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85> 파츄리의 개업휴무 고서당 (5000)
파츄리◆os2P3EKnRm
2025년 4월 3일 (목) 오후 01:43:19 -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10:28:56
2025년 4월 3일 (목) 오후 01:43:19
_<`ヽ. ,r─‐ァ_
,. - ''"´ ̄ ト 、_ノ !<| / ,∠ ___
く ̄\/ _r─- 、ゝ、.,__.ノ _,| // / /
_\_7 r-‐ヘ__r─-、/ヽ-‐<こ_` く \| 〈
[_.>ァ,7-‐'´ `ヽ「 `ヽ| /
|__/´ ト、 'r-、 ∨
7 ./ |. / /! /!、_/_」_ | | !__〉
_ノ ,' .|/_/_,|/ ,!イ´ハ「| ム |/
`ヽ.! ! | ァ‐r-、 ゝ- ' !__./ ! _
|__!,ハ.__/イ いj , "゙|/ .,' /´ `i __
| ハ ,.,. ´ _ / /! / / / )
|/ ,|、 / //─-、, / 7'´ /
/ |`7=ァ‐rァ/ //| ヽ. / ' /-─-、
/ / /_,.く`こ/ /rイ / `ー- 、_ r--‐'
/ / /ア´/]、__,/ / /_/ (´ __ \
| / / / [{ {| ! / /_/! /´「|7 `' ァーrへ. __)
∨ / / / | /|∨イ /_/ | / | |::::::::::::::::イ:::| |
[_>[ヨイ./ i |_/ |/ [Ξ]<_] / r! |,ハ:::::::::::::::::::::|_|
/ /| / j/ [j / |\」 ! ./7 ヽ_ゝ、::::::::::://
개인용 시트 :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s/d/1PRBW_816zCavWaUfxKis1cJN3vOG8BiUqbV14c4Y6b0/edit?usp=drivesdk
-리얼을 이기는 그날을 기다리는 중이랍니다.
-중간기간 이후에는 정말로 연재각을...!
-포켓몬 챔피언스는 정말 갓겜일 거야
-인생은 고달프다, 그렇기에 사람은 강해진다.
-책임없는 사람입니다. 기대하지 말아주세요...!
,. - ''"´ ̄ ト 、_ノ !<| / ,∠ ___
く ̄\/ _r─- 、ゝ、.,__.ノ _,| // / /
_\_7 r-‐ヘ__r─-、/ヽ-‐<こ_` く \| 〈
[_.>ァ,7-‐'´ `ヽ「 `ヽ| /
|__/´ ト、 'r-、 ∨
7 ./ |. / /! /!、_/_」_ | | !__〉
_ノ ,' .|/_/_,|/ ,!イ´ハ「| ム |/
`ヽ.! ! | ァ‐r-、 ゝ- ' !__./ ! _
|__!,ハ.__/イ いj , "゙|/ .,' /´ `i __
| ハ ,.,. ´ _ / /! / / / )
|/ ,|、 / //─-、, / 7'´ /
/ |`7=ァ‐rァ/ //| ヽ. / ' /-─-、
/ / /_,.く`こ/ /rイ / `ー- 、_ r--‐'
/ / /ア´/]、__,/ / /_/ (´ __ \
| / / / [{ {| ! / /_/! /´「|7 `' ァーrへ. __)
∨ / / / | /|∨イ /_/ | / | |::::::::::::::::イ:::| |
[_>[ヨイ./ i |_/ |/ [Ξ]<_] / r! |,ハ:::::::::::::::::::::|_|
/ /| / j/ [j / |\」 ! ./7 ヽ_ゝ、::::::::::://
개인용 시트 :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s/d/1PRBW_816zCavWaUfxKis1cJN3vOG8BiUqbV14c4Y6b0/edit?usp=drivesdk
-리얼을 이기는 그날을 기다리는 중이랍니다.
-중간기간 이후에는 정말로 연재각을...!
-포켓몬 챔피언스는 정말 갓겜일 거야
-인생은 고달프다, 그렇기에 사람은 강해진다.
-책임없는 사람입니다. 기대하지 말아주세요...!
2025년 4월 9일 (수) 오후 03:47:59
@하이파이브
2025년 4월 9일 (수) 오후 03:51:52
흐으으음
이차원으로부터의 열차?
훌쩍 폐역하차 여행?
@?
이차원으로부터의 열차?
훌쩍 폐역하차 여행?
@?
2025년 4월 9일 (수) 오후 03:52:44
뭣(?)
2025년 4월 9일 (수) 오후 03:53:15
야쿠모 유카리 스펠카드
@?
@?
2025년 4월 9일 (수) 오후 04:19:45
환상체 goat
지옥행 특급열차 전용 포텐셜
자신이 필드에 등장한 뒤 N턴 동안 공격받지 않았다면 가장 마지막에 기능확장 : 열차돌격의 추가행동을 한다.
열차돌격 물리 300 100 자신 이외 방어 등의 기술을 관통한다
지옥행 특급열차 전용 포텐셜
자신이 필드에 등장한 뒤 N턴 동안 공격받지 않았다면 가장 마지막에 기능확장 : 열차돌격의 추가행동을 한다.
열차돌격 물리 300 100 자신 이외 방어 등의 기술을 관통한다
2025년 4월 9일 (수) 오후 04:51:33
피로의 바다속에서 갑작스런 계시가 내려왔다
2025년 4월 9일 (수) 오후 04:52:58
뭣
2025년 4월 9일 (수) 오후 04:53:05
오-
2025년 4월 9일 (수) 오후 04:53:06
블로커(어태커에서 전향함)
실제 스포츠에서도 죽을 쑤던 선수가 포지션을 전향하는 일은 그리 드물지 않다는 발상
실제 스포츠에서도 죽을 쑤던 선수가 포지션을 전향하는 일은 그리 드물지 않다는 발상
2025년 4월 9일 (수) 오후 04:53:22
포켓장전님...(?)
2025년 4월 9일 (수) 오후 04:53:58
>>3616 무슨 네타인지 모르는것이와요
2025년 4월 9일 (수) 오후 04:55:17
무엇ㅋㅋㅋㅋㅋㅋ
2025년 4월 9일 (수) 오후 04:58:58
아 그냥
롤판에서 포변하면 저는 생각나는게 코어장전 순수라(?)
롤판에서 포변하면 저는 생각나는게 코어장전 순수라(?)
2025년 4월 9일 (수) 오후 04:59:36
아 코어장전wwww
2025년 4월 9일 (수) 오후 05:08:07
여튼 그러한 아이디어가 있고
인선은 치르노 정도인데 지금 동방 범위가 이미 파티내에 있어서 또 고민
인선은 치르노 정도인데 지금 동방 범위가 이미 파티내에 있어서 또 고민
2025년 4월 9일 (수) 오후 05:17:29
뭐어 저는 애초에 아는 aa가 적어서 그른가
출신 넘 안따져도 되지 않을까 해유
출신 넘 안따져도 되지 않을까 해유
2025년 4월 9일 (수) 오후 05:29:26
둘이 고향 친구라고 쳐도 되고(안일)
2025년 4월 9일 (수) 오후 05:56:45
갑자기 또 떠오른 멍청한 발상. 날따름은 데코레이션도 끌어당긴다.
그렇다면 콤비네이션 뒤집어엎기를 입력하면?
은 날따름을 쓰는 녀석은 보통 타점이 높지 않으니까 아무래도 좋은 콤보였다
그렇다면 콤비네이션 뒤집어엎기를 입력하면?
은 날따름을 쓰는 녀석은 보통 타점이 높지 않으니까 아무래도 좋은 콤보였다
2025년 4월 9일 (수) 오후 06:02:34
무엇(?)
2025년 4월 9일 (수) 오후 06:03:16
데코레이션 콤비네이션 뒤집어엎기 자체는 유효한 전략일수도 있긴한데.
2025년 4월 9일 (수) 오후 06:03:20
창의적인 콤보긴 했는데
콤비네이션은 소소하게 먼저 행동이 공격기여야 발동해용
텍스트가 아마 아군의 공격 이후 행동이었을텐데 메이비
콤비네이션은 소소하게 먼저 행동이 공격기여야 발동해용
텍스트가 아마 아군의 공격 이후 행동이었을텐데 메이비
2025년 4월 9일 (수) 오후 06:04:11
물론 데코-뒤집어엎기라거나
특성 심꾸->동료만들기나 스킬스왑->데코레이션 같은건
재미있는.로직이 마따
특성 심꾸->동료만들기나 스킬스왑->데코레이션 같은건
재미있는.로직이 마따
2025년 4월 9일 (수) 오후 06:07:24
아하.
2025년 4월 9일 (수) 오후 06:15:07
이게 대충 공격기 하나를 고정시킨건 대체로
도우미 때문이라는 말
도우미 때문이라는 말
2025년 4월 9일 (수) 오후 06:25:18
도우미?
2025년 4월 9일 (수) 오후 06:30:34
>>3631 도우미 특징 : 우선도 +5
그래서 공격기 제한을 안걸면 도우미 콤비네이션으로 실질 우선도 +5로 공격기를 후려칠 수 있다는 결론이 나와서...
그래서 공격기 제한을 안걸면 도우미 콤비네이션으로 실질 우선도 +5로 공격기를 후려칠 수 있다는 결론이 나와서...
2025년 4월 9일 (수) 오후 06:30:48
아하.....
2025년 4월 9일 (수) 오후 06:30:57
가이오가가 해수스파우팅을 우선도 +5로 날린다?
풀테라 딩루도 죽을듯
풀테라 딩루도 죽을듯
2025년 4월 9일 (수) 오후 06:36:37
그 외 방어도 있고
여튼
여튼
2025년 4월 9일 (수) 오후 06:36:39
도우미도 있고
사실 방어도 있
사실 방어도 있
2025년 4월 9일 (수) 오후 06:36:48
큭... 2초 늦었어
2025년 4월 9일 (수) 오후 06:37:11
오소이
2025년 4월 9일 (수) 오후 06:46:5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5년 4월 9일 (수) 오후 09:42:46
으음... 파츙 있으면 질문 하나만 받을 수 있을지
2025년 4월 9일 (수) 오후 10:08:00
넹?
2025년 4월 9일 (수) 오후 10:09:08
왜 그 크로스플레임이랑 크로스썬더를 연속해서 사용하는 판정은
2025년 4월 9일 (수) 오후 10:09:43
턴이 지나도 일단 연속이면 되는지랑
사이에 상대 기술만 안 섞이면 되는지에 대해서
사이에 상대 기술만 안 섞이면 되는지에 대해서
2025년 4월 9일 (수) 오후 10:11:27
그거
지금 게임중이라 끝나고 위키좀 보고 답변드릴게용
오늘 딴곳에서 내전하느냐
지금 게임중이라 끝나고 위키좀 보고 답변드릴게용
오늘 딴곳에서 내전하느냐
2025년 4월 9일 (수) 오후 10:11:43
네넵
2025년 4월 9일 (수) 오후 10:16:31
2개의 기술이 같은 턴으로 사용되었을 때만 듀얼 크로스가 발동한다. 턴의 마지막에 어느 쪽의 기술이 성공해도, 그 다음의 턴의 최초로 사용되는 다른 한쪽의 기술의 위력은 오르지 않는다.
두 기술 사이에 다른 기술이 성공하면 듀얼 크로스는 발동하지 않는다. 이하의 행동이 끼어 있을 때는 듀얼 크로스는 발동하지 않는다.
2개의 기술 사이에 성공한 기술이 없었을 경우, 듀얼 크로스는 발동한다. 사이에 끼인 모든 행동이 다음 중 하나 일 때 듀얼 크로스가 발동합니다
레퍼런스가 이렇네용
두 기술 사이에 다른 기술이 성공하면 듀얼 크로스는 발동하지 않는다. 이하의 행동이 끼어 있을 때는 듀얼 크로스는 발동하지 않는다.
2개의 기술 사이에 성공한 기술이 없었을 경우, 듀얼 크로스는 발동한다. 사이에 끼인 모든 행동이 다음 중 하나 일 때 듀얼 크로스가 발동합니다
레퍼런스가 이렇네용
2025년 4월 9일 (수) 오후 10:16:40
2025년 4월 9일 (수) 오후 10:17:19
대체로는 예상한 경우고
사이에 실패한 기술이 있으면 발동하는 건 좀 의외군.
사이에 실패한 기술이 있으면 발동하는 건 좀 의외군.
2025년 4월 9일 (수) 오후 10:17:39
대충 턴 넘어가도 발동하도록 계제라도 소비할까...
아 그리고 이거 유대로 포텐셜 다시 받는 범위 말인데요
아 그리고 이거 유대로 포텐셜 다시 받는 범위 말인데요
2025년 4월 9일 (수) 오후 10:17:54
ㅔㅔ
2025년 4월 9일 (수) 오후 10:17:56
범위가 트레이너 포텐셜이 아닌것이. 그냥 포텐셜도 다시 받을 수 있나요?
2025년 4월 9일 (수) 오후 10:18:55
일단은용?
근데 시합중 발동하면 더 못굴리는건 아실거고
근데 시합중 발동하면 더 못굴리는건 아실거고
2025년 4월 9일 (수) 오후 10:19:22
ㅔㅔ. 1/시 붙어있으니까
다른 1/시를 2/시로 늘릴 가능성이 있다는 거면 충분
다른 1/시를 2/시로 늘릴 가능성이 있다는 거면 충분
2025년 4월 9일 (수) 오후 10:49:23
방어술 말인데
혹시 와이드 가드가 페인트로 깨져도 성공시킬 수 있음?
혹시 와이드 가드가 페인트로 깨져도 성공시킬 수 있음?
2025년 4월 9일 (수) 오후 11:00:41
아니다
페인트는 아예 상태 해제네
페인트는 아예 상태 해제네
2025년 4월 9일 (수) 오후 11:01:03
연속 발동 시 실패할거 성공시키는 느낌이구만
2025년 4월 9일 (수) 오후 11:02:17
방어관통도 못 막아요.
어디까지나 연속 발동시키는 용도
어디까지나 연속 발동시키는 용도
2025년 4월 9일 (수) 오후 11:03:54
으음 좋아... 대충 각이 보였다
2025년 4월 9일 (수) 오후 11:04:14
오늘 내로 소좌 완성해서 견본 느낌으로 제공해놓자.
...고유만 빼고!
...고유만 빼고!
2025년 4월 9일 (수) 오후 11:06:19
그러면
페인트에 의한 상태해제 또한 실패로 취급한다.
같은 계제는 되려나
어차피 미네 와이드가드만 써서
방어 안쓰고
또 보니까 와이드가드는 연속 사용 시 실패한다 같은 말이 없으니까
포텐셜 2개 써서 페인트 내성 1회 같은 느낌으로(?)
페인트에 의한 상태해제 또한 실패로 취급한다.
같은 계제는 되려나
어차피 미네 와이드가드만 써서
방어 안쓰고
또 보니까 와이드가드는 연속 사용 시 실패한다 같은 말이 없으니까
포텐셜 2개 써서 페인트 내성 1회 같은 느낌으로(?)
2025년 4월 9일 (수) 오후 11:07:11
으음...그런 재정변경류는 좀 힘이 들어요
2025년 4월 9일 (수) 오후 11:07:25
안되면 쩔 수 없는거고ㅋㅋㅋㅋ
2025년 4월 9일 (수) 오후 11:08:31
이게 재정변경류가 힘든 것도 힘든 건데.
아이디어 자체는 괜찮고 보통은 비빌 만 하거든요?
근데 왜 안되냐하면 결국.
방어관통이라는 게 전용이잖아요?
아이디어 자체는 괜찮고 보통은 비빌 만 하거든요?
근데 왜 안되냐하면 결국.
방어관통이라는 게 전용이잖아요?
2025년 4월 9일 (수) 오후 11:09:06
이 전용을 막아낸다.는 점 때문에
방어가 관통(해제)되지 않는다 류의 TO가
전반적으로 매우 높아요. 그래서 로우파워 지향인 여기서는 보기가 힘든거
방어가 관통(해제)되지 않는다 류의 TO가
전반적으로 매우 높아요. 그래서 로우파워 지향인 여기서는 보기가 힘든거
2025년 4월 9일 (수) 오후 11:09:39
그렇지용?
2025년 4월 9일 (수) 오후 11:09:52
페인트를 직접 지정해도?
2025년 4월 9일 (수) 오후 11:10:13
애초에
포텐셜 하나로 전용 막으려고 하는건
양심이 없는거고ㅋㅋㅋㅋ
@?
포텐셜 하나로 전용 막으려고 하는건
양심이 없는거고ㅋㅋㅋㅋ
@?
2025년 4월 9일 (수) 오후 11:10:47
페인트에 한정한다!면 제 기준으론 가능성이 있어보이기도 하는데...
파츙이 페인트 엄청 좋아해서 안될 거 같다는 느낌이 팍팍
파츙이 페인트 엄청 좋아해서 안될 거 같다는 느낌이 팍팍
2025년 4월 9일 (수) 오후 11:10:58
뭐 이건 여쭤봐야 아는 범위 아마
2025년 4월 9일 (수) 오후 11:11:06
크아아악(?)
뭐 일단 말은 꺼내봐야지 그럼
뭐 일단 말은 꺼내봐야지 그럼
2025년 4월 9일 (수) 오후 11:26:36
그거 흠
(고민)
(고민)
2025년 4월 9일 (수) 오후 11:27:09
아, 방어술 용도는 연속방어용이었구나 저거
2025년 4월 9일 (수) 오후 11:28:05
왜 이런 발상이 나왔는지는
그냥 속시원히 말해보자면
그냥 속시원히 말해보자면
2025년 4월 9일 (수) 오후 11:30:03
>>3653 이게 발단인데
@?
그냥 저걸 보니까
미네가 유대 받으면 뭐 다시 받을 수 있지....
플라잉 유성강타인가....
범용에 내가 발동하는 식의 소모형 포텐셜 어디 없나....?
하면서 뒤져보다가 방어술이 보인거임
@?
그냥 저걸 보니까
미네가 유대 받으면 뭐 다시 받을 수 있지....
플라잉 유성강타인가....
범용에 내가 발동하는 식의 소모형 포텐셜 어디 없나....?
하면서 뒤져보다가 방어술이 보인거임
2025년 4월 9일 (수) 오후 11:30:22
저건 제 발상이 이상한거고 사실
2025년 4월 9일 (수) 오후 11:30:31
그 평범하게 4식 6령 다시 받으면 그만인거에요
2025년 4월 9일 (수) 오후 11:30:49
뭐어 발상이고-
2025년 4월 9일 (수) 오후 11:31:05
어지간한 계제보다 4식 6령 파워가 훨씬 높다.
...저는 솔직히 뭐 이상한 거 준비중이고!
...저는 솔직히 뭐 이상한 거 준비중이고!
2025년 4월 9일 (수) 오후 11:31:32
여튼 페인트는 알고리즘이 좀 독특해서
조금 더 고민해볼게용
조금 더 고민해볼게용
2025년 4월 9일 (수) 오후 11:31:42
엥 그거 4식 6령도 되는거였음?
2025년 4월 9일 (수) 오후 11:31:58
@께달음
2025년 4월 9일 (수) 오후 11:32:08
@이마 탁!
2025년 4월 9일 (수) 오후 11:32:15
>>3679 옷케케-
2025년 4월 9일 (수) 오후 11:32:23
애초에 전용 아니면(ry
2025년 4월 9일 (수) 오후 11:34:43
여튼 페인트 카운터가 목적이면
해제되지 않는다가 맞는 텍스트라 일단
해제되지 않는다가 맞는 텍스트라 일단
2025년 4월 9일 (수) 오후 11:35:12
평범하게 『방어술』을 소비해서 해제되지 않는다. 하면 될거같긴 한데
2025년 4월 9일 (수) 오후 11:35:27
이걸 또 페인트 한정으로 두지 않으면 밸런스가 이상해지고.
텍스트를 어케 버무려야하지
텍스트를 어케 버무려야하지
2025년 4월 9일 (수) 오후 11:36:59
사실 페인트 한정 1시면
방어술 안먹이고 줄법도 하다고는 생각해요
방어술 안먹이고 줄법도 하다고는 생각해요
2025년 4월 9일 (수) 오후 11:37:15
뭣
2025년 4월 9일 (수) 오후 11:37:18
1/시/자동/자신의 와이드가드가 기술 페인트에 의해 해제되지 않는다
정도로
정도로
2025년 4월 9일 (수) 오후 11:37:34
오......
2025년 4월 9일 (수) 오후 11:37:38
페인트가 모든 파티에 있는것도 아니고 전체관통 막는것도 아니면 무...
2025년 4월 9일 (수) 오후 11:37:53
사실 전체관통 막아버리는 게 문제긴 해.
2025년 4월 9일 (수) 오후 11:38:13
방어술 써도 전체관통은 뚫리면 안되고
방어술 안써도 페인트 정도는 막을 수 있고
방어술 안써도 페인트 정도는 막을 수 있고
2025년 4월 9일 (수) 오후 11:38:27
어라... 방어술 필요해?가 되어버리지만
이미지는 방어술 소비가 좋은걸...
이미지는 방어술 소비가 좋은걸...
2025년 4월 9일 (수) 오후 11:38:57
방어술 알고리즘이랑 해제 무효는 제 머릿속 이미지가 좀 마이 달라서?
2025년 4월 9일 (수) 오후 11:42:16
어떤 느낌의 알고리즘임?
@궁금
@궁금
2025년 4월 9일 (수) 오후 11:45:30
연속사용 방어를 한번 성공시키라고 주는거라? 대체로
2025년 4월 9일 (수) 오후 11:46:51
아하!
생각한게 맞았구나(?)
생각한게 맞았구나(?)
2025년 4월 9일 (수) 오후 11:49:46
춤 공격기 진짜 없네, 심지어 실기 기준으로는 물리기가...
웨이니발아고마워
웨이니발아고마워
2025년 4월 9일 (수) 오후 11:49:56
웨이니발 아니었으면 춤 물리기가 실기 기준으로는 아예 없었네 에라이
2025년 4월 9일 (수) 오후 11:50:00
웨이니바아아알
2025년 4월 9일 (수) 오후 11:52:14
뭐 오리지널 기술들 못 들고오는 거 아니고
거품춤, 사자춤, 브레이크댄스, 외발춤 아니면 스스로 생각한 오리지널 기술
들고오실수도 있는거고
거품춤, 사자춤, 브레이크댄스, 외발춤 아니면 스스로 생각한 오리지널 기술
들고오실수도 있는거고
2025년 4월 9일 (수) 오후 11:52:20
(통과되는지는 별개)
2025년 4월 10일 (목) 오전 12:03:28
물리기 춤기술면 뭐
바위타입 춤기술이면 명중 90에서 80이 되고 고스트면 잘리는 정도?
전 오리지널에 그렇게까지 까다롭진 않아용
바위타입 춤기술이면 명중 90에서 80이 되고 고스트면 잘리는 정도?
전 오리지널에 그렇게까지 까다롭진 않아용
2025년 4월 10일 (목) 오전 12:04:38
단 에스퍼 물리기, 고스트 물리기, 바위 특수기는 좀 까다로움
@?
@?
2025년 4월 10일 (목) 오전 12:05:04
비행 물리기는... 살아남은거야?
이 주제글은 죽었어! 더는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