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32> [워해머/40k/잡담] 아이 오브 테러의 2섹터 (5000)
워마스터◆gyJnF7ixCm
2025년 4월 9일 (수) 오후 11:35:50 - 2025년 4월 13일 (일) 오후 02:19:52
2025년 4월 9일 (수) 오후 11:35: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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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관심이 부족한 40k 잡담판
- 워해머랑 다른 주제도 전부 허용
- 나메와 aa는 자유
1섹터 : 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talk/2777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1:47:55
카오스-보급 (없다)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1:48:07
바로 그지될듯 나붕이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1:48:14
볼터탄 긴빠이한 거 다쓰면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1:48:23
사실 근접전 안하고 볼터나 쏴대면 이길 텐데 그걸 굳이 근접을 걸어가지고ㅋㅋㅋ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1:48:35
볼터탄 비싸다고 아잇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1:48:42
아니다 템루팅 존나해서 걍 다크 메카니쿠스한테 가면
돈주고 살 수 있겠네
>>764
쿠이쿠이, 만년의 기량을 보여주는데스
돈주고 살 수 있겠네
>>764
쿠이쿠이, 만년의 기량을 보여주는데스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1:48:48
볼터(그때 볼터탄 없음)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1:48:58
더 슬픈 건 카스마햄이 실제로 경력빨로 기량승부는 이김.............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1:49:07

**플라즈마로 구동되는 슬리나 전쟁 기계(Slinnar War Machines)**에 대해선 추측과 거짓 정보가 무성합니다.
이름이 암시하듯, 그 기원은 제리코 리치(Jericho Reach)의 회전방향 끝자락에 위치한 항성체인 **슬리나 드리프트(Slinnar Drift)**에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이 원시 항성군(protostar cluster)과의 연결성조차 확실하지 않으며, 대부분 속삭이듯 전해지는 이야기와 전쟁 기계의 중심부에서 나오는 방출 주파수가 슬리나 드리프트 내 천체들과 유사하다는 관측에 근거할 뿐입니다.
명확히 합의된 점은 단 하나, 슬리나 전쟁 기계는 인간의 영혼을 희생시켜 생명을 얻는 파괴의 엔진이라는 것입니다.
전쟁 기계는 스텔스 슈트나 강화 파워 아머와 크기나 형태가 유사하지만, 내부에 살아있는 조종사는 없습니다. 대신 고대의 전이 의식을 통해, 기계에 영혼을 주입함으로써 그것이 조종사가 되는 방식입니다.
작동 중인 슬리나 전쟁 기계는 흑요석 감옥 안에 별빛과 열기를 가둔 듯한 맥동을 보입니다.
이 에너지는 짧지만 엄청난 위력을 지닌 폭발로 방출될 수 있습니다.
이 폭발은 플라즈마 무기의 방출과 유사하지만, 대부분의 물질을 감쇠 없이 관통할 정도로 강력한 에너지를 담고 있습니다.
이러한 전이에 의해 생명이 얼마나 오래 기계를 구동할 수 있는지는 정확히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추정은 몇 년에서부터 인간의 평균 수명, 혹은 그 이상까지 다양합니다. 하지만 전쟁 기계는 결국 종료된다는 점은 분명하며, 그것을 작동시키는 데 필요한 소유(빙의) 의식은 분명한 후유증을 남깁니다.
이 위험한 의식에 도전하는 많은 이들이 죽음을 맞이하며, 기술과 오컬트를 모두 이해한 숙련자의 도움을 받는다면 성공 확률과 생존 가능성이 향상됩니다.
이러한 위험을 넘어서서도, 슬리나 전쟁 기계의 본질은 이단심문소(Inquisition)와 탐사단(Explorators) 주변부 조직들 사이에서 논란의 대상입니다.
어떤 이들은 이 기계가 작동하려면 **금지된 워프 회로(warp-circuitry)**가 필수라고 주장하는 반면, 다른 이들은 **포스 소드(force sword)**처럼 정통 기술 내에서도 유사한 사례가 있다고 반박합니다.
이 후자의 입장에는 **크루서블 레졸비에이트(Crucible Resolviate)**가 포함되어 있으며, 그들은 슬리나 전쟁 기계를 이단으로 단죄하기보단 연구 대상으로 삼고자 강력히 원합니다.
그들은 전쟁 기계에 깃든 외계 영혼이 궁극적으로 사용자의 정신을 잠식한다는 주장도 단순한 소문이라 일축합니다.
하지만 그 명성은 별로 좋지 않습니다. 대부분 이 기계를 사용하는 자들은 광신적인 반란자나 권력을 탐하는 범죄자들입니다.
정신이 온전한 인간이라면 스스로 이러한 소유 의식을 받으려 하지 않을 것입니다. 슬리나 전쟁 기계는 막대한 힘을 제공하지만, 그 대가는 자신의 인간성을 잃는 것입니다.
전쟁 기계는 목소리를 가지지 않으며, 소유자가 사랑하던 이들은 이제 그 불타는 손길로부터 닿을 수 없는 존재가 됩니다.
이동력(Movement): 5 / 10 / 15 / 30 내구도(Wounds): 30
기술(Skills):
곡예(Agility) +10, 감지(Perception), 일반 상식: 제리코 리치(Common Lore: Jericho Reach), 언어: 로우 고딕(Low Gothic), 수영(Strength), 생존(Intelligence)
재능(Talents):
기본 무기 훈련 (하나 선택), 공포 없음 (Fearless), 광폭 돌격 (Furious Assault), 재빠른 기상 (Leap Up), 근접 무기 훈련 (원시), 빠른 반응 (Rapid Reaction), 속공 (Swift Attack), 목표 선택 (Target Selection)
특성(Traits):
암흑 시야(Dark Sight), 불사의 존재(Undying)
방어구(Armour):
흑요석 외골격 (전신 방어 8)
무기(Weapons):
내장 플라즈마 캐논
사거리: 80m
연사: 단발(S) / — / —
피해: 3d10+5 E(에너지)
관통력(Pen): 12
탄창(Clip): —
재장전(Reload): —
특수: 파괴적(Devastating)(5), 반응형(Reactive)
플라즈마 사이즈(Plasma Scythe)
피해: 1d10+15 E(에너지)
관통력(Pen): 7
특수: 방어형(Defensive), 거대 생물 특화(Felling), 에너지 필드(Power Field)
장비(Gear):
없음
특수 규칙
● 쇠퇴하는 의지 (Ebbing Will)
슬리나 전쟁 기계를 소유한 자는 시간이 지날수록 점차 인간성을 잃습니다.
매년, 도전 난이도(+0)의 의지(Willpower) 테스트를 통과하지 못하면 의지 능력치를 1d5만큼 감소시켜야 합니다.
의지가 0이 되면, 소유자의 의지는 완전히 소멸하고 전쟁 기계의 의지가 그 자리를 차지합니다.
이후 1d10년 동안, 기계는 희미해진 플라즈마 코어를 통해 생존하며, 창조자의 알 수 없는 의지를 따르다 코어가 완전히 꺼지면 멈춥니다.
● 사이킥 블랭크 (Psychic Blank)
슬리나 전쟁 기계는 모든 사이킥 파워에 대해 완전 면역입니다.
정신력 기반의 에너지나 워프 효과, 빙의, 마법, 사이커 능력 등은 기계에게 어떤 영향도 주지 못하며, Psyniscience나 유사한 능력으로도 탐지할 수 없습니다.
해당 능력은 Half Action을 소비해 활성화해야 하며, 항상 작동 중인 상태는 아닙니다.
영역형 사이킥 파워에 포함되더라도, 기계에게는 전혀 영향을 주지 않으며, 주변의 다른 대상에게는 정상적으로 적용됩니다.
● 항성 핵 (Stellar Core)
기계는 극도의 열기를 방출합니다.
만지는 자에게 2d10 에너지(E) 피해를 입히며, 방어구를 무시합니다.
근접 공격 시 추가로 피해 +4, 관통력 +4를 부여합니다 (프로필에 이미 반영됨).
불에 의한 피해는 전혀 받지 않으며, 플라즈마, 멜타, 기타 열 기반 공격의 피해를 절반으로 줄입니다.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1:49:09
아예 퍼라이어 되던가 워프-축복 받아서 데몬웨폰 쓰든가 방향성을 정해야 하는데
그거 못해서 어중간한 게 나붕이 캐릭터성인 듯ㅋㅋㅋㅋㅋㅋ
그거 못해서 어중간한 게 나붕이 캐릭터성인 듯ㅋㅋㅋㅋㅋㅋ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1:49:10
걍 프마린이 개조빨로 이겼음.........
카스마가 "어어 저거 왜 안뒤짐"
카스마가 "어어 저거 왜 안뒤짐"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1:49:12
이번 성과로 돈이나 XP는 오지게 많이 벌긴 했는데
막상 거래하는 다크 메카니쿠스나 중개업자에게 가면 통상 가격으로 팔지는 않으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상 거래하는 다크 메카니쿠스나 중개업자에게 가면 통상 가격으로 팔지는 않으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1:49:12
걍
카울이 개사기쳤단거임
카울이 개사기쳤단거임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1:49:31
그냥 이쯤되면 모드레드가 보고 수송선 만만한거 탈취는 해야 할듯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1:49:32
사실 신체나 템빨 그런건 다 기합으로 이김 그냥 저 카스마가 기합이 부족한것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1:49:33
마찬가지로 데스워치 룰북에 있는 카오스 엘리트 적.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1:49:43
>>769
또 뭘 만든거냐 다크 메카니쿠스 ㅋㅋ
또 뭘 만든거냐 다크 메카니쿠스 ㅋㅋ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1:50:08
나붕이도 저거 사줘 벅벅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1:50:36
Slinnar War Machine (Elite) Profile
WS bS S T Ag Int Per WP Fel
45 40 50 50 50 30 35 30 30
아참. 스탯은 이거
WS bS S T Ag Int Per WP Fel
45 40 50 50 50 30 35 30 30
아참. 스탯은 이거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1:51:01
줫나 강하네
의외로 보정은 없어서 스마 1개체 정도의 강함인가
의외로 보정은 없어서 스마 1개체 정도의 강함인가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1:51:05
신체개조는 드루카리가 짜세라 신체 업그레이드 받을거면 개네한테 받는게 좋을덧(뒷감당은 알아서 하시고)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1:51:08
그리고 나붕이는 자기 몸, 적성은 둘째치고
걔 지금 축복 받는 순간에 악마에게 영혼이 강제로 팔리는 거 아냐 ㅋㅋㅋㅋㅋㅋ
걔 지금 축복 받는 순간에 악마에게 영혼이 강제로 팔리는 거 아냐 ㅋㅋㅋㅋㅋㅋ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1:51:20
>>781 차라리 신체 개조 받을 거면 이 쪽 말이 맞음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1:51:33
스마들은 비정상적인 근력보정이라고 실제 근력
40+40 = 80 정도 받아서
파워아머 +20 받으면 근력 +100까지 올라가고
40+40 = 80 정도 받아서
파워아머 +20 받으면 근력 +100까지 올라가고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1:51:37
위에 이레디얼 코지테이터는 컴퓨터 본체 자체는 별 위협이 안되는데
문제는 이녀석이 행성 하나를 통째로 장악해서 싸운다는게 문제라네요.
그러니까 하이브 시티 어딘가에 있는데,
스마들은 그 특징 때문에라도 일반인 사이에서 수색하는게 어렵고
하이브 전체가 덤벼옴.
문제는 이녀석이 행성 하나를 통째로 장악해서 싸운다는게 문제라네요.
그러니까 하이브 시티 어딘가에 있는데,
스마들은 그 특징 때문에라도 일반인 사이에서 수색하는게 어렵고
하이브 전체가 덤벼옴.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1:51:42
헤몬쿨리를 믿어 콘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1:51:48
다만 그 신체 개조가들이 나붕이 몸 보면 탐나는 희귀 소재라 통수 안 칠리가 없다는 건데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1:51:53
나붕이는 팔 영혼도 박살나서 영혼도 못 팔닷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1:51:55
백퍼 통수침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1:52:11
호루아급 양심장사걸이 아니라면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1:52:15
영혼(못팜)이라니 기합이구나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1:52:17
터무니 없구만
네크로문다의 하이브 마인드조차 두려워하는 진스틸러도 그렇고
오함마에서 괴상한건 기계교가 다 만드네
네크로문다의 하이브 마인드조차 두려워하는 진스틸러도 그렇고
오함마에서 괴상한건 기계교가 다 만드네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1:52:22
그리스도 각 보이면 백퍼 통수칠텐데
파비우스 바일처럼
파비우스 바일처럼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1:52:34
>>785
다들 미쳐가고 있는거야 ㅋㅋ
다들 미쳐가고 있는거야 ㅋㅋ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1:52:35
호황 킹직히 인성 상위1퍼아니냐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1:52:47
지금 드루카리 유명 검투사 호루아 관련으로 인선 소개를 받을 수는 있어도
그 헤몬쿨리는 인맥이나 그런 거랑 다르게 통수 확실하게 친다
그 헤몬쿨리는 인맥이나 그런 거랑 다르게 통수 확실하게 친다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1:52:56
양심은 역시 호시노...........
계약만 지키고 할만큼 하고 감
계약만 지키고 할만큼 하고 감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1:53:10
용병의 귀감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1:53:24
물론 그래서 초반에 줮망했던거같은데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1:53:24
그리고 나붕이는 축복을 받으려다 영혼팔리는 이유
악마가 봐도 뜯어보면 허풍 광고라 빨리 쓰레기통에 처리해야 하기 때문
악마가 봐도 뜯어보면 허풍 광고라 빨리 쓰레기통에 처리해야 하기 때문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1:53:30
하 호루아햄
네가 양심적 용병이라 다시 만나는 거다
네가 양심적 용병이라 다시 만나는 거다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1:53:42
나붕이는 축복 받으면 바로 악마될 수 있을거에요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1:53:46
드루카리 중에서 호루아처럼 정직하게 장사하면 상위 1% 인성 맞음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1:53:52
오 악마수저 가보자가보자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1:53:57
망가진 영혼에 워프쥬스 넣으면
인간보다 악마가 많아지는데 바로 악마대공되는거지
인간보다 악마가 많아지는데 바로 악마대공되는거지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1:54:05
아니면 아르겐 탈처럼
포세이큰 되거나 ㅋㅋㅋ
포세이큰 되거나 ㅋㅋㅋ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1:54:17
근데 그럼 나붕이는 나붕이가 아니라서 그 맛이 안날덧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1:54:27
못드는 나붕이가 뭐가 되든 등짝을 노릴 테니 문제없음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1:54:44
원래는 데프도 자격이 필요하단거임...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1:55:07
마약에 알레르기 있는데
정작 적성은 꽤 있음....................
정작 적성은 꽤 있음....................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1:55:16
... 그냥 슬라네쉬 심성이나 하는 거 보면
사일-에스케보다 더 쉽게 데몬 프린스 만들어줄 걸?
사일-에스케보다 더 쉽게 데몬 프린스 만들어줄 걸?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1:55:23
근데 나붕이가 딱히 이상한 거 아님 ㅋㅋ
나로들 원래 축복 잘 안받아서
나로들 원래 축복 잘 안받아서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1:55:25
요구 : 모드레드 1만년 동정을 버리시오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1:55:45
물질세계에서 카오스 적당히 느슨하게 신앙은 할까 안할까 하는데
해적질이나 하겠다는 앰생들
해적질이나 하겠다는 앰생들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1:55:59
딱 나로중상위 정도...........................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1:56:10
슬라네쉬 심정으로는 <두근두근 1만년 연애 시트콤>의 네버 엔딩을 위해서면 뭐든 들어줄 테지만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1:56:16
근데 나로정도면 트라진 수집품 들어갈 수 있을까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1:56:23
사망이던 아오지던 햄타지던 깜프 여캐들은 노출이 어마무시하다는 공통점이 있는데
왜 호루아는 아님?(아무말)
왜 호루아는 아님?(아무말)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1:56:31
전우주 따져서 몇명없는 퍼라이어 스마 ㅋㅋ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1:56:39
인생목적이 히히히힣, 카오스 몰랑 빨긴 빨지만
제국몰랑,
고문약탈해야징, 이러는 애들
>>817
히귀개체라 수집할지도 ㅋㅋ
제국몰랑,
고문약탈해야징, 이러는 애들
>>817
히귀개체라 수집할지도 ㅋㅋ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1:56:41
>>817 개 쓰레기같지만 그래도 특별 소체에 보기 드문 퍼라이어 스마니까 당연히 수집품이지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1:56:42
aa장인에게 따져라(적당)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1:56:48
트라진 좋다고 잡아가지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1:56:56
못드랑 같이 넣어줄덧(?)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1:57:08
의외로 쌈마이한 굿즈도 프리미엄 붙는 현실 보면 그거 당연히 고가 수집품이다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1:57:14
트라진의 수집력 VS 나붕이의 인간재앙 하면 누가 이김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1:57:29

>>818
호루아? 꽤 노출할지도
aa빼면 이 정도임 대략
호루아? 꽤 노출할지도
aa빼면 이 정도임 대략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1:57:29
호황 부모도 없는데 옷차림도그렇고 신기함...(?)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1:58:01
>>826
나붕이가 성계에 재앙 부르고
트라진이 좋다고 좆망하는 놈들 수집함
나붕이가 성계에 재앙 부르고
트라진이 좋다고 좆망하는 놈들 수집함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1:58:03
>>826 붕자 들어가는 시점에서 나붕이 패배(반막반진)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1:58:33
>>827 AA의 한계란.....!(원통)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1:58:37
트라진이랑 상대하면 오히려 트라진만 땡큐지
나붕이 효과는 어떤 언터쳐블 희귀품도 바로 포박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 준다는 걸 아코가 증명했잖아
나붕이 효과는 어떤 언터쳐블 희귀품도 바로 포박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 준다는 걸 아코가 증명했잖아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1:58:57
솔직히 아코는 나붕이가 검만 달라고 안 했으면 어장주가 생각하는 정석 시나리오 밟았음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1:59:09
아코는 다 잘했음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1:59:12
스파이어 슬레이어 (Spire Slayer)
“영혼 없는 지성은 모든 것의 적이다.”
– 아뎁투스 메카니쿠스의 제12 보편 법칙
스파이어 슬레이어는 살아있는 종말 병기입니다. 그 이름 그대로, 이 무시무시한 무기의 목적은 단 하나—하이브의 인구를 전멸시키는 것입니다.
사메크(Samech)의 불길한 장인들은 오래전부터 이러한 전쟁 병기를 만들어 왔으며, 이들을 구매하는 이들은 대부분 수도 세계를 제거하려는 목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모든 슬레이어는 동일한 기본 속성을 공유하지만, 하나같이 완전히 다른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각각의 슬레이어는 특정 하이브의 특성에 맞게 맞춤 제작되며, 해당 세계에서 쉽게 숨어들 수 있도록 외형이 설계됩니다.
마지막으로, 각각의 신성모독적 걸작에는 강력한 데몬이 결박된 엠피리안 매트릭스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이 데몬은 슬레이어의 기계 몸체에 생명을 불어넣고, 각 슬레이어에게 고유하고 예측 불가능한 "은사"를 부여합니다.
또한, 수백만 명을 살해하는 데 필요한 창조적 살육 본능 역시 제공합니다.
대부분의 슬레이어는 가고일이나 조각상의 형태로 만들어지며, 제작자는 공포스러운 외형으로 작품을 개성화할 수 있습니다.
이와 동시에 슬레이어는 평범한 건축물로 위장하여 눈에 띄지 않게 됩니다.
슬레이어에게는 속도와 민첩성이 핵심입니다—인구 밀집 하이브를 가로지르며 빠르게 학살을 진행할 수 있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금속 외장은 막대한 피해를 견딜 수 있으며, 완전히 파괴되지 않는 한 멈추지 않습니다.
우아하게 뻗은 날개와 날붙이로 장식된 슬레이어의 외장은 데몬의 본질이 주입되면 살육 도구로 변모합니다.
이들은 개인 학살에 쾌감을 느끼지만, 개별적으로 죽인다고 해도 1년에 수백만 명을 죽이는 것이 한계입니다.
활동 주기
슬레이어의 활동은 세 가지 단계로 나뉩니다: 각성 (Waking), 극점 (Culmination), 쇠퇴 (Waning).
각성 단계: 슬레이어는 굶주림과 폭력성으로 가득하지만, 대량 살상을 위한 힘은 부족합니다.
이 시기 동안 슬레이어는 희생자를 쌓으며 힘을 키워나가며, 초기 폭력 충동을 해소합니다.
수 개월에서 수 년이 걸릴 수 있습니다.
극점 단계: 데몬이 영혼으로 힘을 충분히 얻고, 워프와의 연결이 완전 충전되면 슬레이어는 전능에 가까운 파괴 능력을 얻게 됩니다.
이 시기의 슬레이어는 사실상 막을 수 없으며, 각각의 슬레이어는 고유한 형태의 재앙을 불러옵니다. 예: 워프 침공, 역병, 지진 재난 등.
쇠퇴 단계: 슬레이어는 대재앙에서 살아남은 자들을 추적합니다.
이때 대부분의 힘은 소모되었지만, 여전히 인간 군대 전체를 상대할 수 있을 만큼 강력합니다.
또한, 하이브와의 심오한 연결을 통해 도메인 내의 모든 생명체를 초자연적으로 인지합니다.
이 사이클은 수십 년이 걸릴 수 있으며, 슬레이어는 오직 분노와 시간을 소진할 뿐입니다.
일부는 마지막 생명체가 제거되면 바로 휴면 상태에 들어가고, 일부는 다른 하이브로 이동하며, 또 다른 일부는 멸망한 세계를 배회하며 그들의 공포스러운 유산을 지킵니다.
Spire Slayer (Master) Profile
WS bS S T Ag Int Per WP Fel
65 20 60(12) 50(10) 65(12) 50 50 50 ––
능력치 (스탯)
이동력(Movement): 12 / 24 / 36 / 72
내구도(Wounds): 80
기술(Skills):
곡예(Ag) +20
감지(Per) +10
등반(S) +20
은신(Ag) +20
회피(Ag) +10
금지 지식(데몬, 워프)(Int) +20
보안 해킹(Security)(Int)
소리 없이 움직이기(Silent Move)(Ag) +20
추적(Shadowing)(Ag) +20
생존(Survival)(Int)
수영(S)
기술 사용(Tech-Use)(Int) +10
재능(Talents):
양손잡이, 암살자 돌진, 전투 마스터, 분쇄 일격, 이중 타격, 공포 없음, 재빠른 기상, 번개 공격, 번개 반사, 초자연 속도, 전력 질주, 측면 회피, 속공, 철벽 방어
특성(Traits):
데몬성 (피해 저항력 보너스 10)
암흑 시야
공포 3
비행 (속도 12)
이계 존재
기계성 (기계 보정치 2)
다중 팔
이상한 생리구조
악몽의 실체
비정상 민첩(x2)
비정상 속도(x2)
비정상 힘(x2)
방어구(Armour):
워드 처리된 아다만타인 외골격 (전신 방어 9)
무기(Weapons):
엠피리안 가공 핀온(날개형 무기)
피해: 1d10+14 타격(R)
특수: 워프 무기(Warp Weapon)
장비(Gear):
이중 포스 필드†
보호 등급: 35
과부하 판정: 01–10
특수 규칙(Special Rules)
파멸의 비(Rain of Desolation):
풀 액션으로, 슬레이어는 독성 및 부식성 비를 내려보낼 수 있습니다. 이 비는 슬레이어가 집중하는 동안 + 1d10 라운드 동안 지속됩니다.
매 라운드마다, 노출된 모든 생명체 및 물체는 **1d10+5 에너지 피해(E Damage)**를 입습니다.
방어구와 엄폐는 일반적으로 피해를 막지만, 2라운드마다 방어력(AP)이 1씩 감소합니다.
비 피해를 입은 자는 어려운(–10) 인내(Toughness) 판정을 해야 하며, 실패 시 추가로 1d10 E 피해를 입습니다. (이 피해는 인내력과 방어구 무시)
기본 범위는 반경 1d100 미터, 단 지난 한 달간 죽인 생명체 수에 따라 범위는 더 늘어날 수 있습니다. (정확한 효과는 GM의 재량에 따름)
† 일반적으로 슬레이어는 한 번에 하나의 포스 필드만 혜택을 받습니다. 하지만 이중 장착으로 인해 하나의 필드가 과부하되어도 다른 필드가 여전히 작동합니다.
“영혼 없는 지성은 모든 것의 적이다.”
– 아뎁투스 메카니쿠스의 제12 보편 법칙
스파이어 슬레이어는 살아있는 종말 병기입니다. 그 이름 그대로, 이 무시무시한 무기의 목적은 단 하나—하이브의 인구를 전멸시키는 것입니다.
사메크(Samech)의 불길한 장인들은 오래전부터 이러한 전쟁 병기를 만들어 왔으며, 이들을 구매하는 이들은 대부분 수도 세계를 제거하려는 목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모든 슬레이어는 동일한 기본 속성을 공유하지만, 하나같이 완전히 다른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각각의 슬레이어는 특정 하이브의 특성에 맞게 맞춤 제작되며, 해당 세계에서 쉽게 숨어들 수 있도록 외형이 설계됩니다.
마지막으로, 각각의 신성모독적 걸작에는 강력한 데몬이 결박된 엠피리안 매트릭스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이 데몬은 슬레이어의 기계 몸체에 생명을 불어넣고, 각 슬레이어에게 고유하고 예측 불가능한 "은사"를 부여합니다.
또한, 수백만 명을 살해하는 데 필요한 창조적 살육 본능 역시 제공합니다.
대부분의 슬레이어는 가고일이나 조각상의 형태로 만들어지며, 제작자는 공포스러운 외형으로 작품을 개성화할 수 있습니다.
이와 동시에 슬레이어는 평범한 건축물로 위장하여 눈에 띄지 않게 됩니다.
슬레이어에게는 속도와 민첩성이 핵심입니다—인구 밀집 하이브를 가로지르며 빠르게 학살을 진행할 수 있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금속 외장은 막대한 피해를 견딜 수 있으며, 완전히 파괴되지 않는 한 멈추지 않습니다.
우아하게 뻗은 날개와 날붙이로 장식된 슬레이어의 외장은 데몬의 본질이 주입되면 살육 도구로 변모합니다.
이들은 개인 학살에 쾌감을 느끼지만, 개별적으로 죽인다고 해도 1년에 수백만 명을 죽이는 것이 한계입니다.
활동 주기
슬레이어의 활동은 세 가지 단계로 나뉩니다: 각성 (Waking), 극점 (Culmination), 쇠퇴 (Waning).
각성 단계: 슬레이어는 굶주림과 폭력성으로 가득하지만, 대량 살상을 위한 힘은 부족합니다.
이 시기 동안 슬레이어는 희생자를 쌓으며 힘을 키워나가며, 초기 폭력 충동을 해소합니다.
수 개월에서 수 년이 걸릴 수 있습니다.
극점 단계: 데몬이 영혼으로 힘을 충분히 얻고, 워프와의 연결이 완전 충전되면 슬레이어는 전능에 가까운 파괴 능력을 얻게 됩니다.
이 시기의 슬레이어는 사실상 막을 수 없으며, 각각의 슬레이어는 고유한 형태의 재앙을 불러옵니다. 예: 워프 침공, 역병, 지진 재난 등.
쇠퇴 단계: 슬레이어는 대재앙에서 살아남은 자들을 추적합니다.
이때 대부분의 힘은 소모되었지만, 여전히 인간 군대 전체를 상대할 수 있을 만큼 강력합니다.
또한, 하이브와의 심오한 연결을 통해 도메인 내의 모든 생명체를 초자연적으로 인지합니다.
이 사이클은 수십 년이 걸릴 수 있으며, 슬레이어는 오직 분노와 시간을 소진할 뿐입니다.
일부는 마지막 생명체가 제거되면 바로 휴면 상태에 들어가고, 일부는 다른 하이브로 이동하며, 또 다른 일부는 멸망한 세계를 배회하며 그들의 공포스러운 유산을 지킵니다.
Spire Slayer (Master) Profile
WS bS S T Ag Int Per WP Fel
65 20 60(12) 50(10) 65(12) 50 50 50 ––
능력치 (스탯)
이동력(Movement): 12 / 24 / 36 / 72
내구도(Wounds): 80
기술(Skills):
곡예(Ag) +20
감지(Per) +10
등반(S) +20
은신(Ag) +20
회피(Ag) +10
금지 지식(데몬, 워프)(Int) +20
보안 해킹(Security)(Int)
소리 없이 움직이기(Silent Move)(Ag) +20
추적(Shadowing)(Ag) +20
생존(Survival)(Int)
수영(S)
기술 사용(Tech-Use)(Int) +10
재능(Talents):
양손잡이, 암살자 돌진, 전투 마스터, 분쇄 일격, 이중 타격, 공포 없음, 재빠른 기상, 번개 공격, 번개 반사, 초자연 속도, 전력 질주, 측면 회피, 속공, 철벽 방어
특성(Traits):
데몬성 (피해 저항력 보너스 10)
암흑 시야
공포 3
비행 (속도 12)
이계 존재
기계성 (기계 보정치 2)
다중 팔
이상한 생리구조
악몽의 실체
비정상 민첩(x2)
비정상 속도(x2)
비정상 힘(x2)
방어구(Armour):
워드 처리된 아다만타인 외골격 (전신 방어 9)
무기(Weapons):
엠피리안 가공 핀온(날개형 무기)
피해: 1d10+14 타격(R)
특수: 워프 무기(Warp Weapon)
장비(Gear):
이중 포스 필드†
보호 등급: 35
과부하 판정: 01–10
특수 규칙(Special Rules)
파멸의 비(Rain of Desolation):
풀 액션으로, 슬레이어는 독성 및 부식성 비를 내려보낼 수 있습니다. 이 비는 슬레이어가 집중하는 동안 + 1d10 라운드 동안 지속됩니다.
매 라운드마다, 노출된 모든 생명체 및 물체는 **1d10+5 에너지 피해(E Damage)**를 입습니다.
방어구와 엄폐는 일반적으로 피해를 막지만, 2라운드마다 방어력(AP)이 1씩 감소합니다.
비 피해를 입은 자는 어려운(–10) 인내(Toughness) 판정을 해야 하며, 실패 시 추가로 1d10 E 피해를 입습니다. (이 피해는 인내력과 방어구 무시)
기본 범위는 반경 1d100 미터, 단 지난 한 달간 죽인 생명체 수에 따라 범위는 더 늘어날 수 있습니다. (정확한 효과는 GM의 재량에 따름)
† 일반적으로 슬레이어는 한 번에 하나의 포스 필드만 혜택을 받습니다. 하지만 이중 장착으로 인해 하나의 필드가 과부하되어도 다른 필드가 여전히 작동합니다.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1:59:25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1:59:41
호옹이, 번역장인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1:59:45
그런데 나붕이 얘도 웃긴게
원래 나이트로드 애들 특성상 나름 해적질은 꽤 하거나 목숨 거는 편인데
얘 초반 1화부터 보면 '긍지' 때문에 안 한 거 아님?
원래 나이트로드 애들 특성상 나름 해적질은 꽤 하거나 목숨 거는 편인데
얘 초반 1화부터 보면 '긍지' 때문에 안 한 거 아님?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1:59:46
줮나무섭네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1:59:50
아코는 잘못한 거 없음
>>835
이거 기갑 전쟁병기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
헤러텍 메카니쿠스 미친놈들
>>835
이거 기갑 전쟁병기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
헤러텍 메카니쿠스 미친놈들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1:59:56
>>838
줫나해요
줫나해요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2:00:07
PDF랑 민간상선들 줘패면서
공포놀이함
공포놀이함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2:00:21
>>842 보니까 하는 건 맞는데 성과 조또 없는 구만 이해한다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2:00:29
저 이레디얼 코지테이터 관련 시나리오 보고 있는데 줜나 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2:00:30
이거 어디룰북이지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2:00:34
양학의 신임 걍 ㅋㅋㅋㅋㅋㅋ 나붕이는
^변방성계^에서 줫밥들만 팸
^변방성계^에서 줫밥들만 팸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2:00:39
데스워치 룰북 마크 오브 제노에요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2:00:49
저게 위치가 예리코 리치라고 타우와도 투닥거리는 곳인데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2:00:52
참고로 3시즈음에 시작하죠 ㅋㅋ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2:00:52
아 데스워치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2:01:02
하필 타우가 대의 전파하는 곳에서 이레디얼 코지테이터가 자리를 잡은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2:01:15
타우는 종족이 억까야 진짜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2:01:18
나붕이, 못드, 호루아, 사썬까진 그럭저럭 기열 안하는 조합인데
수녀님은... 진짜 어케 이런 조합이 가능한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녀님은... 진짜 어케 이런 조합이 가능한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2:01:23
툼월드 입갤하지 카스마 입갤하지
울마 바로 옆이지
울마 바로 옆이지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2:01:33
뉴에피소드
고자가 되어버린 사썬(루브릭 뺏김)과 호루아(뭔가 또 파산함)의 합류인가
고자가 되어버린 사썬(루브릭 뺏김)과 호루아(뭔가 또 파산함)의 합류인가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2:01:37
그래서 스마가 하이브 방위대와 싸우면서 이레디얼 코지테이터 싸우는 와중에 타우가 내려와서 삼파전 할수도 있고
반대로 타우가 이레디얼 코지테이터 영향 받은 왠 사이비교가 퍼진걸 보고서 다른 반응이 나올 수도 있다고
반대로 타우가 이레디얼 코지테이터 영향 받은 왠 사이비교가 퍼진걸 보고서 다른 반응이 나올 수도 있다고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2:01:43
우주가 성장하는 걸 허락해주지 못함
>>853
그것은 '긍지'의 질문
>>853
그것은 '긍지'의 질문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2:01:55
그치만 타우 mz하자너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2:02:09
기껏 대의 퍼트렸는데 뭔지도 모르는 카오스 인공지능이 홀라당 먹어치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2:02:11
사썬도 또 프로스페로의 전통 ㅇㅈㄹ 할덧.........
우리는 그것을 보존하기 위한 싸움을 하는것이라고
우리는 그것을 보존하기 위한 싸움을 하는것이라고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2:02:29
사썬도 가오잡기 만만치 않게 하는데
지식은 힘이라고 어쩌구
지식은 힘이라고 어쩌구
이 주제글은 죽었어! 더는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