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67> [AA/역극/메이킹] 신대륙 탐사대의 베이스캠프 (2) (1001)
릴리아◆mMF3WSPttu
2025년 2월 11일 (화) 오후 07:40:40 - 2025년 2월 12일 (수) 오전 12:26:56
2025년 2월 11일 (화) 오후 07:40:40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i: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_ノ :|.: : : : : : :|: : : |i : : : :′
.: / |: :| i´ ____ Ⅵ : : : : : : | : : :|| : : : : ,
. , // |「ヽ|〃⌒ヾ、 Ⅵ : : : //|: : : || : : : : ′
/: :./.圦 { \ : ///|ノレ1|: :./: : :′
/:./|: ハ:.\_ ' \:/ /リ: /: !\ ,
/ j/ ヽ〉公 「 } イ|:/|、l. \ (후원자가 붙었으니 이제는 못뺀다는 이야기)
. / |:/8: :/iト. 乂 ノ ィi{| /: | \
/(n)/ |:/:.:}iト _ ィi{: .:|V|へ |
/ /|: :| |:.:.| ヽ \ <- 마기타 프랑수아의 마기스토스, 크림슨
|: :|_人____人.|:.:.|: \
_>'" `Y´ `Y´ `'<
_ -─ " ``'' ミL_
. __ /  ̄ …‐- 、 , --------‐ ``' ミ
|二二二二==- _ ____〉_
|二二二二二二二/=- _ _ -=ニニ二二二二二二|
j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ニニ二二二二二〈
/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_
. /二二二二- ̄_-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 二二二二二_
jI弌
/ ∧
| rヘ,∧
ヤ] : ∧∧
ⅥV: / / /\ ん、
Ⅵ∨ ( /ニニうh_√ニ寸Ih
^ーリ∨ニニjI斗- ┬-弌]k)h介=勹
∨ニ/ / / ∧ ’,\寸L 辷ノ
∨7 /抖ャ/ ML〉Ν 寸(
/ } Lツ Lツ | 忖k <- 신대륙 탐사대 헬다이버즈 대장, 이브. 크림슨의 대학원생
/ 八 | /リ ┘
WⅥ个=---- =介)リ´
j」f已八 芥ノニ)〉、\
く_人_ス(ニ∨ C)〉⌒h \
∧7 已 )トrⅵhrf升k ‘,
ん }勹/} ⅵノ- )ニ}ニニV〉、∨
[乂しク/ニⅥぅhこC)ニ/ ∧ ∨
━━━━━━━━━━━━━━━━━━━━━━━━━━━━━━━━━━━━━━━━━━━━━━
시트 :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s/d/17HJwe2C-NENB4oJiPZaprNLZymmdohmR7k5Kbhrw3DA/edit?usp=sharing
이전어장
1어장 : 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hor/948
1. PC 뒤에 사람 있습니다. 당사자 허가 없이 RP에 대해 고나리 놓지 맙시다.
2. 싸워서 좋을것 없습니다. 싸우지 맙시다
3. 1+2번을 지키면서 즐거운 역극을!
4. 여기가 바로 참치 렐름...
2025년 2월 11일 (화) 오후 08:30:14
>>118 그래서 더 이해가 안감
2025년 2월 11일 (화) 오후 08:30:36
걔는 1대도 안맞는게 컨셉인데.
지금 요정은 수해 빼면 전부 맞는게 전제고 맞아야만 발동되는 컨셉이라.
지금 요정은 수해 빼면 전부 맞는게 전제고 맞아야만 발동되는 컨셉이라.
2025년 2월 11일 (화) 오후 08:31:03
그건 확실히...흐무
2025년 2월 11일 (화) 오후 08:31:42
요정의 어떤 부분에서 무조건 맞아야만 하는 컨셉이고 이미지인지 좀 난해하달지.
이미지가 안잡혀.
이미지가 안잡혀.
2025년 2월 11일 (화) 오후 08:31:48
생명력을 강조하려던게 아닐까
2025년 2월 11일 (화) 오후 08:32:09
아
뭔가 심포기어 빌드 생각할수록 그래스호퍼 추가된 전전작 물고기처럼되는거같은데...
뭔가 심포기어 빌드 생각할수록 그래스호퍼 추가된 전전작 물고기처럼되는거같은데...
2025년 2월 11일 (화) 오후 08:32:25
로스트 방지도 있는거 보면
살짝 동방에서 나오는 요정들 탄막맞고 사라졌다가 자연스럽게 회복하는 모습 보는 느낌인데
살짝 동방에서 나오는 요정들 탄막맞고 사라졌다가 자연스럽게 회복하는 모습 보는 느낌인데
2025년 2월 11일 (화) 오후 08:32:50
>>128 그렇다기엔 최대체력 늘려주는 기능도 없어서
2025년 2월 11일 (화) 오후 08:33:41
>>131 최대체력의 생명력이 아니라
쉽게 무너지고 쉽게 회복하는 컨셉 아닐까 하는 감각이 있다(적당)
쉽게 무너지고 쉽게 회복하는 컨셉 아닐까 하는 감각이 있다(적당)
2025년 2월 11일 (화) 오후 08:33:58
걔가 이상한거야(?)
2025년 2월 11일 (화) 오후 08:34:00
쳐내기 인원수 감축은 존재의의가 좀 퇴색되는 느낌이 없잖아있고
유혈갈망은 컨셉을 바꿔서 위에서 말한대로 크리시 고정뎀 변환 같은 걸로 바꾼 다음에 둘 다 같이 주는 게 낫지 않을까 싶음
유혈갈망은 컨셉을 바꿔서 위에서 말한대로 크리시 고정뎀 변환 같은 걸로 바꾼 다음에 둘 다 같이 주는 게 낫지 않을까 싶음
2025년 2월 11일 (화) 오후 08:35:10
그래서 요정의 이미지와 컨셉은 뭐임?
좀 파편만 봐선 감이 안잡힘
좀 파편만 봐선 감이 안잡힘
2025년 2월 11일 (화) 오후 08:35:58
유혈갈망은 바꿨자늠
2025년 2월 11일 (화) 오후 08:36:22
쳐내기의 인원수 감축은 그 일기토같은 그러한 컨셉을 더 주려는거에 가깝긴 함
2025년 2월 11일 (화) 오후 08:36:31
저거만 왜 삼분할이여
2025년 2월 11일 (화) 오후 08:36:40
수정이 귀찮아서(?)
2025년 2월 11일 (화) 오후 08:36:59
현재로서는 전쟁인도자 다른 공횟 늘리기 계통 특성이랑 조합되면 고저점 둘 다 미칠 거 같아서 저어되고
개인무력 최강 무쌍형 캐릭이라 생각하면 이쪽 방향으로 수정이 좋을 거 같아 개인적으론
개인무력 최강 무쌍형 캐릭이라 생각하면 이쪽 방향으로 수정이 좋을 거 같아 개인적으론
2025년 2월 11일 (화) 오후 08:37:06
누가 해줘라~~~
2025년 2월 11일 (화) 오후 08:37:22
>>135는 아무튼 뭐임? 축복 되면 좀 더 뭔가 나오고 그런가?
2025년 2월 11일 (화) 오후 08:37:38
그리고 무엇보다 시체 일일이 셈하기 귀찮아서 바꾸자고 한 건데 똑같이 대미지를 셈하게 만들면 더 귀찮(ry
2025년 2월 11일 (화) 오후 08:37:58
최체라도 주고 반사딜 있으면 아, 그게 컨셉인가 하겠는데.
또 그것도 아니고
또 그것도 아니고
2025년 2월 11일 (화) 오후 08:40:23
그냥 다속성 폼체인지 활달이라
딱 이거다 싶은 게 없는 거 맞지 않다, 요정족
딱 이거다 싶은 게 없는 거 맞지 않다, 요정족
2025년 2월 11일 (화) 오후 08:40:26
사실 그 뭐냐 가장 머리속에서 상상 안가는게.
팅커벨 크기의 요정이 탱커하면서 적이 그걸 못 뚫고 몇배는 거대한 아군이 뒤에서 지켜줘!
하는 전개긴 함(?)
팅커벨 크기의 요정이 탱커하면서 적이 그걸 못 뚫고 몇배는 거대한 아군이 뒤에서 지켜줘!
하는 전개긴 함(?)
2025년 2월 11일 (화) 오후 08:40:32
텍스트가 저래서 그렇지
체력 5, 개체수 40 군집이 있으면 걍 5딜만 줘도 조건 만족인 식
체력 5, 개체수 40 군집이 있으면 걍 5딜만 줘도 조건 만족인 식
2025년 2월 11일 (화) 오후 08:40:43
팅커벨 크기는 아님
피터팬 크기지
피터팬 크기지
2025년 2월 11일 (화) 오후 08:40:56
팅커벨 크기 요정은 하면 안됌?(?)
2025년 2월 11일 (화) 오후 08:41:07
어린아이가 팅커벨크기로 작아지면 그건 호러인게(?)
2025년 2월 11일 (화) 오후 08:42:28
뭐 유혈은 그럼 이대로 유지하는 걸로 하고
쳐내기 인원수 0짜리 유령회원되는 건 좀 불쌍하니까 인원수 1로 고정 정도로 합의보자 그럼(절충안)
쳐내기 인원수 0짜리 유령회원되는 건 좀 불쌍하니까 인원수 1로 고정 정도로 합의보자 그럼(절충안)
2025년 2월 11일 (화) 오후 08:42:49
ㅇㅋㅇㅋ
2025년 2월 11일 (화) 오후 08:43:22
좀 더 손본
2025년 2월 11일 (화) 오후 08:43:31
아 맞다
응보의 역장 저거는 한번 쓰면 스택 초기화해서 다시 기록해야되는거 맞죠?
써도 유지될리는 없을거라 생각되긴하는데 혹시 모르니
응보의 역장 저거는 한번 쓰면 스택 초기화해서 다시 기록해야되는거 맞죠?
써도 유지될리는 없을거라 생각되긴하는데 혹시 모르니
2025년 2월 11일 (화) 오후 08:45:58
마법반향의 마법방어,마법보호 1씩 얻는것도 턴마다 계속 쌓이는건가요? 1턴째에는 마방보 1 2턴째에는 마방보 2가되는식으로
2025년 2월 11일 (화) 오후 08:46:16
아니 마법이아니라 특방 특보
2025년 2월 11일 (화) 오후 08:52:02
안쓰면 쌓임!
2025년 2월 11일 (화) 오후 08:52:24
밥탐좀 가지고
2025년 2월 11일 (화) 오후 08:54:07
맛밥밥
아아 특방 특보는 쌓인걸 소모하는식인가보군여
방어랑 보호의 효과는 아마 전작용어 그대로인건가
아아 특방 특보는 쌓인걸 소모하는식인가보군여
방어랑 보호의 효과는 아마 전작용어 그대로인건가
2025년 2월 11일 (화) 오후 08:57:03
장창에 근접 공격에 대한 회피 +1도 붙어있고
창병대는 운 좋으면 분대원 시작멤버 생존시키기 도전해볼만한듯(?)
창병대는 운 좋으면 분대원 시작멤버 생존시키기 도전해볼만한듯(?)
2025년 2월 11일 (화) 오후 09:02:12
으어어ㅓㅓㅓㅓㅓ
2025년 2월 11일 (화) 오후 09:04:08
군용무기는 생각보다 피해차이는 적네요 대신 공횟이나 부가효과가 추가로 달린느낌이라...흐무
2025년 2월 11일 (화) 오후 09:04:36
2025년 2월 11일 (화) 오후 09:04:55
일단 베이스가 인간 아이라서 안되긴 함
2025년 2월 11일 (화) 오후 09:05:11
마력권총은 군용소총이랑 공횟2차이인데 사실상 6마나로 2발더쏘는건가...?
2025년 2월 11일 (화) 오후 09:05:15
2025년 2월 11일 (화) 오후 09:05:30
아, 인간 아이임?
찐 요정이 아닌갑네
찐 요정이 아닌갑네
2025년 2월 11일 (화) 오후 09:05:35
일반 -> 군용에서 피해차이를 크게 하면
군용 -> 특수에서도 크게 해야하느데
감당안돼
군용 -> 특수에서도 크게 해야하느데
감당안돼
2025년 2월 11일 (화) 오후 09:05:46
그건그렇네요오
2025년 2월 11일 (화) 오후 09:05:53
시트에 설정과 세계관쪽에 정리됐으니 읽어!
2025년 2월 11일 (화) 오후 09:12:56
내가 생각과는 이미지가 다르군.
(?)
(?)
2025년 2월 11일 (화) 오후 09:14:40
흐으으
2025년 2월 11일 (화) 오후 09:15:53
일케 해야지.
(?)
(?)
2025년 2월 11일 (화) 오후 09:16:31
으음 여러모로 갸리로는 이전의 담습이될듯하니
Aa도 바꾸고 빌드도 응보의 역장으로 해서 피감떡칠로 스택쌓고 한방을 노리는 탱커로 노선을 변경한다...!
Aa도 바꾸고 빌드도 응보의 역장으로 해서 피감떡칠로 스택쌓고 한방을 노리는 탱커로 노선을 변경한다...!
이 주제글은 죽었어! 더는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