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58> [AA/메이킹/잡담/다중] 모래투성이 차원의 틈에 어서오세요! 11 (833)
모래모래◆vGHWrF/lOC
2025년 2월 27일 (목) 오전 01:16:39 - 2025년 5월 27일 (화) 오후 10:42:33
2025년 2월 27일 (목) 오전 01:16:39
/⌒\ ┌ 、,,_
/ / \ にr⌒)
_,,..、、、 ⌒\ .〉- _``厂(、_
_ -=ニニニニ/, `、(⌒√ .√(⌒Y⌒)※)
_、rf〔ニニニニニニニ/, \√ .√(⌒X⌒)``)⌒
_-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 .√^```(にYう``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_
-ニニニニニニニニニ=-  ̄::.::.::.::.`、::.::.::.::`、~、、
}ニニニニニ=-  ̄::.::.::.::.::. ‘,::、::.::.::.::.::.:`、::.::.::.::`、::.::.``~、、
. /ニ=-  ̄::.::.::.::.::.::.::.::}i::.::.::.::.‘,::.\::.::.::.::.::/::.::.::.‘,::.::.::、丶⌒
/ /.::.::.::.::.::.::.::.::.::.::.::.::.::.:八::.::.::.:: ‘,\:\::/:: ‘,::.::.::.:‘,`~"''~ ,,
/ニ/.::.: | :.::.::.: {``~、、/ ‘, \::.::.::‘, /\::.::.:‘,::.::.::. |::.::.::.::.::.::.::.:>
⌒冖/ :.::.: |.::{.::.::.:{.::.::.::./``~、::.:: \::.:‘, xイ妥k::.:‘,::.::.: |冖¬冖⌒
. /.::.::.::.::|.::{.::.::.:{.::./xイ妥ミk ::.\::\‘, ん/沁,`、:‘,::.:: |‘,
/.::.::.::.::. |.::{::.::.::{:/ 〃 ん//沁, \::.\::\ {/☆刈 〔:: }::.: |::.::.
/.::.::,、丶`|:八::.:: `、 〕 {//☆刈 \::.\::\;r炒' .八:}::.: |: 八
、丶`、丶,,.、vヽ`::.::. \ ::.: 〕 乂辷少′ ``~、、⌒`` ⌒}::.://::.::.:.
⌒冖''^⌒ √::.::.:\::.::.\::\ __,,..、、、 ┐i/i/i/ |://::.::.::.::.
√::.::.::.::.::\::.::.\⌒ /i/i/ 厂 ̄ ̄. . . . . .:} レ:: V/::.::.:.
√::.::.::.:‘,::.::.::\::.::.\ {. . . . . . . . . . .:ノ イ(⌒::.V/::.::.:.
√::.::.::.::.::‘,::.::.::.::.``~、、 \.. .. .. . . ../ イ(⌒::.√::.V/::.::.:.
√::.::/::.::.::.:‘,::.::.::.::.::⌒〕iト ..,,_ ^''冖''^,.、vヽ`|::|::.::.::.:√::.::.V/::.::.:.
/::.:: /::.::.::.::.:::‘,::.::.::.::.::.::\-- (--.x---)〕h、 ::.::.:|::|::.::.::.√::.::.::.V/::.::.}
. /::.:: /::.::.::.::.::.::.::‘,::.::.::.::.::.::.::.\-\へ/--/-`、 ::|::|::.::.::√::.::.::.::.V/::.:}
━━━━━━━━・━━━━━━…━━━━━━━━━━━━…━━━━━━━━・━━━━━…━━━━━
[모래모래] *공지! 02/17일, <백룡황은 다시 시작하는 것 같습니다>, NEW 참치 어장에서 재개합니다!
*본 어장은 모래모래 개인 잡담판 겸 메이킹판입니다.
메이킹 할 때는 anchor>1597039467>0 을 참조해주십쇼!
주의사항:현실의 특정 국가, 혹은 특정 사상에 대한 언급 및 관련 메이킹은 어장주 권한으로 금지합니다.
메이킹판
1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39467
2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41234
3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46233
4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47190
5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47927
6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49139
7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0495
8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4143
9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8415
10어장: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hor/1081
<아무튼, 초차원 축구를 해봅시다!> (현재 연중)
1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484084
<그들은 듀얼리스트입니다> (현재 연중)
1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561075
<백룡황은 다시 시작하는 것 같습니다>
1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38162
<포켓몬스터 DivineZ>
1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8299
/ / \ にr⌒)
_,,..、、、 ⌒\ .〉- _``厂(、_
_ -=ニニニニ/, `、(⌒√ .√(⌒Y⌒)※)
_、rf〔ニニニニニニニ/, \√ .√(⌒X⌒)``)⌒
_-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 .√^```(にYう``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_
-ニニニニニニニニニ=-  ̄::.::.::.::.`、::.::.::.::`、~、、
}ニニニニニ=-  ̄::.::.::.::.::. ‘,::、::.::.::.::.::.:`、::.::.::.::`、::.::.``~、、
. /ニ=-  ̄::.::.::.::.::.::.::.::}i::.::.::.::.‘,::.\::.::.::.::.::/::.::.::.‘,::.::.::、丶⌒
/ /.::.::.::.::.::.::.::.::.::.::.::.::.::.:八::.::.::.:: ‘,\:\::/:: ‘,::.::.::.:‘,`~"''~ ,,
/ニ/.::.: | :.::.::.: {``~、、/ ‘, \::.::.::‘, /\::.::.:‘,::.::.::. |::.::.::.::.::.::.::.:>
⌒冖/ :.::.: |.::{.::.::.:{.::.::.::./``~、::.:: \::.:‘, xイ妥k::.:‘,::.::.: |冖¬冖⌒
. /.::.::.::.::|.::{.::.::.:{.::./xイ妥ミk ::.\::\‘, ん/沁,`、:‘,::.:: |‘,
/.::.::.::.::. |.::{::.::.::{:/ 〃 ん//沁, \::.\::\ {/☆刈 〔:: }::.: |::.::.
/.::.::,、丶`|:八::.:: `、 〕 {//☆刈 \::.\::\;r炒' .八:}::.: |: 八
、丶`、丶,,.、vヽ`::.::. \ ::.: 〕 乂辷少′ ``~、、⌒`` ⌒}::.://::.::.:.
⌒冖''^⌒ √::.::.:\::.::.\::\ __,,..、、、 ┐i/i/i/ |://::.::.::.::.
√::.::.::.::.::\::.::.\⌒ /i/i/ 厂 ̄ ̄. . . . . .:} レ:: V/::.::.:.
√::.::.::.:‘,::.::.::\::.::.\ {. . . . . . . . . . .:ノ イ(⌒::.V/::.::.:.
√::.::.::.::.::‘,::.::.::.::.``~、、 \.. .. .. . . ../ イ(⌒::.√::.V/::.::.:.
√::.::/::.::.::.:‘,::.::.::.::.::⌒〕iト ..,,_ ^''冖''^,.、vヽ`|::|::.::.::.:√::.::.V/::.::.:.
/::.:: /::.::.::.::.:::‘,::.::.::.::.::.::\-- (--.x---)〕h、 ::.::.:|::|::.::.::.√::.::.::.V/::.::.}
. /::.:: /::.::.::.::.::.::.::‘,::.::.::.::.::.::.::.\-\へ/--/-`、 ::|::|::.::.::√::.::.::.::.V/::.:}
━━━━━━━━・━━━━━━…━━━━━━━━━━━━…━━━━━━━━・━━━━━…━━━━━
[모래모래] *공지! 02/17일, <백룡황은 다시 시작하는 것 같습니다>, NEW 참치 어장에서 재개합니다!
*본 어장은 모래모래 개인 잡담판 겸 메이킹판입니다.
메이킹 할 때는 anchor>1597039467>0 을 참조해주십쇼!
주의사항:현실의 특정 국가, 혹은 특정 사상에 대한 언급 및 관련 메이킹은 어장주 권한으로 금지합니다.
메이킹판
1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39467
2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41234
3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46233
4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47190
5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47927
6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49139
7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0495
8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4143
9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8415
10어장: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hor/1081
<아무튼, 초차원 축구를 해봅시다!> (현재 연중)
1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484084
<그들은 듀얼리스트입니다> (현재 연중)
1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561075
<백룡황은 다시 시작하는 것 같습니다>
1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38162
<포켓몬스터 DivineZ>
1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8299
2025년 2월 27일 (목) 오전 02:06:54
그러고보니 그러했다
2025년 2월 27일 (목) 오전 02:07:18
오레마스에서 메가한카 에이스 나왔을 때는
원시천부 보정으로 메진해도 속 B+이었던가
원시천부 보정으로 메진해도 속 B+이었던가
2025년 2월 27일 (목) 오전 02:07:26
무엇보다도 계제로 메가진화시 속도 상승같은 계제를 줄 수도 있고
2025년 2월 27일 (목) 오전 02:08:06
공 AAA로 상대보다 먼저 때리는 한카리아스... 재앙인게
2025년 2월 27일 (목) 오전 02:08:29
머리띠는 머리띠대로 스펙 이상한 동네이니...
2025년 2월 27일 (목) 오전 02:08:35
그걸 메가진화라는 포텐셜 때문에 무조건 선제로 때리는 경우가 있었다는 사실
2025년 2월 27일 (목) 오전 02:08:41
결국 밸런스는 모두 상대적
2025년 2월 27일 (목) 오전 02:08:58
그놈의 4배수 최속행동은 재앙이었다.
최신-트렌드는 4배수 최후행동이라 다행이지요
최신-트렌드는 4배수 최후행동이라 다행이지요
2025년 2월 27일 (목) 오전 02:09:33
결국 황금 밸런스라는건 없고 어디까지 타협이나 절충안을 할 수 있는가?를 합리적이게 하는게 어장주들의 역할이죠
오레마스에서는 1~2차적으로 만들어진 견본이고
오레마스에서는 1~2차적으로 만들어진 견본이고
2025년 2월 27일 (목) 오전 02:09:58
아카마스는 슬슬 서로 화력 올려서 배틀 템포 좀 올려도 괜찮으려나...?
앞으로 할 배틀도 많은 데 배틀마다 오래 걸리면 저도 지치긴 하니...
앞으로 할 배틀도 많은 데 배틀마다 오래 걸리면 저도 지치긴 하니...
2025년 2월 27일 (목) 오전 02:10:04
>>137 여기서는 4배수 최후행동(끄덕)
2025년 2월 27일 (목) 오전 02:10:52
애초에 뭐랄까
아카마스는 아카기 고유에
아카기 자신도 파티 절반도 최적화 안 된 느낌이고
아카마스는 아카기 고유에
아카기 자신도 파티 절반도 최적화 안 된 느낌이고
2025년 2월 27일 (목) 오전 02:10:53
>>139 조절 잘 하셔야 하는게 얼마전에 강화관통 체이서를 화력 문제로 제제를 먹이셔서;;;
2025년 2월 27일 (목) 오전 02:10:55
아카마스는 근데 아카기 고유 특성상 화력 조금만 올라도 이상해지니까 고민을 깊이 해봐야 하는것이
2025년 2월 27일 (목) 오전 02:11:15
아카기 고유에 파티 최적화가 선결이 아닐까 하고 차라리. 그거 하면 시합 템포도 자연스레 빨라지니까...
2025년 2월 27일 (목) 오전 02:11:17
그건 그것대로 기라티나 이물 섞인 감나서
설정적으로 맛있지만
설정적으로 맛있지만
2025년 2월 27일 (목) 오전 02:11:28
확실히(확실히)
2025년 2월 27일 (목) 오전 02:12:12
>>142 정확히는 그거.
누구라도 한방에 컷내는 '대응방법이 없는' 체이서가 문제였던거라서.
화력의 문제라기엔 좀 애매해요. 체이서의 문제라면 문제였지
누구라도 한방에 컷내는 '대응방법이 없는' 체이서가 문제였던거라서.
화력의 문제라기엔 좀 애매해요. 체이서의 문제라면 문제였지
2025년 2월 27일 (목) 오전 02:12:18
만들기 쉬운건 통솔형이지만 밸런스 조정이 제일 어려운게 통솔형.
그런 느낌이 들고 있습니다
그런 느낌이 들고 있습니다
2025년 2월 27일 (목) 오전 02:12:36
>>137 @@@나이트는
고유/전용 먹이고 나오는 올드타입이라고 버프 강하게 준 것 같긴 한데
그래도 최속 추가행동은 역시 깡패 수준의 강함
고유/전용 먹이고 나오는 올드타입이라고 버프 강하게 준 것 같긴 한데
그래도 최속 추가행동은 역시 깡패 수준의 강함
2025년 2월 27일 (목) 오전 02:13:28
이게 아무래도 체급이 문제인 육성/통솔형이 특히 밸패가 많이 필요한데.
육성형은 '레벨폭 낮추면 일단 어떻게든 된다.'가 있어서 포텐셜 수량도 제일 많은 통솔형이 가장 어렵죠 밸패
육성형은 '레벨폭 낮추면 일단 어떻게든 된다.'가 있어서 포텐셜 수량도 제일 많은 통솔형이 가장 어렵죠 밸패
2025년 2월 27일 (목) 오전 02:13:47
차라리 체이서를 선회같은 느낌으로 바꾸시는건 어떨까요
필드에 나온 다음 T 종료시까지 자신의 기술에 「추격」을 부여한다 같은 느낌으로
체이서의 밸류는 결국 눌러안기를 강제하고 있다는거고 그러면 돌릴 수 있는 이유를 준다던가
필드에 나온 다음 T 종료시까지 자신의 기술에 「추격」을 부여한다 같은 느낌으로
체이서의 밸류는 결국 눌러안기를 강제하고 있다는거고 그러면 돌릴 수 있는 이유를 준다던가
2025년 2월 27일 (목) 오전 02:14:27
죽어내밀기로 나오면 2T동안, 임의교대로 나오면 이번 턴까지 포함해서
2025년 2월 27일 (목) 오전 02:14:49
>>151 아, 체이서는 이미 아카기 파티에서 밴해버렸기에 그 문제는 아니긴 해요.
그와 별개로 체이서 너프(그러니까 상대가 들고나오는 쪽)는 예고했지만.
그와 별개로 체이서 너프(그러니까 상대가 들고나오는 쪽)는 예고했지만.
2025년 2월 27일 (목) 오전 02:15:34
체이서는 뭐랄까
안 먹힐 때는 진짜 봉인데
먹히면 진짜 깡패 같이 날뛰는 역할
안 먹힐 때는 진짜 봉인데
먹히면 진짜 깡패 같이 날뛰는 역할
2025년 2월 27일 (목) 오전 02:16:08
템포를 올리는 건 아카기 뿐만 아니라 상대방도 화력을 올려서
서로 3타나는 싸움을 2타나는 싸움으로 바꾼다던가 그런 느낌이긴 해요.
하더라도 당장은 아니긴 한데...
서로 3타나는 싸움을 2타나는 싸움으로 바꾼다던가 그런 느낌이긴 해요.
하더라도 당장은 아니긴 한데...
2025년 2월 27일 (목) 오전 02:16:16
어떤 의미에선 양대간판 이상으로 밸런스를 말아먹은 역할이죠
2025년 2월 27일 (목) 오전 02:16:28
아카기만 화력 올라가면
그건 그것대로 밸런스 붕괴이니
그건 그것대로 밸런스 붕괴이니
2025년 2월 27일 (목) 오전 02:17:10
당장은 바운스 장갑을 조정(그리고 그에 맞춰서 방호 포텐셜도 성능을 조정)할까 떠오르는 정도?
바운스가 잘 안 죽는다 → 여차할 때 돌려서 시합 템포가 길어니.
바운스가 잘 안 죽는다 → 여차할 때 돌려서 시합 템포가 길어니.
2025년 2월 27일 (목) 오전 02:17:37
근데 그거 있네요. 아카기 안그래도 빠르게 격추되는 바운스인데 이제 여기서 화력컷 더 올라가면 주인공인데 나름 체면이...
아카마스 자체가 바운스 성능 안 그래도 약하기도 하고.
아카마스 자체가 바운스 성능 안 그래도 약하기도 하고.
2025년 2월 27일 (목) 오전 02:18:29
그치만 바운스 성공시 리턴이 타의 추종을 불허하니까 제재를 좀 받아도 되는 게 아닐까? 모두가 아카기한테 마리사하는거에요.
2025년 2월 27일 (목) 오전 02:18:48
바운스는 1시합에 2,3번만 바운스해도 충분하고 넘치는 활약이고
2025년 2월 27일 (목) 오전 02:19:31
리턴이 미칠 것같으니까 1~2번 정도의 바운스면 충분하지 않을까요
2025년 2월 27일 (목) 오전 02:20:14
바운스가 한번에 터질거같은면 못내긴해.
2025년 2월 27일 (목) 오전 02:20:20
>>159 빠르게 격추되는 느낌인가요? 제가 느끼기엔 꽤 단단하긴 하던데...
마리사는 '마리사'고, 내구는 단단한게 급소 같은 거 자주 얻어맞아서 내구에 비해서 빨리 퇴근하는 느낌?
마리사는 '마리사'고, 내구는 단단한게 급소 같은 거 자주 얻어맞아서 내구에 비해서 빨리 퇴근하는 느낌?
2025년 2월 27일 (목) 오전 02:20:58
상대를 고스트 타입으로 만든다 = 약점 공략이 편함 + 상대의 실질적인 화력 하락
이걸 몇 번이고 하는 역할발동형 고유의 인챈터 바운스라면 양심도꼬? 같은 느낌이 되고
이걸 몇 번이고 하는 역할발동형 고유의 인챈터 바운스라면 양심도꼬? 같은 느낌이 되고
2025년 2월 27일 (목) 오전 02:21:20
마리사는 어째서 고유명사가 되었는가(?)
바운스(서)를 어떻게 해야할지도 문제네요.
솔직히 저희 오이겐은 공격 성능도 있는 바운스인지라
바운스(서)를 어떻게 해야할지도 문제네요.
솔직히 저희 오이겐은 공격 성능도 있는 바운스인지라
2025년 2월 27일 (목) 오전 02:21:22
정확히는 아카마스 바운스들 자체가 다른 환경에 비해 유독 장갑이 부실하다는 느낌?
아카기가 마리사당하거나 급소를 자주 얻어맞는 것도 영향을 미쳤을 거 같지만
아카기가 마리사당하거나 급소를 자주 얻어맞는 것도 영향을 미쳤을 거 같지만
2025년 2월 27일 (목) 오전 02:21:49
오이겐은... 종족치가 깡패라고 해야하나. 다들 지금 장갑도 없는데 자뭉빼고 레카부터 주는 실정이라서.
2025년 2월 27일 (목) 오전 02:21:51
적으로는 싫지만
개인으로서는 마리사 좋아해요
개인으로서는 마리사 좋아해요
2025년 2월 27일 (목) 오전 02:22:10
>>166 나올 때마다 참치들을 들었다 놨다 하는 슈퍼스타라서?
아카마스 배틀 중에 도파민 1순위가 마리사 2차전이고 2순위가 마리사 1차전이라서 그래요.
아카마스 배틀 중에 도파민 1순위가 마리사 2차전이고 2순위가 마리사 1차전이라서 그래요.
2025년 2월 27일 (목) 오전 02:22:11
>>166 자체 스펙도 준수하고
여차하면 테라스탈로 화력 높힐 수도 있고
여차하면 테라스탈로 화력 높힐 수도 있고
2025년 2월 27일 (목) 오전 02:22:23
장갑을 아예 안주는 것도 생각을 해보셔야할지도요. 그래도 강해 애가...
2025년 2월 27일 (목) 오전 02:22:31
프린츠는 종족치가 깡패라서 갑판같은 내구계 계제를 익히지 못할 느낌이죠
2025년 2월 27일 (목) 오전 02:22:41
>>170 아 그 강제교대-벤치가드
2025년 2월 27일 (목) 오전 02:23:06
>>172 장갑을 줄까 말까 지금 엄청 고민중입니다.
설계했던 것보다 얘가 훨씬 강해(떨림)
설계했던 것보다 얘가 훨씬 강해(떨림)
2025년 2월 27일 (목) 오전 02:23:11
파티 운용이 기발한 느낌이고 The 능력형! 같은 유괘한 장면도 많고
2025년 2월 27일 (목) 오전 02:23:59
마리사는 반응도 재밌고
2025년 2월 27일 (목) 오전 02:23:59
>>176 어...저희 이상 말씀하시는 건가요...?
2025년 2월 27일 (목) 오전 02:24:08
아 마리사(머쓱)
2025년 2월 27일 (목) 오전 02:24:13
자체 강제교대는 진짜 신박하긴 했어요
2025년 2월 27일 (목) 오전 02:24:32
이상은 능력형이라기보다는
능력 출력이 강한 지시형 느낌
능력 출력이 강한 지시형 느낌
2025년 2월 27일 (목) 오전 02:24:39
마리사 2차전이 여러모로 아카마스 최고점의 레전드였던 게 크죠.
도파민 팡팡에 확고한 컨셉의 극능형 상대로.
대회의 준결승(이후 결승과 엑시비전도 상당한 레전드를 찍음)
강제교대 나오고 '어 설마 벤치가드는 아니지'에서 튀어나온 벤치가드까지...
도파민 팡팡에 확고한 컨셉의 극능형 상대로.
대회의 준결승(이후 결승과 엑시비전도 상당한 레전드를 찍음)
강제교대 나오고 '어 설마 벤치가드는 아니지'에서 튀어나온 벤치가드까지...
2025년 2월 27일 (목) 오전 02:24:42
실제로 복합형이기도 하지만요
2025년 2월 27일 (목) 오전 02:24:46
프린츠 + 장갑이나 갑판은 나중이라면 몰라도 지금은 절대로 안된다고 봅니다
안그래도 내구형 깡패라서 눌러앉기 앵커샷을 갈길까말까 고민하고 있는데
나중에 내구가 부족해질 3계제 쯤의 타이밍에 주는게 좋겠지 싶네요
안그래도 내구형 깡패라서 눌러앉기 앵커샷을 갈길까말까 고민하고 있는데
나중에 내구가 부족해질 3계제 쯤의 타이밍에 주는게 좋겠지 싶네요
2025년 2월 27일 (목) 오전 02:25:25
이게 아무래도 지능형은 특히 지시형 색채가 강해지는 느낌이 있네요.
능력을 강력한 한방보다 '수의 다양함'에 집중시키는 경향이 있어서.
능력을 강력한 한방보다 '수의 다양함'에 집중시키는 경향이 있어서.
2025년 2월 27일 (목) 오전 02:26:06
당시에는 아카마스에 참여하지 못해서(사유:군머)
정주행 중에 봤는데 이게 뭔가 싶었죠 마리사는
정주행 중에 봤는데 이게 뭔가 싶었죠 마리사는
2025년 2월 27일 (목) 오전 02:26:17
엑시비전은 뭐라고 해야하나
'제가 리미터를 풀고 진심으로 짜면 무슨 결과물이 나오나'에 대한 체험판이랄까(?)
완전히 푼 건 아니고 레벨 역보정도 먹었지만 컨셉 하나 만큼은 아카마스 밸런스에서 나올 게 아니긴 하죠.
'제가 리미터를 풀고 진심으로 짜면 무슨 결과물이 나오나'에 대한 체험판이랄까(?)
완전히 푼 건 아니고 레벨 역보정도 먹었지만 컨셉 하나 만큼은 아카마스 밸런스에서 나올 게 아니긴 하죠.
2025년 2월 27일 (목) 오전 02:26:19
능력형에게 이능은 본인 아이덴티티지만
복합형에게 이능은 가진 무기 중 하나일 뿐, 즉 도구니까
복합형에게 이능은 가진 무기 중 하나일 뿐, 즉 도구니까
2025년 2월 27일 (목) 오전 02:27:14
마리사 세실리아 엑시비전으로 이어지던 1부 클라이맥스는
지시참치들도 몰려와서 상당한 토론이 이뤄지기도 했고. 결국 엑시비전 이겨냈을 때는 감명깊었죠.
지시참치들도 몰려와서 상당한 토론이 이뤄지기도 했고. 결국 엑시비전 이겨냈을 때는 감명깊었죠.
2025년 2월 27일 (목) 오전 02:27:41
1부 클라이맥스 값을 하죠
2025년 2월 27일 (목) 오전 02:28:03
>>187 하나하나가 이계의 주인인 PT가 왜 여기에 ry)
라는 심정이었죠
라는 심정이었죠
2025년 2월 27일 (목) 오전 02:28:26
란코 고유는 충격적이긴 했어요
마리사는 파티가 머리 이상한 것이지
고유 자체는 못 보던 건 아닌데
마리사는 파티가 머리 이상한 것이지
고유 자체는 못 보던 건 아닌데
2025년 2월 27일 (목) 오전 02:28:44
PT 애들2계제도 문제긴 한데 전용도 문제아닌 문제
코코로&상디&루카는 이미 확정되었고
사냐도 반쯤 확정된 느낌이지만
나머지가 조금 애매하네요
코코로&상디&루카는 이미 확정되었고
사냐도 반쯤 확정된 느낌이지만
나머지가 조금 애매하네요
2025년 2월 27일 (목) 오전 02:29:11
>>193 이럴 때야말로 나트레를 열어서 모집을 해본다던가?
2025년 2월 27일 (목) 오전 02:29:56
대강이라도 컨셉잡힌걸 한 번 말씀해보시겠어요?
2025년 2월 27일 (목) 오전 02:30:09
>>194 일단 조만간 나트레를 열 예정이긴 합니다.
2025년 2월 27일 (목) 오전 02:30:22
>>192 진짜로 유키나리나 빌헬름 같은 충격을 목표로 짠 거긴 하니까요.
반응보고 만족하긴 했습니다!
반응보고 만족하긴 했습니다!
2025년 2월 27일 (목) 오전 02:31:56
능력형의 꽃은 고유와 조합되는 전용이니까 고민이 깊을 수밖에 없죠.
나트레는 환영이네요
나트레는 환영이네요
2025년 2월 27일 (목) 오전 02:33:50
1장 클라이막스를 장식하고 메인 스토리에서 중요한 떡밥을 회수하고 다시 던지는 핵심 인물이니까
프롤로그 극초반부터 쭉 복선을 던져왔었죠, 란코는.
프롤로그 극초반부터 쭉 복선을 던져왔었죠, 란코는.
2025년 2월 27일 (목) 오전 02:34:17
>>195 현재로서는 (스포일러 방지)
코코로 : 폼체인지
상디 : 가열+테라스탈로 인한 순간화력 최강
사냐 : 이상의 제 2의 두뇌(타임)
루카리오 : 테라스탈을 받느냐, 안 받느냐에 따라서 선택이 가능한 그대로 쌍두형 운영
오이겐 : 안정감...이랄까 현재 얘가 제일 난감하다
아카츠키 : 곡예 트리거 2번 발동
발바토스 : 깡체급으로 찍어누르는 어벤저
정도네요.
코코로 : 폼체인지
상디 : 가열+테라스탈로 인한 순간화력 최강
사냐 : 이상의 제 2의 두뇌(타임)
루카리오 : 테라스탈을 받느냐, 안 받느냐에 따라서 선택이 가능한 그대로 쌍두형 운영
오이겐 : 안정감...이랄까 현재 얘가 제일 난감하다
아카츠키 : 곡예 트리거 2번 발동
발바토스 : 깡체급으로 찍어누르는 어벤저
정도네요.
2025년 2월 27일 (목) 오전 02:35:35
오이겐
하나 떠오르는 발상은 있는데
하나 떠오르는 발상은 있는데
2025년 2월 27일 (목) 오전 02:35:55
>>201 아이디어는 언제나 환영입니다(박진)
2025년 2월 27일 (목) 오전 02:36:01
전용의 문제인거죠? 대충 보았을 때는 루카리오가 의외로 생각하던걸 안받는다?
프린츠는 차라리 사냐랑 다른 의미로 지시형다운 짓을 한다던가?
프린츠는 차라리 사냐랑 다른 의미로 지시형다운 짓을 한다던가?
2025년 2월 27일 (목) 오전 02:36:44
루카리오는 그게 맞을거에요. 무조건 그걸 하는 것만이 좋은 게 아닐 수도 있을 뿐.
2025년 2월 27일 (목) 오전 02:37:12
>>203 정확히는 전용은 그거 확정입니다만
전용+계제의 조합으로 컨셉 자체는 위의 것입니다.
전용+계제의 조합으로 컨셉 자체는 위의 것입니다.
2025년 2월 27일 (목) 오전 02:37:42
조금 변칙적이긴 한데
3/시 정도로
통상교대로 나왔을 때, 테라스탈
바다는 만물을 비춘다
느낌의 이름으로 (이상스러움 + 물(오이겐 본인, 프라나) 요소)
3/시 정도로
통상교대로 나왔을 때, 테라스탈
바다는 만물을 비춘다
느낌의 이름으로 (이상스러움 + 물(오이겐 본인, 프라나) 요소)
2025년 2월 27일 (목) 오전 02:38:17
>>206 아하(아하)
천변만화 바운스 비슷한 거로군요(끄덕)
천변만화 바운스 비슷한 거로군요(끄덕)
2025년 2월 27일 (목) 오전 02:38:24
그런 느낌?
2025년 2월 27일 (목) 오전 02:38:36
선행으로 교대 시 입력하는 전용을 쓰는 바운스들 꽤 있죠.
2025년 2월 27일 (목) 오전 02:39:10
그냥 공짜 페어리 테라 해서 어태커로 운용하는 등의 방식은
통싱교대 한정으로 하면 억제될 것이고
통싱교대 한정으로 하면 억제될 것이고
2025년 2월 27일 (목) 오전 02:39:44
>>210 아하(아하)
2025년 2월 27일 (목) 오전 02:39:47
프린츠 전용은 차라리 [1/시/선행. 이 포텐셜을 임의의 지령으로 한다]로 한다던가 하는건 어떤가요?
프린츠 특유의 독특함도 있고 프린츠에게 잘 안쓸 것같은 지령을 쓰기에도 좋고.
밸런스 패치로 턴 종료시까지만 오르던 일반지령으로 해도 괜찮고.
함선이다보니까 배와 안테나, 지휘관같은 느낌도 있고
프린츠 특유의 독특함도 있고 프린츠에게 잘 안쓸 것같은 지령을 쓰기에도 좋고.
밸런스 패치로 턴 종료시까지만 오르던 일반지령으로 해도 괜찮고.
함선이다보니까 배와 안테나, 지휘관같은 느낌도 있고
2025년 2월 27일 (목) 오전 02:40:51
아니면 통상 교대를 입력한 턴 지령을 입력할 수 있다. 같은 것도 한 방향일거고
2025년 2월 27일 (목) 오전 02:40:56
>>212 그것도 있군요(끄덕)
2025년 2월 27일 (목) 오전 02:42:06
결국 프린츠의 내구성에서 전개회복 2번을 쓸 수 있다가 문제라면 '일반회복지령은 바운스가 끝난 다음에나 회복 = 타이밍을 놓치지만 지령은 발동이 된다'라는 매커니즘이 되고.
그렇게 되면 테라스탈 자체는 가능해지니까 밸런스라는 측면에서 나쁠 것은 없어보이고요
그렇게 되면 테라스탈 자체는 가능해지니까 밸런스라는 측면에서 나쁠 것은 없어보이고요
2025년 2월 27일 (목) 오전 02:42:11
스토킹 주기(?)
2025년 2월 27일 (목) 오전 02:42:25
>>216 크아악
2025년 2월 27일 (목) 오전 02:43:14
어시스트 알파베타감마라면 모를까 인챈터가 스토킹은 무리죠;;
하물며 프린츠오이겐이라는 캐릭터에게 그걸 줄 합당함도 없고
하물며 프린츠오이겐이라는 캐릭터에게 그걸 줄 합당함도 없고
2025년 2월 27일 (목) 오전 02:43:48
그래서 치는 개드립입니다요ㅋㅋ
2025년 2월 27일 (목) 오전 02:44:01
농담으로 받지 못한 내가 나빴닼ㅋㅋㅋㅋㅋ
2025년 2월 27일 (목) 오전 02:44:10
아예 선행유턴을 주는 것도 방법....인...가...?(스팀피스트를 보며)
2025년 2월 27일 (목) 오전 02:44:13
유사 페이스메이커 느낌으로
필드를 떠날 때, 아군 공짜 테라스탈?
필드를 떠날 때, 아군 공짜 테라스탈?
2025년 2월 27일 (목) 오전 02:44:42
결국 바운스의 전용은 대체로 3갈래로 나뉘는데.
하나가 본인 내구 자체를 더욱 강화하는 장갑형.
또 하나가 바운스 할 때 아군을 지원하는 지원형
마지막이 바운스 자체를 더욱 원할하게 하는 수송형이 된다.
하나가 본인 내구 자체를 더욱 강화하는 장갑형.
또 하나가 바운스 할 때 아군을 지원하는 지원형
마지막이 바운스 자체를 더욱 원할하게 하는 수송형이 된다.
2025년 2월 27일 (목) 오전 02:45:14
수송형은 장갑을 덤으로 들고 있는 경우도 있고. 수송 방식 자체를 독특하고 강하게 하는 경우도 있죠.(예시 대타바운스)
2025년 2월 27일 (목) 오전 02:45:16
그 삼점방호였던가? 아예 완전 뭐든 다 받아내는 깡패 바운서로 만드는 방법이
2025년 2월 27일 (목) 오전 02:45:35
페이스메이커는 에이스에게만 한정되는거라 강력한 출력을 낼 수 있을텐데 인챈터 + 교대로 나오는 아군을 테라스탈이면 지나치게 범용성이 높은게 아닌지 걱정되네요
테라스탈의 밸런스 똥망 이유는 결국 지나친 범용성 때문이었고
테라스탈의 밸런스 똥망 이유는 결국 지나친 범용성 때문이었고
2025년 2월 27일 (목) 오전 02:45:40
>>223 분류대로라면
제가 낸 의견 중
본인이 테라스탈은 1번 내구강화
아군을 테라스탈은 2번 아군보조네요
제가 낸 의견 중
본인이 테라스탈은 1번 내구강화
아군을 테라스탈은 2번 아군보조네요
2025년 2월 27일 (목) 오전 02:47:02
>>226 확실히 그러니까. 1/시로 제한한다던가. 아니면 조금 돌아가서... 테라스탈인 아군의 테라스탈타입을 바꾼다. 같은 거도 방법일거고요.
2025년 2월 27일 (목) 오전 02:47:14
>>227 아하(아하)
확실히 바운스는 아군을 보조해야하죠(끄덕)
확실히 바운스는 아군을 보조해야하죠(끄덕)
2025년 2월 27일 (목) 오전 02:47:41
그러니까, 오이겐과 교체하여 필드에 등장하면 테라스탈 타입 변경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