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8> 테스트 테스트 (12)
◆3G/Hq4CjXC
2025년 1월 13일 (월) 오후 10:13:58 - 2025년 1월 30일 (목) 오전 10:46:41
2025년 1월 13일 (월) 오후 10:13:58
원, 투, 쓰리.
2025년 1월 30일 (목) 오전 10:46:41
음
2025년 2월 12일 (수) 오후 08:10:30
"적" <clr red orangered>■ </clr>
"주" <clr orangered gold>■ </clr>
"황" <clr orange yellow>■ </clr>
"녹" <clr green limegreen>■ </clr>
"청" <clr blue cyan>■ </clr>
"남" <clr navy royalblue>■ </clr>
"자" <clr purple orchid>■ </clr>
"흑" <clr black black>■ </clr>
"백" <clr white navy>■ </clr>
무지개
"주" <clr orangered gold>■ </clr>
"황" <clr orange yellow>■ </clr>
"녹" <clr green limegreen>■ </clr>
"청" <clr blue cyan>■ </clr>
"남" <clr navy royalblue>■ </clr>
"자" <clr purple orchid>■ </clr>
"흑" <clr black black>■ </clr>
"백" <clr white navy>■ </clr>
무지개
2025년 2월 13일 (목) 오후 01:55:36
- 멈춰라!
다리 앞에는 하얀 머리가 산발이 된 노인이 서있었다.
- 이 다리를 지나려면 세 가지 질문을 통과해야 한다.
- 그대는 누구인가?
* 1번 '영상만을 보고 최근에 들어온 신참자이올시다.' *
- 그대 주머니에 마지막으로 들어온 것은 무엇인가?
* 질투 7 이상 판정...
** 성공
- 그렇군, 그렇군. 그러하구먼!
추상적으로 설명하자, 노인은 만족한 듯이 다음 질문을 했다.
코스트 30 획득.
** 실패
- 호오, 그러한가. 괜찮을지 모르겠구먼.
다소 모호하게 설명하니, 노인은 잠시 생각에 빠졌다가 다시 돌아왔다.
코스트 100 획득.
- 그럼 다음 질문일세.
- 여기 있는 자들 중 누구를 가장 좋아하는가?
* 오만 14 판정...
** 성공
노인에게 한 대답이 만족스러웠는지, 노인은 만면에 미소를 지으며, 옆으로 피해 길을 내어주었다.
- 그래, 그래! 좋은 기행 되기를 비네.
판정한 수감자 정신력 +20.
** 실패
노인에게 한 대답이 만족스럽지 않았는지, 노인은 잠시 얼굴을 찌푸리지만, 이윽고 노인은 옆으로 피해 길을 내어주었다.
- ...그렇구먼. 좋은 기행 되시게.
판정한 수감자 정신력 -25.
* 2번 '이 곳 깊숙한 곳을 파고 내려가던 객이로소이다.' *
- 호오...?
- 그럼 그대는 이 곳을 잘 알고 있겠군?
노인의 눈동자가 희번득해졌다.
- 그대 주머니에 마지막으로 들어온 것은 무엇인가?
* 질투 10 이상 판정...
** 성공
- 역시 그러하구먼. 좋네.
추상적으로 설명하자, 노인은 역시 그러하다는 듯 작게 고개를 끄덕인다.
코스트 150 획득.
** 실패
- 실수했는가? 아니면 잊어버렸는가.
다소 모호하게 설명하니, 노인은 고개를 갸웃하며 나를 똑바로 쳐다보았다.
- 그럼 다음 질문일세.
- M-04-04-04의 원래부터 피아식별불가로 명시된 스킬이 적중한 경우, 적중 효과로 해당 전투의 특수 디버프를 얼마 부여하는가?
* 10/20/30/40/50/60/70/80/90/100/108
* 정답 선택 후 나태 10 이하 판정
** 정답 후 성공.
- 좋은 답변일세. 모든 것은 제대로 알고 지나가도록 하세나.
노인은 옆으로 비켜 길을 내어주었다.
판정한 수감자 체력, 정신력 최대 회복.
다음 전투에서 모든 수감자 신속 1 획득.
** 정답 후 실패.
- 좋은 답변일세. 하지만 자신이 없는 것 같군.
노인은 옆으로 비켜 길을 내어주었다.-
판정한 수감자 체력, 정신력 최대 회복.
** 오답 후 성공.
- 틀렸네. 하지만... 그 열의만은 인정토록 하지.
노인이 나지막하게 말을 끝내자, 그 자리에 수감자가 가슴을 부여잡고 쓰러진다.
판정한 수감자 50 체력 피해!
다음 전투에서 모든 수감자 신속 1 획득.
** 오답 후 성공.
- 틀렸네. 다음부터는 제대로 머릿속에 새길 수 있도록.
노인이 나지막하게 말을 끝내자, 그 자리에 수감자가 가슴을 부여잡고 쓰러진다.
판정한 수감자 50 체력 피해, 25 정신력 피해!
* 3번 '이 곳의 시작부터 지금까지 이 밖을 들여다보지 못한 자일세.' *
- ......과연.
- 그대 또한, 이 밖을 들여다보지 못하는가.
노인은 눈을 감았다.
- 그대 주머니에 마지막으로 들어온 것은 무엇인가?
* 질투 7 이하 판정
** 성공
- ...역시나 그러하군.
대답을 듣고도, 노인은 눈을 뜨지 않는다.
** 실패
- 의외로군. 아직도 부족한 것이 남았단 말인가?
노인은 눈을 뜨고, 당신을 놀란 얼굴로 쳐다본다.
- 흠, 뭐. 좋지.
- 어차피 이렇게 말한들 의미는 없지 않겠는가?
- 마지막 질문일세. 그대가 가장 끔찍히 여겼던 것을 골라주게나.
* 영겁의 이 곳 / 순환선 / 자잘한 오류
* 선택 후 나태 18 이상 유리 판정
* 영겁의 이 곳 선택후 판정 성공.
- 우리 둘 다, 이 곳에서 벗어날 수 없으니.
- 부디 이 곳을 사랑해주게. 그것만이 우리가 할 수 있는 일 아닌가.
노인은 옆으로 비켜 길을 내어주었다.
모든 수감자 체력, 정신력 절반 회복!
* 영겁의 이 곳 선택후 판정 실패.
- 우리 둘 다, 이 곳에서 벗어날 수 없으니.
- 부디 이 곳에서 벗어나주게. 그것만은 그대만이 할 수 있는 일일테니.
노인은 옆으로 비켜 길을 내어주었다.
코스트 200 감소.
* 순환선 선택후 판정 성공
- ......참으로 길었지.
- 고생 많았네.
노인은 옆으로 비켜 길을 내어주었다.
다음 전투, 수감자 각각이 가정 적게 보유하고 있는 스킬의 죄악 속성 피해량 증가 2 획득!
* 순환선 선택후 판정 실패
- ......참으로 길었지.
- 그 때가 다시 돌아오지 않길 바라네.
노인은 옆으로 비켜 길을 내어주었다.
다음 전투, 수감자 각각이 가정 많이 보유하고 있는 스킬의 죄악 속성 내성 + 1.0!
* 자잘한 오류 선택 후 판정 성공
- 허허.
노인은 작게 웃음을 터트린다.
- 그럼에도 기다린다면, 언젠가는 되돌아오지 않았던가.
노인은 옆으로 비켜 길을 내어주었다.
다음 전투, 모든 수감자가 보호 5 얻음.
모든 속성의 EGO 자원 2개씩 획득.
* 자잘한 오류 선택 후 판정 실패
- 허허.
노인은 작게 웃음을 터트린다.
- 찰나, 라고 할지라도, 어긋남은 쉬이 잊혀지는 것이 아니지.
노인은 옆으로 비켜 길을 내어주었다.
다음 전투, 모든 수감자가 취약 10 얻음.
다리 앞에는 하얀 머리가 산발이 된 노인이 서있었다.
- 이 다리를 지나려면 세 가지 질문을 통과해야 한다.
- 그대는 누구인가?
* 1번 '영상만을 보고 최근에 들어온 신참자이올시다.' *
- 그대 주머니에 마지막으로 들어온 것은 무엇인가?
* 질투 7 이상 판정...
** 성공
- 그렇군, 그렇군. 그러하구먼!
추상적으로 설명하자, 노인은 만족한 듯이 다음 질문을 했다.
코스트 30 획득.
** 실패
- 호오, 그러한가. 괜찮을지 모르겠구먼.
다소 모호하게 설명하니, 노인은 잠시 생각에 빠졌다가 다시 돌아왔다.
코스트 100 획득.
- 그럼 다음 질문일세.
- 여기 있는 자들 중 누구를 가장 좋아하는가?
* 오만 14 판정...
** 성공
노인에게 한 대답이 만족스러웠는지, 노인은 만면에 미소를 지으며, 옆으로 피해 길을 내어주었다.
- 그래, 그래! 좋은 기행 되기를 비네.
판정한 수감자 정신력 +20.
** 실패
노인에게 한 대답이 만족스럽지 않았는지, 노인은 잠시 얼굴을 찌푸리지만, 이윽고 노인은 옆으로 피해 길을 내어주었다.
- ...그렇구먼. 좋은 기행 되시게.
판정한 수감자 정신력 -25.
* 2번 '이 곳 깊숙한 곳을 파고 내려가던 객이로소이다.' *
- 호오...?
- 그럼 그대는 이 곳을 잘 알고 있겠군?
노인의 눈동자가 희번득해졌다.
- 그대 주머니에 마지막으로 들어온 것은 무엇인가?
* 질투 10 이상 판정...
** 성공
- 역시 그러하구먼. 좋네.
추상적으로 설명하자, 노인은 역시 그러하다는 듯 작게 고개를 끄덕인다.
코스트 150 획득.
** 실패
- 실수했는가? 아니면 잊어버렸는가.
다소 모호하게 설명하니, 노인은 고개를 갸웃하며 나를 똑바로 쳐다보았다.
- 그럼 다음 질문일세.
- M-04-04-04의 원래부터 피아식별불가로 명시된 스킬이 적중한 경우, 적중 효과로 해당 전투의 특수 디버프를 얼마 부여하는가?
* 10/20/30/40/50/60/70/80/90/100/108
* 정답 선택 후 나태 10 이하 판정
** 정답 후 성공.
- 좋은 답변일세. 모든 것은 제대로 알고 지나가도록 하세나.
노인은 옆으로 비켜 길을 내어주었다.
판정한 수감자 체력, 정신력 최대 회복.
다음 전투에서 모든 수감자 신속 1 획득.
** 정답 후 실패.
- 좋은 답변일세. 하지만 자신이 없는 것 같군.
노인은 옆으로 비켜 길을 내어주었다.-
판정한 수감자 체력, 정신력 최대 회복.
** 오답 후 성공.
- 틀렸네. 하지만... 그 열의만은 인정토록 하지.
노인이 나지막하게 말을 끝내자, 그 자리에 수감자가 가슴을 부여잡고 쓰러진다.
판정한 수감자 50 체력 피해!
다음 전투에서 모든 수감자 신속 1 획득.
** 오답 후 성공.
- 틀렸네. 다음부터는 제대로 머릿속에 새길 수 있도록.
노인이 나지막하게 말을 끝내자, 그 자리에 수감자가 가슴을 부여잡고 쓰러진다.
판정한 수감자 50 체력 피해, 25 정신력 피해!
* 3번 '이 곳의 시작부터 지금까지 이 밖을 들여다보지 못한 자일세.' *
- ......과연.
- 그대 또한, 이 밖을 들여다보지 못하는가.
노인은 눈을 감았다.
- 그대 주머니에 마지막으로 들어온 것은 무엇인가?
* 질투 7 이하 판정
** 성공
- ...역시나 그러하군.
대답을 듣고도, 노인은 눈을 뜨지 않는다.
** 실패
- 의외로군. 아직도 부족한 것이 남았단 말인가?
노인은 눈을 뜨고, 당신을 놀란 얼굴로 쳐다본다.
- 흠, 뭐. 좋지.
- 어차피 이렇게 말한들 의미는 없지 않겠는가?
- 마지막 질문일세. 그대가 가장 끔찍히 여겼던 것을 골라주게나.
* 영겁의 이 곳 / 순환선 / 자잘한 오류
* 선택 후 나태 18 이상 유리 판정
* 영겁의 이 곳 선택후 판정 성공.
- 우리 둘 다, 이 곳에서 벗어날 수 없으니.
- 부디 이 곳을 사랑해주게. 그것만이 우리가 할 수 있는 일 아닌가.
노인은 옆으로 비켜 길을 내어주었다.
모든 수감자 체력, 정신력 절반 회복!
* 영겁의 이 곳 선택후 판정 실패.
- 우리 둘 다, 이 곳에서 벗어날 수 없으니.
- 부디 이 곳에서 벗어나주게. 그것만은 그대만이 할 수 있는 일일테니.
노인은 옆으로 비켜 길을 내어주었다.
코스트 200 감소.
* 순환선 선택후 판정 성공
- ......참으로 길었지.
- 고생 많았네.
노인은 옆으로 비켜 길을 내어주었다.
다음 전투, 수감자 각각이 가정 적게 보유하고 있는 스킬의 죄악 속성 피해량 증가 2 획득!
* 순환선 선택후 판정 실패
- ......참으로 길었지.
- 그 때가 다시 돌아오지 않길 바라네.
노인은 옆으로 비켜 길을 내어주었다.
다음 전투, 수감자 각각이 가정 많이 보유하고 있는 스킬의 죄악 속성 내성 + 1.0!
* 자잘한 오류 선택 후 판정 성공
- 허허.
노인은 작게 웃음을 터트린다.
- 그럼에도 기다린다면, 언젠가는 되돌아오지 않았던가.
노인은 옆으로 비켜 길을 내어주었다.
다음 전투, 모든 수감자가 보호 5 얻음.
모든 속성의 EGO 자원 2개씩 획득.
* 자잘한 오류 선택 후 판정 실패
- 허허.
노인은 작게 웃음을 터트린다.
- 찰나, 라고 할지라도, 어긋남은 쉬이 잊혀지는 것이 아니지.
노인은 옆으로 비켜 길을 내어주었다.
다음 전투, 모든 수감자가 취약 10 얻음.
2025년 2월 15일 (토) 오전 09:15:30
아카이브
튜르카나
01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6352075
https://web.archive.org/web/20250214143750/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6352075
02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6386088
https://web.archive.org/web/20250214144054/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6386088
03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6411078
https://web.archive.org/web/20250214144442/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6411078
04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6443072
https://web.archive.org/web/20250214144659/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6443072
05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6515089
https://web.archive.org/web/20250214144823/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6515089
06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6622073
https://web.archive.org/web/20250214145258/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6622073
07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6644074
https://web.archive.org/web/20250214145545/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6644074
08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6676092
https://web.archive.org/web/20250214145815/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6676092
09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6753085
https://web.archive.org/web/20250214150019/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6753085
10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6813083
https://web.archive.org/web/20250214150316/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6813083
11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6828091
https://web.archive.org/web/20250214150644/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6828091
12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7047501
https://web.archive.org/web/20250214150933/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7047501
13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7054706
https://web.archive.org/web/20250214151359/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7054706
과거를 기록하는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7055159
https://web.archive.org/web/20250214153211/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7055159
미래를 개척하는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7055353
https://web.archive.org/web/20250214152954/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7055353
추억을 쌓는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7053932
https://web.archive.org/web/20250214152915/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7053932
Another Arcana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6815081
https://web.archive.org/web/20250214152815/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6815081
선의와 소재료의 노스탤지어
01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6732107
https://web.archive.org/web/20250214151903/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6732107
02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6771074
https://web.archive.org/web/20250214152408/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6771074
03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7013081
https://web.archive.org/web/20250214152512/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7013081
04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7029117
https://web.archive.org/web/20250214152529/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7029117
05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7032423
https://web.archive.org/web/20250214152558/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7032423
06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7033279
https://web.archive.org/web/20250214152629/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7033279
튜르카나
01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6352075
https://web.archive.org/web/20250214143750/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6352075
02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6386088
https://web.archive.org/web/20250214144054/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6386088
03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6411078
https://web.archive.org/web/20250214144442/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6411078
04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6443072
https://web.archive.org/web/20250214144659/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6443072
05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6515089
https://web.archive.org/web/20250214144823/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6515089
06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6622073
https://web.archive.org/web/20250214145258/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6622073
07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6644074
https://web.archive.org/web/20250214145545/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6644074
08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6676092
https://web.archive.org/web/20250214145815/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6676092
09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6753085
https://web.archive.org/web/20250214150019/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6753085
10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6813083
https://web.archive.org/web/20250214150316/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6813083
11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6828091
https://web.archive.org/web/20250214150644/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6828091
12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7047501
https://web.archive.org/web/20250214150933/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7047501
13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7054706
https://web.archive.org/web/20250214151359/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7054706
과거를 기록하는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70551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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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래를 개척하는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70553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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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억을 쌓는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70539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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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other Arcana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681508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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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의와 소재료의 노스탤지어
01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6732107
https://web.archive.org/web/20250214151903/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6732107
02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6771074
https://web.archive.org/web/20250214152408/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6771074
03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701308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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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2월 21일 (금) 오후 11:36: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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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계자의 친우이자, "에비히카이트"의 보호를 맡은 해결사.(등급 미정)
다만, 메르쿠리우스는 스스로의 계획 세부사항을.공개하지 않았으므로, 빠진 부분에 대하여 충돌이 발생,
메르쿠리우스와 대립. 구축된 "에비히카이트" 내에서 황금가지 공명을 이끌어낸 메르쿠리우스와 서로 길항하고,
"에비히카이트"가 라인하르트의 파괴 및 황금가지 공명으로 인해 망가지며, 라인하르트 또한 메르쿠리우스에 의해 나갈 수 없는 상태에 이른다.
목적은 친우의 계획을 알아내고 이해하는 것.
그렇게나 입을 닫고 고생시켰다면, 알 권리 또한 있고, 행동할 권리 또한 있다. 그러므로 전모를 알고, 그 다음 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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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계자의 친우이자, "에비히카이트"의 보호를 맡은 해결사.(등급 미정)
다만, 메르쿠리우스는 스스로의 계획 세부사항을.공개하지 않았으므로, 빠진 부분에 대하여 충돌이 발생,
메르쿠리우스와 대립. 구축된 "에비히카이트" 내에서 황금가지 공명을 이끌어낸 메르쿠리우스와 서로 길항하고,
"에비히카이트"가 라인하르트의 파괴 및 황금가지 공명으로 인해 망가지며, 라인하르트 또한 메르쿠리우스에 의해 나갈 수 없는 상태에 이른다.
목적은 친우의 계획을 알아내고 이해하는 것.
그렇게나 입을 닫고 고생시켰다면, 알 권리 또한 있고, 행동할 권리 또한 있다. 그러므로 전모를 알고, 그 다음 행한다.
2025년 2월 21일 (금) 오후 11:38: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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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어리 눈에 황금안을 박아주고 황금안이 초래한 결과를 알아채, 황금안을 통해 얻은 정보를 수집하는
니트(아님) 헌신(?) 스토커(맞음) 설계자 씨
어중간한 나이에 부모를 잃은 메어리의 보호자였고, 재력을 통해 황금가지를 획득.
뒷골목에 "에비하카이트"를 구축해 황금안을 마지막 미지로 채워 기능정지 시키는 걸 노리고 있었다.
다만, 현재는 라인하르트에 의해 "에비히카이트"의 관리를 대부분 상실. 행동불능 상태에 가깝다.
예정한 미지에는 멀지만, 황금가지를 이용한 공명과 라인하르트가 겹치면 어쩌면 미지의 결말에 메어리를 인도할 수 있지 않을까 내심 생각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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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어리 눈에 황금안을 박아주고 황금안이 초래한 결과를 알아채, 황금안을 통해 얻은 정보를 수집하는
니트(아님) 헌신(?) 스토커(맞음) 설계자 씨
어중간한 나이에 부모를 잃은 메어리의 보호자였고, 재력을 통해 황금가지를 획득.
뒷골목에 "에비하카이트"를 구축해 황금안을 마지막 미지로 채워 기능정지 시키는 걸 노리고 있었다.
다만, 현재는 라인하르트에 의해 "에비히카이트"의 관리를 대부분 상실. 행동불능 상태에 가깝다.
예정한 미지에는 멀지만, 황금가지를 이용한 공명과 라인하르트가 겹치면 어쩌면 미지의 결말에 메어리를 인도할 수 있지 않을까 내심 생각중.
2025년 2월 26일 (수) 오전 12:07:54
시나리오 퍼포먼스
지속 마법
冥土? | 結城ゆき #pixiv https://www.pixiv.net/artworks/105149397
①: "시나리오 퍼포먼스"는 자신 필드에 1장밖에 앞면 표시로 존재할 수 없다.
②: 이 카드의 발동시 효과처리로써, 자신의 덱 위에서 카드를 5장까지 확인한다.
③: 1턴에 1번, 상대 몬스터의 공격 선언시, 자신 필드의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를 공격 대상으로 하여 데미지 계산을 실행한다.
④: 묘지의 이 카드를 제외하고 발동할 수 있다. 필드의 카드 1장을 고르고 제외한다.
자신 필드의 카드를 제외했다면, 추가로 자신 필드의 몬스터 1장을 골라 공격력 / 수비력을 1000 올린다.
씁쓸하게 끝날 달콤한 꿈
장착 마법
? | 星宮あき #pixiv https://www.pixiv.net/artworks/93726235
①: 장착 몬스터의 수비력을 배로 하고, 장착 몬스터의 전투로 발생하는 자신으로의 전투 데미지는 0이 된다.
②: 이 카드를 묘지로 보내고, 자신 필드의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발동한다.
이 턴, 그 몬스터는 상대 필드의 몬스터 전부에 1번씩 공격할 수 있고, 그 몬스터의 전투로 서로는 전투 데미지를 받지 않는다.
접촉 불능
카운터 함정
お茶? | よしおか|2/24初?集?? #pixiv https://www.pixiv.net/artworks/60855983
①: 자신 필드의 카드를 대상으로 하는 카드의 효과가 발동했을 때 발동할 수 있다. 그 발동을 무효로 한다.
상대 필드에 앞면 표시 몬스터가 존재할 경우, 추가로 상대 필드의 몬스터 1장을 고르고, 그 효과를 무효로 한다.
②: 상대 필드의 카드를 대상으로 하는 카드의 효과가 발동했을 때, 묘지의 이 카드를 제외하고 이하의 효과 중 1개를 선택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발동을 무효로 한다.
●이 효과는 그 카드의 발동시 효과와 같아진다.
권한과 금단의 과실과 낙원
일반 함정
A:XXXXmaLius | 未早 #pixiv https://www.pixiv.net/artworks/93538291
①: 덱에서 카드 3종류(몬스터 / 마법 / 함정)를 골라 상대에게 보여주고, 상대는 1장을 고른다. 고른 카드를 자신의 패에 넣고, 남은 카드는 뒷면으로 제외한다.
②: 묘지의 이 카드를 제외하고, 상대 묘지의 카드 혹은 앞면 표시로 제외된 카드 1장을 대상으로 발동할 수 있다. 그 카드를 자신의 패에 넣는다.
죄악과 고해와 구원의 빛
속공 마법
?の花嫁 | しょう #pixiv https://www.pixiv.net/artworks/96418808
①: 자신 필드의 가장 레벨 / 랭크 / 링크 마커 수가 높은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발동할 수 있다. 이 턴, 대상 몬스터는 공격력 / 수비력을 원래의 것으로 하며, 효과를 무효로 한다.
대상 몬스터 이외의 자신 필드의 몬스터는 턴 종료시까지, 전투 / 효과로 파괴되지 않고 상대의 효과를 받지 않는다.
②: 묘지의 이 카드를 제외하고 발동할 수 있다.
"죄악과 고해와 구원의 빛"을 제외한 자신 / 상대의 묘지의 카드와 제외된 카드를 전부 주인의 덱으로 되돌리고, 서로는 1장 드로우한다.
생명과 계약의 악마
春の知らせ | MITUKI #pixiv https://www.pixiv.net/artworks/98256456
레벨 12 / 빛 / 악마족 / 효과 / ATK 3000 / DEF 4000
이 카드는 이 카드의 효과로만 특수 소환할 수 있다.
①: 이 카드가 패 / 묘지에 있을 경우 발동할 수 있다. 패 / 필드의 원래의 카드명이 다른 필드 마법 2종류를 파괴하고, 이 카드를 특수 소환한다.
이 효과로 상대의 필드 마법을 파괴했을 경우, 파괴한 카드와 원래의 카드명이 다른 필드 마법 카드를 자신 / 상대 묘지에서 골라 상대 필드 존에 세트할 수 있다.
②: 이하의 조건 중 하나 이상이 충족되었을 경우, 상대가 발동하는 필드의 몬스터 효과는 무효화된다.
●자신 패 / 필드의 카드 수가 상대 필드의 카드의 수보다 적을 경우
●상대의 LP가 자신의 LP의 배 이상일 경우
원치 않는 기회
일반 함정
If | Cri4s #pixiv https://www.pixiv.net/artworks/89584601
①: 상대가 엑스트라 덱에서 몬스터를 특수 소환했을 경우, 그 몬스터를 대상으로 발동할 수 있다.
자신 / 상대 묘지의 몬스터를 공격력의 합이 대상 몬스터의 공격력 이하가 되도록 자신 필드에 가능한 만큼 특수 소환한다. 이 효과로 특수 소환된 몬스터는 효과를 발동할 수 없다.
성공 없는 행복
지속 함정
何を願いたかったんだっけ | しと #pixiv https://www.pixiv.net/artworks/109767223
이 카드명의 ①②의 효과는 1턴에 1번만 사용할 수 있다.
①: 자신 / 상대 턴에 자신 묘지의 카드를 대상으로 발동할 수 있다. 그 카드를 제외하고, 자신은 1000 LP를 회복한다.
②: 자신 / 상대 턴에 필드 / 묘지의 이 카드를 제외하고 자신 필드의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발동할 수 있다.
대상 몬스터를 릴리스한다. 그 후, 다음 턴 종료시까지 그 몬스터 이하의 레벨 / 랭크를 가진 자신 필드의 몬스터의 공격력 / 수비력은 릴리스한 몬스터의 레벨 / 랭크 x 400 올린다.
진실 없는 진심
일반 마법
不安 | 花巻 花郎 #pixiv https://www.pixiv.net/artworks/97783219
이 카드명의 카드는 1턴에 1장밖에 발동할 수 없다.
①: 서로의 필드의 몬스터를 각각 1장까지 고르고 제외한다.
그 후, 제외한 몬스터의 컨트롤러의 필드에, 그 몬스터와 종족 / 속성 / 레벨 / 공격력 / 수비력이 같은 "진실 토큰"을 1장 특수 소환한다.
"진실 토큰"은 전투 / 효과로 파괴되지 않고, 릴리스할 수 없으며, 융합 / 싱크로 / 엑시즈 / 링크 소환의 소재로도 할 수 없다.
행운 없는 사랑
속공 마법
ずっと君に会いたかった | 糸色える #pixiv https://www.pixiv.net/artworks/72974841
이 카드명의 ①②의 효과는 각각 1턴에 1번만 사용할 수 있다.
①: 필드의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를 엔드 페이즈까지 제외한다. 그 후, 이 효과로 상대 필드의 몬스터를 제외했다면, 서로는 1장 드로우할 수 있다.
②: 자신 / 상대 턴에 묘지의 이 카드를 제외하고 발동할 수 있다. 이 턴에 일반 소환 / 특수 소환된 몬스터를 전부 주인의 덱 / 엑스트라 덱에 뒷면 표시로 되돌린다.
그 후, 서로는 자신의 카드가 되돌아간 수만큼 드로우할 수 있다. 이 효과는 "행운 없는 사랑"이 묘지로 보내진 턴에는 발동할 수 없다.
거짓말쟁이의 낙원
필드 마법
km< | WALluka #pixiv https://www.pixiv.net/artworks/108561687
이 카드명의 카드는 1턴에 1장밖에 발동할 수 없고, 이 카드명의 ③의 효과는 1턴에 1번만 사용할 수 있다.
①: 이 카드의 발동시 효과 처리로써, 필드의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의 표시형식을 변경한다.
②: 원래 레벨 / 랭크 / 공격력 / 수비력과 레벨 / 랭크 / 공격력 / 수비력이 다른 필드의 몬스터는 이 카드 이외의 카드의 효과를 받지 않는다.
③: 자신 / 상대의 턴에, 필드의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의 컨트롤러는 상대에게 그 몬스터의 컨트롤을 넘겨야 한다.
그 후, 그 몬스터의 공격력 / 수비력은 절반이 되고, 레벨 / 랭크를 1 내린다.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6247246/948/
지속 마법
冥土? | 結城ゆき #pixiv https://www.pixiv.net/artworks/105149397
①: "시나리오 퍼포먼스"는 자신 필드에 1장밖에 앞면 표시로 존재할 수 없다.
②: 이 카드의 발동시 효과처리로써, 자신의 덱 위에서 카드를 5장까지 확인한다.
③: 1턴에 1번, 상대 몬스터의 공격 선언시, 자신 필드의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를 공격 대상으로 하여 데미지 계산을 실행한다.
④: 묘지의 이 카드를 제외하고 발동할 수 있다. 필드의 카드 1장을 고르고 제외한다.
자신 필드의 카드를 제외했다면, 추가로 자신 필드의 몬스터 1장을 골라 공격력 / 수비력을 1000 올린다.
씁쓸하게 끝날 달콤한 꿈
장착 마법
? | 星宮あき #pixiv https://www.pixiv.net/artworks/93726235
①: 장착 몬스터의 수비력을 배로 하고, 장착 몬스터의 전투로 발생하는 자신으로의 전투 데미지는 0이 된다.
②: 이 카드를 묘지로 보내고, 자신 필드의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발동한다.
이 턴, 그 몬스터는 상대 필드의 몬스터 전부에 1번씩 공격할 수 있고, 그 몬스터의 전투로 서로는 전투 데미지를 받지 않는다.
접촉 불능
카운터 함정
お茶? | よしおか|2/24初?集?? #pixiv https://www.pixiv.net/artworks/60855983
①: 자신 필드의 카드를 대상으로 하는 카드의 효과가 발동했을 때 발동할 수 있다. 그 발동을 무효로 한다.
상대 필드에 앞면 표시 몬스터가 존재할 경우, 추가로 상대 필드의 몬스터 1장을 고르고, 그 효과를 무효로 한다.
②: 상대 필드의 카드를 대상으로 하는 카드의 효과가 발동했을 때, 묘지의 이 카드를 제외하고 이하의 효과 중 1개를 선택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발동을 무효로 한다.
●이 효과는 그 카드의 발동시 효과와 같아진다.
권한과 금단의 과실과 낙원
일반 함정
A:XXXXmaLius | 未早 #pixiv https://www.pixiv.net/artworks/93538291
①: 덱에서 카드 3종류(몬스터 / 마법 / 함정)를 골라 상대에게 보여주고, 상대는 1장을 고른다. 고른 카드를 자신의 패에 넣고, 남은 카드는 뒷면으로 제외한다.
②: 묘지의 이 카드를 제외하고, 상대 묘지의 카드 혹은 앞면 표시로 제외된 카드 1장을 대상으로 발동할 수 있다. 그 카드를 자신의 패에 넣는다.
죄악과 고해와 구원의 빛
속공 마법
?の花嫁 | しょう #pixiv https://www.pixiv.net/artworks/96418808
①: 자신 필드의 가장 레벨 / 랭크 / 링크 마커 수가 높은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발동할 수 있다. 이 턴, 대상 몬스터는 공격력 / 수비력을 원래의 것으로 하며, 효과를 무효로 한다.
대상 몬스터 이외의 자신 필드의 몬스터는 턴 종료시까지, 전투 / 효과로 파괴되지 않고 상대의 효과를 받지 않는다.
②: 묘지의 이 카드를 제외하고 발동할 수 있다.
"죄악과 고해와 구원의 빛"을 제외한 자신 / 상대의 묘지의 카드와 제외된 카드를 전부 주인의 덱으로 되돌리고, 서로는 1장 드로우한다.
생명과 계약의 악마
春の知らせ | MITUKI #pixiv https://www.pixiv.net/artworks/98256456
레벨 12 / 빛 / 악마족 / 효과 / ATK 3000 / DEF 4000
이 카드는 이 카드의 효과로만 특수 소환할 수 있다.
①: 이 카드가 패 / 묘지에 있을 경우 발동할 수 있다. 패 / 필드의 원래의 카드명이 다른 필드 마법 2종류를 파괴하고, 이 카드를 특수 소환한다.
이 효과로 상대의 필드 마법을 파괴했을 경우, 파괴한 카드와 원래의 카드명이 다른 필드 마법 카드를 자신 / 상대 묘지에서 골라 상대 필드 존에 세트할 수 있다.
②: 이하의 조건 중 하나 이상이 충족되었을 경우, 상대가 발동하는 필드의 몬스터 효과는 무효화된다.
●자신 패 / 필드의 카드 수가 상대 필드의 카드의 수보다 적을 경우
●상대의 LP가 자신의 LP의 배 이상일 경우
원치 않는 기회
일반 함정
If | Cri4s #pixiv https://www.pixiv.net/artworks/89584601
①: 상대가 엑스트라 덱에서 몬스터를 특수 소환했을 경우, 그 몬스터를 대상으로 발동할 수 있다.
자신 / 상대 묘지의 몬스터를 공격력의 합이 대상 몬스터의 공격력 이하가 되도록 자신 필드에 가능한 만큼 특수 소환한다. 이 효과로 특수 소환된 몬스터는 효과를 발동할 수 없다.
성공 없는 행복
지속 함정
何を願いたかったんだっけ | しと #pixiv https://www.pixiv.net/artworks/109767223
이 카드명의 ①②의 효과는 1턴에 1번만 사용할 수 있다.
①: 자신 / 상대 턴에 자신 묘지의 카드를 대상으로 발동할 수 있다. 그 카드를 제외하고, 자신은 1000 LP를 회복한다.
②: 자신 / 상대 턴에 필드 / 묘지의 이 카드를 제외하고 자신 필드의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발동할 수 있다.
대상 몬스터를 릴리스한다. 그 후, 다음 턴 종료시까지 그 몬스터 이하의 레벨 / 랭크를 가진 자신 필드의 몬스터의 공격력 / 수비력은 릴리스한 몬스터의 레벨 / 랭크 x 400 올린다.
진실 없는 진심
일반 마법
不安 | 花巻 花郎 #pixiv https://www.pixiv.net/artworks/97783219
이 카드명의 카드는 1턴에 1장밖에 발동할 수 없다.
①: 서로의 필드의 몬스터를 각각 1장까지 고르고 제외한다.
그 후, 제외한 몬스터의 컨트롤러의 필드에, 그 몬스터와 종족 / 속성 / 레벨 / 공격력 / 수비력이 같은 "진실 토큰"을 1장 특수 소환한다.
"진실 토큰"은 전투 / 효과로 파괴되지 않고, 릴리스할 수 없으며, 융합 / 싱크로 / 엑시즈 / 링크 소환의 소재로도 할 수 없다.
행운 없는 사랑
속공 마법
ずっと君に会いたかった | 糸色える #pixiv https://www.pixiv.net/artworks/72974841
이 카드명의 ①②의 효과는 각각 1턴에 1번만 사용할 수 있다.
①: 필드의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를 엔드 페이즈까지 제외한다. 그 후, 이 효과로 상대 필드의 몬스터를 제외했다면, 서로는 1장 드로우할 수 있다.
②: 자신 / 상대 턴에 묘지의 이 카드를 제외하고 발동할 수 있다. 이 턴에 일반 소환 / 특수 소환된 몬스터를 전부 주인의 덱 / 엑스트라 덱에 뒷면 표시로 되돌린다.
그 후, 서로는 자신의 카드가 되돌아간 수만큼 드로우할 수 있다. 이 효과는 "행운 없는 사랑"이 묘지로 보내진 턴에는 발동할 수 없다.
거짓말쟁이의 낙원
필드 마법
km< | WALluka #pixiv https://www.pixiv.net/artworks/108561687
이 카드명의 카드는 1턴에 1장밖에 발동할 수 없고, 이 카드명의 ③의 효과는 1턴에 1번만 사용할 수 있다.
①: 이 카드의 발동시 효과 처리로써, 필드의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의 표시형식을 변경한다.
②: 원래 레벨 / 랭크 / 공격력 / 수비력과 레벨 / 랭크 / 공격력 / 수비력이 다른 필드의 몬스터는 이 카드 이외의 카드의 효과를 받지 않는다.
③: 자신 / 상대의 턴에, 필드의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의 컨트롤러는 상대에게 그 몬스터의 컨트롤을 넘겨야 한다.
그 후, 그 몬스터의 공격력 / 수비력은 절반이 되고, 레벨 / 랭크를 1 내린다.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6247246/948/
2025년 2월 26일 (수) 오전 01:14:29
낙원을 잃어버린 천사
레벨 1 / 어둠 / 천사족 / 효과 / ATK 100 / DEF 1000
이 카드명의 ①②의 효과는 각각 1턴에 1번만 사용할 수 있다.
①: 이 카드가 일반 소환 /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상대 필드의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의 컨트롤을 얻는다.
②: 묘지의 이 카드를 덱 맨 아래로 되돌리고 발동할 수 있다. 필드 존에 있는 카드를 전부 파괴한다. 다음 턴 종료시까지, 필드 존의 카드의 효과는 무효화된다.
레벨 1 / 어둠 / 천사족 / 효과 / ATK 100 / DEF 1000
이 카드명의 ①②의 효과는 각각 1턴에 1번만 사용할 수 있다.
①: 이 카드가 일반 소환 /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상대 필드의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의 컨트롤을 얻는다.
②: 묘지의 이 카드를 덱 맨 아래로 되돌리고 발동할 수 있다. 필드 존에 있는 카드를 전부 파괴한다. 다음 턴 종료시까지, 필드 존의 카드의 효과는 무효화된다.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7:43:57
0. 일단 양쪽 링크 몹이 깔린 채로 셀레트리체/셀타를 패에 잡는다.
데모네/안젤로 패코스트로 다른 한쪽을 덱에서 세팅해줄 수 있다.
데모네/안젤로는 셀레트리체/필마로 서치 가능. 여기에 더해 셀레트리체는 필마로 서치 가능하며, 세팅 코스트로 쓰이면 회수 가능.
데모네의 경우는 데먼스미스 트락투스로 서치 가능에 의외의 시너지. 패 코스트로 루리를 버리면 즉시 특수 소환된다.
데먼스미스 파츠가 잡혀 이을 수 있다면 먼저 진행하는 것이 좋음... 뭣보다 홍루가 없는지라 데모네를 레퀴엠 링크 소재로 쓰면 묘지로 안가서 융합 소재가 곤란해진다.
1-1. 셀레트리체 스타팅이면 셀레트리체 일소해 셀타 서치, 셀타로 인비타레 서치.
1-2. 셀타 스타팅이면 셀타로 필마 서치 후 발동해 셀레트리체 서치, 셀레트리체 일소해 인비타레 서치.
셀레트리체가 필드에 이미 일소권으로 나왔고 셀타가 이미 패에 있다면 인비타레를 즉시 서치.
2. 인비타레 2번째 효과 발동, 안젤로 서치 데모네 엑덱에.
사실 위치는 큰 상관 없으나 데모네가 데먼스미스 레퀴엠 등 빛/악마 조건에 들어가므로 하는 이야기.
또한 완전 앙헬을 뽑으려면 메인존에 어둠(안젤로) 몬스터가 있을 필요가 있음
3. 펜듈럼 소환, 안젤로/데모네 소환.
4. 데모네 효과로 셀타 베껴서 베르사레 서치.
5. 베르사레 발동, 율도 덤핑. 이 시점에서 데모네의 향명 카운터가 3개가 된다.
필마를 깔았고 상대 필드에 몬스터가 있다면 이 시점에 탈취 효과가 작동합니다. 그거 뺏어오세요.
6. 안젤로 효과로 베르사레 베껴서 뭔가 1개 패에.
7. 제브페라 소환, 4엑 소환... 바구스카가 적당하겠죠
8. 디사르모니아라던가 있으면 여기서 사용해서 회수.
단, 율도+필마 조합을 노린다면 한쪽이 3개를 채우기 '직전'에 멈추자.
-> 결과물: 효과 파괴 1회(+1:율도) 내성, 율도에 의한 마함 비대상 파괴/몬 비대상 바운스 1회(+1:안젤로), 필드 몬스터 전부 수비 및 효과 무효(바구스카) + 나머지 카드에 의한 범용 견제
데모네/안젤로 패코스트로 다른 한쪽을 덱에서 세팅해줄 수 있다.
데모네/안젤로는 셀레트리체/필마로 서치 가능. 여기에 더해 셀레트리체는 필마로 서치 가능하며, 세팅 코스트로 쓰이면 회수 가능.
데모네의 경우는 데먼스미스 트락투스로 서치 가능에 의외의 시너지. 패 코스트로 루리를 버리면 즉시 특수 소환된다.
데먼스미스 파츠가 잡혀 이을 수 있다면 먼저 진행하는 것이 좋음... 뭣보다 홍루가 없는지라 데모네를 레퀴엠 링크 소재로 쓰면 묘지로 안가서 융합 소재가 곤란해진다.
1-1. 셀레트리체 스타팅이면 셀레트리체 일소해 셀타 서치, 셀타로 인비타레 서치.
1-2. 셀타 스타팅이면 셀타로 필마 서치 후 발동해 셀레트리체 서치, 셀레트리체 일소해 인비타레 서치.
셀레트리체가 필드에 이미 일소권으로 나왔고 셀타가 이미 패에 있다면 인비타레를 즉시 서치.
2. 인비타레 2번째 효과 발동, 안젤로 서치 데모네 엑덱에.
사실 위치는 큰 상관 없으나 데모네가 데먼스미스 레퀴엠 등 빛/악마 조건에 들어가므로 하는 이야기.
또한 완전 앙헬을 뽑으려면 메인존에 어둠(안젤로) 몬스터가 있을 필요가 있음
3. 펜듈럼 소환, 안젤로/데모네 소환.
4. 데모네 효과로 셀타 베껴서 베르사레 서치.
5. 베르사레 발동, 율도 덤핑. 이 시점에서 데모네의 향명 카운터가 3개가 된다.
필마를 깔았고 상대 필드에 몬스터가 있다면 이 시점에 탈취 효과가 작동합니다. 그거 뺏어오세요.
6. 안젤로 효과로 베르사레 베껴서 뭔가 1개 패에.
7. 제브페라 소환, 4엑 소환... 바구스카가 적당하겠죠
8. 디사르모니아라던가 있으면 여기서 사용해서 회수.
단, 율도+필마 조합을 노린다면 한쪽이 3개를 채우기 '직전'에 멈추자.
-> 결과물: 효과 파괴 1회(+1:율도) 내성, 율도에 의한 마함 비대상 파괴/몬 비대상 바운스 1회(+1:안젤로), 필드 몬스터 전부 수비 및 효과 무효(바구스카) + 나머지 카드에 의한 범용 견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