가니까
포식으로 강화는 제외할 수 없는 기본기능이라
포식으로 강화는 제외할 수 없는 기본기능이라
2025년 2월 23일 (일) 오후 10:55:42
기능 자체는 적당히 단순해야 좋다고 하고
2025년 2월 23일 (일) 오후 10:56:08
이것저것 막 넣기 보단 투트랙 정도?
2025년 2월 23일 (일) 오후 10:56:46
>>380 하지만 특정 속성 약점이 바글바글하게 몰려 있는 상태에서는 속성 포격으로 일격에 쓸어버리는것도 좋고 보스한테 약점 속성으로 포격 넣으면 데미지도 더 들어갈거 같은걸
2025년 2월 23일 (일) 오후 10:57:10
포격에 넣는 마나에 따라서 속성 다른건 애초에 속성 제외기능을 넣지 않는 이상은 당연한거니까 문제 없고
강화랑 포격을 같이하는건 안좋긴 하겠네
강화랑 포격을 같이하는건 안좋긴 하겠네
2025년 2월 23일 (일) 오후 10:57:36
황금장방형 쓰면 계속 공방 회전시켜야 하는 것도 그렇고, 각각 다른 신 강신시켜야 할 일 많은 것도 그렇고 그냥 마나로 강화되기 쉽게 마나감응력이나 마나전도율 같은 거 끌어올려도 심플하게 도움 될지도
2025년 2월 23일 (일) 오후 10:57:46
>>384 솔직히 너무 기능 많아도 성능이 떨어짐
2025년 2월 23일 (일) 오후 10:58:10
걍 나노하처럼 3단점 포격 기능에 무기로서의 완성도를 잡는 것 2개 위주로 하면 될 것 같음
2025년 2월 23일 (일) 오후 10:58:17
3 단전
2025년 2월 23일 (일) 오후 10:58:40
우리 아직 2단전이라는 점이 약간 다르기는 한데..
2025년 2월 23일 (일) 오후 10:58:42
넣는 마나를 모았다가 쏘는거라서
속성 포격기능은 아마 별도로 안 넣어도 될거야
속성 포격기능은 아마 별도로 안 넣어도 될거야
2025년 2월 23일 (일) 오후 10:59:04
화속성 마나 넣었는데 무속성 포격이 나가는게 오히려 별도기능 넣어야 하는 사안이니
2025년 2월 23일 (일) 오후 10:59:51
>>392 그럼 무속성 마나 포격을 따로 만들어야 하는 문제가 잇..
2025년 2월 23일 (일) 오후 11:00:25
속성 포격은 패스하자
2025년 2월 23일 (일) 오후 11:00:32
속성 창술 있잖아
2025년 2월 23일 (일) 오후 11:02:18
Q. 어장주님. 포격 기능 넣으면 무조건 무속성 포격인가요??
아니면 속성 마나 따로 넣으면 속성 포격 되나요??
아니면 속성 마나 따로 넣으면 속성 포격 되나요??
2025년 2월 23일 (일) 오후 11:02:42
일단 물어보기는 해야..
2025년 2월 23일 (일) 오후 11:04:26
일단 대충 정리하고. 나머진 내일볼까
2025년 2월 23일 (일) 오후 11:04:55
참치도 머리가 지끈 지끈하니 내일 토론하자에 한표 추가..
두통약을 먹었는데 왜 효과가 없어
두통약을 먹었는데 왜 효과가 없어
2025년 2월 23일 (일) 오후 11:05:27
그럼 의견 정리
@포격형 (주입한 마나를 축적했다가 일시에 방출) - 다수의견, 나머지 리소스는 창 성능 강화 (내구도, 예리함 증가. 회수능력 포함) - 소수의견
주입한 마나 속성에 따라 속성포격 가능 한지는 질문사항.
@포격형 (주입한 마나를 축적했다가 일시에 방출) - 다수의견, 나머지 리소스는 창 성능 강화 (내구도, 예리함 증가. 회수능력 포함) - 소수의견
주입한 마나 속성에 따라 속성포격 가능 한지는 질문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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