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94> [AA/다이스/앵커/록맨] 튜나.EXE 배틀 네트워크-00- (1001)
지나가던 파괴자 미르딘◆wXoZHR12ry
2025년 2월 22일 (토) 오후 10:50:35 - 2025년 4월 20일 (일) 오전 02:10:28
2025년 2월 22일 (토) 오후 10:50:35
。s “¨” ̄ ̄ ̄”¨“' s。
。s≦ : : : : : : :_:_:_:_:_:_:_:_:_:_:_: : : : : : : ≧s。
, < : : : : : 。s≦三三三三三三三三≧s。 : : : : : > 、
/ : : : : , <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 : : : :\
/―――i| | ̄ ̄ ̄ ̄ ̄ ̄ ̄ ̄ ̄ ̄ ̄ ̄ ̄ ̄|| | ̄ Y――― 、
. /r――‐.ァ | | || |: : : |ソ┌―┐|
/:.:\_/: : :| | || |<| }i | r| |
.∧ : : : : : : : : : | | || |: : : |! | r| |
. ,′_:_:_:_:_: : : : :.l| | 튜나.EXE 배틀 네트워크 || |: : : |l | t| |
. φ:_:_:_:_:_:_: : : : :.:.| | || |: : : ヽ二二= '
. i_:_:_:_:_:_:_:_: : : : : | | || |: : : : : 二三}
|_:_:_:_:_:_:_:_: : : : : | | || |: : : |^|r―― 、
|_:_:_:_:_:_:_:_: : : : : | | By.지나가던 파괴자 미르딘 || |: : : |ミ||: : : : : |
|_:_:_:_:_:_:_:_: : : : : | | ◆wXoZHR12ry || |: , -―-=='
|_:_:_:_:_:_:_:_: : : : : | |______________||/, ―― 、 ヽ
|_:_:_:_:_:_:_:_: : : : : |: / , ― 、: : : : :________/ ////| . __ヽ ム
l_:_:_:_:_:_:_:_: : : : :.:|// / .| : : / __ __ .{ {//////l} }
. キ_:_:_:_:_:_:_:.: : : : :.| {. / /: / ( __ ) ( __ ) .∨ マ |///.ノ ノ
.Ⅷ_:_:_:_:_:_:.: : : : :|人__/: :∠ .__________ヽ ー― > ゚
. Ⅶ_:_:_:_:_:_ : : : : | : : : : : / ー―
.Ⅵ_:_:_:_:_:.: : : :.:| : : : : /
丶: : : : : : : : : | : : : /
\:.: : : : : :.|: : :ノ
ー‐―┴ ´
-이사 스트레스로 또 질러버린 어장(어이)
-설정이나 스토리도 다갓이 어떻게든 해 주겠죠(어이)
-대충 뭔가 이상하면 제 슬럼프 아님 다갓의 탓입니다.
-1000은 캐릭터나 소재료만 받습니다.
자유행동 앵커
-특정 사이드로 넘어가는 앵커 불가능
-무리수나 OP인 앵커는 어장주 선에서 커트합니다.
。s≦ : : : : : : :_:_:_:_:_:_:_:_:_:_:_: : : : : : : ≧s。
, < : : : : : 。s≦三三三三三三三三≧s。 : : : : : > 、
/ : : : : , <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 : : : :\
/―――i| | ̄ ̄ ̄ ̄ ̄ ̄ ̄ ̄ ̄ ̄ ̄ ̄ ̄ ̄|| | ̄ Y――― 、
. /r――‐.ァ | | || |: : : |ソ┌―┐|
/:.:\_/: : :| | || |<| }i | r| |
.∧ : : : : : : : : : | | || |: : : |! | r| |
. ,′_:_:_:_:_: : : : :.l| | 튜나.EXE 배틀 네트워크 || |: : : |l | t| |
. φ:_:_:_:_:_:_: : : : :.:.| | || |: : : ヽ二二= '
. i_:_:_:_:_:_:_:_: : : : : | | || |: : : : : 二三}
|_:_:_:_:_:_:_:_: : : : : | | || |: : : |^|r―― 、
|_:_:_:_:_:_:_:_: : : : : | | By.지나가던 파괴자 미르딘 || |: : : |ミ||: : : : : |
|_:_:_:_:_:_:_:_: : : : : | | ◆wXoZHR12ry || |: , -―-=='
|_:_:_:_:_:_:_:_: : : : : | |______________||/, ―― 、 ヽ
|_:_:_:_:_:_:_:_: : : : : |: / , ― 、: : : : :________/ ////| . __ヽ ム
l_:_:_:_:_:_:_:_: : : : :.:|// / .| : : / __ __ .{ {//////l} }
. キ_:_:_:_:_:_:_:.: : : : :.| {. / /: / ( __ ) ( __ ) .∨ マ |///.ノ ノ
.Ⅷ_:_:_:_:_:_:.: : : : :|人__/: :∠ .__________ヽ ー― > ゚
. Ⅶ_:_:_:_:_:_ : : : : | : : : : : / ー―
.Ⅵ_:_:_:_:_:.: : : :.:| : : : : /
丶: : : : : : : : : | : : : /
\:.: : : : : :.|: : :ノ
ー‐―┴ ´
-이사 스트레스로 또 질러버린 어장(어이)
-설정이나 스토리도 다갓이 어떻게든 해 주겠죠(어이)
-대충 뭔가 이상하면 제 슬럼프 아님 다갓의 탓입니다.
-1000은 캐릭터나 소재료만 받습니다.
자유행동 앵커
-특정 사이드로 넘어가는 앵커 불가능
-무리수나 OP인 앵커는 어장주 선에서 커트합니다.
2025년 4월 20일 (일) 오전 01:22:39
짜피 10턴까지 남았고... 음...
확실히 쓰면 편하긴 편한데...
그냥 써버리는 것도 나쁘지는 않고요
확실히 쓰면 편하긴 편한데...
그냥 써버리는 것도 나쁘지는 않고요
2025년 4월 20일 (일) 오전 01:23:04
고민이 되네요... 위치가 여러모로 애매해서
2025년 4월 20일 (일) 오전 01:23:13
1(1이면 사용)
2025년 4월 20일 (일) 오전 01:23:34
다갓은 리모코고로를 좋아하나봐
2025년 4월 20일 (일) 오전 01:24:03
리모코고로 갈겨버리죠!
@이동: 없음
@행동: 리모코고로 3 사용
@이동: 없음
@행동: 리모코고로 3 사용
2025년 4월 20일 (일) 오전 01:24:46
리모코고로 3는 무적이다...!
2025년 4월 20일 (일) 오전 01:25:20
카즈마에게 있어 설치형 칩은 영혼의 파트너가 되어버린 것이다...!
2025년 4월 20일 (일) 오전 01:28:09
ㅋㅋㅋ
2025년 4월 20일 (일) 오전 01:28:14
/|
/:.:.:.|,、 ''"゚~~ ̄ ̄~~~゚"''~、____
/:.:.:.:./:.:.:.:.:.:.:.:.:.:.:.:.:.:.:.:.:.:.:.:.:.:.:.:.:.:.:.:.:.:.:.:.:./
|:.:.:.:/:.:.:.:.:.:.:.:.:.:.:.:.:.:.:.:.:.:.:.:.:.:.:.:.:.:.:.:.:.:.:.:`'<
. /⌒\|:.:.:.:.:.:.:.:.:.:.:.:.:.:.:.:.:.:.:.:.:.:.:.:.:.:.:.:.:.:.:.:.:.:.:.:.:.:.:.:.:.´"''~ .,_
/:.:.:.:.:.:.:.:.:.:.:.:.:.:.:.:.:.:.:.:.:.:.:.:.:.:.:.:.:.:.:.:.:.:.:.:.:.:.:.:.:.:.:.:.:.:.:.:.:.:.:.:.:.:.:.:.:.:.:.´"''~ .,___
/:.:.:.:.:.:.:/:.:.:.:.:.:.:.:.:.:.:.:.:.:.:.:.:.:.:.:|:.:.:.:.:.:.:.:.:.:.:.:.:.:.:|:.:.:.:.:.:.:.:.:.:.:.:.:.:.:.:.:.:.:.:.:.:.:.:.:.:.:.:.:./
 ̄ ̄ ̄〉:.:.:.:.:.:.:.:.:.:.:.:.:. |:.:.:.:.:.:.:.:|:.:.:.:.:.:.:.:.:.:.:.:.:.:.:|:.:.:.:.:.:.:.:.:.:.:.:.:.:.:.:.:\:.:.:.:.:.:.:./
/:.:.:.:.:.:.:.:.:.:. |:.:.:.:.|:.:.:.:.:.:.:.:|:.:.:.:.:.:.:.:.:.:.:.:.:.:.:|:.:.:.:.:.:.:. |:.:.:.:.:.:.:.:.:.:. 〈 ̄ ̄
/:.:.:.:.:.:.:.:.:.:.:.: |:.:.:.:.|:.:.:.:.:.:.:.:|:.:.:.:.:.:.:.:.:.:.:.:.:.:.:|:.:.:.:.:.:.:. |:.:.:.:.:.:.:.:.:.|: ∧
|:.:.:.:.:|:.:.:.:.:.:.:.:.|:.:.:.:.|:.:.:.:.:.:.:∧:.:.:.:.:.: :.:.:.:.:.: ∧:.:.:.:|:.:.:|.:.:.:.:.:.:.:.:.:|:.:.:∧
|:.:.:.:.:|:.:.:.:.:.:.:.:.|:.:.:.∧:.:\/ :.:.:.:.:.:.:.:.:.:.:/ /:.:.|:.:.:.:.:.:.:.:.:.|:.:.:.:∧
|:.:.:.:.:.:.:.:.:.:.:.:.:.:.:.:/ :.:./\_| :.:.|:.:.:.:.:/_/|/|:.:/\:.:.:.:.:.:. |:.:.:.:.: | 이렇게 된 거 필드 죄다 박살내서
/:.:.:.:.:|:.:.:.:.:.:.:.:.:|/ ∨ |:/|:.:.:./ |/ :.:.:.:.:.:|:.:.:.:.: |
/:.:.:.:.:.:.|:.:.:.:.:.:.:.:.:| ┯┯━┯ |/ :.:./ ┯━┯┯ |:.:.:.:.:.:|:.:.:.:.: | 못 움직이게 해주마!!
. /⌒|:.:.:.:.:∧:.:.:.:.:.:.:.:| |ニ=ニ| |/ |ニ=ニ| |:.:.:.:.:.:|⌒\|
/:.:.:.:.:.:.:∧:.:.:.:.:.:.| ヒ⌒リ ヒ⌒リ |:.:.:.:.:.:|
 ̄ ̄ ̄|:.|Γ :.:.:.:.\  ̄ ̄ ̄  ̄ ̄ ̄ |:.:.:l:.:.:|
|人 |:.:.:.|⌒ [〉 |:.:/\|
|:.:/\|/ ̄\ 〔|/
|/_、イ | |
_/ __人 /\ 人
_/ \ _、-''゛ |:.:.:.|\ └─┘ / ´"''~ .,_
/ ( |ヘ:| イ ´"'ァ┐
. / \ ̄ ̄ ̄ ̄| >――<|.:.:.:/  ̄ ̄ ̄ ̄ ̄ ̄ ̄ |
| ノ |__ | |:.:/ | _______|
| / ̄ ノ二ニ‐| | |/ .| |ニニニニニ二二|
/ \_ノ ̄(___.、イ二二ニ| | |\ | |ニニニニニ二二|
./| \__/⌒ /二二二ニニ| | \| |ニニニニニニ/
\ _/ニニニニニニニ| | | |ニニニニニ二/
\__/|二二二ニニニニニ| \ / /ニ二二二二/\
[리모코코로(신규) 스타트 위치]
[3(↑/↓/←/→/↖/↘/↗/↙/중앙)]
[넘버맨.EXE의 경우]
[사용 칩]
1.넘버봄
2.넘버스틱
3.넘버봄
4.넘버봄
5.넘버봄
6.넘버봄
7.넘버스틱
8.넘버스틱
9.넘버봄
10.???
4
[이동 다이스5(↑/←/→/↖/↗/이동 없음)]
[행동 다이스2(일반 근거리/일반 원거리/방어/칩 사용)]
[아, 이제와서 하는 말이지만 특수한 경우가 아닌 경우 네비 단독은 칩 저장 능력이 없어서
바로 칩 사용 안 하면 증발합니다.]
/:.:.:.|,、 ''"゚~~ ̄ ̄~~~゚"''~、____
/:.:.:.:./:.:.:.:.:.:.:.:.:.:.:.:.:.:.:.:.:.:.:.:.:.:.:.:.:.:.:.:.:.:.:.:.:./
|:.:.:.:/:.:.:.:.:.:.:.:.:.:.:.:.:.:.:.:.:.:.:.:.:.:.:.:.:.:.:.:.:.:.:.:`'<
. /⌒\|:.:.:.:.:.:.:.:.:.:.:.:.:.:.:.:.:.:.:.:.:.:.:.:.:.:.:.:.:.:.:.:.:.:.:.:.:.:.:.:.:.´"''~ .,_
/:.:.:.:.:.:.:.:.:.:.:.:.:.:.:.:.:.:.:.:.:.:.:.:.:.:.:.:.:.:.:.:.:.:.:.:.:.:.:.:.:.:.:.:.:.:.:.:.:.:.:.:.:.:.:.:.:.:.:.´"''~ .,___
/:.:.:.:.:.:.:/:.:.:.:.:.:.:.:.:.:.:.:.:.:.:.:.:.:.:.:|:.:.:.:.:.:.:.:.:.:.:.:.:.:.:|:.:.:.:.:.:.:.:.:.:.:.:.:.:.:.:.:.:.:.:.:.:.:.:.:.:.:.:.:./
 ̄ ̄ ̄〉:.:.:.:.:.:.:.:.:.:.:.:.:. |:.:.:.:.:.:.:.:|:.:.:.:.:.:.:.:.:.:.:.:.:.:.:|:.:.:.:.:.:.:.:.:.:.:.:.:.:.:.:.:\:.:.:.:.:.:.:./
/:.:.:.:.:.:.:.:.:.:. |:.:.:.:.|:.:.:.:.:.:.:.:|:.:.:.:.:.:.:.:.:.:.:.:.:.:.:|:.:.:.:.:.:.:. |:.:.:.:.:.:.:.:.:.:. 〈 ̄ ̄
/:.:.:.:.:.:.:.:.:.:.:.: |:.:.:.:.|:.:.:.:.:.:.:.:|:.:.:.:.:.:.:.:.:.:.:.:.:.:.:|:.:.:.:.:.:.:. |:.:.:.:.:.:.:.:.:.|: ∧
|:.:.:.:.:|:.:.:.:.:.:.:.:.|:.:.:.:.|:.:.:.:.:.:.:∧:.:.:.:.:.: :.:.:.:.:.: ∧:.:.:.:|:.:.:|.:.:.:.:.:.:.:.:.:|:.:.:∧
|:.:.:.:.:|:.:.:.:.:.:.:.:.|:.:.:.∧:.:\/ :.:.:.:.:.:.:.:.:.:.:/ /:.:.|:.:.:.:.:.:.:.:.:.|:.:.:.:∧
|:.:.:.:.:.:.:.:.:.:.:.:.:.:.:.:/ :.:./\_| :.:.|:.:.:.:.:/_/|/|:.:/\:.:.:.:.:.:. |:.:.:.:.: | 이렇게 된 거 필드 죄다 박살내서
/:.:.:.:.:|:.:.:.:.:.:.:.:.:|/ ∨ |:/|:.:.:./ |/ :.:.:.:.:.:|:.:.:.:.: |
/:.:.:.:.:.:.|:.:.:.:.:.:.:.:.:| ┯┯━┯ |/ :.:./ ┯━┯┯ |:.:.:.:.:.:|:.:.:.:.: | 못 움직이게 해주마!!
. /⌒|:.:.:.:.:∧:.:.:.:.:.:.:.:| |ニ=ニ| |/ |ニ=ニ| |:.:.:.:.:.:|⌒\|
/:.:.:.:.:.:.:∧:.:.:.:.:.:.| ヒ⌒リ ヒ⌒リ |:.:.:.:.:.:|
 ̄ ̄ ̄|:.|Γ :.:.:.:.\  ̄ ̄ ̄  ̄ ̄ ̄ |:.:.:l:.:.:|
|人 |:.:.:.|⌒ [〉 |:.:/\|
|:.:/\|/ ̄\ 〔|/
|/_、イ | |
_/ __人 /\ 人
_/ \ _、-''゛ |:.:.:.|\ └─┘ / ´"''~ .,_
/ ( |ヘ:| イ ´"'ァ┐
. / \ ̄ ̄ ̄ ̄| >――<|.:.:.:/  ̄ ̄ ̄ ̄ ̄ ̄ ̄ |
| ノ |__ | |:.:/ | _______|
| / ̄ ノ二ニ‐| | |/ .| |ニニニニニ二二|
/ \_ノ ̄(___.、イ二二ニ| | |\ | |ニニニニニ二二|
./| \__/⌒ /二二二ニニ| | \| |ニニニニニニ/
\ _/ニニニニニニニ| | | |ニニニニニ二/
\__/|二二二ニニニニニ| \ / /ニ二二二二/\
[리모코코로(신규) 스타트 위치]
[3(↑/↓/←/→/↖/↘/↗/↙/중앙)]
[넘버맨.EXE의 경우]
[사용 칩]
1.넘버봄
2.넘버스틱
3.넘버봄
4.넘버봄
5.넘버봄
6.넘버봄
7.넘버스틱
8.넘버스틱
9.넘버봄
10.???
4
[이동 다이스5(↑/←/→/↖/↗/이동 없음)]
[행동 다이스2(일반 근거리/일반 원거리/방어/칩 사용)]
[아, 이제와서 하는 말이지만 특수한 경우가 아닌 경우 네비 단독은 칩 저장 능력이 없어서
바로 칩 사용 안 하면 증발합니다.]
2025년 4월 20일 (일) 오전 01:29:25
중앙 왼쪽에서 스타트, 오른쪽 위로 이동, 일반 원거리
2025년 4월 20일 (일) 오전 01:29:45
오퍼레이터의 존재가 이래서 중요한거군요?
2025년 4월 20일 (일) 오전 01:30:05
중앙 오른쪽에 넘버맨이 있고
2025년 4월 20일 (일) 오전 01:30:24
아무리 원거리해도 아이스큐브 있으니 문제없겠군요
2025년 4월 20일 (일) 오전 01:30:32
이럼 원거리 공격을 아이스큐브가 막고
2025년 4월 20일 (일) 오전 01:32:46
. / ,イニニニニニニア マイ二二二ニニニニニニニム j /
´ ,.ィ" ̄`>´ ̄ ̄ ̄ /. マ二二二ニニニニニニニニム ,′
/ ` .マニニニニニム ,' /
,イ. ,イ / ` マニニ二,. リ /
/ / / 〃./ , ,' / `マニニ| /. ノ
/ / / ,イ/ / / , ,′,' `マ{! / ,r ´
. /. /. ,/ / ,′ ./ ,イ .,イ. f , i }!./. ハ
/. j ./ /i ,イ ,′ .j | .j .! ,'. |. | , У / ‘,
j. j./ イ | .j.l j| \ j .| j ! ! .| | ト, i. Ⅳ / ,. 일단 저 아이스 큐브부터 없애야......!!
! /! .〃 .! И {!. Χ !.| マ ! ! |!.Ⅵ、 / } ./ ,
イ ! fj,≦! | | λ | `ト、 マ .| ト |!. Ⅵヽ,/ j. リ / }
/.j ,ィ升ニ∧∧ !\ rxィ=ミ、 .マ λ .ムヽ .ム ,x≦厶x、 j /. / }
/,イニニニニ{ | ヽ‘,.心 ハ んィ≧x\ ム\ム,ィf孑マ":≦マ`}ア ./. / j |
./イマ三ニニニ | \イ ムヽム弌::じ::芹ミ\. ム´彡゙´ トイじ,:} j / /./ ハ. j |
i. ,ニニマ三ニム‘,.. | ハ ` `¨¨¨ ` 、㍉ `^¨¨¨¨´/,イ/. / イ! j,イ |
| .,ニ二ニマ三ニ≧、ム | λ j:. `¨¨ ,厶イ/ / / j| 〃} リ
| .〃^ ,)'¨´ ´, `{ `ヽ、j. .>、. _ __ /. /.〃 }!. jノ | /
! ,′ ,「: { λ .ハ、 .Ⅵ > 、 ゝ、 二ン イ /∠=.j! / j/
、 !j ,ィゞ==ミxヽ ,〉Y `} ,x>.、 ´ ̄ . <. , .ィ"´ / ./ハ
‘,!| `ー`〈{.ノ. l| i ,ィ升ニニニュ、_,.. <,イ ,ィ ´ /イ ハ
Ⅵ、 ィ升三≧;У. jl l ,ニア ⌒`マ三ニ7 /,z=========彡 ´
\,イニニニニニニム jl l l!ニ{ ,ィ=ミ/〃
. 〈ニアニニニ二二ム. jl Ⅵム くア´r=ミ 7 ‘,
. く三二ニニニム. , Ⅵム \ゞ彡7
. マ三二二二二ム ‘, 寸ム ,>.{! /
.. マ三二ニニニニニム ‘, `マY´ {! /
[turn 3](10턴시 배틀 종료)
□□□ ▒ ○□□
□■※ ▒ ★□■
□□□ ▒ □□□
※-아이스 큐브(4/5)
★-리모코코로(2개 겹침)
○-필드 파괴
리모코코로 이동 방향
1-[2(↑/↓/→/↘/↗)]
2-[4(↑/↓/→/↘/↗)]
좌측-에어리얼의 위치
우측-넘버맨의 위치
에어리얼 라이프 10
넘버맨 라이프 10
카드 셀렉트
사용 칩
1.아쿠아 소드-전면 데미지 1
2.리모코고로3-적 패널에서 1턴당 1칸씩 움직이며 패널 파괴+2 데미지(라이프 2)
3.샷건-전방 직선 1 데미지, 피격 후방 한칸 몹에게도 1 데미지
4.리커버리 150-라이프 3 회복
5.트리플 에로우-전방 직선으로 1 데미지 화살을 3회 발사
6.아이스큐브-전방에 내구도 5의 방해물 설치
7.포이즌 아누비스(독뎀)-설치형 함정, 파괴되기 전까지 1턴당 적에게 데미지 1 부여
8.클라우드(독뎀)-적이 있는 가장 가까운 열에 비구름을 띄운다, 1턴에 1번 랜덤으로 위 아래로 이동, 적이 해당 위치에 있을 경우 데미지 1
9.리모코고로3-적 패널에서 1턴당 1칸씩 움직이며 패널 파괴+2 데미지(라이프 2)
10.???
직하 1 10.
´ ,.ィ" ̄`>´ ̄ ̄ ̄ /. マ二二二ニニニニニニニニム ,′
/ ` .マニニニニニム ,' /
,イ. ,イ / ` マニニ二,. リ /
/ / / 〃./ , ,' / `マニニ| /. ノ
/ / / ,イ/ / / , ,′,' `マ{! / ,r ´
. /. /. ,/ / ,′ ./ ,イ .,イ. f , i }!./. ハ
/. j ./ /i ,イ ,′ .j | .j .! ,'. |. | , У / ‘,
j. j./ イ | .j.l j| \ j .| j ! ! .| | ト, i. Ⅳ / ,. 일단 저 아이스 큐브부터 없애야......!!
! /! .〃 .! И {!. Χ !.| マ ! ! |!.Ⅵ、 / } ./ ,
イ ! fj,≦! | | λ | `ト、 マ .| ト |!. Ⅵヽ,/ j. リ / }
/.j ,ィ升ニ∧∧ !\ rxィ=ミ、 .マ λ .ムヽ .ム ,x≦厶x、 j /. / }
/,イニニニニ{ | ヽ‘,.心 ハ んィ≧x\ ム\ム,ィf孑マ":≦マ`}ア ./. / j |
./イマ三ニニニ | \イ ムヽム弌::じ::芹ミ\. ム´彡゙´ トイじ,:} j / /./ ハ. j |
i. ,ニニマ三ニム‘,.. | ハ ` `¨¨¨ ` 、㍉ `^¨¨¨¨´/,イ/. / イ! j,イ |
| .,ニ二ニマ三ニ≧、ム | λ j:. `¨¨ ,厶イ/ / / j| 〃} リ
| .〃^ ,)'¨´ ´, `{ `ヽ、j. .>、. _ __ /. /.〃 }!. jノ | /
! ,′ ,「: { λ .ハ、 .Ⅵ > 、 ゝ、 二ン イ /∠=.j! / j/
、 !j ,ィゞ==ミxヽ ,〉Y `} ,x>.、 ´ ̄ . <. , .ィ"´ / ./ハ
‘,!| `ー`〈{.ノ. l| i ,ィ升ニニニュ、_,.. <,イ ,ィ ´ /イ ハ
Ⅵ、 ィ升三≧;У. jl l ,ニア ⌒`マ三ニ7 /,z=========彡 ´
\,イニニニニニニム jl l l!ニ{ ,ィ=ミ/〃
. 〈ニアニニニ二二ム. jl Ⅵム くア´r=ミ 7 ‘,
. く三二ニニニム. , Ⅵム \ゞ彡7
. マ三二二二二ム ‘, 寸ム ,>.{! /
.. マ三二ニニニニニム ‘, `マY´ {! /
[turn 3](10턴시 배틀 종료)
□□□ ▒ ○□□
□■※ ▒ ★□■
□□□ ▒ □□□
※-아이스 큐브(4/5)
★-리모코코로(2개 겹침)
○-필드 파괴
리모코코로 이동 방향
1-[2(↑/↓/→/↘/↗)]
2-[4(↑/↓/→/↘/↗)]
좌측-에어리얼의 위치
우측-넘버맨의 위치
에어리얼 라이프 10
넘버맨 라이프 10
카드 셀렉트
사용 칩
1.아쿠아 소드-전면 데미지 1
2.리모코고로3-적 패널에서 1턴당 1칸씩 움직이며 패널 파괴+2 데미지(라이프 2)
3.샷건-전방 직선 1 데미지, 피격 후방 한칸 몹에게도 1 데미지
4.리커버리 150-라이프 3 회복
5.트리플 에로우-전방 직선으로 1 데미지 화살을 3회 발사
6.아이스큐브-전방에 내구도 5의 방해물 설치
7.포이즌 아누비스(독뎀)-설치형 함정, 파괴되기 전까지 1턴당 적에게 데미지 1 부여
8.클라우드(독뎀)-적이 있는 가장 가까운 열에 비구름을 띄운다, 1턴에 1번 랜덤으로 위 아래로 이동, 적이 해당 위치에 있을 경우 데미지 1
9.리모코고로3-적 패널에서 1턴당 1칸씩 움직이며 패널 파괴+2 데미지(라이프 2)
10.???
직하 1 10.
2025년 4월 20일 (일) 오전 01:33:37
2
2025년 4월 20일 (일) 오전 01:33:48
5
2025년 4월 20일 (일) 오전 01:34:13
어 잠시만... 이거 맞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5년 4월 20일 (일) 오전 01:34:28
겹쳐지면 어떻게 되나요?
2025년 4월 20일 (일) 오전 01:35:09
아래랑 오른쪽 대각선 아래
2025년 4월 20일 (일) 오전 01:35:31
/| _____
_(:.:.:.|/:.:.:.:.:.:.:.:.:.:.:.:/
/ :.:.:.:.:.:.:.:.:.:.:.:.:.:.:.:.:.  ̄\
⌒ア:.:.:.:.:.:.:.:.:.:.| :.:.:.:. |:.:.:.:.:.:.:\
/:.:.:.:.:.:.:.:/:.:.:.| :.:.:.:. |:.:.:|:.:.:.:.:.:.:\
. / :.:.:.:.:. |:.:/|:.:.:/| :.:.:.:. |___ノ:.:|:.:.:.:.:.: \
|:.:.:.:.:.:.:.:l/  ̄ ̄|:.:.:./|/ \|:.:.:|.:.:.| ̄
| :.:.:.:|:.:.:|  ̄g ̄|/  ̄g ̄ |:.:.:|ヘ| 어라? 또?
丿:.:.|:.|:.:.:| ー=彡 ー=彡 |:.:.:|
⌒L人l\| |ヘ|
\〕 u 〔/
___|人 ⊂つ 人___
|___ |个:. イ ___|
|‐ニニニ| ||/| >―< |/| |ニニ=‐|
∨‐=ニL \/ ∨ /二ニ‐ノ
/ ̄二ニ=‐/ ̄ ̄\/ ̄ ̄\‐ニ二 ̄ ̄\
/‐=ニニニニニ\__/\__/二二二ニニ=‐\
/‐=ニニニニ二二二| | Ⅹ | |ニニニニニニニ=‐|
|‐=ニニニニ二二二| | | | |ニニニニニニニ=‐|
|‐=ニニニニ二二二| | Ⅹ | |ニニニニニニニ=‐|
|‐=ニニニニ二二二| | | |二二二二ニニ=‐\|
|/‐=ニニ二二ニニ- / \\二二ニニニニ=‐\
/‐=ニニニニ二二// \\二二二ニニニ=‐\
/‐=ニニニニ二二// \\ニニニニニニ=‐|
. /‐=ニニニニ二// |\\二ニニニニ=‐|
/‐=ニニニニニ// /]::::::\\二ニニニ‐|
. /‐ニニ二二//| /|:::::::::::|\\ニニ=‐|
이동과 행동을 결정해 주세요.
이동:
행동:
직하
[>>920 보통은 따로 움직입니다만 3개가 겹쳐지면 필살기 하나 열립니다.]
_(:.:.:.|/:.:.:.:.:.:.:.:.:.:.:.:/
/ :.:.:.:.:.:.:.:.:.:.:.:.:.:.:.:.:.  ̄\
⌒ア:.:.:.:.:.:.:.:.:.:.| :.:.:.:. |:.:.:.:.:.:.:\
/:.:.:.:.:.:.:.:/:.:.:.| :.:.:.:. |:.:.:|:.:.:.:.:.:.:\
. / :.:.:.:.:. |:.:/|:.:.:/| :.:.:.:. |___ノ:.:|:.:.:.:.:.: \
|:.:.:.:.:.:.:.:l/  ̄ ̄|:.:.:./|/ \|:.:.:|.:.:.| ̄
| :.:.:.:|:.:.:|  ̄g ̄|/  ̄g ̄ |:.:.:|ヘ| 어라? 또?
丿:.:.|:.|:.:.:| ー=彡 ー=彡 |:.:.:|
⌒L人l\| |ヘ|
\〕 u 〔/
___|人 ⊂つ 人___
|___ |个:. イ ___|
|‐ニニニ| ||/| >―< |/| |ニニ=‐|
∨‐=ニL \/ ∨ /二ニ‐ノ
/ ̄二ニ=‐/ ̄ ̄\/ ̄ ̄\‐ニ二 ̄ ̄\
/‐=ニニニニニ\__/\__/二二二ニニ=‐\
/‐=ニニニニ二二二| | Ⅹ | |ニニニニニニニ=‐|
|‐=ニニニニ二二二| | | | |ニニニニニニニ=‐|
|‐=ニニニニ二二二| | Ⅹ | |ニニニニニニニ=‐|
|‐=ニニニニ二二二| | | |二二二二ニニ=‐\|
|/‐=ニニ二二ニニ- / \\二二ニニニニ=‐\
/‐=ニニニニ二二// \\二二二ニニニ=‐\
/‐=ニニニニ二二// \\ニニニニニニ=‐|
. /‐=ニニニニ二// |\\二ニニニニ=‐|
/‐=ニニニニニ// /]::::::\\二ニニニ‐|
. /‐ニニ二二//| /|:::::::::::|\\ニニ=‐|
이동과 행동을 결정해 주세요.
이동:
행동:
직하
[>>920 보통은 따로 움직입니다만 3개가 겹쳐지면 필살기 하나 열립니다.]
2025년 4월 20일 (일) 오전 01:36:01
이동 없음에 리모코고로 3를 다시 뿌려볼까
2025년 4월 20일 (일) 오전 01:36:19
3개 겹치는 건 힘들겠지?
2025년 4월 20일 (일) 오전 01:36:28
>>923 갈까요?
3개 겹치면... 원작에선 프로그램 어드밴스라는 필살기 각이 뜨는거 같은데?
3개 겹치면... 원작에선 프로그램 어드밴스라는 필살기 각이 뜨는거 같은데?
2025년 4월 20일 (일) 오전 01:36:47
2025년 4월 20일 (일) 오전 01:36:54
@이동: 없음
@행동: 리모코고로3 사용
@행동: 리모코고로3 사용
2025년 4월 20일 (일) 오전 01:37:26
파괴된 위치에 리모코고로 3가 설치될 수 있으려나?
2025년 4월 20일 (일) 오전 01:38:16
팁: 원작에는 칩을 조합해 쓰는 "프로그램 어드밴스"란 필살기 개념이 존재한다
... 그리고 게임에서 그걸 처음 언급하는건 "아야노코지 야이토", 그러니까... 우리의 라이네스 양 되시겠다
... 그리고 게임에서 그걸 처음 언급하는건 "아야노코지 야이토", 그러니까... 우리의 라이네스 양 되시겠다
2025년 4월 20일 (일) 오전 01:39:00
크리도 아닌데 뜬금 필살기 뜰 거 같다
2025년 4월 20일 (일) 오전 01:39:21
그리고 더 놀라운건... 애니에서 그걸 처음 직관하는건 "히구레 야미타로"
이 사건을 일으킨 넘버맨의 오페레이터 겸 교생 센세다.
이 사건을 일으킨 넘버맨의 오페레이터 겸 교생 센세다.
2025년 4월 20일 (일) 오전 01:39:24
/: : : /: : : : : : : : : : : : : : : : : {: : l{\::::::゚,: : : : : : : :}: : : `T¨¨´
/: : : : /: : : : : : : : : : : : : : : : : : :.:{/l} \:.‘,: : : : : : :}\:..:|
 ̄ ̄`/ : : : : : : : : : : : : : : {:.ト、_/}\l} >ヘ :...:}: : : :}) } : |
/ : : : : : : : : ‘,: : : :..:乂: : : ::} jリ゛,,:::''" .∧: :}: : : :}^} }: :{
,′:: : : : : :゚,: :.}_〉:}: : : : : : :..:..} ,j}/ ∧八 : /_ノ 厂:\
,:: : : : : : : : : ゚/{\ト、 : : : : : : }'" = ┘`∨ __/:〈  ̄ 이거 진짜 뭔가 아닌 거 같은데-
{: : : : : : : : : : {: :{ { 八:: :: :: :::} \___,,、z彡 {\: :゚,
{: : : : { : : : : : ト、{_,。-''" \::::::::} `¨¨¨´ | \}/ 한장 더 슬롯 인!!
{: : /{ : : : : : {'" = \/ / /` /
.{/ {: :゚。: : : {\ ,,。s彡 / /` /
{: : :゚。: : {\`:彡'" {\ / / 〈
{: : :/\:{\\ \} ´ ̄\ / | ∨
}从{ `\}TI\ / . / \ ∨
/ニニ=-\ \ / / `\ ∨
/二二二二二ニ=――┬―ヘ、 〉. ∨
/{二二二二二二二ニニ| `ヽ、 /.∧ }
j____\ ̄ ̄ ̄\二二二二| } / /_∧__/
{__ \__ \ニニニ八_____ /.:::::::.:∧{
{____\__\ \二二ニ\__ ` / ̄ ̄} ̄
{______________\__\ \ニニニニ/ \ .厂/⌒
[리모코코로(신규) 스타트 위치]
[8(↑/↓/←/→/↖/↘/↗/↙/중앙)]
[넘버맨.EXE의 경우]
[사용 칩]
1.넘버봄
2.넘버스틱
3.넘버봄
4.넘버봄
5.넘버봄
6.넘버봄
7.넘버스틱
8.넘버스틱
9.넘버봄
10.???
10
[이동 다이스3(↑/↓/←/↖/↙/중앙)]
[행동 다이스4(일반 근거리/일반 원거리/방어/칩 사용)]
/: : : : /: : : : : : : : : : : : : : : : : : :.:{/l} \:.‘,: : : : : : :}\:..:|
 ̄ ̄`/ : : : : : : : : : : : : : : {:.ト、_/}\l} >ヘ :...:}: : : :}) } : |
/ : : : : : : : : ‘,: : : :..:乂: : : ::} jリ゛,,:::''" .∧: :}: : : :}^} }: :{
,′:: : : : : :゚,: :.}_〉:}: : : : : : :..:..} ,j}/ ∧八 : /_ノ 厂:\
,:: : : : : : : : : ゚/{\ト、 : : : : : : }'" = ┘`∨ __/:〈  ̄ 이거 진짜 뭔가 아닌 거 같은데-
{: : : : : : : : : : {: :{ { 八:: :: :: :::} \___,,、z彡 {\: :゚,
{: : : : { : : : : : ト、{_,。-''" \::::::::} `¨¨¨´ | \}/ 한장 더 슬롯 인!!
{: : /{ : : : : : {'" = \/ / /` /
.{/ {: :゚。: : : {\ ,,。s彡 / /` /
{: : :゚。: : {\`:彡'" {\ / / 〈
{: : :/\:{\\ \} ´ ̄\ / | ∨
}从{ `\}TI\ / . / \ ∨
/ニニ=-\ \ / / `\ ∨
/二二二二二ニ=――┬―ヘ、 〉. ∨
/{二二二二二二二ニニ| `ヽ、 /.∧ }
j____\ ̄ ̄ ̄\二二二二| } / /_∧__/
{__ \__ \ニニニ八_____ /.:::::::.:∧{
{____\__\ \二二ニ\__ ` / ̄ ̄} ̄
{______________\__\ \ニニニニ/ \ .厂/⌒
[리모코코로(신규) 스타트 위치]
[8(↑/↓/←/→/↖/↘/↗/↙/중앙)]
[넘버맨.EXE의 경우]
[사용 칩]
1.넘버봄
2.넘버스틱
3.넘버봄
4.넘버봄
5.넘버봄
6.넘버봄
7.넘버스틱
8.넘버스틱
9.넘버봄
10.???
10
[이동 다이스3(↑/↓/←/↖/↙/중앙)]
[행동 다이스4(일반 근거리/일반 원거리/방어/칩 사용)]
2025년 4월 20일 (일) 오전 01:39:37
... 넘버맨 크리떳네?
2025년 4월 20일 (일) 오전 01:39:47
크리?
2025년 4월 20일 (일) 오전 01:40:32
왼쪽 대각선 아래 스타트, 넘버맨은 중앙 왼쪽, 칩사용
2025년 4월 20일 (일) 오전 01:41:13
>>935 중앙, 칩사용
2025년 4월 20일 (일) 오전 01:43:02
근데 크리면?
2025년 4월 20일 (일) 오전 01:43:03
_ ─── 、
, ´ ___ ヽ 、
/ __-- ̄ ,--二_--__ \
/ /__- ̄:::::::::::::::< ( ・ ) >:::::::\ ヽ
/ /:::::::::: ___二二_:::::::::::ヽ \
/ /:::::_ -- ̄ | ヽ::::::::ヽ \
/ / / /| //| | .| | | \:::::|ヽヽ ヽ
/ |::::/ /__|----/--| | ::|::::|::::| :::| \|::ヽ\ :ヽ
| | | |::::/ /::::/|::/|/ | ::|::::::|::: | |--__| ::ヽ:::V ヽ:::ヽ
| | |::| |::::|| |:::::.;.;.;.;.;.;.;.;.;.;.;/::/:/:::/__|::::/ | :::::::|::V ヽ::::|
|.|| |::| .|::|:|| |::::|.;.;.;.;.;.;.;.;.;.;.;.;/∠ノ /'''V /::/:::::|:::| :::::::| [여기서 크리에 칩이라니, 뭐냐?!]
||:|.|::| .|:::|::ヽ|\iヽ.;.;.;.;.;.;.;.;.;.;.;.;.;.;.;.;.;.;○.;.;| /::/::::ノ::/:::| :::::|
,.r‐ヽ 、:| |::::|::i,,__.;.;.;.;.;.;.;.;.; , .;.;.;.;.; - '::/|::/:::| :::::|
〈 ヽ、::|:::::::|ヽ ┌--, /  ̄::::/:/:::::|:::::::::|
ヽ、 \ ,,..- ., 丶-' /|::::::|:::/::/:::::/:::| |::|
\ `'''''' ´ `''''''"ヽ _ /::::/:::::|::/::/::: /:::|:: |
__,,,,..---'´ヽ ./=┐:::::::::/:::://:::/:::::/:://
/ ,. .:: l ̄`''''´<^i .| ̄`-' ̄/ ´/:::::/:::_,-
< _,. -、__,,.r'´ :: /` ̄_,-|-、 ̄丶-- ' ∠ -'- '
`''‐‐' / : :: ..::,. r‐''´\ ___ __.| ヽ \
/ | ::.:..:: /ヽ / , -ー-、,-- 、ヽ ヽ ヽ
/ / / ヽ ( .( ( ・ ) } | i ヽ
| .l´| ヽ‐-‐‐' ヽ ヽ \` / / i ヽ
| j .| .l
└‐イ .ヽ l
.l l、
ヽ ヽ
ヽ__,.j
[크리티컬?]
1. 넘버맨?! 여기서 뭐 하는 겁니까?! 일단-배틀칩 발칸!! 슬롯 인!!
2. 넘버봄은 크리가 터지면 광역공격이 가능합니다.
3. 어, 그러니까 글라이드를 공격한다, 고?
4. 니들맨 : 도와주러 왔다 넘버맨
5. 여기서 WWW의 네비의 지원이?
직하 1 5
, ´ ___ ヽ 、
/ __-- ̄ ,--二_--__ \
/ /__- ̄:::::::::::::::< ( ・ ) >:::::::\ ヽ
/ /:::::::::: ___二二_:::::::::::ヽ \
/ /:::::_ -- ̄ | ヽ::::::::ヽ \
/ / / /| //| | .| | | \:::::|ヽヽ ヽ
/ |::::/ /__|----/--| | ::|::::|::::| :::| \|::ヽ\ :ヽ
| | | |::::/ /::::/|::/|/ | ::|::::::|::: | |--__| ::ヽ:::V ヽ:::ヽ
| | |::| |::::|| |:::::.;.;.;.;.;.;.;.;.;.;.;/::/:/:::/__|::::/ | :::::::|::V ヽ::::|
|.|| |::| .|::|:|| |::::|.;.;.;.;.;.;.;.;.;.;.;.;/∠ノ /'''V /::/:::::|:::| :::::::| [여기서 크리에 칩이라니, 뭐냐?!]
||:|.|::| .|:::|::ヽ|\iヽ.;.;.;.;.;.;.;.;.;.;.;.;.;.;.;.;.;.;○.;.;| /::/::::ノ::/:::| :::::|
,.r‐ヽ 、:| |::::|::i,,__.;.;.;.;.;.;.;.;.; , .;.;.;.;.; - '::/|::/:::| :::::|
〈 ヽ、::|:::::::|ヽ ┌--, /  ̄::::/:/:::::|:::::::::|
ヽ、 \ ,,..- ., 丶-' /|::::::|:::/::/:::::/:::| |::|
\ `'''''' ´ `''''''"ヽ _ /::::/:::::|::/::/::: /:::|:: |
__,,,,..---'´ヽ ./=┐:::::::::/:::://:::/:::::/:://
/ ,. .:: l ̄`''''´<^i .| ̄`-' ̄/ ´/:::::/:::_,-
< _,. -、__,,.r'´ :: /` ̄_,-|-、 ̄丶-- ' ∠ -'- '
`''‐‐' / : :: ..::,. r‐''´\ ___ __.| ヽ \
/ | ::.:..:: /ヽ / , -ー-、,-- 、ヽ ヽ ヽ
/ / / ヽ ( .( ( ・ ) } | i ヽ
| .l´| ヽ‐-‐‐' ヽ ヽ \` / / i ヽ
| j .| .l
└‐イ .ヽ l
.l l、
ヽ ヽ
ヽ__,.j
[크리티컬?]
1. 넘버맨?! 여기서 뭐 하는 겁니까?! 일단-배틀칩 발칸!! 슬롯 인!!
2. 넘버봄은 크리가 터지면 광역공격이 가능합니다.
3. 어, 그러니까 글라이드를 공격한다, 고?
4. 니들맨 : 도와주러 왔다 넘버맨
5. 여기서 WWW의 네비의 지원이?
직하 1 5
2025년 4월 20일 (일) 오전 01:43:17
2
2025년 4월 20일 (일) 오전 01:43:28
2
2025년 4월 20일 (일) 오전 01:43:31
... 나 아까부터 2만 나오는데?
2025년 4월 20일 (일) 오전 01:43:49
광역공격?
2025년 4월 20일 (일) 오전 01:44:07
아앗, 프로그램 어드밴스의 찬스가!!!!
2025년 4월 20일 (일) 오전 01:44:26
이럼 리모코고로 다 터지나?
2025년 4월 20일 (일) 오전 01:45:51
광역공격 데미지가?
2025년 4월 20일 (일) 오전 01:47:55
/
/
-―……ー- / /
´ -- ` 、 /
// /´ __ \ く _ ――― 、
, , /¨ ̄ \:. -- ′_ ---- 、 \
/ // ィ ィ , ヾ 「 ̄ \ \
'/ / | ハ/\l /jハlィハ : ; ! 누가 계속 당해주기만 할 거 같아?!
j/ イ 八 弋tッi / イtッ j/ハハ r ¨ ̄ ヽ
i /' 从 \ N ノ´, j/ / :. 넘버 봄!!
│/ │└―人 マ ヽ / / l_l i
jハハ,// ` `¨¨´ ィ ,/ ノ :. |
r ⌒´ ハ≧≦ノ / / │ ,
|_ ノ ⌒⌒ヽ l ノ ヽ/≦「」 lノ | i
/ }j ! x≦ ⌒Y / ; |
, /' , :!ム′ / ̄`ヽ│
/ /-イ 乂≧=f′ / , :.
/ ,  ̄/ ,/L./ / │
, / 乂 \」` ーr__ ノ
______
/ .● ● ●. /|
/ / |
/ .● ● ●. / ● | [넘버 봄 효과-6 이외의 다이스는 착탄 위치 데미지 1]
| ̄ ̄ ̄ ̄ ̄ ̄| ● .|
| ● | .| [6일시 착탄 주변 데미지 2]
| | ●.|
| |. ● ./
| ● | /
| |/
 ̄ ̄ ̄ ̄ ̄ ̄
_ _
〈\ /-/ヽ //
、、 _ -=- 、 \\l|r‐┐‐ト、 //
~''<三三三>、 >'’  ̄ 》/
::..、、 ~''ー‐'’, \ 〈''"~~~~"''+、》 x―zx
 ̄/~''< / ヽ丶____/ / ̄ ̄\-\
// ~''< ∨/ _ -=¬┐/ | ̄ |
/ ./三三≧s。 V/ / ̄ ̄\ //7/ 어, 잠, 잠깐?!
\ 〈三三三ニ三≧s。'; : . . } /〈_/
\ ~''<三三三三/ 7''</: . } /⌒V/
\ _ ー―――‐‐/ ∨/ /__/ノ 〈
\~''< ̄ ̄ ̄ ̄ l|┐//ノ { ̄{ |
三ム \:::::~''< / | //} {___{__|
三ニム  ̄ ̄\~''<_∠::>ヘ'ノ {:::::::γ⌒ヽ
三三ム \:::::::::::/ \乂::::乂__ノ、
三三三| 〉 ̄\ 丶、 ̄ \
\三三| /^\ \ \ i寸┐
\_____/ ヽ \__、 __ \___/ 厂ヽ
/ ̄] | ̄| | l |//≧s。, \ \rf㍉ |
| ∟| |_| l |/////∧ ̄ ’, 寸彡'’
| \_〉 .l |'//////,\ 丶 \
/
-―……ー- / /
´ -- ` 、 /
// /´ __ \ く _ ――― 、
, , /¨ ̄ \:. -- ′_ ---- 、 \
/ // ィ ィ , ヾ 「 ̄ \ \
'/ / | ハ/\l /jハlィハ : ; ! 누가 계속 당해주기만 할 거 같아?!
j/ イ 八 弋tッi / イtッ j/ハハ r ¨ ̄ ヽ
i /' 从 \ N ノ´, j/ / :. 넘버 봄!!
│/ │└―人 マ ヽ / / l_l i
jハハ,// ` `¨¨´ ィ ,/ ノ :. |
r ⌒´ ハ≧≦ノ / / │ ,
|_ ノ ⌒⌒ヽ l ノ ヽ/≦「」 lノ | i
/ }j ! x≦ ⌒Y / ; |
, /' , :!ム′ / ̄`ヽ│
/ /-イ 乂≧=f′ / , :.
/ ,  ̄/ ,/L./ / │
, / 乂 \」` ーr__ ノ
______
/ .● ● ●. /|
/ / |
/ .● ● ●. / ● | [넘버 봄 효과-6 이외의 다이스는 착탄 위치 데미지 1]
| ̄ ̄ ̄ ̄ ̄ ̄| ● .|
| ● | .| [6일시 착탄 주변 데미지 2]
| | ●.|
| |. ● ./
| ● | /
| |/
 ̄ ̄ ̄ ̄ ̄ ̄
_ _
〈\ /-/ヽ //
、、 _ -=- 、 \\l|r‐┐‐ト、 //
~''<三三三>、 >'’  ̄ 》/
::..、、 ~''ー‐'’, \ 〈''"~~~~"''+、》 x―zx
 ̄/~''< / ヽ丶____/ / ̄ ̄\-\
// ~''< ∨/ _ -=¬┐/ | ̄ |
/ ./三三≧s。 V/ / ̄ ̄\ //7/ 어, 잠, 잠깐?!
\ 〈三三三ニ三≧s。'; : . . } /〈_/
\ ~''<三三三三/ 7''</: . } /⌒V/
\ _ ー―――‐‐/ ∨/ /__/ノ 〈
\~''< ̄ ̄ ̄ ̄ l|┐//ノ { ̄{ |
三ム \:::::~''< / | //} {___{__|
三ニム  ̄ ̄\~''<_∠::>ヘ'ノ {:::::::γ⌒ヽ
三三ム \:::::::::::/ \乂::::乂__ノ、
三三三| 〉 ̄\ 丶、 ̄ \
\三三| /^\ \ \ i寸┐
\_____/ ヽ \__、 __ \___/ 厂ヽ
/ ̄] | ̄| | l |//≧s。, \ \rf㍉ |
| ∟| |_| l |/////∧ ̄ ’, 寸彡'’
| \_〉 .l |'//////,\ 丶 \
2025년 4월 20일 (일) 오전 01:48:51
다행히 1이군
2025년 4월 20일 (일) 오전 01:51:07
/.::::::::::::::::::::::::/:::::::::::::::::::::::::::::::::::〈\:::::::::::::::::::::::::::::::::゚。::\ :::∧
./.:/::::::::::::/|::::/.:::::::::::::::::::::::::::\:::::::.. \::::::::::::::::::::::::::::::゚。‐=ミ、∧
〃::,′::::::::::::l|::,′::::}::::::::::::::::::::::::: \ ‘, /\::::::::::::::::::::::::::┌ 、∨∧
.厶イ:::::::::::::::{::l|:′::::::}::::::::::::::::: ::::::::::::}\}i,′ ‐=ミ:::::::::::::::::::}__ノ V::∧ -=ニ二二
.,′:::::::::::::|::l|!:::::::::::}::::::::::{、:::::::::::::::::} {/ \:::::::::::::}_ }-=ミ、 _ ./二=-
.,′:::::::::: :::|::::::゚,::::::}\:::::} \::::::::::::}、_乂 f¨_¨} }l∧:::::f{ }::::::j`ノ_ニ=} ト、_ノ`ヽ/ x<二 잠깐, 리모코코로가 죄다 증발했어?!
. /.::::::::: :::: :::|:::::::::゚,:::T~゙ヽ:}、 \:::::::}!八 `ゝ-' 乂 ∧::{∨ ̄ /、,\/_乂_ \/:/\二
/.::::::{:::::::::::::::l::::::::::::゚,:|f'¨¨¨¨}ミ、}l\::l| \_./ u 乂} rく:乂 \ 〕ト、. \{ 乂
::::::::::{::::::::::::::::。::::゚,:{ヽ| r_┐ `┘  ̄´ _{、 ∨>。、. \i:i:\ \
/´~{:::::::::{::::::゚,:::゚。{ 乂 ゞ /} _ {、 \}二ニ∧. ∨/i}. ト、
{:::::::::}::::::::゚。::::゚{\ \__/:/ |::.\ / ̄`ト、 。 \ \ニニ∧. ∨i} .乂
::::::::::{\:::::゚。:∧ \  ̄ /丿 r‐く \/: \ニ∧. ∨
乂:::::} \::゚:,:\_`\u _, }_ノ ∨ \ \∧
\} \:\〈ニ{ニ\ {、_ __ /} ∨二\ `ヽ
}―k〉‐{二ニ\ 乂__/ ∠::ノ /八 \ニ=\
f¨¨\ { ,,}∨{二二ニ〕o。、__ / \ `゙'-=ニ〉
__ :|__,,} }.| :}_{二f¨\二二二ニ{ `ヽ ̄ \_
/ ∧ |: |:| }_乂l|`¨¨'V二ニニ乂 \ ∨ニ=-
[turn 5](10턴시 배틀 종료)
□□□ ▒ ○□□
□■※ ▒ ○■□
□□□ ▒ ○□□
※-아이스 큐브(2/5)
○-필드 파괴
좌측-에어리얼의 위치
우측-넘버맨의 위치
에어리얼 라이프 10-2=8
넘버맨 라이프 10
카드 셀렉트
사용 칩
1.아쿠아 소드-전면 데미지 1
2.리모코고로3-적 패널에서 1턴당 1칸씩 움직이며 패널 파괴+2 데미지(라이프 2)
3.샷건-전방 직선 1 데미지, 피격 후방 한칸 몹에게도 1 데미지
4.리커버리 150-라이프 3 회복
5.트리플 에로우-전방 직선으로 1 데미지 화살을 3회 발사
6.아이스큐브-전방에 내구도 5의 방해물 설치
7.포이즌 아누비스(독뎀)-설치형 함정, 파괴되기 전까지 1턴당 적에게 데미지 1 부여
8.클라우드(독뎀)-적이 있는 가장 가까운 열에 비구름을 띄운다, 1턴에 1번 랜덤으로 위 아래로 이동, 적이 해당 위치에 있을 경우 데미지 1
9.리모코고로3-적 패널에서 1턴당 1칸씩 움직이며 패널 파괴+2 데미지(라이프 2)
10.???
직하 1 10.
./.:/::::::::::::/|::::/.:::::::::::::::::::::::::::\:::::::.. \::::::::::::::::::::::::::::::゚。‐=ミ、∧
〃::,′::::::::::::l|::,′::::}::::::::::::::::::::::::: \ ‘, /\::::::::::::::::::::::::::┌ 、∨∧
.厶イ:::::::::::::::{::l|:′::::::}::::::::::::::::: ::::::::::::}\}i,′ ‐=ミ:::::::::::::::::::}__ノ V::∧ -=ニ二二
.,′:::::::::::::|::l|!:::::::::::}::::::::::{、:::::::::::::::::} {/ \:::::::::::::}_ }-=ミ、 _ ./二=-
.,′:::::::::: :::|::::::゚,::::::}\:::::} \::::::::::::}、_乂 f¨_¨} }l∧:::::f{ }::::::j`ノ_ニ=} ト、_ノ`ヽ/ x<二 잠깐, 리모코코로가 죄다 증발했어?!
. /.::::::::: :::: :::|:::::::::゚,:::T~゙ヽ:}、 \:::::::}!八 `ゝ-' 乂 ∧::{∨ ̄ /、,\/_乂_ \/:/\二
/.::::::{:::::::::::::::l::::::::::::゚,:|f'¨¨¨¨}ミ、}l\::l| \_./ u 乂} rく:乂 \ 〕ト、. \{ 乂
::::::::::{::::::::::::::::。::::゚,:{ヽ| r_┐ `┘  ̄´ _{、 ∨>。、. \i:i:\ \
/´~{:::::::::{::::::゚,:::゚。{ 乂 ゞ /} _ {、 \}二ニ∧. ∨/i}. ト、
{:::::::::}::::::::゚。::::゚{\ \__/:/ |::.\ / ̄`ト、 。 \ \ニニ∧. ∨i} .乂
::::::::::{\:::::゚。:∧ \  ̄ /丿 r‐く \/: \ニ∧. ∨
乂:::::} \::゚:,:\_`\u _, }_ノ ∨ \ \∧
\} \:\〈ニ{ニ\ {、_ __ /} ∨二\ `ヽ
}―k〉‐{二ニ\ 乂__/ ∠::ノ /八 \ニ=\
f¨¨\ { ,,}∨{二二ニ〕o。、__ / \ `゙'-=ニ〉
__ :|__,,} }.| :}_{二f¨\二二二ニ{ `ヽ ̄ \_
/ ∧ |: |:| }_乂l|`¨¨'V二ニニ乂 \ ∨ニ=-
[turn 5](10턴시 배틀 종료)
□□□ ▒ ○□□
□■※ ▒ ○■□
□□□ ▒ ○□□
※-아이스 큐브(2/5)
○-필드 파괴
좌측-에어리얼의 위치
우측-넘버맨의 위치
에어리얼 라이프 10-2=8
넘버맨 라이프 10
카드 셀렉트
사용 칩
1.아쿠아 소드-전면 데미지 1
2.리모코고로3-적 패널에서 1턴당 1칸씩 움직이며 패널 파괴+2 데미지(라이프 2)
3.샷건-전방 직선 1 데미지, 피격 후방 한칸 몹에게도 1 데미지
4.리커버리 150-라이프 3 회복
5.트리플 에로우-전방 직선으로 1 데미지 화살을 3회 발사
6.아이스큐브-전방에 내구도 5의 방해물 설치
7.포이즌 아누비스(독뎀)-설치형 함정, 파괴되기 전까지 1턴당 적에게 데미지 1 부여
8.클라우드(독뎀)-적이 있는 가장 가까운 열에 비구름을 띄운다, 1턴에 1번 랜덤으로 위 아래로 이동, 적이 해당 위치에 있을 경우 데미지 1
9.리모코고로3-적 패널에서 1턴당 1칸씩 움직이며 패널 파괴+2 데미지(라이프 2)
10.???
직하 1 10.
2025년 4월 20일 (일) 오전 01:51:14
광역으로 1데미지
2025년 4월 20일 (일) 오전 01:51:19
3 나와라, 리모코고로 3
2025년 4월 20일 (일) 오전 01:52:20
샷건,,, 걍 날려도 되는 것이...?
위치도 딱이네요?
위치도 딱이네요?
2025년 4월 20일 (일) 오전 01:52:21
혹시 크리라서 6인건가요?
이 주제글은 죽었어! 더는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