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80> [스핀오프] 리베리우스 토벌전 -2- (1000)
리베주(GM)
2025년 4월 20일 (일) 오후 08:08:34 - 2025년 4월 21일 (월) 오전 01:00:15
2025년 4월 20일 (일) 오후 08:08:34
> 룰 안내 및 현황 공유용 스프레드 시트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s/d/1-d0dBSAqPx8tNDi1NelO_AtkUxCEp0PZERQIZV9t43A/edit?usp=sharing
> 전투 능력이 없는 경우는 어떻게 참여하나요?
: 왠지 모르게 차원에 오자마자 에테르(=마나 =에너지)를 다루는 방법을 알게 됐다는 느낌입니다. 원하는 무기를 만들어서 원하는 방식대로 싸울 수 있게 몸이 움직입니다.
> 그럴 일은 없을 것 같긴 한데 전멸하게 될 시
: 아무 일도 없었던 척 처음부터 다시 시작
뭔 느낌인지 아실 거라 믿습니다
아~~~ 배우님들 거기서 그렇게 하면 안 된다니까요~~~!!
> 상황극판 어장 '어딘가의 초차원 오픈 카톡방'의 파생 TRPG입니다. 본 상황극판 어장 참가자 이외의 난입을 금합니다.
---
【추가 룰: 주목 대상 변경】
방어 역할이 두 명 이상일 때, 리베리우스는 방어역할 한 명만을 주목합니다. 이하, 리베리우스가 주목하는 대상을 on, 주목하지 않는 대상을 off라고 표현합니다.
on: 매 라운드마다 한 번씩 리베리우스의 평타를 맞습니다. 탱커 대상의 강공격을 맞습니다.
off: 평타와 탱커 대상 강공격을 맞지 않습니다.
off는 (오너 간의 합의 하에) 리베리우스의 주목을 자신한테 가져올 수 있습니다. 주목 대상 변경을 선언한 해당 라운드의 결과 계산부터 주목 대상 변경 선언이 적용됩니다.
---
【2페이즈 안내】
1. 1페이즈의 조기 종료를 감안해 리미트 브레이크 게이지의 누적량을 상향했습니다.
2. 진행 속도를 감안해 예정되었던 기믹 중 몇 개를 삭제했습니다. 이로 인해 체감 난이도가 지나치게 상승했다고 느끼실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그런데 어제 하시는 것들 보니까 괜찮을 듯요 예상보다 훨씬 잘 하셔서 놀랐어요
(2-1) 기믹 삭제로 인해 등장하지 않게 된 직업: 나이트(한손검+방패)
3. 2페이즈 진행 중 전멸할 시 2페이즈 시작부터 재개합니다.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s/d/1-d0dBSAqPx8tNDi1NelO_AtkUxCEp0PZERQIZV9t43A/edit?usp=sharing
> 전투 능력이 없는 경우는 어떻게 참여하나요?
: 왠지 모르게 차원에 오자마자 에테르(=마나 =에너지)를 다루는 방법을 알게 됐다는 느낌입니다. 원하는 무기를 만들어서 원하는 방식대로 싸울 수 있게 몸이 움직입니다.
> 그럴 일은 없을 것 같긴 한데 전멸하게 될 시
: 아무 일도 없었던 척 처음부터 다시 시작
뭔 느낌인지 아실 거라 믿습니다
아~~~ 배우님들 거기서 그렇게 하면 안 된다니까요~~~!!
> 상황극판 어장 '어딘가의 초차원 오픈 카톡방'의 파생 TRPG입니다. 본 상황극판 어장 참가자 이외의 난입을 금합니다.
---
【추가 룰: 주목 대상 변경】
방어 역할이 두 명 이상일 때, 리베리우스는 방어역할 한 명만을 주목합니다. 이하, 리베리우스가 주목하는 대상을 on, 주목하지 않는 대상을 off라고 표현합니다.
on: 매 라운드마다 한 번씩 리베리우스의 평타를 맞습니다. 탱커 대상의 강공격을 맞습니다.
off: 평타와 탱커 대상 강공격을 맞지 않습니다.
off는 (오너 간의 합의 하에) 리베리우스의 주목을 자신한테 가져올 수 있습니다. 주목 대상 변경을 선언한 해당 라운드의 결과 계산부터 주목 대상 변경 선언이 적용됩니다.
---
【2페이즈 안내】
1. 1페이즈의 조기 종료를 감안해 리미트 브레이크 게이지의 누적량을 상향했습니다.
2. 진행 속도를 감안해 예정되었던 기믹 중 몇 개를 삭제했습니다. 이로 인해 체감 난이도가 지나치게 상승했다고 느끼실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그런데 어제 하시는 것들 보니까 괜찮을 듯요 예상보다 훨씬 잘 하셔서 놀랐어요
(2-1) 기믹 삭제로 인해 등장하지 않게 된 직업: 나이트(한손검+방패)
3. 2페이즈 진행 중 전멸할 시 2페이즈 시작부터 재개합니다.
2025년 4월 20일 (일) 오후 09:58:06
눕방
2025년 4월 20일 (일) 오후 09:58:10
창을 들고 뛰어오른 - 날개를 펄럭인 게 아니라, 뛰었다! - 빛의 전사가 알렉세이를 향해 창을 내리찍었다. 낙하의 충격과 사룡의 힘이 더해졌음은 구태여 덧붙일 필요도 없을 것이다.
그와 동시에 남쪽에서 회전하던 에테르 덩어리들은 방금 전 불어닥쳤던 강풍을 다시 한 번 재현했다. 몸을 겨누기 힘들 정도의 바람은 이번에도 또다시 당신의 몸을 저 멀리로 밀쳐낸다.
마치 가시 함정이 발동되듯, 검은 가시들이 주위 지면에서 솟아오른다.
빛의 전사는 공격을 유일하게 맞지 않은 사람한테로 주의를 돌린다.
【15라운드 종료】
Sonar.EXE: 200 → 170
draconianLady: 61 → 46
랑: 100 → 70
공개된 극비(남글이): 88 → 58
Cassandra: 200 → 195
알렉세이: 161 → 129.5
■-사백오십삼: 79.75 → 64.75
▶ 주목 대상이 Cassandra로 변경됩니다.
▶ Sonar.EXE, 랑, 공개된 극비의 '받는 피해량 증가' 스택이 1로 증가합니다.
▶ draconianLady, ■-사백오십삼의 '받는 피해량 증가' 스택이 2로 증가합니다.
Liberius: 335/660 (51%)
그와 동시에 남쪽에서 회전하던 에테르 덩어리들은 방금 전 불어닥쳤던 강풍을 다시 한 번 재현했다. 몸을 겨누기 힘들 정도의 바람은 이번에도 또다시 당신의 몸을 저 멀리로 밀쳐낸다.
마치 가시 함정이 발동되듯, 검은 가시들이 주위 지면에서 솟아오른다.
빛의 전사는 공격을 유일하게 맞지 않은 사람한테로 주의를 돌린다.
【15라운드 종료】
Sonar.EXE: 200 → 170
draconianLady: 61 → 46
랑: 100 → 70
공개된 극비(남글이): 88 → 58
Cassandra: 200 → 195
알렉세이: 161 → 129.5
■-사백오십삼: 79.75 → 64.75
▶ 주목 대상이 Cassandra로 변경됩니다.
▶ Sonar.EXE, 랑, 공개된 극비의 '받는 피해량 증가' 스택이 1로 증가합니다.
▶ draconianLady, ■-사백오십삼의 '받는 피해량 증가' 스택이 2로 증가합니다.
Liberius: 335/660 (51%)
2025년 4월 20일 (일) 오후 09:58:21
에즈야-!!!!
2025년 4월 20일 (일) 오후 09:58:42
이야 피 싹 갈린 거 봐라
2025년 4월 20일 (일) 오후 09:59:20
1
7
2
3
7
2
3
2025년 4월 20일 (일) 오후 09:59:24
에즈야!!!!
2025년 4월 20일 (일) 오후 09:59:32
딜러진 자힐 한번씩 써야할거같은?
2025년 4월 20일 (일) 오후 09:59:39
잉 그게 좋아보입니다요
2025년 4월 20일 (일) 오후 09:59:42
무슨 다이스죠?..
2025년 4월 20일 (일) 오후 09:59:53
1에서 8이면 아마도 공격 대상...
2025년 4월 20일 (일) 오후 09:59:59
Scary scary
2025년 4월 20일 (일) 오후 10:00:20
다들 자힐에 랑이가 광역힐 쓰는 걸로 할까요...
2025년 4월 20일 (일) 오후 10:01:02
탱커진은 알렉이만 자힐쓰면 될거같은?
랑이가 광힐 2번 치고
랑이가 광힐 2번 치고
2025년 4월 20일 (일) 오후 10:01:21
■-사백오십삼, 다니엘
"이 미친 거."
"어허, 험한 말."
"지금 우리 둘 다 거의 땅에 발 안 붙이고 돌아다니는데도 기어코 피격을 허용하고 있는 거 보면 보통 미친 공격이 아니라고 생각하는데."
"이 미친 거."
"어허, 험한 말."
"지금 우리 둘 다 거의 땅에 발 안 붙이고 돌아다니는데도 기어코 피격을 허용하고 있는 거 보면 보통 미친 공격이 아니라고 생각하는데."
2025년 4월 20일 (일) 오후 10:01:35
이번에 소나/알렉/에즈/랑이
이렇게 공격 대상 들어가요
이렇게 공격 대상 들어가요
2025년 4월 20일 (일) 오후 10:01:51
【16라운드 시작】
나중에 업보빔을 맞을 것도 모르고 빛의 전사는 광기와 닮은 웃음을 터뜨립니다. 지금 이 순간이 아주 즐거운가봅니다.
두 창술사의 창에 푸른 기운이 어리기 시작합니다.
<천룡점정>
> 빛의 전사가 Sonar.EXE와 알렉세이를 응시하면서 창을 치켜듭니다.
> 용의 형상이 draconianLady와 랑을 응시하면서 창을 치켜듭니다.
---
▶ 이동: 이동할 좌표
▶ 행동1: 유형(공격/방어/회복) - 대상(해당할 시)
▶ 행동2: 유형(공격/방어/회복) - 대상(해당할 시)
나중에 업보빔을 맞을 것도 모르고 빛의 전사는 광기와 닮은 웃음을 터뜨립니다. 지금 이 순간이 아주 즐거운가봅니다.
두 창술사의 창에 푸른 기운이 어리기 시작합니다.
<천룡점정>
> 빛의 전사가 Sonar.EXE와 알렉세이를 응시하면서 창을 치켜듭니다.
> 용의 형상이 draconianLady와 랑을 응시하면서 창을 치켜듭니다.
---
▶ 이동: 이동할 좌표
▶ 행동1: 유형(공격/방어/회복) - 대상(해당할 시)
▶ 행동2: 유형(공격/방어/회복) - 대상(해당할 시)
2025년 4월 20일 (일) 오후 10:01:55
소나도 자힐 쓰는 거 나쁘지 않아보여요...
2025년 4월 20일 (일) 오후 10:02:18
빛전은 정직하게 탱커 따라 갔는데 분신이 문제네용
2025년 4월 20일 (일) 오후 10:02:20
☆나중에 업보빔을 맞을 것도 모르고☆
2025년 4월 20일 (일) 오후 10:02:26
☆나중에 업보빔을 맞을 것도 모르고☆
2025년 4월 20일 (일) 오후 10:02:32
☆나중에 업보빔을 맞을 것도 모르고☆
2025년 4월 20일 (일) 오후 10:02:51
아니 에즈가 진짜 문제인데요
2025년 4월 20일 (일) 오후 10:02:56
일단 대상자들 산개하고
탱중에 뎀감기 있는분은 한번 써주면 되지않을까 싶어용
>>366 170이면 광힐 2번으로 채워지지 않을까 싶어서용
아님말고(?)
탱중에 뎀감기 있는분은 한번 써주면 되지않을까 싶어용
>>366 170이면 광힐 2번으로 채워지지 않을까 싶어서용
아님말고(?)
2025년 4월 20일 (일) 오후 10:03:28
...저거 궁 아냐?
2025년 4월 20일 (일) 오후 10:03:34
>>366 저도 그 생각했어요.
자힐 한번...씁 아니다 자힐 두번이 무난해보이네요.
자힐 한번...씁 아니다 자힐 두번이 무난해보이네요.
2025년 4월 20일 (일) 오후 10:03:34
>>372 아아 그럴 수도요
이번 공격까지 합쳐지면 또 모르겠긴 한데...
일단 제가 뎀감기 쓸까요?
이번 공격까지 합쳐지면 또 모르겠긴 한데...
일단 제가 뎀감기 쓸까요?
2025년 4월 20일 (일) 오후 10:03:45
자힐+공격할지
자힐+자힝할지 고민중이에
자힐+자힝할지 고민중이에
2025년 4월 20일 (일) 오후 10:03:52
자힝
자발적 힝
자발적 힝
2025년 4월 20일 (일) 오후 10:03:57
힝입니다
2025년 4월 20일 (일) 오후 10:03:59
아. 그럼 저 뎀감기 쓸게요!
2025년 4월 20일 (일) 오후 10:04:01
놀리지 마십시오
2025년 4월 20일 (일) 오후 10:04:03
일단 그래도 안전하게 가려면 자힐 넣는 게 좋아보여요
이번 공격으로 피가 또 얼마나 까일지 모르니까
이번 공격으로 피가 또 얼마나 까일지 모르니까
2025년 4월 20일 (일) 오후 10:04:24
딜넣어야되 딜넣어야되
하지만 참겠습니다 ^p^
하지만 참겠습니다 ^p^
2025년 4월 20일 (일) 오후 10:04:27
이상하다 내 안의 신더주 자아가 저거 아프다고 소리치고 있는데
2025년 4월 20일 (일) 오후 10:04:43
일단 에즈랑 랑이는 a8/h8 갈게요
2025년 4월 20일 (일) 오후 10:04:44
이런 말 괜찮나?
파판적 사고로는 한번 죽이고 새로 뽑는 것도 나쁘지 않
파판적 사고로는 한번 죽이고 새로 뽑는 것도 나쁘지 않
2025년 4월 20일 (일) 오후 10:04:55
아
부활,,,,
부활,,,,
2025년 4월 20일 (일) 오후 10:05:09
oO(그런가?)
2025년 4월 20일 (일) 오후 10:05:11
하지만 노데스 클리어는...
낭만이라고 생각해
낭만이라고 생각해
2025년 4월 20일 (일) 오후 10:05:24
부활 행동은 쿨타임 없나요?
>>388 이것도 옳다
>>388 이것도 옳다
2025년 4월 20일 (일) 오후 10:05:25
>>388 이 말도 맞다
2025년 4월 20일 (일) 오후 10:05:27
>>381 아무래도 그렇죠...
2025년 4월 20일 (일) 오후 10:05:37
>>388 그죠!!
2025년 4월 20일 (일) 오후 10:05:47
>>385 파판뇌다-!!!!
2025년 4월 20일 (일) 오후 10:06:06
>>389 쿨타임 자체는 없습니다만...... 해당 라운드에 다른 행동 불가 + 이동 불가 로 패널티를 맞췄습니다
2025년 4월 20일 (일) 오후 10:06:15
알렉은 B2 가겠심더
2025년 4월 20일 (일) 오후 10:06:28
어차피 어그로 끌린거 저는 D4 갈까요!
2025년 4월 20일 (일) 오후 10:06:30
일단 공격 대상자분들 위치 보고 그 다음에 움직일게용
2025년 4월 20일 (일) 오후 10:06:43
그러면 에즈/알렉은 일단 자힐x2로 가고
소나도 최소 자힐 1은 두르고
뎀감기 두를까요?
>>394 오... 그렇군요
소나도 최소 자힐 1은 두르고
뎀감기 두를까요?
>>394 오... 그렇군요
2025년 4월 20일 (일) 오후 10:07:06
>>395 아 그럼 저도 공격 안튀게 B2 갈게요!
2025년 4월 20일 (일) 오후 10:07:24
한 자리에서 말뚝 박고 서서 죽은 사람들 하나하나 부활시키는 것도 가능합니다
자기가 죽지 않는 한()
자기가 죽지 않는 한()
이 주제글은 죽었어! 더는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