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14> [메이킹] DM ORPG 메이킹판 -1- (1000)
DM◆pZNOM7hN4K
2025년 3월 12일 (수) 오전 12:30:47 - 2025년 3월 23일 (일) 오후 11:22:26
2025년 3월 12일 (수) 오전 12:30: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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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3월 12일 (수) 오전 12:38: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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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D&D 전투 룰 요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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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투의 시작】
우선권은 전투 도중 이루어지는 턴의 순서를 결정합니다.
전투가 시작되었을 때, 모든 참가자는 민첩 판정을 해서 우선권 순서를 정합니다.
- DM은 민첩 판정의 결과가 높은 순서대로 전투참가자들의 차례를 만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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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당신의 턴】
당신의 턴이 되면, 당신은 자신의 이동속도만큼의 거리를 이동하고
『행동』과 『추가행동』 하나를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이동을 먼저 할지 행동을 먼저 할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행동으로는 아래의 행동을 할 수 있습니다
• 공격 - 이 행동을 사용하면, 당신은 근접이나 장거리 공격을 한 번 가할 수 있습니다
• 주문 시전 - 위저드나 클레릭 같은 주문시전자들을 포함해 주문을 시전할 수 있습니다
• 질주 - 턴에 추가로 이동력을 얻게 됩니다. 이 이동력은 당신의 이동속도만큼 추가됩니다
• 퇴각 - 당신의 이동은 그 턴이 끝날 때까지 기회공격을 유발하지 않습니다.
• 회피 - 다음 턴 까지 당신이 볼 수 있는 공격자가 가하는 모든 명중 굴림에는 불리점, 그리고 민첩내성에 이점을 받습니다
• 원호 - 당신이 도와주는 크리쳐는 다음번 판정에 이점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은신 - 민첩(은신) 판정으로 숨으려고 시도하게 됩니다.
• 대기 - 그 라운드의 나중에 반응행동을 사용해 준비했던 행동을 할 수 있습니다.
• 수색 - 당신이 찾으려는 것이 무엇인가에 따라 DM은 지혜(감지) 판정이나 지능(수사) 판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 물건 사용 - 특정 아이템을 작동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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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동】
당신은 자기 턴에 자신의 이동속도만큼의 거리(이동력이라고도 부릅니다.)를 이동할 수 있습니다
- 당신은 자기 턴에 이동을 여러 번으로 쪼개어,
일부는 행동 전에, 일부는 행동 후에 사용하는 방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 당신이 어려운 지형을 이동할 때는 1ft 이동할 때마다 추가로
1ft씩의 이동력을 더 소모합니다
- 넘어짐 (Prone) 상태에서 일어서려면
당신의 이동속도 절반을 소비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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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반응행동】
몇몇 특수 능력이나 주문, 기타 상황으로 인해 할 수 있는 특별한 행동을
반응행동이라 부릅니다.
반응행동은 특정한 발동조건이 발생했을 때 반사적으로 일어나는 일이며,
당신 자신의 턴이나 다른 사람의 턴일 때 언제든 할 수 있습니다.
- 한 번 반응행동을 사용했다면,
당신의 다음 턴이 시작될 때까지는 다시 반응행동을 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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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히트 포인트 0이 되었을 때】
- 만약 피해로 인해 hp가 0으로 떨어지면 쓰러집니다
- 당신의 hp가 0인 상태에서 자기 턴을 시작하게 되면, 죽음 내성 굴림을 굴려야 합니다
d20을 굴려서 10이상이라면 성공입니다
죽음 내성 굴림에 3번 성공하면 안정화, 3번 실패하면 사망합니다
-1이나 20이 나왔을 때.
당신이 죽음 내성을 굴렸을 때 1이 나왔다면, 2번 실패한 것으로 칩니다.
반면 d20에서 20이 나왔다면, 당신은 hp 1점을 회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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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엄폐】
엄폐에는 3단계가 있습니다. 만약 목표가 여러 가지 엄폐물에서 엄폐를 받고 있다면,
그중 가장 높은 단계의 방어를 제공하는 엄폐만을 적용합니다
• 절반 엄폐 : AC & 민첩내성 +2 보너스
• 3/4 엄폐 : AC & 민첩내성 +5 보너스
• 완전 엄폐 : 대상은 직접적인 공격이나 주문의 목표가 될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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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휴식】
짧은 휴식 :
짧은 휴식은 최소 한 시간 정도 길이의 휴식 시간입니다.
짧은 휴식을 취하고 나면, 캐릭터는 자신의 HD를 하나 혹은 그 이상 소비하여 회복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
이때 자신의 레벨 합계 최대치만큼 HD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HD 주사위 하나를 굴릴 때마다 여기에 자신의 건강 수정치를 더하며,
그렇게 나온 값만큼 hp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최소 0점)
긴 휴식:
긴 휴식은 최소 8시간 이상의 상당히 긴 휴식시간입니다.
긴 휴식을 끝마칠 때, 캐릭터는 자신의 hp를 모두 회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캐릭터는 자신이 소비한 HD 역시 일부 회복할 수 있습니다.
회복되는 HD의 개수는 캐릭터 레벨의 절반까지입니다.
예를 들어 8HD를 지닌 캐릭터라면, 긴 휴식을 마쳤을 때 4개 의 HD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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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태이상】
공포 상태 Frightened
• 공포 상태의 크리쳐는 공포의 대상이 시선 내에 있을 때 모든능력 판정과 명중 굴림에 불리점을 받습니다.
• 공포 상태의 크리쳐는 자의로 공포의 대상에게 가까이 갈 수 없습니다.
귀머거리 상태 Deafened
• 귀머거리 상태의 크리쳐는 들을 수 없고, 듣기와 관련된 모든 능력 판정에 자동적으로 실패합니다.
넘어짐 상태 Prone
• 넘어진 크리쳐는 일어서지 않는 한 포복으로만 이동할 수 있으며, 일어나면 상태가 종료됩니다.
• 넘어진 크리쳐는 명중 굴림에 불리점을 받습니다.
• 공격자가 5ft 내에서 넘어진 크리쳐를 공격하는 명중 굴림은 이점을 받습니다.
5ft보다 멀리 떨어진 곳에서 가하는 명중 굴림에는 불리점을 받습니다.
마비 상태 Paralyzed
• 마비된 크리쳐는 행동불능 상태도 되며, 이동하거나 말도 할 수 없습니다.
• 마비 상태의 크리쳐는 근력과 민첩 내성 굴림에 자동으로 실패합니다.
• 마비 상태의 크리쳐를 공격하는 명중 굴림은 이점을 받습니다.
• 공격자가 마비 상태의 크리쳐로부터 5ft 내에서 공격을 가해 명중시켰다면, 해당 공격은 치명타가 됩니다.
매혹 상태 Charmed
• 매혹된 크리쳐는 매혹자를 공격할 수 없으며, 매혹자를 목표로 해로운 능력이나 마법 효과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 매혹자는 매혹 상태의 크리쳐에 대해 사회적으로 교류할 때 모든 능력 판정에 이점을 받습니다.
무의식 상태 Unconscious
• 무의식 상태의 크리쳐는 동시에 행동불능 상태이며, 이동이나 말하는 것도 불가능하고 주변 환경을 인지하지 못합니다.
• 무의식 상태의 크리쳐는 손에 들고 있는 것을 떨어트리며 넘어집니다.
• 무의식 상태의 크리쳐는 근력과 민첩 내성 굴림에 자동으로 실패합니다.
• 무의식 상태의 크리쳐를 공격하는 명중 굴림은 이점을 받습니다.
• 무의식 상태의 크리쳐로부터 5ft 내에서 가하는 공격이 명중하면 자동으로 치명타가 됩니다.
붙잡힘 상태 Grappled
• 붙잡힌 상태의 크리쳐는 이동속도가 0이 됩니다. 그리고 해당크리쳐는 이동속도에 어떤 보너스도 받을 수 없습니다.
• 만약 붙잡은 자가 행동불능 상태에 빠지면 이 붙잡힘 상태는 자동으로 종료됩니다.
• 또한 천둥파도Thunderwave 주문으로 밀려나는 등 강제 이동효과로 인해 붙잡힌 크리쳐가 붙잡은 자의 간격에서 벗어나게 되면 붙잡힘 상태는 자동으로 종료됩니다.
석화 상태 Petrified
• 석화된 크리쳐는 변형된 것이며, 자신이 이전에 장비하고 있거나 들고 있던 모든 비마법적 물건 역시 같이 무기물(대개는 돌)로 변해버립니다.
이 상태에서 무게는 10배로 불어나며, 더는 나이도 먹지 않습니다.
• 석화된 크리쳐는 행동불능 상태이기도 하며, 말하거나 움직일 수 없고, 주변 환경을 인지할 수 없습니다.
• 석화된 크리쳐를 공격하는 명중 굴림은 이점을 받습니다.
• 석화된 크리쳐는 근력과 민첩 내성 굴림을 자동으로 실패합니다.
• 석화된 크리쳐는 모든 피해에 저항을 얻습니다.
• 석화된 크리쳐는 독과 질병에 면역이 되지만, 석화되기 전에 몸에 있던 독이나 질병은 사라지는 것이 아니고 그저 정지되어 있을 뿐입니다.
장님 상태 Blinded
• 장님 상태의 크리쳐는 볼 수 없으며, 시각이 필요한 능력 판정에 자동적으로 실패합니다.
• 장님 상태의 크리쳐를 공격하는 명중 굴림에는 이점이 가해지며, 장님 상태의 크리쳐가 가하는 명중 굴림에는 불리점이 가해집니다.
중독 상태 Poisoned
• 중독 상태의 크리쳐는 모든 명중 굴림과 능력 판정에 불리점을 받습니다.
충격 상태 Stunned
• 충격 상태의 크리쳐는 행동불능 상태이기도 합니다. 또한 충격 상태에서는 움직일 수 없으며, 말도 더듬거리기만 할 수 있습니다.
• 충격 상태의 크리쳐는 근력과 민첩 내성 굴림에 자동으로 실패합니다.
• 충격 상태의 크리쳐를 공격하는 명중 굴림은 이점을 받습니다.
투명 상태 Invisible
• 투명 상태의 크리쳐는 마법이나 특별한 감각의 도움 없이 볼 수 없습니다.
은신이 가능한가를 판정할 때, 투명 상태의 크리쳐는 심하게 가려져 있는 상태로 취급합니다.
이 크리쳐의 위치는 소리로 파악하거나 움직이며 남기는 흔적으로 알아차릴 수 있습니다.
• 투명 상태의 크리쳐를 공격하려는 명중 굴림에는 불리점을 받게 되며, 투명 상태의 크리쳐는 명중 굴림에 이점을 받습니다.
포박 상태 Restrained
• 포박된 크리쳐는 이동속도가 0이 되며, 이동속도에 아무런 보너스도 받을 수 없습니다.
• 포박된 크리쳐를 공격하는 명중 굴림은 이점을 받게 되며, 포박된 크리쳐가 행하는 명중 굴림은 불리점을 받습니다.
• 포박된 크리쳐는 민첩 내성 굴림에 불리점을 받습니다.
행동불능 상태 Incapacitated
• 행동불능 상태의 크리쳐는 행동이나 반응행동을 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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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D&D 전투 룰 요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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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투의 시작】
우선권은 전투 도중 이루어지는 턴의 순서를 결정합니다.
전투가 시작되었을 때, 모든 참가자는 민첩 판정을 해서 우선권 순서를 정합니다.
- DM은 민첩 판정의 결과가 높은 순서대로 전투참가자들의 차례를 만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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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당신의 턴】
당신의 턴이 되면, 당신은 자신의 이동속도만큼의 거리를 이동하고
『행동』과 『추가행동』 하나를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이동을 먼저 할지 행동을 먼저 할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행동으로는 아래의 행동을 할 수 있습니다
• 공격 - 이 행동을 사용하면, 당신은 근접이나 장거리 공격을 한 번 가할 수 있습니다
• 주문 시전 - 위저드나 클레릭 같은 주문시전자들을 포함해 주문을 시전할 수 있습니다
• 질주 - 턴에 추가로 이동력을 얻게 됩니다. 이 이동력은 당신의 이동속도만큼 추가됩니다
• 퇴각 - 당신의 이동은 그 턴이 끝날 때까지 기회공격을 유발하지 않습니다.
• 회피 - 다음 턴 까지 당신이 볼 수 있는 공격자가 가하는 모든 명중 굴림에는 불리점, 그리고 민첩내성에 이점을 받습니다
• 원호 - 당신이 도와주는 크리쳐는 다음번 판정에 이점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은신 - 민첩(은신) 판정으로 숨으려고 시도하게 됩니다.
• 대기 - 그 라운드의 나중에 반응행동을 사용해 준비했던 행동을 할 수 있습니다.
• 수색 - 당신이 찾으려는 것이 무엇인가에 따라 DM은 지혜(감지) 판정이나 지능(수사) 판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 물건 사용 - 특정 아이템을 작동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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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동】
당신은 자기 턴에 자신의 이동속도만큼의 거리(이동력이라고도 부릅니다.)를 이동할 수 있습니다
- 당신은 자기 턴에 이동을 여러 번으로 쪼개어,
일부는 행동 전에, 일부는 행동 후에 사용하는 방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 당신이 어려운 지형을 이동할 때는 1ft 이동할 때마다 추가로
1ft씩의 이동력을 더 소모합니다
- 넘어짐 (Prone) 상태에서 일어서려면
당신의 이동속도 절반을 소비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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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반응행동】
몇몇 특수 능력이나 주문, 기타 상황으로 인해 할 수 있는 특별한 행동을
반응행동이라 부릅니다.
반응행동은 특정한 발동조건이 발생했을 때 반사적으로 일어나는 일이며,
당신 자신의 턴이나 다른 사람의 턴일 때 언제든 할 수 있습니다.
- 한 번 반응행동을 사용했다면,
당신의 다음 턴이 시작될 때까지는 다시 반응행동을 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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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히트 포인트 0이 되었을 때】
- 만약 피해로 인해 hp가 0으로 떨어지면 쓰러집니다
- 당신의 hp가 0인 상태에서 자기 턴을 시작하게 되면, 죽음 내성 굴림을 굴려야 합니다
d20을 굴려서 10이상이라면 성공입니다
죽음 내성 굴림에 3번 성공하면 안정화, 3번 실패하면 사망합니다
-1이나 20이 나왔을 때.
당신이 죽음 내성을 굴렸을 때 1이 나왔다면, 2번 실패한 것으로 칩니다.
반면 d20에서 20이 나왔다면, 당신은 hp 1점을 회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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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엄폐】
엄폐에는 3단계가 있습니다. 만약 목표가 여러 가지 엄폐물에서 엄폐를 받고 있다면,
그중 가장 높은 단계의 방어를 제공하는 엄폐만을 적용합니다
• 절반 엄폐 : AC & 민첩내성 +2 보너스
• 3/4 엄폐 : AC & 민첩내성 +5 보너스
• 완전 엄폐 : 대상은 직접적인 공격이나 주문의 목표가 될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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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휴식】
짧은 휴식 :
짧은 휴식은 최소 한 시간 정도 길이의 휴식 시간입니다.
짧은 휴식을 취하고 나면, 캐릭터는 자신의 HD를 하나 혹은 그 이상 소비하여 회복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
이때 자신의 레벨 합계 최대치만큼 HD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HD 주사위 하나를 굴릴 때마다 여기에 자신의 건강 수정치를 더하며,
그렇게 나온 값만큼 hp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최소 0점)
긴 휴식:
긴 휴식은 최소 8시간 이상의 상당히 긴 휴식시간입니다.
긴 휴식을 끝마칠 때, 캐릭터는 자신의 hp를 모두 회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캐릭터는 자신이 소비한 HD 역시 일부 회복할 수 있습니다.
회복되는 HD의 개수는 캐릭터 레벨의 절반까지입니다.
예를 들어 8HD를 지닌 캐릭터라면, 긴 휴식을 마쳤을 때 4개 의 HD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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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태이상】
공포 상태 Frightened
• 공포 상태의 크리쳐는 공포의 대상이 시선 내에 있을 때 모든능력 판정과 명중 굴림에 불리점을 받습니다.
• 공포 상태의 크리쳐는 자의로 공포의 대상에게 가까이 갈 수 없습니다.
귀머거리 상태 Deafened
• 귀머거리 상태의 크리쳐는 들을 수 없고, 듣기와 관련된 모든 능력 판정에 자동적으로 실패합니다.
넘어짐 상태 Prone
• 넘어진 크리쳐는 일어서지 않는 한 포복으로만 이동할 수 있으며, 일어나면 상태가 종료됩니다.
• 넘어진 크리쳐는 명중 굴림에 불리점을 받습니다.
• 공격자가 5ft 내에서 넘어진 크리쳐를 공격하는 명중 굴림은 이점을 받습니다.
5ft보다 멀리 떨어진 곳에서 가하는 명중 굴림에는 불리점을 받습니다.
마비 상태 Paralyzed
• 마비된 크리쳐는 행동불능 상태도 되며, 이동하거나 말도 할 수 없습니다.
• 마비 상태의 크리쳐는 근력과 민첩 내성 굴림에 자동으로 실패합니다.
• 마비 상태의 크리쳐를 공격하는 명중 굴림은 이점을 받습니다.
• 공격자가 마비 상태의 크리쳐로부터 5ft 내에서 공격을 가해 명중시켰다면, 해당 공격은 치명타가 됩니다.
매혹 상태 Charmed
• 매혹된 크리쳐는 매혹자를 공격할 수 없으며, 매혹자를 목표로 해로운 능력이나 마법 효과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 매혹자는 매혹 상태의 크리쳐에 대해 사회적으로 교류할 때 모든 능력 판정에 이점을 받습니다.
무의식 상태 Unconscious
• 무의식 상태의 크리쳐는 동시에 행동불능 상태이며, 이동이나 말하는 것도 불가능하고 주변 환경을 인지하지 못합니다.
• 무의식 상태의 크리쳐는 손에 들고 있는 것을 떨어트리며 넘어집니다.
• 무의식 상태의 크리쳐는 근력과 민첩 내성 굴림에 자동으로 실패합니다.
• 무의식 상태의 크리쳐를 공격하는 명중 굴림은 이점을 받습니다.
• 무의식 상태의 크리쳐로부터 5ft 내에서 가하는 공격이 명중하면 자동으로 치명타가 됩니다.
붙잡힘 상태 Grappled
• 붙잡힌 상태의 크리쳐는 이동속도가 0이 됩니다. 그리고 해당크리쳐는 이동속도에 어떤 보너스도 받을 수 없습니다.
• 만약 붙잡은 자가 행동불능 상태에 빠지면 이 붙잡힘 상태는 자동으로 종료됩니다.
• 또한 천둥파도Thunderwave 주문으로 밀려나는 등 강제 이동효과로 인해 붙잡힌 크리쳐가 붙잡은 자의 간격에서 벗어나게 되면 붙잡힘 상태는 자동으로 종료됩니다.
석화 상태 Petrified
• 석화된 크리쳐는 변형된 것이며, 자신이 이전에 장비하고 있거나 들고 있던 모든 비마법적 물건 역시 같이 무기물(대개는 돌)로 변해버립니다.
이 상태에서 무게는 10배로 불어나며, 더는 나이도 먹지 않습니다.
• 석화된 크리쳐는 행동불능 상태이기도 하며, 말하거나 움직일 수 없고, 주변 환경을 인지할 수 없습니다.
• 석화된 크리쳐를 공격하는 명중 굴림은 이점을 받습니다.
• 석화된 크리쳐는 근력과 민첩 내성 굴림을 자동으로 실패합니다.
• 석화된 크리쳐는 모든 피해에 저항을 얻습니다.
• 석화된 크리쳐는 독과 질병에 면역이 되지만, 석화되기 전에 몸에 있던 독이나 질병은 사라지는 것이 아니고 그저 정지되어 있을 뿐입니다.
장님 상태 Blinded
• 장님 상태의 크리쳐는 볼 수 없으며, 시각이 필요한 능력 판정에 자동적으로 실패합니다.
• 장님 상태의 크리쳐를 공격하는 명중 굴림에는 이점이 가해지며, 장님 상태의 크리쳐가 가하는 명중 굴림에는 불리점이 가해집니다.
중독 상태 Poisoned
• 중독 상태의 크리쳐는 모든 명중 굴림과 능력 판정에 불리점을 받습니다.
충격 상태 Stunned
• 충격 상태의 크리쳐는 행동불능 상태이기도 합니다. 또한 충격 상태에서는 움직일 수 없으며, 말도 더듬거리기만 할 수 있습니다.
• 충격 상태의 크리쳐는 근력과 민첩 내성 굴림에 자동으로 실패합니다.
• 충격 상태의 크리쳐를 공격하는 명중 굴림은 이점을 받습니다.
투명 상태 Invisible
• 투명 상태의 크리쳐는 마법이나 특별한 감각의 도움 없이 볼 수 없습니다.
은신이 가능한가를 판정할 때, 투명 상태의 크리쳐는 심하게 가려져 있는 상태로 취급합니다.
이 크리쳐의 위치는 소리로 파악하거나 움직이며 남기는 흔적으로 알아차릴 수 있습니다.
• 투명 상태의 크리쳐를 공격하려는 명중 굴림에는 불리점을 받게 되며, 투명 상태의 크리쳐는 명중 굴림에 이점을 받습니다.
포박 상태 Restrained
• 포박된 크리쳐는 이동속도가 0이 되며, 이동속도에 아무런 보너스도 받을 수 없습니다.
• 포박된 크리쳐를 공격하는 명중 굴림은 이점을 받게 되며, 포박된 크리쳐가 행하는 명중 굴림은 불리점을 받습니다.
• 포박된 크리쳐는 민첩 내성 굴림에 불리점을 받습니다.
행동불능 상태 Incapacitated
• 행동불능 상태의 크리쳐는 행동이나 반응행동을 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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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3월 12일 (수) 오전 12:38:19
출처 : https://www.dndkr.com/suppor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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