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73> 볼트 포켓몬 데이터 (1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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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4월 12일 (토) 오전 02:20:41 - 2025년 6월 7일 (토) 오후 06:40:08
2025년 4월 12일 (토) 오전 02:20: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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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5월 9일 (금) 오후 10:58: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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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아부라메 시노
【자질】
지시 : C
육성 : A
통솔 : C
능력 : B
【지령 포텐셜】
『버텨라!』… 1/시/임의/아군 포켓몬 1체에게의 상대의 기술의 데미지를 반감해、반드시 버틴다.(※1T이 아니라、1번의 공격에 대해 반응)
『물러나!』… 1/시/선행/아군 포켓몬 1체에게의 「물리 기술」을 회피시킨다.(※1T이 아니라、1번의 공격에 대해 반응)
『피해라!』… 1/시/선행/아군 포켓몬 1체에게의 「특수 기술」을 회피시킨다.(※1T이 아니라、1번의 공격에 대해 반응)
『돌아와!』… 1/시/선행/아군의 통상 교대 시、상대의 행동 후에 아군 포켓몬을 필드에 낼 수 있다.
『공격지령』… 1/시/선행/T종료시까지 아군의 「공격」을 올린다.
『방어지령』… 1/시/선행/T종료시까지 아군의 「방어」를 올린다.
『특공지령』… 1/시/선행/T종료시까지 아군의 「특공」을 올린다.
『특방지령』… 1/시/선행/T종료시까지 아군의 「특방」을 올린다.
『민첩지령』… 1/시/선행/T종료시까지 아군의 「속도」를 올린다.
『회복지령』… 1/시/선행/T 종료 시에 아군의 체력을 1/4 회복한다.
【고유 포텐셜】
『비술・벌레 부르기』
PT의 아군 전원이 「기능확장:만나자마자」를 내보낼 수 있다.
「만나자마자」… 물리/벌레/90/100/1체/O/2/선공/「우선도」+2. 필드에 등장하여 최초로 내보내지 않으면 실패한다.
『비술・벌레구슬』
1/시 PT의 아군 전원이 「기능확장:벌레구슬」를 내보낼 수 있다.
「벌레구슬」… 물리/벌레/100/0/1체/O/-7/탄, 후공, 필중/ 「필중기」. 「접촉기」를 받으면 대상을 「혼란」 상태로 만든다. 「탄」 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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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페니 파커
『스파이더 센스』
페니 파커 SP 효과
상대의 데이터를 해석했을 때 드물게 아군의 『속도』를 상승시킨다
추가임명 : 스카우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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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아부라메 시노
【자질】
지시 : C
육성 : A
통솔 : C
능력 : B
【지령 포텐셜】
『버텨라!』… 1/시/임의/아군 포켓몬 1체에게의 상대의 기술의 데미지를 반감해、반드시 버틴다.(※1T이 아니라、1번의 공격에 대해 반응)
『물러나!』… 1/시/선행/아군 포켓몬 1체에게의 「물리 기술」을 회피시킨다.(※1T이 아니라、1번의 공격에 대해 반응)
『피해라!』… 1/시/선행/아군 포켓몬 1체에게의 「특수 기술」을 회피시킨다.(※1T이 아니라、1번의 공격에 대해 반응)
『돌아와!』… 1/시/선행/아군의 통상 교대 시、상대의 행동 후에 아군 포켓몬을 필드에 낼 수 있다.
『공격지령』… 1/시/선행/T종료시까지 아군의 「공격」을 올린다.
『방어지령』… 1/시/선행/T종료시까지 아군의 「방어」를 올린다.
『특공지령』… 1/시/선행/T종료시까지 아군의 「특공」을 올린다.
『특방지령』… 1/시/선행/T종료시까지 아군의 「특방」을 올린다.
『민첩지령』… 1/시/선행/T종료시까지 아군의 「속도」를 올린다.
『회복지령』… 1/시/선행/T 종료 시에 아군의 체력을 1/4 회복한다.
【고유 포텐셜】
『비술・벌레 부르기』
PT의 아군 전원이 「기능확장:만나자마자」를 내보낼 수 있다.
「만나자마자」… 물리/벌레/90/100/1체/O/2/선공/「우선도」+2. 필드에 등장하여 최초로 내보내지 않으면 실패한다.
『비술・벌레구슬』
1/시 PT의 아군 전원이 「기능확장:벌레구슬」를 내보낼 수 있다.
「벌레구슬」… 물리/벌레/100/0/1체/O/-7/탄, 후공, 필중/ 「필중기」. 「접촉기」를 받으면 대상을 「혼란」 상태로 만든다. 「탄」 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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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페니 파커
『스파이더 센스』
페니 파커 SP 효과
상대의 데이터를 해석했을 때 드물게 아군의 『속도』를 상승시킨다
추가임명 : 스카우터
2025년 5월 10일 (토) 오후 01:09: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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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가면라이더 블레이드
【타입】 벌레/격투 (4배×비행 2배×불꽃/에스퍼/페어리 1/2배×풀/격투/땅/벌레/악)
【특성】 「칼솜씨」… 2할로 상대의 공격을 회피한다.
【소지품】 「초점렌즈」 금지
【기술×5 】 : 성스러운칼, 메가혼, 섀도에지, 벌크업, 방어
「성스러운칼」… 물리/격투/90/100/1체/O/0베기/대상의 랭크 변화를 무시한다. 「베기」 기술.
「메가혼」… 물리/벌레/120/85/1체/O/0/뿔/통상기.
「섀도에지」… 물리/고스트/100/80/1체/X/0 /베기/기술이 급소에 맞기 쉽다(C+1). 「베기」 기술.
「벌크업」… 변화/격투/0/0/자신/-/0/-/「공격/방어 : +1」.
「판별」… 변화/격투0/0/자신/-/4/방어/「우선도」+4. 자신에 대한 기술을 방어한다. 연속으로 내보내면 실패하기 쉽다.
【능력치】
H P : B-(90)
공 격 : AA+(165)/B+(105)
방 어 : B-(90)
특 공 : C(70)
특 방 : C(75)
스피드 : B-(90)
총합 : 580(520)
【포텐셜】
『부동의 에이스』… 「이때다!」일 때 모든 능력이 상승하고 「C」가 상승한다.
『검갑충의 단련』… 트레이너가 「육성 : A」 이상일 때 자신을 「공격 : AA+」로 한다.
『검갑충의 성검』… 필드에 등장해서 최초로 내보내는 기술이 맞기 쉬워진다. (C+2)
『검갑충의 개선』… 상대를 쓰러뜨렸을 때 임의 교대할 수 있다.
『마스크드라이더』… 「추격」효과가 있는 상대의 기술의 위력을 반감한다.
『영혼의 유대』… 필드에 있는 한 트레이너의 지시를 「1」랭크 상승시킨다. 저확률로 트레이너의 포텐셜을 다시 받는다.
『대의 선』… 상대의 「스피드」가 같은 랭크일 때 중확률로 자신의 기술의 우선도에 +1한다.
『대비회피』… 상대의 「효과가 굉장」한 「비행」 타입 기술의 명중률을 저하(0.9배)시킨다.
『대비내성』… 상대의 「효과가 굉장」한 「비행」 타입 기술의 위력을 완화(0.75배)한다.
『대비박격』… 적진에 「비행」타입 포켓몬이 있을 때 저확률로 자신의 기술의 위력을 2배로 한다.
『기합』… 드물게 기합으로 상대의 공격을 버틴다. 남은 「HP」가 많을 수록 발동하기 어려워진다.
『슬러그 아츠』… 「여기다!」일 때 자신의 「명중」을 강화(1.33배)한다. 적진에 『킬러』가 있으면 발동하지 않는다.
『헌팅인섹터』… 「효과가 별로」인 「벌레」 기술이 급소에 맞기 쉬워진다. (C+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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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얄 스트레이트 플러시』
가면라이더 블레이드 전용 포텐셜
1/시/선행/자신의 「베기」, 「뿔」 기술이 상대의 「방어」 등의 기술, 특성, 상대와 상대 트레이너의 방호 포텐셜을 무효화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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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트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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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핫삼
【타입】 벌레/강철 (4배×불꽃 1/2배×노말/얼음/에스퍼/벌레/드래곤/강철/페어리 1/4배×풀 0배×독)
【특성】 「테크니션」… 「위력 : 60」 이하인 기술의 위력을 강화(1.5배)한다.
【소지품】
【기술×4 】 : 불릿펀치, 유턴, 암석봉인, 칼춤
「불릿펀치」… 물리/강철/40/100/1체/O/1/펀치, 선공/「우선도」+1. 「펀치」 기술.
「유턴」… 물리/벌레/70/100/1체/O/0/유턴/명중 후 임의 교대한다. 「유턴」 기술.
「암석봉인」… 물리/바위/60/95/1체/X/0/-/10할 「스피드 : -1」.
「칼춤」… 변화/노말/0/0/자신/-/0/춤/「공격 : +2」. 「춤」 기술.
【능력치】
H P : C(70)
공 격 : A+(135) / A(130)
방 어 : B+(105) / B(100)
특 공 : C-(60) / D+(55)
특 방 : C+(85) / C(80)
스피드 : C+(85) / C(65)
총합 : 540 / 500
【포텐셜】
『타이트 엔드 : 알파』… 『선발』『킬러 : 알파』『어시스트』의 『역할』을 갖는다.
『올드 타입』… 『올드 타입』을 가지지 않은 포켓몬의 『방호 포텐셜』을 무시한다.
『섭충의 무련』… 트레이너가 「육성 : A」 이상일 때 『선』『회피』『내성』『격』『범용』을 『극』에 달한다.
『섭충의 강성』… 상대와 같은 『역할』일 때 상대의 「위력:60」이하인 기술을 무효화한다
『섭충의 사냥』… 「유턴」을 「위력:60」으로 만든다.
『포켓 파워』… 자신의 전종족치에 +보정을 받는다.
『삼종의 신기』… 높은 육성력에 의해 『선의 선』 『대의 선』 『후의 선』 모두가 극에 달했다.
『극작회피』… 상대의 「효과가 굉장」한 「불꽃」 기술의 명중률을 감소(0.7배)시킨다.
『극작내성』… 상대의 「효과가 굉장」한 「불꽃」 기술의 대미지를 완화(0.67배)한다.
『극작박격』… 적진에 「불꽃」 포켓몬이 있을 때 중확률로 자신의 기술의 대미지가 2배가 된다.
『초기합』… 드물게 기합으로 상대의 공격을 버틴다. 중확률로 공격 이외의 대미지를 무시한다.
『조커』… 상대와 같은 『역할』일 때 자신의 기술의 위력을 강화(1.5배)한다.
『헌팅인섹터』… 「효과가 별로」인 「벌레」 기술이 급소에 맞기 쉬워진다. (C+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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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엄습하는 사냥꾼』
핫삼의 전용 포텐셜
1/시/선행/이번 턴 자신의 기술이 【필중】하며 「따라가때리기」 효과를 부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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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가면라이더 블레이드
【타입】 벌레/격투 (4배×비행 2배×불꽃/에스퍼/페어리 1/2배×풀/격투/땅/벌레/악)
【특성】 「칼솜씨」… 2할로 상대의 공격을 회피한다.
【소지품】 「초점렌즈」 금지
【기술×5 】 : 성스러운칼, 메가혼, 섀도에지, 벌크업, 방어
「성스러운칼」… 물리/격투/90/100/1체/O/0베기/대상의 랭크 변화를 무시한다. 「베기」 기술.
「메가혼」… 물리/벌레/120/85/1체/O/0/뿔/통상기.
「섀도에지」… 물리/고스트/100/80/1체/X/0 /베기/기술이 급소에 맞기 쉽다(C+1). 「베기」 기술.
「벌크업」… 변화/격투/0/0/자신/-/0/-/「공격/방어 : +1」.
「판별」… 변화/격투0/0/자신/-/4/방어/「우선도」+4. 자신에 대한 기술을 방어한다. 연속으로 내보내면 실패하기 쉽다.
【능력치】
H P : B-(90)
공 격 : AA+(165)/B+(105)
방 어 : B-(90)
특 공 : C(70)
특 방 : C(75)
스피드 : B-(90)
총합 : 580(520)
【포텐셜】
『부동의 에이스』… 「이때다!」일 때 모든 능력이 상승하고 「C」가 상승한다.
『검갑충의 단련』… 트레이너가 「육성 : A」 이상일 때 자신을 「공격 : AA+」로 한다.
『검갑충의 성검』… 필드에 등장해서 최초로 내보내는 기술이 맞기 쉬워진다. (C+2)
『검갑충의 개선』… 상대를 쓰러뜨렸을 때 임의 교대할 수 있다.
『마스크드라이더』… 「추격」효과가 있는 상대의 기술의 위력을 반감한다.
『영혼의 유대』… 필드에 있는 한 트레이너의 지시를 「1」랭크 상승시킨다. 저확률로 트레이너의 포텐셜을 다시 받는다.
『대의 선』… 상대의 「스피드」가 같은 랭크일 때 중확률로 자신의 기술의 우선도에 +1한다.
『대비회피』… 상대의 「효과가 굉장」한 「비행」 타입 기술의 명중률을 저하(0.9배)시킨다.
『대비내성』… 상대의 「효과가 굉장」한 「비행」 타입 기술의 위력을 완화(0.75배)한다.
『대비박격』… 적진에 「비행」타입 포켓몬이 있을 때 저확률로 자신의 기술의 위력을 2배로 한다.
『기합』… 드물게 기합으로 상대의 공격을 버틴다. 남은 「HP」가 많을 수록 발동하기 어려워진다.
『슬러그 아츠』… 「여기다!」일 때 자신의 「명중」을 강화(1.33배)한다. 적진에 『킬러』가 있으면 발동하지 않는다.
『헌팅인섹터』… 「효과가 별로」인 「벌레」 기술이 급소에 맞기 쉬워진다. (C+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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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얄 스트레이트 플러시』
가면라이더 블레이드 전용 포텐셜
1/시/선행/자신의 「베기」, 「뿔」 기술이 상대의 「방어」 등의 기술, 특성, 상대와 상대 트레이너의 방호 포텐셜을 무효화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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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트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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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핫삼
【타입】 벌레/강철 (4배×불꽃 1/2배×노말/얼음/에스퍼/벌레/드래곤/강철/페어리 1/4배×풀 0배×독)
【특성】 「테크니션」… 「위력 : 60」 이하인 기술의 위력을 강화(1.5배)한다.
【소지품】
【기술×4 】 : 불릿펀치, 유턴, 암석봉인, 칼춤
「불릿펀치」… 물리/강철/40/100/1체/O/1/펀치, 선공/「우선도」+1. 「펀치」 기술.
「유턴」… 물리/벌레/70/100/1체/O/0/유턴/명중 후 임의 교대한다. 「유턴」 기술.
「암석봉인」… 물리/바위/60/95/1체/X/0/-/10할 「스피드 : -1」.
「칼춤」… 변화/노말/0/0/자신/-/0/춤/「공격 : +2」. 「춤」 기술.
【능력치】
H P : C(70)
공 격 : A+(135) / A(130)
방 어 : B+(105) / B(100)
특 공 : C-(60) / D+(55)
특 방 : C+(85) / C(80)
스피드 : C+(85) / C(65)
총합 : 540 / 500
【포텐셜】
『타이트 엔드 : 알파』… 『선발』『킬러 : 알파』『어시스트』의 『역할』을 갖는다.
『올드 타입』… 『올드 타입』을 가지지 않은 포켓몬의 『방호 포텐셜』을 무시한다.
『섭충의 무련』… 트레이너가 「육성 : A」 이상일 때 『선』『회피』『내성』『격』『범용』을 『극』에 달한다.
『섭충의 강성』… 상대와 같은 『역할』일 때 상대의 「위력:60」이하인 기술을 무효화한다
『섭충의 사냥』… 「유턴」을 「위력:60」으로 만든다.
『포켓 파워』… 자신의 전종족치에 +보정을 받는다.
『삼종의 신기』… 높은 육성력에 의해 『선의 선』 『대의 선』 『후의 선』 모두가 극에 달했다.
『극작회피』… 상대의 「효과가 굉장」한 「불꽃」 기술의 명중률을 감소(0.7배)시킨다.
『극작내성』… 상대의 「효과가 굉장」한 「불꽃」 기술의 대미지를 완화(0.67배)한다.
『극작박격』… 적진에 「불꽃」 포켓몬이 있을 때 중확률로 자신의 기술의 대미지가 2배가 된다.
『초기합』… 드물게 기합으로 상대의 공격을 버틴다. 중확률로 공격 이외의 대미지를 무시한다.
『조커』… 상대와 같은 『역할』일 때 자신의 기술의 위력을 강화(1.5배)한다.
『헌팅인섹터』… 「효과가 별로」인 「벌레」 기술이 급소에 맞기 쉬워진다. (C+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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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엄습하는 사냥꾼』
핫삼의 전용 포텐셜
1/시/선행/이번 턴 자신의 기술이 【필중】하며 「따라가때리기」 효과를 부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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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5월 10일 (토) 오후 01:09: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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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증식의 G
【타입】 벌레/땅 (2배×불꽃/물/얼음/비행 1/2배×격투/독/땅 0배×전기)
【특성】 「나쁜손버릇」… 상대의 공격을 받으면 상대의 소지품을 파괴(약탈)한다.
「증식」… 상대의 「단일기」를 무효화하고 자신의 「HP」를 1/4만큼 감소시킨다.
【소지품】
【기술×8 】 : 벌레의저항, 유턴, 머드샷, 도발, 가로채기, 압정뿌리기, 흘려보내기, 치료방울
「벌레의저항」… 특수/벌레/50/100/상대/전체/X/0/-/10할 「특공 : -1」.
「유턴」… 물리/벌레/70/100/1체/O/0/유턴/명중 후 임의 교대한다. 「유턴」 기술.
「머드샷」… 특수/벌레/55/95/1체/X/0/-/10할 「스피드 : -1」.
「도발」… 변화/악/0/100/1체/-/0/-/대상을 3턴 동안 「도발」 상태로 만들어 「변화기」를 실패시킨다.
「가로채기」… 변화/악/0/0/1체/-/4/필중/「우선도」+4. 대상이 쓰려고 한 이로운 기술의 효과를 뺏는다.
「압정뿌리기」… 변화/땅/0/0/적진/-/0/-/「설치기」. 땅 한정. 대상의 필드에 「압정」을 설치하여 등장한 대상에게 대미지를 가한다. 중첩할 수록 위력이 상승한다(1/8→1/6→1/4).
「흘려보내기」… 변화/물/0/0/자진/-/0/-/자진의 설치물을 철거한다.
「이상한빛」… 변화/고스트/0/100/1체/-/0/-/대상을 1~4턴 동안 「혼란」 상태로 만든다.
【능력치】
H P : B+(105)
공 격 : D+(55)
방 어 : AA-(140)
특 공 : C+(85)
특 방 : B(100)
스피드 : C(75)
총합 : 560
【포텐셜】
『어시스트』… 필드를 떠날 때 아군의 랜덤한 능력치를 상승시킨다.
『증식충의 수송』… 자신의 「특성」이 발동했을 때 아군과 임의 교대할 수 있다
『증식충의 각갑』… 공격하지 않았을 때 상대의 기술의 위력을 완화(0.75배)한다.
『증식충의 증원』… 「벌레」 타입 아군과 임의 교대할 때 자신의 『어시스트』가 올리는 능력을 「공격」으로 한다.
『듀얼 몬스터』… 자신(상대)가 공격을 하지 않을 때 상대(자신)의 기술의 대미지를 완화(강화)한다. (0.9배/1.1배)
『후의 선』… 상대가 자신보다 먼저 행동했을 때 드물게 상대보다 먼저 행동한다.
『대수회피』… 상대의 「효과가 굉장」한 「물」 타입 기술의 명중률을 저하(0.9배)시킨다.
『대수내성』… 상대의 「효과가 굉장」한 「물」 타입 기술의 위력을 완화(0.75배)한다.
『대수저격』… 적진에 「물」 포켓몬이 있을 때 저확률로 자신의 기술이 「필중」한다.
『초근성』… 중확률로 상대의 공격 이외의 대미지를 무시한다.
『리턴 큐어』… 아군과 교대할 때 중확률로 아군의 상태 이상을 치유한다.
『헌팅인섹터』… 「효과가 별로」인 「벌레」 기술이 급소에 맞기 쉬워진다. (C+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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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흑빛의 G 』
1/시/선행/통상 교대로 필드에 등장할 때 자신을 턴 종료시까지 「특성 : 증식」으로 만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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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iiiiiiiii iiiiiiiiiiiiiiiiiiiiii ハ \{iiitzzz jiii {、 ィ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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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iiiiiiiiiiiiiiiiiiiiiiiiiiii∧ マ ヽ-ィー' j-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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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베놈
【타입】 벌레/독 (2배×불꽃/비행/에스퍼/바위 1/2배×독/벌레/페어리 1/4배×풀/격투)
【특성】 「프레셔」… 필드에 등장했을 때 상대의 「스피드」를 감소시킨다.
【소지품】
【기술×5 】 : 덤벼들기, 더스트슈트, 지옥찌르기, 맹독, 방어
「덤벼들기」… 물리/벌레/80/100/1체/O/0/-/10할 「공격 : -1」.
「더스트슈트」… 물리/독/120/80/1체/X/0/-/3할 「독」.
「지옥찌르기」… 물리/악/80/100/1체/O/0/-/대상을 「침묵」 상태로 만든다.
「맹독」… 변화/독/0/90/1체/-/0/필중/대상을 「맹독」 상태로 만든다. 「타입 : 독」이 내보내면 자신의 기술과 자신에 대한 기술이 「반무적」 상태를 무시하는 「필중기」.
「방어」… 변화/노말/0/0/자신/-/4/방어/「우선도」+4. 자신에 대한 기술을 방어한다. 연속으로 내보내면 실패하기 쉽다.
【능력치】
H P : C(75)
공 격 : A(125)
방 어 : C(70)
특 공 : C-(60)
특 방 : C-(60)
스피드 : C+(85)
총합 : 475
【포텐셜】
『킬러 : 알파』… 『에이스』에 대한 기술의 위력을 강화(1.5배)하고 『에이스』의 「방어/특방」의 상승(강화)를 무시한다.
『유체충의 침식』… 상대가 임의 교대로 필드에 등장했을 때 랜덤한 능력치를 내린다
『유체충의 도발』… 죽어내밀기로 필드에 등장했을 때 2턴 동안 상대를 「도발」 상태로 한다.
『유체충의 잠복』… 상대가 교대하여 등장한 턴 종료 시까지 자신의 기술의 위력을 강화(1.33배)한다.
『심비오트』… 자신이 받는 「접촉기」의 대미지를 완화(0.85배)한다.
『선의 선』… 상대가 우선도 +1이상의 기술을 사용했을 때 저확률로 먼저 행동한다.
『대작회피』… 상대의 「효과가 굉장」한 「불꽃」 타입 기술의 명중률을 저하(0.9배)시킨다.
『대작내성』… 상대의 「효과가 굉장」한 「불꽃」 타입 기술의 위력을 완화(0.75배)한다.
『대작반격』… 적진에 「불꽃」 포켓몬이 있을 때 저확률로 가장 마지막에 추가행동을 얻는다.
『전투속행』… 저확률로 상대의 기술의 대미지를 자신의 행동 후로 미룬다.
『앰부시』… 적진에 『에이스』에 등장했을 때 상대가 필드에 등장하여 최초로 내보내는 기술을 「우선도 : -1」로 변경한다.
『헌팅인섹터』… 「효과가 별로」인 「벌레」 기술이 급소에 맞기 쉬워진다. (C+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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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증식의 G
【타입】 벌레/땅 (2배×불꽃/물/얼음/비행 1/2배×격투/독/땅 0배×전기)
【특성】 「나쁜손버릇」… 상대의 공격을 받으면 상대의 소지품을 파괴(약탈)한다.
「증식」… 상대의 「단일기」를 무효화하고 자신의 「HP」를 1/4만큼 감소시킨다.
【소지품】
【기술×8 】 : 벌레의저항, 유턴, 머드샷, 도발, 가로채기, 압정뿌리기, 흘려보내기, 치료방울
「벌레의저항」… 특수/벌레/50/100/상대/전체/X/0/-/10할 「특공 : -1」.
「유턴」… 물리/벌레/70/100/1체/O/0/유턴/명중 후 임의 교대한다. 「유턴」 기술.
「머드샷」… 특수/벌레/55/95/1체/X/0/-/10할 「스피드 : -1」.
「도발」… 변화/악/0/100/1체/-/0/-/대상을 3턴 동안 「도발」 상태로 만들어 「변화기」를 실패시킨다.
「가로채기」… 변화/악/0/0/1체/-/4/필중/「우선도」+4. 대상이 쓰려고 한 이로운 기술의 효과를 뺏는다.
「압정뿌리기」… 변화/땅/0/0/적진/-/0/-/「설치기」. 땅 한정. 대상의 필드에 「압정」을 설치하여 등장한 대상에게 대미지를 가한다. 중첩할 수록 위력이 상승한다(1/8→1/6→1/4).
「흘려보내기」… 변화/물/0/0/자진/-/0/-/자진의 설치물을 철거한다.
「이상한빛」… 변화/고스트/0/100/1체/-/0/-/대상을 1~4턴 동안 「혼란」 상태로 만든다.
【능력치】
H P : B+(105)
공 격 : D+(55)
방 어 : AA-(140)
특 공 : C+(85)
특 방 : B(100)
스피드 : C(75)
총합 : 560
【포텐셜】
『어시스트』… 필드를 떠날 때 아군의 랜덤한 능력치를 상승시킨다.
『증식충의 수송』… 자신의 「특성」이 발동했을 때 아군과 임의 교대할 수 있다
『증식충의 각갑』… 공격하지 않았을 때 상대의 기술의 위력을 완화(0.75배)한다.
『증식충의 증원』… 「벌레」 타입 아군과 임의 교대할 때 자신의 『어시스트』가 올리는 능력을 「공격」으로 한다.
『듀얼 몬스터』… 자신(상대)가 공격을 하지 않을 때 상대(자신)의 기술의 대미지를 완화(강화)한다. (0.9배/1.1배)
『후의 선』… 상대가 자신보다 먼저 행동했을 때 드물게 상대보다 먼저 행동한다.
『대수회피』… 상대의 「효과가 굉장」한 「물」 타입 기술의 명중률을 저하(0.9배)시킨다.
『대수내성』… 상대의 「효과가 굉장」한 「물」 타입 기술의 위력을 완화(0.75배)한다.
『대수저격』… 적진에 「물」 포켓몬이 있을 때 저확률로 자신의 기술이 「필중」한다.
『초근성』… 중확률로 상대의 공격 이외의 대미지를 무시한다.
『리턴 큐어』… 아군과 교대할 때 중확률로 아군의 상태 이상을 치유한다.
『헌팅인섹터』… 「효과가 별로」인 「벌레」 기술이 급소에 맞기 쉬워진다. (C+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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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흑빛의 G 』
1/시/선행/통상 교대로 필드에 등장할 때 자신을 턴 종료시까지 「특성 : 증식」으로 만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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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베놈
【타입】 벌레/독 (2배×불꽃/비행/에스퍼/바위 1/2배×독/벌레/페어리 1/4배×풀/격투)
【특성】 「프레셔」… 필드에 등장했을 때 상대의 「스피드」를 감소시킨다.
【소지품】
【기술×5 】 : 덤벼들기, 더스트슈트, 지옥찌르기, 맹독, 방어
「덤벼들기」… 물리/벌레/80/100/1체/O/0/-/10할 「공격 : -1」.
「더스트슈트」… 물리/독/120/80/1체/X/0/-/3할 「독」.
「지옥찌르기」… 물리/악/80/100/1체/O/0/-/대상을 「침묵」 상태로 만든다.
「맹독」… 변화/독/0/90/1체/-/0/필중/대상을 「맹독」 상태로 만든다. 「타입 : 독」이 내보내면 자신의 기술과 자신에 대한 기술이 「반무적」 상태를 무시하는 「필중기」.
「방어」… 변화/노말/0/0/자신/-/4/방어/「우선도」+4. 자신에 대한 기술을 방어한다. 연속으로 내보내면 실패하기 쉽다.
【능력치】
H P : C(75)
공 격 : A(125)
방 어 : C(70)
특 공 : C-(60)
특 방 : C-(60)
스피드 : C+(85)
총합 : 475
【포텐셜】
『킬러 : 알파』… 『에이스』에 대한 기술의 위력을 강화(1.5배)하고 『에이스』의 「방어/특방」의 상승(강화)를 무시한다.
『유체충의 침식』… 상대가 임의 교대로 필드에 등장했을 때 랜덤한 능력치를 내린다
『유체충의 도발』… 죽어내밀기로 필드에 등장했을 때 2턴 동안 상대를 「도발」 상태로 한다.
『유체충의 잠복』… 상대가 교대하여 등장한 턴 종료 시까지 자신의 기술의 위력을 강화(1.33배)한다.
『심비오트』… 자신이 받는 「접촉기」의 대미지를 완화(0.85배)한다.
『선의 선』… 상대가 우선도 +1이상의 기술을 사용했을 때 저확률로 먼저 행동한다.
『대작회피』… 상대의 「효과가 굉장」한 「불꽃」 타입 기술의 명중률을 저하(0.9배)시킨다.
『대작내성』… 상대의 「효과가 굉장」한 「불꽃」 타입 기술의 위력을 완화(0.75배)한다.
『대작반격』… 적진에 「불꽃」 포켓몬이 있을 때 저확률로 가장 마지막에 추가행동을 얻는다.
『전투속행』… 저확률로 상대의 기술의 대미지를 자신의 행동 후로 미룬다.
『앰부시』… 적진에 『에이스』에 등장했을 때 상대가 필드에 등장하여 최초로 내보내는 기술을 「우선도 : -1」로 변경한다.
『헌팅인섹터』… 「효과가 별로」인 「벌레」 기술이 급소에 맞기 쉬워진다. (C+1)
2025년 5월 10일 (토) 오후 01:1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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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엔토마 바실리사 제타
【타입】 벌레/악 (2배×불꽃/비행/벌레/바위/페어리 1/2배×풀/땅/고스트/악 0배×에스퍼)
【특성】 「긴장감」… 상대는 소비하는 소지품을 사용할 수 없게 된다.
【소지품】
【기술×6 】 : 벌레의야단법석 스틸소드, 뇌광탄, 헤드샷, 분진, 아로마테라피
「벌레의야단법석」… 특수/벌레/90/100/1체/X/0/소리/1할 「특방 : -1」. 「소리」 기술.
「스틸소드」… 물리/강철/90/100/1체/O/0/베기/기술이 급소에 맞기 쉽다(C+1). 「베기」 기술.
「뇌광탄」… 특수/전기/80/0/1체/X/0/탄, 필중/「필중기」. 「탄」 기술.
「헤드샷」… 특수/악/50/100/1체/X/0/탄/반드시 급소에 맞는다. 「탄」 기술.
「분진」… 변화/벌레/0/100/1체/-/1가루, 선공/「우선도」+1. 대상을 턴 종료 시까지 「분진」 상태로 만들어 대상의 「불꽃」 기술을 실패시키고 1/4의 비례 대미지를 가한다. 「가루」 기술.
「아로마테라피」… 변화/풀/0/0/아군 전체/-/0/-/자신과 소지를 포함한 모든 아군의 상태 이상을 치유한다.
【능력치】
H P : C-(60)
공 격 : C(80)
방 어 : B-(90)
특 공 : B-(90)
특 방 : C-(60)
스피드 : A-(110)
총합 : 490
【포텐셜】
『바닐라』… 아무런 역할도 가지지 않았음을 뜻하는 포텐셜. 파티 내에 몇 체라도 가질 수 있다.
『인면지주의 선회』… 필드에 등장하여 2번째 턴 종료 시 임의의 아군과 교대할 수 있다.
『인면지주의 살의』… 자신이 「특성 : 긴장감」일 때 상대 『어시스트』의 『방호 포텐셜』을 무시한다.
『인면지주의 탄충』… 「볼」「탄」 등의 기술을 내보낼 때 상대의 「공격」의 상승(강화)를 무시한다.
『뇌조난무부』… 자신의 타입 불일치인 「전기」 기술의 위력을 강화(1.33배)한다.
『대의 선』… 상대의 「스피드」가 같은 랭크일 때 중확률로 자신의 기술의 우선도에 +1한다.
『대요회피』… 상대의 「효과가 굉장」한 「페어리」 타입 기술의 명중률을 저하(0.9배)시킨다.
『대요내성』… 상대의 「효과가 굉장」한 「페어리」 타입 기술의 위력을 완화(0.75배)한다.
『대요추격』… 적진에 「페어리」 포켓몬이 있을 때 저확률로 자신의 기술에 「추격」효과를 부여한다.
『기합』… 드물게 기합으로 상대의 공격을 버틴다. 남은 「HP」가 많을 수록 발동하기 어려워진다.
『헌팅인섹터』… 「효과가 별로」인 「벌레」 기술이 급소에 맞기 쉬워진다. (C+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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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스팅몬
【타입】 벌레/비행 (4배×바위 2배×불꽃/전기/얼음/비행 1/2배×벌레 1/4배×풀/격투 0배×땅)
【특성】 「적응력」… 자신의 타입 일치 기술의 위력 보정을 강화(1.5배→2.0배)한다.
【소지품】
【기술×6 】 : 바늘미사일, 유턴, 더블윙, 치근거리기, 깨트리기, 순풍
「바늘미사일」… 물리/벌레/25/95/1체/X/0/-/2~5회 연속으로 공격한다.
「유턴」… 물리/벌레/70/100/1체/O/0/유턴/명중 후 임의 교대한다. 「유턴」 기술.
「더블윙」… 물리/비행/40/90/1체/O/0/-/2회 연속으로 공격한다.
「치근거리기」… 물리/독/90/90/1체/O/0/-/1할 「공격 : -1」.
「깨트리기」… 물리/격투/75/100/1체/O/0/-/「장벽」의 효과를 무시한다. 명중했을 때 그 진영의 「장벽」을 철거한다.
「순풍」… 변화/비행/0/0/자진/-/0/바람/「설치기」. 4턴 동안 아군 전체의 「스피드」를 2배로 만든다. 「바람」 기술.
【능력치】
H P : B(100)
공 격 : B+(105)
방 어 : D(50)
특 공 : D-(40)
특 방 : D(50)
스피드 : A-(110)
총합 : 455
【포텐셜】
『스카우터』… 1턴에 1번 트레이너의 지시 전 상대의 데이터를 해석 할 수 있다.
『추사충의 군집』… PT 전원이 「타입 : 벌레」일 때 「효과가 별로」인 벌레 기술의 위력을 강화(1.5배)한다.
『추사충의 송곳』… 「만나자마자」에 추가 효과로서 「3할:풀죽음」을 부여한다.
『추사충의 간파』… 상대의 데이터를 해석했을 때 임의의 능력을 내린다.
『디지털 몬스터』… 적진에 데이터가 해석된 포켓몬이 있을 때 자신의 기술이 급소에 맞기 쉬워진다. (C+1)
『선의 선』… 상대가 우선도 +1이상의 기술을 사용했을 때 저확률로 먼저 행동한다.
『대암회피』… 상대의 「효과가 굉장」한 「바위」 타입 기술의 명중률을 저하(0.9배)시킨다.
『대암내성』… 상대의 「효과가 굉장」한 「바위」 타입 기술의 위력을 완화(0.75배)한다.
『대암추격』… 적진에 「바위」 포켓몬이 있을 때 저확률로 자신의 기술에 「추격」효과를 부여한다.
『진지작성』… 자신의 필드에 전개하는 기술의 지속 턴에 +1한다.
『택티스코프』… 적진에 데이터를 해석한 포켓몬이 있을 때 자신의 「명중/회피」를 강화(1.1배)한다.
『헌팅인섹터』… 「효과가 별로」인 「벌레」 기술이 급소에 맞기 쉬워진다. (C+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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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엔토마 바실리사 제타
【타입】 벌레/악 (2배×불꽃/비행/벌레/바위/페어리 1/2배×풀/땅/고스트/악 0배×에스퍼)
【특성】 「긴장감」… 상대는 소비하는 소지품을 사용할 수 없게 된다.
【소지품】
【기술×6 】 : 벌레의야단법석 스틸소드, 뇌광탄, 헤드샷, 분진, 아로마테라피
「벌레의야단법석」… 특수/벌레/90/100/1체/X/0/소리/1할 「특방 : -1」. 「소리」 기술.
「스틸소드」… 물리/강철/90/100/1체/O/0/베기/기술이 급소에 맞기 쉽다(C+1). 「베기」 기술.
「뇌광탄」… 특수/전기/80/0/1체/X/0/탄, 필중/「필중기」. 「탄」 기술.
「헤드샷」… 특수/악/50/100/1체/X/0/탄/반드시 급소에 맞는다. 「탄」 기술.
「분진」… 변화/벌레/0/100/1체/-/1가루, 선공/「우선도」+1. 대상을 턴 종료 시까지 「분진」 상태로 만들어 대상의 「불꽃」 기술을 실패시키고 1/4의 비례 대미지를 가한다. 「가루」 기술.
「아로마테라피」… 변화/풀/0/0/아군 전체/-/0/-/자신과 소지를 포함한 모든 아군의 상태 이상을 치유한다.
【능력치】
H P : C-(60)
공 격 : C(80)
방 어 : B-(90)
특 공 : B-(90)
특 방 : C-(60)
스피드 : A-(110)
총합 : 490
【포텐셜】
『바닐라』… 아무런 역할도 가지지 않았음을 뜻하는 포텐셜. 파티 내에 몇 체라도 가질 수 있다.
『인면지주의 선회』… 필드에 등장하여 2번째 턴 종료 시 임의의 아군과 교대할 수 있다.
『인면지주의 살의』… 자신이 「특성 : 긴장감」일 때 상대 『어시스트』의 『방호 포텐셜』을 무시한다.
『인면지주의 탄충』… 「볼」「탄」 등의 기술을 내보낼 때 상대의 「공격」의 상승(강화)를 무시한다.
『뇌조난무부』… 자신의 타입 불일치인 「전기」 기술의 위력을 강화(1.33배)한다.
『대의 선』… 상대의 「스피드」가 같은 랭크일 때 중확률로 자신의 기술의 우선도에 +1한다.
『대요회피』… 상대의 「효과가 굉장」한 「페어리」 타입 기술의 명중률을 저하(0.9배)시킨다.
『대요내성』… 상대의 「효과가 굉장」한 「페어리」 타입 기술의 위력을 완화(0.75배)한다.
『대요추격』… 적진에 「페어리」 포켓몬이 있을 때 저확률로 자신의 기술에 「추격」효과를 부여한다.
『기합』… 드물게 기합으로 상대의 공격을 버틴다. 남은 「HP」가 많을 수록 발동하기 어려워진다.
『헌팅인섹터』… 「효과가 별로」인 「벌레」 기술이 급소에 맞기 쉬워진다. (C+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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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스팅몬
【타입】 벌레/비행 (4배×바위 2배×불꽃/전기/얼음/비행 1/2배×벌레 1/4배×풀/격투 0배×땅)
【특성】 「적응력」… 자신의 타입 일치 기술의 위력 보정을 강화(1.5배→2.0배)한다.
【소지품】
【기술×6 】 : 바늘미사일, 유턴, 더블윙, 치근거리기, 깨트리기, 순풍
「바늘미사일」… 물리/벌레/25/95/1체/X/0/-/2~5회 연속으로 공격한다.
「유턴」… 물리/벌레/70/100/1체/O/0/유턴/명중 후 임의 교대한다. 「유턴」 기술.
「더블윙」… 물리/비행/40/90/1체/O/0/-/2회 연속으로 공격한다.
「치근거리기」… 물리/독/90/90/1체/O/0/-/1할 「공격 : -1」.
「깨트리기」… 물리/격투/75/100/1체/O/0/-/「장벽」의 효과를 무시한다. 명중했을 때 그 진영의 「장벽」을 철거한다.
「순풍」… 변화/비행/0/0/자진/-/0/바람/「설치기」. 4턴 동안 아군 전체의 「스피드」를 2배로 만든다. 「바람」 기술.
【능력치】
H P : B(100)
공 격 : B+(105)
방 어 : D(50)
특 공 : D-(40)
특 방 : D(50)
스피드 : A-(110)
총합 : 455
【포텐셜】
『스카우터』… 1턴에 1번 트레이너의 지시 전 상대의 데이터를 해석 할 수 있다.
『추사충의 군집』… PT 전원이 「타입 : 벌레」일 때 「효과가 별로」인 벌레 기술의 위력을 강화(1.5배)한다.
『추사충의 송곳』… 「만나자마자」에 추가 효과로서 「3할:풀죽음」을 부여한다.
『추사충의 간파』… 상대의 데이터를 해석했을 때 임의의 능력을 내린다.
『디지털 몬스터』… 적진에 데이터가 해석된 포켓몬이 있을 때 자신의 기술이 급소에 맞기 쉬워진다. (C+1)
『선의 선』… 상대가 우선도 +1이상의 기술을 사용했을 때 저확률로 먼저 행동한다.
『대암회피』… 상대의 「효과가 굉장」한 「바위」 타입 기술의 명중률을 저하(0.9배)시킨다.
『대암내성』… 상대의 「효과가 굉장」한 「바위」 타입 기술의 위력을 완화(0.75배)한다.
『대암추격』… 적진에 「바위」 포켓몬이 있을 때 저확률로 자신의 기술에 「추격」효과를 부여한다.
『진지작성』… 자신의 필드에 전개하는 기술의 지속 턴에 +1한다.
『택티스코프』… 적진에 데이터를 해석한 포켓몬이 있을 때 자신의 「명중/회피」를 강화(1.1배)한다.
『헌팅인섹터』… 「효과가 별로」인 「벌레」 기술이 급소에 맞기 쉬워진다. (C+1)
2025년 5월 10일 (토) 오후 01:10: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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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깨비물거미
【타입】 물/벌레 (2배×전기/비행/바위 1/2배×물/얼음/격투/땅/강철)
【특성】 「수포」… 상대의 「불꽃」 기술의 위력을 반감한다. 「화상」 상태가 되지 않는다. 「물」 기술의 위력이 2배가 된다.
【소지품】
【기술×4 】 : 아쿠아브레이크, 비바라기, 흡혈, 고드름떨구기
「아쿠아브레이크」… 물리/물/85/100/1체/O/0/-/2할 「방어 : -1」.
「비바라기」… 변화/물/0/0/필드 전체/-/0/-/5턴 동안 필드의 상태를 「날씨 : 비」로 만든다.
「흡혈」… 물리/벌레/80/100/1체/O/0/흡수/1/2의 드레인.
「고드름떨구기」… 물리/얼음/85/90/1체/X/0/-/3할 「풀죽음」.
【능력치】
H P : C(68)
공 격 : C(70)
방 어 : B(92)
특 공 : D(50)
특 방 : A(132)
스피드 : D(42)
총합 : 454
【포텐셜】
『스카우터』… 1턴에 1번 트레이너의 지시 전 상대의 데이터를 해석 할 수 있다.
『올드 타입』… 『올드 타입』을 가지지 않은 포켓몬의 『방호 포텐셜』을 무시한다.
『수포지의 수총』… 상대의 데이터를 해석했을 때 1/8의 「물」 비례 대미지를 가한다. 「빈사」상태로는 할 수 없다.
『수포지의 흡혈』… 「만나자마자」에 1/2의 드레인을 부여한다.
『수포지의 흡수』… 상대의 「HP」를 「드레인」했을 때 저확률로 임의의 능력을 상승시킨다.
『델타인자 (얼음)』… 자신의 타입 비일치 「얼음」기술의 위력을 강화(1.5배)한다.
『후의 선』… 상대가 자신보다 먼저 행동했을 때 드물게 상대보다 먼저 행동한다.
『대전회피』… 상대의 「효과가 굉장」한 「전기」 타입 기술의 명중률을 저하(0.9배)시킨다.
『대전내성』… 상대의 「효과가 굉장」한 「전기」 타입 기술의 위력을 완화(0.75배)한다.
『대전추격』… 적진에 「전기」 포켓몬이 있을 때 저확률로 자신의 기술에 「추격」효과를 부여한다.
『전투속행』… 저확률로 상대의 기술의 대미지를 자신의 행동 후로 미룬다.
『택티스코프』… 적진에 데이터를 해석한 포켓몬이 있을 때 자신의 「명중/회피」를 강화(1.1배)한다.
『헌팅인섹터』… 「효과가 별로」인 「벌레」 기술이 급소에 맞기 쉬워진다. (C+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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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깨비물거미
【타입】 물/벌레 (2배×전기/비행/바위 1/2배×물/얼음/격투/땅/강철)
【특성】 「수포」… 상대의 「불꽃」 기술의 위력을 반감한다. 「화상」 상태가 되지 않는다. 「물」 기술의 위력이 2배가 된다.
【소지품】
【기술×4 】 : 아쿠아브레이크, 비바라기, 흡혈, 고드름떨구기
「아쿠아브레이크」… 물리/물/85/100/1체/O/0/-/2할 「방어 : -1」.
「비바라기」… 변화/물/0/0/필드 전체/-/0/-/5턴 동안 필드의 상태를 「날씨 : 비」로 만든다.
「흡혈」… 물리/벌레/80/100/1체/O/0/흡수/1/2의 드레인.
「고드름떨구기」… 물리/얼음/85/90/1체/X/0/-/3할 「풀죽음」.
【능력치】
H P : C(68)
공 격 : C(70)
방 어 : B(92)
특 공 : D(50)
특 방 : A(132)
스피드 : D(42)
총합 : 454
【포텐셜】
『스카우터』… 1턴에 1번 트레이너의 지시 전 상대의 데이터를 해석 할 수 있다.
『올드 타입』… 『올드 타입』을 가지지 않은 포켓몬의 『방호 포텐셜』을 무시한다.
『수포지의 수총』… 상대의 데이터를 해석했을 때 1/8의 「물」 비례 대미지를 가한다. 「빈사」상태로는 할 수 없다.
『수포지의 흡혈』… 「만나자마자」에 1/2의 드레인을 부여한다.
『수포지의 흡수』… 상대의 「HP」를 「드레인」했을 때 저확률로 임의의 능력을 상승시킨다.
『델타인자 (얼음)』… 자신의 타입 비일치 「얼음」기술의 위력을 강화(1.5배)한다.
『후의 선』… 상대가 자신보다 먼저 행동했을 때 드물게 상대보다 먼저 행동한다.
『대전회피』… 상대의 「효과가 굉장」한 「전기」 타입 기술의 명중률을 저하(0.9배)시킨다.
『대전내성』… 상대의 「효과가 굉장」한 「전기」 타입 기술의 위력을 완화(0.75배)한다.
『대전추격』… 적진에 「전기」 포켓몬이 있을 때 저확률로 자신의 기술에 「추격」효과를 부여한다.
『전투속행』… 저확률로 상대의 기술의 대미지를 자신의 행동 후로 미룬다.
『택티스코프』… 적진에 데이터를 해석한 포켓몬이 있을 때 자신의 「명중/회피」를 강화(1.1배)한다.
『헌팅인섹터』… 「효과가 별로」인 「벌레」 기술이 급소에 맞기 쉬워진다. (C+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