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7> 유★희★왕 MASTER TUNA ▶ DATABASE (4)
@Ignister◆TV7myFz1Iu
2025년 2월 3일 (월) 오후 08:58:59 - 2025년 2월 3일 (월) 오후 09:07:33
2025년 2월 3일 (월) 오후 08:58:59
Y U ‐ G I ‐ O H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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オ フ ィ シ ャ ル カ ー ド ゲ ー ム
デ ュ エ ル モ ン ス タ ー ズ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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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gnister】
※ 룰과 매너를 지키면서, 즐겁게 듀얼!!
※ 열정적인 듀얼리스트들을 위하여, 지금 MASTER TUNA 또한 개방!! 자유로이 소통하도록 하자!!
▶ 데이터 저장 & 링크용 어장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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オ フ ィ シ ャ ル カ ー ド ゲ ー ム
デ ュ エ ル モ ン ス タ ー ズ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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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gnister】
※ 룰과 매너를 지키면서, 즐겁게 듀얼!!
※ 열정적인 듀얼리스트들을 위하여, 지금 MASTER TUNA 또한 개방!! 자유로이 소통하도록 하자!!
▶ 데이터 저장 & 링크용 어장입니다.
2025년 2월 3일 (월) 오후 08:59:46
▶ 듀얼 룰 관련 공지 및 금제
▷ 기본적으로 룰은 2020. 04월 이후로 적용된 마스터 룰을 기준으로 하며, 플레이어 간의 협의가 있을 시 그 이전의 마스터 룰 적용도 가능하다.
▷ 드로우(효과로 인한 드로우를 포함) 및 덱 셔플에 관련해서는 "유프로" 등 프로그램을 사용할 것을 권장함.("유프로"사용 시, 싱글 AI 모드를 권장)
▶ 추가 : 패트랩 관련 - 듀얼 전에 미리 덱의 패트랩 사용 여부를 공지할 것을 권장함.(ex. 하루 우라라, 유령토끼 등)
▷ 이하의 규칙은, 플레이어 간 합의나 암묵적인 동의가 있다면 무시해도 상관없다.
▷ 턴의 전개에 관하여
▷ 기본적으로 선/후공은 다이스 0 1의 코인토스(어느 한 쪽을 지정하는 방식)로 결정된다.
▷ 코인토스를 맞춘 쪽이 선/후공 결정권을 지니게 된다.
▷ 차후 듀얼이 전개될 시, 페이즈는 기존 마스터 룰 그대로 진행이 된다.
▷ 단, 한 레스 당 진행이 가능한 소환, 효과 발동(통칭 행동)은 반드시 1회로 제한한다.
▶ 이 때, 카드 효과에 체인한 소환 등은 마찬가지로 행동 1회로 취급한다.
▶ 단, 소환에 한정하여 해당 행동을 트리거로 발동되는 효과는 한 레스에 같이 넣을 수 있다.
▶ 우선권 처리는 마스터 룰과 동일하게 적용하며, 양쪽 플레이어는 체인 가능한 타이밍마다 상대 플레이어에게 체인 여부를 물어봐야 한다.
▶ 상대 플레이어가 체인을 선언할 경우, 체인을 선언한 쪽이 레스를 작성할 때까지 그 상대방은 대기하도록 한다.
▶ 상대가 체인 플레이를 완료했거나, 체인이 없음을 확인한 경우 다음 액션 마솝으로 넘어갈 수 있다.
▶ 예외적으로, 상대가 만약 노 체인 선언을 할 경우 자유롭게 전개할 수 있도록 한다.
▷ 다음 턴 상대의 스탠바이 페이즈에 발동 가능한 효과가 있다면, "아직 발동할 것이 남았습니다"하고 레스에 미리 적어두어야 한다.
▷ 3인 이상 듀얼 중 재정에 관하여
▶ 발동 조건을 충족한 카드의 효과 범위가 상대 필드/패/묘지 등을 지정할 경우, 지정할 수 있는 필드는 효과 발동의 트리거가 된 플레이어의 필드에 한한다.
▶ 이외의, 기동효과나 프리체인 효과 등의 경우 범위는 플레이어가 임의로 지정한 상대의 필드를 대상으로 하나 복수의 플레이어의 필드를 지정/대상으로 할 수 없다.
▶ "이웃집 잔디깎기"등의, 자신/상대 필드를 확인하고 조건을 만족하면 특정한 효과를 처리하는 류의 카드의 경우 반드시 이전 턴 플레이어의 필드만 대상이 된다.
▶ 우선권은 가장 직전의 순서가 돌아온 플레이어부터, 차례대로 그 나중인 순서대로 돌아간다. 가장 마지막은 이번 턴 엔드시 자신의 턴이 돌아오는 플레이어.
▶ 번 데미지, 대상 필드 클린 등의 효과 데미지 및 효과 처리가 일어나는 도중 체인해서 발동하는 효과는 대상이 되는 플레이어를 변경할 수 없고, 체인 1의 효과가 지정하는 플레이어만 대상이 된다.
▷ 금제는 OCG 금제를 따르며, 차후 신규 금제가 나오면 이로 변경된다. 이 또한 플레이어 간 합의 하에 유동적으로 조율할 수 있다.(아래에서 설명)
▷ 플레이어간 자체 금제를 정해서 플레이가 가능하다. 아래는 그 예시.
ex) 티어덱/패트랩 사용 금지/제한, 붉은 눈의 용기사(통칭 드라군)금지, "얼터가이스트" 덱 금지 등
▷ 중간에 난입을 원하는 경우에는 플레이 중인 듀얼리스트들에게 허가를 받고 난입할 것.
▶ 난입시, 패널티로 라이프 포인트를 2000점 차감한다.(즉, 난입시 기본 라이프 포인트는 6000)
▶ 그 외, 추가로 부여받을 패널티는 기존 플레이 중인 듀얼리스트들과 난입 여부 상의 중에 결정할 것.
▶ 관전, 잡담, 리액션 등은 듀얼 서버에서도 자유롭게 할 수 있다. 다만 듀얼 중이 아닐땐 가급적 잡담판에서!
▷ 기본적으로 룰은 2020. 04월 이후로 적용된 마스터 룰을 기준으로 하며, 플레이어 간의 협의가 있을 시 그 이전의 마스터 룰 적용도 가능하다.
▷ 드로우(효과로 인한 드로우를 포함) 및 덱 셔플에 관련해서는 "유프로" 등 프로그램을 사용할 것을 권장함.("유프로"사용 시, 싱글 AI 모드를 권장)
▶ 추가 : 패트랩 관련 - 듀얼 전에 미리 덱의 패트랩 사용 여부를 공지할 것을 권장함.(ex. 하루 우라라, 유령토끼 등)
▷ 이하의 규칙은, 플레이어 간 합의나 암묵적인 동의가 있다면 무시해도 상관없다.
▷ 턴의 전개에 관하여
▷ 기본적으로 선/후공은 다이스 0 1의 코인토스(어느 한 쪽을 지정하는 방식)로 결정된다.
▷ 코인토스를 맞춘 쪽이 선/후공 결정권을 지니게 된다.
▷ 차후 듀얼이 전개될 시, 페이즈는 기존 마스터 룰 그대로 진행이 된다.
▷ 단, 한 레스 당 진행이 가능한 소환, 효과 발동(통칭 행동)은 반드시 1회로 제한한다.
▶ 이 때, 카드 효과에 체인한 소환 등은 마찬가지로 행동 1회로 취급한다.
▶ 단, 소환에 한정하여 해당 행동을 트리거로 발동되는 효과는 한 레스에 같이 넣을 수 있다.
▶ 우선권 처리는 마스터 룰과 동일하게 적용하며, 양쪽 플레이어는 체인 가능한 타이밍마다 상대 플레이어에게 체인 여부를 물어봐야 한다.
▶ 상대 플레이어가 체인을 선언할 경우, 체인을 선언한 쪽이 레스를 작성할 때까지 그 상대방은 대기하도록 한다.
▶ 상대가 체인 플레이를 완료했거나, 체인이 없음을 확인한 경우 다음 액션 마솝으로 넘어갈 수 있다.
▶ 예외적으로, 상대가 만약 노 체인 선언을 할 경우 자유롭게 전개할 수 있도록 한다.
▷ 다음 턴 상대의 스탠바이 페이즈에 발동 가능한 효과가 있다면, "아직 발동할 것이 남았습니다"하고 레스에 미리 적어두어야 한다.
▷ 3인 이상 듀얼 중 재정에 관하여
▶ 발동 조건을 충족한 카드의 효과 범위가 상대 필드/패/묘지 등을 지정할 경우, 지정할 수 있는 필드는 효과 발동의 트리거가 된 플레이어의 필드에 한한다.
▶ 이외의, 기동효과나 프리체인 효과 등의 경우 범위는 플레이어가 임의로 지정한 상대의 필드를 대상으로 하나 복수의 플레이어의 필드를 지정/대상으로 할 수 없다.
▶ "이웃집 잔디깎기"등의, 자신/상대 필드를 확인하고 조건을 만족하면 특정한 효과를 처리하는 류의 카드의 경우 반드시 이전 턴 플레이어의 필드만 대상이 된다.
▶ 우선권은 가장 직전의 순서가 돌아온 플레이어부터, 차례대로 그 나중인 순서대로 돌아간다. 가장 마지막은 이번 턴 엔드시 자신의 턴이 돌아오는 플레이어.
▶ 번 데미지, 대상 필드 클린 등의 효과 데미지 및 효과 처리가 일어나는 도중 체인해서 발동하는 효과는 대상이 되는 플레이어를 변경할 수 없고, 체인 1의 효과가 지정하는 플레이어만 대상이 된다.
▷ 금제는 OCG 금제를 따르며, 차후 신규 금제가 나오면 이로 변경된다. 이 또한 플레이어 간 합의 하에 유동적으로 조율할 수 있다.(아래에서 설명)
▷ 플레이어간 자체 금제를 정해서 플레이가 가능하다. 아래는 그 예시.
ex) 티어덱/패트랩 사용 금지/제한, 붉은 눈의 용기사(통칭 드라군)금지, "얼터가이스트" 덱 금지 등
▷ 중간에 난입을 원하는 경우에는 플레이 중인 듀얼리스트들에게 허가를 받고 난입할 것.
▶ 난입시, 패널티로 라이프 포인트를 2000점 차감한다.(즉, 난입시 기본 라이프 포인트는 6000)
▶ 그 외, 추가로 부여받을 패널티는 기존 플레이 중인 듀얼리스트들과 난입 여부 상의 중에 결정할 것.
▶ 관전, 잡담, 리액션 등은 듀얼 서버에서도 자유롭게 할 수 있다. 다만 듀얼 중이 아닐땐 가급적 잡담판에서!
2025년 2월 3일 (월) 오후 09:00:51
▶ 듀얼을 진행하는데 도움이 되고자, 듀얼 디스크 T타입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하단의 양식을 복사해서 사용해주세요.
(type T: Normal)
<AA 기입 항목>(필수 아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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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 【LP : N】【패 : N】【엑스트라 덱 : N】
EX존 // ┃1┃ ┃2┃
메인존 // ┃1┃2┃3┃4┃5┃
마함존 // ┃1┃2┃3┃4┃5┃
필드존 //
묘지 //
제외 //
━━━━━━━━━━━━━━━━━━━━━━━━━━━━━━━━━━━━━━━━━━━━━━━━━━━━━━━━━
(type T: Advanced)
<AA 기입 항목>(필수 아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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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LP : N】【패 : N】【엑스트라 덱 : 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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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X존】 ┃1┃ ┃2┃
【메인존】 ┃1┃2┃3┃4┃5┃
【마함존】 ┃◀┃2┃3┃4┃▶┃
【필드존】 :
【묘지】 :
【제외】 :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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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듀얼 디스크 메뉴얼
▷ 기본적으로 레스 안에서 수치의 변화가 있을때는, >를 이용해서 나타내주세요.((ex)LP : 8000>5000)(필수는 아니지만 권장함)
▷ 다음 레스를 적을때는 반드시 이전 레스의 상황에서 변화된 내용을 기입해주세요.
▷ 다소 보기 힘들어지더라도 묘지 표기를 권장합니다.
▷ 마력 카운터나, 포식 카운터 등 기타 표기사항은 몬스터 이름 옆에 괄호로 표기해주세요.((ex)창성마도왕 엔디미온(마력 카운터 : 3))
▷ 레벨과 랭크, 링크는 별도 기입할 필요는 없지만 가능하면 소환 레스중에 기입해서 혼동을 막아주세요.
▷ 링크 몬스터의 경우엔, 링크 마커 용도의 화살표를 복사해서 표기해주세요.(←→↑↓↖↗↙↘)
▷ 필드 마법 슬롯은 필드 마법이 활성화되어있지 않을땐 적용하지 않으셔도 좋습니다.
▷ 덱 매수가 10장 이하일때, 엑덱 옆에 표기해주세요.
▷ 기존 참치 인터넷 어장 등의 듀얼 서버에서 기존 듀얼리스트들의 표기 방법을 참고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 디스크 개인 커스터마이징 및 표기 방법은 자유입니다.
하단의 양식을 복사해서 사용해주세요.
(type T: Normal)
<AA 기입 항목>(필수 아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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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 【LP : N】【패 : N】【엑스트라 덱 : N】
EX존 // ┃1┃ ┃2┃
메인존 // ┃1┃2┃3┃4┃5┃
마함존 // ┃1┃2┃3┃4┃5┃
필드존 //
묘지 //
제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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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ype T: Advanced)
<AA 기입 항목>(필수 아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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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LP : N】【패 : N】【엑스트라 덱 : 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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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X존】 ┃1┃ ┃2┃
【메인존】 ┃1┃2┃3┃4┃5┃
【마함존】 ┃◀┃2┃3┃4┃▶┃
【필드존】 :
【묘지】 :
【제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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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듀얼 디스크 메뉴얼
▷ 기본적으로 레스 안에서 수치의 변화가 있을때는, >를 이용해서 나타내주세요.((ex)LP : 8000>5000)(필수는 아니지만 권장함)
▷ 다음 레스를 적을때는 반드시 이전 레스의 상황에서 변화된 내용을 기입해주세요.
▷ 다소 보기 힘들어지더라도 묘지 표기를 권장합니다.
▷ 마력 카운터나, 포식 카운터 등 기타 표기사항은 몬스터 이름 옆에 괄호로 표기해주세요.((ex)창성마도왕 엔디미온(마력 카운터 : 3))
▷ 레벨과 랭크, 링크는 별도 기입할 필요는 없지만 가능하면 소환 레스중에 기입해서 혼동을 막아주세요.
▷ 링크 몬스터의 경우엔, 링크 마커 용도의 화살표를 복사해서 표기해주세요.(←→↑↓↖↗↙↘)
▷ 필드 마법 슬롯은 필드 마법이 활성화되어있지 않을땐 적용하지 않으셔도 좋습니다.
▷ 덱 매수가 10장 이하일때, 엑덱 옆에 표기해주세요.
▷ 기존 참치 인터넷 어장 등의 듀얼 서버에서 기존 듀얼리스트들의 표기 방법을 참고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 디스크 개인 커스터마이징 및 표기 방법은 자유입니다.
2025년 2월 3일 (월) 오후 09:07:25
▶ 소환 연출용 텍스트 예시(복붙용 버전은 다음 레스에)
융합 :
(융합 마법/몬스터)을 발동!
그 효과로 (패/필드/묘지 등의)A와 (")B를 융합 소재로 (묘지/제외/덱)로 보낸다!
융합 소환! 나와라! 레벨 N! XXX!!
의식 :
(의식 마법)을 발동! 이 카드의 효과로, (발동을 위해 필요한 몬스터)들을 제물로 바친다!
의식 소환! 나와라! 레벨 N! XXX!!
싱크로 :
레벨 X의 M에, 레벨 Y 튜너 몬스터, M을 튜닝!
하나된 빛이 새로운 힘을 불러일으킨다.
밝은 빛의 길이 되어라! 싱크로 소환! 나와라! 레벨 N! XXX!!
엑시즈(+엑시즈 체인지, RUM) :
레벨 X A와 B를 오버레이! 2장의 몬스터로 오버레이 네트워크를 구축!
(엑시즈 체인지 : X를 오버레이 유닛으로, 오버레이 네트워크를 재구축!)
(RUM : X를 대상으로 RUM Y를 발동! 이 카드의 효과로~(이후 엑시즈 체인지))
(랭크업/카오스)엑시즈 소환(체인지)! 나와라! 랭크 N! XXX!!
펜듈럼 :
스케일 N의 P와 스케일 M의 E로 펜듈럼 스케일을 Setting!
이것으로 레벨 2부터 7까지의 몬스터를 동시에 소환 가능! 흔들려라! 영혼의 펜듈럼!
천공에 새겨라, 빛의 ARC! 펜듈럼 소환! 나와라, 나의 심복인 몬스터들이여!
링크 :
나와라, 미래를 이끄는 서킷! 애로우 헤드 확인!
소환 조건은 L! 나는 링크 마커에 A와 B를 세트!
서킷 콤바인! 링크 소환! 나와라, 링크 N! XXX!
융합 :
(융합 마법/몬스터)을 발동!
그 효과로 (패/필드/묘지 등의)A와 (")B를 융합 소재로 (묘지/제외/덱)로 보낸다!
융합 소환! 나와라! 레벨 N! XXX!!
의식 :
(의식 마법)을 발동! 이 카드의 효과로, (발동을 위해 필요한 몬스터)들을 제물로 바친다!
의식 소환! 나와라! 레벨 N! XXX!!
싱크로 :
레벨 X의 M에, 레벨 Y 튜너 몬스터, M을 튜닝!
하나된 빛이 새로운 힘을 불러일으킨다.
밝은 빛의 길이 되어라! 싱크로 소환! 나와라! 레벨 N! XXX!!
엑시즈(+엑시즈 체인지, RUM) :
레벨 X A와 B를 오버레이! 2장의 몬스터로 오버레이 네트워크를 구축!
(엑시즈 체인지 : X를 오버레이 유닛으로, 오버레이 네트워크를 재구축!)
(RUM : X를 대상으로 RUM Y를 발동! 이 카드의 효과로~(이후 엑시즈 체인지))
(랭크업/카오스)엑시즈 소환(체인지)! 나와라! 랭크 N! XXX!!
펜듈럼 :
스케일 N의 P와 스케일 M의 E로 펜듈럼 스케일을 Setting!
이것으로 레벨 2부터 7까지의 몬스터를 동시에 소환 가능! 흔들려라! 영혼의 펜듈럼!
천공에 새겨라, 빛의 ARC! 펜듈럼 소환! 나와라, 나의 심복인 몬스터들이여!
링크 :
나와라, 미래를 이끄는 서킷! 애로우 헤드 확인!
소환 조건은 L! 나는 링크 마커에 A와 B를 세트!
서킷 콤바인! 링크 소환! 나와라, 링크 N! XXX!
2025년 2월 3일 (월) 오후 09:07:33
▶ 소환 연출용 텍스트(복사/붙여넣기로 활용해주세요. /clr 뒤에 ]를 붙이면 작동합니다.)
융합 :
(융합 마법/몬스터)을 발동!
그 효과로 (패/필드/묘지 등의)A와 (")B를 융합 소재로 (묘지/제외/덱)로 보낸다!
융합 소환! 나와라! 레벨 N! XXX!![/clr
의식 :
(의식 마법)을 발동! 이 카드의 효과로, (발동을 위해 필요한 몬스터)들을 제물로 바친다!
의식 소환! 나와라! 레벨 N! XXX!![/clr
싱크로 :
레벨 X의 M에, 레벨 Y 튜너 몬스터, M을 튜닝!
하나된 빛이 새로운 힘을 불러일으킨다.
밝은 빛의 길이 되어라! 싱크로 소환! 나와라! 레벨 N! XXX!![/clr
엑시즈(+엑시즈 체인지, RUM) :
레벨 X A와 B를 오버레이! 2장의 몬스터로 오버레이 네트워크를 구축!
(엑시즈 체인지 : X를 오버레이 유닛으로, 오버레이 네트워크를 재구축!)
(RUM : X를 대상으로 RUM Y를 발동! 이 카드의 효과로~(이후 엑시즈 체인지))
(랭크업/카오스)엑시즈 소환(체인지)! 나와라! 랭크 N! XXX!![/clr
펜듈럼 :
스케일 N의 P와 스케일 M의 E로 펜듈럼 스케일을 Setting!
이것으로 레벨 2부터 7까지의 몬스터를 동시에 소환 가능! 흔들려라! 영혼의 펜듈럼!
천공에 새겨라, 빛의 ARC! 펜듈럼 소환! 나와라, 나의 심복인 몬스터들이여![/clr
링크 :
나와라, 미래를 이끄는 서킷! 애로우 헤드 확인!
소환 조건은 L! 나는 링크 마커에 A와 B를 세트!
서킷 콤바인! 링크 소환! 나와라, 링크 N! XXX![/aa
융합 :
(융합 마법/몬스터)을 발동!
그 효과로 (패/필드/묘지 등의)A와 (")B를 융합 소재로 (묘지/제외/덱)로 보낸다!
융합 소환! 나와라! 레벨 N! XXX!![/clr
의식 :
(의식 마법)을 발동! 이 카드의 효과로, (발동을 위해 필요한 몬스터)들을 제물로 바친다!
의식 소환! 나와라! 레벨 N! XXX!![/clr
싱크로 :
레벨 X의 M에, 레벨 Y 튜너 몬스터, M을 튜닝!
하나된 빛이 새로운 힘을 불러일으킨다.
밝은 빛의 길이 되어라! 싱크로 소환! 나와라! 레벨 N! XXX!![/clr
엑시즈(+엑시즈 체인지, RUM) :
레벨 X A와 B를 오버레이! 2장의 몬스터로 오버레이 네트워크를 구축!
(엑시즈 체인지 : X를 오버레이 유닛으로, 오버레이 네트워크를 재구축!)
(RUM : X를 대상으로 RUM Y를 발동! 이 카드의 효과로~(이후 엑시즈 체인지))
(랭크업/카오스)엑시즈 소환(체인지)! 나와라! 랭크 N! XXX!![/clr
펜듈럼 :
스케일 N의 P와 스케일 M의 E로 펜듈럼 스케일을 Setting!
이것으로 레벨 2부터 7까지의 몬스터를 동시에 소환 가능! 흔들려라! 영혼의 펜듈럼!
천공에 새겨라, 빛의 ARC! 펜듈럼 소환! 나와라, 나의 심복인 몬스터들이여![/clr
링크 :
나와라, 미래를 이끄는 서킷! 애로우 헤드 확인!
소환 조건은 L! 나는 링크 마커에 A와 B를 세트!
서킷 콤바인! 링크 소환! 나와라, 링크 N! XXX![/a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