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10> [AA/메이킹/앵커/잡담] 매지컬 아카데미아를 만들어보자 -70- (5000)
보그스◆JEOJlCfVRW
2025년 2월 23일 (일) 오전 12:59:38 - 2025년 5월 15일 (목) 오전 12:54:39
2025년 2월 23일 (일) 오전 12:59: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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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어장이 어떤 어장이냐고요?
1. 매지컬 아카데미아를 메이킹하고 잡담을 떠들수 있는 어장입니다
2. 어장주의 두번째 작품이며 많이 미숙한 부분이 있을수 있습니다
3. 전투 시스템은 PlasticCat ◆lR9L7h2USY님의 시스템을 개조한 것입니다
4. 이 어장은 나매와 AA를 허용합니다
5. 모두 매너를 갖춰서 즐겁게 어장을 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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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전 어장목록]
anchor>362>284
[설정들]
anchor>362>282-283
[의뢰목록]
anchor>362>271
[지원AA]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7038257/275/ 구어장
https://archive.md/mbkTu 아카이브
[구음진경]
anchor>362>18-19
[참치백과]
https://wiki.tunaground.net/doku.php?id=%EB%8B%B9%EC%8B%A0%EC%9D%80_%EB%A7%A4%EC%A7%80%EC%BB%AC_%EC%95%84%EC%B9%B4%EB%8D%B0%EB%AF%B8%EC%95%84%EC%97%90_%EC%9E%85%ED%95%99_%ED%96%88%EC%8A%B5%EB%8B%88%EB%8B%A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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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매지컬 아카데미아를 메이킹하고 잡담을 떠들수 있는 어장입니다
2. 어장주의 두번째 작품이며 많이 미숙한 부분이 있을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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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2월 27일 (목) 오전 11:52:17
당장 LV.2 마력로만 해도 매턴 MP 20 회복인데 끝없는 의지가 매턴 MP 10 회복이고 이것보다 더 마력회복 높이려면 슬롯 2개는 써야 함
2025년 2월 27일 (목) 오전 11:53:06
그럼 마력로랑 용의 완력도 추가해야겠네... 일년에 8개의 상급 스킬이나 그렇게 취급되는 스킬을 얻었군.
2025년 2월 27일 (목) 오전 11:58:31
근원보다 소울매직이 쉬워보이는 이유가 생명용 덕분임
2025년 2월 27일 (목) 오전 11:59:00
난이도 2단계 하락 적용으로 LV.3 소울매직도 연속수 걸리면 성공 판정이라
2025년 2월 27일 (목) 오후 12:00:09
단순 상급 소울매직 재능이었으면 1 100만 허용이라 저것보다 몇배는 더 오래 걸려
2025년 2월 27일 (목) 오후 12:01:09
1 100 이었으면 권이랑 리롤 챙기고 했겠지. 예전에 만들었던 더 기프트같은거랑 같이
2025년 2월 27일 (목) 오후 12:05:12
소지품에...
최하급 MP 포션: 복용시 MP10을 회복시킨다
중급 MP 회복 포션: 복용시 MP20을 회복시킨다
중급 HP 회복 포션: 복용시 HP4를회복시킨다
어쩌지.... 제로자키에게 줘야하나...
최하급 MP 포션: 복용시 MP10을 회복시킨다
중급 MP 회복 포션: 복용시 MP20을 회복시킨다
중급 HP 회복 포션: 복용시 HP4를회복시킨다
어쩌지.... 제로자키에게 줘야하나...
2025년 2월 27일 (목) 오후 12:07:55
>>1252 걍 가지고 있으면 되는데? 비상용으로 아군에게 넘겨줘도 되고
2025년 2월 27일 (목) 오후 12:15:42
생명룡 이츠카 시도 자체가 소울매직 하라고 있는 재능이긴 함, 이제 근원도 겸사겸사 하는 느낌이지
2025년 2월 27일 (목) 오후 12:17:29
중요도만 따지면 가장 중요한건 뼈대만들어주는 소울매직이 맞고, 공격용 유틸, 마딜, 힐러쪽이 근원, 메인딜이 무공이고
이제 소환은 메인급 덤 느낌이지
나머지? 이제 메인계열 합성할거 아니면(예: 확률시 갈갈해서 스킬조합) 슬슬 힘들지
이제 소환은 메인급 덤 느낌이지
나머지? 이제 메인계열 합성할거 아니면(예: 확률시 갈갈해서 스킬조합) 슬슬 힘들지
2025년 2월 27일 (목) 오후 12:34:44
루트는 3성찍고 합성할꺼라면
3학년가서라도 좋으니 상대 확률 조작 방해하거나 자신에게 확률조작 영향 생긴거 감지하는 스킬 정도는 고려해도 될꺼
일반적인 루트: '필중'(지능): 일주일에 한번 자신의 원거리 공격에 '필중'을 부여한다
당신의 미래예지(의지X2): 정신력 10소모, 하루에 1번 0 9 다이스를 굴린다, 이 다이스를 2개까지 저장해서 원하는 다이스 판정으로 대채한다
초능력 전용 사이오닉 루트: '필중'(지능): 미래예지 슬롯을 1개 소모해 자신의 원거리 공격에 '필중'을 부여한다, 사용한 미래예지 슬롯은 1주일간 사용불가
즉응(지능): 하루에 +3의 즉응다이스 보정을 얻는다, 이 즉응다이스는 보정은 원하는 판정에 더할수 있고 나누쓸수도 있다
예지치 못한 사고(지능): 판정성공시 대상에게 차에 치이거나 머리위에서 화분이 떨어지는등 2~4의 물리피해를 준다, 회피스킬로 회피가능
자연발화(지능): 판정성공시 대상에게 발화상태이상을건다, 확률간섭형 스킬로만 저항할수 있다
기우제: 마력을 소모해 날씨를 '비' 상태로 만든다
낙뢰: 마력을 소모해 날씨가 '비' 상태일때 한턴엔 한번 장소에 존재하는 모든 인원중 랜덤으로 1명에게 필중&뢰속성 6대미지의 낙뢰를 가한다
예언: 확률고정: 마력을 소모해 회피&명중 판정 이외의 다이스 판정을 원하는 대로 조작한다
예언: 페이크 퓨쳐: 마력을 소모해 미래예지계통 스킬을 차단한다, 이 스킬의 발동은 상대에게 보여지지 않고, 역량차이에 따라 상대는 미래예지가 불발되었다는걸 알아차리지 못한다
예언: 밥상뒤엎기: 마력을 소모해 1턴간 상대와 나를 포함해 장소의 모두가 확률조작,미래예지,필중,회피 계통의 스킬을 전부 사용하지 못하게 막는다
그리고 창조 단계 들어가면 관통계 얻을꺼라지만 미래예지 슬롯 안쓰고 지능 1개 슬롯으로 일주일 한번이지만 필중부여하는 것이나 즉응 정도는 배우면 쓸만할듯
펌블뜨면 리롤 돌려야하는 데 즉응 있으면 리롤이나 다른 다이스 애매할때 안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음
3학년가서라도 좋으니 상대 확률 조작 방해하거나 자신에게 확률조작 영향 생긴거 감지하는 스킬 정도는 고려해도 될꺼
일반적인 루트: '필중'(지능): 일주일에 한번 자신의 원거리 공격에 '필중'을 부여한다
당신의 미래예지(의지X2): 정신력 10소모, 하루에 1번 0 9 다이스를 굴린다, 이 다이스를 2개까지 저장해서 원하는 다이스 판정으로 대채한다
초능력 전용 사이오닉 루트: '필중'(지능): 미래예지 슬롯을 1개 소모해 자신의 원거리 공격에 '필중'을 부여한다, 사용한 미래예지 슬롯은 1주일간 사용불가
즉응(지능): 하루에 +3의 즉응다이스 보정을 얻는다, 이 즉응다이스는 보정은 원하는 판정에 더할수 있고 나누쓸수도 있다
예지치 못한 사고(지능): 판정성공시 대상에게 차에 치이거나 머리위에서 화분이 떨어지는등 2~4의 물리피해를 준다, 회피스킬로 회피가능
자연발화(지능): 판정성공시 대상에게 발화상태이상을건다, 확률간섭형 스킬로만 저항할수 있다
기우제: 마력을 소모해 날씨를 '비' 상태로 만든다
낙뢰: 마력을 소모해 날씨가 '비' 상태일때 한턴엔 한번 장소에 존재하는 모든 인원중 랜덤으로 1명에게 필중&뢰속성 6대미지의 낙뢰를 가한다
예언: 확률고정: 마력을 소모해 회피&명중 판정 이외의 다이스 판정을 원하는 대로 조작한다
예언: 페이크 퓨쳐: 마력을 소모해 미래예지계통 스킬을 차단한다, 이 스킬의 발동은 상대에게 보여지지 않고, 역량차이에 따라 상대는 미래예지가 불발되었다는걸 알아차리지 못한다
예언: 밥상뒤엎기: 마력을 소모해 1턴간 상대와 나를 포함해 장소의 모두가 확률조작,미래예지,필중,회피 계통의 스킬을 전부 사용하지 못하게 막는다
그리고 창조 단계 들어가면 관통계 얻을꺼라지만 미래예지 슬롯 안쓰고 지능 1개 슬롯으로 일주일 한번이지만 필중부여하는 것이나 즉응 정도는 배우면 쓸만할듯
펌블뜨면 리롤 돌려야하는 데 즉응 있으면 리롤이나 다른 다이스 애매할때 안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음
2025년 2월 27일 (목) 오후 12:45:52
단지 지능칸은 이제 2칸 정도 여유밖에 없을테고 미래예지가 성장하면 페이크 퓨처 같은 것도 감지 가능하니
즉응(지능): 하루에 +3의 즉응다이스 보정을 얻는다, 이 즉응다이스는 보정은 원하는 판정에 더할수 있고 나누쓸수도 있다
이거하나 배워서 확률시(지능), 확률간섭(지능)랑 같이 3성찍고 초능력이랑 합성하는 방법 고려하는 게 좋지 않나 말해봄
즉응(지능): 하루에 +3의 즉응다이스 보정을 얻는다, 이 즉응다이스는 보정은 원하는 판정에 더할수 있고 나누쓸수도 있다
이거하나 배워서 확률시(지능), 확률간섭(지능)랑 같이 3성찍고 초능력이랑 합성하는 방법 고려하는 게 좋지 않나 말해봄
2025년 2월 27일 (목) 오후 12:51:19
ㄴ구음신조(九陰神爪)
ㄴ3단계: 환골탈태(0/200,000, 지능)
ㄴ3단계: 환골탈태(0/200,000, 지능)
2025년 2월 27일 (목) 오후 12:54:31
구음진경은 심법 요구하는 스킬 이외는 상급찍는게 가능하고
3개의 스킬을 상급 달성하면 불완전한 호신강기도 얻을 수 있으니
요상장(療傷章)
┃ㄴ3단계: 환골탈태(0/200,000, 지능)
┃ㄴ오래된 육신을 벗어나 새로운 육신을 얻는 경지
┃ㄴ스스로의 육체를 '절대고수'에 걸맞는 완벽한 육체로 다시 만든다.
┃ㄴ무공에 대한 '재능', 즉 '무골'을 획득한다.
┃ㄴ부가적으로 '회춘'함으로써 모든 내외상, 장애, 질병을 완전히 회복한다.
요상장 3단계 먼저찍어서 무골 얻고 구음신조 중급까지 찍거나 구음신조도 중급까지 찍어두고
요상장 3단계 찍은 다음 다른 상급 찍는걸 추천
3개의 스킬을 상급 달성하면 불완전한 호신강기도 얻을 수 있으니
요상장(療傷章)
┃ㄴ3단계: 환골탈태(0/200,000, 지능)
┃ㄴ오래된 육신을 벗어나 새로운 육신을 얻는 경지
┃ㄴ스스로의 육체를 '절대고수'에 걸맞는 완벽한 육체로 다시 만든다.
┃ㄴ무공에 대한 '재능', 즉 '무골'을 획득한다.
┃ㄴ부가적으로 '회춘'함으로써 모든 내외상, 장애, 질병을 완전히 회복한다.
요상장 3단계 먼저찍어서 무골 얻고 구음신조 중급까지 찍거나 구음신조도 중급까지 찍어두고
요상장 3단계 찍은 다음 다른 상급 찍는걸 추천
2025년 2월 27일 (목) 오후 12:57:17
필중부여는 근원 창조에서 생명의 바다로도 가능할듯
2025년 2월 27일 (목) 오후 12:57:39
예전에 예시로 나온 근원 창조에서 필중 부여 스킬이 있었음
2025년 2월 27일 (목) 오후 12:58:57
>>1259 2학년 1학기에 다른 구음진경 무공 2단계 찍고 요상장 3단계 추천
2025년 2월 27일 (목) 오후 12:59:40
그럼 필중은 급한거 아니니 즉응만 좀 고민하면 되겠네요
2025년 2월 27일 (목) 오후 01:00:42
ㅇㅇ 뭐 어차피 추가슬롯은 지능 소모하는 이혼대법에 소모하면 될텐데 이것도 지능 80 찍어야 3단계 익힐 수 있어서 후순위
2025년 2월 27일 (목) 오후 01:01:02
현재 지능슬롯 5칸 쓰고 있으니
2025년 2월 27일 (목) 오후 01:02:33
루트도 매력적인 스킬 많지만 역시 슬롯 한계가 있어서
확장슬롯 얻는다면 지능에 거의 넣을 정도고
무골 얻어서 숨통좀 틔면 모를까 괜찮다 싶은 것도 지금은 못찍으니
확장슬롯 얻는다면 지능에 거의 넣을 정도고
무골 얻어서 숨통좀 틔면 모를까 괜찮다 싶은 것도 지금은 못찍으니
2025년 2월 27일 (목) 오후 01:02:53
이제 2학년 1학기에 현재 저장된 스탯 포인트 20을 어디에 투자할 지가 관건이긴 한데 무공 위주로 수련할거면 민첩에 투자하고 아니면 의지에 넣어도 되고
2025년 2월 27일 (목) 오후 01:03:15
성장 방법이 어렵거나 거의 안보이는 의지쪽이 괜찮지 않나 생각중이에요
2025년 2월 27일 (목) 오후 01:03:55
추가 슬롯은 이제 진행도 20 되면 포인트로 슬롯 용량 x2배 가능
2025년 2월 27일 (목) 오후 01:04:18
민첩은 배율때문에 올려두면 좋겠다 싶었지만 무골 얻는다면 어느 정도 보정있거나 없더라도 해소될테니
올리기 어려운쪽이 좋다 생각해서 지능90이나 의지 90찍고 올릴때 쓰는 게 좋지 않나 생각중
올리기 어려운쪽이 좋다 생각해서 지능90이나 의지 90찍고 올릴때 쓰는 게 좋지 않나 생각중
2025년 2월 27일 (목) 오후 01:04:28
끝없는 의지 상급 찍어서 의지 스탯 100까진 올릴 수 있다
2025년 2월 27일 (목) 오후 01:05:29
>>1270 지금 지능 올리는 것도 시간이나 노력 엄청 소모하는데 걍 80을 한번에 100 찍는 게 나을듯
2025년 2월 27일 (목) 오후 01:06:39
뭐가 되었든 스탯 100에 상급이면 전력치 계산때도 그렇고 이점은 있어서 뭐가 되도 좋다 정도
2025년 2월 27일 (목) 오후 01:06:54
제일 좋은건 영육에 투자할 수 있으면 투자하는거지만 막아놓으셔서
2025년 2월 27일 (목) 오후 01:08:37
영육은 어장주가 플롯 문제도 있고 지금으로서도 충분하니 막았고
2025년 2월 27일 (목) 오후 01:09:37
무공이나 창조도 일찍 배웠으면 플롯가드 안당했을 것 같긴한데 시도 강해지는게 심상치 않으니 별 수 없나 정도
2025년 2월 27일 (목) 오후 01:11:00
>>1276 입학 1년 만에 촤하급에서 상급중을 찍은 희대의 천재가 나왔으니ㅋㅋㅋㅋㅋㅋㅋㅋ
2025년 2월 27일 (목) 오후 01:11:39
으음 포인트나 재능빨로 성장한거지 정말 수라했냐면 이상하긴한데
희대의 천재라는건 부정 할 수 없으니
희대의 천재라는건 부정 할 수 없으니
2025년 2월 27일 (목) 오후 01:12:10
총웨셈이라던가 시도가 선성향인거 제외하더라도 재능있는 학생이라 편의봐주는 것도 있을테고
2025년 2월 27일 (목) 오후 01:13:33
영혼치료도 다음단계가는 힌트 다 열려있는 셈이라 시간만 나면 찍을 수 있고
결국 부족한건 시간
결국 부족한건 시간
2025년 2월 27일 (목) 오후 01:15:56
소림사가서 범어 배우는건 생각보다 걱정 없는게
이벤트 집어넣어서 귀찮게 하는거 아니면 카르마라던가 업치같은거 보는 스킬 있을테고
배움청하면 소림사 자체 문제가 있어서 닫아놓은거 아니면 거절당할 것 같진 않네요
이벤트 집어넣어서 귀찮게 하는거 아니면 카르마라던가 업치같은거 보는 스킬 있을테고
배움청하면 소림사 자체 문제가 있어서 닫아놓은거 아니면 거절당할 것 같진 않네요
2025년 2월 27일 (목) 오후 01:17:49
단지 이것도 가서 배워야하니 적어도 2학년 2학기 방학과제 신청으로 해야할테고
범어자체는 최상급 아니면 요구하진 않으니 2학년 2학기때 갔다온다 생각하면 될 듯
범어자체는 최상급 아니면 요구하진 않으니 2학년 2학기때 갔다온다 생각하면 될 듯
2025년 2월 27일 (목) 오후 01:18:28
언젠가 한번 일반적인 양민의 수련도도
보여주고 싶네
보여주고 싶네
2025년 2월 27일 (목) 오후 01:19:06
팔왕권리로 배울 수 는 있겠지만 지금 급한 스킬이냐면 그건 아닌지라
적어도 아직 못배우는 것보다는 배울게 많은게 풍족하긴해요
적어도 아직 못배우는 것보다는 배울게 많은게 풍족하긴해요
2025년 2월 27일 (목) 오후 01:19:08
너희들이
5으로 수련하는 사람들의 마음을 알?까?
5으로 수련하는 사람들의 마음을 알?까?
2025년 2월 27일 (목) 오후 01:19:24
꼬우면 드래곤하라고!(드래곤 안에도 재능차 격차 심함
2025년 2월 27일 (목) 오후 01:20:11
하지만 적어도 소울매직3레벨이라던가 아직 시간이부족(길어봐야 3~4주)이라 엄청난 재능이긴하죠
2025년 2월 27일 (목) 오후 01:20:27
포인트 막았다기 보다
애초에 영육200 오버가 돌아버린거야
중급에 상급보자 쎈게 실화냐
애초에 영육200 오버가 돌아버린거야
중급에 상급보자 쎈게 실화냐
2025년 2월 27일 (목) 오후 01:20:47
상급중 소환수랑 계약했다고 상급 취급 받는건 아닌듯이 본체 능력이 중요하니까
2025년 2월 27일 (목) 오후 01:21:09
참치의 욕심은 끝없다는 것을 모르시오 어장주!
내가 크리를 띄운다면 10
내가 크리를 띄운다면 10
2025년 2월 27일 (목) 오후 01:21:15
햣하!
2025년 2월 27일 (목) 오후 01:21:34
이것이 수라다 어장주
2025년 2월 27일 (목) 오후 01:22:29
하지만 최상급 스킬을 전력치로 이긴다는건 좀 무섭긴해요
2025년 2월 27일 (목) 오후 01:22:46
노리고 진행했지만 그것과 별개로 통용되는 공포는 있다
2025년 2월 27일 (목) 오후 01:26:00
그건 블랙스틸에서 삼재공수련하는거 봐서 괜찮아요.
2025년 2월 27일 (목) 오후 01:27:12
ㄴ생명비축(영육): HP2를 비축한다, 비축한 HP는 스킬소모시 사용가능,(중급/상급, 4/6)
ㄴ초과 치유(영육): MP10소모, 회복 스킬을 사용했을때 이미 HP가 꽉 차있다면 초과된 힐량을 2/3/4의 추가HP로 변화시킨다
ㄴ생명의 저항: 강력한 생명력을 기반으로 하는 마법저항, 일정 경지에 도달하면 HP를 사용해서 저항 다이스보정+N
ㄴ면역체계 강화: 생명의 면역력을 강화하는 타입의 마법저항, 독&질병 등에 저항 다이스보정+N
ㄴ적응성 강화: 생명의 적응력을 기반으로 하는 마법저항, 전투중 한번 당한 마법에 저항 다이스보정+N
생명과 적응의 저항(20,000, 영육X2): 적의 마법 공격시 HP2를 소모해서 발동 마법저항배율: 의지X3,
ㄴ기본 저항 다이스보정+2, 전투중 한번 적중한 마법이라면 추가로 저항 다이스보정+1
상급 생명과 적응의 저항(100,000, 영육): 적의 마법 공격시 HP1를 소모해서 발동 마법저항배율: 의지X5,
ㄴ기본 절대 저항 다이스보정+1, 전투중 한번 적중한 마법이라면 추가로 저항 다이스보정+1
종합 생명 저항(20,000, 영육X2): 적의 마법 공격시 HP1를 소모해서 발동 마법저항배율: 의지X3,
ㄴ기본 저항 다이스보정+1, 전투중 한번 적중한 마법이라면 추가로 저항 다이스보정+1, 질병 or 중독계열 마법 저항 다이스보정+1
ㄴ생명력 강화(영육): 자신의 HP+2
배울 것도 많고 저항은 뭐할지 고민해야하고
ㄴ초과 치유(영육): MP10소모, 회복 스킬을 사용했을때 이미 HP가 꽉 차있다면 초과된 힐량을 2/3/4의 추가HP로 변화시킨다
ㄴ생명의 저항: 강력한 생명력을 기반으로 하는 마법저항, 일정 경지에 도달하면 HP를 사용해서 저항 다이스보정+N
ㄴ면역체계 강화: 생명의 면역력을 강화하는 타입의 마법저항, 독&질병 등에 저항 다이스보정+N
ㄴ적응성 강화: 생명의 적응력을 기반으로 하는 마법저항, 전투중 한번 당한 마법에 저항 다이스보정+N
생명과 적응의 저항(20,000, 영육X2): 적의 마법 공격시 HP2를 소모해서 발동 마법저항배율: 의지X3,
ㄴ기본 저항 다이스보정+2, 전투중 한번 적중한 마법이라면 추가로 저항 다이스보정+1
상급 생명과 적응의 저항(100,000, 영육): 적의 마법 공격시 HP1를 소모해서 발동 마법저항배율: 의지X5,
ㄴ기본 절대 저항 다이스보정+1, 전투중 한번 적중한 마법이라면 추가로 저항 다이스보정+1
종합 생명 저항(20,000, 영육X2): 적의 마법 공격시 HP1를 소모해서 발동 마법저항배율: 의지X3,
ㄴ기본 저항 다이스보정+1, 전투중 한번 적중한 마법이라면 추가로 저항 다이스보정+1, 질병 or 중독계열 마법 저항 다이스보정+1
ㄴ생명력 강화(영육): 자신의 HP+2
배울 것도 많고 저항은 뭐할지 고민해야하고
2025년 2월 27일 (목) 오후 01:27:33
삼재공보고 아카데미와 밖의 절망적인 차이는 알았지
2025년 2월 27일 (목) 오후 01:33:05
그냥 무난하게 이것저것 즐기고 싶은데
2025년 2월 27일 (목) 오후 01:33:18
@어장주 질문 ㄴ재생(영혼): 턴마다 MP5를 소모하여 HP2를 회복한다
이거 이상재상이랑 중첩 혹은 상급 올려서 중첩가능하게 스킬 설정 가능한가요
그리고 하급 힐링완드: 장비시 HP회복효과 +1가 있는 걸 생각하면 시도도 HP회복효과 +1 배울 수 있는 게 짐작가는 데
이상재상 같은 패시브계에 적용하게 하려면 회복 효과는 +1~2로 낮추는 대신 적용 가능할까요
이거 이상재상이랑 중첩 혹은 상급 올려서 중첩가능하게 스킬 설정 가능한가요
그리고 하급 힐링완드: 장비시 HP회복효과 +1가 있는 걸 생각하면 시도도 HP회복효과 +1 배울 수 있는 게 짐작가는 데
이상재상 같은 패시브계에 적용하게 하려면 회복 효과는 +1~2로 낮추는 대신 적용 가능할까요
2025년 2월 27일 (목) 오후 01:34:38
스킬이라던가 금방배우는 편이고 지금도 다능해서 할 수 없는 걸 찾는게 어렵긴하죠
2025년 2월 27일 (목) 오후 01:36:12
>>1299 시도 회복기는 충분해서 안 익혀도 될듯
2025년 2월 27일 (목) 오후 01:39:15
>>1299 이상재생이랑 중첩이 되고
회복량+1 효과는 당연히 배울수 있고
이상재생에도 적용될수 있다
회복량+1 효과는 당연히 배울수 있고
이상재생에도 적용될수 있다
2025년 2월 27일 (목) 오후 01:39:43
이상재생이랑 중첩이래
중복되서 효과는 없음
중복되서 효과는 없음
2025년 2월 27일 (목) 오후 01:39:45
완전용 이상재생 최상급 스킬이 혈족이면 드래곤 아니더라도 적용될꺼라 봐서
진체화가 아닌 상태나 UG세포 적용할 스킬 패시브중에 가장 무난하면서도 강력한 느낌이라 고려중
진체화가 아닌 상태나 UG세포 적용할 스킬 패시브중에 가장 무난하면서도 강력한 느낌이라 고려중
2025년 2월 27일 (목) 오후 01:40:00
아 중복이라 효과가 없구나 유감유감
2025년 2월 27일 (목) 오후 01:40:09
진체화 안한 상태에서 효과를 보긴 하겠지만
2025년 2월 27일 (목) 오후 01:40:39
뭐 재생을 타인에게 부여하는 것만으로 상대는 무진장 기뻐할 거예요
2025년 2월 27일 (목) 오후 01:41:00
다만 보통이라면 1~2방에 죽을 확률이 커서
2025년 2월 27일 (목) 오후 01:41:22
ㄴ재생(영혼): 턴마다 MP5를 소모하여 HP2를 회복한다
ㄴ이상재생 Lv.1(영혼): (영혼/20)턴간 이상재생 상태가 된다 MP소모 10
확실히 상태가 된다보다는 부여 가능한 재생이 강력하긴 하네요
ㄴ이상재생 Lv.1(영혼): (영혼/20)턴간 이상재생 상태가 된다 MP소모 10
확실히 상태가 된다보다는 부여 가능한 재생이 강력하긴 하네요
2025년 2월 27일 (목) 오후 01:42:04
그 경우 ㄴ초과 치유(영육): MP10소모, 회복 스킬을 사용했을때 이미 HP가 꽉 차있다면 초과된 힐량을 2/3/4의 추가HP로 변화시킨다
이거랑 합하면 시너지도 있으니까 보충도 될꺼라고 고려중이에요
이거랑 합하면 시너지도 있으니까 보충도 될꺼라고 고려중이에요
2025년 2월 27일 (목) 오후 01:42:15
ㅇㅇ 대신 재생 마법을 타인에게 사용하려면 마법으로 부여해주는 부여 마법이 필요
제작 부여 마법과는 다른
제작 부여 마법과는 다른
2025년 2월 27일 (목) 오후 01:42:33
ㄴ인첸트(영혼): 자신의 버프를 아군 대상으로도 걸수 있게된다
찾아놨음
찾아놨음
2025년 2월 27일 (목) 오후 01:43:57
조건부라지만 ㄴ생명력 강화(영육): 자신의 HP+2
중급 HP 증강계랑 비교하면 근원에 맞는 스킬이란게 강력하긴하네요
중급 HP 증강계랑 비교하면 근원에 맞는 스킬이란게 강력하긴하네요
2025년 2월 27일 (목) 오후 01:45:22
ㄴ생명력 강화(영육): 자신의 HP+2
ㄴ육체단련(육체): 자신의 최대 HP를 +2한다
이렇게보면 차이 없어보이지만 단련계는 왠만해서는 한계가 있겠지만
근원계는 부과 효과도 붙을 테고
ㄴ육체단련(육체): 자신의 최대 HP를 +2한다
이렇게보면 차이 없어보이지만 단련계는 왠만해서는 한계가 있겠지만
근원계는 부과 효과도 붙을 테고
2025년 2월 27일 (목) 오후 01:46:05
그거 아마 초창기라서 막상 배우면 배치될 듯
2025년 2월 27일 (목) 오후 01:47:15
심플한대신 강력하니까요
2025년 2월 27일 (목) 오후 01:47:49
심플하게 생각하면 육체를 20 스탯을 올려주는 것과 같으니
2025년 2월 27일 (목) 오후 01:47:55
시도가 이상한거지 평균적인 학생은 hp 4~8 에 배리어를 배우거나 호신강기류를 익혀서 보충할테고
2025년 2월 27일 (목) 오후 01:48:37
단지 스킬 슬롯 하나를 희생해서 보충하는거니 압박이 없는 건 아닐테고
페어리계는 근원 아니면 hp보충이 어렵다는건 있네요
페어리계는 근원 아니면 hp보충이 어렵다는건 있네요
2025년 2월 27일 (목) 오후 01:54:04
ㄴ인첸트(영혼): 자신의 버프를 아군 대상으로도 걸수 있게된다
ㄴ재생(영혼): 턴마다 MP5를 소모하여 HP2를 회복한다
ㄴ초과 치유(영육): MP10소모, 회복 스킬을 사용했을때 이미 HP가 꽉 차있다면 초과된 힐량을 2/3/4의 추가HP로 변화시킨다
ㄴHP회복효과 +1
추가로 강화하지 않는다면 중급 정도에 재생 효과 + 최대치 회복한다면 3의 베리어까지 주는 스킬 연계는 시도가 배우면 좋다고 생각해요
추가 HP라 HP 희생하는 스킬과 연동도 될테고 인첸트나 재생의 상급 찍으면 적용 턴이나 회복량이 늘어난다던가
다른 방식으로 강화는 될테고
ㄴ재생(영혼): 턴마다 MP5를 소모하여 HP2를 회복한다
ㄴ초과 치유(영육): MP10소모, 회복 스킬을 사용했을때 이미 HP가 꽉 차있다면 초과된 힐량을 2/3/4의 추가HP로 변화시킨다
ㄴHP회복효과 +1
추가로 강화하지 않는다면 중급 정도에 재생 효과 + 최대치 회복한다면 3의 베리어까지 주는 스킬 연계는 시도가 배우면 좋다고 생각해요
추가 HP라 HP 희생하는 스킬과 연동도 될테고 인첸트나 재생의 상급 찍으면 적용 턴이나 회복량이 늘어난다던가
다른 방식으로 강화는 될테고
2025년 2월 27일 (목) 오후 01:59:36
근데 우리한테 버프가 있었나?
2025년 2월 27일 (목) 오후 02:00:57
오랜만에 이 몸 강림! 잡담 전용판이 새로 생긴 걸 모르고 있었다!
2025년 2월 27일 (목) 오후 02:01:43
어차피 재생은 이상재생이랑 씹혀서 슬롯 소모만 할텐데
2025년 2월 27일 (목) 오후 02:02:16
이상재생에 상급치유 있으면 힐량 올려주는 스킬이면 모를까 다른 건 그다지?
2025년 2월 27일 (목) 오후 02:02:31
>>1322 ㅎㅇ
2025년 2월 27일 (목) 오후 02:02:53
┏【아이템】━━━━━━━━━━━━━━━━━━━━━━━━━━━━━━━━━━━━━━━━━━━━━━━━━━━━━━━━
이름: 푸른 뇌정
┏【등급】━━━━━━━━━━━━━━━━━━━━━━━━━━━━━━━━━━━━━━━━━━━━━━━━━━━━━━━━━
상급
┏【대미지】━━━━━━━━━━━━━━━━━━━━━━━━━━━━━━━━━━━━━━━━━━━━━━━━━━━━━━━━
2데미지 연사2
┏【특수효과】━━━━━━━━━━━━━━━━━━━━━━━━━━━━━━━━━━━━━━━━━━━━━━━━━━━━━━━
ㄴ이 총으로 하는 사격은 '필중'한다
ㄴ이 총으로 주는 대미지는 물리대미지가 아니라 '전기 속성'대미지로 계산한다 기계류의 적에게 +1댐을 추가로 준다
ㄴ사격시 전력+100
┏【설정】━━━━━━━━━━━━━━━━━━━━━━━━━━━━━━━━━━━━━━━━━━━━━━━━━━━━━━━━━
ㄴ총알이 아니라 푸른 번개를 내뿜는 상급 무기
ㄴ총구에서 뿜어지는 번개는 적에게 '필중'한다
ㄴ온갖 기계류의 적에게 유효한 대미지를 제공한다
┏【가격】━━━━━━━━━━━━━━━━━━━━━━━━━━━━━━━━━━━━━━━━━━━━━━━━━━━━━━━━━
20억원
건볼트 무기로 생각하면 제작계라지만 이런 무기로 싸우면 일반적인 상대는 필중에 전기속성 4데미지에 쓰러질테고
건볼트 개인 스킬로 연사+1한다고 가정하면 6데미지니까 왠만한 상대는 2턴안에 쓰러지겠죠
육체계나 최소 hp 증강계 익혔다고 생각하는 닌슬 형제을 기준으로 보면 HP [11/12] MP[1/1] HP [12/12] MP[1/1]
이런거 생각하면 버프도 고려할만한 정도
이름: 푸른 뇌정
┏【등급】━━━━━━━━━━━━━━━━━━━━━━━━━━━━━━━━━━━━━━━━━━━━━━━━━━━━━━━━━
상급
┏【대미지】━━━━━━━━━━━━━━━━━━━━━━━━━━━━━━━━━━━━━━━━━━━━━━━━━━━━━━━━
2데미지 연사2
┏【특수효과】━━━━━━━━━━━━━━━━━━━━━━━━━━━━━━━━━━━━━━━━━━━━━━━━━━━━━━━
ㄴ이 총으로 하는 사격은 '필중'한다
ㄴ이 총으로 주는 대미지는 물리대미지가 아니라 '전기 속성'대미지로 계산한다 기계류의 적에게 +1댐을 추가로 준다
ㄴ사격시 전력+100
┏【설정】━━━━━━━━━━━━━━━━━━━━━━━━━━━━━━━━━━━━━━━━━━━━━━━━━━━━━━━━━
ㄴ총알이 아니라 푸른 번개를 내뿜는 상급 무기
ㄴ총구에서 뿜어지는 번개는 적에게 '필중'한다
ㄴ온갖 기계류의 적에게 유효한 대미지를 제공한다
┏【가격】━━━━━━━━━━━━━━━━━━━━━━━━━━━━━━━━━━━━━━━━━━━━━━━━━━━━━━━━━
20억원
건볼트 무기로 생각하면 제작계라지만 이런 무기로 싸우면 일반적인 상대는 필중에 전기속성 4데미지에 쓰러질테고
건볼트 개인 스킬로 연사+1한다고 가정하면 6데미지니까 왠만한 상대는 2턴안에 쓰러지겠죠
육체계나 최소 hp 증강계 익혔다고 생각하는 닌슬 형제을 기준으로 보면 HP [11/12] MP[1/1] HP [12/12] MP[1/1]
이런거 생각하면 버프도 고려할만한 정도
2025년 2월 27일 (목) 오후 02:03:18
열심히 군생활 하다보니 어느새 닌슬전이 끝나있던 건에 대하여... 닌슬 처음 얘기 나왔던 때가 엊그제 같은데
2025년 2월 27일 (목) 오후 02:03:26
문제라면 그거까지하면 이제 전문서포터로 가야함
2025년 2월 27일 (목) 오후 02:03:58
그래서 재생을 배우더라도 그냥 쓰는게 아니라 다른 스킬하고 합친다는걸 가정하고 생각하긴 해야해요
2025년 2월 27일 (목) 오후 02:04:20
우리가 힐러겸 딜러(탱탱함)인데, 지금 거기에 부여까지 해줘가면서 버퍼노릇까지하려면 리소스 상당수 빼야하거든 특히 영육칸 넉넉한거 아닌거 생각할때
2025년 2월 27일 (목) 오후 02:04:59
어장주가 이상재생하고 중첩은 안된다고 말해주셨으니
어디까지 가정이지만 UG세포에 스킬 집어넣을때 생각중인 것중 하나 정도임
어디까지 가정이지만 UG세포에 스킬 집어넣을때 생각중인 것중 하나 정도임
2025년 2월 27일 (목) 오후 02:05:11
그리고 자버프 쓰기엔 우리 딜은 이미 넘치고
2025년 2월 27일 (목) 오후 02:05:18
굳이 말하자면 다른 스킬에 먹일 스킬의 가정이네요
2025년 2월 27일 (목) 오후 02:05:22
이제 필중, 관통, 무효화는 기본 x4칸이고 상급 상위는 x8칸~x12칸인 걸 가정해야 함
2025년 2월 27일 (목) 오후 02:06:03
거기에 소울매직도 슬롯 소모 고려해야지
2025년 2월 27일 (목) 오후 02:06:05
딜은 이미 24딜(드래곤가라데, 최심장, 대복마 기준)이라 넘치고 부족하다면 관통이니까
2025년 2월 27일 (목) 오후 02:06:22
그래서 재생은 시도가 필요하다기보다는 재생 부분을 부여할 합서 정도로 고려중이고
스킬 합성하면 저런 조합이 있다 정도로 생각하시면 될듯
스킬 합성하면 저런 조합이 있다 정도로 생각하시면 될듯
2025년 2월 27일 (목) 오후 02:06:37
관통과 필중(대충 근원 창조라는 말)정도가 문제니까
2025년 2월 27일 (목) 오후 02:07:21
저도 증강계 버프는 당장 필요성은 못느껴서 유틸쪽이네요
2025년 2월 27일 (목) 오후 02:08:23
인첸트나 재생은 영육 2칸 소모라서 제외한다고해도
ㄴ초과 치유(영육): MP10소모, 회복 스킬을 사용했을때 이미 HP가 꽉 차있다면 초과된 힐량을 2/3/4의 추가HP로 변화시킨다
ㄴHP회복효과 +1
이거자체는 지금 배워도 쓸만해서
ㄴ초과 치유(영육): MP10소모, 회복 스킬을 사용했을때 이미 HP가 꽉 차있다면 초과된 힐량을 2/3/4의 추가HP로 변화시킨다
ㄴHP회복효과 +1
이거자체는 지금 배워도 쓸만해서
2025년 2월 27일 (목) 오후 02:09:17
2학기초에 반대항전 한번 더 할지는 모르겠지만
2학년 들어가서 배우면 강력하긴 할거에요
2학년 들어가서 배우면 강력하긴 할거에요
2025년 2월 27일 (목) 오후 02:09:34
2학년1학기 초
2025년 2월 27일 (목) 오후 02:11:59
사실 문제라면 무공배우는데 시간이 나올까정도니까
2025년 2월 27일 (목) 오후 02:13:02
창조를 못가는 순간 관통이나 회피같은거 하려면 이제 무공파야하는데 이제 우리가 해야하는게 일단 요상장, 최심장, 신행백변 셋이니
2025년 2월 27일 (목) 오후 02:15:39
재능확장 때문에 구음신조 중급까지 찍고 요상장 간다고 가정하면 휴일에 연습하면 2학년 초에 호신강기 효과 받을 법하지만
지금은 4학년 선배들 졸업전이라 커뮤기회가 한정되어있어서 수련하긴 힘들걸로 보임
지금은 4학년 선배들 졸업전이라 커뮤기회가 한정되어있어서 수련하긴 힘들걸로 보임
2025년 2월 27일 (목) 오후 02:18:41
아 그리고 4학년 쪽은 봤던애들만 하는거지?
이 주제글은 죽었어! 더는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