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65> 【AA/다이스/앵커/무협】어비스의 부름:검 수집가 -123- (1001)
天子魔◆lMF.VqjaE.
2025년 4월 15일 (화) 오전 12:11:11 - 2025년 4월 17일 (목) 오후 09:06:19
2025년 4월 15일 (화) 오전 12:11:11
_ノ⌒ゝ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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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체로 쌓인 산 위,사자의 한기가 서린 의자에 앉아 떠올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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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대체 어디서부터,무엇이 잘못되었던 것인지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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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ハ. ∨ : : : : : : : : : : : : : : : : : : : : : : / //
VハΟ∨ : : : : : : : : : : : : : : : : : : : : /Ο//
Vハ i: : : : : : : : : : : : : : : : : : : : : i Y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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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분히 오랜 고찰 끝에서도 답은 나오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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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ー、)_,z彳´ 다만 알아낸 것은 하나 뿐이니. `ヾミx(, =ミi
.├=≦三…━━━━━━━━━━━━━━━━… 三≧-┤
Y⌒Yヘ´ 그제서야 나는 이해할 수 있던 것이다. / Y⌒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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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i __// :/ : : __,,,,,........,,,,,__: : : Vハヘ_ i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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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レ'´i:i:i:i:i:i:i:i:i:i:i:i:i:i:i:i:i:i:i:i:i:i:i:i:i:i:i:i:i:i:i:i:i:i:i:i:i:i:i:i:i:i:i:i:i:`ヽ! ム
,' : …━━━━━━━━━━━━━━━━━━… ム
i'__:| 【어떤 선택을 해서라도.】 |____ム
<=-- …━━━━━━━━━━━━━━━━━━… --=>
}:Y⌒Y{彡 【내가 원치 않게 마주한 모든 것을.】 三ミ:}Y⌒Y:{
ム …━━━━━━━━━━━━━━━━━━━━… =:' ム
| ̄ ̄ 【되돌리지 못해서는 안 된다는 그 사실을.】  ̄ ̄:|
| ( …━━━━━━━━━━━━━━━━━━━━… ) :|
|___:| ̄ ̄冖¬≡====ー ─====≡¬冖 ̄ ̄|___:|
〉=-〈 〉-=〈
>=-< …━━━━━━━━━━━━━━… >.-=<
マ三ラ 【…나는,이해해버리고 말았다.】 マ三ラ
| :| …━━━━━━━━━━━━━━… | :|
|_:| |_:|
(__) (__)
침몰해가는 세계 속 회생자回生者들의 연찬宴燦.
어비스의 부름CALL OF ABYSS.
.. 검 수집가SWORD COLLECT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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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어장의 규칙】
1.『D&D 5E』를 기반으로 한 개인 시스템으로 연재하는 어장입니다.
2.1000으로 할 수 있는 건 약한 소원권, 리롤권 구매 . dice 2 4 / 10어장마다 강화 1000 증정 / 50어장마다 특수 1000 증정
3.그 이외는 딱히 없다.
◎ 【룰의 설명】
1.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0878/551/
2.실제로 하면 그렇게 어렵지는 않다. (이건 거짓말 아님)(진짜 아니었음)
◎ 【주인공 및 동료 시트】
1.잦은 변경으로 인한 시트판 대체 / 시트도 만듦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7051024/recent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s/d/1lbQJFNnOIsroYzQJ06aECUYhHWo4NXP0BLKs7J5-VU8/edit?usp=sharing
2.참치 편의용 데이터
└ 서울 지도: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7051024/54/
◎ 【이전 연재】
제 1 어장~제 50 어장:anchor>978>633
제 51 어장~제 100 어장:anchor>1176>0
제 101 어장: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hor/1929/1/50
제 102 어장: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hor/2047/1/50
제 103 어장: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hor/2158/1/50
제 104 어장: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hor/2163/1/50
제 105 어장: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hor/2239/1/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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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09 어장: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hor/2446/1/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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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11 어장: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hor/2545/1/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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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17 어장: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hor/2837/1/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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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21 어장: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hor/2984/1/50
제 122 어장:https://bbs2.tunaground.net/trace/anchor/3058/1/50
제 123 어장:>>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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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4월 17일 (목) 오후 08:50:52
@불꽃을 불어넣는것으로 혈관처럼 불꽃이 흐르는 선을 달리게해 생물 비생물 가리지 않고 외부의 대상을 침식해서 도입해 생체무장으로 삼는 기능
2025년 4월 17일 (목) 오후 08:50:52
흐으으음
2025년 4월 17일 (목) 오후 08:50:56
>>849 저건 그냥 이해하기 쉽게 텍스트 다듬은 것
2025년 4월 17일 (목) 오후 08:50:59
흐음
2025년 4월 17일 (목) 오후 08:51:34
뭘 넣어볼까
2025년 4월 17일 (목) 오후 08:52:06
@마탄재마 발동 시마다 생체 무장 발현 보정 및 생체 무장 자체 승화 보정 / 노심의 경우 턴 당 HP 회복량 및 턴 당 MP 회복량 영구 상승 등.
2025년 4월 17일 (목) 오후 08:52:13
심플하게
@독염 EXP 자체축적 보정
@독염 EXP 자체축적 보정
2025년 4월 17일 (목) 오후 08:52:41
이렇게 된 거 모든 소켓(?)에 생체무장을 가득 들여놓자
2025년 4월 17일 (목) 오후 08:52:46
@포식대상에 대한 자체 특성재현 및 역량화
2025년 4월 17일 (목) 오후 08:52:56
좀더 편하게 쓸수 있는 인스턴트스러운 걸 원하는데....
2025년 4월 17일 (목) 오후 08:53:31
랜슬롯 나이트 오브 아너로 제트기 침식해 탄거나 그렌라간이 비행형 간멘 제트팩으로 쓰고다니는것처럼
2025년 4월 17일 (목) 오후 08:53:48
@전투 중 포식 대상 외의 적이 독염에 의한 내성굴림 판정 실패 및 사망 시, 마탄재마의 범위를 대상에게도 확장
2025년 4월 17일 (목) 오후 08:53:56
>>862
그것도 인스턴트로 써먹긴 좀 힘들지 않나?
그것도 인스턴트로 써먹긴 좀 힘들지 않나?
2025년 4월 17일 (목) 오후 08:54:20
말 그대로 아무거나 붙여서 무장으로 쓸수 있는거
2025년 4월 17일 (목) 오후 08:54:31
따로 소재를 구해서 먹이는 게 아니라 전투 시라면
딱히 마 계통의 적이 아니어도 마탄재마의 대상으로 하는 느낌의 안인데
과연 어디까지 적용이 되려나
딱히 마 계통의 적이 아니어도 마탄재마의 대상으로 하는 느낌의 안인데
과연 어디까지 적용이 되려나
2025년 4월 17일 (목) 오후 08:54:40
@포식 대상 확장
2025년 4월 17일 (목) 오후 08:54:43
[1. 독염 판정 중첩 시 매 턴 피해화 발현, 독염 피해로 임계점 초월 시 생체 무장 흡수 판정 개화 中]
[2. 마탄재마 발동 시 연동 생체 무장화 발현 보정 및 해당 물품 승화 보정 中]
[3. 무리]
[4. 비슷한 것이 존재]
[2. 마탄재마 발동 시 연동 생체 무장화 발현 보정 및 해당 물품 승화 보정 中]
[3. 무리]
[4. 비슷한 것이 존재]
2025년 4월 17일 (목) 오후 08:55:28
흠.
독염 exp보정은 무리고 재현 및 역량화는 비슷한 게 존재한다라
독염 exp보정은 무리고 재현 및 역량화는 비슷한 게 존재한다라
2025년 4월 17일 (목) 오후 08:55:35
[1. 독염 판정 중첩 시 매 턴 피해화 발현, 독염 피해로 임계점 초월 시 생체 무장 흡수 판정 개화 中]
[2. 마탄재마 발동 시 연동 생체 무장화 발현 보정 및 해당 물품 승화 보정 中]
[3. 독염 판정 발동 중 마탄재마의 대상을 사마외계邪魔外界로 확장]
[2. 마탄재마 발동 시 연동 생체 무장화 발현 보정 및 해당 물품 승화 보정 中]
[3. 독염 판정 발동 중 마탄재마의 대상을 사마외계邪魔外界로 확장]
2025년 4월 17일 (목) 오후 08:55:46
Exp 보정은 뭔지 몰라서 빠졌고
재현 및 역량화가 무리인 쪽
재현 및 역량화가 무리인 쪽
2025년 4월 17일 (목) 오후 08:55:46
호우호우
2025년 4월 17일 (목) 오후 08:55:52
아하
2025년 4월 17일 (목) 오후 08:56:07
전부 나쁘지 않군
2025년 4월 17일 (목) 오후 08:56:10
사마외계가 끌리네
2025년 4월 17일 (목) 오후 08:56:10
마탄재마 범위 확장은 3으로 들어갔나
좋네
좋네
2025년 4월 17일 (목) 오후 08:56:17
당연하게도 난 1번안
2025년 4월 17일 (목) 오후 08:56:21
사마외계 조쿤
2025년 4월 17일 (목) 오후 08:56:39
사, 그리고 외계라
꽤나 범용성이 높아졌는데
꽤나 범용성이 높아졌는데
2025년 4월 17일 (목) 오후 08:56:57
흐음
2025년 4월 17일 (목) 오후 08:57:00
1번 안도 좋다는 느낌
AA도 랜슬롯이고
AA도 랜슬롯이고
2025년 4월 17일 (목) 오후 08:57:01
기능을 평가하자면
2025년 4월 17일 (목) 오후 08:57:09
[1. 독염 판정 중첩 시 매 턴 시작 시 피해화 발현, 독염 피해로 임계점 초월 시 생체 무장 흡수 판정 개화 中]
[2. 마탄재마 발동 시 연동 생체 무장화 발현 보정 및 해당 물품 승화 보정 中]
[3. 독염 판정 발동 중 마탄재마의 대상을 사마외계邪魔外界로 확장]
下 @1~3 + 77 / 9시 00분 00초까지 가장 높은 것
[2. 마탄재마 발동 시 연동 생체 무장화 발현 보정 및 해당 물품 승화 보정 中]
[3. 독염 판정 발동 중 마탄재마의 대상을 사마외계邪魔外界로 확장]
下 @1~3 + 77 / 9시 00분 00초까지 가장 높은 것
2025년 4월 17일 (목) 오후 08:57:13
@3 43
2025년 4월 17일 (목) 오후 08:57:16
@161
2025년 4월 17일 (목) 오후 08:57:20
여기서 2번을 픽하는게 에일리언픽 아닐까(골똘)
2025년 4월 17일 (목) 오후 08:57:22
1이나 3이 마음에 드는군
2025년 4월 17일 (목) 오후 08:57:22
과연 뭐가 우승하려나
2025년 4월 17일 (목) 오후 08:57:28
@4 모두 버린다...46
2025년 4월 17일 (목) 오후 08:57:34
무 무슨!
2025년 4월 17일 (목) 오후 08:57:40
@3 82
2025년 4월 17일 (목) 오후 08:57:41
@3 44
2025년 4월 17일 (목) 오후 08:57:41
뭐가 됐든 누가 백면크리 좀 뽑아주면 좋겠구나
2025년 4월 17일 (목) 오후 08:57:45
1. 흡수 조건 자체의 확장
2. 흡수한 것 자체의 지속적 승화
3. 흡수 범주의 확장
이군
2. 흡수한 것 자체의 지속적 승화
3. 흡수 범주의 확장
이군
2025년 4월 17일 (목) 오후 08:57:46
@259
2025년 4월 17일 (목) 오후 08:57:51
@2 80
2025년 4월 17일 (목) 오후 08:57:51
크아아아아악
2025년 4월 17일 (목) 오후 08:57:55
무슨 기능이든 백면크리를...!(?)
2025년 4월 17일 (목) 오후 08:57:57
진정한...강자
2025년 4월 17일 (목) 오후 08:58:10
뭐 다 좋으니까
2025년 4월 17일 (목) 오후 08:58:10
진정한 강자란 크리를 뽑음으로서 모든 논란을 종결짓는 자다(?)
2025년 4월 17일 (목) 오후 08:58:16
포기하지 않는다....
이 주제글은 죽었어! 더는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