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8> 당신은 매지컬 아카데미아에 입학 했습니다! 설정목록 (998)
보그스◆JEOJlCfVRW
2025년 1월 20일 (월) 오후 08:45:09 - 2025년 1월 31일 (금) 오후 09:55:48
2025년 1월 20일 (월) 오후 08:45: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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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신은 매지컬 아카데미아에 입학 했습니다!의 설정과 지원AA를 저장하는 어장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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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신은 매지컬 아카데미아에 입학 했습니다!의 설정과 지원AA를 저장하는 어장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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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1월 30일 (목) 오후 03:19:01
┏【상급 스킬 카드】━━━━━━━━━━━━━━━━━━━━━━━━━━━━━━━━━━━━━━━━━━━━━━━━━━━━━━━━━
이름: 특이점 생성(불완전)
┏【효과】━━━━━━━━━━━━━━━━━━━━━━━━━━━━━━━━━━━━━━━━━━━━━━━━━━━━━━━
지능X2
MP를 20/40/60/80 소모하여 소모량의 2배의 MP와 MP의 1/10만큼의 HP를 가지는 마력응집체를 생성한다.
응집체는 MP를 모두 소모되거나 HP가 0이 되어 파괴되거나 스킬이 해제될 때 까지 시전자가 익히고 있는 스킬 중 하나를 무작위로 시전하다가 소멸한다
시전에 실패하거나 응집체의 MP가 모두 소모되기 전 스킬이 해제될 경우 시전자는 남아있던 응집체의 MP의 1/10만큼의 데미지를 받는다
쿨타임:스킬 효과 종료 후 2/4/6/8턴.자신이 아닌 상대가 시전한 경우에도 쿨타임이 적용된다.
┏【설정】━━━━━━━━━━━━━━━━━━━━━━━━━━━━━━━━━━━━━━━━━━━━━━━━━━━━━━━━━
ㄴ외부의 마력의 흐름을 조종해 자신의 마력만 사용하는것보다 더 큰 규모의 마법을 사용하기 위해 만들어진 마법
ㄴ인근의 마력을 자신의 마력을 이용해 자극해 불안정하게 만들어 끌어온 것이기에 시전자가 날뛰는 마력을 제어할 능력이 없다면 피아구분과 시전될 스킬의 컨트롤이 매우 어려워진다.
ㄴ자신의 수준을 넘어서는 힘을 다루는 기술이므로 시전 실패 등 문제가 생기면 시전자에게 치명적인 위험이 발생하기 쉽다.
ㄴ누가 됐든 한번 사용할 경우 인근의 마력이 메말라버리기에 다시 시전하기 위해서는 마력의 흐름이 재충전 될 때까지 기다려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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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이점 생성(완전)
┏【해금 조건】━━━━━━━━━━━━━━━━━━━━━━━━━━━━━━━━━━━━━━━━━━━━━━━━━━━━━━━
'마력 제어' 관련 스킬 상급 2개 이상 보유
또는 시전자의 루트 단련 수준이 일정 이상일 것
┏【추가 효과】━━━━━━━━━━━━━━━━━━━━━━━━━━━━━━━━━━━━━━━━━━━━━━━━━━━━━━━
시전되는 스킬의 선택과 대상지정 가능,시전 판정 실패확률 감소
┏【설정】━━━━━━━━━━━━━━━━━━━━━━━━━━━━━━━━━━━━━━━━━━━━━━━━━━━━━━━━━
ㄴ불안정했던 응집체 내부의 흐름을 조작하는 것으로 시전되는 마법의 위력과 방향을 어느정도 시전자의 의도대로 설정할 수 있게 되었다.
ㄴ스킬이 강제로 해제됐을 때 제어가 불가능한 반작용이 발생하거나 인근의 마력이 소모되어 재사용 시간이 필요하다는 문제점은 여전하기 때문에 사용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가격 20억
hp추가, mp계수 조정,파괴시 데미지 명시,스킬 범위 제한,제어조건 강화
이름: 특이점 생성(불완전)
┏【효과】━━━━━━━━━━━━━━━━━━━━━━━━━━━━━━━━━━━━━━━━━━━━━━━━━━━━━━━
지능X2
MP를 20/40/60/80 소모하여 소모량의 2배의 MP와 MP의 1/10만큼의 HP를 가지는 마력응집체를 생성한다.
응집체는 MP를 모두 소모되거나 HP가 0이 되어 파괴되거나 스킬이 해제될 때 까지 시전자가 익히고 있는 스킬 중 하나를 무작위로 시전하다가 소멸한다
시전에 실패하거나 응집체의 MP가 모두 소모되기 전 스킬이 해제될 경우 시전자는 남아있던 응집체의 MP의 1/10만큼의 데미지를 받는다
쿨타임:스킬 효과 종료 후 2/4/6/8턴.자신이 아닌 상대가 시전한 경우에도 쿨타임이 적용된다.
┏【설정】━━━━━━━━━━━━━━━━━━━━━━━━━━━━━━━━━━━━━━━━━━━━━━━━━━━━━━━━━
ㄴ외부의 마력의 흐름을 조종해 자신의 마력만 사용하는것보다 더 큰 규모의 마법을 사용하기 위해 만들어진 마법
ㄴ인근의 마력을 자신의 마력을 이용해 자극해 불안정하게 만들어 끌어온 것이기에 시전자가 날뛰는 마력을 제어할 능력이 없다면 피아구분과 시전될 스킬의 컨트롤이 매우 어려워진다.
ㄴ자신의 수준을 넘어서는 힘을 다루는 기술이므로 시전 실패 등 문제가 생기면 시전자에게 치명적인 위험이 발생하기 쉽다.
ㄴ누가 됐든 한번 사용할 경우 인근의 마력이 메말라버리기에 다시 시전하기 위해서는 마력의 흐름이 재충전 될 때까지 기다려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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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이점 생성(완전)
┏【해금 조건】━━━━━━━━━━━━━━━━━━━━━━━━━━━━━━━━━━━━━━━━━━━━━━━━━━━━━━━
'마력 제어' 관련 스킬 상급 2개 이상 보유
또는 시전자의 루트 단련 수준이 일정 이상일 것
┏【추가 효과】━━━━━━━━━━━━━━━━━━━━━━━━━━━━━━━━━━━━━━━━━━━━━━━━━━━━━━━
시전되는 스킬의 선택과 대상지정 가능,시전 판정 실패확률 감소
┏【설정】━━━━━━━━━━━━━━━━━━━━━━━━━━━━━━━━━━━━━━━━━━━━━━━━━━━━━━━━━
ㄴ불안정했던 응집체 내부의 흐름을 조작하는 것으로 시전되는 마법의 위력과 방향을 어느정도 시전자의 의도대로 설정할 수 있게 되었다.
ㄴ스킬이 강제로 해제됐을 때 제어가 불가능한 반작용이 발생하거나 인근의 마력이 소모되어 재사용 시간이 필요하다는 문제점은 여전하기 때문에 사용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가격 20억
hp추가, mp계수 조정,파괴시 데미지 명시,스킬 범위 제한,제어조건 강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