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56> Testro (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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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2월 1일 (토) 오전 12:44:28 - 2025년 2월 5일 (수) 오후 10:50:02
2025년 2월 1일 (토) 오전 12:44: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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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3월 5일 (수) 오후 06:47: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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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시드 카게노
【자질 평가】
ㆍ지시:「C」 … 평범한 지시력.
ㆍ육성:「C」 … 평범한 육성력.
ㆍ통솔:「C」 … 평범한 통솔력.
ㆍ능력:「AA+」 … 「오의」를 발현시키는 「영창」의 고유를 지닌다.
【지령 포텐셜】
『물러나!』… 1/시/선행/아군 포켓몬 1체에게의 「물리 기술」을 회피시킨다.(※1T이 아니라、1번의 공격에 대해 반응)
『피해라!』… 1/시/선행/아군 포켓몬 1체에게의 「특수 기술」을 회피시킨다.(※1T이 아니라、1번의 공격에 대해 반응)
『돌아와!』… 1/시/임의/아군의 통상 교대 시、상대의 행동 후에 아군 포켓몬을 필드에 낼 수 있다.
『버텨라!』… 1/시/임의/아군 포켓몬 1체에게의 상대의 기술의 데미지를 반감해、반드시 버틴다.(※1T이 아니라、1번의 공격에 대해 반응)
『숙달 공격 지령』… 1/시/T시/아군 1체의 「공격」을 올린다.
『숙달 방어 지령』… 1/시/T시/아군 1체의 「방어」를 올린다.
『숙달 특공 지령』… 1/시/T시/아군 1체의 「특공」을 올린다.
『숙달 특방 지령』… 1/시/T시/아군 1체의 「특방」을 올린다.
『숙달 민첩 지령』… 1/시/T시/아군 1체의 「속도」를 올린다.
『숙달 회복 지령』… 1/시/T시/아군 1체의 체력을 1/4 회복한다.
【고유 포텐셜】
『I Am』
시드 카게노 고유 퍼텐셜
아군이 공격을 받지 않았을 때, T의 최후에 「기능확장:영창」을 내보낼 수 있다.
『Atomic.』
시드 카게노 고유 포텐셜.
T개시시 아군의 「특공」의 상승을 초기화하고,
T종료시까지 아군의 공격기술을 해당하는 「분류/타입」의 「오의」로 변경할 수 있다.
「○○의오의」… ?/?/200/100/단일/±0/×/통상기술.
『The All-Range』
시드 카게노 고유 포텐셜. 1/시/선행
아군이 「오의」를 내보낼 때,
상대 포켓몬의 「방어」등의 기술, 특성,
상대 포켓몬과 상대 트레이너의 방호 포텐셜을 무효화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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く ̄ ̄`ヽ、、 l. :{.:.:.} l.:.Vィfてうk、 \ノ' }i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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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포트 효과】
《자, 다시 실험 시작이야》
에타 SP 효과
아군이 죽어내밀기로 필드에 나올 때, 아군의 「특공」이 오른다.
※ 추가임명 『스카우터』『인챈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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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시드 카게노
【자질 평가】
ㆍ지시:「C」 … 평범한 지시력.
ㆍ육성:「C」 … 평범한 육성력.
ㆍ통솔:「C」 … 평범한 통솔력.
ㆍ능력:「AA+」 … 「오의」를 발현시키는 「영창」의 고유를 지닌다.
【지령 포텐셜】
『물러나!』… 1/시/선행/아군 포켓몬 1체에게의 「물리 기술」을 회피시킨다.(※1T이 아니라、1번의 공격에 대해 반응)
『피해라!』… 1/시/선행/아군 포켓몬 1체에게의 「특수 기술」을 회피시킨다.(※1T이 아니라、1번의 공격에 대해 반응)
『돌아와!』… 1/시/임의/아군의 통상 교대 시、상대의 행동 후에 아군 포켓몬을 필드에 낼 수 있다.
『버텨라!』… 1/시/임의/아군 포켓몬 1체에게의 상대의 기술의 데미지를 반감해、반드시 버틴다.(※1T이 아니라、1번의 공격에 대해 반응)
『숙달 공격 지령』… 1/시/T시/아군 1체의 「공격」을 올린다.
『숙달 방어 지령』… 1/시/T시/아군 1체의 「방어」를 올린다.
『숙달 특공 지령』… 1/시/T시/아군 1체의 「특공」을 올린다.
『숙달 특방 지령』… 1/시/T시/아군 1체의 「특방」을 올린다.
『숙달 민첩 지령』… 1/시/T시/아군 1체의 「속도」를 올린다.
『숙달 회복 지령』… 1/시/T시/아군 1체의 체력을 1/4 회복한다.
【고유 포텐셜】
『I Am』
시드 카게노 고유 퍼텐셜
아군이 공격을 받지 않았을 때, T의 최후에 「기능확장:영창」을 내보낼 수 있다.
『Atomic.』
시드 카게노 고유 포텐셜.
T개시시 아군의 「특공」의 상승을 초기화하고,
T종료시까지 아군의 공격기술을 해당하는 「분류/타입」의 「오의」로 변경할 수 있다.
「○○의오의」… ?/?/200/100/단일/±0/×/통상기술.
『The All-Range』
시드 카게노 고유 포텐셜. 1/시/선행
아군이 「오의」를 내보낼 때,
상대 포켓몬의 「방어」등의 기술, 특성,
상대 포켓몬과 상대 트레이너의 방호 포텐셜을 무효화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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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포트 효과】
《자, 다시 실험 시작이야》
에타 SP 효과
아군이 죽어내밀기로 필드에 나올 때, 아군의 「특공」이 오른다.
※ 추가임명 『스카우터』『인챈터』.
2025년 3월 5일 (수) 오후 06:53: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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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알파
【타입】 고스트 (2배×악/고스트 1/2배×독/벌레 0배×노말/격투)
【특성】 「변환자재」… 자신이 기술을 내보낼 때,자신의 타입이 내보내는 기술과 같은 타입으로 변화한다.
【레벨】
【소지품】
【기술×4:야습、사신의낫、저주、판별】
「야습」… 물리/고스트/40/100/단일/+1/○/「선제」기술.
「사신의낫」… 물리/고스트/-/90/단일/±0/○/상대의 체력을 반감한다.
「저주」… 변화/고스트/-/-/단일/±0/×/자신의 최대 체력의 1/2를 감소시킨다. 상대를 「저주」상태로 한다.
「판별」… 변화/격투/-/-/단일/+4/×/상대의 공격을 「방어」한다. 연속해서 내보내면 실패하기 쉽다.
【스테이터스】
체력:C+
공격:A+
방어:C+
특공:C-
특방:C+
속도:B+
【포텐셜】
『부동의 에이스』… 「여기다!」일 때, 전능력치가 상승하고, 기술의 크리티컬율이 오른다 (C+1)
『몽환포영』… 트레이너가 「시드 카게노」알 때, 자신을 「특성:변환자재」로 한다.
『사신체의 예겸』… 자신의 기술이 「효과 발군」일 때, 중확률로 자신의 「공/특공」이 오른다.
『사신체의 혼탈』… 자신의 기술이 「효과 발군」일 때, 중확률로 자신의 체력을 1/4 회복한다.
『사신체의 난무』… 자신의 기술이 「효과 발군」일 때, 저확률로 추가공격을 행한다.
『데스사이즈』… 1/시 PT 전원이 기술 「사신의낫」을 내보낼 수 있다.
『사랑의 유대』… 필드에 있는 한, 트레이너의 지시를 「1」랭크 올린다. 저확률로 포텐셜을 다시 받을 수 있다.
『후의 선』… 상대가 자신보다 먼저 행동했을 때, 드물게 상대보다 먼저 행동할 수 있다.
『대악회피』… 적진에 「악」 포켓몬이 있을 때, 상대의 「악」 기술의 명중률을 감소(0.85배)시킨다.
『대악내성』… 적진에 「악」 포켓몬이 있을 때, 상대의 「악」 기술의 데미지를 완화(0.67배)한다.
『대악박격』… 적진에 「악」 포켓몬이 있을 때, 저확률로 자신의 기술의 데미지가 2배가 된다.
『기합』… 드물게 기합으로 상대의 공격을 버틴다. 남은 체력이 많을수록 발동하기 어렵다.
『카운터 아츠』… 「여기다!」일 때, 자신의 「회피」를 강화(1.33배)한다. 『킬러』가 있으면 발동하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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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림자 두른 사신의 낫』
알파 전용 포텐셜.
「여기다!」일 때, 자신이 내보내는 「오의」를 「다크」타입으로 변경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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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베타
【타입】 노말 (2배×격투 0배×고스트)
【특성】 「신출귀몰」… 「추격」효과를 받지 않는다. 설치기술의 영향을 받지 않는다.
【레벨】
【소지품】
【기술×6:속이다, 고속스핀, 분노의앞니, 테크노버스터, 바톤터치, 명상, 압정뿌리기】
「속이다」… 물리/노말/40/100/단일/+3/○/「10할:풀죽음」. 필드에 나와 최초 이외에는 실패한다.
「고속스핀」… 물리/노말/50/100/단일/±0/○/자진(자신)의 「설치물」「조이기」 상태를 해제한다.「10할:속도+1」
「분노의앞니」… 물리/노말/-/90/단일/±0/○/상대의 체력을 반감한다.
「테크노버스터」… 특수/노말/120/100/단일/±0/X/소지한 「카세트」에 따라 기술의 타입이 변한다.
「바톤터치」… 변화/노말/-/-/자신/±0/X/「유턴」기술. 자신의 능력(상태) 변화를 아군에게 인계한다.
「명상」… 변화/에스퍼/-/-/자신/±0/×/자신의 「특공/특방+1」
「압정뿌리기」… 변화/땅/-/-/적진/±0/×/대지설치기술. 상대가 장소에 나왔을 때, 상대에게 데미지를 준다. 설치횟수에 따라 데미지가 증가한다.(체력의 1/8→1/6→1/4)
【스테이터스】
체력:C-
공격:C-
방어:C-
특공:B+
특방:C-
속도:A+
【포텐셜】
『스카우터』… 필드에 있는 한, 트레이너의 지시 전에 상대의 데이터를 해석할 수 있다.
『정보묘의 전략』… 적진에 해석한 상대가 있을 때, 자신의 타입 불일치 기술의 위력을 강화(1.5배)한다.
『정보묘의 약탈』… 적진에 해석한 상대가 있을 때, 자신의 기술이 상대의 소지품을 파괴한다.
『정보묘의 도주』… 적진에 해석한 상대가 있을 때, 자신의 기술에 「유턴」효과를 부여할 수 있다.
『게임 메모리』… 자신의 「테크노버스터」가 지닌 「메모리」에 따라 타입을 변경할 수 있다.
『선의 선』… 상대가 우선도 +1이상의 기술을 사용했을 때, 저확률로 먼저 행동한다.
『대투회피』… 적진에 「격투」 포켓몬이 있을 때, 상대의 「격투」 기술의 명중률을 감소(0.85배)시킨다.
『대투내성』… 적진에 「격투」 포켓몬이 있을 때, 상대의 「격투」 기술의 데미지를 완화(0.67배)한다.
『대투박격』… 적진에 「격투」 포켓몬이 있을 때, 저확률로 자신의 기술의 데미지가 2배가 된다.
『기합』… 드물게 기합으로 상대의 공격을 버틴다. 남은 체력이 많을수록 발동하기 어렵다.
『택티스코프』… 적진에 데이터가 분석된 상대가 있을 때, 자신의 「회피/명중」을 강화(1.1배)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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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를 준비하는 고양이의 수완』
베타 전용 포텐셜.
필드에 나왔을 때, 자신의 소지품을 임의의 「메모리」로 변경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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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감마
【타입】 에스퍼/독 (2배×땅/고스트/악 1/2배×풀/독/페어리 1/4배×격투)
【특성】 「대난투」… 자신의 「공」의 종족치를 1랭크 올린다.2할로 상대의 공격을 회피한다.
【레벨】
【소지품】
【기술×5:사이코체인지, 포톤가이저, 셸암즈, 분발, 날려버리기】
「사이코체인지」… 특수/에스퍼/70/100/단일/±0/×/「유턴」기술.
「포톤가이저」… 특수/에스퍼/100/100/ 1체/X/0/-/대상의 「방호 특성」을 무시한다. 자신의 「공격/특공」을 비교하여 높은 쪽을 골라 대미지를 준다.
「셸암즈」… 특수/독/90/100/단일/±0/×/「1할:독」. 「물리(특수)」기술로 주는 데미지가 높을 때, 「물리/접촉기(특수/비접촉기)」로 데미지 계산을 실시한다.
「분발」… 변화/노말/-/-/자신/±0/×/「공격/특공+1」
「날려버리기」… 변화/비행/-/100/단일/-6/×/명중시, 「강제 교대」.
【스테이터스】
체력:B-
공격:AA- (B-)
방어:B-
특공:B-
특방:B-
속도:B-
【포텐셜】
『마술사』… 선발로 필드에 나오면, 「특공」이 오른다.
『쌍미익의 쌍령』… 「특성:대난투」에 의한 종족치 상승을 「2」랭크로 변경한다.
『쌍미익의 쌍미』… 「특성:대난투」일 때, 상대의 「공(특공)」상승(강화)를 무시한다.
『쌍미익의 쌍익』… 「특성:대난투」일 때, 자신의 기술이 상대의 타입내성을 무시한다.
『뉴게임』… 상대를 쓰러뜨렸을 때, 아군과 임의교대할 수 있다.
『대의 선』… 상대가 우선도 +1이상의 기술을 사용했을 때, 저확률로 먼저 행동한다.
『대악회피』… 적진에 「악」 포켓몬이 있을 때, 상대의 「악」 기술의 명중률을 감소(0.85배)시킨다.
『대악내성』… 적진에 「악」 포켓몬이 있을 때, 상대의 「악」 기술의 데미지를 완화(0.67배)한다.
『대악박격』… 적진에 「악」 포켓몬이 있을 때, 저확률로 자신의 기술의 데미지가 2배가 된다.
『기합』… 드물게 기합으로 상대의 공격을 버틴다. 남은 체력이 많을수록 발동하기 어렵다.
『스타터』… 선발로 필드에 나오면, 자신의 전능력치를 강화 (1.05배)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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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변모하는 싸움의 모습』
감마 전용 포텐셜.
T개시시, 「특성 : 대난투」에 의한 종족치 상승을 임의의 종족치로 변경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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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알파
【타입】 고스트 (2배×악/고스트 1/2배×독/벌레 0배×노말/격투)
【특성】 「변환자재」… 자신이 기술을 내보낼 때,자신의 타입이 내보내는 기술과 같은 타입으로 변화한다.
【레벨】
【소지품】
【기술×4:야습、사신의낫、저주、판별】
「야습」… 물리/고스트/40/100/단일/+1/○/「선제」기술.
「사신의낫」… 물리/고스트/-/90/단일/±0/○/상대의 체력을 반감한다.
「저주」… 변화/고스트/-/-/단일/±0/×/자신의 최대 체력의 1/2를 감소시킨다. 상대를 「저주」상태로 한다.
「판별」… 변화/격투/-/-/단일/+4/×/상대의 공격을 「방어」한다. 연속해서 내보내면 실패하기 쉽다.
【스테이터스】
체력:C+
공격:A+
방어:C+
특공:C-
특방: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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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텐셜】
『부동의 에이스』… 「여기다!」일 때, 전능력치가 상승하고, 기술의 크리티컬율이 오른다 (C+1)
『몽환포영』… 트레이너가 「시드 카게노」알 때, 자신을 「특성:변환자재」로 한다.
『사신체의 예겸』… 자신의 기술이 「효과 발군」일 때, 중확률로 자신의 「공/특공」이 오른다.
『사신체의 혼탈』… 자신의 기술이 「효과 발군」일 때, 중확률로 자신의 체력을 1/4 회복한다.
『사신체의 난무』… 자신의 기술이 「효과 발군」일 때, 저확률로 추가공격을 행한다.
『데스사이즈』… 1/시 PT 전원이 기술 「사신의낫」을 내보낼 수 있다.
『사랑의 유대』… 필드에 있는 한, 트레이너의 지시를 「1」랭크 올린다. 저확률로 포텐셜을 다시 받을 수 있다.
『후의 선』… 상대가 자신보다 먼저 행동했을 때, 드물게 상대보다 먼저 행동할 수 있다.
『대악회피』… 적진에 「악」 포켓몬이 있을 때, 상대의 「악」 기술의 명중률을 감소(0.85배)시킨다.
『대악내성』… 적진에 「악」 포켓몬이 있을 때, 상대의 「악」 기술의 데미지를 완화(0.67배)한다.
『대악박격』… 적진에 「악」 포켓몬이 있을 때, 저확률로 자신의 기술의 데미지가 2배가 된다.
『기합』… 드물게 기합으로 상대의 공격을 버틴다. 남은 체력이 많을수록 발동하기 어렵다.
『카운터 아츠』… 「여기다!」일 때, 자신의 「회피」를 강화(1.33배)한다. 『킬러』가 있으면 발동하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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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베타
【타입】 노말 (2배×격투 0배×고스트)
【특성】 「신출귀몰」… 「추격」효과를 받지 않는다. 설치기술의 영향을 받지 않는다.
【레벨】
【소지품】
【기술×6:속이다, 고속스핀, 분노의앞니, 테크노버스터, 바톤터치, 명상, 압정뿌리기】
「속이다」… 물리/노말/40/100/단일/+3/○/「10할:풀죽음」. 필드에 나와 최초 이외에는 실패한다.
「고속스핀」… 물리/노말/50/100/단일/±0/○/자진(자신)의 「설치물」「조이기」 상태를 해제한다.「10할:속도+1」
「분노의앞니」… 물리/노말/-/90/단일/±0/○/상대의 체력을 반감한다.
「테크노버스터」… 특수/노말/120/100/단일/±0/X/소지한 「카세트」에 따라 기술의 타입이 변한다.
「바톤터치」… 변화/노말/-/-/자신/±0/X/「유턴」기술. 자신의 능력(상태) 변화를 아군에게 인계한다.
「명상」… 변화/에스퍼/-/-/자신/±0/×/자신의 「특공/특방+1」
「압정뿌리기」… 변화/땅/-/-/적진/±0/×/대지설치기술. 상대가 장소에 나왔을 때, 상대에게 데미지를 준다. 설치횟수에 따라 데미지가 증가한다.(체력의 1/8→1/6→1/4)
【스테이터스】
체력:C-
공격:C-
방어:C-
특공:B+
특방:C-
속도:A+
【포텐셜】
『스카우터』… 필드에 있는 한, 트레이너의 지시 전에 상대의 데이터를 해석할 수 있다.
『정보묘의 전략』… 적진에 해석한 상대가 있을 때, 자신의 타입 불일치 기술의 위력을 강화(1.5배)한다.
『정보묘의 약탈』… 적진에 해석한 상대가 있을 때, 자신의 기술이 상대의 소지품을 파괴한다.
『정보묘의 도주』… 적진에 해석한 상대가 있을 때, 자신의 기술에 「유턴」효과를 부여할 수 있다.
『게임 메모리』… 자신의 「테크노버스터」가 지닌 「메모리」에 따라 타입을 변경할 수 있다.
『선의 선』… 상대가 우선도 +1이상의 기술을 사용했을 때, 저확률로 먼저 행동한다.
『대투회피』… 적진에 「격투」 포켓몬이 있을 때, 상대의 「격투」 기술의 명중률을 감소(0.85배)시킨다.
『대투내성』… 적진에 「격투」 포켓몬이 있을 때, 상대의 「격투」 기술의 데미지를 완화(0.67배)한다.
『대투박격』… 적진에 「격투」 포켓몬이 있을 때, 저확률로 자신의 기술의 데미지가 2배가 된다.
『기합』… 드물게 기합으로 상대의 공격을 버틴다. 남은 체력이 많을수록 발동하기 어렵다.
『택티스코프』… 적진에 데이터가 분석된 상대가 있을 때, 자신의 「회피/명중」을 강화(1.1배)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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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를 준비하는 고양이의 수완』
베타 전용 포텐셜.
필드에 나왔을 때, 자신의 소지품을 임의의 「메모리」로 변경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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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감마
【타입】 에스퍼/독 (2배×땅/고스트/악 1/2배×풀/독/페어리 1/4배×격투)
【특성】 「대난투」… 자신의 「공」의 종족치를 1랭크 올린다.2할로 상대의 공격을 회피한다.
【레벨】
【소지품】
【기술×5:사이코체인지, 포톤가이저, 셸암즈, 분발, 날려버리기】
「사이코체인지」… 특수/에스퍼/70/100/단일/±0/×/「유턴」기술.
「포톤가이저」… 특수/에스퍼/100/100/ 1체/X/0/-/대상의 「방호 특성」을 무시한다. 자신의 「공격/특공」을 비교하여 높은 쪽을 골라 대미지를 준다.
「셸암즈」… 특수/독/90/100/단일/±0/×/「1할:독」. 「물리(특수)」기술로 주는 데미지가 높을 때, 「물리/접촉기(특수/비접촉기)」로 데미지 계산을 실시한다.
「분발」… 변화/노말/-/-/자신/±0/×/「공격/특공+1」
「날려버리기」… 변화/비행/-/100/단일/-6/×/명중시, 「강제 교대」.
【스테이터스】
체력:B-
공격:AA- (B-)
방어:B-
특공:B-
특방:B-
속도:B-
【포텐셜】
『마술사』… 선발로 필드에 나오면, 「특공」이 오른다.
『쌍미익의 쌍령』… 「특성:대난투」에 의한 종족치 상승을 「2」랭크로 변경한다.
『쌍미익의 쌍미』… 「특성:대난투」일 때, 상대의 「공(특공)」상승(강화)를 무시한다.
『쌍미익의 쌍익』… 「특성:대난투」일 때, 자신의 기술이 상대의 타입내성을 무시한다.
『뉴게임』… 상대를 쓰러뜨렸을 때, 아군과 임의교대할 수 있다.
『대의 선』… 상대가 우선도 +1이상의 기술을 사용했을 때, 저확률로 먼저 행동한다.
『대악회피』… 적진에 「악」 포켓몬이 있을 때, 상대의 「악」 기술의 명중률을 감소(0.85배)시킨다.
『대악내성』… 적진에 「악」 포켓몬이 있을 때, 상대의 「악」 기술의 데미지를 완화(0.67배)한다.
『대악박격』… 적진에 「악」 포켓몬이 있을 때, 저확률로 자신의 기술의 데미지가 2배가 된다.
『기합』… 드물게 기합으로 상대의 공격을 버틴다. 남은 체력이 많을수록 발동하기 어렵다.
『스타터』… 선발로 필드에 나오면, 자신의 전능력치를 강화 (1.05배)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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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변모하는 싸움의 모습』
감마 전용 포텐셜.
T개시시, 「특성 : 대난투」에 의한 종족치 상승을 임의의 종족치로 변경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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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3월 5일 (수) 오후 06:54: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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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Y ―――.-ヽ. ,ft -孑`"  ̄ _ ><¨ ヽー――一 ̄ ̄ ヽ、 __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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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 .li. jー  ̄  ̄ ) >、 _,,,><ノ ヘ:.:.:.:.:.:> "¨ ̄ ̄ ̄下 ̄¨゙ ‐- 、 ` ヽ、 .i
{ イヽ/.:.:._:ゝ ヽ ヽ l. /-,'ニ, < ̄ :.:.:.:.:.:ヽ".', ,>" :.:. }>" ヽ/ ̄ ヾ j
{/_,-千 ̄_,, -ヽ .〉 ト.に.イ.:.:.:.:.:.:.:.:.:.:.:.:.:.:.:. ノ } ,< :.:.:.:.:.:,.' ヽ \ ノ / ̄二二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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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ヽi ∥ ∥ l ! / /.:.:./ヽ__/ハ.:.:ヽ.:.:.〉' .,へ.:.:.:.:> ヽ イ ヽj
ヘ ヾji ∥ .l ノ j 八: :i/\:ノ‐-ヽ―― ´_ へ/ ヽ_,,,, 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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ヽ `、.|―| >、 ノY_:i/ .', '.,
ヽ i |ー| \ j |ヽ 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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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델타
【타입】 비행/격투 (2배×전기/얼음/비행/에스퍼/페어리 1/2배×풀/격투/악 1/4배×벌레 0배×땅)
【특성】 「힘밀기」… 자신의 「물리기술」의 명중 시, 자신의 「공격」이 크게 내려간다.
【레벨】
【소지품】
【기술×4:질풍의검, 힘껏펀치, 깃털댄스, 잡초베기】
「질풍의검」… 물리/비행/150/100/단일/-3/○/「칼/검」기술. 상대의 공격을 받으면 실패한다.
「힘껏펀치」… 물리/격투/150/100/단일/-3/○/「펀치」기술. 상대의 공격을 받으면 실패한다.
「깃털댄스」… 변화/비행/-/100/1체/±0/×/상대의 「공 -2」. 「춤」기술.
「잡초베기」… 변화/풀/-/-/자진/±0/×/자진의 설치기술을 해제한다.
【스테이터스】
체력:B+
공격:A+
방어:A+(B+)
특공:D+
특방:B+
속도:C+
【포텐셜】
『에이스 킬러 β』… 『에이스』에게 받는 데미지를 반감한다. 『에이스』의 「공/특공」의 상승(강화)를 무시한다.
『천사기의 신성』… 자신이 「위력:150」이상의 기술을 내보낼 때, 자신의 능력치 감소(저하)를 무시한다.
『천사기의 신비』… 자신이 「위력:150」이상의 기술을 내보낼 때, 상대의 방호 포텐셜을 무시한다.
『천사기의 근성』… 상대의 공격 이외로 「빈사」상태가 되지 않는다
『아이기스』… 자신의 「방」의 종족치를 「1」랭크 올리고, 「풀죽음」상태가 되지 않는다.
『후의 선』… 상대가 자신보다 먼저 행동했을 때, 드물게 상대보다 먼저 행동할 수 있다.
『대비회피』… 적진에 「비행」 포켓몬이 있을 때, 상대의 「비행」 기술의 명중률을 감소(0.85배)시킨다.
『대비내성』… 적진에 「비행」 포켓몬이 있을 때, 상대의 「비행」 기술의 데미지를 완화(0.67배)한다.
『대비박격』… 적진에 「비행」 포켓몬이 있을 때, 저확률로 자신의 기술의 데미지가 2배가 된다.
『전투속행』… 저확률로 상대의 기술의 대미지를 자신의 행동 후로 미룬다.
『챌린지』… 적진에 『에이스』가 있을 때 필드에 나오면, T종료 시까지 자신의 기술의 우선도를 +1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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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리쳐지는 황금의 검』
델타 전용 포텐셜. 1/시/선행
자신의 기술에 「추격」효과를 부여하고, 상대에게 「필중」시킨다.
「추격」효과의 발동 시, 기술의 데미지를 2배로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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寸ニア´.:.:.:.:/.:.:.:.:.:.:.:.:.:.:.:.:.:.:.:.:.:.:.:.:.:.:.ハ.:.:.:.:.:.:.:.:.:.:.:.:.:/_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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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ト、.:、.:.:.:.:.:.:.:.:\ /.:.:.:.:.//八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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ヽ{入>-<二厶イニヽ /ニニニヘ.:.:{{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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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엡실론
【타입】 전기/페어리 (2배×독/땅 1/2배×전기/격투/비행/벌레/악 0배×드래곤)
【특성】 「무드메이커」… 자신의 「물리기술」의 명중 시, 자신의 「공격」이 크게 내려간다.
【레벨】
【소지품】
【기술×6:오버드라이브, 요정의노래, 전기자석파, 기뢰, 막말내뱉기, 치유소원】
「오버드라이브」… 특수/전기/80/100/전체/±0/×/「소리」기술.
「요정의노래」… 특수/페어리/100/100/전체/±0/×/「소리」기술.
「전기자석파」… 변화/전기/-/90/단일/±0/×/상대를 「마비」상태로 한다.
「기뢰」… 변화/전기/-/-/적진/±0/×/땅 한정 「설치기」. 포켓몬이 필드에 등장했을 때 대상을 「마비」 상태로 만든다. 한 번 이 효과가 발생하면 철거된다.
「막말내뱉기」… 변화/악/-/100/단일/±0/×/「소리」 기술.「유턴」 기술.상대의 「공격/특공-1」
「치유소원」… 변화/에스퍼/-/-/자신/±0/×/자신을 「빈사」상태로 한다.죽어내밀기로 나온 아군의 체력을 모두 회복하고, 상태이상을 치유한다.
【스테이터스】
체력:C-
공격:C-
방어:C-
특공:A+ (B+)
특방:C-
속도:B+
【포텐셜】
『에이스 어시스트γ』… 필드를 떠날 때, 아군 『에이스』의 임의의 능력치를 올린다.
『가전령의 응원』… 1/시 PT 참가 중, 이 포텐셜을 『특공지령』으로 취급한다.
『가전령의 성원』… 1/시 PT 참가 중, 이 포텐셜을 『민첩지령』으로 취급한다.
『가전령의 지원』… 1/시 PT 참가 중, 이 포텐셜을 『회복지령』으로 취급한다.
『우타우』… 자신의 「특공」 종족치를 「A+」로 한다.
『선의 선』… 상대가 우선도 +1이상의 기술을 사용했을 때, 저확률로 먼저 행동한다.
『대비회피』… 적진에 「비행」 포켓몬이 있을 때, 상대의 「비행」 기술의 명중률을 감소(0.85배)시킨다.
『대비내성』… 적진에 「비행」 포켓몬이 있을 때, 상대의 「비행」 기술의 데미지를 완화(0.67배)한다.
『대비박격』… 적진에 「비행」 포켓몬이 있을 때, 저확률로 자신의 기술의 데미지가 2배가 된다.
『전투속행』… 저확률로 상대의 기술의 대미지를 자신의 행동 후로 미룬다.
『리턴 힐』… 아군과 임의교대할 때, 중확률로 아군의 체력을 1/4회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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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율하는 마력의 멜로디』
엡실론 전용 포텐셜.
PT에 참가 중, 아군이 받는 『지령』을 『숙달 특공지령』으로 변경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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ヾ! .',-、 .\ / ∨-=ニ / ̄ ̄ヽニニニニ//: : : : : i: : : : : : 〈_/ , ' >''~ ~''<
{Υ ,:.:.:) Υ ノi }-=ニ, ' / ヽニニ.// Ⅵ: : : : :.Υ: : : : : :{_/ / -====\
∧!:.:.∨:.:.: 人 ///, .リ>''{ , ∨ニ'/ニニⅥ: : : : : |: : : : : : ` ̄{└─イ>''~ ̄ ̄ ̄} }
∧:.:.:}\_∧ , '/////ゝ=≦',>'λ , !ニニニニⅥ : : : : !: : : : : : : / `~~~~~´: : : : : : :__\
乂ノ:.:./ }\ ∨////./∨::::/__:::::::\__, 。s≦ゝ=ニニニニ} }: : : :ノ,: : : : /7 /\{ /: : : : : : : 〕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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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제타
【타입】 얼음/강철 (4배×불꽃/격투 2배×땅 1/2배×노말/풀/비행/에스퍼/벌레/드래곤/페어리 1/4배×얼음 0배×독)
【특성】 「빙산」… 필드에 나왔을 때, 3T동안 자진에 「얼음의벽」을 전개한다.
【레벨】
【소지품】
【기술×6:얼어붙은세계, 녹슨바람, 리플랙터, 빛의장막, 주술, 신비의부적】
「얼어붙은세계」… 특수/얼음/65/95/전체/±0/×/「10할:속 -1」.
「녹슨바람」… 특수/강철/100/100/단일/±0/×/상대의 소지품을 파괴한다.
「리플랙터」… 변화/에스퍼/-/-/자진/±0/×/자진에 5T동안 「리플랙터」를 전개한다.
「빛의장막」… 변화/에스퍼/-/-/자진/±0/×/자진에 5T동안 「빛의장막」을 전개한다.
「신비의부적」… 변화/노말/-/-/자진/±0/×/자진을 5T 동안 「신비의부적」상태로 한다.
「주술」… 변화/노말/-/-/자진/±0/×/자진을 5T 동안 「주술」상태로 한다.
【스테이터스】
체력:A- (B+)
공격:C-
방어:B+
특공:B+
특방:B+
속도:C-
【포텐셜】
『인챈터』… 필드를 떠날 때 아군의 임의의 능력치를 올릴 수 있다.
『별의 주인』… 상대의 「드래곤」「강철」기술의 데미지를 반감한다.
『빙하희의 귀환』… 상대의 공격을 받았을 때, 아군과 임의교대할 수 있다.
『빙하희의 동결』… 트레이너가 「능력:A」이상일 때, 자신을 「특성:빙산」으로 한다.
『빙하희의 동기』… 트레이너가 「능력:A」이상일 때, 상대의 기술에 「명중 후, 자신의 속 -1」을 부여한다.
『아스테리즘』… 트레이너가 「능력:A」이상일 때, 자신에게 『별의 주인』을 부여한다
『후의 선』… 상대가 자신보다 먼저 행동했을 때, 드물게 상대보다 먼저 행동할 수 있다.
『대화회피』… 적진에 「불꽃」 포켓몬이 있을 때, 상대의 「불꽃」 기술의 명중률을 감소(0.85배)시킨다.
『대화내성』… 적진에 「불꽃」 포켓몬이 있을 때, 상대의 「불꽃」 기술의 데미지를 완화(0.67배)한다.
『대화박격』… 적진에 「불꽃」 포켓몬이 있을 때, 저확률로 자신의 기술의 데미지가 2배가 된다.
『전투속행』… 저확률로 상대의 기술의 대미지를 자신의 행동 후로 미룬다.
『초근성』… 중확률로 상대의 공격 이외의 데미지를 무시한다.
『리턴 힐』… 아군과 임의교대할 때, 중확률로 아군의 체력을 1/4회복한다.
『주인의 특권』… 자신의 「체력」종족치가 조금 오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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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얼어붙는 창공의 별』
제타전용 포텐셜.
필드에 있을 때, 상대에 의해 자진의 「얼음의벽」이 해제되지 않는다.
필드를 떠날 때, 자진의 「얼음의벽」이 해제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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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 ', __ i く_}}/ .| 彡
ミ i: ',. l {{_\l | |ヽ ト、 ヽ V\ j /´ ―
! '.,. ヽ ヽ{{_ .| ト、j,_ ヽ i ._j,xくヽ. ', ヽ ,へ 彡 ―- _  ̄ ̄ ― _ ><
/ \. /\ ヽ{{.j kr'::う ヽ!"r'::ぅヽ厂ヽ ゙̄ヽ/.:.:.:∨ ヽ 二ニ=- __二ニ =‐ _ ><´
. / .ミ /.:.:.:.:\ | (l | ヽ-' , `''"i i l ', ', ノ.:.:.:.:.:.:.V ― 、 _ ><´ ><
/ _ .l |:.:.:.:.:._ヽ|_」」 ┐ ,.-、 ./」ハ. l i i´__:.:.:.:i | ヽ ヽ _ ><´ >< ___二ニ=‐
/ / ゝ ‐<;_:¨` :<.:.:.:ト、 ー .,ィ冫l! i | ̄|.「:.j ¨゙メ _ ><´ ><¨ <
./ / " / _ヽ :.:.:.:.: } ̄ミミ幵シーヽ.ハ|:.:.∥:/ _ ><´ ><_―- ニ,,,ー、 ヽ
{ / /―.."¨-,,,/, Y ―――.-ヽ. ,ft -孑`"  ̄ _ ><¨ ヽー――一 ̄ ̄ ヽ、 __ \
.{. // l :.:.:.:.:/¨ ',j i` ―---っ:.:.V ><´.:.:ヽ ヽ  ̄ ̄ヽヽ ―-- _ i  ̄ ̄ヾ
{ " / :.: / 、 .li. jー  ̄  ̄ ) >、 _,,,><ノ ヘ:.:.:.:.:.:> "¨ ̄ ̄ ̄下 ̄¨゙ ‐- 、 ` ヽ、 .i
{ イヽ/.:.:._:ゝ ヽ ヽ l. /-,'ニ, < ̄ :.:.:.:.:.:ヽ".', ,>" :.:. }>" ヽ/ ̄ ヾ j
{/_,-千 ̄_,, -ヽ .〉 ト.に.イ.:.:.:.:.:.:.:.:.:.:.:.:.:.:.:. ノ } ,< :.:.:.:.:.:,.' ヽ \ ノ / ̄二二ニ=-
=二,-―¨ ̄.:〈./:.:ilヽ-‐弐´:.:.:.:.:.:.:.:.:.:.:.:. _ < } >くi :.:.:.:.:.:.:ノハ_ .Ⅵ ヽ、 .____ f _ / /
 ̄〃.:.:/.:.:./.:.:.:.ll.:.:.|.:.:ゝ" :.:.:_,,, -<マ__.:.:.:.:.:.:i></.:.:┬< ノ//ヽ_ヽ/〃,^Yニ」 Ⅶ ̄  ̄ イ 〔_/_,,-‐"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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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_:/.:.:.:.l|// |ノ. ヽ/ l. | / :.:. / ._>、.:.:廴 ¨"‐-.Yヘ __ヽ=/" i _ -‐" ヽ ___  ̄ ヽ、
/.:.:.:__」 / / ∥ | i 〉.:.:.:.:.厂二,「 ̄ ̄|,⌒j/―` ― ,. ゙‐' .Yム  ̄  ̄ ̄ ヽ \
l_/i .,' / ∥ l. ./ メ.:.:./.:.:.:.i.:.:.i ̄ ̄i.:l:.:.:.:\.:ヽヽ_/ ハ ヽ/
i ', .i ./ .∥ .i |〈 / ,‐∨\:.:ヽ.:.:ヽ:.:.:.:i.:l.:/l.:.:.:\j"\ へ V
.' , ヽi ∥ ∥ l ! / /.:.:./ヽ__/ハ.:.:ヽ.:.:.〉' .,へ.:.:.:.:> ヽ イ ヽj
ヘ ヾji ∥ .l ノ j 八: :i/\:ノ‐-ヽ―― ´_ へ/ ヽ_,,,, イ
', `、 | ノ __.斗:.:.:.:,'.:.:| `  ̄ニ" '.,
\ `、>┼、__ \.:.:j.:.:.ム-‐ \ '.,
ヽ `、.|―| >、 ノY_:i/ .', '.,
ヽ i |ー| \ j |ヽ 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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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델타
【타입】 비행/격투 (2배×전기/얼음/비행/에스퍼/페어리 1/2배×풀/격투/악 1/4배×벌레 0배×땅)
【특성】 「힘밀기」… 자신의 「물리기술」의 명중 시, 자신의 「공격」이 크게 내려간다.
【레벨】
【소지품】
【기술×4:질풍의검, 힘껏펀치, 깃털댄스, 잡초베기】
「질풍의검」… 물리/비행/150/100/단일/-3/○/「칼/검」기술. 상대의 공격을 받으면 실패한다.
「힘껏펀치」… 물리/격투/150/100/단일/-3/○/「펀치」기술. 상대의 공격을 받으면 실패한다.
「깃털댄스」… 변화/비행/-/100/1체/±0/×/상대의 「공 -2」. 「춤」기술.
「잡초베기」… 변화/풀/-/-/자진/±0/×/자진의 설치기술을 해제한다.
【스테이터스】
체력:B+
공격:A+
방어:A+(B+)
특공:D+
특방:B+
속도:C+
【포텐셜】
『에이스 킬러 β』… 『에이스』에게 받는 데미지를 반감한다. 『에이스』의 「공/특공」의 상승(강화)를 무시한다.
『천사기의 신성』… 자신이 「위력:150」이상의 기술을 내보낼 때, 자신의 능력치 감소(저하)를 무시한다.
『천사기의 신비』… 자신이 「위력:150」이상의 기술을 내보낼 때, 상대의 방호 포텐셜을 무시한다.
『천사기의 근성』… 상대의 공격 이외로 「빈사」상태가 되지 않는다
『아이기스』… 자신의 「방」의 종족치를 「1」랭크 올리고, 「풀죽음」상태가 되지 않는다.
『후의 선』… 상대가 자신보다 먼저 행동했을 때, 드물게 상대보다 먼저 행동할 수 있다.
『대비회피』… 적진에 「비행」 포켓몬이 있을 때, 상대의 「비행」 기술의 명중률을 감소(0.85배)시킨다.
『대비내성』… 적진에 「비행」 포켓몬이 있을 때, 상대의 「비행」 기술의 데미지를 완화(0.67배)한다.
『대비박격』… 적진에 「비행」 포켓몬이 있을 때, 저확률로 자신의 기술의 데미지가 2배가 된다.
『전투속행』… 저확률로 상대의 기술의 대미지를 자신의 행동 후로 미룬다.
『챌린지』… 적진에 『에이스』가 있을 때 필드에 나오면, T종료 시까지 자신의 기술의 우선도를 +1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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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리쳐지는 황금의 검』
델타 전용 포텐셜. 1/시/선행
자신의 기술에 「추격」효과를 부여하고, 상대에게 「필중」시킨다.
「추격」효과의 발동 시, 기술의 데미지를 2배로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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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ニニニニニ=‐.:.:.:.:.:.:.:.:.:.:.:.:.:.:.:.:.:.:.:.:.:.:.:.:.:.:.:.:.:.:.:‐=ニ}
ニニニニア´.:.:.;.:.:.:.:.:.:.:.:.:.:.:.:.:.:.:.:.:.:.:.:.:.:.:.:.:.:.:.:.:.:.:.:.:.:.ヽ _
寸ニア´.:.:.:.:/.:.:.:.:.:.:.:.:.:.:.:.:.:.:.:.:.:.:.:.:.:.:.ハ.:.:.:.:.:.:.:.:.:.:.:.:.:/_7
Уマヘ.:.:/.:.:.:.:.:.:.:.:.:.:.:.:.:.:.:.:.:.:.:.:.:.:./ヘ}.:.:.:.:.:.:.:.:.:.:.:/_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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ヽ ` \N\.:.:.ト . イ.:.:.:/j/ ,x.==|.:.:.:||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ヽ
ヽ{入>-<二厶イニヽ /ニニニヘ.:.:{{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ヽ
ノニ_}ハニニニニア´: :/ニニニニニヘ.:ヾ、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ニア }ニア⌒}ハニニニ7: : : : {ニニニニニニヘ_\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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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엡실론
【타입】 전기/페어리 (2배×독/땅 1/2배×전기/격투/비행/벌레/악 0배×드래곤)
【특성】 「무드메이커」… 자신의 「물리기술」의 명중 시, 자신의 「공격」이 크게 내려간다.
【레벨】
【소지품】
【기술×6:오버드라이브, 요정의노래, 전기자석파, 기뢰, 막말내뱉기, 치유소원】
「오버드라이브」… 특수/전기/80/100/전체/±0/×/「소리」기술.
「요정의노래」… 특수/페어리/100/100/전체/±0/×/「소리」기술.
「전기자석파」… 변화/전기/-/90/단일/±0/×/상대를 「마비」상태로 한다.
「기뢰」… 변화/전기/-/-/적진/±0/×/땅 한정 「설치기」. 포켓몬이 필드에 등장했을 때 대상을 「마비」 상태로 만든다. 한 번 이 효과가 발생하면 철거된다.
「막말내뱉기」… 변화/악/-/100/단일/±0/×/「소리」 기술.「유턴」 기술.상대의 「공격/특공-1」
「치유소원」… 변화/에스퍼/-/-/자신/±0/×/자신을 「빈사」상태로 한다.죽어내밀기로 나온 아군의 체력을 모두 회복하고, 상태이상을 치유한다.
【스테이터스】
체력:C-
공격:C-
방어:C-
특공:A+ (B+)
특방:C-
속도:B+
【포텐셜】
『에이스 어시스트γ』… 필드를 떠날 때, 아군 『에이스』의 임의의 능력치를 올린다.
『가전령의 응원』… 1/시 PT 참가 중, 이 포텐셜을 『특공지령』으로 취급한다.
『가전령의 성원』… 1/시 PT 참가 중, 이 포텐셜을 『민첩지령』으로 취급한다.
『가전령의 지원』… 1/시 PT 참가 중, 이 포텐셜을 『회복지령』으로 취급한다.
『우타우』… 자신의 「특공」 종족치를 「A+」로 한다.
『선의 선』… 상대가 우선도 +1이상의 기술을 사용했을 때, 저확률로 먼저 행동한다.
『대비회피』… 적진에 「비행」 포켓몬이 있을 때, 상대의 「비행」 기술의 명중률을 감소(0.85배)시킨다.
『대비내성』… 적진에 「비행」 포켓몬이 있을 때, 상대의 「비행」 기술의 데미지를 완화(0.67배)한다.
『대비박격』… 적진에 「비행」 포켓몬이 있을 때, 저확률로 자신의 기술의 데미지가 2배가 된다.
『전투속행』… 저확률로 상대의 기술의 대미지를 자신의 행동 후로 미룬다.
『리턴 힐』… 아군과 임의교대할 때, 중확률로 아군의 체력을 1/4회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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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율하는 마력의 멜로디』
엡실론 전용 포텐셜.
PT에 참가 중, 아군이 받는 『지령』을 『숙달 특공지령』으로 변경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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ヾ! .',-、 .\ / ∨-=ニ / ̄ ̄ヽニニニニ//: : : : : i: : : : : : 〈_/ , ' >''~ ~''<
{Υ ,:.:.:) Υ ノi }-=ニ, ' / ヽニニ.// Ⅵ: : : : :.Υ: : : : : :{_/ / -====\
∧!:.:.∨:.:.: 人 ///, .リ>''{ , ∨ニ'/ニニⅥ: : : : : |: : : : : : ` ̄{└─イ>''~ ̄ ̄ ̄} }
∧:.:.:}\_∧ , '/////ゝ=≦',>'λ , !ニニニニⅥ : : : : !: : : : : : : / `~~~~~´: : : : : : :__\
乂ノ:.:./ }\ ∨////./∨::::/__:::::::\__, 。s≦ゝ=ニニニニ} }: : : :ノ,: : : : /7 /\{ /: : : : : : : 〕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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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ニニニニ≧s,/\:::/~~~´ i /:::/´ 乂: : : : :', \、  ̄ ̄〕!==≦ : : : : : : : )h、
)h、__'<ニニニニ/::::::::7 ノ ̄ ̄ ̄ ̄ ̄ ア:::::/ 〕iト===ゝ-- \、 `~~~~~~''< -====≧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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_〕h、__7::::∨7>''´ ノ __/:::, ´ `` i{ / / ノ:.:.:.:.:.{: :
ノ -== 7i{:::::::::7 /-=ニ二二二\ >'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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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제타
【타입】 얼음/강철 (4배×불꽃/격투 2배×땅 1/2배×노말/풀/비행/에스퍼/벌레/드래곤/페어리 1/4배×얼음 0배×독)
【특성】 「빙산」… 필드에 나왔을 때, 3T동안 자진에 「얼음의벽」을 전개한다.
【레벨】
【소지품】
【기술×6:얼어붙은세계, 녹슨바람, 리플랙터, 빛의장막, 주술, 신비의부적】
「얼어붙은세계」… 특수/얼음/65/95/전체/±0/×/「10할:속 -1」.
「녹슨바람」… 특수/강철/100/100/단일/±0/×/상대의 소지품을 파괴한다.
「리플랙터」… 변화/에스퍼/-/-/자진/±0/×/자진에 5T동안 「리플랙터」를 전개한다.
「빛의장막」… 변화/에스퍼/-/-/자진/±0/×/자진에 5T동안 「빛의장막」을 전개한다.
「신비의부적」… 변화/노말/-/-/자진/±0/×/자진을 5T 동안 「신비의부적」상태로 한다.
「주술」… 변화/노말/-/-/자진/±0/×/자진을 5T 동안 「주술」상태로 한다.
【스테이터스】
체력:A- (B+)
공격:C-
방어:B+
특공:B+
특방:B+
속도:C-
【포텐셜】
『인챈터』… 필드를 떠날 때 아군의 임의의 능력치를 올릴 수 있다.
『별의 주인』… 상대의 「드래곤」「강철」기술의 데미지를 반감한다.
『빙하희의 귀환』… 상대의 공격을 받았을 때, 아군과 임의교대할 수 있다.
『빙하희의 동결』… 트레이너가 「능력:A」이상일 때, 자신을 「특성:빙산」으로 한다.
『빙하희의 동기』… 트레이너가 「능력:A」이상일 때, 상대의 기술에 「명중 후, 자신의 속 -1」을 부여한다.
『아스테리즘』… 트레이너가 「능력:A」이상일 때, 자신에게 『별의 주인』을 부여한다
『후의 선』… 상대가 자신보다 먼저 행동했을 때, 드물게 상대보다 먼저 행동할 수 있다.
『대화회피』… 적진에 「불꽃」 포켓몬이 있을 때, 상대의 「불꽃」 기술의 명중률을 감소(0.85배)시킨다.
『대화내성』… 적진에 「불꽃」 포켓몬이 있을 때, 상대의 「불꽃」 기술의 데미지를 완화(0.67배)한다.
『대화박격』… 적진에 「불꽃」 포켓몬이 있을 때, 저확률로 자신의 기술의 데미지가 2배가 된다.
『전투속행』… 저확률로 상대의 기술의 대미지를 자신의 행동 후로 미룬다.
『초근성』… 중확률로 상대의 공격 이외의 데미지를 무시한다.
『리턴 힐』… 아군과 임의교대할 때, 중확률로 아군의 체력을 1/4회복한다.
『주인의 특권』… 자신의 「체력」종족치가 조금 오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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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얼어붙는 창공의 별』
제타전용 포텐셜.
필드에 있을 때, 상대에 의해 자진의 「얼음의벽」이 해제되지 않는다.
필드를 떠날 때, 자진의 「얼음의벽」이 해제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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