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10> [AA/메이킹/앵커/잡담] 매지컬 아카데미아를 만들어보자 -70- (5000)
보그스◆JEOJlCfVRW
2025년 2월 23일 (일) 오전 12:59:38 - 2025년 5월 15일 (목) 오전 12:54:39
2025년 2월 23일 (일) 오전 12:59: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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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어장이 어떤 어장이냐고요?
1. 매지컬 아카데미아를 메이킹하고 잡담을 떠들수 있는 어장입니다
2. 어장주의 두번째 작품이며 많이 미숙한 부분이 있을수 있습니다
3. 전투 시스템은 PlasticCat ◆lR9L7h2USY님의 시스템을 개조한 것입니다
4. 이 어장은 나매와 AA를 허용합니다
5. 모두 매너를 갖춰서 즐겁게 어장을 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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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매지컬 아카데미아를 메이킹하고 잡담을 떠들수 있는 어장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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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2월 23일 (일) 오후 02:05:24
아스카는 흑심이 없진 않았지만 쉬로인일지는 몰랐지
2025년 2월 23일 (일) 오후 02:05:47
>>298 ㅇㅇ 그렇지 그러니까 그런 예상치 못한 일이 또 일어날수 있다는게 내 결론임
2025년 2월 23일 (일) 오후 02:05:57
그 어떤 참치도 스 커뮤 연타만 찍혀서 갈고리만 수집하니 기어이 양의식에게 물어봤더니 응 이미 홀딱 반했음 판정이 나올 줄 몰랐다
2025년 2월 23일 (일) 오후 02:06:05
노아도 호감도 97 나올거 아무도 예상 못했잖아
2025년 2월 23일 (일) 오후 02:06:11
애초에 공략하는 히로인이었다고보고 2~3학년쯤 사귀나? 했는데
시도가 공략 당하는 입장이 되었으니 다갓의 뜻이란
시도가 공략 당하는 입장이 되었으니 다갓의 뜻이란
2025년 2월 23일 (일) 오후 02:06:11
>>303 ㄹㅇㅋㅋㅋㅋ
2025년 2월 23일 (일) 오후 02:06:25
>>304 시도는 aa답게 초식남이었다!(아무말)
2025년 2월 23일 (일) 오후 02:06:59
>>297 크레스트나 하쿠농이면 역시 드인단이라든가 넷러너 관련 이벤트일까나
2025년 2월 23일 (일) 오후 02:07:55
개인적으로 이번 소오강호 이벤트때 크레스트 호감도 높이고 싶다
2025년 2월 23일 (일) 오후 02:08:59
Q. 병상에서 일어나자 마자 좀 늦었지만 크레스트 도와주겠다고 뛰쳐나오는 모습을 본 친구들의 반응을 구하시오.
2025년 2월 23일 (일) 오후 02:09:25
>>309 A: 새끼...4다리!!
2025년 2월 23일 (일) 오후 02:09:41
아니 5다리인가
2025년 2월 23일 (일) 오후 02:11:36
오히려 일부러 꼬신 히로인은 없다시피 함
2025년 2월 23일 (일) 오후 02:11:57
아무튼 시도가 성공해서 다 책임지면 되겠지
2025년 2월 23일 (일) 오후 02:12:20
그런 의미에서 3주차 타마모 데이트 희망합니다!(소신발언)
2025년 2월 23일 (일) 오후 02:12:24
이게 일부러 노렸다기보단 그냥 이벤트로 걸려들어온 쪽이 절대다수지
2025년 2월 23일 (일) 오후 02:12:35
그런의미에서 일부러 노리려고 하면 될것도 안된다고 생각하는쪽
2025년 2월 23일 (일) 오후 02:12:35
일단 크래스트 도와줄려면 팔왕 공식으로 인정받기전에 도와주는게 맞긴한데
2025년 2월 23일 (일) 오후 02:12:44
>>314 다이스에 이기시오
2025년 2월 23일 (일) 오후 02:13:07
>>317 뭐 팔왕의 난 끝나고 발표할지도
2025년 2월 23일 (일) 오후 02:13:16
1000 소원을 노리던지 다이스로 이기던지 맴대로
2025년 2월 23일 (일) 오후 02:13:36
4학년 선배 커뮤 노리는 참치도 많아서
2025년 2월 23일 (일) 오후 02:13:47
미쿠니 오리코도 감사인사 전해야하는데 할게 많네
2025년 2월 23일 (일) 오후 02:14:03
자유커뮤권이 부족하다
2025년 2월 23일 (일) 오후 02:14:26
일단 자유커뮤권 1장은 코키랑 이야기 해보고
2025년 2월 23일 (일) 오후 02:14:34
1장은 지클린데 선배에게 쓰자
2025년 2월 23일 (일) 오후 02:14:44
학생회 커뮤하고 바로 써봐야지 물어볼 것도 많고
2025년 2월 23일 (일) 오후 02:15:08
뭐 4학년은 슬슬 좀 정리해도 된다고 보긴 함
2025년 2월 23일 (일) 오후 02:15:23
4학년 몇명이라도 좀 얼굴 좀 봐야지
2025년 2월 23일 (일) 오후 02:15:28
4학년을 못봐서 보고싶다고? 반대로 생각하는거다, 이제 4학년 만나봐야 친분쌓긴 글렀다는걸
2025년 2월 23일 (일) 오후 02:15:50
4학년 흡혈귀 선배 정도는 안면 익혀보고 싶네 내년에 흡혈귀 신입생 들어오던데
2025년 2월 23일 (일) 오후 02:16:05
이게 그냥 얼굴만 본다고 가정하고 해야함, 오히려 친분쌓으려면 3학년이 맞다 보고
2025년 2월 23일 (일) 오후 02:16:08
미쿠니 오리코 선도부장도 감사 인사도 하고
2025년 2월 23일 (일) 오후 02:16:27
>>331 ㅇㅇ 뭐 어차피 시간 모자라서 다는 못 만나도 몇명 정도는 얼굴 볼 순 있을듯
2025년 2월 23일 (일) 오후 02:16:36
이미 만난 애들정도야 커뮤해도 된다고 보는데, 이제 친분쌓고싶어서 못본 4학년 만나고 싶다~~~는 솔직히 좀 에바다
2025년 2월 23일 (일) 오후 02:17:11
뭔말이냐 하면
못본 4학년 걍 얼굴이나 보자(ㅇ), 못본 4학년 얼굴보고 "친분쌓고" 싶다(X)란 소리
못본 4학년 걍 얼굴이나 보자(ㅇ), 못본 4학년 얼굴보고 "친분쌓고" 싶다(X)란 소리
2025년 2월 23일 (일) 오후 02:17:37
일단 그동안 만났던 4학년 선배들 회자정리하고 추가로 못 만나본 선배 1명 정도는 볼 수 있을듯
2025년 2월 23일 (일) 오후 02:17:41
솔직히 4학년중 친분쌓은 타마모나 잭쿠퍼나 라오모토나 한번만나서 됐냐고 하기엔 글씨요
2025년 2월 23일 (일) 오후 02:17:47
>>336 이게 맞다고 봄
2025년 2월 23일 (일) 오후 02:18:07
난 그래서 4학년 추가하는거보단 4학년들 슬슬 정리하는게 맞다고 보는쪽
2025년 2월 23일 (일) 오후 02:18:14
개인적으로 마히토하고는 일찍 커뮤 했으면 하는 후회가 있다
좀 더 빨리 만나서 친해지고 이벤트 진행했으면 치료 소울매직 배울수 있었을텐데
좀 더 빨리 만나서 친해지고 이벤트 진행했으면 치료 소울매직 배울수 있었을텐데
2025년 2월 23일 (일) 오후 02:18:31
3주차에 초능력 수업 후 커뮤로 토도 아오이는 커뮤하자
2025년 2월 23일 (일) 오후 02:18:33
정리한다= 저번에 봤던 애들 다시 만나자
2025년 2월 23일 (일) 오후 02:18:57
>>340 ㅇㅇ 아깝지 너무 늦게 만나서 치료스킬 관련으로 이야기도 잘 통했을텐데
2025년 2월 23일 (일) 오후 02:19:08
대충 그런의미에서 4학년 한다면... 오리코, 아오이, 시부야린, 마히토, 마지마? 이정도에서 하는게 맞다고 봄
2025년 2월 23일 (일) 오후 02:19:18
혹시 참치들은 4학년 누구 만나고 싶음?
2025년 2월 23일 (일) 오후 02:19:31
>>345 난 이미 만났던 쪽이면 상관없음
2025년 2월 23일 (일) 오후 02:19:36
나는 잭 쿠퍼
2025년 2월 23일 (일) 오후 02:19:44
나머지는 걍 얼굴보고 땡일거라, 솔직히 별로같고
2025년 2월 23일 (일) 오후 02:19:46
>>344 시부린 선배는 저번에 한 번 만나봤고 대학원생 지망 희망이라ㅋㅋㅋㅋ
2025년 2월 23일 (일) 오후 02:19:56
아 대학원이면 제외해도 되겠다
2025년 2월 23일 (일) 오후 02:20:08
노예는 언제든지 만날수 있는 불가촉천민이지
2025년 2월 23일 (일) 오후 02:20:19
시부린, 마키마는 자발적 노예(대학원생)이라서 나중에 커뮤해도 문제 없음
2025년 2월 23일 (일) 오후 02:20:21
일단 백란이랑 뜯어말렸는데 설마 시도도 린 학생회장의 전철을 밟게 될줄이야
2025년 2월 23일 (일) 오후 02:20:56
>>353 시도 능력이면 금방 학위 때서 탈출 할수 있으니 문제 없음 아무튼 그럼
2025년 2월 23일 (일) 오후 02:20:57
아무튼 4학년은 회자정리하는거 위주로 하는걸로?
2025년 2월 23일 (일) 오후 02:21:40
친분쌓고싶으면 3학년, 이제 슬슬 4학년들 마지막으로 다시보고싶은거면 4학년, 대신 새로운 4학년을 만난다는 개인적이지만 비추 정도
2025년 2월 23일 (일) 오후 02:21:42
이게 내 생각
2025년 2월 23일 (일) 오후 02:21:52
나는 라오모토나 잭 쿠퍼 만나면 묻고 싶은거 '내가 선배님 같은 좋은 팔왕이 될수 있을까요?'
2025년 2월 23일 (일) 오후 02:22:00
>>355 ㅇㅇ 적당히 초능력은 2,3일 정도 수업하고 수업 후 커뮤라든가로 4학년 만나본 선배들 회자정리 하자는 쪽
2025년 2월 23일 (일) 오후 02:22:38
3주차에 교양 1번 들어야 하니 마지막으로 1명 정도 4학년 선배 얼굴 볼 수는 있는데 그때 흡혈귀 선배 만나보고 싶긴 함
2025년 2월 23일 (일) 오후 02:22:59
아카드랑 계약하고 노아를 첩으로 둔 시도가 흡혈귀에게 어떻게 보이길래ㅋㅋㅋㅋㅋㅋ
2025년 2월 23일 (일) 오후 02:24:20
3주차 자유커뮤로 라오모토칸 만나서 동아리 관련 질문도 좋지
2025년 2월 23일 (일) 오후 02:24:41
아니면 닌슬전에서 보여준 진체화 물어봐도 좋고 빌드 짜는데 도움 받을 수도 있겠지
2025년 2월 23일 (일) 오후 02:24:46
팔왕은 영향력있는 장학생 같은거라 좋고 나쁘건 딱히 없긴하지
2025년 2월 23일 (일) 오후 02:25:54
지금 시도가 영혼가속 막 얻어서 이번에 처음 써봤는데 2회 행동에서 얻을 수 있는 스킬 조합 같은 거 상담하기에 진룡, 근접물리딜러라는 교집합이 있어서
2025년 2월 23일 (일) 오후 02:27:47
영혼가속 + 드래곤 가라테 2연속 써서 8뎀 6연격 24뎀 넣으면 왠만한 놈들은 다 조질수 있겠지만
그렇게 쉽게 잡을수 있는 놈들은 안 나오게씾
그렇게 쉽게 잡을수 있는 놈들은 안 나오게씾
2025년 2월 23일 (일) 오후 02:28:05
나오겠지
2025년 2월 23일 (일) 오후 02:28:11
영혼가속은 상위 공용기술이라고 봐야함
조합이라기보다는 행동권이라는 가장 기초적인(?) 뼈대임
조합이라기보다는 행동권이라는 가장 기초적인(?) 뼈대임
2025년 2월 23일 (일) 오후 02:28:34
>>366 그렇지 그 부분에 대해서 라오모토에게 동아리 관련 질문도 하고 고유 진체화도 물어보고 해보는 게 좋겠다
2025년 2월 23일 (일) 오후 02:31:42
영혼가속은 그냥 3 도달했으면 찍어야하는 그런기술 취급이지
2025년 2월 23일 (일) 오후 02:31:57
문제는 상식적으로 레벨3도달하는게 조오오오오오오오오온나 힘들다는거고
2025년 2월 23일 (일) 오후 02:32:38
레벨 3은 진룡없이도 찍을수 있지만, 사실 진룡으로 도달하거나, 도달하면서 진룡되거나 하는 둘중 하나인게 절대적이니
2025년 2월 23일 (일) 오후 02:32:42
근원이 시도 특색이 있는 편이지 구음진경 생각하면 최상급이 보이는 스킬이 있다는 게 무서운거
2025년 2월 23일 (일) 오후 02:40:39
이게 어쩌다보니 주계통이 꽉차버려서 사실 다른계통 갈 여유가 없긴한데, 또 다르게 생각하면 갈 이유도 없긴 함
2025년 2월 23일 (일) 오후 02:45:13
솔직히 유일하게 뭐 추가할만한 곳이 지금 매력정돈데
솔직히 여긴 그냥 소환수 심심할때 한두개씩 채워넣는게 맞지, 뭐 매력으로 할만한 무언가가 있긴 힘들다고 보고
솔직히 여긴 그냥 소환수 심심할때 한두개씩 채워넣는게 맞지, 뭐 매력으로 할만한 무언가가 있긴 힘들다고 보고
2025년 2월 23일 (일) 오후 02:53:55
>>375 뭐 상급 이상의 매료스킬 전문가면 매력 그 자체를 자원으로 쓸 수 있다곤 하는데 자세한 건 몰루
2025년 2월 23일 (일) 오후 03:20: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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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2월 23일 (일) 오후 03:21:30
이놈의 테마는 자꾸 뭐가 추가되냐
2025년 2월 23일 (일) 오후 03:22:53
>>246 적으면 적은대로 다른 AA랑 섞어쓰죠뭐
자주나오는 주연 아니라 조연이니 괜찮음
자주나오는 주연 아니라 조연이니 괜찮음
2025년 2월 23일 (일) 오후 03:26: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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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2월 23일 (일) 오후 03:26:15
이게 더 보기 좋군
2025년 2월 23일 (일) 오후 03:26:44
새로 바뀐 배경 이상하다 싶은 분들은
제가 올린 커스텀 테마 마음대로 가져다가 쓰셔도 됩니다
제가 올린 커스텀 테마 마음대로 가져다가 쓰셔도 됩니다
2025년 2월 23일 (일) 오후 03:31:46
지금 중첩시공간구역 정주행중인데, 여기나오는 데키루오는 자연발생된 이상현상인가요 아니면 이상현상이 된 희생자인가요
2025년 2월 23일 (일) 오후 03:38:05
>>383 사실상 그 둘을 구분하는건 의미가 없음
물에 커피랑 우유타고 섞은다음에
이부분은 우유고 이 부분은 커피다 라고 구분못하는거 처럼
물에 커피랑 우유타고 섞은다음에
이부분은 우유고 이 부분은 커피다 라고 구분못하는거 처럼
2025년 2월 23일 (일) 오후 03:38:40
일단 중첩시공간 구역의 이상현상들은
방주에 탔던 사람의 영혼의 전락한 모습이 근원이 되었다는 것만 아시면 됨
방주에 탔던 사람의 영혼의 전락한 모습이 근원이 되었다는 것만 아시면 됨
2025년 2월 23일 (일) 오후 05:14:20
과거의 흔적인가
2025년 2월 23일 (일) 오후 07:37:08
곧 8시다.
2025년 2월 23일 (일) 오후 07:46:24
바로 다음이 학생회였던가요?
2025년 2월 23일 (일) 오후 08:44:59
【근원 단계별 구분】
ㄴ식물성장가속(영육), 동물성장가속(영육)
ㄴ초과 치유(영육): MP10소모, 회복 스킬을 사용했을때 이미 HP가 꽉 차있다면 초과된 힐량을 2/3/4의 추가HP로 변화시킨다
ㄴ생명안: '감지'(영육)은 중급에 도달함으로써 시야범위 내라면 장애물도 관통해서 감지가 가능해졌다! 추가로 동급이하의 생명력 위장스킬을 간파가능
ㄴ생명비축(영육): HP2를 비축한다, 비축한 HP는 스킬소모시 사용가능,(중급/상급, 4/6)
ㄴ생명의 저항: 강력한 생명력을 기반으로 하는 마법저항, 일정 경지에 도달하면 HP를 사용해서 저항 다이스보정+N
ㄴ면역체계 강화: 생명의 면역력을 강화하는 타입의 마법저항, 독&질병 등에 저항 다이스보정+N
ㄴ적응성 강화: 생명의 적응력을 기반으로 하는 마법저항, 전투중 한번 당한 마법에 저항 다이스보정+N
생명과 적응의 저항(20,000, 영육X2): 적의 마법 공격시 HP2를 소모해서 발동 마법저항배율: 의지X3,
ㄴ기본 저항 다이스보정+2, 전투중 한번 적중한 마법이라면 추가로 저항 다이스보정+1
상급 생명과 적응의 저항(100,000, 영육): 적의 마법 공격시 HP1를 소모해서 발동 마법저항배율: 의지X5,
ㄴ기본 절대 저항 다이스보정+1, 전투중 한번 적중한 마법이라면 추가로 저항 다이스보정+1
종합 생명 저항(20,000, 영육X2): 적의 마법 공격시 HP1를 소모해서 발동 마법저항배율: 의지X3,
ㄴ기본 저항 다이스보정+1, 전투중 한번 적중한 마법이라면 추가로 저항 다이스보정+1, 질병 or 중독계열 마법 저항 다이스보정+1
【근원: '확장'】
ㄴ술식 확장(영혼X2): MP10소모 자신의 근원 마법에 '원거리'를 부여한다
ㄴ광역화 술식(영육X2): 원하는 스킬을 1개 지정한다 해당하는 스킬의 MP소모를 2배로 하여 '광역'을 부여한다
ㄴ강화마법(영혼): MP10소모 전력을 +50 or 1.3배 or 민첩+10(상한에 부딧칠 경우 올라가지 않는다)
ㄴ생명력 활성화(영육): MP10소모, 물리 전투시 자신의 전력+50 or 전력X1.3 or 민첩+10증가(상한에 부딧칠 경우 올라가지 않는다)
ㄴ인첸트(영혼): 자신의 버프를 아군 대상으로도 걸수 있게된다
ㄴ부정한 강화(영혼): MP10소모 생명체의 전력을 -50 or 0.7배(언데드에겐 역전해서 들어간다)
ㄴ생명의 씨앗(영혼): MP10소모, 광역기술, 근처의 초목을 무성하게 한다
ㄴ드레인(영혼): MP10소모, 적에게 2 대미지 대미지를 준 만큼 회복한다
ㄴ재생(영혼): 턴마다 MP5를 소모하여 HP2를 회복한다
ㄴ고위 전생술(영혼)
ㄴ학습성장(영혼): 학습 다이스에서 +5의 보정을 얻는다
ㄴ생명력 강화(영육): 자신의 HP+2
ㄴ오라 소드(영육): 대미지2, 연격2, 전력+50의 '생명의 검'을 상시 장비한다
ㄴ오라 피스트(영육): MP10소모, 자신의 맨손 공격에 +1의 무속성 피해를 추가한다
ㄴ오라 아머(영육): MP10소모, 방어시 자신의 전력+50
ㄴ성흔 새기기(영육): MP10소모, 자신의 공격이 상대에게 명중했을때 [성흔] 상태이상을 가한다
근접공격시 발동과, 투사체 발사, 원거리 타켓팅 형식의 3가지 방법이 있다
* [성흔]: 대상의 치유효과를 봉인한다, 상급의 경우 치유효과의 반전도 가능
ㄴ치유 방해(영육): MP10소모, 상대가 치유스킬을 사용하려할때 대항판정가능 성공시 치유를 무효로한다
상급으로 발전시 치유방해를 추가적인 대미지나 상태이상의 트리거로 삼는게 가능
ㄴ치유저해필드(영육): 턴마다 MP20소모, 일정범위 내의 자신을 제외한 모든 치유효과를 -1한다
ㄴ생명비축(영육): HP2를 비축한다, 비축한 HP는 스킬소모시 사용가능,(중급/상급, 4/6)
ㄴ독수(영육): MP10소모, 자신의 근접 물리공격에 +1의 독속성 피해를 추가한다
ㄴ뇌장(영육): MP10소모, 자자신의 근접 물리공격에 +1의 뇌속성 피해를 추가한다
ㄴ내장형 독샘(영육): MP10소모, 자자신의 근접 물리공격에 3할 [중독] 을 추가한다
ㄴ생체 방전기관(영육): MP10소모, 자자신의 근접 물리공격에 3할 [마비] 를 추가한다
ㄴ원시의 생명(영육): MP10소모 '원시생명체' 1체를 작성한다 작성된 권속을 사역할경우 매력스킬칸 1칸을 차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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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시 생명체】━━━━━━━━━━━━━━━━━━━━━━━━━━━━━━━━━━━━━━━━━━━━━━━━━━━━━━━━━━
┃
HP[2/2]
이름: 없음
종족: '없음(하급)'
분류: '노마지'
┏【스탯】━━━━━━━━━━━━━━━━━━━━━━━━━━━━━━━━━━━━━━━━━━━━━━━━━━━━━━
육체: 20
민첩: 10
지능: 0
의지: 0
영혼: 0
매력: 0
┏【공격】━━━━━━━━━━━━━━━━━━━━━━━━━━━━━━━━━━━━━━━━━━━━━━━━━━━━━━
몸통 박치기: 1댐 연사2
┏【스킬】━━━━━━━━━━━━━━━━━━━━━━━━━━━━━━━━━━━━━━━━━━━━━━━━━━━━━━
ㄴ에너지 생명체(육체): 대미지 1인 모든 공격을 '무효화'한다
┏【설정】━━━━━━━━━━━━━━━━━━━━━━━━━━━━━━━━━━━━━━━━━━━━━━━━━━━━━━
ㄴ순수한 생명력에서 태어난 원시 생명체
ㄴ에너지로 구성된 몸음 모든 저급한 물리 대미지를 무효화한다
ㄴ무궁한 가능성을 품고 있다
일단 근워 수업 앞이니 정리
ㄴ식물성장가속(영육), 동물성장가속(영육)
ㄴ초과 치유(영육): MP10소모, 회복 스킬을 사용했을때 이미 HP가 꽉 차있다면 초과된 힐량을 2/3/4의 추가HP로 변화시킨다
ㄴ생명안: '감지'(영육)은 중급에 도달함으로써 시야범위 내라면 장애물도 관통해서 감지가 가능해졌다! 추가로 동급이하의 생명력 위장스킬을 간파가능
ㄴ생명비축(영육): HP2를 비축한다, 비축한 HP는 스킬소모시 사용가능,(중급/상급, 4/6)
ㄴ생명의 저항: 강력한 생명력을 기반으로 하는 마법저항, 일정 경지에 도달하면 HP를 사용해서 저항 다이스보정+N
ㄴ면역체계 강화: 생명의 면역력을 강화하는 타입의 마법저항, 독&질병 등에 저항 다이스보정+N
ㄴ적응성 강화: 생명의 적응력을 기반으로 하는 마법저항, 전투중 한번 당한 마법에 저항 다이스보정+N
생명과 적응의 저항(20,000, 영육X2): 적의 마법 공격시 HP2를 소모해서 발동 마법저항배율: 의지X3,
ㄴ기본 저항 다이스보정+2, 전투중 한번 적중한 마법이라면 추가로 저항 다이스보정+1
상급 생명과 적응의 저항(100,000, 영육): 적의 마법 공격시 HP1를 소모해서 발동 마법저항배율: 의지X5,
ㄴ기본 절대 저항 다이스보정+1, 전투중 한번 적중한 마법이라면 추가로 저항 다이스보정+1
종합 생명 저항(20,000, 영육X2): 적의 마법 공격시 HP1를 소모해서 발동 마법저항배율: 의지X3,
ㄴ기본 저항 다이스보정+1, 전투중 한번 적중한 마법이라면 추가로 저항 다이스보정+1, 질병 or 중독계열 마법 저항 다이스보정+1
【근원: '확장'】
ㄴ술식 확장(영혼X2): MP10소모 자신의 근원 마법에 '원거리'를 부여한다
ㄴ광역화 술식(영육X2): 원하는 스킬을 1개 지정한다 해당하는 스킬의 MP소모를 2배로 하여 '광역'을 부여한다
ㄴ강화마법(영혼): MP10소모 전력을 +50 or 1.3배 or 민첩+10(상한에 부딧칠 경우 올라가지 않는다)
ㄴ생명력 활성화(영육): MP10소모, 물리 전투시 자신의 전력+50 or 전력X1.3 or 민첩+10증가(상한에 부딧칠 경우 올라가지 않는다)
ㄴ인첸트(영혼): 자신의 버프를 아군 대상으로도 걸수 있게된다
ㄴ부정한 강화(영혼): MP10소모 생명체의 전력을 -50 or 0.7배(언데드에겐 역전해서 들어간다)
ㄴ생명의 씨앗(영혼): MP10소모, 광역기술, 근처의 초목을 무성하게 한다
ㄴ드레인(영혼): MP10소모, 적에게 2 대미지 대미지를 준 만큼 회복한다
ㄴ재생(영혼): 턴마다 MP5를 소모하여 HP2를 회복한다
ㄴ고위 전생술(영혼)
ㄴ학습성장(영혼): 학습 다이스에서 +5의 보정을 얻는다
ㄴ생명력 강화(영육): 자신의 HP+2
ㄴ오라 소드(영육): 대미지2, 연격2, 전력+50의 '생명의 검'을 상시 장비한다
ㄴ오라 피스트(영육): MP10소모, 자신의 맨손 공격에 +1의 무속성 피해를 추가한다
ㄴ오라 아머(영육): MP10소모, 방어시 자신의 전력+50
ㄴ성흔 새기기(영육): MP10소모, 자신의 공격이 상대에게 명중했을때 [성흔] 상태이상을 가한다
근접공격시 발동과, 투사체 발사, 원거리 타켓팅 형식의 3가지 방법이 있다
* [성흔]: 대상의 치유효과를 봉인한다, 상급의 경우 치유효과의 반전도 가능
ㄴ치유 방해(영육): MP10소모, 상대가 치유스킬을 사용하려할때 대항판정가능 성공시 치유를 무효로한다
상급으로 발전시 치유방해를 추가적인 대미지나 상태이상의 트리거로 삼는게 가능
ㄴ치유저해필드(영육): 턴마다 MP20소모, 일정범위 내의 자신을 제외한 모든 치유효과를 -1한다
ㄴ생명비축(영육): HP2를 비축한다, 비축한 HP는 스킬소모시 사용가능,(중급/상급, 4/6)
ㄴ독수(영육): MP10소모, 자신의 근접 물리공격에 +1의 독속성 피해를 추가한다
ㄴ뇌장(영육): MP10소모, 자자신의 근접 물리공격에 +1의 뇌속성 피해를 추가한다
ㄴ내장형 독샘(영육): MP10소모, 자자신의 근접 물리공격에 3할 [중독] 을 추가한다
ㄴ생체 방전기관(영육): MP10소모, 자자신의 근접 물리공격에 3할 [마비] 를 추가한다
ㄴ원시의 생명(영육): MP10소모 '원시생명체' 1체를 작성한다 작성된 권속을 사역할경우 매력스킬칸 1칸을 차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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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시 생명체】━━━━━━━━━━━━━━━━━━━━━━━━━━━━━━━━━━━━━━━━━━━━━━━━━━━━━━━━━━
┃
HP[2/2]
이름: 없음
종족: '없음(하급)'
분류: '노마지'
┏【스탯】━━━━━━━━━━━━━━━━━━━━━━━━━━━━━━━━━━━━━━━━━━━━━━━━━━━━━━
육체: 20
민첩: 10
지능: 0
의지: 0
영혼: 0
매력: 0
┏【공격】━━━━━━━━━━━━━━━━━━━━━━━━━━━━━━━━━━━━━━━━━━━━━━━━━━━━━━
몸통 박치기: 1댐 연사2
┏【스킬】━━━━━━━━━━━━━━━━━━━━━━━━━━━━━━━━━━━━━━━━━━━━━━━━━━━━━━
ㄴ에너지 생명체(육체): 대미지 1인 모든 공격을 '무효화'한다
┏【설정】━━━━━━━━━━━━━━━━━━━━━━━━━━━━━━━━━━━━━━━━━━━━━━━━━━━━━━
ㄴ순수한 생명력에서 태어난 원시 생명체
ㄴ에너지로 구성된 몸음 모든 저급한 물리 대미지를 무효화한다
ㄴ무궁한 가능성을 품고 있다
일단 근워 수업 앞이니 정리
2025년 2월 24일 (월) 오전 01:57:18
ㅅㄳㄱ
2025년 2월 24일 (월) 오전 01:57:47
수고하셨습니다
2025년 2월 24일 (월) 오전 01:58:03
ㅇㅊ
2025년 2월 24일 (월) 오전 01:58:19
무총이 갑자기 생각나네요
2025년 2월 24일 (월) 오전 01:58:24
근원에 대한 설정은 흥미로웠는지 몰루겠군요
2025년 2월 24일 (월) 오전 01:58:39
꽤나 복잡한 내용이니
최대한 간결하게 설명했는데 말이지
최대한 간결하게 설명했는데 말이지
2025년 2월 24일 (월) 오전 01:59:01
그러니까 이제 창조가 힘든이유가 이제 수련장소때문이란 소리구나
2025년 2월 24일 (월) 오전 01:59:24
고죠도 지금 유출가려면 장소찾아서 이제 수련만 오지게 박아야하니 가기 싫다는 거고
2025년 2월 24일 (월) 오전 01:59:33
그동안 배웠던 것들로는 짐작할 수 없어서 아쉬웠어요.
2025년 2월 24일 (월) 오전 01:59:35
말 그대로 개인의 법칙에 따라서
심하면 몇년간 폐관수련해도
창조에 못닿을수 있음
심하면 몇년간 폐관수련해도
창조에 못닿을수 있음
2025년 2월 24일 (월) 오전 01:59:57
>>398 근가? 상당히 짐작할만 했다고 생각하는데
중간에 고독 먼저 맞힌 참치도 있고
중간에 고독 먼저 맞힌 참치도 있고
이 주제글은 죽었어! 더는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