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47> 【AA】 PERSONA 「스카이라인」 제15어장 (472)
메탈맨◆AIxmCqWLPC
2025년 4월 19일 (토) 오전 12:13:41 - 2025년 5월 14일 (수) 오후 11:46:24
2025년 4월 19일 (토) 오전 12:13: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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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4월 24일 (목) 오전 12:55:32
건물째로 날리면 바쿠고 폭발 급이라는 소리네. 공기포 주제에 폭탄급이라이...!
2025년 4월 24일 (목) 오전 12:57: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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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ヽ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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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リ/l!V//////,///.! ( …… 현재까지의 정버로는 나와 노벨、두 사람이서
//イ///////////// l////','i/|/l V/!////!///l
,'У l///////////// !/// ,'/ .|/,斗Ⅵ////l-、/l! 이길 수 없는 상대는 아니다 …… )
,f l/////l///////,,,,_!//'、/-z≦ャ示}リ/// jヽ.vl!
{! !//l//.!/////汽予/,' ”冖'' .l////,') リ/
l; l//,l//l////ハ "~~ / ,'l////'/'´ ( 에고의 파워가 미지수라는게 좀 걸리지만 ── )
、 l//{ Ⅵ/////Λ l ,'/}//,:'l/
l//l Y/////|/ヘ ' / .∥lⅥl
、/l! Ⅳ//| /lマム\ - - ノ' .l/_|:! >"⌒ヽ ┏━━━━━━━━━━━━━━━┓
乂 lリV./l Vl. マ,Ⅵ >、 _ ―‐-fx::| l~"'': : : : l: ::\----.、 ┃【 승리 요소 갯수는 ── 「6개」 】 ┃
/ヘマ/!_,V! マ,: ::/-`‥  ̄ ̄。l┬ミ}~: : : : : : : : : : :ll`-、: : :l ┗━━━━━━━━━━━━━━━┛
/: : : :.マ! : :` >≒{- 。l_L_リ: : : : : : : : : : : :リ: : :ヽ: :l
__ ノ: : : : : : : : / ` _ 斗ャ'' /: : : : : : : : : : : :/: : : : :`: l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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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지키 유사쿠」
|| ̄ ̄ ̄ ̄ ̄ ̄ ̄ ̄ ̄ ̄ ̄
||○
||○
||○ > 【 01:10 까지 작전 논의 】
||○
||○
2025년 4월 24일 (목) 오전 12:58:12
점수 좀 빡센데
2025년 4월 24일 (목) 오전 12:58:24
기억이 가물가물한데 6개 적는거죠?
2025년 4월 24일 (목) 오전 12:59:08
△로 1점, ○로 2점, ◎로 3점
X는 0점이지만 치명적으로 잘못된게 아니면 기본 없습니다
X는 0점이지만 치명적으로 잘못된게 아니면 기본 없습니다
2025년 4월 24일 (목) 오전 12:59:13
6개!
2025년 4월 24일 (목) 오전 01:00:33
그러고보니 어장주
초과 승점을 기능점으로도 쓸 수 있는 건가요
초과 승점을 기능점으로도 쓸 수 있는 건가요
2025년 4월 24일 (목) 오전 01:00:49
유사쿠가 건물을 엄폐물로 쓰며 기둥을 무너트리고 그걸 노벨이 기회를 봐서 눈속임용과 건물 무너트리기를 동시에 터트려 건물로 깔아뭉개기
일단 이거 어떄?
일단 이거 어떄?
2025년 4월 24일 (목) 오전 01:01:02
일단 유효하다고 나온 게 지면 파괴였지.
지면을 미끄러지며 이동하는 방식을 역이용할만한 게 뭐가 있더라?
지면을 미끄러지며 이동하는 방식을 역이용할만한 게 뭐가 있더라?
2025년 4월 24일 (목) 오전 01:01:28
상대는 행동의 정밀성이 떨어지는 것 같다
행동 하나하나의 준비동작이 커、빈틈이 많이 보인다
에어하트는 보이는 레벨 이상으로 스펙이 강화되어 있는 것 같다
노벨은 「화력」 중심의 페르소나이다
비바람에 큰 영향을 받지는 않을 것 같다
에어하트는 「노벨」 의 움직임을 파악하고 선수를 취하고 있다
다른 사람에 대해서는 … 거기까지 할 수 없는 모양이다
정보
행동 하나하나의 준비동작이 커、빈틈이 많이 보인다
에어하트는 보이는 레벨 이상으로 스펙이 강화되어 있는 것 같다
노벨은 「화력」 중심의 페르소나이다
비바람에 큰 영향을 받지는 않을 것 같다
에어하트는 「노벨」 의 움직임을 파악하고 선수를 취하고 있다
다른 사람에 대해서는 … 거기까지 할 수 없는 모양이다
정보
2025년 4월 24일 (목) 오전 01:01:47
지면 파괴해서 기동력 떨어트리기
2025년 4월 24일 (목) 오전 01:02:49
>>358 요컨대 유사쿠가 저 녀석이 움직할 방향을 유도해야지.
2025년 4월 24일 (목) 오전 01:03:54
방향전환에 익숙치 않다고 했는데
그러면 미끄러지는 경로에 폭발을 일으킬 수도 있고
그러면 미끄러지는 경로에 폭발을 일으킬 수도 있고
2025년 4월 24일 (목) 오전 01:04:23
노벨이 견제하면서 지면을 터트려 미끄러지는 방식이니 가는 방향을 유도해 유사쿠 도와주기
적은 상대는 행동의 정밀성이 떨어지는 것 같고 행동 하나하나의 준비동작이 커、빈틈이 많이 보이므로 유사쿠가 피하기 쉬울 것이다
적은 상대는 행동의 정밀성이 떨어지는 것 같고 행동 하나하나의 준비동작이 커、빈틈이 많이 보이므로 유사쿠가 피하기 쉬울 것이다
2025년 4월 24일 (목) 오전 01:04:51
어장주 연장 가능한가요?
2025년 4월 24일 (목) 오전 01:05:20
>>357 결정타를 이걸로 하고
그 직전까지는 엄폐물로 공격을 막으면서, 바닥을 울퉁불퉁하게 부수고 건물 파편이나 차량을 계속 깔아서
건물이 무너질 때 쉽게 도망칠 직선 경로를 차단하면 좋을 것 같은 데.
그 직전까지는 엄폐물로 공격을 막으면서, 바닥을 울퉁불퉁하게 부수고 건물 파편이나 차량을 계속 깔아서
건물이 무너질 때 쉽게 도망칠 직선 경로를 차단하면 좋을 것 같은 데.
2025년 4월 24일 (목) 오전 01:05:30
넉넉하게 20분까지 연장으로
2025년 4월 24일 (목) 오전 01:05:32
바쿠고가 결정타를 날리는 건 읽힌다니까.
유사쿠가 스피드로 치고 빠지면서 계속 시선을 끌고, 바쿠고는 유사쿠가 움직이는 방향의 반대편을
주변의 기물 같은 걸 부숴서 폭발과 파편 같은 걸로 움직임을 제한.
상대는 그렇게 유연한 움직임은 불가능하다니까, 몰이하는 게 어렵지는 않을 테고.
구석이나 어디 적당한 장소에 몰리면서 유사쿠한테 신경 끌리고 공격하려 준비자세 들어가는 순간, 바쿠고가 지면을 노려서 폭파.
기동성을 뺏긴다면 그 후로는 바쿠고건 유사쿠건 결정타 먹이는 게 어렵지는 않을 거야.
유사쿠가 스피드로 치고 빠지면서 계속 시선을 끌고, 바쿠고는 유사쿠가 움직이는 방향의 반대편을
주변의 기물 같은 걸 부숴서 폭발과 파편 같은 걸로 움직임을 제한.
상대는 그렇게 유연한 움직임은 불가능하다니까, 몰이하는 게 어렵지는 않을 테고.
구석이나 어디 적당한 장소에 몰리면서 유사쿠한테 신경 끌리고 공격하려 준비자세 들어가는 순간, 바쿠고가 지면을 노려서 폭파.
기동성을 뺏긴다면 그 후로는 바쿠고건 유사쿠건 결정타 먹이는 게 어렵지는 않을 거야.
2025년 4월 24일 (목) 오전 01:08:31
>>367 내가 말한 결정타도 직접 때리는 게 아니라
그런 식으로 몰아넣은 다음에, 에어하트를 노리는 척 경로상의 건물 기둥을 향해 폭파시켜서 쓰러뜨리는 쪽으로 생각했어.
그런 식으로 몰아넣은 다음에, 에어하트를 노리는 척 경로상의 건물 기둥을 향해 폭파시켜서 쓰러뜨리는 쪽으로 생각했어.
2025년 4월 24일 (목) 오전 01:08:49
헷갈리는게 노벨은 화력 중심이니 맞는다면 건제하지 못하고 이를 것이므로 피하려고 할 것이다.
이것도 승점 되나?
이것도 승점 되나?
2025년 4월 24일 (목) 오전 01:09:33
아 그리고 시야를 가려도 행동을 멈출순 없더라도
'섬광'이라면 직접적으로 눈에 자극을 주니까 결정적인 순간에 스턴을 먹일 수 있지 않을까?
마로가 말한 '깜짝 놀래키기'에 들어갈 것 같고. 유사쿠 빛 속성이니까.
'섬광'이라면 직접적으로 눈에 자극을 주니까 결정적인 순간에 스턴을 먹일 수 있지 않을까?
마로가 말한 '깜짝 놀래키기'에 들어갈 것 같고. 유사쿠 빛 속성이니까.
2025년 4월 24일 (목) 오전 01:09:35
다만 토고의 화력과 어그로가 유사쿠한테 쏠려야한다는 전제가 있어야 함.
저쪽도 빡대가리가 아니니 반격을 하거나, 비장의 수 같은 걸 가지고 있을 확률이 높은데.
저쪽도 빡대가리가 아니니 반격을 하거나, 비장의 수 같은 걸 가지고 있을 확률이 높은데.
2025년 4월 24일 (목) 오전 01:09:55
노벨이 견제하면서 지면을 터트려 미끄러지는 방식이니 가는 방향을 유도해 유사쿠를 도와주며 피할 곳 없는 구석으로 몰아가기
적은 상대는 행동의 정밀성이 떨어지는 것 같고 행동 하나하나의 준비동작이 커、빈틈이 많이 보이므로 유사쿠가 피하기 쉬울 것이다
유사쿠가 건물을 엄폐물로 쓰며 기둥을 무너트리고 그걸 노벨이 기회를 봐서 눈속임용과 건물 무너트리기를 동시에 터트려 건물로 깔아뭉개기
노벨은 화력 중심이니 에어하트가 맞는다면 건제하지 못할 것이고 이를 피하려고 할 것이다.
적은 상대는 행동의 정밀성이 떨어지는 것 같고 행동 하나하나의 준비동작이 커、빈틈이 많이 보이므로 유사쿠가 피하기 쉬울 것이다
유사쿠가 건물을 엄폐물로 쓰며 기둥을 무너트리고 그걸 노벨이 기회를 봐서 눈속임용과 건물 무너트리기를 동시에 터트려 건물로 깔아뭉개기
노벨은 화력 중심이니 에어하트가 맞는다면 건제하지 못할 것이고 이를 피하려고 할 것이다.
2025년 4월 24일 (목) 오전 01:10:05
>>370 아 좋네
2025년 4월 24일 (목) 오전 01:11:57
알프레드가 토고를 빛을 이용해 깜짝놀래키고 그 때를 놓치지 않고 노벨이 다이너마이트를 박는다
이렇게?
이렇게?
2025년 4월 24일 (목) 오전 01:12:28
아 근데 어느정도 커버 가능하다네
2025년 4월 24일 (목) 오전 01:15:14
알프레드가 시선을 끌고 노벨이 다이너마이트를 계속 날리되, 공방 도중 지면과 엄폐물을 계속 파괴해 에어하트의 기동력이 발휘되기 어렵게 만든다.
건물이 무너지는 범위로 유도해서, 에어하트와 건물 가둥이 일직선상에 있을 때 에어하트를 노린 척 건물을 무너뜨려 매몰시킨다.
결정적인 순간에 섬광으로 눈을 자극해 건물이 무너지는 순간에 몸을 피하지 못 하게 한다.
행동의 준비동작이 크므로, 노벨의 다이너마이트 > 붕괴하는 건물로 공격이 연달아 들어올 때는 연속해서 회피기동을 하기 어려울 것이다.
내가 떠올린 건 이 정도.
건물이 무너지는 범위로 유도해서, 에어하트와 건물 가둥이 일직선상에 있을 때 에어하트를 노린 척 건물을 무너뜨려 매몰시킨다.
결정적인 순간에 섬광으로 눈을 자극해 건물이 무너지는 순간에 몸을 피하지 못 하게 한다.
행동의 준비동작이 크므로, 노벨의 다이너마이트 > 붕괴하는 건물로 공격이 연달아 들어올 때는 연속해서 회피기동을 하기 어려울 것이다.
내가 떠올린 건 이 정도.
2025년 4월 24일 (목) 오전 01:15:34
노벨이 견제하면서 지면을 터트려 미끄러지는 방식이니 가는 방향을 유도해 유사쿠를 도와주며 피할 곳 없는 구석으로 몰아가기
적은 상대는 행동의 정밀성이 떨어지는 것 같고 행동 하나하나의 준비동작이 커、빈틈이 많이 보이므로 유사쿠가 피하기 쉬울 것이다
유사쿠가 건물을 엄폐물로 쓰며 기둥을 무너트리고 그걸 노벨이 기회를 봐서 눈속임용과 건물 무너트리기를 동시에 터트려 건물로 깔아뭉개기
노벨은 화력 중심이니 에어하트가 맞는다면 건제하지 못할 것이고 이를 피하려고 할 것이다.
알프레드가 토고를 빛을 이용해 깜짝 놀래키고 어그로를 끈다. 그 때를 놓치지 않고 노벨이 다이너마이트를 박는다
음 뭔가 더 필요한데
적은 상대는 행동의 정밀성이 떨어지는 것 같고 행동 하나하나의 준비동작이 커、빈틈이 많이 보이므로 유사쿠가 피하기 쉬울 것이다
유사쿠가 건물을 엄폐물로 쓰며 기둥을 무너트리고 그걸 노벨이 기회를 봐서 눈속임용과 건물 무너트리기를 동시에 터트려 건물로 깔아뭉개기
노벨은 화력 중심이니 에어하트가 맞는다면 건제하지 못할 것이고 이를 피하려고 할 것이다.
알프레드가 토고를 빛을 이용해 깜짝 놀래키고 어그로를 끈다. 그 때를 놓치지 않고 노벨이 다이너마이트를 박는다
음 뭔가 더 필요한데
2025년 4월 24일 (목) 오전 01:16:37
건물을 무너뜨리려는 폭발이 에어하트를 노린 것처럼 보이게 해서, 거기에 에어하트가 긴급회피를 사용하게 만들고 바로 건물이 무너지게 해서, 섬광까지 곁들여서 대응을 하지 못 하게 만들자.
한 번 질량으로 무너뜨리면 발이 묶이니까 노밸의 후속타는 마음껏 먹일 수 있음.
한 번 질량으로 무너뜨리면 발이 묶이니까 노밸의 후속타는 마음껏 먹일 수 있음.
2025년 4월 24일 (목) 오전 01:17:11
일단 건물을 무너뜨리면 잔해 때문에 이동이 제한되지 않을까?
2025년 4월 24일 (목) 오전 01:17:36
준비동작이 크다 - 는 유사쿠가 피하기 쉽다, 가 아니라
노벨의 폭발과 무너지는 건물을 연달아 피하기는 어려울 것이다, 를 강조하는 게 더 좋을 것 같아.
유사쿠가 잘 피해도 견제밖에 못 하지만 건물이 무너지는 걸 못 피하면 게임 끝이니까.
노벨의 폭발과 무너지는 건물을 연달아 피하기는 어려울 것이다, 를 강조하는 게 더 좋을 것 같아.
유사쿠가 잘 피해도 견제밖에 못 하지만 건물이 무너지는 걸 못 피하면 게임 끝이니까.
2025년 4월 24일 (목) 오전 01:17:40
이쪽도 휘말릴 수 있다는 걸 감안해야지.
그래서 유사쿠가 치고 빠지는 방향과는 반대편으로 바쿠고가 폭파시켜줘야함.
그래서 유사쿠가 치고 빠지는 방향과는 반대편으로 바쿠고가 폭파시켜줘야함.
2025년 4월 24일 (목) 오전 01:18:00
근데 이건 둘의 호흡 문제가 될 거 같은데... 이것까지는 어쩔 수 없고.
2025년 4월 24일 (목) 오전 01:18:06
>>379 ㅇㅇ 그건 기본 전제고, 마지막에 건물에 매몰시키는 거니까.
2025년 4월 24일 (목) 오전 01:19:03
근데 6개라 하나가 더 필요한데
2025년 4월 24일 (목) 오전 01:19:48
음...
2025년 4월 24일 (목) 오전 01:20:10
지면 파괴와 잠해로 기동력 제한
건물이 무너지는 지역에 몰아넣고, 에어하츠를 노리는 것처런 보이는 건물 파괴 폭발에 회피동작 유도
선딜이 크니 연속해서 긴급 회피는 어려울 것
결정족인 순간에 유사쿠가 섬광으로 상대의 빈틈을 만든다.
대충 작전을 큰 틀에서 정리하면 나는 이렇고.
이건 다른 사람이 정리한 거랑 안 겹쳐?
건물이 무너지는 지역에 몰아넣고, 에어하츠를 노리는 것처런 보이는 건물 파괴 폭발에 회피동작 유도
선딜이 크니 연속해서 긴급 회피는 어려울 것
결정족인 순간에 유사쿠가 섬광으로 상대의 빈틈을 만든다.
대충 작전을 큰 틀에서 정리하면 나는 이렇고.
이건 다른 사람이 정리한 거랑 안 겹쳐?
2025년 4월 24일 (목) 오전 01:21:04
겹침
2025년 4월 24일 (목) 오전 01:21:19
아니면 자동차 기름 말인데, 말 그대로 바닥에 기름칠을 해서 미끄러뜨릴 수는 없나?
살짝 떠다니는 거라서 묻는 건 영향 안 받나.
살짝 떠다니는 거라서 묻는 건 영향 안 받나.
2025년 4월 24일 (목) 오전 01:22:14
컷컷
2025년 4월 24일 (목) 오전 01:22:18
시간 더 필요?
2025년 4월 24일 (목) 오전 01:22:34
아니면 기름을 뿌려서 공기 압축포의 오폭을 유도?
이건 공기포라서 안 되나? 열기는 안 나오나?
이건 공기포라서 안 되나? 열기는 안 나오나?
2025년 4월 24일 (목) 오전 01:23:00
주유소 터트리면 유사쿠도 터질거 같고
2025년 4월 24일 (목) 오전 01:23:18
조금만 1개가 더 필요해서
2025년 4월 24일 (목) 오전 01:24:22
아 지금 토고가 폭주상태니 이성적으로 판단하기 힘들어 유사쿠가 어그로를 잘 끌 것이다는 조금 그런가?
2025년 4월 24일 (목) 오전 01:24:27
35분까지 연장으로
2025년 4월 24일 (목) 오전 01:24:53
아 공기를 압축해서 쏘는 거면... 죠죠의 와무우전 생각해봐. 불씨 들어가면 대폭발 아님?
기름을 뿌리면 폭발에 직격당하지 않아도 열기나 불씨로 기름이 발화할테고, 공기 압축 펌프에 던지면 폭발하지 않을까?
기름을 뿌리면 폭발에 직격당하지 않아도 열기나 불씨로 기름이 발화할테고, 공기 압축 펌프에 던지면 폭발하지 않을까?
2025년 4월 24일 (목) 오전 01:25:48
에어하트가 폭주상태니 이성적으로 판단하기 힘들어 알프레드가 어그로를 끌기 쉬울 것이다.
노벨이 견제하면서 지면을 터트려 미끄러지는 방식이니 가는 방향을 유도해 유사쿠를 도와주며 피할 곳 없는 구석으로 몰아가기
적은 상대는 행동의 정밀성이 떨어지는 것 같고 행동 하나하나의 준비동작이 커、빈틈이 많이 보이므로 유사쿠가 피하기 쉬울 것이다
유사쿠가 건물을 엄폐물로 쓰며 기둥을 무너트리고 그걸 노벨이 기회를 봐서 눈속임용과 건물 무너트리기를 동시에 터트려 건물로 깔아뭉개기
노벨은 화력 중심이니 에어하트가 맞는다면 건제하지 못할 것이고 이를 피하려고 할 것이다.
알프레드가 토고를 빛을 이용해 깜짝 놀래키고 어그로를 끈다. 그 때를 놓치지 않고 노벨이 다이너마이트를 박는다
주유소 터트리는 건 생각해봤는데 문제는 유사쿠가 휘말림
노벨이 견제하면서 지면을 터트려 미끄러지는 방식이니 가는 방향을 유도해 유사쿠를 도와주며 피할 곳 없는 구석으로 몰아가기
적은 상대는 행동의 정밀성이 떨어지는 것 같고 행동 하나하나의 준비동작이 커、빈틈이 많이 보이므로 유사쿠가 피하기 쉬울 것이다
유사쿠가 건물을 엄폐물로 쓰며 기둥을 무너트리고 그걸 노벨이 기회를 봐서 눈속임용과 건물 무너트리기를 동시에 터트려 건물로 깔아뭉개기
노벨은 화력 중심이니 에어하트가 맞는다면 건제하지 못할 것이고 이를 피하려고 할 것이다.
알프레드가 토고를 빛을 이용해 깜짝 놀래키고 어그로를 끈다. 그 때를 놓치지 않고 노벨이 다이너마이트를 박는다
주유소 터트리는 건 생각해봤는데 문제는 유사쿠가 휘말림
2025년 4월 24일 (목) 오전 01:25:56
음. 뭐랄까. 대충 방안 하나에 딱 집중하고 그 부가용으로 플러스 알파를 이것저것 넣기 보다는
이것도 해보고 저것도 해보고 그것도 해보자 라고 좀 분산되는 기분인데.
이것도 해보고 저것도 해보고 그것도 해보자 라고 좀 분산되는 기분인데.
2025년 4월 24일 (목) 오전 01:26:17
근데 6개를 채워야한다면 어쩔 수 없나.
2025년 4월 24일 (목) 오전 01:26:19
아직 이거 적응 못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