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43> 하쿠농의 마작하는 부트캠프 잡답판(3) (5000)
하쿠농◆qDlWbVT5Em
2025년 4월 26일 (토) 오후 11:26:46 - 2025년 5월 4일 (일) 오전 02:11:20
2025년 4월 26일 (토) 오후 11:26: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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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트 캠프 2 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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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하루 우라라 database>2412>18-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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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하루 우라라 database>2412>18-26
2. 타카카모 시즈노 database>2412>52-58
2025년 5월 1일 (목) 오후 10:41:01
아 그래서 날개로방어는 어떻게 하나요(작업중)
2025년 5월 1일 (목) 오후 10:42:49
딜견적만 잘 하면 버티기 없는것도 나쁘지 않긴 할텐데
발끈 로직이랑 생각하면... 또 버티기 빠지면 뭐가 들어가냐..
그냥 유대 시합중 받아낸다는 마인드로 돌릴?까?
발끈 로직이랑 생각하면... 또 버티기 빠지면 뭐가 들어가냐..
그냥 유대 시합중 받아낸다는 마인드로 돌릴?까?
2025년 5월 1일 (목) 오후 10:43:45
뭐어 발끈 버티기가 철판인 게 크죠.
애초에 로직부터가 발끈 버티기 전제고
애초에 로직부터가 발끈 버티기 전제고
2025년 5월 1일 (목) 오후 10:43:46
database>2916>71-79
이렇-게
>>3150 판별에서 날개로방어..로 바꾸는 걸로?
그렇게 된다는 뜻 아니었나
이렇-게
>>3150 판별에서 날개로방어..로 바꾸는 걸로?
그렇게 된다는 뜻 아니었나
2025년 5월 1일 (목) 오후 10:44:15
>>3153 권고사항이라
영 싫으면 안하셔도 좋은 정도
솔직히 밸런스적으로는 차이 없는거나 마찬가지고. 그냥 파티 균형 문제라
영 싫으면 안하셔도 좋은 정도
솔직히 밸런스적으로는 차이 없는거나 마찬가지고. 그냥 파티 균형 문제라
2025년 5월 1일 (목) 오후 10:45:05
솔직히 제 딜계산이 폼만 좋으면
버티기 방어류로 바꾸고 딜계산만으로 열매 터뜨리는게 고점은 더 나을수도 있긴 한데
버티기 방어류로 바꾸고 딜계산만으로 열매 터뜨리는게 고점은 더 나을수도 있긴 한데
2025년 5월 1일 (목) 오후 10:45:13
뭐 판별이나 날개로방어나 밸런스 차이 없다면
비행 이미지가 더 있는 날개로방어가 더 마음에 들긴 하고
비행 이미지가 더 있는 날개로방어가 더 마음에 들긴 하고
2025년 5월 1일 (목) 오후 10:45:29
무엇보다도 저기 PT 시트에 바꾼 버전으로 적어놨고
2025년 5월 1일 (목) 오후 10:45:38
>>3156 화긴긴
귀찮긴 해요 ㅋㅋ
귀찮긴 해요 ㅋㅋ
2025년 5월 1일 (목) 오후 10:46:20
나라면 능이
맞아서 체력이 70% 까이는 공격과 100% 까이는 공격을 구분할 수 있다
맞아서 체력이 70% 까이는 공격과 100% 까이는 공격을 구분할 수 있다
2025년 5월 1일 (목) 오후 10:46:31
(못하고 내줬었습니다)
2025년 5월 1일 (목) 오후 10:46:49
최저난수로 딜 가늠 후 이어지는 최대난수 펀치
2025년 5월 1일 (목) 오후 10:47:31
제일 화나는건
그때 남은피가 딱 182였음
그리고 어속딜이 91, 2배로 맞으면 딱 182
그때 남은피가 딱 182였음
그리고 어속딜이 91, 2배로 맞으면 딱 182
2025년 5월 1일 (목) 오후 10:47:52
하늘이 도왔다
2025년 5월 1일 (목) 오후 10:48:10
(그러고 졌음)
2025년 5월 1일 (목) 오후 10:49:25
여튼 그런 의미에서
열매 범위 직접 처맞는거나 버텨라로만 조절하고 버티기 방어로 바꾸면
열매 레규 풀리나요 콘
기왕 가는김에 이거 좀 재밌어보이는데
열매 범위 직접 처맞는거나 버텨라로만 조절하고 버티기 방어로 바꾸면
열매 레규 풀리나요 콘
기왕 가는김에 이거 좀 재밌어보이는데
2025년 5월 1일 (목) 오후 10:49:59
솔직히 그 열매 레규 이전에
나즈나한테 잡은 레규를
전부 다시 다 검토해야해서 귀찮
나즈나한테 잡은 레규를
전부 다시 다 검토해야해서 귀찮
2025년 5월 1일 (목) 오후 10:50:16
깊은 상의를 거친 뒤에 최종 나오는 안 보고 결정됩니다... 네.
2025년 5월 1일 (목) 오후 10:51:49
그럼 뭐 이대로 쓰지 뭐
5승하고 생각해~
5승하고 생각해~
2025년 5월 1일 (목) 오후 10:52:06
5전입니다 휴먼
2025년 5월 1일 (목) 오후 10:52:34
하지만 비슷했죠
2025년 5월 1일 (목) 오후 10:55:58
test>3444>6
쿠훌린 던지기~
쿠훌린 던지기~
2025년 5월 1일 (목) 오후 10:56:23
취려...는 육 B로 그냥은 무리
2025년 5월 1일 (목) 오후 10:56:31
아니 육 A로도 그냥은 무리긴 해
2025년 5월 1일 (목) 오후 10:56:32
흑흑
회내격 텍스트 수정안했다.
회내격 텍스트 수정안했다.
2025년 5월 1일 (목) 오후 10:57:14
그럼 취려 대신에 무엇을 넣을꼬(곰곰
2025년 5월 1일 (목) 오후 10:57:17
서번트도 그 당연하지만 준상위속별 포함이에요 그냥 ㅇㅇ
아까 몬헌...흠 뭐 인살이니 봐줄까요 그건.
여튼 이제 그럼 더 못씀
아까 몬헌...흠 뭐 인살이니 봐줄까요 그건.
여튼 이제 그럼 더 못씀
2025년 5월 1일 (목) 오후 10:57:34
아 몬헌 속별도 준상위?
2025년 5월 1일 (목) 오후 10:57:37
슬쩍 개체값 리롤 완료
나나 파티는 더욱 강해졌다 콘
나나 파티는 더욱 강해졌다 콘
2025년 5월 1일 (목) 오후 10:57:39
상대가 공격 이외의 대미지를 받았을 때 저확률로 상대를 「화상」상태로 한다.
트리거가 너무 광범위하네요. 드물게입니다
트리거가 너무 광범위하네요. 드물게입니다
2025년 5월 1일 (목) 오후 10:57:52
>>3177 급소 빌드 아니라 봐드림.
감사하십시오 휴먼
감사하십시오 휴먼
2025년 5월 1일 (목) 오후 10:58:00
감쟈합니다 선생....
2025년 5월 1일 (목) 오후 10:58:28
뭐 트리거 광범위는 그렇다 치는데
화상이 너무 세죠 아무래도
그리고 화상도 틱뎀이잖아!
화상이 너무 세죠 아무래도
그리고 화상도 틱뎀이잖아!
2025년 5월 1일 (목) 오후 10:58:35
다다미 끌려나올때마다 대처 안되면 저확 영구화상이면
2025년 5월 1일 (목) 오후 10:58:42
진짜 우울할 듯
2025년 5월 1일 (목) 오후 10:58:49
취려가 뭔지는 모르겠지만 방어시 강제교대 저건가
2025년 5월 1일 (목) 오후 10:58:58
방어시 강제교대가 취려 ㅇㅇ
2025년 5월 1일 (목) 오후 10:58:58
2025년 5월 1일 (목) 오후 11:00:45
뭐어 그 외에는 무난하긴 하네요.
이러니저러니해도 계제 빼면 숙련자라 깔끔해
이러니저러니해도 계제 빼면 숙련자라 깔끔해
2025년 5월 1일 (목) 오후 11:00:58
계제도 파워라인이 높다 뿐이지 로직은 졸고
2025년 5월 1일 (목) 오후 11:01:00
좋고
2025년 5월 1일 (목) 오후 11:01:31
뭐 드물게라도 뜨는게 좋은거지
레 츠고
레 츠고
2025년 5월 1일 (목) 오후 11:01:54
드물게는 여전히 1할이지?
2025년 5월 1일 (목) 오후 11:02:31
1할이긴 하죠...
아니 흠 근데 드물게보단 그
아니 흠 근데 드물게보단 그
2025년 5월 1일 (목) 오후 11:02:41
열풍이 빗나갈 확률로이라고 하면 무섭지 않음? 콘
2025년 5월 1일 (목) 오후 11:03:24
아, 상대 피해 트리거 파티에 안넣었었군
(줍줍)
(줍줍)
2025년 5월 1일 (목) 오후 11:03:45
음... 이거 드물게가 맞나? 모르겠다
중첩 생각하면 흐음
중첩 생각하면 흐음
2025년 5월 1일 (목) 오후 11:03:58
그 범위 좀 좁히죠. 육 B라도 파티에 틱뎀이 너무 많아
2025년 5월 1일 (목) 오후 11:04:06
사실 중첩이라 해도 등장시 한번이고.
2025년 5월 1일 (목) 오후 11:04:11
화상에 턴제한을 걸죠 그냥?
2025년 5월 1일 (목) 오후 11:04:15
니들가드는 접촉기고.
2025년 5월 1일 (목) 오후 11:04:41
화상이 오지게 센거긴 해
뭐 그럼 2턴으로 할까요...
뭐 그럼 2턴으로 할까요...
2025년 5월 1일 (목) 오후 11:05:08
드물게 2턴?
이건 좀 고민되는 수준까지 와버렸네
이건 좀 고민되는 수준까지 와버렸네
2025년 5월 1일 (목) 오후 11:05:22
솔직히 갠적으로 저 구성의 제일 큰 문제는
성능 이전에 낮은 확률이나마 포켓몬 하나가 완전히 고장날 가능성이 있다는 거라고 봐서
성능 이전에 낮은 확률이나마 포켓몬 하나가 완전히 고장날 가능성이 있다는 거라고 봐서
2025년 5월 1일 (목) 오후 11:06:10
아님 차라리 그
시즈노네 잔느 계제는 어때요?
시즈노네 잔느 계제는 어때요?
2025년 5월 1일 (목) 오후 11:06:32
(뒤적
2025년 5월 1일 (목) 오후 11:06:51
>>3198 그 이제 2체 짰다는 걸 생각하면 아무래도 걱정이
2025년 5월 1일 (목) 오후 11:07:22
『용마녀의 숨결』… 상대가 「강제 교대」로 필드에 등장했을 때 중확률로 적진을 2턴간 「불바다」 상태로 만든다.
이건가
이건가
2025년 5월 1일 (목) 오후 11:07:49
ㅇㅇ
2025년 5월 1일 (목) 오후 11:08:00
불바다가
강교로 나와도 틱이던가?
강교로 나와도 틱이던가?
2025년 5월 1일 (목) 오후 11:08:10
나온 턴에 설치된다면 틱
2025년 5월 1일 (목) 오후 11:08:37
나쁘지않군...
저걸로 한다면 화상은 없는게 될테고.
저걸로 한다면 화상은 없는게 될테고.
2025년 5월 1일 (목) 오후 11:08:58
흑잔은 강제교대 방법이 오로지 특성 하나로 제한인데
쟤는 레카랑 강제교대기 2개 쓸 수 있어서
육 B로 똑같은 파워로 줘도 값은 아마 할 것
쟤는 레카랑 강제교대기 2개 쓸 수 있어서
육 B로 똑같은 파워로 줘도 값은 아마 할 것
2025년 5월 1일 (목) 오후 11:09:13
기술 상세도 다 적는게 맞겠?죠
2025년 5월 1일 (목) 오후 11:09:32
>>3212 적어주면 상대하는 상대들이 편함
저는 기술 자동화 써서 상관없긴 한데
저는 기술 자동화 써서 상관없긴 한데
2025년 5월 1일 (목) 오후 11:10:03
그른가아
2025년 5월 1일 (목) 오후 11:10:23
그으럼
취려는 밴됐고, 2계제를 불바다로 하게되면
1계제가 문제로구나(곰곰
취려는 밴됐고, 2계제를 불바다로 하게되면
1계제가 문제로구나(곰곰
2025년 5월 1일 (목) 오후 11:10:26
일단 검수받을때는 안쓰고 다 받으면 추가한다는 생각
2025년 5월 1일 (목) 오후 11:11:05
2025년 5월 1일 (목) 오후 11:11:51
뭐, 물리 내구는 서번트랑 지령으로 커버치면 되긋지
화상에 대한 미련을 버리도다ㅡ
화상에 대한 미련을 버리도다ㅡ
2025년 5월 1일 (목) 오후 11:12:13
넹
2025년 5월 1일 (목) 오후 11:13:15
그럼, 무엇을 골라본담....
불바다 틱 입히면 1/8 회복 정도로 해볼까
불바다 틱 입히면 1/8 회복 정도로 해볼까
2025년 5월 1일 (목) 오후 11:13:40
틱뎀 드물게 T종료까지 화상.. 되려나?
2025년 5월 1일 (목) 오후 11:13:53
>>3222
그 고유에요...?
그 고유에요...?
2025년 5월 1일 (목) 오후 11:14:25
>>3221 뭐 괜찮긴 한데
그럴거면 기술에도 불바다 있는 게 예쁠 듯
그럴거면 기술에도 불바다 있는 게 예쁠 듯
2025년 5월 1일 (목) 오후 11:14:30
>>3223 안되는구만-
2025년 5월 1일 (목) 오후 11:14:42
어차피 화력 담당은 아니고. 나쁜음모 대신 넣는 것도 한 방법?
2025년 5월 1일 (목) 오후 11:15:55
>>3224 사실 불바다보다는 불기둥이 끌리지만 말이지...
2025년 5월 1일 (목) 오후 11:16:09
드물게 화상 T종료 까지가 안되면
상대 틱뎀시 드물게 T종료시까지 자신 방어 2배나 상대 공 반감?
1.5/0.67이어야 하려나?
상대 틱뎀시 드물게 T종료시까지 자신 방어 2배나 상대 공 반감?
1.5/0.67이어야 하려나?
2025년 5월 1일 (목) 오후 11:16:56
뭐 그 정도는 또 되긴 하는데...(뒤의 얼음틱뎀에는 적용 안되기 때문)
단순강화류는 드물게가 한계긴 하죠
단순강화류는 드물게가 한계긴 하죠
2025년 5월 1일 (목) 오후 11:18:39
근데 쓰루님은 슬슬 2고유를 정하시는 편이 낫지 않을지...
극능형이 2고유 전제 안하고 만들면 나중에 좀 많이 힘들어여
극능형이 2고유 전제 안하고 만들면 나중에 좀 많이 힘들어여
2025년 5월 1일 (목) 오후 11:19:02
>>3224-3226 흐음
2025년 5월 1일 (목) 오후 11:19:27
단순강화는 영 맛이 없는게 맞아서 (끄덕)
>>3230 그렇긴 하다!
하지만 그래서 에이스는 아직(?
>>3230 그렇긴 하다!
하지만 그래서 에이스는 아직(?
2025년 5월 1일 (목) 오후 11:20:25
ㅋㅋㅋㅋ...
뭐 너무 늦기 전에 중간점검만 한번 가져와 주세요
느긋하게 느긋하게긴 한데
완성이 늦어지는거랑 다 완성되고 가져오는 건 느긋하게의 벡터가 다르니까
뭐 너무 늦기 전에 중간점검만 한번 가져와 주세요
느긋하게 느긋하게긴 한데
완성이 늦어지는거랑 다 완성되고 가져오는 건 느긋하게의 벡터가 다르니까
2025년 5월 1일 (목) 오후 11:20:27
전기 얼음.. 마비/얼음..? (안된다)
2025년 5월 1일 (목) 오후 11:21:05
>>3233 완성이 늦어지는것의 벡터란?
2025년 5월 1일 (목) 오후 11:21:38
그냥 천천히 만드는거랑
중간검수 안받고 느긋하게 다 완성해서 가져오는 거 얘기
후자는 자칫하면 다 갈아엎어야 하는 일도 가끔 나오므로...
중간검수 안받고 느긋하게 다 완성해서 가져오는 거 얘기
후자는 자칫하면 다 갈아엎어야 하는 일도 가끔 나오므로...
2025년 5월 1일 (목) 오후 11:22:55
>>3236 아하.
하지만 아이디어가 떠오를때마다 어장에 던지고 있으므로(?)
(실제로 실시간으로 만들어지는것을 구경하고 계십니다)
하지만 아이디어가 떠오를때마다 어장에 던지고 있으므로(?)
(실제로 실시간으로 만들어지는것을 구경하고 계십니다)
2025년 5월 1일 (목) 오후 11:23:12
한번 나쁜음모 성공했을 때 남은 지령 퍼부으면서 불대문자 난사하기를 역시 버릴 수 없어!
2025년 5월 1일 (목) 오후 11:23:53
고유를 미리 만들어두면 편하긴 하죠
2025년 5월 1일 (목) 오후 11:24:15
test>3444>8
고로
계제 수정안임다ㅡ
고로
계제 수정안임다ㅡ
2025년 5월 1일 (목) 오후 11:24:18
제 파티들은 전부 고유부터 만들고 짬
(?)
(?)
2025년 5월 1일 (목) 오후 11:24:40
으음 역시 기술폭에 불바다 없는 거 영 그런데...
2025년 5월 1일 (목) 오후 11:25:53
으음
이건 제 판단으로 나쁜음모->불바다로 할게요.
서번트도 걸려서 아무래도
이건 제 판단으로 나쁜음모->불바다로 할게요.
서번트도 걸려서 아무래도
2025년 5월 1일 (목) 오후 11:26:01
그렇다고 압뿌 연계형 다시마로 하기엔
캐훌린이...압뿌?라는 생각이 들어서
>>3243 끄앙
캐훌린이...압뿌?라는 생각이 들어서
>>3243 끄앙
2025년 5월 1일 (목) 오후 11:26:48
개인적으로 지정해버리는 거 좋아하진 않지만
그래도 가끔은 있어야 한다.
그래도 가끔은 있어야 한다.
2025년 5월 1일 (목) 오후 11:27:14
뭣보다 준상위속별들은 애초에 빌드에 제한을 좀 받아서~
2025년 5월 1일 (목) 오후 11:27:42
2고유 아이디어 모음
1) 조절 안되는게 컨셉이므로 확률을 넣고 마비/얼음 등 넣기
2) 사실 1고유가 아니라 2고유가 본체였다의 효과
2-1) 전기 타입 전기틱뎀시 충전 얼음 타입 얼음 틱뎀시 냉각 (혹은 등장시) -> 파워가 너무센거 같아서 적으면서 기각
3) (생성중)
>>3241 이쪽 부트1 고유를 보면 이쪽이 고유를 어떻게 생각하는지 알 수 있음(?)
1) 조절 안되는게 컨셉이므로 확률을 넣고 마비/얼음 등 넣기
2) 사실 1고유가 아니라 2고유가 본체였다의 효과
2-1) 전기 타입 전기틱뎀시 충전 얼음 타입 얼음 틱뎀시 냉각 (혹은 등장시) -> 파워가 너무센거 같아서 적으면서 기각
3) (생성중)
>>3241 이쪽 부트1 고유를 보면 이쪽이 고유를 어떻게 생각하는지 알 수 있음(?)
2025년 5월 1일 (목) 오후 11:28:33
으음 폭주계 고유다보니까 아무래도 어려운 점이 많긴 하네요
2025년 5월 1일 (목) 오후 11:29:34
test>3444>9
내 혼란을 틈탄 변화기이이이이 가아아아아
내 혼란을 틈탄 변화기이이이이 가아아아아
2025년 5월 1일 (목) 오후 11:30:00
불바다도 변화기야...!
이 주제글은 죽었어! 더는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