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55> 【잡담/다목적】 작은 새가 새롭게 우는 마을 - 002 (5000)
코토리◆EZQyFvCbTO
2025년 3월 13일 (목) 오후 04:34:20 - 2025년 3월 22일 (토) 오후 12:55:27
2025년 3월 13일 (목) 오후 04:34: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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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작은 새가 느긋하게 우는 마을의 안내문 - 】
「 【핵심】: 작은 새가 느긋하게 우는 마을은 참치 인터넷 어장 규칙을 준수합니다.
오후 8시~12시동안 noup 콘솔 사용을 권장드리며, 그 외에는 자유롭게 사용해주세요!
더불어서 2019년 7월 14일 기준으로 생긴 정치/사회 이슈 규칙을 준수합니다.」
「 1. 나메와 대리 AA를 허용하며, 규칙에 어긋나지 않는 토론은 언제든지 환영합니다.」
「 2. 하지만 불판을 내려고 하거나 그럴 기미가 보일 시 (어장주의 주관적 판단), 하이드 & 밴 조치.」
「 3. 느긋함을 지향하고, 상대를 대하는 예의와 매너를 갖추는 선에서 자유를 지향합니다.」
「 4. 상어아가미에 물릴만한 주제는 주의하고, 상대방을 배척하는 친목질에 주의해주세요.」
「 5. 기분 나쁘게 하거나 받지않고, 상처를 입히거나 상처 받지않도록 즐겁게, 느긋하게 즐겨주세요!」
「 6. 타 잡담판의 일은 타 잡담판에서 일어난 곳에서 해결할 것.가지고 와도 받지 않습니다.」
「 7. [고어 및 혐오 소재]를 올리고자 할 때는 코토리나 혹은 참치들의 양해를 구해주세요.」
「 8. 마을은 다목적판이기에, 마을에서 창작하거나, 하지않거나는, 참치들의 자유입니다! 」
「 9. 거듭해서 참치 여러분들이 '마을에 머무를 때'는 느긋하고 편하고 즐겁게 즐겨주세요! 」
【 - 알아두면 유용한 링크 - 】
「 알아두면 유용한 링크는 >>1을 참고해주세요.」
【 - 작은 새가 새롭게 우는 마을 링크 - 】
「 이전 마을: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0925/304/307 」
「 001번째 마을: anctalk>208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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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느긋함을 지향하고, 상대를 대하는 예의와 매너를 갖추는 선에서 자유를 지향합니다.」
「 4. 상어아가미에 물릴만한 주제는 주의하고, 상대방을 배척하는 친목질에 주의해주세요.」
「 5. 기분 나쁘게 하거나 받지않고, 상처를 입히거나 상처 받지않도록 즐겁게, 느긋하게 즐겨주세요!」
「 6. 타 잡담판의 일은 타 잡담판에서 일어난 곳에서 해결할 것.가지고 와도 받지 않습니다.」
「 7. [고어 및 혐오 소재]를 올리고자 할 때는 코토리나 혹은 참치들의 양해를 구해주세요.」
「 8. 마을은 다목적판이기에, 마을에서 창작하거나, 하지않거나는, 참치들의 자유입니다! 」
「 9. 거듭해서 참치 여러분들이 '마을에 머무를 때'는 느긋하고 편하고 즐겁게 즐겨주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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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전 마을: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0925/304/307 」
「 001번째 마을: anctalk>208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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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3월 16일 (일) 오전 02:29: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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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번째로, 산에 들어가지 말고. 두번째로, 울타리를 넘지 말고. 세번째로, 똑바로 보지 마라 • • • 진부하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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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아다치 토오루(足立透)】 ・ 【나이: 60세】 ・ 【종족: 人間】 ・ 【이능 여부: 有】
【좋아하는 것: 번화가의 소란, 양배추】 ・ 【싫어하는 것: 괴물】 ・ 【결전의 날: 뱀무녀산에서 지새운 하룻밤】
【마술계통: 해체 및 분해】 ・ 【마술회로의 양과 질: EX/D+】 ・ 【마술회로/편성: 정상】
【기원: 단절과 분리】 ・ 【테마곡: 「Long Way」 - https://m.youtube.com/watch?v=UhHXtXq2Au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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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경(背景)】
──이것은,하찮고 볼품없는 괴이한 이야기옵니다.
시작하기에 앞서.저는 어려서부터 산에서 태어나 자라,도시로 내려온 노인이옵니다.
「노인같지 않은 생김새」다? 많이 듣는 말입니다.나만의 비밀로 알아주시기를 바랍니다.
어쨌거나,이야기로 되돌아가자면.그래.이 일은 50년 전 정도로 돌아가버리는 이야깁니다.
그 날은 밤 먹구름이 가득 낀 하늘이었습니다.별조차 보이지 않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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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둠 속에서,푸르스름한 여자의 얼굴이 이쪽을 쳐다보고 있었다.
빼꼼,얼굴 반만큼 내놓아,눈부셔하지도 않고 우리들을 바라보고 있었다.
위 아래의 이빨이 보이도록 입을 벌리고,눈동자는 고정되어 있었다.
나는 그 얼굴을 보고 아무런 말도 이을 수 없어,그저 오도커니 자리에 서 있었다.
그런 내 손을 억지로 잡고 끌고나갔던 것은 근처 신사에서 신직을 맡던 누나였다.
부모님의 경고를 무시하고,들어가면 안 된다는 금기를 어긴 나를 데리러 왔던 누나는
그것의 형체를 보자마자 숨이 빠져라 달리기 시작했다.뒤에서는 방울소리가 멎지 않았다.
그리고 나는── 그 방울소리를 이기지 못하고 시선을 뒷편으로 돌렸다.
방울 소리가 멎지 않고 시끄럽게 울리는 그것은 사실,
얼굴 뿐이라고 생각했지만,알몸으로 상반신까지만 있었고,
왼팔과 오른팔이 3개씩 붙어있던 긴 머리의 여자였다.
그것들로 능숙하게 땅을 짚으며 기어오고 있었다.
입을 아,하고 벌린 채로─ 마치 거미가 거미줄을 타듯이 이쪽을 향해 오고 있었다.
새된 내 비명과 함께,그 이후로 뒤편을 볼 수 없었다.
멍한 정신에서 깨어나,오로지 앞만을 보고 필사적으로 달렸다.
전력으로 달리면 30분도 걸리지 않을 거리일텐데,
─그것을 뒤에 두고 달리니 몇 시간은 달린 것 같은 기분이었다.
그리고,입구가 보이기 시작하자 사람의 그림자도 보이기 시작했다.
나와 누나는 설마,하며 급정지하고,숨을 삼키며 사람의 그림자를 확인했어.
누군진 모르지만 여러명이 모여 있었어.아니,정확히는,
『여러명의 팔』이었지.
지네처럼 우글우글,땅을 밟고 빙글빙글,
문명의 불빛이 보이는 저편을 신경쓰지 않고,똬리를 뜨듯이,
방울소리와 함께 돌면서 우리에게 다가왔다.
그 순간,누나가 나를 안아 바깥으로 던졌다.
여자의 힘이라고는 생각할 수 없을 정도러 멀리멀리 던져져서,
공포에 질린 나는 누나와 방울소리를 뒤로 돌린 채로 엉금엉금,
문명의 불빛을 향해서 기어갔다.
그 이후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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뭐,별 것 없었습니다.어줍짢게 신비에 발을 들여버린 대가 아니겠습니까?
저는 산을 나선 이후에도 며칠간 끙끙 앓아서,신의 힘을 빌려서야 겨우 나았습니다.
그 이후부터 가업을 이을 생각도,산을 파고들 생각마저 완전히 접어버렸습니다.
그리고 안전한 도시로 가기 위해서 뼈 빠지게 노력하며 공부한 끝에 당당히──
음? 이런 걸 듣고 싶어하시던 게 아니었습니까? 아니 그럼 대체 뭘 들으려고요.
저는 이제 평범한 노땅에 불과합니다.양배추를 벗 삼아서 한적한 원룸에서 지내고 싶은 • • •
아,그래.누나의 이야기? 이거야 원,제가 이렇게 살아있는 걸 보면 일목요연하잖습니까.
• • • • • 그래도 듣고 싶어요? 진짜로? 어허라,이것도 또.참 무례하신데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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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는 아직까지도 그 방울소리를 잊지 못했다.
눈을 감아 참잠하면 아직까지도 귓가에서 찰랑거리는 소리가 울려퍼진다.
이불을 머리 끝까지 잡아당겨,몸을 웅크려서 어린 아이처럼 벌벌 떨며 숨는다.
어릴 적의 그 날부터 긴 세월을 더 살았음에도 불구하고 나는 지금도 그 기억에 갇혀지냈다.
우릴 둘러싸온 그 괴물과,생명이 빠져나갈 정도로 달아오른 내 폐부와,
음험한 산의 오랜 공기와,나를 던지고 난 이후에 들려온 누나의 새된 비명과,
누나의 비명이 그치고 흘러나오는,무언가가 부숴지는 소리와,
모든 것이 끝나고 난 이후에 내 귀에 스쳤던 누나의 텅 비어버린 웃음소리.
그 모든 것들을 잊을 수 없어,나는 언제나 무서워했다,
내가 그 모든 것을 부른 것 같아서,언제나 죄스러웠다.
육신이 납관에 파묻혀 놓인 것 같아서,괴로워 어쩔 수가 없어서,
내 누이가 실종된 지 10년만에,나는 고향의 산으로 되돌아 갔다.
그리고 밤이 찾아왔다.금기도 다시 한번 더 깼다.
내려앉는 산의 무거운 공기는 그날과 크게 다르지 않았다.
풀과 벌레의 소리도 없어진 야산은 이상할 정도로 조용해졌다.
──불쾌한 침묵을 깬 것은,그날 밤 들었던 방울소리였다.
낙엽을 뭉개고,나뭇가지를 짓밟고 땅을 기는 소리와 함께 다가왔다.
이윽고 거대한 무언가의 그림자가 나를 덮자,
나는 고개를 들어서 그것을 올려다봤다.
이 시점에서,나는 혼이 빠져나가버렸다.
그건 어릴 적의 내가 본 그것과는 완전히 다른 모습을 띄고 있었기 때문이다.
흙먼지가 가득 묻은 초록빛 머리카락,생기없이 죽어버린 인형같은 눈.
이리저리 찢기고 망가져버린 의복과,배를 경계로 이어진 뱀의 하반신.
비참할 정도로 그것은 내가 마지막으로 보았던 누나와 같았지만,
그것은 「누나」가 아닌 『칸칸다라』였다.
그것은 나를 보고,그리운 과거에 잠겨 슬픈 듯이 눈을 기울였다.
구역질이 났다.방울소리와 함께 언제나 기억 속에서 아로새겨진 얼굴을 내세우며 내게 다가왔다.
그 큰 뱀의 하반신을 꾸벅 굽히면서 허리를 숙여 나와 눈을 맞추었다.
기억에서 일그러진 추억 같은 얼굴로 나를 바라보고,생긋 웃으면서 그것이 말했다.
"토오루,나가게 해줘."
그리고── 그 날 이후로 내 삶의 【목적】이 정해져버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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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技術)】
1. 사무침(透): 투(透)란, 뛰어난(秀) 통찰력으로 올바른 길(⻌)을 꿰뚫어본다고 한다.
그의 이름과 같은 단 한 자의 사무침은 무엇을 비추었던가? 대답은 달라지지 않는다.
그는 칸칸다라를 꿰뚫어 원래 있어야 하는 형태를 보았다.
누나로부터 거슬러 올라가는 삼십육의 인간들과 그 기반이 되는 무언가를 직시했다.
신과 사람을 잇는, 먼 선조들로부터 내려져오는 가업과는 180도 정반대인 돌연변이 이단아.
이어져내려온 계약을 끊고, 인연을 끊고, 조합을 나누어 원제로 돌린다.
이 오랜 사무침으로 끊어야 하는 것은 “무엇”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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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산(財産)】
1. 귀신상자: "알기 쉽죠? 제가 지은 겁니다.속을 만지면 귀신 들려서 저주받아요."
장난스럽게 낄낄 웃어대며, 언제나 토오루가 품에 넣고 다니는 작고 낡은 상자다.
낡은 상자의 안을 열어보면 모서리 네곳에 각각 『무언가』의 액체를 담은 것이 있고,
정중앙에는 /\/\>의 형태로 배열된 나무토막이 여섯개, 서로 원을 이루고 있다.
오래된 저주가 고스란히 남아있는 특질품의 예장. 사역도 대신 맡아준다.
2. 서른여섯번째 혼령, 혹은 큰 뱀: "좀 조용히 닥쳐주면 안 되나? 눈에 거슬린다고"
【상세불명】 뱀은 벗어야 하는 허물과 구분할 수 없다. ─언제까지라도 짊어지고 살아가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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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연(因緣)】
1. 아다치 ■■■(足立■■): " • • • 미안해."
이제는 기억나지 않는 이름의 누나. 뱀에게 먹힌 무녀에게 이름은 필요없다.
누나에겐 살짝 똘끼가 있어도 상냥하고 강고한, 의지할만한 가족이었다.
아다치 가의 가업을 이어나갈 유능한 무녀였으나──
50년 전에 인간으로서 사망하고 말았다.
2. 칸칸다라姦姦蛇螺: "• • • 씨발 진짜,너무한거 아니냐고"
속칭은 「나리자라生離蛇螺」
무녀를 삼킨 괴물 뱀. 혹은 신과 하나된 소녀. 현대에서도 살아숨셨던 신비다.
주된 구성재료는 큰 뱀과, 그를 감싸는 서른 여섯 무녀의 혼.
지금에 와서는 살아남을 가능성이 희박하여 인간과 신격을 섞은 것이다.
탈피 과정을 통해 무녀의 혼이라는 허물을 벗고 새 허물을 입는다.
외형상의 특징은 3쌍 이상의 팔을 단 인간 여성과, 산을 덮어버리는 둘레를 가진 거대한 뱀의 하반신.
칸칸다라는 외형을 이루는 무녀와 뱀의 총합체를 말한다.
──아다치 토오루의 손에 의해 구성요소 중 하나를 남기고 제령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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ニニニ=\ニヽニニニニニニニニニヽ. 三=/::::::::::::::::::∧/ !二二二ニニ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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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번째로, 산에 들어가지 말고. 두번째로, 울타리를 넘지 말고. 세번째로, 똑바로 보지 마라 • • • 진부하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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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아다치 토오루(足立透)】 ・ 【나이: 60세】 ・ 【종족: 人間】 ・ 【이능 여부: 有】
【좋아하는 것: 번화가의 소란, 양배추】 ・ 【싫어하는 것: 괴물】 ・ 【결전의 날: 뱀무녀산에서 지새운 하룻밤】
【마술계통: 해체 및 분해】 ・ 【마술회로의 양과 질: EX/D+】 ・ 【마술회로/편성: 정상】
【기원: 단절과 분리】 ・ 【테마곡: 「Long Way」 - https://m.youtube.com/watch?v=UhHXtXq2Au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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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경(背景)】
──이것은,하찮고 볼품없는 괴이한 이야기옵니다.
시작하기에 앞서.저는 어려서부터 산에서 태어나 자라,도시로 내려온 노인이옵니다.
「노인같지 않은 생김새」다? 많이 듣는 말입니다.나만의 비밀로 알아주시기를 바랍니다.
어쨌거나,이야기로 되돌아가자면.그래.이 일은 50년 전 정도로 돌아가버리는 이야깁니다.
그 날은 밤 먹구름이 가득 낀 하늘이었습니다.별조차 보이지 않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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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둠 속에서,푸르스름한 여자의 얼굴이 이쪽을 쳐다보고 있었다.
빼꼼,얼굴 반만큼 내놓아,눈부셔하지도 않고 우리들을 바라보고 있었다.
위 아래의 이빨이 보이도록 입을 벌리고,눈동자는 고정되어 있었다.
나는 그 얼굴을 보고 아무런 말도 이을 수 없어,그저 오도커니 자리에 서 있었다.
그런 내 손을 억지로 잡고 끌고나갔던 것은 근처 신사에서 신직을 맡던 누나였다.
부모님의 경고를 무시하고,들어가면 안 된다는 금기를 어긴 나를 데리러 왔던 누나는
그것의 형체를 보자마자 숨이 빠져라 달리기 시작했다.뒤에서는 방울소리가 멎지 않았다.
그리고 나는── 그 방울소리를 이기지 못하고 시선을 뒷편으로 돌렸다.
방울 소리가 멎지 않고 시끄럽게 울리는 그것은 사실,
얼굴 뿐이라고 생각했지만,알몸으로 상반신까지만 있었고,
왼팔과 오른팔이 3개씩 붙어있던 긴 머리의 여자였다.
그것들로 능숙하게 땅을 짚으며 기어오고 있었다.
입을 아,하고 벌린 채로─ 마치 거미가 거미줄을 타듯이 이쪽을 향해 오고 있었다.
새된 내 비명과 함께,그 이후로 뒤편을 볼 수 없었다.
멍한 정신에서 깨어나,오로지 앞만을 보고 필사적으로 달렸다.
전력으로 달리면 30분도 걸리지 않을 거리일텐데,
─그것을 뒤에 두고 달리니 몇 시간은 달린 것 같은 기분이었다.
그리고,입구가 보이기 시작하자 사람의 그림자도 보이기 시작했다.
나와 누나는 설마,하며 급정지하고,숨을 삼키며 사람의 그림자를 확인했어.
누군진 모르지만 여러명이 모여 있었어.아니,정확히는,
『여러명의 팔』이었지.
지네처럼 우글우글,땅을 밟고 빙글빙글,
문명의 불빛이 보이는 저편을 신경쓰지 않고,똬리를 뜨듯이,
방울소리와 함께 돌면서 우리에게 다가왔다.
그 순간,누나가 나를 안아 바깥으로 던졌다.
여자의 힘이라고는 생각할 수 없을 정도러 멀리멀리 던져져서,
공포에 질린 나는 누나와 방울소리를 뒤로 돌린 채로 엉금엉금,
문명의 불빛을 향해서 기어갔다.
그 이후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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뭐,별 것 없었습니다.어줍짢게 신비에 발을 들여버린 대가 아니겠습니까?
저는 산을 나선 이후에도 며칠간 끙끙 앓아서,신의 힘을 빌려서야 겨우 나았습니다.
그 이후부터 가업을 이을 생각도,산을 파고들 생각마저 완전히 접어버렸습니다.
그리고 안전한 도시로 가기 위해서 뼈 빠지게 노력하며 공부한 끝에 당당히──
음? 이런 걸 듣고 싶어하시던 게 아니었습니까? 아니 그럼 대체 뭘 들으려고요.
저는 이제 평범한 노땅에 불과합니다.양배추를 벗 삼아서 한적한 원룸에서 지내고 싶은 • • •
아,그래.누나의 이야기? 이거야 원,제가 이렇게 살아있는 걸 보면 일목요연하잖습니까.
• • • • • 그래도 듣고 싶어요? 진짜로? 어허라,이것도 또.참 무례하신데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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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는 아직까지도 그 방울소리를 잊지 못했다.
눈을 감아 참잠하면 아직까지도 귓가에서 찰랑거리는 소리가 울려퍼진다.
이불을 머리 끝까지 잡아당겨,몸을 웅크려서 어린 아이처럼 벌벌 떨며 숨는다.
어릴 적의 그 날부터 긴 세월을 더 살았음에도 불구하고 나는 지금도 그 기억에 갇혀지냈다.
우릴 둘러싸온 그 괴물과,생명이 빠져나갈 정도로 달아오른 내 폐부와,
음험한 산의 오랜 공기와,나를 던지고 난 이후에 들려온 누나의 새된 비명과,
누나의 비명이 그치고 흘러나오는,무언가가 부숴지는 소리와,
모든 것이 끝나고 난 이후에 내 귀에 스쳤던 누나의 텅 비어버린 웃음소리.
그 모든 것들을 잊을 수 없어,나는 언제나 무서워했다,
내가 그 모든 것을 부른 것 같아서,언제나 죄스러웠다.
육신이 납관에 파묻혀 놓인 것 같아서,괴로워 어쩔 수가 없어서,
내 누이가 실종된 지 10년만에,나는 고향의 산으로 되돌아 갔다.
그리고 밤이 찾아왔다.금기도 다시 한번 더 깼다.
내려앉는 산의 무거운 공기는 그날과 크게 다르지 않았다.
풀과 벌레의 소리도 없어진 야산은 이상할 정도로 조용해졌다.
──불쾌한 침묵을 깬 것은,그날 밤 들었던 방울소리였다.
낙엽을 뭉개고,나뭇가지를 짓밟고 땅을 기는 소리와 함께 다가왔다.
이윽고 거대한 무언가의 그림자가 나를 덮자,
나는 고개를 들어서 그것을 올려다봤다.
이 시점에서,나는 혼이 빠져나가버렸다.
그건 어릴 적의 내가 본 그것과는 완전히 다른 모습을 띄고 있었기 때문이다.
흙먼지가 가득 묻은 초록빛 머리카락,생기없이 죽어버린 인형같은 눈.
이리저리 찢기고 망가져버린 의복과,배를 경계로 이어진 뱀의 하반신.
비참할 정도로 그것은 내가 마지막으로 보았던 누나와 같았지만,
그것은 「누나」가 아닌 『칸칸다라』였다.
그것은 나를 보고,그리운 과거에 잠겨 슬픈 듯이 눈을 기울였다.
구역질이 났다.방울소리와 함께 언제나 기억 속에서 아로새겨진 얼굴을 내세우며 내게 다가왔다.
그 큰 뱀의 하반신을 꾸벅 굽히면서 허리를 숙여 나와 눈을 맞추었다.
기억에서 일그러진 추억 같은 얼굴로 나를 바라보고,생긋 웃으면서 그것이 말했다.
"토오루,나가게 해줘."
그리고── 그 날 이후로 내 삶의 【목적】이 정해져버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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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技術)】
1. 사무침(透): 투(透)란, 뛰어난(秀) 통찰력으로 올바른 길(⻌)을 꿰뚫어본다고 한다.
그의 이름과 같은 단 한 자의 사무침은 무엇을 비추었던가? 대답은 달라지지 않는다.
그는 칸칸다라를 꿰뚫어 원래 있어야 하는 형태를 보았다.
누나로부터 거슬러 올라가는 삼십육의 인간들과 그 기반이 되는 무언가를 직시했다.
신과 사람을 잇는, 먼 선조들로부터 내려져오는 가업과는 180도 정반대인 돌연변이 이단아.
이어져내려온 계약을 끊고, 인연을 끊고, 조합을 나누어 원제로 돌린다.
이 오랜 사무침으로 끊어야 하는 것은 “무엇”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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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산(財産)】
1. 귀신상자: "알기 쉽죠? 제가 지은 겁니다.속을 만지면 귀신 들려서 저주받아요."
장난스럽게 낄낄 웃어대며, 언제나 토오루가 품에 넣고 다니는 작고 낡은 상자다.
낡은 상자의 안을 열어보면 모서리 네곳에 각각 『무언가』의 액체를 담은 것이 있고,
정중앙에는 /\/\>의 형태로 배열된 나무토막이 여섯개, 서로 원을 이루고 있다.
오래된 저주가 고스란히 남아있는 특질품의 예장. 사역도 대신 맡아준다.
2. 서른여섯번째 혼령, 혹은 큰 뱀: "좀 조용히 닥쳐주면 안 되나? 눈에 거슬린다고"
【상세불명】 뱀은 벗어야 하는 허물과 구분할 수 없다. ─언제까지라도 짊어지고 살아가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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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연(因緣)】
1. 아다치 ■■■(足立■■): " • • • 미안해."
이제는 기억나지 않는 이름의 누나. 뱀에게 먹힌 무녀에게 이름은 필요없다.
누나에겐 살짝 똘끼가 있어도 상냥하고 강고한, 의지할만한 가족이었다.
아다치 가의 가업을 이어나갈 유능한 무녀였으나──
50년 전에 인간으로서 사망하고 말았다.
2. 칸칸다라姦姦蛇螺: "• • • 씨발 진짜,너무한거 아니냐고"
속칭은 「나리자라生離蛇螺」
무녀를 삼킨 괴물 뱀. 혹은 신과 하나된 소녀. 현대에서도 살아숨셨던 신비다.
주된 구성재료는 큰 뱀과, 그를 감싸는 서른 여섯 무녀의 혼.
지금에 와서는 살아남을 가능성이 희박하여 인간과 신격을 섞은 것이다.
탈피 과정을 통해 무녀의 혼이라는 허물을 벗고 새 허물을 입는다.
외형상의 특징은 3쌍 이상의 팔을 단 인간 여성과, 산을 덮어버리는 둘레를 가진 거대한 뱀의 하반신.
칸칸다라는 외형을 이루는 무녀와 뱀의 총합체를 말한다.
──아다치 토오루의 손에 의해 구성요소 중 하나를 남기고 제령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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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3월 16일 (일) 오전 02:29: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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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너,나랑 같이 남미 여행 갈래? • • • 농담이야,농담.왜 그래,쫄았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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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미카엘라 헤르츠에니반 아스테아】 ・ 【나이: 90】 ・ 【종족: 인간】 ・ 【이능 여부: 無】
【좋아하는 것: 돈, 수정, 건설적인 이야기】 ・ 【싫어하는 것: 거미, 발목잡기】 ・ 【결전의 날: 오지 않을 유산상속】
【마술계통: 인체변용】 ・ 【마술회로의 양과 질: EX/B】 ・ 【마술회로/편성: 조건부로 변이】
【기원: 변질】 ・ 【테마곡: 「완벽함의 자기 구현」 - https://youtu.be/_v-8Cch2kWg?si=daveDadX6pH8ev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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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경(背景)】
시계탑의 열두 군주들 중 11번째인 아스테아 가(家). 가르치는 학문은 고고학과.
신대 저편의 마술에 대한 분석과 과거의 마술대계의 현대화를 주로 삼는다───
───이라는 이야기는 옛날 이야기.
16세기의 어느 날, 당대의 로드 아스테아가 거미가 잠들어있는 남이 유적으로의 조사를 결정.
관위에 해당하던 본인의 능력을 총동원, 과할 정도의 준비를 마치고 고위 마술사 몇몇과 함께 남미로 향해,
당시로서는 피크닉이라도 떠난 것마냥 꿈과 희망이 넘치는 즐거운 분위기로 유적을 탐방하다가
잠들어있던 거미를 자극한 바람에 로드 아스테아를 제외한 다른 마술사는 전원 사망.
로드 아스테아 본인은 시계탑으로의 귀환에 성공한 직후 산채로 수정이 되어버린다는 초유의 사태가 발생.
이 이후 아스테아 가문은 이 사건의 뒷처리를 위해 수 세기를 소모해버린 나머지
그 좋아하던 연구가 산산조각난 건 물론이고 로드와 학과장의 지위마저 분가인 멜루아스테아에게 이전.
미래에 있을 모 엘멜로이 가(家)의 선배님 뻘되는 신세로 전락해버리고 말았다.
• • • • • 그래도 그짝과는 다르게 빚은 다 갚았으니 괜찮지 않을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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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향 ・ 능동적이며 사람을 가리지 않고 붙잡아서 이야기하기를 좋아하는 할망구.
커뮤증히키코모리연구가세상에서제일좋아요 니트가 그득한 고고학과에선 별종적인 성격.
젊을 적엔 개인적인 선호와 가업의 성취를 위해서 몸이 4개여도 모자를 정도로 과로하며,
연구파와 실전파를 겸하는 광인이었으나 70세 전후로 무언가를 깨닫고 반쯤 해탈.
진행하던 연구는 제자들에게 떠넘기고 복잡한 집안 관계의 정리・청산에 몰두하기 시작했고,
20년 후에 이르른 지금에 와선 후세를 위한 발판 역할을 제대로 수행할 수 있게 되었다.
멜루아스테아 가(家)의 본가라는 지위와 외향적인 성향이 겹쳐져 로드 대리 자격으로 불릴 때가 많다.
개인적인 성향은 진보주의• • •라기보다는 늙은이처럼 보여지기 싫은 점이 큰 듯.
현 엘멜로이 가(家)의 가주에게는 여러모로 비슷한 처지였기에 응원은 하고 있다.
주로 로드 엘멜로이 2세가 어려운 문제에 맞닥뜨렸을 때 머리를 싸매는 꼴을 보는게 요새의 취미.
"뭐,왜,뭐.나도 젊었을 적에는 저 사람과 비슷했다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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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 그녀가 가르치고 있는 학과는 고고학과와 동물과를 겸임하고 있다.
미카엘라 본인은 동물과에 더 매력을 느꼈던 듯 하며, 주제는 주로 인간의 계보.
"다음 세기"에 찾아올 인류가 가질 특질을 찾아서 자신에게 적용.
신인류로 진화하여 최종적으로 남미의 유적으로 O.R.T.를 대면하러 떠난다──같은 거창한 꿈을 가지고 있다.
"다음 세기의 인류에게 맡겨라"는 선조의 유언을 제 나름대로 해석한 결과물.
21세기의 가까운 미래에서는 이 꿈을 포기한 듯 하지만, 지금은 아직 열정이 있는 듯 하다.
그것과는 별개로, 무생물의 생물 변환이라는 가업에 가까운 주제도 진행하였으나• • •
그녀의 체질과는 영 맞지 않았던 탓에─오히려 그 반대격을 달성해버리고 말았다.
고고학과에서 파고들던 연구는 남미의 미생물이 당대 인류에게 끼친 영향에 관해서이며,
운석 충돌로 지구에 방문한 외계미생물이 일부나마 남아있는 화석의 채취에 성공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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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技術)】
1. 아스테아의 각인: 신대부터 이어오던 아스테아의 마술각인은 16세기의 참극으로 인해 단절되었다.
그로 인해서 아스테아 가(家)는 거의 0부터 다시 한번 마술각인을 쌓아나가야 하는 처지가 되어버렸고,
그로부터 5세기 정도가 지난 현대에 이르러서야 제 마술로 마술 각인을 물들였다고 할 수 있게 되었다.
주가 되는 마술계통은 「변화」. 원 아스테아의 마술각인이 가진 특성의 마이너 카피로 여겨진다.
마술식의 내용이 자신을 향한 것이건 타인을 향한 것이건, 그 토대를 이룬다.
2. 적응변용: 마술회로의 「인위적인 변질」. 사용하려는 술식이 요구하는 기준에 강제적으로 회로를 끼워맞춘다.
카르마글리프가 사용하는 예장의 육체 적용버전이자─신대의 것을 요구하는 술식이라도 무리없이 작동시킨다.
문제가 있다면, 회로의 변환은 어디까지나 인위적이고 무식한 탓에, 한번 쓰면 며칠간은 고통으로 드러눕는다.
3. 역전 수정화: 「수정」을 【특정한 물체】로 변환시키는 마술식이다.
아스테아 가(家)가 16세기 이후로 대대로 몰두한 기술이며,
그에 대한 연구의 일환으로 보석과의 인물들을 여럿 스카웃해 피와 술식을 접목해왔다.
이 술식의 최종목표는 「로드 아스테아」의 소생(蘇生)이다.
──그러나 현 가주인 미카엘라에게 있어선 상성이 처참한 탓에 고역이라는 모양.
4. Imitaion:Crystal Vally: 「생물」을 【광석】으로 변환시키는 마술식이다.
미카엘라가 "생물→수정으로의 공식을 세우고 그걸 역전시키면 되겠구나!" 하고 개발한 결과물.
견본도 있고, 자료도 있고, 소질도 어느 정도 맞았던 덕분에 미카엘라 본인도 놀랄 정도로 쉽게 만들어버렸다.
그러나── 정작 중요한 역전 수정화의 개발에 대해서는 여전히 골머리를 썩히고 있다.
5. 무한티켓: 스스로를 무언가로 규정하여 외부요인 없이도 스스로를 무언가로 복구시키는 술식.
저주와 인체의 강제적인 변질, 각종 손상에 대한 자가내성과 회복으로 축약된다.
상궤를 초월한 간섭이 아니라면 미카엘라는 그 무엇에도 변화하지 않으며,
90대 할망탱이가 1-20대 초반의 외형을 띄는 이유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술식이다.
6. 수해기행: 야생에 떨어져도 수월하게 생존하는 정도의 기술의 집합체.
남미나 보르네오 등의 수해에 특화된 기술이자 식량의 확보부터 길 찾기까지 전부 능수능란하다.
7. 자금융통: 마술세계에 있어서도 고고학이란 것은 돈을 지랄맞게 잡아먹는 괴물같은 학문이다.
가만히 있다가는 빚쟁이 신세고 자시고 끌어올 예산마저 사라져버리는 탓에──
고고학과의 상층부는 누구나 상당한 수준의 금전 운용능력을 지닌다. 못한 놈은 굶어죽었다.
"그러고 보니까 「보석 마술을 쓰는 여학도」가 관심을 가지던데,가르쳐줘볼까?"
8. 키메라 마술: 그녀가 사용하는 마술은 기본적으로 인체를 변용하는 마술과 그 바리에이션들이다.
그리고 그녀의 친척인 카르마글리프는 보석학과를 겸임하여 보석 마술을 사용할 수 있다.
──그렇다면 그녀도 주요 마술 계통이 아닐 뿐, 키메라 마술에 어느 정도 소양이 있다는 것인데,
변신, 변화 계통의 마술이기 때문에 그녀의 꿈을 이루기 위해선 어느 정도 익혀둘 수밖에 없었던 듯 하다.
9. 원초사역: 키메라 마술에서 파생된 하나의 기술이자 그녀의 「규격 외 힘」이 담긴 마술식.
그녀가 「신영장 진화식」에 다다르기 위하여 연구를 거듭하다가 이 세상에 탄생한 기술이자──
어쩌다 다다른 것인지는 몰라도 「원초의 바다의 힘」을 재현하여 그녀의 것으로 만들 수 있다.
"으응, 지금은 쓸만한 생물이 없어서 쓸 일이 없지만── 만에 하나의 상황에서는 어떠려나?"
10. 신영장 진화식 : ■■■■: 미카엘라의 꿈의 끝. O.R.T.에게 다가갈 수 있는 신인류로서의 궁극 진화.
70세 즈음에 성취불가, 달성불가, 이룩불가의 삼단 불가를 깨닫고 녹아웃. 여과인리보정현상은 예외를 용납하지 않고 발목을 붙잡는다.
뭐어, 그렇다고는 해도 완전히 포기하는 것은 가까운 미래의 일이기에 지금은 아직 열정이 있다.
이미 인간을 초월하였으나 신영장에는 도달할 수 없다. 이걸 감안해도 봉인지정에 근접한 육체개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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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산(財産)】
1. 아스테아의 유산: 산 채로 수정화된 16세기의 故로드 아스테아 본인.
아스테아 가(家)에서 대대로 내려오는 기물 • • • 다른 말로는 시체다.
아스테아 가의 후대들은 이 수정에서 마술각인이라도 채취하기 위해 오늘도 밤을 지새우고 있다.
멜루아스테아 가(家)가 광석과를 삼킨 이유는 비단 금전상의 문제가 아닌 듯 하다.
2. 양치식물 화석: 과거의 남미 탐방에서 발굴해냈던 화석.
화석화된 생물은 흔히 있는 고생대의 식물이나 중요한 것은 그 식물이 담고 있는 내부의 미생물.
화석에는 남미 신성의 기원이 된 외계 미생물의 일부가 죽은채로 잠들어있다.
예산과 빚에 허덕거리는 고고학과의 비장의 수단 중 하나 • • •
"• • • 이게 왜 고고학과꺼야?! 내꺼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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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연(因緣)】
0. O.R.T.: 미카엘라의 일방적인 관심. 애증의 대상, 선조가 남긴 뻘짓과 도달점──
즉 실질적인 유산으로 여기는 중. 학원장과의 면담 등을 통해 파고들수록 답이 안 나오는 상황에 절망했다.
1. 카르마글리프 멜루아스테아 델루크: 친척, 조금은 바깥에 얼굴 비춰주면 안될까?
광석과 사건 이후로 바르토멜로이한테───야!들어가지 말고!야!야!어른이 말씀하는데 좀 들어!
실실 웃지 말고!! 흑, 어릴 적에는 그렇게 귀여웠는데 애가 삐뚫어졌어어어 • • •
2. 레프 부알: 구제할 도리도 없는 미치광이 연구가. 한달에 자유시간 4시간이라니 돌은거냐?
인간관계 혐오야 이해하지만 좀 나와줬으면 한다. 너 연구동 관장이라고?
아오자키의 언니 쪽에게 갖는 감정은 어떻게 나온건지 모르겠는 이해불가의 무언가.
초면 시절에는 가끔 남미 여행 얘기를 꺼내면 쫄았어서 좋았었는데
3. 라이놀 구시온: 구제할 도리도 없는 광견. 네놈의 합법(웃음)을 뒷처리하는 게 얼마나 힘든지 아는거냐 하하하하
뉴에이지를 위한 지원이나 성격 등으로는 나름 마음이 통하는 편. 인복없는 네놈의 라인에 나무삼보다 연구동 관장!
그렇다고는 해도 전부 미래를 위해 바치는 마음가짐은 이해불능의 무언가였지만─이제는 이해가 가버리게 되었다.
"• • • 아니, 아무리 그래도 저건 도를 넘었지 않나?"
4. 레프 라이놀 플라우로스: "천문대로 이직하겠다고? 그 추운 곳에?"
"너만은 제정신이라고 생각했었는데 • • • !" 정말로 아깝다.
5. 아니무스피어 가(家)의 장남: 같이 남미로 답사 갔다.
이야── 알 거 다 알 로드 가의 후계가 내 말에 안 쪼네? 쥑이는구만?
너 혹시 우리 연구원생 될 생각 없니? 레프 돌려주면 삼아줄게.
6. 로드 엘멜로이 2세: "걱정마라.하면 된다.응원할 테니까 열심히 힘내봐! HAHAH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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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너,나랑 같이 남미 여행 갈래? • • • 농담이야,농담.왜 그래,쫄았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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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미카엘라 헤르츠에니반 아스테아】 ・ 【나이: 90】 ・ 【종족: 인간】 ・ 【이능 여부: 無】
【좋아하는 것: 돈, 수정, 건설적인 이야기】 ・ 【싫어하는 것: 거미, 발목잡기】 ・ 【결전의 날: 오지 않을 유산상속】
【마술계통: 인체변용】 ・ 【마술회로의 양과 질: EX/B】 ・ 【마술회로/편성: 조건부로 변이】
【기원: 변질】 ・ 【테마곡: 「완벽함의 자기 구현」 - https://youtu.be/_v-8Cch2kWg?si=daveDadX6pH8ev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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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경(背景)】
시계탑의 열두 군주들 중 11번째인 아스테아 가(家). 가르치는 학문은 고고학과.
신대 저편의 마술에 대한 분석과 과거의 마술대계의 현대화를 주로 삼는다───
───이라는 이야기는 옛날 이야기.
16세기의 어느 날, 당대의 로드 아스테아가 거미가 잠들어있는 남이 유적으로의 조사를 결정.
관위에 해당하던 본인의 능력을 총동원, 과할 정도의 준비를 마치고 고위 마술사 몇몇과 함께 남미로 향해,
당시로서는 피크닉이라도 떠난 것마냥 꿈과 희망이 넘치는 즐거운 분위기로 유적을 탐방하다가
잠들어있던 거미를 자극한 바람에 로드 아스테아를 제외한 다른 마술사는 전원 사망.
로드 아스테아 본인은 시계탑으로의 귀환에 성공한 직후 산채로 수정이 되어버린다는 초유의 사태가 발생.
이 이후 아스테아 가문은 이 사건의 뒷처리를 위해 수 세기를 소모해버린 나머지
그 좋아하던 연구가 산산조각난 건 물론이고 로드와 학과장의 지위마저 분가인 멜루아스테아에게 이전.
미래에 있을 모 엘멜로이 가(家)의 선배님 뻘되는 신세로 전락해버리고 말았다.
• • • • • 그래도 그짝과는 다르게 빚은 다 갚았으니 괜찮지 않을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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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향 ・ 능동적이며 사람을 가리지 않고 붙잡아서 이야기하기를 좋아하는 할망구.
커뮤증히키코모리연구가세상에서제일좋아요 니트가 그득한 고고학과에선 별종적인 성격.
젊을 적엔 개인적인 선호와 가업의 성취를 위해서 몸이 4개여도 모자를 정도로 과로하며,
연구파와 실전파를 겸하는 광인이었으나 70세 전후로 무언가를 깨닫고 반쯤 해탈.
진행하던 연구는 제자들에게 떠넘기고 복잡한 집안 관계의 정리・청산에 몰두하기 시작했고,
20년 후에 이르른 지금에 와선 후세를 위한 발판 역할을 제대로 수행할 수 있게 되었다.
멜루아스테아 가(家)의 본가라는 지위와 외향적인 성향이 겹쳐져 로드 대리 자격으로 불릴 때가 많다.
개인적인 성향은 진보주의• • •라기보다는 늙은이처럼 보여지기 싫은 점이 큰 듯.
현 엘멜로이 가(家)의 가주에게는 여러모로 비슷한 처지였기에 응원은 하고 있다.
주로 로드 엘멜로이 2세가 어려운 문제에 맞닥뜨렸을 때 머리를 싸매는 꼴을 보는게 요새의 취미.
"뭐,왜,뭐.나도 젊었을 적에는 저 사람과 비슷했다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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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 그녀가 가르치고 있는 학과는 고고학과와 동물과를 겸임하고 있다.
미카엘라 본인은 동물과에 더 매력을 느꼈던 듯 하며, 주제는 주로 인간의 계보.
"다음 세기"에 찾아올 인류가 가질 특질을 찾아서 자신에게 적용.
신인류로 진화하여 최종적으로 남미의 유적으로 O.R.T.를 대면하러 떠난다──같은 거창한 꿈을 가지고 있다.
"다음 세기의 인류에게 맡겨라"는 선조의 유언을 제 나름대로 해석한 결과물.
21세기의 가까운 미래에서는 이 꿈을 포기한 듯 하지만, 지금은 아직 열정이 있는 듯 하다.
그것과는 별개로, 무생물의 생물 변환이라는 가업에 가까운 주제도 진행하였으나• • •
그녀의 체질과는 영 맞지 않았던 탓에─오히려 그 반대격을 달성해버리고 말았다.
고고학과에서 파고들던 연구는 남미의 미생물이 당대 인류에게 끼친 영향에 관해서이며,
운석 충돌로 지구에 방문한 외계미생물이 일부나마 남아있는 화석의 채취에 성공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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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技術)】
1. 아스테아의 각인: 신대부터 이어오던 아스테아의 마술각인은 16세기의 참극으로 인해 단절되었다.
그로 인해서 아스테아 가(家)는 거의 0부터 다시 한번 마술각인을 쌓아나가야 하는 처지가 되어버렸고,
그로부터 5세기 정도가 지난 현대에 이르러서야 제 마술로 마술 각인을 물들였다고 할 수 있게 되었다.
주가 되는 마술계통은 「변화」. 원 아스테아의 마술각인이 가진 특성의 마이너 카피로 여겨진다.
마술식의 내용이 자신을 향한 것이건 타인을 향한 것이건, 그 토대를 이룬다.
2. 적응변용: 마술회로의 「인위적인 변질」. 사용하려는 술식이 요구하는 기준에 강제적으로 회로를 끼워맞춘다.
카르마글리프가 사용하는 예장의 육체 적용버전이자─신대의 것을 요구하는 술식이라도 무리없이 작동시킨다.
문제가 있다면, 회로의 변환은 어디까지나 인위적이고 무식한 탓에, 한번 쓰면 며칠간은 고통으로 드러눕는다.
3. 역전 수정화: 「수정」을 【특정한 물체】로 변환시키는 마술식이다.
아스테아 가(家)가 16세기 이후로 대대로 몰두한 기술이며,
그에 대한 연구의 일환으로 보석과의 인물들을 여럿 스카웃해 피와 술식을 접목해왔다.
이 술식의 최종목표는 「로드 아스테아」의 소생(蘇生)이다.
──그러나 현 가주인 미카엘라에게 있어선 상성이 처참한 탓에 고역이라는 모양.
4. Imitaion:Crystal Vally: 「생물」을 【광석】으로 변환시키는 마술식이다.
미카엘라가 "생물→수정으로의 공식을 세우고 그걸 역전시키면 되겠구나!" 하고 개발한 결과물.
견본도 있고, 자료도 있고, 소질도 어느 정도 맞았던 덕분에 미카엘라 본인도 놀랄 정도로 쉽게 만들어버렸다.
그러나── 정작 중요한 역전 수정화의 개발에 대해서는 여전히 골머리를 썩히고 있다.
5. 무한티켓: 스스로를 무언가로 규정하여 외부요인 없이도 스스로를 무언가로 복구시키는 술식.
저주와 인체의 강제적인 변질, 각종 손상에 대한 자가내성과 회복으로 축약된다.
상궤를 초월한 간섭이 아니라면 미카엘라는 그 무엇에도 변화하지 않으며,
90대 할망탱이가 1-20대 초반의 외형을 띄는 이유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술식이다.
6. 수해기행: 야생에 떨어져도 수월하게 생존하는 정도의 기술의 집합체.
남미나 보르네오 등의 수해에 특화된 기술이자 식량의 확보부터 길 찾기까지 전부 능수능란하다.
7. 자금융통: 마술세계에 있어서도 고고학이란 것은 돈을 지랄맞게 잡아먹는 괴물같은 학문이다.
가만히 있다가는 빚쟁이 신세고 자시고 끌어올 예산마저 사라져버리는 탓에──
고고학과의 상층부는 누구나 상당한 수준의 금전 운용능력을 지닌다. 못한 놈은 굶어죽었다.
"그러고 보니까 「보석 마술을 쓰는 여학도」가 관심을 가지던데,가르쳐줘볼까?"
8. 키메라 마술: 그녀가 사용하는 마술은 기본적으로 인체를 변용하는 마술과 그 바리에이션들이다.
그리고 그녀의 친척인 카르마글리프는 보석학과를 겸임하여 보석 마술을 사용할 수 있다.
──그렇다면 그녀도 주요 마술 계통이 아닐 뿐, 키메라 마술에 어느 정도 소양이 있다는 것인데,
변신, 변화 계통의 마술이기 때문에 그녀의 꿈을 이루기 위해선 어느 정도 익혀둘 수밖에 없었던 듯 하다.
9. 원초사역: 키메라 마술에서 파생된 하나의 기술이자 그녀의 「규격 외 힘」이 담긴 마술식.
그녀가 「신영장 진화식」에 다다르기 위하여 연구를 거듭하다가 이 세상에 탄생한 기술이자──
어쩌다 다다른 것인지는 몰라도 「원초의 바다의 힘」을 재현하여 그녀의 것으로 만들 수 있다.
"으응, 지금은 쓸만한 생물이 없어서 쓸 일이 없지만── 만에 하나의 상황에서는 어떠려나?"
10. 신영장 진화식 : ■■■■: 미카엘라의 꿈의 끝. O.R.T.에게 다가갈 수 있는 신인류로서의 궁극 진화.
70세 즈음에 성취불가, 달성불가, 이룩불가의 삼단 불가를 깨닫고 녹아웃. 여과인리보정현상은 예외를 용납하지 않고 발목을 붙잡는다.
뭐어, 그렇다고는 해도 완전히 포기하는 것은 가까운 미래의 일이기에 지금은 아직 열정이 있다.
이미 인간을 초월하였으나 신영장에는 도달할 수 없다. 이걸 감안해도 봉인지정에 근접한 육체개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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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산(財産)】
1. 아스테아의 유산: 산 채로 수정화된 16세기의 故로드 아스테아 본인.
아스테아 가(家)에서 대대로 내려오는 기물 • • • 다른 말로는 시체다.
아스테아 가의 후대들은 이 수정에서 마술각인이라도 채취하기 위해 오늘도 밤을 지새우고 있다.
멜루아스테아 가(家)가 광석과를 삼킨 이유는 비단 금전상의 문제가 아닌 듯 하다.
2. 양치식물 화석: 과거의 남미 탐방에서 발굴해냈던 화석.
화석화된 생물은 흔히 있는 고생대의 식물이나 중요한 것은 그 식물이 담고 있는 내부의 미생물.
화석에는 남미 신성의 기원이 된 외계 미생물의 일부가 죽은채로 잠들어있다.
예산과 빚에 허덕거리는 고고학과의 비장의 수단 중 하나 • • •
"• • • 이게 왜 고고학과꺼야?! 내꺼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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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연(因緣)】
0. O.R.T.: 미카엘라의 일방적인 관심. 애증의 대상, 선조가 남긴 뻘짓과 도달점──
즉 실질적인 유산으로 여기는 중. 학원장과의 면담 등을 통해 파고들수록 답이 안 나오는 상황에 절망했다.
1. 카르마글리프 멜루아스테아 델루크: 친척, 조금은 바깥에 얼굴 비춰주면 안될까?
광석과 사건 이후로 바르토멜로이한테───야!들어가지 말고!야!야!어른이 말씀하는데 좀 들어!
실실 웃지 말고!! 흑, 어릴 적에는 그렇게 귀여웠는데 애가 삐뚫어졌어어어 • • •
2. 레프 부알: 구제할 도리도 없는 미치광이 연구가. 한달에 자유시간 4시간이라니 돌은거냐?
인간관계 혐오야 이해하지만 좀 나와줬으면 한다. 너 연구동 관장이라고?
아오자키의 언니 쪽에게 갖는 감정은 어떻게 나온건지 모르겠는 이해불가의 무언가.
초면 시절에는 가끔 남미 여행 얘기를 꺼내면 쫄았어서 좋았었는데
3. 라이놀 구시온: 구제할 도리도 없는 광견. 네놈의 합법(웃음)을 뒷처리하는 게 얼마나 힘든지 아는거냐 하하하하
뉴에이지를 위한 지원이나 성격 등으로는 나름 마음이 통하는 편. 인복없는 네놈의 라인에 나무삼보다 연구동 관장!
그렇다고는 해도 전부 미래를 위해 바치는 마음가짐은 이해불능의 무언가였지만─이제는 이해가 가버리게 되었다.
"• • • 아니, 아무리 그래도 저건 도를 넘었지 않나?"
4. 레프 라이놀 플라우로스: "천문대로 이직하겠다고? 그 추운 곳에?"
"너만은 제정신이라고 생각했었는데 • • • !" 정말로 아깝다.
5. 아니무스피어 가(家)의 장남: 같이 남미로 답사 갔다.
이야── 알 거 다 알 로드 가의 후계가 내 말에 안 쪼네? 쥑이는구만?
너 혹시 우리 연구원생 될 생각 없니? 레프 돌려주면 삼아줄게.
6. 로드 엘멜로이 2세: "걱정마라.하면 된다.응원할 테니까 열심히 힘내봐! HAHAH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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