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10> [AA/메이킹/앵커/잡담] 매지컬 아카데미아를 만들어보자 -70- (5000)
보그스◆JEOJlCfVRW
2025년 2월 23일 (일) 오전 12:59:38 - 2025년 5월 15일 (목) 오전 12:54:39
2025년 2월 23일 (일) 오전 12:59: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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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어장이 어떤 어장이냐고요?
1. 매지컬 아카데미아를 메이킹하고 잡담을 떠들수 있는 어장입니다
2. 어장주의 두번째 작품이며 많이 미숙한 부분이 있을수 있습니다
3. 전투 시스템은 PlasticCat ◆lR9L7h2USY님의 시스템을 개조한 것입니다
4. 이 어장은 나매와 AA를 허용합니다
5. 모두 매너를 갖춰서 즐겁게 어장을 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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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전 어장목록]
anchor>362>284
[설정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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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뢰목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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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원AA]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7038257/275/ 구어장
https://archive.md/mbkTu 아카이브
[구음진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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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치백과]
https://wiki.tunaground.net/doku.php?id=%EB%8B%B9%EC%8B%A0%EC%9D%80_%EB%A7%A4%EC%A7%80%EC%BB%AC_%EC%95%84%EC%B9%B4%EB%8D%B0%EB%AF%B8%EC%95%84%EC%97%90_%EC%9E%85%ED%95%99_%ED%96%88%EC%8A%B5%EB%8B%88%EB%8B%A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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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어장이 어떤 어장이냐고요?
1. 매지컬 아카데미아를 메이킹하고 잡담을 떠들수 있는 어장입니다
2. 어장주의 두번째 작품이며 많이 미숙한 부분이 있을수 있습니다
3. 전투 시스템은 PlasticCat ◆lR9L7h2USY님의 시스템을 개조한 것입니다
4. 이 어장은 나매와 AA를 허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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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4월 4일 (금) 오후 06:51:17
내공 소모량 반감
2025년 4월 4일 (금) 오후 07:07:01
턴당 공격횟수2회로 계산하면
1턴:진체화+노아소환 20(신행백변)/2=10 내공소모량(100-10)=90
2턴:21(신행백변)+20+1(백망편)+40(필중 구음신조 2회)/2=82/2=42 내공소모량(90-42)=48
3턴:21(신행백변)+5(백망편)+40(필중 구음신조 2회)/2=66/2=33 내공소모량(48-42)=6
4턴이상=매턴 33소모 남은 내공은 6이므로 전투불가
1턴:진체화+노아소환 20(신행백변)/2=10 내공소모량(100-10)=90
2턴:21(신행백변)+20+1(백망편)+20(구음신조 2회)/2=62/2=31 내공소모량(90-31)=59
3턴:21(신행백변)+5(백망편)+20(필중 구음신조 2회)/2=46/2=23 내공소모량(59-23)=36
4턴이상=매턴 23소모 남은 내공은 36이므로 5턴째에 전투불가
1턴:진체화+노아소환 20(신행백변)/2=10 내공소모량(100-10)=90
2턴:21(신행백변)+20+1(백망편)+40(필중 구음신조 2회)/2=82/2=42 내공소모량(90-42)=48
3턴:21(신행백변)+5(백망편)+40(필중 구음신조 2회)/2=66/2=33 내공소모량(48-42)=6
4턴이상=매턴 33소모 남은 내공은 6이므로 전투불가
1턴:진체화+노아소환 20(신행백변)/2=10 내공소모량(100-10)=90
2턴:21(신행백변)+20+1(백망편)+20(구음신조 2회)/2=62/2=31 내공소모량(90-31)=59
3턴:21(신행백변)+5(백망편)+20(필중 구음신조 2회)/2=46/2=23 내공소모량(59-23)=36
4턴이상=매턴 23소모 남은 내공은 36이므로 5턴째에 전투불가
2025년 4월 4일 (금) 오후 07:14:15
축기량2배에 내공소모량 반감 보정을 넣어도 내공소모량이 격렬하네
최대한 내공을 아끼는 방식으로 싸운다고 해도 적을 쓰러뜨리기 위해서라도 공격에는 내공을 사용해야하니
1턴:진체화+노아소환 1(신행백변) 내공소모량(100-1)=99
2턴:1(신행백변)+21(백망편)+20(구음신조)/2=42/2=21 내공소모량(99-21)=78
3턴:1(신행백변)+5(백망편)+20(구음신조)/2=26/2=13 내공소모량(78-13)=65
4턴이상=매턴 13소모 남은 내공은 65 이므로 8턴째에 전투불가
1턴:진체화+노아소환 1(신행백변) 내공소모량(100-1)=99
2턴:1(신행백변)+20(구음신조)/2=11 내공소모량(99-11)=88
3턴이상 매턴 11소모 남은 내공은 88 이므로 10턴째에 전투불가
최대한 내공을 아끼는 방식으로 싸운다고 해도 적을 쓰러뜨리기 위해서라도 공격에는 내공을 사용해야하니
1턴:진체화+노아소환 1(신행백변) 내공소모량(100-1)=99
2턴:1(신행백변)+21(백망편)+20(구음신조)/2=42/2=21 내공소모량(99-21)=78
3턴:1(신행백변)+5(백망편)+20(구음신조)/2=26/2=13 내공소모량(78-13)=65
4턴이상=매턴 13소모 남은 내공은 65 이므로 8턴째에 전투불가
1턴:진체화+노아소환 1(신행백변) 내공소모량(100-1)=99
2턴:1(신행백변)+20(구음신조)/2=11 내공소모량(99-11)=88
3턴이상 매턴 11소모 남은 내공은 88 이므로 10턴째에 전투불가
2025년 4월 4일 (금) 오후 07:22:40
구음신조의 기본데미지가 4+1(고정)뎀 4연격(필중)*2 니까 38+2(고정)데미지(필중)인가
자신의 턴에 빙정을 소모하는걸로 내공의25%(25)회복이 가능하더라도 필중부여 2연타로 가면 내공회복량보다 소모량이 더 크네
이렇게 되면 빙정은 내공회복쪽 보다는 의념사용으로 상대방을 마무리하는 쪽으로 가는게 더 좋겠군
자신의 턴에 빙정을 소모하는걸로 내공의25%(25)회복이 가능하더라도 필중부여 2연타로 가면 내공회복량보다 소모량이 더 크네
이렇게 되면 빙정은 내공회복쪽 보다는 의념사용으로 상대방을 마무리하는 쪽으로 가는게 더 좋겠군
2025년 4월 4일 (금) 오후 07:23:30
1대1 싸움이라면 어지간하면 이걸로 충분해 보이기는 하는데 문제는 연전으로 갈 경우겠군
2025년 4월 4일 (금) 오후 07:24:25
특히나 두부파괴나 단전파괴쪽으로 가면 데미지를 주지 못하니 어지간하면 각부파괴쪽으로 가야겠군
2025년 4월 4일 (금) 오후 07:28:01
이걸보면서 느꼈지만 나름 10대 신공이라고 할 정도로 뛰어난 무공인데도 불구하고 라오모토 선배님의 공격이랑 간신히 비비는 느낌이 드네
5데미지 5연격 관통 (급소)*2or 4데미지 4연격 관통 장갑관통3 (급소)*2=50데미지 or 32데미지
5데미지 5연격 관통 (급소)*2or 4데미지 4연격 관통 장갑관통3 (급소)*2=50데미지 or 32데미지
2025년 4월 4일 (금) 오후 07:29:25
역시 무공보다는 마나의 연계 쪽이 더 고점이 높은 느낌이려나?
2025년 4월 4일 (금) 오후 07:32:04
데미지나 지속력이나 마나가 더 강해보이기도 하고 상태이상의 경우도 인핸스 계열 스킬이 있으면 해결되고 전투배율이 더 높다는 부분을 제외하면 무공보다는 마나가 더 좋아보이네
2025년 4월 4일 (금) 오후 07:35:17
전력으로 싸우면 내공소모량이 격렬한데다가 회복수단이 거의 없다시피 해서 그렇지 종합적으로 보아을때는 단기전으로 간다면 마나보다는 무공쪽이 더 좋아 보이기는 하는데 너무 단기전이라는 느낌이네
2025년 4월 4일 (금) 오후 07:38:20
거기에다가 1대1에 특화되어 있다는 느낌이 강하고
2025년 4월 4일 (금) 오후 08:20:12
그것이 무공이니까(끄덕
2025년 4월 4일 (금) 오후 09:31:44
라오모토는 마나가 아니라 소울매직이죠
2025년 4월 4일 (금) 오후 09:32:31
마나 스킬은 별거 없어요
소울매직으로 기초 스팩 부스트해서
저 위력이 나오는거지
소울매직으로 기초 스팩 부스트해서
저 위력이 나오는거지
2025년 4월 4일 (금) 오후 09:33:23
무공은 절기같은 사기스킬 쓰는것도
감안해야하고
감안해야하고
2025년 4월 4일 (금) 오후 10:21:57
과연 무공은 물리전투계의 루트스킬이다 이거군요.
2025년 4월 4일 (금) 오후 10:55:04
그렇다면 이건 마나의 장점이라기 보다는 타 스킬과의 조합이 거의 안되는 무공의 단점이라고 받아들이는게 맞을것 같네요.
2025년 4월 4일 (금) 오후 10:56:41
솔직히 라오모토 스펙을 비교하는건 좀 ㅋㅋㅋ
2025년 4월 5일 (토) 오전 12:01:42
>>3693 그것보다는
타 스킬과의 조합이 편한게 마나의 장점이라고 보면 될듯
타 스킬과의 조합이 편한게 마나의 장점이라고 보면 될듯
2025년 4월 5일 (토) 오전 12:03:00
애초에 기본적으로 타 마법과의 조합이
전제인 마법체계라는게 없음
전제인 마법체계라는게 없음
2025년 4월 5일 (토) 오전 12:07:23
예를 들어 리미터 해제 같은 전력치 올리는 스킬이라던가
2025년 4월 5일 (토) 오전 12:07:55
루트 마법에서 일주일에 한번 필중 쓰는 스킬은 몇칸 짜리 스킬인가요?
2025년 4월 5일 (토) 오전 12:31:05
회피스킬에는 회피 다이스 보정 있는 스킬이 많으니 우리도 명중 다이스 보정 장비를 구해야하나?
아니면 필중 부여해서 맞추는 방향으로 가는게 맞으려나?
아니면 필중 부여해서 맞추는 방향으로 가는게 맞으려나?
2025년 4월 5일 (토) 오전 12:31:48
저번에 도몬을 보니까 스킬로 관통 부여하고 명중 다이스 보정 장비 들고 나오던데
2025년 4월 5일 (토) 오전 12:36:10
>>3698 1칸
2025년 4월 5일 (토) 오전 12:36:37
장비는 있으면 일단 나쁘지 않은
2025년 4월 5일 (토) 오전 12:38:23
우왕 1칸
2025년 4월 5일 (토) 오전 12:38:54
급소율 올린걸로 어느 정도 커버 되지 않나요?
2025년 4월 5일 (토) 오전 12:43:55
장비도 여러 방법이 있으니
자기가 부족한거 올리거나
정 뭐하면 메이플 처럼 본체 스팩 상관없이
순수 장비빨 아바타 꺼내는 방법도 있다
자기가 부족한거 올리거나
정 뭐하면 메이플 처럼 본체 스팩 상관없이
순수 장비빨 아바타 꺼내는 방법도 있다
2025년 4월 5일 (토) 오전 01:30:58
빅오 소환한 것처럼요?
2025년 4월 5일 (토) 오전 01:33:28
도몬전때 시도가 공격을 전부 회피한걸 보면 알 수 있지만
아무리 강한 공격도 맞지 않으면 의미가 없는데
여기서 문제는 무공은 배율은 뛰어나지만 전력치 강화 스킬을 받지 못해서 종합적으로 따지면 전력치가 상당히 낮아서 비교적 피하기 쉬움
아무리 강한 공격도 맞지 않으면 의미가 없는데
여기서 문제는 무공은 배율은 뛰어나지만 전력치 강화 스킬을 받지 못해서 종합적으로 따지면 전력치가 상당히 낮아서 비교적 피하기 쉬움
2025년 4월 5일 (토) 오전 01:34:55
당장에 마나와 비교하면 무공이 6배율이고 마나가 7.5배율임 여기에 추가로 무언가의 보정이 추가될 수도 있고
2025년 4월 5일 (토) 오전 01:37:35
다만 시도의 경우에는 구음신조에 필중 부여가 있으니 고민이 되기는 하지(남들에게 보여주기 힘들다는 문제도 있고)
2025년 4월 5일 (토) 오전 01:41:09
2단계까지는 소수마공으로 오해받을거 각오하면 괜찮다고 하니-
2025년 4월 5일 (토) 오전 01:43:39
7.5배율?
2025년 4월 5일 (토) 오전 02:06:20
리미트해제의 1.5배 적용
2025년 4월 5일 (토) 오전 02:07:43
아 그거
2025년 4월 5일 (토) 오전 02:11:33
>>3706 넹
2025년 4월 5일 (토) 오전 02:13:39
>>3707 그 시도가 회피한것도
무공입니다 참치...그리고 무공은
깡배율 대신에 다이스 보정이 쎄용
무공입니다 참치...그리고 무공은
깡배율 대신에 다이스 보정이 쎄용
2025년 4월 5일 (토) 오전 02:14:41
자꾸 무공이 마나보다 야카디고 계속
이야기 하는데 무공이 1대1 더 쌥니다
어장주 피셜로 그렇다는데
왜 자꾸 마나가 더 쎄다고 하는걸까?
이야기 하는데 무공이 1대1 더 쌥니다
어장주 피셜로 그렇다는데
왜 자꾸 마나가 더 쎄다고 하는걸까?
2025년 4월 5일 (토) 오전 02:16:32
그리고 전력치 강화 스킬을 못받는게 아니라
필요가 없는거임 전력치 그거 1.5배 해봤자
어차피 다이스보정+2보다 야캐
필요가 없는거임 전력치 그거 1.5배 해봤자
어차피 다이스보정+2보다 야캐
2025년 4월 5일 (토) 오전 02:18:07
또 1.5배 배율 스킬의 경우
그야 기본 5배에 스킬하나 더 쓰는건데
단일보다야 좋지 않겠니?
무공은 1.5배 안쓰고 그 슬롯에 딴 스킬을
넣는거임
그야 기본 5배에 스킬하나 더 쓰는건데
단일보다야 좋지 않겠니?
무공은 1.5배 안쓰고 그 슬롯에 딴 스킬을
넣는거임
2025년 4월 5일 (토) 오전 02:20:41
마나가 무공보다 좋다고 우기는건
총 VS 검 대결에서
검이 가까이 붙으면 더 유리함
사용자가 소드마스터면 더 유리함
철검이 아니라 레이저 소드면 더 유리함
하는거랑 똑같은 겁니다
총 VS 검 대결에서
검이 가까이 붙으면 더 유리함
사용자가 소드마스터면 더 유리함
철검이 아니라 레이저 소드면 더 유리함
하는거랑 똑같은 겁니다
2025년 4월 5일 (토) 오전 02:24:47
배율이니 뭐닐 떠나서
그냥 초절정 찍으면
호신강기 주는 무공이
1대1 대인전에 훨씬 뛰어남
마나는 쓰기 편한거랑 메이플처럼
특화했을때 빛을 발하는 거임
그냥 초절정 찍으면
호신강기 주는 무공이
1대1 대인전에 훨씬 뛰어남
마나는 쓰기 편한거랑 메이플처럼
특화했을때 빛을 발하는 거임
2025년 4월 5일 (토) 오전 03:35:07
그렇지요.
다만 위에 글을 보면 알겠지만 마나가 더 강하다기 보다는
단기전에서 1대1 상황이면 무공이 더 강하다고 한거고
마나의 경우에는 조합이 되면 고점이 더 높아 보였다고 한 거지 딱히 마나가 무공보다는 더 좋다고 하는건 아니었어요.
단지 계산해보니까 무공의 경우 내공 회복수단이 한정되어 있다는 것과 전력을 낼 경우 단기전으로 끝내지 못하면 내공이 다한다는게 보였던 거고
그 이후에 적은건 회피스킬에 회피다이스 보정이 들어가는것 같은데 무공의 공격에서 명중 다이스 보정이 없다는걸 발견해서(도몬이 사용하던 무공들도 절기를 제외하고는 없는걸 확인) 이를 보완하기 위해 장비를 구해야하는지 아니면 구음신조의 필중부여로 해소해야하는지 잘 모르겠어서 적은거지
마나가 무공보다 우월하다고 하려던건 아니었는데 무공의 경우 단점을 나열하였지만 마나의 단점은 언급하지 않아서 오해가 생긴것같네요.
다음부터는 이런 오해가 없록 좀더 잘 적어보겠습니다.
다만 위에 글을 보면 알겠지만 마나가 더 강하다기 보다는
단기전에서 1대1 상황이면 무공이 더 강하다고 한거고
마나의 경우에는 조합이 되면 고점이 더 높아 보였다고 한 거지 딱히 마나가 무공보다는 더 좋다고 하는건 아니었어요.
단지 계산해보니까 무공의 경우 내공 회복수단이 한정되어 있다는 것과 전력을 낼 경우 단기전으로 끝내지 못하면 내공이 다한다는게 보였던 거고
그 이후에 적은건 회피스킬에 회피다이스 보정이 들어가는것 같은데 무공의 공격에서 명중 다이스 보정이 없다는걸 발견해서(도몬이 사용하던 무공들도 절기를 제외하고는 없는걸 확인) 이를 보완하기 위해 장비를 구해야하는지 아니면 구음신조의 필중부여로 해소해야하는지 잘 모르겠어서 적은거지
마나가 무공보다 우월하다고 하려던건 아니었는데 무공의 경우 단점을 나열하였지만 마나의 단점은 언급하지 않아서 오해가 생긴것같네요.
다음부터는 이런 오해가 없록 좀더 잘 적어보겠습니다.
2025년 4월 5일 (토) 오전 03:36:35
없도록
2025년 4월 5일 (토) 오전 10:25:53
아뇽 괜찮아용
도몬의 공격에 공격다이스 보정이 없는 이유는
하트 클로스가 있어서 입니당
도몬의 공격에 공격다이스 보정이 없는 이유는
하트 클로스가 있어서 입니당
2025년 4월 5일 (토) 오전 10:27:13
그리고 무공의 단점에 내겅 다하면
끝이고 회복수단이 한정되어 있는건 맞음
의도된 결점임
끝이고 회복수단이 한정되어 있는건 맞음
의도된 결점임
2025년 4월 5일 (토) 오전 10:29:20
장비 구해서 명중보정 얻는건 나쁘지 않은
선택입니당 근데 시도는 전력치 2배 버프를 받아서
꼭 필요하냐 아니냐는 애매하네오
선택입니당 근데 시도는 전력치 2배 버프를 받아서
꼭 필요하냐 아니냐는 애매하네오
2025년 4월 5일 (토) 오전 10:34:35
잘보면
ㄴ하트 클로스로 명중 다이스 보정+2
공격할때 제대로 보정 받고 있음
ㄴ하트 클로스로 명중 다이스 보정+2
공격할때 제대로 보정 받고 있음
2025년 4월 5일 (토) 오전 10:57:11
오늘 저녁7시에 대능환생 할게용
2025년 4월 5일 (토) 오전 11:19:38
네
2025년 4월 5일 (토) 오전 11:36:39
드래곤 가라테 쓰면 기본 900은 나오니까-
2025년 4월 5일 (토) 오전 11:38:17
일단 링크가 자동으로 아카이브로 연결되네요
예전처럼 범위가 정해져선 나오진 않는데, 어디서부터 보면 되는지 시작 위치로 바로 연결되고
예전처럼 범위가 정해져선 나오진 않는데, 어디서부터 보면 되는지 시작 위치로 바로 연결되고
2025년 4월 5일 (토) 오후 12:30:35
>>3730 저도 확인했습니당 다행이네요 적어도 1년간은 괜찮?을듯
2025년 4월 5일 (토) 오후 03:50:57
120 × 6 × 1.5 × 1.5= 1620
120 × 5 × 1.5 × 1.5 × 1.5= 2025
120 × 6 × 1.5= 1080
120 × 5 × 1.5 × 1.5= 1350
120 × 5 × 1.5 × 1.5 × 1.5= 2025
120 × 6 × 1.5= 1080
120 × 5 × 1.5 × 1.5= 1350
2025년 4월 5일 (토) 오후 03:54:14
절기:파근진골 사용하면 드래곤 가라테의 전력치가 2000대가 나오네
2025년 4월 5일 (토) 오후 04:00:23
차력으로 역근단골장 지정하고 빙정3개 사용해서 의념사용으로 파근진골쓰면 상당히 강하겠네
2025년 4월 5일 (토) 오후 05:31:14
절대 약하지 않죠
2025년 4월 5일 (토) 오후 06:34:28
애초에 1.5배는 조상님이 주시는게 아니라서 문제지
2025년 4월 5일 (토) 오후 06:38:41
걍 마나가 더 좋아보이는거 처럼 "착각되는"것은 결국 우리가 컨트롤 하는 캐릭터가 시도라서 그런게 커보임
시도라서 칸수도 넉넉하고 이곳저곳 끼워넣을 분야가 많아서 여러분야에서 이것저것 가져오니까 결국 전력치 끼워넣을수 있는 분야가 많아보이는 마나가 더 좋다고 착각된거 같은데
대부분은 그거 안넣는게 아니라 다른거한다고 바쁘다 or 칸수딸려서 못넣는(....)경우일거고
시도라서 칸수도 넉넉하고 이곳저곳 끼워넣을 분야가 많아서 여러분야에서 이것저것 가져오니까 결국 전력치 끼워넣을수 있는 분야가 많아보이는 마나가 더 좋다고 착각된거 같은데
대부분은 그거 안넣는게 아니라 다른거한다고 바쁘다 or 칸수딸려서 못넣는(....)경우일거고
2025년 4월 5일 (토) 오후 06:40:25
그런의미에서 1대1자체는 깡으로만 보면 무공이 더 좋을거고 대신 마나같은경우 다른 쪽에 쓰일여지가 많으니 총합으로 보면 어장주말대로 우열없다가 맞다고 보임
2025년 4월 5일 (토) 오후 09:43:48
구음신조부분 다시 자세히 살펴보니까
내공 5소모, 자신의 근접공격에 연격+1, 명중다이스+2, 급소범위+2를 추가한다(용의 완력과 같은 완력 또는 기술계통 스킬과 중복 불가)
패시브: 혈맥단멸(血脈斷滅)사용시 얻는 명중다이스+2, 급소범위+2는 합쳐져 절대 급소 다이스+2가 된다
내공 5소모, 자신의 근접공격을 극음&물리 속성중 유리한 속성으로 취급하며 고정대미지+1을 추가한다
패시브: 음화소수(陰化素手)로 얻는 절대 급소 다이스 추가로+1 & 혈맥단멸(血脈斷滅)로 얻는 연격+1(최종연격4로 제한)
공격시 이하의 2가지 조건중 하나 또는 둘을 선택함으로써 자신의 혈맥단멸(血脈斷滅)에 필중을 부여한다(이렇게 얻는 필중은 2중첩이 가능하다)
1. 자신의 내공10을 추가로 지불한다
2. 혈맥단멸(血脈斷滅)로 공격시 연격이 2로 고정된다
이거 자세히보니까 대상이 구음신조가 아니라 근접공격이라고 되어있는데 그렇다면 이거랑 다른 무공이랑도 조합이 가능한건가?
내공 5소모, 자신의 근접공격에 연격+1, 명중다이스+2, 급소범위+2를 추가한다(용의 완력과 같은 완력 또는 기술계통 스킬과 중복 불가)
패시브: 혈맥단멸(血脈斷滅)사용시 얻는 명중다이스+2, 급소범위+2는 합쳐져 절대 급소 다이스+2가 된다
내공 5소모, 자신의 근접공격을 극음&물리 속성중 유리한 속성으로 취급하며 고정대미지+1을 추가한다
패시브: 음화소수(陰化素手)로 얻는 절대 급소 다이스 추가로+1 & 혈맥단멸(血脈斷滅)로 얻는 연격+1(최종연격4로 제한)
공격시 이하의 2가지 조건중 하나 또는 둘을 선택함으로써 자신의 혈맥단멸(血脈斷滅)에 필중을 부여한다(이렇게 얻는 필중은 2중첩이 가능하다)
1. 자신의 내공10을 추가로 지불한다
2. 혈맥단멸(血脈斷滅)로 공격시 연격이 2로 고정된다
이거 자세히보니까 대상이 구음신조가 아니라 근접공격이라고 되어있는데 그렇다면 이거랑 다른 무공이랑도 조합이 가능한건가?
2025년 4월 5일 (토) 오후 09:44:06
혹은 이거랑 드래곤 가라테랑 조합이 가능하려나?
2025년 4월 5일 (토) 오후 10:03:25
이게 인핸스계열 스킬로 판정되는거면 가능할것 같긴 한데
2025년 4월 6일 (일) 오전 12:35:49
그러니까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필중은 유도기능이고, 이제 브라흐마스트라 필중은 이제 개념적 무언가라고
2025년 4월 6일 (일) 오전 12:36:31
그 개념적 무언가를 확장하려면 경지가 더 높아야하는거고
2025년 4월 6일 (일) 오전 12:36:35
ㅇㅊ
2025년 4월 6일 (일) 오전 12:37:40
>>3742 네넹
아무 영기가 없는 무기물은 범인 판정이라 하루나 3일전부터 맞은 판정이고
만약 지금 연기기 대상으로 사용하면
미래에서 몇초전의 대상을 행해 발사하는 식일겁니다
어차피 못피하는건 똑같지만
아무 영기가 없는 무기물은 범인 판정이라 하루나 3일전부터 맞은 판정이고
만약 지금 연기기 대상으로 사용하면
미래에서 몇초전의 대상을 행해 발사하는 식일겁니다
어차피 못피하는건 똑같지만
2025년 4월 6일 (일) 오전 12:38:24
그리고 3일 전에 깨졌다는거 보면 인식조작효과도 있나보네
2025년 4월 6일 (일) 오전 12:38:45
>>3739 아직은 다른 무공에 못씀
하지만 근접공격이라고 표시된 이유는 있다
하지만 근접공격이라고 표시된 이유는 있다
2025년 4월 6일 (일) 오전 12:39:15
>>3746 인식조작은 아니고
3일전에 깨진건 맞는데 인과가 고정되서
어떻식으로든 당신 앞에 온 판정입니당
3일전에 깨진건 맞는데 인과가 고정되서
어떻식으로든 당신 앞에 온 판정입니당
2025년 4월 6일 (일) 오전 12:39:37
참고로 주인은 저런 개변에 영향을 안 받음
2025년 4월 6일 (일) 오전 12:40:24
저런식의 시공간 패러독스를 해결하는 기능 자체가
브라흐마스트라에 내장되어 있는거임
브라흐마스트라에 내장되어 있는거임
2025년 4월 6일 (일) 오전 12:40:43
뭐랄까 이게 성능보기 전엔 그냥 원거리 발사대느낌으로만 생각했는데, 이거 실체 보니까 딱 분탕질 최적화용 아닌가 싶은데 ㅋㅋ
2025년 4월 6일 (일) 오전 12:41:48
원거리 발사대로써의 능력도 매우 출중하지만, 진짜 효과 쩌는건 암살하고 알리바이 주작하기or몸비틀어서 목표대상 암살하기 등등의 대마두 플레이 아닌가 싶고
2025년 4월 6일 (일) 오전 12:43:20
실제 여러 응용이 가능함
일단 자체적인 경지가 높아야 하긴 하지만
일단 자체적인 경지가 높아야 하긴 하지만
2025년 4월 6일 (일) 오전 12:44:44
근데 잡역제자중에 쓸만한 제자 있으려나, 없을확률 140%지만
2025년 4월 6일 (일) 오전 12:45:06
애초에 영근이 잡역제자급이면 사실 어떻게 키워준다고 해도 답이 없어서 ㅋㅋㅋ
2025년 4월 6일 (일) 오전 12:48:40
다이스가 높으면 가능성 있음
2025년 4월 6일 (일) 오전 12:50:00
그럼 전 이만 자러 ㅂㅂ
2025년 4월 6일 (일) 오전 10:37:41
글고보니 기둥서방인 남궁형 스승은 어떻게 되었을려나
남궁형이 청풍문 들어온거 보면 독립 한거 같은데
남궁형이 청풍문 들어온거 보면 독립 한거 같은데
2025년 4월 6일 (일) 오후 03:19:08
>>3758 염문때문에 배때지에
나이스보트 당했음
나이스보트 당했음
2025년 4월 6일 (일) 오후 03:19:32
그뒤로 남궁현이 지나가던
수사 만나서 자기가 배운게
수도공법인걸 안거고
수사 만나서 자기가 배운게
수도공법인걸 안거고
2025년 4월 6일 (일) 오후 06:11:18
ㅋㅋㅋㅋㅋ
2025년 4월 6일 (일) 오후 06:31:44
에엑따
2025년 4월 6일 (일) 오후 06:46:41
메가텐 AA보고 있는데, 새벽의 명성과 지고의 마탄을 둘다쓰는건 개사기인가
2025년 4월 6일 (일) 오후 06:47:04
레벨 7따리가 가챠 잘걸려서 2렙때 새벽의 명성을 7렙때 지고의 마탄을 쓰는데 ㅋㅋㅋ
2025년 4월 6일 (일) 오후 07:02:04
뭐여 루시퍼가 전생했어??
2025년 4월 6일 (일) 오후 07:15:17
새벽의 명성과 지고의 마탄 둘다 쓰는건 사기가 맞죠
2025년 4월 6일 (일) 오후 07:15:38
야루오 메가텐 AA인가
좋은 작품이죵 가챠로 강해지는게 신선하기도 했고
좋은 작품이죵 가챠로 강해지는게 신선하기도 했고
2025년 4월 6일 (일) 오후 07:16:01
아마 루시퍼 전생은 아니고 루시퍼 사도가 후천적으로 되는걸로 기억함
2025년 4월 6일 (일) 오후 07:17:08
남궁형 말도안했는데 내용을 어캐아시오 ㅋㅋㅋ
2025년 4월 6일 (일) 오후 07:18:59
수상하게 많이 알고있는 남궁형
2025년 4월 6일 (일) 오후 08:29:07
아 그 작품
번중 되어서 아쉬웠던
번중 되어서 아쉬웠던
2025년 4월 6일 (일) 오후 09:00:28
ㄹㅇ
2025년 4월 6일 (일) 오후 09:32:27
계속 읽고 있는데 어째 야루오 얘 적으로 만나면 개쌍욕 나올법한 최종보스 마왕이 되가는거 같은데 착각인가 ㅋㅋㅋㅋㅋㅋ
2025년 4월 6일 (일) 오후 09:52:34
착각이 아니죵
2025년 4월 6일 (일) 오후 09:59:38
누가봐도 루시퍼의 제1사도입니다 감사합니다
2025년 4월 7일 (월) 오후 04:33:19
그러고보니 에바 예비입학 건 생각해야 하는구나
2025년 4월 7일 (월) 오후 11:31:35
천천히 생각하시면 됩니당
이 주제글은 죽었어! 더는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