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49> [MTU/3차/설정집] 갤럭시아이즈 패밀리 관련 (5)
창공의 갈망자◆qSZwgc5rte
2025년 2월 18일 (화) 오후 04:17:20 - 2025년 2월 18일 (화) 오후 09:09:54
2025년 2월 18일 (화) 오후 04:17: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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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2월 18일 (화) 오후 04:25: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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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커 퀼
AA: 버질/셀레스티얼체(데메크 시리즈) - 오벨리스크의 거신병/타이탄체(유희왕)
개요: 안드로메다은하를 터전 삼아 자신의 가족들과 유유자적한 타이탄 생활을 즐기고 있는 존재.
그 자신은 딱히 추앙받고 싶거나 다른 지성체와 충돌하고 싶지 않기에 평소에는 행성에 비견될 크기의 거대한 오벨리스크의 형태로 본체를 놔두고, 자신의 아바타를 이곳저곳에 뿌려서 다른 지성체를 관찰하는 취미가 있다.
왜 오벨리스크일 때에 고대 이집트 상형문자들 같은 게 적혀있는지는 자기도 이유를 모르겠다고 한다.
이름은 최근에 딱 한번 래비져스와 중립적 교류를 가진 적이 있는데 그 때 댄 가명이 어째서인가 마음에 들어 이후로는 그렇게 자칭하게 되었다. 그 전에는 딱히 이름을 정한 적도 불릴 일도 없었다.
가족관계: 본래 자신의 모친이 약해졌다는 소식을 듣고 토벌하러 온 타이탄 3마리와 만나 3명의 자식을 두고 지금도 자주 얼굴을 보고 지내고 있다.
모친은 따지고 들어가자면 의외로 아스카의 자매 쯤 되는 존재라, 파커는 아스카 조카고 파커의 아이들은 외손녀들(...)
능력:
1. 갓 핸드 크러셔: 타이탄 모습으로 쓸 수 있는 그의 주력기.
자신의 힘이 힘인지라, 누군가를 진심으로 멸하겠다는 마음을 최종적으로 굳힐 경우 그 제스처를 대상을 향해 자신의 육중한 팔과 주먹을 휘두르는 것으로 정해두었다.
이 장엄한 동작이 끝나고 나면 대상을 향해 천문학적인 수치로나 표현의 가능성이 있는 파괴력을 가하며, 그에 비해 기이할 정도의 정밀타격력도 갖추고 있기 때문에 사실 이거 말고 따로 뭘 쓰지는 않는다.
2. 마검술(?): 셀레스티얼체나 그 아바타의 경우, 자기 아내들과 딸들의 취향이 그런 탓에 푸른 외투의 백발의 검사의 모습을 하고 있다.
힘이야 어떻게든 구현하면 그만이니 그냥 그 외모에 맞추어서 동작을 하고 있는 것.
그런데 왜 이런 모습으로 처음부터 정해진 건지는 모른다.
... 과거: 에고가 바보가 아닌 이상, 자신과 동족 이외에는 무가치했다고 해도 목적을 위해서는 가능성이 높고 안정적인 수단을 먼저 강구하는 것은 당연했다.
이 과정에서 파커 퀄의 모친과 접촉하게 되었으나, 결과적으로 절반의 성공에 불과했던 점이 겹쳐 파커 퀄과 그 모친과의 불화로 이어졌고 이내 결별을 할 수밖에 없었던 것.
타이탄의 육신을 물려받은 그 특성상, 파커 퀄이 어떠한 형질을 발전시키고 취할지는 순전히 파커 퀄이 선택해야 할 문제였다.
그러나 에고는 자신의 목적에 맞는 형질을 종용해오고 이를 따르지 않을 때에는 모질게 대하는 것이 반복되었다.
이를 파커 퀄과 그 모친이 참아 넘기지 못하게 된 이후 약간의 전투 끝에 완전히 에고를 떠나게 된 것이다.
안드로메다까지 향하여 아내가 되는 3마리의 타이탄과 그 모친을 통해 심신의 안정을 회복한 그는 어디엔가 왠지 자신의 형제가 있다는 예감을 받았다.
그러나 일단 자기 아버지라는 작자가 자기 딸들이나 아내들에게 같은 짓을 할까 봐 자신의 아바타들을 딸려두고 가급적 안드로메다를 벗어나지 않으려 하였다.
이 과정에서 조금 꺼림칙하기는 했지만, 만에 하나 위의 이유로 다시 아버지를 상대할 상황이 올 때를 대비해서 셀레스티얼의 형질을 다시 발현시켜 익힌다는 강수를 둘 정도로 생부보다는 압도적인 인격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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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커 퀼
AA: 버질/셀레스티얼체(데메크 시리즈) - 오벨리스크의 거신병/타이탄체(유희왕)
개요: 안드로메다은하를 터전 삼아 자신의 가족들과 유유자적한 타이탄 생활을 즐기고 있는 존재.
그 자신은 딱히 추앙받고 싶거나 다른 지성체와 충돌하고 싶지 않기에 평소에는 행성에 비견될 크기의 거대한 오벨리스크의 형태로 본체를 놔두고, 자신의 아바타를 이곳저곳에 뿌려서 다른 지성체를 관찰하는 취미가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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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터널 스칼렛 더 ‘슈퍼노바’
AA: 아카기 토와/관찰체(고프프리) - 스카레드 노바 드래곤/타이탄체 (유희왕 파이브디즈)
‘저 아이가 싫다잖아. 무슨 선택이건 저 아이의 삶인데 왜 자신의 것처럼 다루려는 거야??’
가족관계: 에고와의 사이에서 자식(파커 퀄)을 낳았으며, 이후 에고와 관계가 완전히 틀어지자 사실상 결별하고 자신이 살던 곳으로 자식을 데려온다.
자식이 자신을 토벌하려던 다른 타이탄들을 짝으로 삼게 된 것에 대해 처음에는 반대했지만, 여러 가지 이유로 자식의 의지를 꺾을 수는 없었다고.
그녀 또한 기도라종의 타이탄이기에 아스카의 자매쯤 되지만, 머리가 3개가 아닌데도 기도라종이 일단 아종도 아니고 동족으로 인식하고 있는 이유는 아마 미스테리로 남을 것이다.
행적: 한 때 그녀 역시 동족들이 이 세계에 가하는 파괴적인 행위와 영양 흡수를 당연하게 여겼었다.
그들 중 정점에 오르는 것을 인생 목표로 끝임 없이 성장한 결과 안드로메다 내에서 그녀를 거스를 수 있는 것이 없었던 경지까지 오르기도 하였다.
도전해오는 존재가 있다면 몰라도 애초에 어떠한 이유로든 스스로 선택한 삶을 사는 것에 대해서 굳이 제지할 필요를 느끼지 못한 채 목표를 이루고 무료함에 빠져있던 그녀에게 다른 종족이 구애 행위를 해오는 경험은 신선한 것이었다.
그 당시 흥미 위주였던 에고와의 교미로 자식을 본 이후에도 이러한 삶의 지론을 여전히 유지하고 있던 그녀였지만, 같은 이유로 에고가 자신의 자식에게 영향을 끼치는 것에 대해서는 좋게 보지 않았다.
이 일을 계기로 자식이 무슨 삶을 선택할 생각인지를 주시하다가, 결국 에고의 생각에 정면으로 저항하는 행동까지 번져 충돌하게 되자 자식 쪽을 거들면서 나름 전력으로 우주 단위의 부부싸움(...)을 하게 된다.
어떻게든 승리를 거두어 다시 자신의 터전으로 되돌아왔지만, 역량 상 자신과 동격 이상의 상대에 대한 경험 미숙이 원인이 되어 그녀 자신은 장기간의 회복이 필요한 손상을 입었다.
처음에는 그런 자신에게 자기 육신을 요양을 위한 터전으로 제공하는 행보를 보이는 자식을 이해하는 데 있어 어려움을 겪는다.
이 또한 스스로 선택한 삶이라는 선언을 들었을 때에서야 아무리 남의 삶이라는 선을 그어 놓고 대하더라도 결국 서로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음을 깨달았고, 그 이후로 자식처럼 다른 지성체나 동족을 대하더라도 조심성을 먼저 발휘하게 되었다.
결과적으로 피흘리는 자신을 처단하려던 3마리가 자기 자식 덕분에 도리어 자신에게 고분고분해진 것을 보고는 가까운 사이끼리 서로 돕고 사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여기게 되었다.
‘10만 년 전 쯤 이었다면 그 셋을 아내로 맞이하는 것은 꺼림칙하다고 말렸겠지만, 나도 변하는 마당에 저 셋이라고 그러지 말라는 법은 없겠구나.’
능력:
1. 항성 흡수: 간단히 말하면, 덩치 크고 힘이 세면 그거 유지하느라고 많이 먹어야 하는 것이다.
그러면서 의외로 편식이 심해 특히 폭발하기 직전의 항성을 맛있어했다.
'슈퍼노바'라는 이명은 이에 기인하여 초신성을 포함한 항성을 끼니거리로 삼아야 했던 최전성기 시절에 붙었던 칭호다.
2. 앱솔루트 파워 포스: 그녀의 동족들이 그녀의 압도적인 힘을 발산할 때마다 경외심을 가지고 붙여준 기술이라기엔 뭣하고 대충 상대를 적당히 압도할 정도로 조절해 쓰는 각종 전투 동작이다.
따라서 정확히 무슨 행동을 하는 것인지 자체는 상황에 따라 가변적이지만, 파커 퀄은 자기 생부를 상대로 썼던 신체 쇠약까지 각오한 어마어마한 출력의 브레스를 이 기술로 여기고 있다.
사실 지금이라도 또 태양 등을 꾸역 꾸역 다시 먹어치우면서 이내 전성기 시절로 회귀할 수 있다.
다른 존재의 삶에 영향을 너무 크게 미친다는 것을 깨달아서 자제할 뿐, 때문에 예전이라면 생각할 수 없는 다른 타이탄 3체의 토벌 시도까지 받게 된 것이다.
3. 관찰체화 가능: 에고와의 전투로 치명상을 입은 직후 꽤 오랫동안 자신의 원래 형태를 유지할 최소한의 에너지가 없었기에 모습을 바꿔야 했었다.
이후 아들의 취미를 참고해서 다른 곳을 경계받지 않고 관찰하기 위해 이 때의 기억을 응용해서 다른 곳을 살펴볼 때 쓰는 모습이 되었다.
단지 이 모습이 되면 나이 따위는 의미가 없는 존재 주제에 나이를 먹었다는 것에 굉장히 민감하게 반응하게 되는 부작용이 있는 듯 하다.
4. 부활: 근래 모종의 경로로 신앙이 점차 수급되면서, 초신성의 옛 가설이자 전승 중 하나인 별의 탄생까지 기대받게 되어 본인의 삶과 죽음이 무한의 속도로 끝없이 순환되는 상태가 된다.
이로 인해 본인은 최소가 은하 내의 모든 천체가 초신성인 은하를 품고 있는(...) 존재가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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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터널 스칼렛 더 ‘슈퍼노바’
AA: 아카기 토와/관찰체(고프프리) - 스카레드 노바 드래곤/타이탄체 (유희왕 파이브디즈)
‘저 아이가 싫다잖아. 무슨 선택이건 저 아이의 삶인데 왜 자신의 것처럼 다루려는 거야??’
가족관계: 에고와의 사이에서 자식(파커 퀄)을 낳았으며, 이후 에고와 관계가 완전히 틀어지자 사실상 결별하고 자신이 살던 곳으로 자식을 데려온다.
자식이 자신을 토벌하려던 다른 타이탄들을 짝으로 삼게 된 것에 대해 처음에는 반대했지만, 여러 가지 이유로 자식의 의지를 꺾을 수는 없었다고.
그녀 또한 기도라종의 타이탄이기에 아스카의 자매쯤 되지만, 머리가 3개가 아닌데도 기도라종이 일단 아종도 아니고 동족으로 인식하고 있는 이유는 아마 미스테리로 남을 것이다.
행적: 한 때 그녀 역시 동족들이 이 세계에 가하는 파괴적인 행위와 영양 흡수를 당연하게 여겼었다.
그들 중 정점에 오르는 것을 인생 목표로 끝임 없이 성장한 결과 안드로메다 내에서 그녀를 거스를 수 있는 것이 없었던 경지까지 오르기도 하였다.
도전해오는 존재가 있다면 몰라도 애초에 어떠한 이유로든 스스로 선택한 삶을 사는 것에 대해서 굳이 제지할 필요를 느끼지 못한 채 목표를 이루고 무료함에 빠져있던 그녀에게 다른 종족이 구애 행위를 해오는 경험은 신선한 것이었다.
그 당시 흥미 위주였던 에고와의 교미로 자식을 본 이후에도 이러한 삶의 지론을 여전히 유지하고 있던 그녀였지만, 같은 이유로 에고가 자신의 자식에게 영향을 끼치는 것에 대해서는 좋게 보지 않았다.
이 일을 계기로 자식이 무슨 삶을 선택할 생각인지를 주시하다가, 결국 에고의 생각에 정면으로 저항하는 행동까지 번져 충돌하게 되자 자식 쪽을 거들면서 나름 전력으로 우주 단위의 부부싸움(...)을 하게 된다.
어떻게든 승리를 거두어 다시 자신의 터전으로 되돌아왔지만, 역량 상 자신과 동격 이상의 상대에 대한 경험 미숙이 원인이 되어 그녀 자신은 장기간의 회복이 필요한 손상을 입었다.
처음에는 그런 자신에게 자기 육신을 요양을 위한 터전으로 제공하는 행보를 보이는 자식을 이해하는 데 있어 어려움을 겪는다.
이 또한 스스로 선택한 삶이라는 선언을 들었을 때에서야 아무리 남의 삶이라는 선을 그어 놓고 대하더라도 결국 서로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음을 깨달았고, 그 이후로 자식처럼 다른 지성체나 동족을 대하더라도 조심성을 먼저 발휘하게 되었다.
결과적으로 피흘리는 자신을 처단하려던 3마리가 자기 자식 덕분에 도리어 자신에게 고분고분해진 것을 보고는 가까운 사이끼리 서로 돕고 사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여기게 되었다.
‘10만 년 전 쯤 이었다면 그 셋을 아내로 맞이하는 것은 꺼림칙하다고 말렸겠지만, 나도 변하는 마당에 저 셋이라고 그러지 말라는 법은 없겠구나.’
능력:
1. 항성 흡수: 간단히 말하면, 덩치 크고 힘이 세면 그거 유지하느라고 많이 먹어야 하는 것이다.
그러면서 의외로 편식이 심해 특히 폭발하기 직전의 항성을 맛있어했다.
'슈퍼노바'라는 이명은 이에 기인하여 초신성을 포함한 항성을 끼니거리로 삼아야 했던 최전성기 시절에 붙었던 칭호다.
2. 앱솔루트 파워 포스: 그녀의 동족들이 그녀의 압도적인 힘을 발산할 때마다 경외심을 가지고 붙여준 기술이라기엔 뭣하고 대충 상대를 적당히 압도할 정도로 조절해 쓰는 각종 전투 동작이다.
따라서 정확히 무슨 행동을 하는 것인지 자체는 상황에 따라 가변적이지만, 파커 퀄은 자기 생부를 상대로 썼던 신체 쇠약까지 각오한 어마어마한 출력의 브레스를 이 기술로 여기고 있다.
사실 지금이라도 또 태양 등을 꾸역 꾸역 다시 먹어치우면서 이내 전성기 시절로 회귀할 수 있다.
다른 존재의 삶에 영향을 너무 크게 미친다는 것을 깨달아서 자제할 뿐, 때문에 예전이라면 생각할 수 없는 다른 타이탄 3체의 토벌 시도까지 받게 된 것이다.
3. 관찰체화 가능: 에고와의 전투로 치명상을 입은 직후 꽤 오랫동안 자신의 원래 형태를 유지할 최소한의 에너지가 없었기에 모습을 바꿔야 했었다.
이후 아들의 취미를 참고해서 다른 곳을 경계받지 않고 관찰하기 위해 이 때의 기억을 응용해서 다른 곳을 살펴볼 때 쓰는 모습이 되었다.
단지 이 모습이 되면 나이 따위는 의미가 없는 존재 주제에 나이를 먹었다는 것에 굉장히 민감하게 반응하게 되는 부작용이 있는 듯 하다.
4. 부활: 근래 모종의 경로로 신앙이 점차 수급되면서, 초신성의 옛 가설이자 전승 중 하나인 별의 탄생까지 기대받게 되어 본인의 삶과 죽음이 무한의 속도로 끝없이 순환되는 상태가 된다.
이로 인해 본인은 최소가 은하 내의 모든 천체가 초신성인 은하를 품고 있는(...) 존재가 된다.
2025년 2월 18일 (화) 오후 07:47: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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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라이트 ‘사이퍼’ 퀼
츠키카게 유리(하트캐치) - 갤럭시아이즈 사이퍼 드래곤(유희왕)
한 때 스칼렛과 한번 겨룬 적이 있었지만 축적된 에너지 및 경험 차이로 패퇴한 적이 있었다.
때문에 본래 스칼렛의 약화를 직감하고 다크니스와 트윙클을 끌어 모아 확실히 끝장낼 심산이었다.
그러나 하필 파커 퀼이 막아서는 통에 전력차가 좁혀지고 무고한 쪽을 굳이 죽여서라도 치울 이유에서 명분이 밀려버려 실패.
지금 와서는 그 스칼렛이 자식을 가지고 성격이 굉장히 유해진 것 때문에 토벌을 할 이유도 사라졌고,
겉으로는 행여나 다시 폭주할 때를 대비해서 곁에 있는 거지만 사실 파커 퀼이 마음에 들어서 눌러앉았다.
천신주룡삼황오제국의 외은하 원정 당시의 그들을 구원한 인연으로 그 상당수 고위 인사들과 면식을 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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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구야 ‘셀레네’ 퀼 (칸자키 미즈키/아이카츠!)
파커 퀼의 첫째딸로, 어머니의 형질과 아버지의 성격을 물려받아서인지 자신의 형상과 전투력을 지닌 광학 미채 생성과 자신에게 투사되는 에너지를 반사의 원리로 회피하거나 역공에 쓰는 것이 특기.
전투에 임하는 것만큼은 남에게 엄하고 자신에게는 더 엄한 어머니의 가르침을 진심으로 웃으면서 따라와서 모두가 혀를 내두르게 만들 정도였다.
아버지의 과거에 대해 들으면서 아버지를 돕기 위해서는 힘이 아닌 이 세상의 지식 또한 갖춰야 한다는 결심을 굳혔지만,
그것이 지식에 대한 천성적인 열망으로 승화될 지경의 세월이 흐름에도 아직 안드로메다를 벗어나도 된다는 허락을 구하지 못한 것만큼은 서운해하고 있다.
최근 가출했다가 돌아와서는, 자신이 어른이라면 무엇을 하고 싶었는지와 마땅히 해야 하는 것을 구분하느라 시간을 보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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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라이트 ‘사이퍼’ 퀼
츠키카게 유리(하트캐치) - 갤럭시아이즈 사이퍼 드래곤(유희왕)
한 때 스칼렛과 한번 겨룬 적이 있었지만 축적된 에너지 및 경험 차이로 패퇴한 적이 있었다.
때문에 본래 스칼렛의 약화를 직감하고 다크니스와 트윙클을 끌어 모아 확실히 끝장낼 심산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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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구야 ‘셀레네’ 퀼 (칸자키 미즈키/아이카츠!)
파커 퀼의 첫째딸로, 어머니의 형질과 아버지의 성격을 물려받아서인지 자신의 형상과 전투력을 지닌 광학 미채 생성과 자신에게 투사되는 에너지를 반사의 원리로 회피하거나 역공에 쓰는 것이 특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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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2월 18일 (화) 오후 08:36: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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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클립스 ‘타키온’ 퀼
다크 프리큐어(하트캐치 프리큐어) - 갤럭시아이즈 타키온 드래곤(유희왕)
문라이트가 자신이 잘못될 경우를 대비해 동생의 은신처로 지정한 곳이 하필 차원이 일그러지는 지점이 되어, 이 과정에서 통상적으로는 존재하기 힘들다는 타키온에 노출되었다.
타키온을 흡수하는 식으로 기어이 그 지점에서 빠져나오고 나서는 과거로 되돌아갈 수 있는 능력을 얻었고 이를 통해 다시금 언니와 함께 스칼렛을 토벌하려고 했지만,
이 능력을 수련하는 과정에서 타키온에 노출된 시점 이전으로는 되돌아갈 수 없다는 것과,
본래 시간대로 돌아가기 위해서는 그저 기다리는 수밖에 없다는 사실을 깨닫고 말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스칼렛이 이를 감수할 정도로 위험했기에 여차하면 능력을 적극 활용해서라도 처단할 생각으로 언니의 설욕전에 합류했지만,
일이 예상치 못하게 흘러가면서 무산되어 꽤나 오랫동안 허탈해하고 있었다.
무엇보다도 결국 언니보다 나이를 먹게 되어버렸다는 사실을 심히 신경 쓰게 되었던 이클립스에게 가장 먼저 다가간 것은,
아이러니하게도 그토록 강대했던 벽으로 여겼지만 비슷한 고민을 지닌 스칼렛과 이에 어느 정도 시달린 그녀의 아들 파커 퀼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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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 몬 ‘아무르’ 퀼 (루루 아무르/허긋토 프리큐어)
스칼렛의 사례를 보고 자신도 자식을 가지면 변화가 생길까 반신반의하며 파커 퀼과 두 번째로 짝을 지은 끝에 낳은 자식은 다크니스가 생각했던 것보다도 자신의 근심 걱정을 싹 잊게 만들었다.
다만 이것이 새로운 걱정으로 이어지는 것을 막지는 못했는데,
하필 딸이 자신의 능력까지 물려받은 것까지 눈앞에서 확인했기 때문이었다.
아직 살아온 날이 많지 않았기에 고작해야 자기가 태어났던 그 때까지의 몇 시간, 며칠로 되돌아 간 것뿐이었지만,
이 시점 이후로 어머니에게 힘의 남용을 경계할 것을 항상 배웠던 아무르는 힘을 행사하기 전에 이게 정당하고 필요한 일인지를 언제나 돌이켜보는 성격이 되었다.
스스로 선택한 폐쇄성을 박차버리고 천신주룡삼황오제국에 임관한 것은 이웃한 곳이 큰 위기를 맞는다는 미래에서 온 자의 간청 때문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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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클립스 ‘타키온’ 퀼
다크 프리큐어(하트캐치 프리큐어) - 갤럭시아이즈 타키온 드래곤(유희왕)
문라이트가 자신이 잘못될 경우를 대비해 동생의 은신처로 지정한 곳이 하필 차원이 일그러지는 지점이 되어, 이 과정에서 통상적으로는 존재하기 힘들다는 타키온에 노출되었다.
타키온을 흡수하는 식으로 기어이 그 지점에서 빠져나오고 나서는 과거로 되돌아갈 수 있는 능력을 얻었고 이를 통해 다시금 언니와 함께 스칼렛을 토벌하려고 했지만,
이 능력을 수련하는 과정에서 타키온에 노출된 시점 이전으로는 되돌아갈 수 없다는 것과,
본래 시간대로 돌아가기 위해서는 그저 기다리는 수밖에 없다는 사실을 깨닫고 말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스칼렛이 이를 감수할 정도로 위험했기에 여차하면 능력을 적극 활용해서라도 처단할 생각으로 언니의 설욕전에 합류했지만,
일이 예상치 못하게 흘러가면서 무산되어 꽤나 오랫동안 허탈해하고 있었다.
무엇보다도 결국 언니보다 나이를 먹게 되어버렸다는 사실을 심히 신경 쓰게 되었던 이클립스에게 가장 먼저 다가간 것은,
아이러니하게도 그토록 강대했던 벽으로 여겼지만 비슷한 고민을 지닌 스칼렛과 이에 어느 정도 시달린 그녀의 아들 파커 퀼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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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 몬 ‘아무르’ 퀼 (루루 아무르/허긋토 프리큐어)
스칼렛의 사례를 보고 자신도 자식을 가지면 변화가 생길까 반신반의하며 파커 퀼과 두 번째로 짝을 지은 끝에 낳은 자식은 다크니스가 생각했던 것보다도 자신의 근심 걱정을 싹 잊게 만들었다.
다만 이것이 새로운 걱정으로 이어지는 것을 막지는 못했는데,
하필 딸이 자신의 능력까지 물려받은 것까지 눈앞에서 확인했기 때문이었다.
아직 살아온 날이 많지 않았기에 고작해야 자기가 태어났던 그 때까지의 몇 시간, 며칠로 되돌아 간 것뿐이었지만,
이 시점 이후로 어머니에게 힘의 남용을 경계할 것을 항상 배웠던 아무르는 힘을 행사하기 전에 이게 정당하고 필요한 일인지를 언제나 돌이켜보는 성격이 되었다.
스스로 선택한 폐쇄성을 박차버리고 천신주룡삼황오제국에 임관한 것은 이웃한 곳이 큰 위기를 맞는다는 미래에서 온 자의 간청 때문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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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윙클 ‘포톤’ 퀼
아마노가와 키라라/아마노가와 스텔라(고프프리) - 갤럭시아이즈 포톤 드래곤(유희왕)
태생부터 이 우주의 수많은 별들을 보고는 자신이 그보다 찬란하게 빛나기 위하여 평생을 이를 위해 노력해 왔는데,
하필 스칼렛이 자신이 그 기준점으로 삼았던 별을 먹어치운 악연으로 머리가 익어버려서 스칼렛처럼 천체들을 흡수해가며 힘을 키웠다.
문라이트와 다크니스가 일종의 최후의 보험으로써 스칼렛 토벌을 위해 영입하려 했을 때는 옳다꾸나 하고 합류했지만,
정작 자신이 투사한 힘(아예 항성을 인위적으로 형성하여 발사하였다.) 앞에 어머니를 잃는 것, 아들을 잃는 것,
그리고 스칼렛이 토벌당한다고 끝이 아니라는 것에 의해 발생한 공포를 눈앞에서 목도하였다.
결국 자신이 세웠던 삶의 목표와 한참 엇나갔던 것을 깨닫고 가장 먼저 전의를 상실, 아예 패배를 시인하고는 스칼렛의 아랫서열을 자처하였다.
자기 딴에는 복종(과 자포자기)의 의미로 문라이트와 다크니스와 함께 파커 퀼의 짝이 되었지만,
먼저 꿇은 것과 스칼렛과 닮은 면이 있었던 점이 꽤나 되었던 덕에 공평하게 대하려고는 하지만 아무래도 마음이 쏠리는 원리로 특히나 스칼렛과 파커 퀼의 정성을 받았다.
이로 인하여 다른 둘이 먼저 자식을 가진 것도 있고 해서 자신의 인생 목표의 달성을 재개하는 가운데,
자신의 몸이 찬란한 빛을 되찾은 것도 있지만 우주구급 연예인(특히 모델)이 되어있었다.
r‐、
} ヽ ,. 。 ‐《>=<》‐ 、 γ(
| `ーv'゛ \ノ: }
乂 .:.::::/ //ィ⌒! ヽ⌒ヽヽ::ノ
γ`ー/ f |! i l_ | !ヘ_ ヽハヽ 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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_ `フ''丿| l┘z=≡ ≡=z∨ r‐'
γ´.: `":.`ヽ (| |。、、、、 、、、。マ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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칸나 “이벤트 호라이즌” 퀼(칸나 카무이/코바야시네 메이드래곤)
연예계 활동이 바쁘다고 짬이 안 날 이유는 없어서, 간간히 본가에 들려서 부부생활을 하다가 아이를 베고는 잠시 활동을 쉬었다.
태어나기도 전부터 모체가 좋은 에너지원을 대량 수급하는데 고생시킨 이력에 걸맞게,
이 아이는 뭐든 잘 먹는 것도 모자라서 보통 먹어서는 안 되는 것도 탈 없이 먹어 자신의 에너지로 환원하는 능력이 있었다.
막내손녀인데다 워낙에 할머니랑 닮은 덕으로 스칼렛은 특히 이 아이에게 사족을 못 썼는데,
하필 손녀가 궁금해해서 옛날이야기를 들려준답시고(...) 자기 소싯적 이야기를 들려주는 사고가 나버렸다.
이 옛날이야기를 듣고 난 칸나는 자신이 배고픔을 견디다 못해 사랑하는 가족들을 흡수해 버릴지도 모른다는 공포에 시달렸고,
그것만은 차마 있을 수 없다는 어린 마음으로 안드로메다 바깥으로 가출을 감행,
성공은 했는데 하필 딱 태양계에서 밥심이 다 떨어진 상태로 동면상태가 되었다.
태양이 망하지 않는 한 어딘가에는 있기는 할 텐데... 그렇다고 집안이 발칵 뒤집힌 게 진정되지는 않겠지.
지구에 떨어진 덕에 다시 가족을 만나서 집으로 돌아올 수 있었지만, 동생이 더 늘어난 상황에서 어떻게 언니가 되어야 하는지를 궁리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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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_}┐ 트윙클> 칸나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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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윙클 ‘포톤’ 퀼
아마노가와 키라라/아마노가와 스텔라(고프프리) - 갤럭시아이즈 포톤 드래곤(유희왕)
태생부터 이 우주의 수많은 별들을 보고는 자신이 그보다 찬란하게 빛나기 위하여 평생을 이를 위해 노력해 왔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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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국 자신이 세웠던 삶의 목표와 한참 엇나갔던 것을 깨닫고 가장 먼저 전의를 상실, 아예 패배를 시인하고는 스칼렛의 아랫서열을 자처하였다.
자기 딴에는 복종(과 자포자기)의 의미로 문라이트와 다크니스와 함께 파커 퀼의 짝이 되었지만,
먼저 꿇은 것과 스칼렛과 닮은 면이 있었던 점이 꽤나 되었던 덕에 공평하게 대하려고는 하지만 아무래도 마음이 쏠리는 원리로 특히나 스칼렛과 파커 퀼의 정성을 받았다.
이로 인하여 다른 둘이 먼저 자식을 가진 것도 있고 해서 자신의 인생 목표의 달성을 재개하는 가운데,
자신의 몸이 찬란한 빛을 되찾은 것도 있지만 우주구급 연예인(특히 모델)이 되어있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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칸나 “이벤트 호라이즌” 퀼(칸나 카무이/코바야시네 메이드래곤)
연예계 활동이 바쁘다고 짬이 안 날 이유는 없어서, 간간히 본가에 들려서 부부생활을 하다가 아이를 베고는 잠시 활동을 쉬었다.
태어나기도 전부터 모체가 좋은 에너지원을 대량 수급하는데 고생시킨 이력에 걸맞게,
이 아이는 뭐든 잘 먹는 것도 모자라서 보통 먹어서는 안 되는 것도 탈 없이 먹어 자신의 에너지로 환원하는 능력이 있었다.
막내손녀인데다 워낙에 할머니랑 닮은 덕으로 스칼렛은 특히 이 아이에게 사족을 못 썼는데,
하필 손녀가 궁금해해서 옛날이야기를 들려준답시고(...) 자기 소싯적 이야기를 들려주는 사고가 나버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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