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06> [현실] 흐르는 한강물을 거슬러 오르는 참치들의 쉼터! - 95 (5000)
흑맥주맛 홍차◆ITI8ml.kDG
2025년 4월 25일 (금) 오후 11:33:43 - 2025년 4월 29일 (화) 오전 08:29:10
2025년 4월 25일 (금) 오후 11:33:43
_ェェェェ_
||ニニ| |:i
||ニニ| |:l _ェェェェ__. ____
||ニニ| |:l |:::;' : : : : l ||;;;;;;;;;;;;;;;;;;;;|
rrエエr-.....||ニニ| |:l |::;; : : : : :l ||::::::::::::::::::::|
||ニニ| |:l . ||ニニ| |:l |::;': : : : : l ||::::::::::::::::::::|
||ニニ| |:l . ||ニニ| |:l ,.ェェュ .|::;: : : : : :l ||::::::::::::::::::::|
_||ニニ| |:l . ||ニニ| |:l l:::::;'::li |:;': : : : : :lニニ ヵ _ ||::::::::::::::::::::|
|.||ニニ| |:l . ||ニニ| |:l l:::,'::::ll |;'.: : : : : :l. ',.. il ___ rェェェュ l㍍|_l_| ,. -┬-. 、 ||::::::::::::::::::::|. iョ
,ィニニT゙i .i'ニニTヽ |.||ニニ| |:l . ||ニニ| |:l l:;'::::::ll |'.: : : : : .:l. ', ll _l┬-ll_______l ____|〓::l_.l , '" , ' l ゙:. ヽ. ||::::::::::::::::::::| Fl三三
i"lニ ニl::l |ニ ニl!!!!゙i _ .|.||ニニ| |:l . ||ニニ| |:l-n l;':::::::ll |!: : : : : : l ',,ll l.l .l Y::::::::::l__.|||||||||:: :: :l | r'=''T" ̄ ̄ ゙̄T'''ーi ||::::::::::::::::::::| El三三
l!!lニ ニl::l lニ ニl!!!!!l . |.||ニニ| |:l . ||ニニ| |:l .|.l .l;::::::::ll |l.: : : : : :.l .;:ll Fl!l.l .l lTlTニTl. lニ ヾ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7||:::::::::_, -=エニニニニニユェ
_,. l!!lニr--.l___lニ ニl!!!!r-r-ニニiェェェェェiニニヨ!_l:l_.|.|_ ,__ l;;;;;;;;;ll_ェュ|l--ュ: : i┴─i ll_l_Ll.l_lニニユ.l Ll l l===.|.|l.|:: ::|.|:: :: ::|.|:: :: ::|.|:: :: ::|.|:: :: ::|.|:: :: ::|.|:: :: ::|.|..._|lFTT'" l l l幵幵幵幵
_, -_、, - '" ゙ '´ `ヽ | .| .| |i=l=l=l=l_冂--r'亠亠l l: :: :: :: :: :: ::| |Tr-=r='、_l=-ェェェェェェTl_,lエl l :.l==============l r-lモニl :: ::|.|l.|:: ::|.|:: :: ::|.|:: :: ::|.|:: :: ::|.|:: :: ::|.|:: :: ::|.|:: :: ::|.|HlFl .l..l rt'ぅ_,r-、l_l_E三三
エlロロl lコl幵l幵l冖lコ | .| .| |ElTTTTllTTl_.|TTTT| |: :: :: ::,ぉ:: ::|r=vf;"v' 、ミr=-だぃ r'こけぃrfてだいえぅ、===,rセぅ、rfてだいえぅ、.::|.|:: :: ::|.|:: :: ::|.|エエ|.|::_::_::|.|:: :: ::|.|rfてだ いえ ぅ ミr =- だぃr'こぃ
─三三三三三三三[]fぉfぉfぉfぉfぉr'"vヾミr=-だゞ'ソv' f;"v' 、け こ ぃてγえぐ し',-r',ぇぅv' r セ ぅ、ぃr f て だ い 弋 て だ いえ r-‐=='ニT ̄l ̄ll ̄fてえ ぅぐ し',fぉ fぉ fぉ fぉ fぉ fぉ fぉ
.ィ''T二ヨ-,r'" v'" ゞ'""v' 、ミr=-えぅミr=-だ'"v--ヾミr=ぃ---rだぃ--r'こけぃけぃ──ニ三三三ニ─-r',ぇぅ_r'こ け ぃv' rセぅ、Y" ェェェェ|ニニlニニlニlニニl_ll..ll r'こY けぃrfて こ だ いえ ぃてγ えぐ
--lニニlニニl-──- ....,,_ Y r - v ' Y " だ ゞ 'ソ だ い メ,r ' え だ 弋 ニ - = ニ ー ニ ー = - - lョ._.|ニニlニニlニlニニlロlロ|ニ-──-──-─ ー-───-==----─
-= - -ニ - - = ==- ̄ ̄  ̄ ` ゙ ''' ー─ --- .....__ -= - ー = - = - = - ー =┴──-ー--- = ......___ - ‐
- - = = =- -= = - = - 二 ニ = ニ = -  ̄ ̄ ̄ ̄ ̄ ̄`゙゙゙ ''''' ー── ----- -- --' ー────── ' - = -
- -= = =- - = - =- - = = - - = ニ =- - = ニ - ‐ = ニ = ニ = ‐ - =- - =- - =- - = ニ = 二 ニ = ニ ニ - ニ - - = ニ =-
- = - - = =- - = ニ =- - =二 - - ニ= =- - ニー ‐ ‐ = ニ = = ニ =‐ -= - -ー=- -==- -= ニ = 二 ニ - = - 二 - = ー - =ニ = -
- =‐ = - - = ニ - - ニ - ‐ = ニ -= - - - - =- -二 = ニ = 二 ニ = ニ ニ - ニ - - = ニ -
= - =二 - - ニ= =- - ニー ‐ = ニ = ‐ - - = ニ = 二 ニ - = -二 = ー - =ニ = -
- - - ==- -=ニ - - ニ - ‐ = ニ -= - - = - -ニ = 二 ニ - - = ニ= -
- - =‐ = - - = ニ - ‐ = ニ -= - = 二 ニ - - =二ニ =-
= - =‐ = - - = ニ - ‐ = ニ - = - - = - - = ニ =-
*TIP*
・ 주장할때는 합당한 근거와 논리를 제시하도록 합시다.
・ 어장에서는 반드시 noup 버튼을 사용해 주세요!
・ 새 어장으로 넘어오면 꼭 noup 버튼 체크해주세요.
・ 2월 말까지 나메 코드 필수인 어장입니다.
・ 모바일 환경에선 자동 갱신 기능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
・ 일반적인 어장에서 다룰 경우 논란이 일어날 수 있는 AA&제작요청&잡담 등에 대해 다루는 어장입니다.
・ 앵커판 규칙을 따르고 분란을 일으키지 않는다면 어떤 것을 올리든, 무엇을 하든 자유!
・ 기타 궁금한 점이 있다면 >>0 으로 물어봐주세요!
・ 오늘만 사시는 분들은 특히 환영합니다!
・ 잡담판 내부에 있는 이야기들을 다른 잡담판/사이트에 언급하지 말아주세요!
・ 토론을 할 때, 이야기를 풀 때는 서로 구별이 쉽도록 나메칸에 닉네임을 적어주세요!
・ 정치에 관련된 실명 및 실존 단체 거론을 피하기 위해서 완곡 어구, 혹은 대체 용어를 사용해주세요!
・ 어장에서는 noup 콘솔을 사용해 주세요!
・ 어떤 이야기를 하더라도 인신공격은 금지입니다!
・ 저격/어그로 글에 반응하지 마세요!
・ AA 사용이 가능하나 모바일 유저들을 위한 소형 AA와 창에 AA.(소문자)를 적용해주세요!
・ 언론기사는 되도록 짤방게시물이 아닌 기사링크를 걸어주세요!
・ 언론기사를 들고오면 자신의 의견을 한 문장 이상 꼭 덧붙여주세요.
・ 주요 AA 저장소
・ 참치어장 아스키 아트 크롤러 : http://asciistorage.blogspot.com/
・ 야루요미: https://aa.yaruyomi.com/
・ 야루오AA록: http://yaruo.b4t.jp/
・ 신·망가종합AA보관고: http://seesaawiki.jp/asciiart/
・ 참치어장 AA 실험판+저장소: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7722483/recent
・ AA hub : https://aahub.org/
◆========================================================================================================================================◆
・ 0001: >anchor>607> ・ 0021: >anchor>865> ・ 0041: >anchor>1213> ・ 0061: >1591> ・ 0081: >2711>
・ 0002: >anchor>611> ・ 0022: >anchor>866> ・ 0042: >anchor>1256> ・ 0062: >1622> ・ 0082: >2746>
・ 0003: >anchor>615> ・ 0023: >anchor>901> ・ 0043: >anchor>1259> ・ 0063: >1653> ・ 0083: >2784>
・ 0004: >anchor>633> ・ 0024: >anchor>908> ・ 0044: >anchor>1281> ・ 0064: >1786> ・ 0084: >2796>
・ 0005: >anchor>634> ・ 0025: >anchor>909> ・ 0045: >anchor>1288> ・ 0065: >1878> ・ 0085: >2848>
・ 0006: >anchor>662> ・ 0026: >anchor>910> ・ 0046: >anchor>1289> ・ 0066: >1947> ・ 0086: >2894>
・ 0007: >anchor>664> ・ 0027: >anchor>970> ・ 0047: >anchor>1290> ・ 0067: >2005> ・ 0087: >2952>
・ 0008: >anchor>675> ・ 0028: >anchor>1005> ・ 0048: >anchor>1342> ・ 0068: >2061> ・ 0088: >3051>
・ 0009: >anchor>698> ・ 0029: >anchor>1006> ・ 0049: >anchor>1344> ・ 0069: >2111> ・ 0089: >3055>
・ 0010: >anchor>699> ・ 0030: >anchor>1009> ・ 0050: >anchor>1345> ・ 0070: >2170> ・ 0090: >3105>
・ 0011: >anchor>740> ・ 0031: >anchor>1010> ・ 0051: >anchor>1362> ・ 0071: >2235> ・ 0091: >3135>
・ 0012: >anchor>774> ・ 0032: >anchor>1042> ・ 0052: >anchor>1363> ・ 0072: >2276> ・ 0092: >3177>
・ 0013: >anchor>782> ・ 0033: >anchor>1043> ・ 0053: >anchor>1364> ・ 0073: >2277> ・ 0093: >3222>
・ 0014: >anchor>783> ・ 0034: >anchor>1077> ・ 0054: >anchor>1408> ・ 0074: >2421> ・ 0094: >3263>
・ 0015: >anchor>784> ・ 0035: >anchor>1083> ・ 0055: >anchor>1409> ・ 0075: >2461>
・ 0016: >anchor>825> ・ 0036: >anchor>1084> ・ 0056: >anchor>1410> ・ 0076: >2530>
・ 0017: >anchor>826> ・ 0037: >anchor>1115> ・ 0057: >anchor>1521> ・ 0077: >2573>
・ 0018: >anchor>827> ・ 0038: >anchor>1116> ・ 0058: >anchor>1522> ・ 0078: >2600>
・ 0019: >anchor>860> ・ 0039: >anchor>1117> ・ 0059: >anchor>1558> ・ 0079: >2627>
・ 0020: >anchor>861> ・ 0040: >anchor>1118> ・ 0060: >anchor>1559> ・ 0080: >2698>
◆========================================================================================================================================◆
||ニニ| |:i
||ニニ| |:l _ェェェェ__. ____
||ニニ| |:l |:::;' : : : : l ||;;;;;;;;;;;;;;;;;;;;|
rrエエr-.....||ニニ| |:l |::;; : : : : :l ||::::::::::::::::::::|
||ニニ| |:l . ||ニニ| |:l |::;': : : : : l ||::::::::::::::::::::|
||ニニ| |:l . ||ニニ| |:l ,.ェェュ .|::;: : : : : :l ||::::::::::::::::::::|
_||ニニ| |:l . ||ニニ| |:l l:::::;'::li |:;': : : : : :lニニ ヵ _ ||::::::::::::::::::::|
|.||ニニ| |:l . ||ニニ| |:l l:::,'::::ll |;'.: : : : : :l. ',.. il ___ rェェェュ l㍍|_l_| ,. -┬-. 、 ||::::::::::::::::::::|. iョ
,ィニニT゙i .i'ニニTヽ |.||ニニ| |:l . ||ニニ| |:l l:;'::::::ll |'.: : : : : .:l. ', ll _l┬-ll_______l ____|〓::l_.l , '" , ' l ゙:. ヽ. ||::::::::::::::::::::| Fl三三
i"lニ ニl::l |ニ ニl!!!!゙i _ .|.||ニニ| |:l . ||ニニ| |:l-n l;':::::::ll |!: : : : : : l ',,ll l.l .l Y::::::::::l__.|||||||||:: :: :l | r'=''T" ̄ ̄ ゙̄T'''ーi ||::::::::::::::::::::| El三三
l!!lニ ニl::l lニ ニl!!!!!l . |.||ニニ| |:l . ||ニニ| |:l .|.l .l;::::::::ll |l.: : : : : :.l .;:ll Fl!l.l .l lTlTニTl. lニ ヾ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7||:::::::::_, -=エニニニニニユェ
_,. l!!lニr--.l___lニ ニl!!!!r-r-ニニiェェェェェiニニヨ!_l:l_.|.|_ ,__ l;;;;;;;;;ll_ェュ|l--ュ: : i┴─i ll_l_Ll.l_lニニユ.l Ll l l===.|.|l.|:: ::|.|:: :: ::|.|:: :: ::|.|:: :: ::|.|:: :: ::|.|:: :: ::|.|:: :: ::|.|..._|lFTT'" l l l幵幵幵幵
_, -_、, - '" ゙ '´ `ヽ | .| .| |i=l=l=l=l_冂--r'亠亠l l: :: :: :: :: :: ::| |Tr-=r='、_l=-ェェェェェェTl_,lエl l :.l==============l r-lモニl :: ::|.|l.|:: ::|.|:: :: ::|.|:: :: ::|.|:: :: ::|.|:: :: ::|.|:: :: ::|.|:: :: ::|.|HlFl .l..l rt'ぅ_,r-、l_l_E三三
エlロロl lコl幵l幵l冖lコ | .| .| |ElTTTTllTTl_.|TTTT| |: :: :: ::,ぉ:: ::|r=vf;"v' 、ミr=-だぃ r'こけぃrfてだいえぅ、===,rセぅ、rfてだいえぅ、.::|.|:: :: ::|.|:: :: ::|.|エエ|.|::_::_::|.|:: :: ::|.|rfてだ いえ ぅ ミr =- だぃr'こぃ
─三三三三三三三[]fぉfぉfぉfぉfぉr'"vヾミr=-だゞ'ソv' f;"v' 、け こ ぃてγえぐ し',-r',ぇぅv' r セ ぅ、ぃr f て だ い 弋 て だ いえ r-‐=='ニT ̄l ̄ll ̄fてえ ぅぐ し',fぉ fぉ fぉ fぉ fぉ fぉ fぉ
.ィ''T二ヨ-,r'" v'" ゞ'""v' 、ミr=-えぅミr=-だ'"v--ヾミr=ぃ---rだぃ--r'こけぃけぃ──ニ三三三ニ─-r',ぇぅ_r'こ け ぃv' rセぅ、Y" ェェェェ|ニニlニニlニlニニl_ll..ll r'こY けぃrfて こ だ いえ ぃてγ えぐ
--lニニlニニl-──- ....,,_ Y r - v ' Y " だ ゞ 'ソ だ い メ,r ' え だ 弋 ニ - = ニ ー ニ ー = - - lョ._.|ニニlニニlニlニニlロlロ|ニ-──-──-─ ー-───-==----─
-= - -ニ - - = ==- ̄ ̄  ̄ ` ゙ ''' ー─ --- .....__ -= - ー = - = - = - ー =┴──-ー--- = ......___ - ‐
- - = = =- -= = - = - 二 ニ = ニ = -  ̄ ̄ ̄ ̄ ̄ ̄`゙゙゙ ''''' ー── ----- -- --' ー────── ' - = -
- -= = =- - = - =- - = = - - = ニ =- - = ニ - ‐ = ニ = ニ = ‐ - =- - =- - =- - = ニ = 二 ニ = ニ ニ - ニ - - = ニ =-
- = - - = =- - = ニ =- - =二 - - ニ= =- - ニー ‐ ‐ = ニ = = ニ =‐ -= - -ー=- -==- -= ニ = 二 ニ - = - 二 - = ー - =ニ = -
- =‐ = - - = ニ - - ニ - ‐ = ニ -= - - - - =- -二 = ニ = 二 ニ = ニ ニ - ニ - - = ニ -
= - =二 - - ニ= =- - ニー ‐ = ニ = ‐ - - = ニ = 二 ニ - = -二 = ー - =ニ = -
- - - ==- -=ニ - - ニ - ‐ = ニ -= - - = - -ニ = 二 ニ - - = ニ= -
- - =‐ = - - = ニ - ‐ = ニ -= - = 二 ニ - - =二ニ =-
= - =‐ = - - = ニ - ‐ = ニ - = - - = - - = ニ =-
*TIP*
・ 주장할때는 합당한 근거와 논리를 제시하도록 합시다.
・ 어장에서는 반드시 noup 버튼을 사용해 주세요!
・ 새 어장으로 넘어오면 꼭 noup 버튼 체크해주세요.
・ 2월 말까지 나메 코드 필수인 어장입니다.
・ 모바일 환경에선 자동 갱신 기능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
・ 일반적인 어장에서 다룰 경우 논란이 일어날 수 있는 AA&제작요청&잡담 등에 대해 다루는 어장입니다.
・ 앵커판 규칙을 따르고 분란을 일으키지 않는다면 어떤 것을 올리든, 무엇을 하든 자유!
・ 기타 궁금한 점이 있다면 >>0 으로 물어봐주세요!
・ 오늘만 사시는 분들은 특히 환영합니다!
・ 잡담판 내부에 있는 이야기들을 다른 잡담판/사이트에 언급하지 말아주세요!
・ 토론을 할 때, 이야기를 풀 때는 서로 구별이 쉽도록 나메칸에 닉네임을 적어주세요!
・ 정치에 관련된 실명 및 실존 단체 거론을 피하기 위해서 완곡 어구, 혹은 대체 용어를 사용해주세요!
・ 어장에서는 noup 콘솔을 사용해 주세요!
・ 어떤 이야기를 하더라도 인신공격은 금지입니다!
・ 저격/어그로 글에 반응하지 마세요!
・ AA 사용이 가능하나 모바일 유저들을 위한 소형 AA와 창에 AA.(소문자)를 적용해주세요!
・ 언론기사는 되도록 짤방게시물이 아닌 기사링크를 걸어주세요!
・ 언론기사를 들고오면 자신의 의견을 한 문장 이상 꼭 덧붙여주세요.
・ 주요 AA 저장소
・ 참치어장 아스키 아트 크롤러 : http://asciistorage.blogspot.com/
・ 야루요미: https://aa.yaruyomi.com/
・ 야루오AA록: http://yaruo.b4t.jp/
・ 신·망가종합AA보관고: http://seesaawiki.jp/asciiart/
・ 참치어장 AA 실험판+저장소: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7722483/recent
・ AA hub : https://aahub.org/
◆========================================================================================================================================◆
・ 0001: >anchor>607> ・ 0021: >anchor>865> ・ 0041: >anchor>1213> ・ 0061: >1591> ・ 0081: >2711>
・ 0002: >anchor>611> ・ 0022: >anchor>866> ・ 0042: >anchor>1256> ・ 0062: >1622> ・ 0082: >2746>
・ 0003: >anchor>615> ・ 0023: >anchor>901> ・ 0043: >anchor>1259> ・ 0063: >1653> ・ 0083: >2784>
・ 0004: >anchor>633> ・ 0024: >anchor>908> ・ 0044: >anchor>1281> ・ 0064: >1786> ・ 0084: >2796>
・ 0005: >anchor>634> ・ 0025: >anchor>909> ・ 0045: >anchor>1288> ・ 0065: >1878> ・ 0085: >2848>
・ 0006: >anchor>662> ・ 0026: >anchor>910> ・ 0046: >anchor>1289> ・ 0066: >1947> ・ 0086: >2894>
・ 0007: >anchor>664> ・ 0027: >anchor>970> ・ 0047: >anchor>1290> ・ 0067: >2005> ・ 0087: >2952>
・ 0008: >anchor>675> ・ 0028: >anchor>1005> ・ 0048: >anchor>1342> ・ 0068: >2061> ・ 0088: >3051>
・ 0009: >anchor>698> ・ 0029: >anchor>1006> ・ 0049: >anchor>1344> ・ 0069: >2111> ・ 0089: >3055>
・ 0010: >anchor>699> ・ 0030: >anchor>1009> ・ 0050: >anchor>1345> ・ 0070: >2170> ・ 0090: >3105>
・ 0011: >anchor>740> ・ 0031: >anchor>1010> ・ 0051: >anchor>1362> ・ 0071: >2235> ・ 0091: >3135>
・ 0012: >anchor>774> ・ 0032: >anchor>1042> ・ 0052: >anchor>1363> ・ 0072: >2276> ・ 0092: >3177>
・ 0013: >anchor>782> ・ 0033: >anchor>1043> ・ 0053: >anchor>1364> ・ 0073: >2277> ・ 0093: >3222>
・ 0014: >anchor>783> ・ 0034: >anchor>1077> ・ 0054: >anchor>1408> ・ 0074: >2421> ・ 0094: >3263>
・ 0015: >anchor>784> ・ 0035: >anchor>1083> ・ 0055: >anchor>1409> ・ 0075: >2461>
・ 0016: >anchor>825> ・ 0036: >anchor>1084> ・ 0056: >anchor>1410> ・ 0076: >2530>
・ 0017: >anchor>826> ・ 0037: >anchor>1115> ・ 0057: >anchor>1521> ・ 0077: >2573>
・ 0018: >anchor>827> ・ 0038: >anchor>1116> ・ 0058: >anchor>1522> ・ 0078: >2600>
・ 0019: >anchor>860> ・ 0039: >anchor>1117> ・ 0059: >anchor>1558> ・ 0079: >2627>
・ 0020: >anchor>861> ・ 0040: >anchor>1118> ・ 0060: >anchor>1559> ・ 0080: >2698>
◆========================================================================================================================================◆
2025년 4월 30일 (수) 오후 01:07:11
멈무미 등장
퇴근마려워요...
퇴근마려워요...
2025년 4월 30일 (수) 오후 01:11:19
크으 라임
2025년 4월 30일 (수) 오후 01:14:36
둠이 스크를 -국제-해버려도 될 명분이 알아서 착착 쌓이고 있다.
2025년 4월 30일 (수) 오후 01:15:00
국유화 젭라
2025년 4월 30일 (수) 오후 01:15:18
이건 뭔 우주가 둠을 도와주나
2025년 4월 30일 (수) 오후 01:15:35
■■을 위한 세계는 없다 추천추천
판타지랑 현실세계가 이어진 대역물인데
현실 강대국의 썩은맛이 아주 일품입니다
판타지랑 현실세계가 이어진 대역물인데
현실 강대국의 썩은맛이 아주 일품입니다
2025년 4월 30일 (수) 오후 01:15:49
우주의 기운이 도와준단다-
2025년 4월 30일 (수) 오후 01:16:29

2025년 4월 30일 (수) 오후 01:16:57
조2보이의 공백의 100년 지우기 대실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야 사람들 물 제대로 올랐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야 사람들 물 제대로 올랐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5년 4월 30일 (수) 오후 01:17:07
장관이 아니라 SKT 대변인인게
2025년 4월 30일 (수) 오후 01:17:41
선거 준비한다고 한 동안 눈팅만 한 시샤모에요.
아니 ㅅㅂ 하... 중앙위 주거! 욕심이 가득차서 깽판친 타 지역위 주거!
노업체크
나메체크
아니 ㅅㅂ 하... 중앙위 주거! 욕심이 가득차서 깽판친 타 지역위 주거!
노업체크
나메체크
2025년 4월 30일 (수) 오후 01:17:45
쟤 과거 전력 보면 스크트랑 엮여서 뭐 리베이트 같은 거라도 받을 건덕지 있는 거 아니냐
2025년 4월 30일 (수) 오후 01:19:19
...샤대 재료공학부인데
석사장교???
석사장교???
2025년 4월 30일 (수) 오후 01:20:40
>>4511
토닥 토닥. 지옥의 한복판에 서계시는군요. 고생이 많으심다.
토닥 토닥. 지옥의 한복판에 서계시는군요. 고생이 많으심다.
2025년 4월 30일 (수) 오후 01:20:58
현재까지 키보토스 암시장 시뮬레이터 제작 현황
AI한테 전투씬 변수계산 맡기면 찐빠가 존나 나서 그냥 AI가 코드 출력하면 그거 기반으로 연산하도록 만듬
밑의 코드는 그 코드의 '존나 일부분'임
listenEdit("editOutput", function(triggerId, data)
print("[editOutput] Checking AI output...")
local state = loadCombatState(triggerId)
local combatShouldEnd = false -- Flag to check at the end
local actionPattern = "%<-Combat Action:%s*Attacker%s*=%s*%(?([%w_]+)%)%s*,%s*Target%s*=%s*%(?([%w_]+)%)%s*[,%s]*Verb%s*=%s*(%a+)%s*%->";
local attackerIdRaw, targetIdRaw, verb = data:match(actionPattern)
if attackerIdRaw and targetIdRaw then
local attackerId = trim(attackerIdRaw)
local targetId = trim(targetIdRaw)
verb = trim(verb or "attacks") -- Default verb if not captured
print(string.format("[editOutput] Combat Action marker detected: %s %s %s", attackerId, verb, targetId))
if not state.isCombatActive then
print("[Combat] Implicitly starting combat based on first action marker.")
state.isCombatActive = true
state.instances = {} -- Clear previous instances if any
state.nextInstanceIdCounter = {} -- Reset counters
local playerBase = getBaseNameFromId(PLAYER_INSTANCE_ID) or "Player_Hero"
local playerState, _ = ensureCombatantExists(state, PLAYER_INSTANCE_ID) -- Add player
if not playerState then print("CRITICAL: Failed to add player at implicit start.") state.isCombatActive=false return end
state = playerState
end
local attackerState, attacker = ensureCombatantExists(state, attackerId)
if not attackerState then print("ERROR: Failed to ensure attacker instance.") saveCombatState(triggerId, state) return end
state = attackerState
local targetState, target = ensureCombatantExists(state, targetId)
if not targetState then print("ERROR: Failed to ensure target instance.") saveCombatState(triggerId, state) return end
state = targetState
local resultMessage = ""
if attacker and target then
if attacker.isDefeated then
resultMessage = string.format("%s tried to %s, but is already defeated!", attackerId, verb)
elseif target.isDefeated then
resultMessage = string.format("%s tried to %s %s, but they were already defeated!", attackerId, verb, targetId)
else
local damage, baseDmg, isCrit = calculate_damage(
attacker.atk, target.def, attacker.crit_chance, attacker.crit_multiplier
)
local oldHp = target.hp
local newHp = math.max(0, oldHp - damage)
target.hp = newHp
target.isDefeated = (newHp <= 0)
resultMessage = string.format("%s %s %s for %d damage.", attackerId, verb, targetId, damage)
if isCrit then resultMessage = resultMessage .. " (Critical Hit!)" end
resultMessage = resultMessage .. string.format(" (%s HP: %d/%d)", targetId, newHp, target.maxHp)
if target.isDefeated then
resultMessage = resultMessage .. string.format(" %s has been defeated!", targetId)
end
combatShouldEnd = checkCombatEndConditions(state)
end
else
resultMessage = string.format("Error processing action: Attacker '%s' or Target '%s' could not be validated.", attackerId, targetId)
print("ERROR: " .. resultMessage)
end
if resultMessage ~= "" then
print("[Combat Result] " .. resultMessage)
end
if combatShouldEnd then
state.isCombatActive = false
print("[Combat] Combat ended based on conditions.")
end
saveCombatState(triggerId, state)
else
print("[editOutput] No Combat Action marker detected in this output.")
end
end)
아니 나는 코유키랑 떡치려고 시작했는데 왜 코드를 만지고 있는거야
AI한테 전투씬 변수계산 맡기면 찐빠가 존나 나서 그냥 AI가 코드 출력하면 그거 기반으로 연산하도록 만듬
밑의 코드는 그 코드의 '존나 일부분'임
listenEdit("editOutput", function(triggerId, data)
print("[editOutput] Checking AI output...")
local state = loadCombatState(triggerId)
local combatShouldEnd = false -- Flag to check at the end
local actionPattern = "%<-Combat Action:%s*Attacker%s*=%s*%(?([%w_]+)%)%s*,%s*Target%s*=%s*%(?([%w_]+)%)%s*[,%s]*Verb%s*=%s*(%a+)%s*%->";
local attackerIdRaw, targetIdRaw, verb = data:match(actionPattern)
if attackerIdRaw and targetIdRaw then
local attackerId = trim(attackerIdRaw)
local targetId = trim(targetIdRaw)
verb = trim(verb or "attacks") -- Default verb if not captured
print(string.format("[editOutput] Combat Action marker detected: %s %s %s", attackerId, verb, targetId))
if not state.isCombatActive then
print("[Combat] Implicitly starting combat based on first action marker.")
state.isCombatActive = true
state.instances = {} -- Clear previous instances if any
state.nextInstanceIdCounter = {} -- Reset counters
local playerBase = getBaseNameFromId(PLAYER_INSTANCE_ID) or "Player_Hero"
local playerState, _ = ensureCombatantExists(state, PLAYER_INSTANCE_ID) -- Add player
if not playerState then print("CRITICAL: Failed to add player at implicit start.") state.isCombatActive=false return end
state = playerState
end
local attackerState, attacker = ensureCombatantExists(state, attackerId)
if not attackerState then print("ERROR: Failed to ensure attacker instance.") saveCombatState(triggerId, state) return end
state = attackerState
local targetState, target = ensureCombatantExists(state, targetId)
if not targetState then print("ERROR: Failed to ensure target instance.") saveCombatState(triggerId, state) return end
state = targetState
local resultMessage = ""
if attacker and target then
if attacker.isDefeated then
resultMessage = string.format("%s tried to %s, but is already defeated!", attackerId, verb)
elseif target.isDefeated then
resultMessage = string.format("%s tried to %s %s, but they were already defeated!", attackerId, verb, targetId)
else
local damage, baseDmg, isCrit = calculate_damage(
attacker.atk, target.def, attacker.crit_chance, attacker.crit_multiplier
)
local oldHp = target.hp
local newHp = math.max(0, oldHp - damage)
target.hp = newHp
target.isDefeated = (newHp <= 0)
resultMessage = string.format("%s %s %s for %d damage.", attackerId, verb, targetId, damage)
if isCrit then resultMessage = resultMessage .. " (Critical Hit!)" end
resultMessage = resultMessage .. string.format(" (%s HP: %d/%d)", targetId, newHp, target.maxHp)
if target.isDefeated then
resultMessage = resultMessage .. string.format(" %s has been defeated!", targetId)
end
combatShouldEnd = checkCombatEndConditions(state)
end
else
resultMessage = string.format("Error processing action: Attacker '%s' or Target '%s' could not be validated.", attackerId, targetId)
print("ERROR: " .. resultMessage)
end
if resultMessage ~= "" then
print("[Combat Result] " .. resultMessage)
end
if combatShouldEnd then
state.isCombatActive = false
print("[Combat] Combat ended based on conditions.")
end
saveCombatState(triggerId, state)
else
print("[editOutput] No Combat Action marker detected in this output.")
end
end)
아니 나는 코유키랑 떡치려고 시작했는데 왜 코드를 만지고 있는거야
2025년 4월 30일 (수) 오후 01:21:01
>>4512
아니면 다른데서 까는거 처럼 좀있으면 SKT이사 유상임 명함을 들고 다닐 준비라던지?(정부는 좀있으면 바뀔테니까)
아니면 다른데서 까는거 처럼 좀있으면 SKT이사 유상임 명함을 들고 다닐 준비라던지?(정부는 좀있으면 바뀔테니까)
2025년 4월 30일 (수) 오후 01:22:10
나 빨리 코유키랑 순애하러 가야한다고!!!!!!!
2025년 4월 30일 (수) 오후 01:23:45
>>4517
하스터상
그냥 내가 준 봇 고쳐서 코유키랑 노는게 더 빠르지 않음?
하스터상
그냥 내가 준 봇 고쳐서 코유키랑 노는게 더 빠르지 않음?
2025년 4월 30일 (수) 오후 01:23:53
근데 모바마비 왕감자 레이드는 뭐야
글라니스 레이드인가
글라니스 레이드인가
2025년 4월 30일 (수) 오후 01:24:49
SKT 사장 : 사고나고 지원금 올린거 나는 몰랐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5년 4월 30일 (수) 오후 01:27:15
skt 사장 저저..저사람 모가지 왜 붙어있는거인가
2025년 4월 30일 (수) 오후 01:27:53
>>4521
회장 지시 잘 따르니까(아무말?)
회장 지시 잘 따르니까(아무말?)
2025년 4월 30일 (수) 오후 01:28:31
local characterTemplates = {
["Player_Hero"] = { atk = 150, def = 80, hp = 200, crit_chance = 0.2, crit_multiplier = 2.0 },
["Scavenger"] = { atk = 30, def = 10, hp = 200, crit_chance = 0.1, crit_multiplier = 4.5 },
["Sukeban"] = { atk = 50, def = 30, hp = 200, crit_chance = 0.05, crit_multiplier = 1.5 },
["Black Market Police"] = { atk = 200, def = 120, hp = 200, crit_chance = 0.1, crit_multiplier = 2.5 },
["Helmet Gang"] = { atk = 60, def = 10, hp = 200, crit_chance = 0.05, crit_multiplier = 2.0 },
["Biker Gang"] = { atk = 70, def = 10, hp = 200, crit_chance = 0.05, crit_multiplier = 3.0 },
}
그리고 각 세력별 캐릭터 탬플릿도 만들어야하고
모브캐릭터들 튀어나오면
function ensureCombatantExists(state, instanceId)
if not instanceId then
print("ERROR: ensureCombatantExists called with nil instanceId.")
return state, nil
end
if state.instances[instanceId] then
print(string.format("[Combat] Instance '%s' already exists.", instanceId))
return state, state.instances[instanceId] -- Already exists
end
-- Instance doesn't exist, try to add it dynamically
local baseName = getBaseNameFromId(instanceId)
if not baseName then
print(string.format("ERROR: Could not determine base name from new instance ID '%s'. Cannot add.", instanceId))
return state, nil
end
local template = characterTemplates[baseName]
if not template then
print(string.format("ERROR: Character template '%s' not found for new instance ID '%s'.", baseName, instanceId))
return state, nil
end
-- Add the new instance
state.instances[instanceId] = {
id = instanceId, baseName = baseName, hp = template.hp, maxHp = template.hp,
atk = template.atk, def = template.def, crit_chance = template.crit_chance or 0,
crit_multiplier = template.crit_multiplier or 1.5, isDefeated = false, statusEffects = {}
}
print(string.format("[Combat] Dynamically added instance: %s (Base: %s, HP: %d/%d)", instanceId, baseName, template.hp, template.hp))
return state, state.instances[instanceId]
end
이 함수 써서 AI가 출력한 인스턴스 ID하고 현재 탬플릿에 있는 스테이트ID하고 비교해서 일치하는거 있으면 세력별 모브캐릭터 스테이터스 불러와서 전투하도록 만들어야함
ㅅㅂ
["Player_Hero"] = { atk = 150, def = 80, hp = 200, crit_chance = 0.2, crit_multiplier = 2.0 },
["Scavenger"] = { atk = 30, def = 10, hp = 200, crit_chance = 0.1, crit_multiplier = 4.5 },
["Sukeban"] = { atk = 50, def = 30, hp = 200, crit_chance = 0.05, crit_multiplier = 1.5 },
["Black Market Police"] = { atk = 200, def = 120, hp = 200, crit_chance = 0.1, crit_multiplier = 2.5 },
["Helmet Gang"] = { atk = 60, def = 10, hp = 200, crit_chance = 0.05, crit_multiplier = 2.0 },
["Biker Gang"] = { atk = 70, def = 10, hp = 200, crit_chance = 0.05, crit_multiplier = 3.0 },
}
그리고 각 세력별 캐릭터 탬플릿도 만들어야하고
모브캐릭터들 튀어나오면
function ensureCombatantExists(state, instanceId)
if not instanceId then
print("ERROR: ensureCombatantExists called with nil instanceId.")
return state, nil
end
if state.instances[instanceId] then
print(string.format("[Combat] Instance '%s' already exists.", instanceId))
return state, state.instances[instanceId] -- Already exists
end
-- Instance doesn't exist, try to add it dynamically
local baseName = getBaseNameFromId(instanceId)
if not baseName then
print(string.format("ERROR: Could not determine base name from new instance ID '%s'. Cannot add.", instanceId))
return state, nil
end
local template = characterTemplates[baseName]
if not template then
print(string.format("ERROR: Character template '%s' not found for new instance ID '%s'.", baseName, instanceId))
return state, nil
end
-- Add the new instance
state.instances[instanceId] = {
id = instanceId, baseName = baseName, hp = template.hp, maxHp = template.hp,
atk = template.atk, def = template.def, crit_chance = template.crit_chance or 0,
crit_multiplier = template.crit_multiplier or 1.5, isDefeated = false, statusEffects = {}
}
print(string.format("[Combat] Dynamically added instance: %s (Base: %s, HP: %d/%d)", instanceId, baseName, template.hp, template.hp))
return state, state.instances[instanceId]
end
이 함수 써서 AI가 출력한 인스턴스 ID하고 현재 탬플릿에 있는 스테이트ID하고 비교해서 일치하는거 있으면 세력별 모브캐릭터 스테이터스 불러와서 전투하도록 만들어야함
ㅅㅂ
2025년 4월 30일 (수) 오후 01:28:59
게임을 만드는게 더 빠른거 아님???
2025년 4월 30일 (수) 오후 01:31:09
게임은 AI가 없잖아요
2025년 4월 30일 (수) 오후 01:31:32
...하스터상 힘힘
2025년 4월 30일 (수) 오후 01:32:21

2025년 4월 30일 (수) 오후 01:33:29
청문회서 저거 당했으면 걍 죽어라 이건데
2025년 4월 30일 (수) 오후 01:35:52
통신 3사 -국제- 당해 국유화 되고 싶은 참치 개추(?)
2025년 4월 30일 (수) 오후 01:36:29
개추 콘
2025년 4월 30일 (수) 오후 01:36:34
(개추)
2025년 4월 30일 (수) 오후 01:38:33
개추
2025년 4월 30일 (수) 오후 01:38:49
첩칩산중..
2025년 4월 30일 (수) 오후 01:38:51
개추
2025년 4월 30일 (수) 오후 01:39:23
국유화가 제일 낫고 그게 아니더라도 저놈들 독과점 체계는 좀 부숴야
2025년 4월 30일 (수) 오후 01:41:42
모바마비는 사실 허익이나 마듀까지 있는걸 봐선
어쩌면 저승 배경 아니냐 그러는데
그럴 법한데?
어쩌면 저승 배경 아니냐 그러는데
그럴 법한데?
2025년 4월 30일 (수) 오후 01:42:18
그러니까 본가에서 죽거나 엎어진 프로젝트들이 가는.. 헉
2025년 4월 30일 (수) 오후 01:42:48
https://bbs.ruliweb.com/community/board/300143/read/70479587?cate=497%2C89%2C12%2C15
최태원 2조가 얼마나 큰지 알려드림
1마누라 = 5더본코리아임
아 겜이 터졌으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태원 2조가 얼마나 큰지 알려드림
1마누라 = 5더본코리아임
아 겜이 터졌으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5년 4월 30일 (수) 오후 01:43:13
https://youtu.be/zxJXquB3YiM?si=b7risRQLtrFBAmt8
우마유루 프리티 그레이 1화...
인데
엔딩 저거 신데그레 엔딩그거 아님???
우마유루 프리티 그레이 1화...
인데
엔딩 저거 신데그레 엔딩그거 아님???
2025년 4월 30일 (수) 오후 01:44:11
https://bbs.ruliweb.com/community/board/300143/read/70479533?cate=497%2C89%2C12%2C15
청문회) 위약금 면제 답변 못하면 휴정
타격감!! 타격가아아암!!
청문회) 위약금 면제 답변 못하면 휴정
타격감!! 타격가아아암!!
2025년 4월 30일 (수) 오후 01:45:13
스크 사장 : 위약금 면제 확답 못드림...
국회의원 : 휴정하고 시간 줄테니 대표랑 상의해서 답변 가져와라
빡쳤네
국회의원 : 휴정하고 시간 줄테니 대표랑 상의해서 답변 가져와라
빡쳤네
2025년 4월 30일 (수) 오후 01:46:02
댓글 쩐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감은 안나겠지만 선거철이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감은 안나겠지만 선거철이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5년 4월 30일 (수) 오후 01:47:13
https://m.inews24.com/v/1839968
[속보] 과방위, 오후3시30분 최태원 SK회장 증인 의결
입력 2025.04.30 오후 1: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속보] 과방위, 오후3시30분 최태원 SK회장 증인 의결
입력 2025.04.30 오후 1: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5년 4월 30일 (수) 오후 01:48:14
당선자가 거의 확실하긴 한데
선거기간인건 맞지 ㅋㅋㅋㅋㅋ
선거기간인건 맞지 ㅋㅋㅋㅋㅋ
2025년 4월 30일 (수) 오후 01:48:41
최씨 증인 의결?
진짜 작정하고 줘패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작정하고 줘패네 ㅋㅋㅋㅋㅋㅋㅋㅋ
2025년 4월 30일 (수) 오후 01:49:22
아 ㅋㅋㅋ
패면 패는데로 국회 위상이 떡상한다고 ㅋㅋㅋㅋ
패면 패는데로 국회 위상이 떡상한다고 ㅋㅋㅋㅋ
2025년 4월 30일 (수) 오후 01:50:12
시간빌게이츠 풀가동 시작됐닼ㅋㅋㅋ
회장님 긁을 수 있는 짤 만들면 국회 생중계 ㅋㅋㅋㅋㅋㅋㅋ
회장님 긁을 수 있는 짤 만들면 국회 생중계 ㅋㅋㅋㅋㅋㅋㅋ
2025년 4월 30일 (수) 오후 01:50:58
대충 소신발언 개쩌는거 뽑아내면 바로 국회에서 올해의 합격목걸이를 준다고 ㅋㅋㅋ
2025년 4월 30일 (수) 오후 01:53:12
>>4520 호로새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최가야 느그 집 독립운동가 집안인데
일제 등쳐먹어서 독립운동했냐?
근데 그떄하던짓거리 고대로 하면
뭔소리 쳐들을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최가야 느그 집 독립운동가 집안인데
일제 등쳐먹어서 독립운동했냐?
근데 그떄하던짓거리 고대로 하면
뭔소리 쳐들을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5년 4월 30일 (수) 오후 01:54:25
다른거 집어치고 까놓고 가장 몸사려야 하는 시절인데
눈치 없는 사기꾼 새끼는 뒤지는게 맞다.(진지)
눈치 없는 사기꾼 새끼는 뒤지는게 맞다.(진지)
2025년 4월 30일 (수) 오후 01:55:57
대한상공회의소 회장 명의 가지고 있어서 몸 사리기도 안 됐을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5년 4월 30일 (수) 오후 01:56:35
아 선거철이지...
2025년 4월 30일 (수) 오후 01:56:50
도리어 저기서 고작 '위약금'으로 퉁쳐주겠다는데
문제는 스크 새끼들의 불로소득이라.
이거 포기 못할거임
통신사의 구조가 진짜 기형적인게 맞아서 ㅇㅇ
문제는 스크 새끼들의 불로소득이라.
이거 포기 못할거임
통신사의 구조가 진짜 기형적인게 맞아서 ㅇㅇ
2025년 4월 30일 (수) 오후 01:57:14
https://bbs.ruliweb.com/community/board/300143/read/70479731?view_best=1
속보] 한국에서 수백조원 규모 단위의 천연자원 발견
조강지처가 좋더라~ 썬연료가 좋더라~
속보] 한국에서 수백조원 규모 단위의 천연자원 발견
조강지처가 좋더라~ 썬연료가 좋더라~
2025년 4월 30일 (수) 오후 01:57:43
소탐대실이 등장하는것인가아 잘하면 통신사기업이 공중분해될지도??
2025년 4월 30일 (수) 오후 01:57:50
https://bbs.ruliweb.com/community/board/300143/read/70479727?view_best=1
마비m) 악마같은 제작진 놈들아 아니지? 아니지?
끼야아악!!!
마비m) 악마같은 제작진 놈들아 아니지? 아니지?
끼야아악!!!
2025년 4월 30일 (수) 오후 01:58:02
하스터쿤
안그래도 저새끼들 하필 터진데가 낙하산 꼽아서
진짜로 줄 '잘못' 섯는데 살려주겠습니까?
그냥 까놓고 위약금 으로 퉁쳐준다고 했을떄 반사적으로 그러겠다고 답변이 나와야지 살수있는 상황이었습니다.(쓴웃음)
안그래도 저새끼들 하필 터진데가 낙하산 꼽아서
진짜로 줄 '잘못' 섯는데 살려주겠습니까?
그냥 까놓고 위약금 으로 퉁쳐준다고 했을떄 반사적으로 그러겠다고 답변이 나와야지 살수있는 상황이었습니다.(쓴웃음)
2025년 4월 30일 (수) 오후 01:58:28
https://x.com/aoni_official/status/1917415261180944737?t=rK_vqPN8XU5T3pD8wZqt5g&s=19
코우노 마리카에게 생명 신체에 위협을 가할 정도의 협박 메일이 소속 프로덕션으로 와서 곧 출연할 이벤트 출연을 정지& 법적 조치포함한 모든 행위를 검토중
와-오-
코우노 마리카에게 생명 신체에 위협을 가할 정도의 협박 메일이 소속 프로덕션으로 와서 곧 출연할 이벤트 출연을 정지& 법적 조치포함한 모든 행위를 검토중
와-오-
2025년 4월 30일 (수) 오후 01:58:39
슼근평보고 조2보이래여 ㅋㅋㅋㅋ
2025년 4월 30일 (수) 오후 01:59:22
>>4556 ㅆ발 내가 알던 그 사탄새끼들 맞네 (헛웃음)
아니 퀘스트가 그시절 맛이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퀘스트가 그시절 맛이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5년 4월 30일 (수) 오후 01:59:48
솔직히 홍차언니 언니가 봐도
이번에 스크 새끼들은 찐으로 자연사 아입니까?
이번에 스크 새끼들은 찐으로 자연사 아입니까?
2025년 4월 30일 (수) 오후 02:00:17
스크 회장은 이제 죽어서도 조2보이에 슼큰평 소리 듣는 엔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5년 4월 30일 (수) 오후 02:00:24
자연사 인정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조 드립에 급발진했으면 죽어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조 드립에 급발진했으면 죽어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5년 4월 30일 (수) 오후 02:00:42
진짜 운이 나쁘다 하는데
아니 그런거 할라고
회사가 개인소유 아님?
ㅇㅇ
사기업이라는 말이 괜히 있나 ㅇㅇ
아니 그런거 할라고
회사가 개인소유 아님?
ㅇㅇ
사기업이라는 말이 괜히 있나 ㅇㅇ
2025년 4월 30일 (수) 오후 02:00:46
우리는 왜 집단의 수장이 희화화 되면 안 되는 이유를 직관하게 될 것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5년 4월 30일 (수) 오후 02:01:19
까놓고 하필 '보안' 및 '법무'에 딸랑이용 '검새 출신 돌대가리 낙하산' 꼽았으면
진짜 죽어도 할말없제.(비웃음0
진짜 죽어도 할말없제.(비웃음0
2025년 4월 30일 (수) 오후 02:01:45
이것도 저것도 운석 레퀴에무
2025년 4월 30일 (수) 오후 02:01:56

2025년 4월 30일 (수) 오후 02:02:04
KISA는 공공기관...
2025년 4월 30일 (수) 오후 02:02:14
희화화가 됐어도 냅뒀으면 내장은 피했다 떴을건데
그걸 입틀막 시전하고 본업 대처도 제대로 못 하면서
더블 드라이브 건수가 트윈 드라이브로 양자화 시작했음 ㅋㅋㅋㅋ
그걸 입틀막 시전하고 본업 대처도 제대로 못 하면서
더블 드라이브 건수가 트윈 드라이브로 양자화 시작했음 ㅋㅋㅋㅋ
2025년 4월 30일 (수) 오후 02:02:50
슼근평 ㅋㅋㅋㅋㅋㅋ
조2보이 ㅋㅋㅋㅋㅋㅋ
첩칩 드립 보면 해학의 민족이 맞다 ㅋㅋㅋㅋㅋㅋ
조2보이 ㅋㅋㅋㅋㅋㅋ
첩칩 드립 보면 해학의 민족이 맞다 ㅋㅋㅋㅋㅋㅋ
2025년 4월 30일 (수) 오후 02:03:23
진짜로 자연사라서 할말이 없음 ㅇㅇ
그리고 지금 억울하면
[지네들이 근 30년 이상 쌓아온 업보를 생각해야제]
아 참고로 옛날에 피쳐폰 시절에 있던
중간에 nate 단추 있죠?
[그거 업보 쌓은거 그거는 아무도 변명못합니다.]`
그리고 지금 억울하면
[지네들이 근 30년 이상 쌓아온 업보를 생각해야제]
아 참고로 옛날에 피쳐폰 시절에 있던
중간에 nate 단추 있죠?
[그거 업보 쌓은거 그거는 아무도 변명못합니다.]`
2025년 4월 30일 (수) 오후 02:03:52
그러보니 5공때 시위대들이 주걱을 들고 내던졌다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5년 4월 30일 (수) 오후 02:03:54
이상해요
2025년 4월 30일 (수) 오후 02:04:21
주걱?
2025년 4월 30일 (수) 오후 02:04:25
참고로 그거 자기들 실수로 데이터 폭주해서 청구서 3천 나왔는데
피해자에게 그대로 3천만원 청구한거 아시는분 있을라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새끼들은 여태까지 법보다 지네들 사칙이 먼저인 개짓거리를 30년 넘게 쳐쌓아왔습니다.]
이건 진짜로 자연사에요.
피해자에게 그대로 3천만원 청구한거 아시는분 있을라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새끼들은 여태까지 법보다 지네들 사칙이 먼저인 개짓거리를 30년 넘게 쳐쌓아왔습니다.]
이건 진짜로 자연사에요.
2025년 4월 30일 (수) 오후 02:05:00
>>4575
복어상에게 물어보면 된다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복어상에게 물어보면 된다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5년 4월 30일 (수) 오후 02:05:05
저새끼들은 법보다 지네들 사규가 먼저인거 이거 까지 뽀록나는 각이 나왓음 ㅇㅇ
진짜로 이제 죽어야지 (귀후비적)
진짜로 이제 죽어야지 (귀후비적)
2025년 4월 30일 (수) 오후 02:05:24
겸사겸사 폰팔이들이 쳐맞아 뒤지는건 박수를 보낼만한 일이고.
2025년 4월 30일 (수) 오후 02:05:38
지금 슼 주식이 조금 오르고 있는데
이거 오너가 감옥에 가면 주식이 오르는 법칙에 따르는 건가
(아무말)
이거 오너가 감옥에 가면 주식이 오르는 법칙에 따르는 건가
(아무말)
2025년 4월 30일 (수) 오후 02:06:00
>>4577 케이쟝- 하드디스크에 충격이 와서 기억이 안나영!
2025년 4월 30일 (수) 오후 02:07:05
방통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야 쿨타임ㅋ 됫다고
진짜 스크 로드킬이에요!
이건 자연사에요!
아! 망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야 쿨타임ㅋ 됫다고
진짜 스크 로드킬이에요!
이건 자연사에요!
아! 망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5년 4월 30일 (수) 오후 02:07:39
애 하나 자살시켰으면 맞아죽어야지(끄덕)
2025년 4월 30일 (수) 오후 02:07:56
대유쾌마운틴 ON
2025년 4월 30일 (수) 오후 02:08:24
V8! V8! V8!(뭔가 다름)
2025년 4월 30일 (수) 오후 02:08:26
이악물고 '외면'하던거 다기어나올건데
느그들 레드라인 넘나들던게 원투데이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느그들 레드라인 넘나들던게 원투데이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5년 4월 30일 (수) 오후 02:08:57
>>4583 그리고 그새끼들은 처음부터 끝까지 '우리는 잘못없다' 라고 지랄로 뗴웟음 ㅇㅇ
2025년 4월 30일 (수) 오후 02:09:28
https://n.news.naver.com/article/014/0005343662?sid=105
속보] 유영상 SKT 대표 "유출 피해 입증책임 완화 적극 검토"
유 대표는 이날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청문회에
증인으로 출석해 '가입자의 피해 입증 책임을 완화할 의향이 있느냐'는
조국혁신당 이해민 의원 질의에 대해 "적극 검토하겠다"고 말했다.
죽어야하는 이유. 그냥 뒤지자 ㅋㅋㅋㅋ 자연사여 ㅋㅋㅋㅋ
속보] 유영상 SKT 대표 "유출 피해 입증책임 완화 적극 검토"
유 대표는 이날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청문회에
증인으로 출석해 '가입자의 피해 입증 책임을 완화할 의향이 있느냐'는
조국혁신당 이해민 의원 질의에 대해 "적극 검토하겠다"고 말했다.
죽어야하는 이유. 그냥 뒤지자 ㅋㅋㅋㅋ 자연사여 ㅋㅋㅋㅋ
2025년 4월 30일 (수) 오후 02:09:37
조이보이의 축첩질은 국민 1300만명의 개인정보와 동등한 가치가 있습니다(끄덕)
2025년 4월 30일 (수) 오후 02:10:22
(라이브 시청중)지금 나오는 소리 존나 압권이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통위 패는건 그만하자 지금 스크만 패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놓고 방통위 새끼한데 대놓고 꼽쳐주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줄 똑바로 서라 진짜 눈새짓 하고 받아먹은 티내면 죽인다.]
이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ㅆ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통위 패는건 그만하자 지금 스크만 패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놓고 방통위 새끼한데 대놓고 꼽쳐주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줄 똑바로 서라 진짜 눈새짓 하고 받아먹은 티내면 죽인다.]
이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ㅆ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5년 4월 30일 (수) 오후 02:10:24
그가 조2보이다...!
2025년 4월 30일 (수) 오후 02:11:12

2025년 4월 30일 (수) 오후 02:12:09
돌 낙하산 새끼들에게 대놓고
'처신잘하라고'를 지금 회의중에 대놓고 날리고 있엌ㅋㅋㅋㅋㅋㅋ
씨밬ㅋㅋㅋㅋㅋㅋㅋ 존나 맵넼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니 개콘과 공중파 예능이 망합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신잘하라고'를 지금 회의중에 대놓고 날리고 있엌ㅋㅋㅋㅋㅋㅋ
씨밬ㅋㅋㅋㅋㅋㅋㅋ 존나 맵넼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니 개콘과 공중파 예능이 망합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5년 4월 30일 (수) 오후 02:13:05
이렇게 슼근평의 대법원도 조쟜다 ㅋㅋㅋㅋ
2025년 4월 30일 (수) 오후 02:13:09
막말로 지금 쌍욕박아도 표가 하늘에서 쏟아지는 판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5년 4월 30일 (수) 오후 02:13:35
ㅋㅋㅋㅋㅋㅋㅋㅋ
2025년 4월 30일 (수) 오후 02:13:56
??? : 국가가 세워둔 망에 기생하는 기생충
??? : 정부에서 밀어주니 니가 뭐라도 된 줄 알았냐
??? : 한국에서 기업하기 참 좋앗다 그치
(아무말)
??? : 정부에서 밀어주니 니가 뭐라도 된 줄 알았냐
??? : 한국에서 기업하기 참 좋앗다 그치
(아무말)
2025년 4월 30일 (수) 오후 02:14:35
스크 특 : 주력산업이 지가 잘나서 먹은게 아니라. 죄다 와이로로 쳐먹은 사업밖에 없다.
하이닉스 - 긴빠이
유공 - 긴빠이
스크트 - 긴빠이
이새끼들은 긴빠이 말고 할줄아는게 뭐가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업보 청산 가즈아아!!!
하이닉스 - 긴빠이
유공 - 긴빠이
스크트 - 긴빠이
이새끼들은 긴빠이 말고 할줄아는게 뭐가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업보 청산 가즈아아!!!
2025년 4월 30일 (수) 오후 02:14:45
소신발언) 국산화하고 원전은 위대하다 찍은 다음 데이터 통신망을 복지로 뿌리면 안됨?
2025년 4월 30일 (수) 오후 02:15:33
이와중에 밑바닥 영업 폰팔이 논리를
지금 회사 사장이라는 병신새끼까 지껄이다니
캬-
진짜 민낯짝이 다 까이는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 죽자! 빨리 한강안가고 뭐하노 빨리 뛰어내리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등신새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회사 사장이라는 병신새끼까 지껄이다니
캬-
진짜 민낯짝이 다 까이는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 죽자! 빨리 한강안가고 뭐하노 빨리 뛰어내리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등신새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5년 4월 30일 (수) 오후 02:15:39
데이터 접근권도 국민의 기본적인 권리 아닐까?
이 주제글은 죽었어! 더는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