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47> 【AA】 PERSONA 「스카이라인」 제15어장 (472)
메탈맨◆AIxmCqWLPC
2025년 4월 19일 (토) 오전 12:13:41 - 2025년 5월 14일 (수) 오후 11:46:24
2025년 4월 19일 (토) 오전 12:13: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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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4월 24일 (목) 오전 12:53:29
@공기탄이라면 고체가 아니니까 대물 파괴력이 상대적으로 떨어지지 않아?
단단히 고정되어 있다면 엄폐물은 유효한가?
단단히 고정되어 있다면 엄폐물은 유효한가?
2025년 4월 24일 (목) 오전 12:53:53
아, 따라답으니 시간이 이미 지나버렸네.
2025년 4월 24일 (목) 오전 12:55:32
건물째로 날리면 바쿠고 폭발 급이라는 소리네. 공기포 주제에 폭탄급이라이...!
2025년 4월 24일 (목) 오전 01:01:02
일단 유효하다고 나온 게 지면 파괴였지.
지면을 미끄러지며 이동하는 방식을 역이용할만한 게 뭐가 있더라?
지면을 미끄러지며 이동하는 방식을 역이용할만한 게 뭐가 있더라?
2025년 4월 24일 (목) 오전 01:05:20
>>357 결정타를 이걸로 하고
그 직전까지는 엄폐물로 공격을 막으면서, 바닥을 울퉁불퉁하게 부수고 건물 파편이나 차량을 계속 깔아서
건물이 무너질 때 쉽게 도망칠 직선 경로를 차단하면 좋을 것 같은 데.
그 직전까지는 엄폐물로 공격을 막으면서, 바닥을 울퉁불퉁하게 부수고 건물 파편이나 차량을 계속 깔아서
건물이 무너질 때 쉽게 도망칠 직선 경로를 차단하면 좋을 것 같은 데.
2025년 4월 24일 (목) 오전 01:08:31
>>367 내가 말한 결정타도 직접 때리는 게 아니라
그런 식으로 몰아넣은 다음에, 에어하트를 노리는 척 경로상의 건물 기둥을 향해 폭파시켜서 쓰러뜨리는 쪽으로 생각했어.
그런 식으로 몰아넣은 다음에, 에어하트를 노리는 척 경로상의 건물 기둥을 향해 폭파시켜서 쓰러뜨리는 쪽으로 생각했어.
2025년 4월 24일 (목) 오전 01:09:33
아 그리고 시야를 가려도 행동을 멈출순 없더라도
'섬광'이라면 직접적으로 눈에 자극을 주니까 결정적인 순간에 스턴을 먹일 수 있지 않을까?
마로가 말한 '깜짝 놀래키기'에 들어갈 것 같고. 유사쿠 빛 속성이니까.
'섬광'이라면 직접적으로 눈에 자극을 주니까 결정적인 순간에 스턴을 먹일 수 있지 않을까?
마로가 말한 '깜짝 놀래키기'에 들어갈 것 같고. 유사쿠 빛 속성이니까.
2025년 4월 24일 (목) 오전 01:15:14
알프레드가 시선을 끌고 노벨이 다이너마이트를 계속 날리되, 공방 도중 지면과 엄폐물을 계속 파괴해 에어하트의 기동력이 발휘되기 어렵게 만든다.
건물이 무너지는 범위로 유도해서, 에어하트와 건물 가둥이 일직선상에 있을 때 에어하트를 노린 척 건물을 무너뜨려 매몰시킨다.
결정적인 순간에 섬광으로 눈을 자극해 건물이 무너지는 순간에 몸을 피하지 못 하게 한다.
행동의 준비동작이 크므로, 노벨의 다이너마이트 > 붕괴하는 건물로 공격이 연달아 들어올 때는 연속해서 회피기동을 하기 어려울 것이다.
내가 떠올린 건 이 정도.
건물이 무너지는 범위로 유도해서, 에어하트와 건물 가둥이 일직선상에 있을 때 에어하트를 노린 척 건물을 무너뜨려 매몰시킨다.
결정적인 순간에 섬광으로 눈을 자극해 건물이 무너지는 순간에 몸을 피하지 못 하게 한다.
행동의 준비동작이 크므로, 노벨의 다이너마이트 > 붕괴하는 건물로 공격이 연달아 들어올 때는 연속해서 회피기동을 하기 어려울 것이다.
내가 떠올린 건 이 정도.
2025년 4월 24일 (목) 오전 01:16:37
건물을 무너뜨리려는 폭발이 에어하트를 노린 것처럼 보이게 해서, 거기에 에어하트가 긴급회피를 사용하게 만들고 바로 건물이 무너지게 해서, 섬광까지 곁들여서 대응을 하지 못 하게 만들자.
한 번 질량으로 무너뜨리면 발이 묶이니까 노밸의 후속타는 마음껏 먹일 수 있음.
한 번 질량으로 무너뜨리면 발이 묶이니까 노밸의 후속타는 마음껏 먹일 수 있음.
2025년 4월 24일 (목) 오전 01:17:36
준비동작이 크다 - 는 유사쿠가 피하기 쉽다, 가 아니라
노벨의 폭발과 무너지는 건물을 연달아 피하기는 어려울 것이다, 를 강조하는 게 더 좋을 것 같아.
유사쿠가 잘 피해도 견제밖에 못 하지만 건물이 무너지는 걸 못 피하면 게임 끝이니까.
노벨의 폭발과 무너지는 건물을 연달아 피하기는 어려울 것이다, 를 강조하는 게 더 좋을 것 같아.
유사쿠가 잘 피해도 견제밖에 못 하지만 건물이 무너지는 걸 못 피하면 게임 끝이니까.
2025년 4월 24일 (목) 오전 01:18:06
>>379 ㅇㅇ 그건 기본 전제고, 마지막에 건물에 매몰시키는 거니까.
2025년 4월 24일 (목) 오전 01:20:10
지면 파괴와 잠해로 기동력 제한
건물이 무너지는 지역에 몰아넣고, 에어하츠를 노리는 것처런 보이는 건물 파괴 폭발에 회피동작 유도
선딜이 크니 연속해서 긴급 회피는 어려울 것
결정족인 순간에 유사쿠가 섬광으로 상대의 빈틈을 만든다.
대충 작전을 큰 틀에서 정리하면 나는 이렇고.
이건 다른 사람이 정리한 거랑 안 겹쳐?
건물이 무너지는 지역에 몰아넣고, 에어하츠를 노리는 것처런 보이는 건물 파괴 폭발에 회피동작 유도
선딜이 크니 연속해서 긴급 회피는 어려울 것
결정족인 순간에 유사쿠가 섬광으로 상대의 빈틈을 만든다.
대충 작전을 큰 틀에서 정리하면 나는 이렇고.
이건 다른 사람이 정리한 거랑 안 겹쳐?
2025년 4월 24일 (목) 오전 01:21:19
아니면 자동차 기름 말인데, 말 그대로 바닥에 기름칠을 해서 미끄러뜨릴 수는 없나?
살짝 떠다니는 거라서 묻는 건 영향 안 받나.
살짝 떠다니는 거라서 묻는 건 영향 안 받나.
2025년 4월 24일 (목) 오전 01:22:34
아니면 기름을 뿌려서 공기 압축포의 오폭을 유도?
이건 공기포라서 안 되나? 열기는 안 나오나?
이건 공기포라서 안 되나? 열기는 안 나오나?
2025년 4월 24일 (목) 오전 01:24:53
아 공기를 압축해서 쏘는 거면... 죠죠의 와무우전 생각해봐. 불씨 들어가면 대폭발 아님?
기름을 뿌리면 폭발에 직격당하지 않아도 열기나 불씨로 기름이 발화할테고, 공기 압축 펌프에 던지면 폭발하지 않을까?
기름을 뿌리면 폭발에 직격당하지 않아도 열기나 불씨로 기름이 발화할테고, 공기 압축 펌프에 던지면 폭발하지 않을까?
2025년 4월 24일 (목) 오전 01:27:46
기름을 한 번 뿌려두면 유사쿠가 검에 불만 붙여도 견제가 아니라 유효타가 될 것 같은 데?
공기를 압축하니까 불 잘 못 붙으면 바로 폭발이고, 이걸론 성공하지 못 하더라도 유사쿠의 공격도 신경써서 피해야 하니까 건물 무너뜨리기에도 도움이 크게 될 듯?
공기를 압축하니까 불 잘 못 붙으면 바로 폭발이고, 이걸론 성공하지 못 하더라도 유사쿠의 공격도 신경써서 피해야 하니까 건물 무너뜨리기에도 도움이 크게 될 듯?
2025년 4월 24일 (목) 오전 01:29:35
메인 플렌은 매몰, 이건 면으로 공격해서 법위가 제일 넓고 깔리는 즉시 바쿠고가 프리딜이 가능하니까.
자폭은 직접 노리지 않아도, 기름을 뿌리고 유사쿠가 칼에 불만 붙여둬도 에어하트는 목숨걸고 피해야 해서 매몰시키깅 위한 유도에도 도움이 되니까 서브플랜으로 넣으면 될 듯?
자폭은 직접 노리지 않아도, 기름을 뿌리고 유사쿠가 칼에 불만 붙여둬도 에어하트는 목숨걸고 피해야 해서 매몰시키깅 위한 유도에도 도움이 되니까 서브플랜으로 넣으면 될 듯?
2025년 4월 24일 (목) 오전 01:32:38
공방을 주고 받으며 지면을 파괴하고 잔해를 깔아 기동력을 살리지 못 하게 한다,
건물에 매몰되는 지형으로 몰아놓은 뒤, 노벨이 에어하트를 공격하려는 척 건물을 무너뜨려 매몰시킨다.
에어하트는 동작의 준비동작이 크니 한 번 노벨의 공격을 피한 뒤 연달아 건물을 피하기는 어려울 것이다.
걀정적인 순간에 유사쿠가 섬광으로 에어하트가 건물을 피하려는 시도를 방해한다.
>>408 아, 비... 휘발유에 불 붙으면 물에 얼마나 안 꺼지지?
건물에 매몰되는 지형으로 몰아놓은 뒤, 노벨이 에어하트를 공격하려는 척 건물을 무너뜨려 매몰시킨다.
에어하트는 동작의 준비동작이 크니 한 번 노벨의 공격을 피한 뒤 연달아 건물을 피하기는 어려울 것이다.
걀정적인 순간에 유사쿠가 섬광으로 에어하트가 건물을 피하려는 시도를 방해한다.
>>408 아, 비... 휘발유에 불 붙으면 물에 얼마나 안 꺼지지?
2025년 4월 24일 (목) 오전 01:34:19
>>410 이 정도면 그래도 적당히 합쳐진 것 같은 데.될 듯?
2025년 4월 24일 (목) 오전 01:34:34
>>414 아 그런가...?
2025년 4월 24일 (목) 오전 01:44:08
@
- 알프레드가 스피드로 최대한 치고 빠진다면 토고의 어그로를 끄는 데 유리할 것이다.
- 노벨의 화력과 움직임에 상대는 신경쓰고 있다. 이라면 기물이나 지형을 폭파시켜서 움직임을 제한시키는 데 용이하다.
- 기물 중 차량 같은 걸 손상시키면 가솔린을 흩뿌릴 수 있다. 공기를 압축하면서 에어로졸화된 기름을 함께 흡수하므로, 작은 불씨로도 폭발하게 만들 수 있다.
- 기민할 뿐 움직임 자체가 유동적이지 않으니 특정한 위치로 유도하기 쉽다. 건물 밑으로 유도하기 좋을 것이다.
- 몰렸을 때 알프레드가 갑작스럽게 섬광을 터트리거나 물분신을 사용하면, 제자리에서 회피를 취하긴 어려울 것이다.
- 알프레드를 요격하려고 완전히 공격 태세를 갖춘 순간, 서있는 지면이나 건물을 무너트려서 깔아뭉개 제압하자.
13
기름 쪽 아이디어만 조금 수정했어.
- 알프레드가 스피드로 최대한 치고 빠진다면 토고의 어그로를 끄는 데 유리할 것이다.
- 노벨의 화력과 움직임에 상대는 신경쓰고 있다. 이라면 기물이나 지형을 폭파시켜서 움직임을 제한시키는 데 용이하다.
- 기물 중 차량 같은 걸 손상시키면 가솔린을 흩뿌릴 수 있다. 공기를 압축하면서 에어로졸화된 기름을 함께 흡수하므로, 작은 불씨로도 폭발하게 만들 수 있다.
- 기민할 뿐 움직임 자체가 유동적이지 않으니 특정한 위치로 유도하기 쉽다. 건물 밑으로 유도하기 좋을 것이다.
- 몰렸을 때 알프레드가 갑작스럽게 섬광을 터트리거나 물분신을 사용하면, 제자리에서 회피를 취하긴 어려울 것이다.
- 알프레드를 요격하려고 완전히 공격 태세를 갖춘 순간, 서있는 지면이나 건물을 무너트려서 깔아뭉개 제압하자.
13
기름 쪽 아이디어만 조금 수정했어.
2025년 4월 24일 (목) 오전 01:51:43
1 뭔데ㅋㅋㅋㅋㅋㅋㅋ
2025년 4월 24일 (목) 오전 02:02:51
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