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92> 소각식 성배전쟁 낙서장 (27)
소각식◆aFjqHqLHVe
2025년 4월 3일 (목) 오후 09:43:23 - 2025년 5월 28일 (수) 오후 02:29:42
2025년 4월 3일 (목) 오후 09:43:23
성배전쟁.
언제할지 모름.
언제할지 모름.
2025년 4월 4일 (금) 오전 10:17:50
┏━━━━━━━━━━━━━┓
≪클래스≫:
┏━━━━━━━━━━━━━━━━━━━━┳━━━━━━┳━━━━━━━━━━━━━┓
【이름】: 【레벨】:00 【성향】:()·()
┣━━━━━━┳━━━━━━┳━━━━━━╋━━━━━━╋━━━━━━┳━━━━━━┫
【근】:00 【내】:00 【민】:00 【마】:00 【운】:00 【보】:00
┣━━━━━━┻━━━━━━┻━━━━━━┻━━━━━━┻━━━━━━┻━━━━━━┫
【히든 스탯】:
┗━━━━━━━━━━━━━━━━━━━━━━━━━━━━━━━━━━━━━━━━━┛
┏━━━━━━━━━━━━━┳━━━━━━━━━━━━━┳━━━━━━━━━━━━━┓
【체력】:000 / 000 【마력】: 000 / 000 【령주】: ■■■
┗━━━━━━━━━━━━━┻━━━━━━━━━━━━━┻━━━━━━━━━━━━━┛
(AA 들어가는 곳)
┣━━━━━━━━━━━━━━━━━━━━━━━━━━━━━━━━━━━━━━━━━┫
【클래스 스킬】
○[]:
-
○[]:
-
【고유 스킬】
○[]:
-
○[]:
-
○[]:
-
┣━━━━━━━━━━━━━━━━━━━━━━━━━━━━━━━━━━━━━━━━━┫
【보구】
『-』
【랭크】: 【종류】: 【소비 마력】:
-
-
-
┗━━━━━━━━━━━━━━━━━━━━━━━━━━━━━━━━━━━━━━━━━┛
≪클래스≫:
┏━━━━━━━━━━━━━━━━━━━━┳━━━━━━┳━━━━━━━━━━━━━┓
【이름】: 【레벨】:00 【성향】:()·()
┣━━━━━━┳━━━━━━┳━━━━━━╋━━━━━━╋━━━━━━┳━━━━━━┫
【근】:00 【내】:00 【민】:00 【마】:00 【운】:00 【보】:00
┣━━━━━━┻━━━━━━┻━━━━━━┻━━━━━━┻━━━━━━┻━━━━━━┫
【히든 스탯】:
┗━━━━━━━━━━━━━━━━━━━━━━━━━━━━━━━━━━━━━━━━━┛
┏━━━━━━━━━━━━━┳━━━━━━━━━━━━━┳━━━━━━━━━━━━━┓
【체력】:000 / 000 【마력】: 000 / 000 【령주】: ■■■
┗━━━━━━━━━━━━━┻━━━━━━━━━━━━━┻━━━━━━━━━━━━━┛
(AA 들어가는 곳)
┣━━━━━━━━━━━━━━━━━━━━━━━━━━━━━━━━━━━━━━━━━┫
【클래스 스킬】
○[]:
-
○[]:
-
【고유 스킬】
○[]:
-
○[]:
-
○[]:
-
┣━━━━━━━━━━━━━━━━━━━━━━━━━━━━━━━━━━━━━━━━━┫
【보구】
『-』
【랭크】: 【종류】: 【소비 마력】:
-
-
-
┗━━━━━━━━━━━━━━━━━━━━━━━━━━━━━━━━━━━━━━━━━┛
2025년 4월 4일 (금) 오전 10:22:22
┏━━━━━━━━━━━━━━━━━━━━┳━━━━━━┳━━━━━━━━━━━━━┓
【이름】: 【레벨】:00 【성향】:()·()
┣━━━━━━┳━━━━━━┳━━━━━━╋━━━━━━╋━━━━━━┳━━━━━━┫
【근】:00 【내】:00 【민】:00 【마】:00 【운】:00 【보】:00
┣━━━━━━┻━━━━━━┻━━━━━━┻━━━━━━┻━━━━━━┻━━━━━━┫
【히든 스탯】:
┗━━━━━━━━━━━━━━━━━━━━━━━━━━━━━━━━━━━━━━━━━┛
┏━━━━━━━━━━━━━┳━━━━━━━━━━━━━┳━━━━━━━━━━━━━┓
【체력】:000 / 000 【마력】: 000 / 000 【령주】: ■■■
┗━━━━━━━━━━━━━┻━━━━━━━━━━━━━┻━━━━━━━━━━━━━┛
(AA 들어가는 곳)
┣━━━━━━━━━━━━━━━━━━━━━━━━━━━━━━━━━━━━━━━━━┫
【클래스 스킬】
○[성배전쟁]:
-
【고유 스킬】
○[]:
-
○[]:
-
○[]:
-
┣━━━━━━━━━━━━━━━━━━━━━━━━━━━━━━━━━━━━━━━━━┫
【소모품】
-[◇마보석]×0
-[◇강화부]×0
-[◇환혹부]×0
-[◇사역마]×0
-[◇()]×0
【특수 아이템】
-[◇()]×0
┗━━━━━━━━━━━━━━━━━━━━━━━━━━━━━━━━━━━━━━━━━┛
【이름】: 【레벨】:00 【성향】:()·()
┣━━━━━━┳━━━━━━┳━━━━━━╋━━━━━━╋━━━━━━┳━━━━━━┫
【근】:00 【내】:00 【민】:00 【마】:00 【운】:00 【보】:00
┣━━━━━━┻━━━━━━┻━━━━━━┻━━━━━━┻━━━━━━┻━━━━━━┫
【히든 스탯】:
┗━━━━━━━━━━━━━━━━━━━━━━━━━━━━━━━━━━━━━━━━━┛
┏━━━━━━━━━━━━━┳━━━━━━━━━━━━━┳━━━━━━━━━━━━━┓
【체력】:000 / 000 【마력】: 000 / 000 【령주】: ■■■
┗━━━━━━━━━━━━━┻━━━━━━━━━━━━━┻━━━━━━━━━━━━━┛
(AA 들어가는 곳)
┣━━━━━━━━━━━━━━━━━━━━━━━━━━━━━━━━━━━━━━━━━┫
【클래스 스킬】
○[성배전쟁]:
-
【고유 스킬】
○[]:
-
○[]:
-
○[]:
-
┣━━━━━━━━━━━━━━━━━━━━━━━━━━━━━━━━━━━━━━━━━┫
【소모품】
-[◇마보석]×0
-[◇강화부]×0
-[◇환혹부]×0
-[◇사역마]×0
-[◇()]×0
【특수 아이템】
-[◇()]×0
┗━━━━━━━━━━━━━━━━━━━━━━━━━━━━━━━━━━━━━━━━━┛
2025년 4월 4일 (금) 오후 02:02:03
영지
3개의 소영지, 3개의 중영지, 2개의 대영지, 1개의 영맥의 중심이 있다.
서번트는 턴 종료시 1개의 영지에 1기만 존재할 수 있다.
따라서 턴 종료 전에 이동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영맥이 빨려서 영지의 등급이 1단계 감소한다.
황무지: 효과 없음, 2체 이상의 서번트가 존재 가능.
소영지: 휴식 시 회복 마력 +5
중영지: 턴 종료시 마력 회복 +5, 휴식 시 회복 마력 +10
대영지: 턴 종료시 마력 회복 +10, 휴식 시 회복 마력 +15
영맥의 중심: 턴 종료시 마력 회복 +15, 휴식 시 회복 마력 +20. 세컨드 오너의 영역.
0. ☆[교회]:탈락자가 모이는 구역. 전투 불가.
1. ☆[]:황무지
2. ☆[]:소영지
3. ☆[]:소영지
4. ☆[]:소영지
5. ☆[]:중영지
6. ☆[]:중영지
7. ☆[]:중영지
8. ☆[]:대영지
9. ☆[]:대영지
10. ☆[]:영맥의 중심. 세컨드 오너의 시작 지점.
3개의 소영지, 3개의 중영지, 2개의 대영지, 1개의 영맥의 중심이 있다.
서번트는 턴 종료시 1개의 영지에 1기만 존재할 수 있다.
따라서 턴 종료 전에 이동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영맥이 빨려서 영지의 등급이 1단계 감소한다.
황무지: 효과 없음, 2체 이상의 서번트가 존재 가능.
소영지: 휴식 시 회복 마력 +5
중영지: 턴 종료시 마력 회복 +5, 휴식 시 회복 마력 +10
대영지: 턴 종료시 마력 회복 +10, 휴식 시 회복 마력 +15
영맥의 중심: 턴 종료시 마력 회복 +15, 휴식 시 회복 마력 +20. 세컨드 오너의 영역.
0. ☆[교회]:탈락자가 모이는 구역. 전투 불가.
1. ☆[]:황무지
2. ☆[]:소영지
3. ☆[]:소영지
4. ☆[]:소영지
5. ☆[]:중영지
6. ☆[]:중영지
7. ☆[]:중영지
8. ☆[]:대영지
9. ☆[]:대영지
10. ☆[]:영맥의 중심. 세컨드 오너의 시작 지점.
2025년 5월 27일 (화) 오후 07:57:08
===
검 진영.
서번트: 베이린
마스터: 타카나시 릿카
정석적인 서번트와 일반인 진영.
오컬트에 관심이 많은 중2병으로, 샤나가 유일한 친구였으나, 어느 날 갑자기 사라졌다.
사실 사왕진안 보유자. 터져라 현실을 외치는 성격과 달리,
실제로는 대 고유결계, 대 마술이라 해도 무방한 마안으로, 모든 편향과 오류를 제거한 이데아를 관측하는 마안을 보유하고 있다.
그탓에 삶을 윤택하게 해주는 거짓말...배우의 연기와 같은 것에도 몰입하기 어려워,
왜 나만 이런 거 못 즐기냐며 흑화해서 아예 중2병으로 폭주한 것.
--
궁 진영.
서번트: 마탄의 사수
마스터: 토투리아 헬몰트
성배의 제작자.
평범하게 연구의 일환으로 참전했다.
--
창 진영.
서번트: 파울로 가스파루토
마스터: 나시아 아가르타
마술협회 집행자. 베넨단티의 후예.
도쿠오에게 성배전쟁에 사도가 참가했다는 첩보를 듣고 긴급 파견되었다.
--
기 진영.
서번트: 벨레로폰의 편지+행운의 편지+"Lore"
마스터: 롤랑
마술계에서 활동하던 용병.
『광란의 오를란도(Orlando Furioso)』라는 보구를 물려받은 전승보균자다.
결혼과 동시에 은퇴했으나, 아내와 딸이 갑작스러운 죽음을 맞이하고,
가족을 되살리기 위해 성배전쟁에 참가한다.
여담으로 라이더의 모습은 딸의 성장한 모습을 바탕으로 했다.
사실 라이더의 진짜 정체는 버서커의 마스터이자, 현실을 침식하는 환상인 자아를 가진 "자립형 고유결계" 로어마스터(Loremaster).
--
술 진영
서번트: 순호
마스터: 도경
도시의 세컨드 오너.
자신을 선녀 순호의 후예라 믿으며, 놀랍게도 신성의 흔적이 아직도 있기는 하다.
달에는 계수나무와 토끼, 월궁이 있다고 믿는 머리 나쁜 아가씨.
--
살 진영.
서번트: 샤나 & "인체 발화" &"알라스트로"
마스터: 니아스 글로리아
리타 로지앙 계통의 5계제 사도.
흡혈귀로서 재능이 부족하여 좀처럼 6계제에 도달하지 못하자,
열등감으로 폭주해 성배의 힘으로 계위를 올리겠다며 뛰쳐나왔다.
인류사를 부정하는 사도인만큼 영령을 소환할 수는 없어서,
파이로키네시스를 다루는 초능력자인 샤나를 꼭두각시이자 환령의 그릇으로 삼았다.
사실 어새신의 진명은 알라스트로로, 제우스의 이명이자 죄악의 연좌를 담당하는 신.
--
광 진영.
서번트: 골리앗
마스터: 로어마스터
흑막 진영.
로어마스터는 사도 왈라키아의 밤을 보고 영감을 얻은 누군가가 제작한 술식이며,
오랜 세월로 축적된 신비의 "질"을 압도하는 막대한 현대의 정보화 사회의 "양",
그리고 정보의 홍수 앞에서 진실은 묻히기 마련이라는 폭론을 내세웠다.
사도 니아스를 비롯한 참가자 전원을 초청한 당사자이며,
니아스에게는 도시전설을 구현한 환령을 소환하는 술식을 따로 제공했다.
목적은 어느 의미 단순한데, 현실에 수육하는 것.
그러나 "고유결계"인 만큼, 그 존재 자체가 현실에 적대하는 그것이라, 억지력에게 빅엿을 날리는 셈이다.
스스로도 그 사실을 알고 있기에, 골리앗을 이용해 서번트들의 힘을 탈취하여 강력한 존재로 거듭나려 한다.
---
감독역: 도쿠오
평범한 감독역이지만, 사도가 성배전쟁에, 편법으로 참전하자 몰래 집행자 나시아를 불렀다.
===
검 진영.
서번트: 베이린
마스터: 타카나시 릿카
정석적인 서번트와 일반인 진영.
오컬트에 관심이 많은 중2병으로, 샤나가 유일한 친구였으나, 어느 날 갑자기 사라졌다.
사실 사왕진안 보유자. 터져라 현실을 외치는 성격과 달리,
실제로는 대 고유결계, 대 마술이라 해도 무방한 마안으로, 모든 편향과 오류를 제거한 이데아를 관측하는 마안을 보유하고 있다.
그탓에 삶을 윤택하게 해주는 거짓말...배우의 연기와 같은 것에도 몰입하기 어려워,
왜 나만 이런 거 못 즐기냐며 흑화해서 아예 중2병으로 폭주한 것.
--
궁 진영.
서번트: 마탄의 사수
마스터: 토투리아 헬몰트
성배의 제작자.
평범하게 연구의 일환으로 참전했다.
--
창 진영.
서번트: 파울로 가스파루토
마스터: 나시아 아가르타
마술협회 집행자. 베넨단티의 후예.
도쿠오에게 성배전쟁에 사도가 참가했다는 첩보를 듣고 긴급 파견되었다.
--
기 진영.
서번트: 벨레로폰의 편지+행운의 편지+"Lore"
마스터: 롤랑
마술계에서 활동하던 용병.
『광란의 오를란도(Orlando Furioso)』라는 보구를 물려받은 전승보균자다.
결혼과 동시에 은퇴했으나, 아내와 딸이 갑작스러운 죽음을 맞이하고,
가족을 되살리기 위해 성배전쟁에 참가한다.
여담으로 라이더의 모습은 딸의 성장한 모습을 바탕으로 했다.
사실 라이더의 진짜 정체는 버서커의 마스터이자, 현실을 침식하는 환상인 자아를 가진 "자립형 고유결계" 로어마스터(Loremaster).
--
술 진영
서번트: 순호
마스터: 도경
도시의 세컨드 오너.
자신을 선녀 순호의 후예라 믿으며, 놀랍게도 신성의 흔적이 아직도 있기는 하다.
달에는 계수나무와 토끼, 월궁이 있다고 믿는 머리 나쁜 아가씨.
--
살 진영.
서번트: 샤나 & "인체 발화" &"알라스트로"
마스터: 니아스 글로리아
리타 로지앙 계통의 5계제 사도.
흡혈귀로서 재능이 부족하여 좀처럼 6계제에 도달하지 못하자,
열등감으로 폭주해 성배의 힘으로 계위를 올리겠다며 뛰쳐나왔다.
인류사를 부정하는 사도인만큼 영령을 소환할 수는 없어서,
파이로키네시스를 다루는 초능력자인 샤나를 꼭두각시이자 환령의 그릇으로 삼았다.
사실 어새신의 진명은 알라스트로로, 제우스의 이명이자 죄악의 연좌를 담당하는 신.
--
광 진영.
서번트: 골리앗
마스터: 로어마스터
흑막 진영.
로어마스터는 사도 왈라키아의 밤을 보고 영감을 얻은 누군가가 제작한 술식이며,
오랜 세월로 축적된 신비의 "질"을 압도하는 막대한 현대의 정보화 사회의 "양",
그리고 정보의 홍수 앞에서 진실은 묻히기 마련이라는 폭론을 내세웠다.
사도 니아스를 비롯한 참가자 전원을 초청한 당사자이며,
니아스에게는 도시전설을 구현한 환령을 소환하는 술식을 따로 제공했다.
목적은 어느 의미 단순한데, 현실에 수육하는 것.
그러나 "고유결계"인 만큼, 그 존재 자체가 현실에 적대하는 그것이라, 억지력에게 빅엿을 날리는 셈이다.
스스로도 그 사실을 알고 있기에, 골리앗을 이용해 서번트들의 힘을 탈취하여 강력한 존재로 거듭나려 한다.
---
감독역: 도쿠오
평범한 감독역이지만, 사도가 성배전쟁에, 편법으로 참전하자 몰래 집행자 나시아를 불렀다.
===
2025년 5월 27일 (화) 오후 08:50:59
룰 개편.
전투가 벌어질 시, 3×3+1로 최대 10회까지 합을 주고받는다.
10합 후에도 승부가 나지 않았거나 도주하지 않았다면 강제로 싸움이 중단된다.
전투는 48+(선택 스탯)+(승률)을 비교, 승리한 쪽이 데미지를 준다.
서번트는 마스터와는 기본 스탯이 다르다.
전투가 벌어질 시, 3×3+1로 최대 10회까지 합을 주고받는다.
10합 후에도 승부가 나지 않았거나 도주하지 않았다면 강제로 싸움이 중단된다.
전투는 48+(선택 스탯)+(승률)을 비교, 승리한 쪽이 데미지를 준다.
서번트는 마스터와는 기본 스탯이 다르다.
2025년 5월 27일 (화) 오후 10:41:35
2. 레벨과 스탯.
캐릭터는 자신의 Lv에 따라 이하의 스탯 포인트를 얻는다.
서번트의 최소 Lv은 35 이상.
○ 서번트 … 50Lv이하 : Lv × 2 + 60 점 / 55Lv이상 : (Lv - 50) × 3 + 160 점
○ 마스터 … 30Lv이하 : Lv × 2 + 40 점 / 35Lv이상 : (Lv - 30) × 3 + 100 점
3. 체력과 마력
>3-1. 체력 & 마력 스탯 설정
【체력】
마스터: 3+(【내】÷5)
서번트: 5+(【내】÷5)
【마력】
마스터: 30+(【마】×2)
서번트: 50+(【마】×2)
>3-2. 리타이어
-캐릭터의 【체력】이 0이 되었을 경우, 그 캐릭터는 리타이어한다. (서번트/마스터 포함)
-서번트의 【마력】이 0이 되었을 경우, 그 서번트는 리타이어한다. (서번트만)
>3-3. 마력 소비
-매 턴 종료시, 서번트는 자신의 Lv만큼 【마력】을 소비한다.
-전투 종료시, 서번트는 즉시 자신의 Lv만큼 【마력】을 소비한다.
-일부 스킬 및 보구는 사용시 【마력】을 소비한다.
>3-4. 체력 회복
-휴식 선택시, 서번트는 자신이 보유한 (【마력】÷10) 만큼 자신의 체력을 회복할 수 있다.
-마스터는 1턴간 다른 행동을 취하지 않고 오직 휴식했을 경우, 【체력】을 1 회복한다.
>3-5. 마력 회복
-턴 종료시, 마스터는 자신의 【마】 만큼 자신의 【마력】을 회복한다.
-또한, 마스터는 언제든지 서번트에게 자신의 【마력】을 양도할 수 있다.
-캐릭터는 자신의 체력을 임의의 수치만큼 소비하여, 소비한 (【체력】×5) 만큼 마력을 회복할 수 있다.
캐릭터는 자신의 Lv에 따라 이하의 스탯 포인트를 얻는다.
서번트의 최소 Lv은 35 이상.
○ 서번트 … 50Lv이하 : Lv × 2 + 60 점 / 55Lv이상 : (Lv - 50) × 3 + 160 점
○ 마스터 … 30Lv이하 : Lv × 2 + 40 점 / 35Lv이상 : (Lv - 30) × 3 + 100 점
3. 체력과 마력
>3-1. 체력 & 마력 스탯 설정
【체력】
마스터: 3+(【내】÷5)
서번트: 5+(【내】÷5)
【마력】
마스터: 30+(【마】×2)
서번트: 50+(【마】×2)
>3-2. 리타이어
-캐릭터의 【체력】이 0이 되었을 경우, 그 캐릭터는 리타이어한다. (서번트/마스터 포함)
-서번트의 【마력】이 0이 되었을 경우, 그 서번트는 리타이어한다. (서번트만)
>3-3. 마력 소비
-매 턴 종료시, 서번트는 자신의 Lv만큼 【마력】을 소비한다.
-전투 종료시, 서번트는 즉시 자신의 Lv만큼 【마력】을 소비한다.
-일부 스킬 및 보구는 사용시 【마력】을 소비한다.
>3-4. 체력 회복
-휴식 선택시, 서번트는 자신이 보유한 (【마력】÷10) 만큼 자신의 체력을 회복할 수 있다.
-마스터는 1턴간 다른 행동을 취하지 않고 오직 휴식했을 경우, 【체력】을 1 회복한다.
>3-5. 마력 회복
-턴 종료시, 마스터는 자신의 【마】 만큼 자신의 【마력】을 회복한다.
-또한, 마스터는 언제든지 서번트에게 자신의 【마력】을 양도할 수 있다.
-캐릭터는 자신의 체력을 임의의 수치만큼 소비하여, 소비한 (【체력】×5) 만큼 마력을 회복할 수 있다.
2025년 5월 27일 (화) 오후 11:00:28
1. 턴 구성
-한 턴은 5개의 페이즈로 구성된다.
<턴 시작> - <오전 행동> - <오후 행동> - <야간 행동> - <턴 종료>
순서로 진행한다.
1-1. 턴 시작
-랜덤 이벤트 발생.
1. 플레이어 진영에게 불운 발생!
2. 3 진영에게 불운!
3. 6 진영에게 불운!
4. 아무 일도 없음.
5. 아무 일도 없음
6. 아무 일도 없음
7. 6 진영에게 행운!
8. 2 진영에게 행운!
9. 4+2
0. 플레이어 진영에게 행운 발생!
1-2. 행동 페이즈
행동 페이즈는 총 3번 존재하며, 페이즈마다 이하의 행동 중 1개를 선택할 수 있다.
1) 정보수집
2) 영지 이동
3) 도구 작성
4) 커뮤
5) 휴식
6) 혼식
중 1개를 선택한다.
1-3. 턴 종료
하루가 종료되며, 서번트의 마력 소비 및 마스터의 마력 회복을 처리한다.
-한 턴은 5개의 페이즈로 구성된다.
<턴 시작> - <오전 행동> - <오후 행동> - <야간 행동> - <턴 종료>
순서로 진행한다.
1-1. 턴 시작
-랜덤 이벤트 발생.
1. 플레이어 진영에게 불운 발생!
2. 3 진영에게 불운!
3. 6 진영에게 불운!
4. 아무 일도 없음.
5. 아무 일도 없음
6. 아무 일도 없음
7. 6 진영에게 행운!
8. 2 진영에게 행운!
9. 4+2
0. 플레이어 진영에게 행운 발생!
1-2. 행동 페이즈
행동 페이즈는 총 3번 존재하며, 페이즈마다 이하의 행동 중 1개를 선택할 수 있다.
1) 정보수집
2) 영지 이동
3) 도구 작성
4) 커뮤
5) 휴식
6) 혼식
중 1개를 선택한다.
1-3. 턴 종료
하루가 종료되며, 서번트의 마력 소비 및 마스터의 마력 회복을 처리한다.
2025년 5월 27일 (화) 오후 11:33:13
○행동 페이즈 시 행동 목록
1) 정보수집
-이하의 행동 중 1개를 선택한다.
1. 기척 감지
-다른 진영 전체의 위치 정보를 70% 확률로 파악한다.
2. 탐문 수사
-무작위 진영 1~3개의 기본 정보(외형, 패러미터)를 50% 확률로 파악한다.
3. 심층 연구
-1개 이상의 추가 정보를 보유한 서번트의 진명을 이하의 확률로 파악한다.
-진명을 파악한 후에는, 30+(현재 획득한 추가 정보)% 의 확률로 남은 추가 정보를 추리할 수 있다.
보구 : 25%
고유 스킬 1 : 15%
고유 스킬 2 : 15%
고유 스킬 3 : 15%
-또한, 적 서번트의 진명 / 보구 / 고유 스킬 1 / 고유 스킬 2 / 고유 스킬 3 의 정보를 확인할 때마다 추가 승률을 얻는다.
승률 보정 (최대 20%)
진명 : 6%
보구 : 5%
고유 스킬 1 : 3%
고유 스킬 2 : 3%
고유 스킬 3 : 3%
.
1) 정보수집
-이하의 행동 중 1개를 선택한다.
1. 기척 감지
-다른 진영 전체의 위치 정보를 70% 확률로 파악한다.
2. 탐문 수사
-무작위 진영 1~3개의 기본 정보(외형, 패러미터)를 50% 확률로 파악한다.
3. 심층 연구
-1개 이상의 추가 정보를 보유한 서번트의 진명을 이하의 확률로 파악한다.
-진명을 파악한 후에는, 30+(현재 획득한 추가 정보)% 의 확률로 남은 추가 정보를 추리할 수 있다.
보구 : 25%
고유 스킬 1 : 15%
고유 스킬 2 : 15%
고유 스킬 3 : 15%
-또한, 적 서번트의 진명 / 보구 / 고유 스킬 1 / 고유 스킬 2 / 고유 스킬 3 의 정보를 확인할 때마다 추가 승률을 얻는다.
승률 보정 (최대 20%)
진명 : 6%
보구 : 5%
고유 스킬 1 : 3%
고유 스킬 2 : 3%
고유 스킬 3 : 3%
.
2025년 5월 28일 (수) 오전 12:07:09
2) 영지 이동
머무르는 영지를 벗어나 다른 영지로 이동한다.
해당 영지에 다른 캐릭터가 있을 경우, 50% 확률로 마주친다.
상대 진영과 조우 시, 전투를 실행하거나, 서로 넘어갈 수 있다.
같은 영지에 머무르고 있을 경우, 커뮤를 시도할 수 있다.
3) 도구 작성
마력을 띤 일회용 도구를 작성한다. 마스터의 특권.
매 페이즈마다 (50+【마】)% 확률로 도구를 작성할 수 있다.
도구 목록은 다음과 같다.
-[◇마보석] : 즉시 【마력】+30 회복
-[◇강화부] : 승률 +5%
-[◇환혹부] : 비전투 판정에 성공률 +15%
-[◇사역마] : 정보수집에 행동을 소모하지 않고, 즉시 [기척감지]를 실행 가능.
.추가로 우호 진영과 원격으로 커뮤를 실행할 수 있다.
4)커뮤
두 명 이상의 캐릭터가 같은 영지에 있을 경우, 커뮤를 통해 정보를 교환하거나 교섭할 수 있다.
각 캐릭터는 서로에게 <적대-경계-중립-우호-신뢰>의 친밀도 단계가 있다.
커뮤는 확률적으로 커뮤 대상과의 친밀도를 1단계 올릴 수 있다.
친밀도가 높은 상대는 아군이 위험에 처했을 때 도우러 오거나, 더 유리한 조건으로 거래할 수 있다.
반대로 친밀도가 낮으면 거래가 어렵고 적대 확률이 높다.
서번트를 대상으로 할 경우, 액재료를 파악할 수도 있고, 배신 가능성을 줄여준다.
여담으로 커뮤 대상인 이성의 친밀도가 신뢰 이상이 되면 "마력 공급"(!)이 해금된다.
마력 공급(!)시 양쪽 모두 마력을 즉시 「50」 회복한다.
머무르는 영지를 벗어나 다른 영지로 이동한다.
해당 영지에 다른 캐릭터가 있을 경우, 50% 확률로 마주친다.
상대 진영과 조우 시, 전투를 실행하거나, 서로 넘어갈 수 있다.
같은 영지에 머무르고 있을 경우, 커뮤를 시도할 수 있다.
3) 도구 작성
마력을 띤 일회용 도구를 작성한다. 마스터의 특권.
매 페이즈마다 (50+【마】)% 확률로 도구를 작성할 수 있다.
도구 목록은 다음과 같다.
-[◇마보석] : 즉시 【마력】+30 회복
-[◇강화부] : 승률 +5%
-[◇환혹부] : 비전투 판정에 성공률 +15%
-[◇사역마] : 정보수집에 행동을 소모하지 않고, 즉시 [기척감지]를 실행 가능.
.추가로 우호 진영과 원격으로 커뮤를 실행할 수 있다.
4)커뮤
두 명 이상의 캐릭터가 같은 영지에 있을 경우, 커뮤를 통해 정보를 교환하거나 교섭할 수 있다.
각 캐릭터는 서로에게 <적대-경계-중립-우호-신뢰>의 친밀도 단계가 있다.
커뮤는 확률적으로 커뮤 대상과의 친밀도를 1단계 올릴 수 있다.
친밀도가 높은 상대는 아군이 위험에 처했을 때 도우러 오거나, 더 유리한 조건으로 거래할 수 있다.
반대로 친밀도가 낮으면 거래가 어렵고 적대 확률이 높다.
서번트를 대상으로 할 경우, 액재료를 파악할 수도 있고, 배신 가능성을 줄여준다.
여담으로 커뮤 대상인 이성의 친밀도가 신뢰 이상이 되면 "마력 공급"(!)이 해금된다.
마력 공급(!)시 양쪽 모두 마력을 즉시 「50」 회복한다.
2025년 5월 28일 (수) 오전 09:16:53
5) 휴식
아무 행동도 취하지 않고 휴식한다.
휴식시 영지의 질에 따라 마력을 회복한다.
1턴(3페이즈) 동안 전부 휴식시, 마스터는 체력을 1 회복한다.
휴식 중 서번트는 마력을 체력으로 변환할 수 있다.
6) 혼식
일반인의 마력을 빼앗아 마력을 200 회복한다.
혼식 시행시 감독역에 의해 10~90% 확률로 「토벌 명령」이 내려질 수 있다.
토벌 명령이 내려진 대상은 위치가 발각되며,
토벌시 아이템을 루팅당하고 감독역의 추가 보상을 얻는다.
아무 행동도 취하지 않고 휴식한다.
휴식시 영지의 질에 따라 마력을 회복한다.
1턴(3페이즈) 동안 전부 휴식시, 마스터는 체력을 1 회복한다.
휴식 중 서번트는 마력을 체력으로 변환할 수 있다.
6) 혼식
일반인의 마력을 빼앗아 마력을 200 회복한다.
혼식 시행시 감독역에 의해 10~90% 확률로 「토벌 명령」이 내려질 수 있다.
토벌 명령이 내려진 대상은 위치가 발각되며,
토벌시 아이템을 루팅당하고 감독역의 추가 보상을 얻는다.
2025년 5월 28일 (수) 오전 09:52:26
○영지
1개의 황무지, 3개의 소영지, 3개의 중영지, 2개의 대영지, 1개의 영맥의 중심이 있다.
서번트는 턴 종료시 1개의 영지에 1기만 존재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해당 영지의 등급이 영구적으로 1단계 감소한다.
황무지: 효과 없음, 2체 이상의 서번트가 존재 가능.
소영지: 휴식 시 회복 마력 +5
중영지: 턴 종료시 마력 회복 +5, 휴식 시 회복 마력 +10
대영지: 턴 종료시 마력 회복 +10, 휴식 시 회복 마력 +15
영맥의 중심: 턴 종료시 마력 회복 +15, 휴식 시 회복 마력 +20. 세컨드 오너는 이곳에서 시작한다.
0. ☆[교회]:탈락자가 모이는 구역. 전투 불가.
1. ☆[]:황무지
2. ☆[]:소영지
3. ☆[]:소영지
4. ☆[]:소영지
5. ☆[]:중영지
6. ☆[]:중영지
7. ☆[]:중영지
8. ☆[]:대영지
9. ☆[]:대영지
10. ☆[]:영맥의 중심. 세컨드 오너의 시작 지점.
1개의 황무지, 3개의 소영지, 3개의 중영지, 2개의 대영지, 1개의 영맥의 중심이 있다.
서번트는 턴 종료시 1개의 영지에 1기만 존재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해당 영지의 등급이 영구적으로 1단계 감소한다.
황무지: 효과 없음, 2체 이상의 서번트가 존재 가능.
소영지: 휴식 시 회복 마력 +5
중영지: 턴 종료시 마력 회복 +5, 휴식 시 회복 마력 +10
대영지: 턴 종료시 마력 회복 +10, 휴식 시 회복 마력 +15
영맥의 중심: 턴 종료시 마력 회복 +15, 휴식 시 회복 마력 +20. 세컨드 오너는 이곳에서 시작한다.
0. ☆[교회]:탈락자가 모이는 구역. 전투 불가.
1. ☆[]:황무지
2. ☆[]:소영지
3. ☆[]:소영지
4. ☆[]:소영지
5. ☆[]:중영지
6. ☆[]:중영지
7. ☆[]:중영지
8. ☆[]:대영지
9. ☆[]:대영지
10. ☆[]:영맥의 중심. 세컨드 오너의 시작 지점.
2025년 5월 28일 (수) 오후 02:29:42
서번트와 인간의 스탯 차이를 좀 더 높일 필요가 있을까.
일단 서번트 최소 레벨을 60으로 잡고, 마스터는 레벨 40을 넘는 것은 특수한 설정이 없는 한 불가능.
○ 서번트 (최소 Lv. 60) … Lv × 2 + 100 점 220
○ 마스터 (최대 Lv. 40) … Lv × 2 + 50 점 130
일단 서번트 최소 레벨을 60으로 잡고, 마스터는 레벨 40을 넘는 것은 특수한 설정이 없는 한 불가능.
○ 서번트 (최소 Lv. 60) … Lv × 2 + 100 점 220
○ 마스터 (최대 Lv. 40) … Lv × 2 + 50 점 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