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31> [잡담판] 하쿠농의 재활하는 잡담판 (1) (5000)
하쿠농◆qDlWbVT5Em
2025년 3월 19일 (수) 오전 01:13:45 - 2025년 4월 13일 (일) 오후 05:49:39
2025년 3월 19일 (수) 오전 01:13: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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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트 캠프 로그구현하는 어장
3. 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hor/24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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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트 캠프 로그구현하는 어장
3. 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hor/2414
2025년 4월 8일 (화) 오후 02:04:27
그러면
대충 "이미지 상의" 이야기인데
이계가 아닌 날씨를 설경으로 만들면
같은 설경 취급 이계가 날씨칸 설경을 먹으면서
순간 찬바람이 쌩쌩 몰아치며 1/8!
....같은 이미지적인건 안되나?
대충 "이미지 상의" 이야기인데
이계가 아닌 날씨를 설경으로 만들면
같은 설경 취급 이계가 날씨칸 설경을 먹으면서
순간 찬바람이 쌩쌩 몰아치며 1/8!
....같은 이미지적인건 안되나?
2025년 4월 8일 (화) 오후 02:04:47
딱히 1/8은 아니어도 되고
2025년 4월 8일 (화) 오후 02:05:53
설경 파티에서
상시 설경인데 눈퍼뜨리기 특성을 채용한다는 제약으로
뭔가의.발동 트리거를 당긴단.느낌으로(?)
상시 설경인데 눈퍼뜨리기 특성을 채용한다는 제약으로
뭔가의.발동 트리거를 당긴단.느낌으로(?)
2025년 4월 8일 (화) 오후 02:06:20
그러니까...
이계에서 다른 날씨나 설경이 다시 펼쳐지면 그거 무효화하고 1/8 피해
괜찮긴 한데요
이계에서 다른 날씨나 설경이 다시 펼쳐지면 그거 무효화하고 1/8 피해
괜찮긴 한데요
2025년 4월 8일 (화) 오후 02:06:30
고유라기보다는 포켓몬 하나의 기믹으로 쓰면 좋을 듯?
2025년 4월 8일 (화) 오후 02:06:41
멋
2025년 4월 8일 (화) 오후 02:07:11
포켓몬 하나의 기믹으로 되는거였음....?
@?
@?
2025년 4월 8일 (화) 오후 02:07:27
고유라는 건 결국 '파티 전체'에 영향을 미치는거니까
파티 전체에서 범용적으로 쓸 수 있는 게 좋아요
파티 전체에서 범용적으로 쓸 수 있는 게 좋아요
2025년 4월 8일 (화) 오후 02:07:54
근데 저거는 이미지는 좋지만 피키해서. 눈퍼뜨리기 본인이 그냥 들고있으면 되지 않나 하는 생각이?
2025년 4월 8일 (화) 오후 02:08:52
>>3274 막 엄청 세지는 않고.
영 힘들 거 같으면 '전용' 투자해버리면 그만이고
전용은 혼자만 쓰는 필살기라서. 단일파워로는 항상 고유보다 세요
영 힘들 거 같으면 '전용' 투자해버리면 그만이고
전용은 혼자만 쓰는 필살기라서. 단일파워로는 항상 고유보다 세요
2025년 4월 8일 (화) 오후 02:09:08
아 항상은 아니구나. 극능형 3고유는 전용급이었지 참
2025년 4월 8일 (화) 오후 02:09:40
@조졌다 이제 아이디어가 없는게 어떡하지
@?
일단.....
천천히 생각해봐야지
@?
일단.....
천천히 생각해봐야지
2025년 4월 8일 (화) 오후 02:10:54
아니면... 발상을 바꿔서
내가 뭔가 '쓰고싶은 효과'들을 떠올려서 던져보시는 건 어때요?
내가 뭔가 '쓰고싶은 효과'들을 떠올려서 던져보시는 건 어때요?
2025년 4월 8일 (화) 오후 02:11:12
그럼 그걸 제가 정제해서 넣어보는 식으로.
트리거는 지금 후보가 여러개 있고
트리거는 지금 후보가 여러개 있고
2025년 4월 8일 (화) 오후 02:17:37
일단은
2025년 4월 8일 (화) 오후 02:17:42
수옵듣고나서!
2025년 4월 8일 (화) 오후 02:18:08
네네. 뭐 천천히 천천히
저도 슬슬 나갔다 와야하구
저도 슬슬 나갔다 와야하구
2025년 4월 8일 (화) 오후 02:39:11
자꾸 내 덱에는 안쓸 개그성 포텐셜만 떠오르는건 무슨 문제일까(고민)
2025년 4월 8일 (화) 오후 02:54:3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5년 4월 8일 (화) 오후 02:54:43
이번엔 뭐 떠올랐길래?
2025년 4월 8일 (화) 오후 03:05:49
전생 사과
하츠네 미쿠 전용 포텐셜
필드에 등장시 배경음악을 https://youtu.be/q-0bZtg341g?si=EmJQDRvYLjpQFrCq 로 변경한다.
자신의 G의힘 이 명중했을때 자신의 타입2를 임의의 타입으로 변경할 수 있다.
같은(?)
하츠네 미쿠 전용 포텐셜
필드에 등장시 배경음악을 https://youtu.be/q-0bZtg341g?si=EmJQDRvYLjpQFrCq 로 변경한다.
자신의 G의힘 이 명중했을때 자신의 타입2를 임의의 타입으로 변경할 수 있다.
같은(?)
2025년 4월 8일 (화) 오후 03:13:37
무엇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5년 4월 8일 (화) 오후 03:19:54
근데
전생사과가 노래가 좋긴 해.....
전생사과가 노래가 좋긴 해.....
2025년 4월 8일 (화) 오후 03:33:16
배경음악 변경은 킹정이긴 해
2025년 4월 8일 (화) 오후 03:35:51
모래날림 특성 미쿠를 빈사 상태로 하고 요네즈 켄시를 7체째로 참가시킨다 (아님)
2025년 4월 8일 (화) 오후 03:36:25
TRPG 하는거냐고 5252
2025년 4월 8일 (화) 오후 04:09:41
얼음격투 전기페어리 악단일...
울프룬을 어떤 킬러 줄지가 고민이군. 얘는 이미지적으로 베타 주고 싶긴 한데
울프룬을 어떤 킬러 줄지가 고민이군. 얘는 이미지적으로 베타 주고 싶긴 한데
2025년 4월 8일 (화) 오후 07:29:12
으음
포텐셜 적절 라인이 감이 안잡히는걸 더해
킬러가 맘에 들게 안나오기도 하고
좀만 쉬자!
포텐셜 적절 라인이 감이 안잡히는걸 더해
킬러가 맘에 들게 안나오기도 하고
좀만 쉬자!
2025년 4월 8일 (화) 오후 08:14:52
어으 간만에 운동했더니 컨디션이...
검수나 하면서 쉬어야제...
검수나 하면서 쉬어야제...
2025년 4월 8일 (화) 오후 08:15:54
test>332>7-11
어디보자아...
어디보자아...
2025년 4월 8일 (화) 오후 08:17:07
우선 선죽내밀 등장시 공상승은
선발에 어벤져 합친 급이니까 당연히 안되고...
여기선 스피드 상승 시 중확률~저확률로 낮은 메리트를 추천드릴까.
상대 변화기 읽기로 메가진화랑 가속 사이에서 선택할 수 있으니까 이지선다 느낌도 날거고.
선발에 어벤져 합친 급이니까 당연히 안되고...
여기선 스피드 상승 시 중확률~저확률로 낮은 메리트를 추천드릴까.
상대 변화기 읽기로 메가진화랑 가속 사이에서 선택할 수 있으니까 이지선다 느낌도 날거고.
2025년 4월 8일 (화) 오후 08:19:42
그나마 번치코는 그 외는 문제없구만.
전용만 선행으로 버프해두면 되겠어
전용만 선행으로 버프해두면 되겠어
2025년 4월 8일 (화) 오후 08:26:34
가열에 타내관은 당연히 무리무리고...
화류를 해제되었을 때로 하는 게 로직적으로 맞나?
빈사불가랑 어차피 안 맞는 것도 같은데...
화류를 해제되었을 때로 하는 게 로직적으로 맞나?
빈사불가랑 어차피 안 맞는 것도 같은데...
2025년 4월 8일 (화) 오후 08:27:26
불꽃의 십투사는 트레이너가 통솔 B 이상일 때 조건 정도는 붙이는 거로 하자.
화류 자체는 파워라인적으로는 문제 없는데 전용이랑 조합이 이상해서 새로 생각하는게 나을지도 모르겠군
화류 자체는 파워라인적으로는 문제 없는데 전용이랑 조합이 이상해서 새로 생각하는게 나을지도 모르겠군
2025년 4월 8일 (화) 오후 08:29:34
기술폭 낭만봐라 ㅋㅋㅋ
폭연은 근데 우리 사양에선 폭염이란 이름에 80기라는 소소한 변화가 있군...
폭연은 근데 우리 사양에선 폭염이란 이름에 80기라는 소소한 변화가 있군...
2025년 4월 8일 (화) 오후 08:29:48
아니 폭염이 폭연이란 이름에
2025년 4월 8일 (화) 오후 08:31:12
화방녀는 대충 육 C니까...
1계제가 어시스트가 불꽃 타입에게 오르는 능력치를 @으로 고정한다.
로 변경되겠구만 어시스트 사양 변경에 더불어서
1계제가 어시스트가 불꽃 타입에게 오르는 능력치를 @으로 고정한다.
로 변경되겠구만 어시스트 사양 변경에 더불어서
2025년 4월 8일 (화) 오후 08:32:01
견제마법은 견제가 될거고...
전용이 문제라면 문제인가. 우선도 +1...
위력 1.5배...
전용이 문제라면 문제인가. 우선도 +1...
위력 1.5배...
2025년 4월 8일 (화) 오후 08:34:23
조건은 임의 교대 한정시켜서
우선도 1 정도는 능력형이니까 불꽃 통일 보너스로 통과시키면 되겠다.
나머지는 문제없음으로 화방녀까지 컷
우선도 1 정도는 능력형이니까 불꽃 통일 보너스로 통과시키면 되겠다.
나머지는 문제없음으로 화방녀까지 컷
2025년 4월 8일 (화) 오후 08:35:01
코토리는 따라가때리기 효과를 불꽃이 아니라 페어리 기술 쪽에 넣는 게 예쁘겠네 이건.
엘로힘 기보르는 아무래도 좀 무리고...
엘로힘 기보르는 아무래도 좀 무리고...
2025년 4월 8일 (화) 오후 08:36:49
특성도 뭔가 전반적으로 강한게. 그때 기준으로도 좀 이상하긴 하군...
일단 기합을 추천드리는 게 맞으려나.
일단 기합을 추천드리는 게 맞으려나.
2025년 4월 8일 (화) 오후 08:37:57
방관필중추미...
방관기를 딴쪽에 넣거나 전용 바꾸는 것도 추천...
방관기를 딴쪽에 넣거나 전용 바꾸는 것도 추천...
2025년 4월 8일 (화) 오후 08:39:59
코토리는 계제 빼면 거의 갈아엎는 수준이겠어 이건.
다음 카나데. 타입 상성에 의해 무효화되지 않는다. 정도는 붙일 수 있고
절창...은 불가능은 아닌데 화력 과잉이고 굳이란 느낌이 들기도 한가. 좀 깔끔하게 정리할 뭐 있는지 찾아봐야만
흠 플레어송 주고 특공 임시계승? 생각할만하군 이건
다음 카나데. 타입 상성에 의해 무효화되지 않는다. 정도는 붙일 수 있고
절창...은 불가능은 아닌데 화력 과잉이고 굳이란 느낌이 들기도 한가. 좀 깔끔하게 정리할 뭐 있는지 찾아봐야만
흠 플레어송 주고 특공 임시계승? 생각할만하군 이건
2025년 4월 8일 (화) 오후 08:40:44
전용...은 뭔가 더 참신한 게 있을테니 같이 고민해보자고 할까.
뭐 강체술 그대로 써도 상관이야 없지만 아깝긴 해 능력형한테
뭐 강체술 그대로 써도 상관이야 없지만 아깝긴 해 능력형한테
2025년 4월 8일 (화) 오후 08:41:28
@팝콘 와삭와삭
2025년 4월 8일 (화) 오후 08:41:50
성스러운노래 세긴 한데... 속별 소모시킬까
아니 플레어송... 정도는 그냥 주고 가희를 뺐자.
비자속오버드라이브는 문제없고
아니 플레어송... 정도는 그냥 주고 가희를 뺐자.
비자속오버드라이브는 문제없고
2025년 4월 8일 (화) 오후 08:43:24
이그니스터 인챈터는 뺐겨버리는 게 안타깝구마안
흠 차라리 역선회 준다음에 계제 완전히 통째로 소모시켜서
링크 몬스터...도 방법이겠어. 개세긴 하지만 불꽃 통일이고
흠 차라리 역선회 준다음에 계제 완전히 통째로 소모시켜서
링크 몬스터...도 방법이겠어. 개세긴 하지만 불꽃 통일이고
2025년 4월 8일 (화) 오후 08:44:03
대신에 어시스트를 화방녀쪽에 고정시키고 바닐라를 강요할까.
링크 몬스터는 이정도는 필요하긴 해
턴 종료시 같은 타입의 아군과 임의 교대 할수있다.
최상위 윤회고
링크 몬스터는 이정도는 필요하긴 해
턴 종료시 같은 타입의 아군과 임의 교대 할수있다.
최상위 윤회고
2025년 4월 8일 (화) 오후 08:44:15
그러고보면
어제 고유 아이디어 내던거 중에
죽음 카운터는 무엇이었던?
설녀면 얼음 고스트라 어울린다고 했던데
바쁘면 나중에 대답해도 되고(?)
어제 고유 아이디어 내던거 중에
죽음 카운터는 무엇이었던?
설녀면 얼음 고스트라 어울린다고 했던데
바쁘면 나중에 대답해도 되고(?)
2025년 4월 8일 (화) 오후 08:44:56
고유는 저정도면 봐줄 수 있고. 이그니스터랑 조합하면 로직도 서니까 괜찮다고 치자.
특성은 전체적으로 너프를 싹 맥이는거로 가야겠네
특성은 전체적으로 너프를 싹 맥이는거로 가야겠네
2025년 4월 8일 (화) 오후 08:45:07
오케이 이걸로 끝
>>3289 별건 아니고요
>>3289 별건 아니고요
2025년 4월 8일 (화) 오후 08:45:52
죽음의카운트는 상태변화의 일종으로서
원작 기술인 '멸망의노래'에 그 뿌리를 두고 있어요
원작 기술인 '멸망의노래'에 그 뿌리를 두고 있어요
2025년 4월 8일 (화) 오후 08:48:00
멸망의노래로 거는 건 본가에서는 3턴이지만
스레식에서는 사환초라는 기술을 제외하면
멸망의노래나 온갖 종류의 포텐셜로 거는 게 전부 4턴을 기본으로 합니다.
죽을 사 느낌도 나고요
스레식에서는 사환초라는 기술을 제외하면
멸망의노래나 온갖 종류의 포텐셜로 거는 게 전부 4턴을 기본으로 합니다.
죽을 사 느낌도 나고요
2025년 4월 8일 (화) 오후 08:48:52
그리고 걸리게되면 죽음의카운트 : 4 라고 표시되며
턴이 지날 때마다 이 카운트가 줄어듭니다. 리플렉터 5턴 있으면 남은 턴수 줄어들듯이요
턴이 지날 때마다 이 카운트가 줄어듭니다. 리플렉터 5턴 있으면 남은 턴수 줄어들듯이요
2025년 4월 8일 (화) 오후 08:49:20
마침내 얘가 0이 되면.
그 포켓몬을 빈사 상태로 만듭니다. 끝.
당연히 교대하면 사라지지만요
그 포켓몬을 빈사 상태로 만듭니다. 끝.
당연히 교대하면 사라지지만요
2025년 4월 8일 (화) 오후 08:52:38
덤으로 저?번에 말했던 그 여신님의 덱이 다름아닌 죽카덱. 고유 자체는 죽카를 걸고 카운트 진행마다 틱뎀을 넣는 구조였었다.
2025년 4월 8일 (화) 오후 08:53:19
피아구분없이 걸어버리고 저거로 죽이려면 아군도 같이 죽는 게 메인이라
진짜 틱뎀용으로 준거였죠
애초에 도망치는 거 막는 것도 없었구
진짜 틱뎀용으로 준거였죠
애초에 도망치는 거 막는 것도 없었구
2025년 4월 8일 (화) 오후 08:53:42
뭐 게임 후반부에 머릿수로 앞서고 있으면 그거대로 압박이 되니까 얘기가 다르지만요
2025년 4월 8일 (화) 오후 08:54:45
피스님도 하로로
서버는 열어둘 수 있음
서버는 열어둘 수 있음
2025년 4월 8일 (화) 오후 08:57:15
현재 오알중이라... 내일 저녁은 아마 시간이 날것도 같은데
2025년 4월 8일 (화) 오후 08:57:34
네네. 뭐 여유날 때 여유날 때
2025년 4월 8일 (화) 오후 08:57:56
크아아아아악
2025년 4월 8일 (화) 오후 08:57:57
맵툴에서 진행하는 건 그리 오래 걸리지도 않으니까 시간 맞춰야하는 어장보다 부담이 적다
2025년 4월 8일 (화) 오후 08:58:11
비교적 빠르게 끝나긴 했으므로 경험상
2025년 4월 8일 (화) 오후 08:58:15
물어봐놓고 리얼 잡혀가서
이제본다
미안하다앗!!!!
이제본다
미안하다앗!!!!
2025년 4월 8일 (화) 오후 08:59:00
느긋하게 느긋하게
질문을 올려놔두시면 한참 뒤에 답변 가능한 게 모토인만큼
그 반대여도 신경쓰지 않는다
질문을 올려놔두시면 한참 뒤에 답변 가능한 게 모토인만큼
그 반대여도 신경쓰지 않는다
2025년 4월 8일 (화) 오후 08:59:17
옷케케-
2025년 4월 8일 (화) 오후 09:15:21
죽음의카운트가 잘 쓰이는 활용에 대해 말하자면
원래 멸망의노래라는 기술이나. 죽음의카운트를 거는 포텐셜들은 피아구분을 잘 안하고
자기 자신에게까지 걸어버리는 경향이 있어요. 본가에서부터 그랬기 때문에
원래 멸망의노래라는 기술이나. 죽음의카운트를 거는 포텐셜들은 피아구분을 잘 안하고
자기 자신에게까지 걸어버리는 경향이 있어요. 본가에서부터 그랬기 때문에
2025년 4월 8일 (화) 오후 09:15:54
거기에 기본적으로 고스트 타입들이랑 잘 어울리는 이미지인데...
여기서 익스펜션이 일을 합니다.
『익스펜션 : 고스트』… 상대의 공격 이외로 「빈사」 상태가 되지 않는다.
여기서 익스펜션이 일을 합니다.
『익스펜션 : 고스트』… 상대의 공격 이외로 「빈사」 상태가 되지 않는다.
2025년 4월 8일 (화) 오후 09:16:34
죽음의카운트나 길동무 같은 효과로 빈사가 되는 것도 엄연히 공격 이외의 빈사.
저거 하나 들고 있으면 죽음의카운트가 무효화 당하네요
저거 하나 들고 있으면 죽음의카운트가 무효화 당하네요
2025년 4월 8일 (화) 오후 09:17:26
그리고는 상대에게는 교체를 강요하고
자기는 죽음의카운트 숫자에 비례(반비례) 하는 이점 같은 걸 챙겨가는 게
죽음의카운트의 기본적인 활용이 되겠습니다.
자기는 죽음의카운트 숫자에 비례(반비례) 하는 이점 같은 걸 챙겨가는 게
죽음의카운트의 기본적인 활용이 되겠습니다.
2025년 4월 8일 (화) 오후 09:21:08
그리고 츠라라 2 고유 심플하게 떠오른 게 있는데
모 완결까지 난 거대어장 주인공에서 참고해서...
상대가 「얼음」 상성에 의한 비례 대미지를 입었을 때 임의의 능력치를 내린다.
시간이 지날수록 움직이기 힘들어지는 거 심플하게 구현 가능하겠더라구요
모 완결까지 난 거대어장 주인공에서 참고해서...
상대가 「얼음」 상성에 의한 비례 대미지를 입었을 때 임의의 능력치를 내린다.
시간이 지날수록 움직이기 힘들어지는 거 심플하게 구현 가능하겠더라구요
2025년 4월 8일 (화) 오후 09:24:59
오
2025년 4월 8일 (화) 오후 09:27:22
맘에 든다(?)
2025년 4월 8일 (화) 오후 09:28:29
이제 여기에 파티에 1체 정도
상대가 입는 비례 대미지를 얼음 상성으로 만든다하고 비례댐 주거나
or 그냥 얼음 비례 대미지 추가로 주는 애를 넣는거죠.
수화 하신다면 아마 높은 확률로 츠라라가 이 빌드
상대가 입는 비례 대미지를 얼음 상성으로 만든다하고 비례댐 주거나
or 그냥 얼음 비례 대미지 추가로 주는 애를 넣는거죠.
수화 하신다면 아마 높은 확률로 츠라라가 이 빌드
2025년 4월 8일 (화) 오후 09:29:46
오......
2025년 4월 8일 (화) 오후 09:31:07
이 기믹을
3고유로 강화해서 영역전개 한다면
어떤 느낌이 될거같음?
3고유로 강화해서 영역전개 한다면
어떤 느낌이 될거같음?
2025년 4월 8일 (화) 오후 09:32:27
저거 그냥
비례 데미지를 얼음으로 넣는다
저걸 3고유 영역전개에 그대로 따와서
전에 말한 화상이랑 함께 입히면 파워 너무 세겠지
@?
비례 데미지를 얼음으로 넣는다
저걸 3고유 영역전개에 그대로 따와서
전에 말한 화상이랑 함께 입히면 파워 너무 세겠지
@?
2025년 4월 8일 (화) 오후 09:32:50
다만 비례댐 안 맞는 애한테는 당연히 안통하고.(특성이 이런 경우가 거의 대부분이니 아마 특성파괴류를 하나 만들어야 한다.)
2고유는 클리어참에 막히는 점은 주의하시고
2고유는 클리어참에 막히는 점은 주의하시고
2025년 4월 8일 (화) 오후 09:33:21
과여언......
2025년 4월 8일 (화) 오후 09:33:43
솔직히 이 얼음 투성이에 화상은 힘들어요
트레이너가 프레이자드면 모르겠는데 츠라라고
트레이너가 프레이자드면 모르겠는데 츠라라고
2025년 4월 8일 (화) 오후 09:33:55
결국 고유를 펼치는 주체는 츠라라기 때문에
2025년 4월 8일 (화) 오후 09:34:22
그러면 포기하고
@적당
@적당
2025년 4월 8일 (화) 오후 09:35:00
3고유 영역전개...
일단 극한화 들어가고. 비례 대미지를 더 자주 입힌다...?
일단 극한화 들어가고. 비례 대미지를 더 자주 입힌다...?
2025년 4월 8일 (화) 오후 09:35:32
비례 데미지 1/16으로 깎는 대신
매턴 마다 박아도
지옥일거 같긴 한데
@?
매턴 마다 박아도
지옥일거 같긴 한데
@?
2025년 4월 8일 (화) 오후 09:36:02
암튼 임의 능력치 감소란 부분
마음에 들었다!
마음에 들었다!
2025년 4월 8일 (화) 오후 09:36:23
>>3325 이 고유면 확실히 괜찮죠
3턴...은 그 효용 보기엔 짧고
아마 5턴이 될거같은데
극한 5턴은 또 너무 세니까.
3턴...은 그 효용 보기엔 짧고
아마 5턴이 될거같은데
극한 5턴은 또 너무 세니까.
2025년 4월 8일 (화) 오후 09:37:10
극한 효과 중에서 뭔가가 배제되는 느낌이 되려나요.
프레이자드를 위해서 가장 세고 도움되는 불꽃 0.25배를 배제하면 5턴 될것도 같고.
프레이자드를 위해서 가장 세고 도움되는 불꽃 0.25배를 배제하면 5턴 될것도 같고.
2025년 4월 8일 (화) 오후 09:41:19
왠지 인터넷이 요즘 느리다했더니, 하마치 깔면 인터넷이 느려지는 문제가 따로 있구나.(이제서야 해결함)
2025년 4월 8일 (화) 오후 09:41:46
어라 하마치가 그런 게 있던가요...?
저는 그런 부작용 몰랐는데
저는 그런 부작용 몰랐는데
2025년 4월 8일 (화) 오후 09:41:55
뭐 평소에는 꺼두던 해두면 될거에요 아마?
2025년 4월 8일 (화) 오후 09:44:09
자동갱신등이 유의미하게 느려지고 있어서... 이제서야 깨닫긴한
2025년 4월 8일 (화) 오후 09:44:14
불꽃 0.25배 삭제
가즈아앗
가즈아앗
2025년 4월 8일 (화) 오후 09:47:41
【고유 포텐셜】
『가자. 우리의 고향. 아름답고 포근한 광야로.』
오이카와 츠라라 제 1 고유포텐셜.
「얼음」타입 아군을 내보냈을 때 전체 필드에 《 이계/순백의 광야 》를 전개한다.
《이계/순백의 광야》
이 이계를 「설경」으로도 취급한다.
「얼음」타입의 「방어」를 강화(1.5배) 한다.
「2」배수 턴 종료시 「얼음」 타입 이외에게 「얼음」 상성의 1/8 피해를 입힌다.
『떨어지렴. 이 혹한은 우리의 것이란다.』
오이카와 츠라라 제 2 고유포텐셜.
상대가 「얼음」 상성에 의한 비례 대미지를 입었을 때 임의의 능력치를 내린다.
『오렴. 우리의 성지. 혹독하고 자비로운 극한아』
오이카와 츠라라 제 3 고유포텐셜.
1/시/선행/5턴간 전체 필드에 《 이계/극한의 성지 》를 전개한다.
《 이계/극한의 성지 》
이 이계를 「극한」으로도 취급한다.
「얼음」타입의 「방어」를 강화(2배) 한다.
「물」 기술이 「얼음」기술이 된다.
「상태 이상 : 얼음」에 대한 내성이 무효화된다.
턴 종료시 「얼음」 타입 이외에게 「얼음」 상성의 1/16 피해를 입힌다.
『가자. 우리의 고향. 아름답고 포근한 광야로.』
오이카와 츠라라 제 1 고유포텐셜.
「얼음」타입 아군을 내보냈을 때 전체 필드에 《 이계/순백의 광야 》를 전개한다.
《이계/순백의 광야》
이 이계를 「설경」으로도 취급한다.
「얼음」타입의 「방어」를 강화(1.5배) 한다.
「2」배수 턴 종료시 「얼음」 타입 이외에게 「얼음」 상성의 1/8 피해를 입힌다.
『떨어지렴. 이 혹한은 우리의 것이란다.』
오이카와 츠라라 제 2 고유포텐셜.
상대가 「얼음」 상성에 의한 비례 대미지를 입었을 때 임의의 능력치를 내린다.
『오렴. 우리의 성지. 혹독하고 자비로운 극한아』
오이카와 츠라라 제 3 고유포텐셜.
1/시/선행/5턴간 전체 필드에 《 이계/극한의 성지 》를 전개한다.
《 이계/극한의 성지 》
이 이계를 「극한」으로도 취급한다.
「얼음」타입의 「방어」를 강화(2배) 한다.
「물」 기술이 「얼음」기술이 된다.
「상태 이상 : 얼음」에 대한 내성이 무효화된다.
턴 종료시 「얼음」 타입 이외에게 「얼음」 상성의 1/16 피해를 입힌다.
2025년 4월 8일 (화) 오후 09:48:28
대충 고유명이나 이계 이름은 원하는 대로 수정하시고.
아마 대충 저런 사양에
3고유에는 오의 붙여주고는 싶은데
지금 야생 주인 말고 어떤 트리거를 써야할지 고민중
아마 대충 저런 사양에
3고유에는 오의 붙여주고는 싶은데
지금 야생 주인 말고 어떤 트리거를 써야할지 고민중
2025년 4월 8일 (화) 오후 09:51:28
당연하다면 당연하지만
설경은 극한의 하위호환이므로
극한 이계에서 다른 아군 나온다고 덮어씌워지지는 않음
다만 극한 이계 끝나면 다른 아군 나올 때까지 1고유 이계도 없으니 주의.
설경은 극한의 하위호환이므로
극한 이계에서 다른 아군 나온다고 덮어씌워지지는 않음
다만 극한 이계 끝나면 다른 아군 나올 때까지 1고유 이계도 없으니 주의.
2025년 4월 8일 (화) 오후 09:53:41
오오옹......
그런 문제가 있구나?
알려줘서 땡큐!
그런 문제가 있구나?
알려줘서 땡큐!
2025년 4월 8일 (화) 오후 09:54:19
오의 텍스트 어떻더라...
2025년 4월 8일 (화) 오후 09:56:29
여기가 기억하는 이계 오의는 위력 200짜리 통상기라는 기억밖에 없긴한...
2025년 4월 8일 (화) 오후 09:57:21
그냥 뭐 아무나 내보내게 할까
오의는 마땅히 그래야지...
오의는 마땅히 그래야지...
2025년 4월 8일 (화) 오후 09:58:46
《 이계/극한의 성지 》
이 이계를 「극한」으로도 취급한다.
「얼음」타입의 「방어」를 강화(2배) 한다.
「물」 기술이 「얼음」기술이 된다.
「상태 이상 : 얼음」에 대한 내성이 무효화된다.
턴 종료시 「얼음」 타입 이외에게 「얼음」 상성의 1/16 피해를 입힌다.
「기능확장:극한의오의(1/시)」를 내보낼 수 있다.
「기능확장:극한의오의」 얼음타입 위력 200 명중 100 통상기.
이 이계를 「극한」으로도 취급한다.
「얼음」타입의 「방어」를 강화(2배) 한다.
「물」 기술이 「얼음」기술이 된다.
「상태 이상 : 얼음」에 대한 내성이 무효화된다.
턴 종료시 「얼음」 타입 이외에게 「얼음」 상성의 1/16 피해를 입힌다.
「기능확장:극한의오의(1/시)」를 내보낼 수 있다.
「기능확장:극한의오의」 얼음타입 위력 200 명중 100 통상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