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41> [AA제작/잡담/메이킹?]리이슈캣냥의 캣하우스 (777)
리이슈캣◆CVnGDm2PzO
2025년 1월 31일 (금) 오후 10:20:01 - 2025년 2월 21일 (금) 오전 01:37:06
2025년 1월 31일 (금) 오후 10:20:01
厶
厂\ ./ ヤ
| \ / .i 이주용 잡담판을 팠다.
Ι  ̄ ̄ ̄ ̄ |하지만 캣 알고 있어, 하꼬라서 사람 안 올거야.
冫 ヽ
ア | 。o∽''''"゚~ ̄~゚"''ヽ
l `ー _ノ 乂/ う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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乂 \__/ 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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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i 이주용 잡담판을 팠다.
Ι  ̄ ̄ ̄ ̄ |하지만 캣 알고 있어, 하꼬라서 사람 안 올거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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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0:34:15
여튼 굳이 기억해둘 필요는 없습니다.
저거 수동으로 계산하면 머리가 터져 죽어요.
저거 수동으로 계산하면 머리가 터져 죽어요.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0:35:18
저기서 중요한 건 대충 순서인데.
※피격자 레벨별 피해량 감소 1.2
효과문 처리 후 소수점은 【버림】한다.
○ 피격측의 Lv에 따라 받는 공격력에 나눗셈을 적용한다.
○ 0 ~ 39: ÷1 / 40 ~ 69: ÷2 / 70 ~ : ÷3
레벨별 피해량 감소는 대강 이렇게 적용됩니다.
어떤 방어구보다도 레벨이 더 강력한 방어력인 셈입니다.
※피격자 레벨별 피해량 감소 1.2
효과문 처리 후 소수점은 【버림】한다.
○ 피격측의 Lv에 따라 받는 공격력에 나눗셈을 적용한다.
○ 0 ~ 39: ÷1 / 40 ~ 69: ÷2 / 70 ~ : ÷3
레벨별 피해량 감소는 대강 이렇게 적용됩니다.
어떤 방어구보다도 레벨이 더 강력한 방어력인 셈입니다.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0:36:21
그렇군요-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0:36:32
레벨을 올려서 물리....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0:37:23
그 뒤의 부스터계 스킬!
이건 해당 캐릭터의 패시브 스킬란에 ○○ 부스터나 ○○ 하이부스터가 있으면 자동으로 적용됩니다.
정기적 달레트 선생님 찬양시간을 한 번 가지고.
이건 해당 캐릭터의 패시브 스킬란에 ○○ 부스터나 ○○ 하이부스터가 있으면 자동으로 적용됩니다.
정기적 달레트 선생님 찬양시간을 한 번 가지고.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0:37:35
레트상 차냥-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0:38:25
테크니컬/크리티컬이나 차지 추가는 2.2 메인 칸에 딸려있습니다.
그러면 이제 ‘캐릭터 메이킹’으로.
그러면 이제 ‘캐릭터 메이킹’으로.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0:39: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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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오도르 키스(테오키스) 0.3 버전.
<액티브스킬>
윕슬래시: 【참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작은(小) 대미지로 1~3회 공격.HP 12% 소모.
격한 마사지: 【타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HP 14% 소모.
스윕어웨이: 【타격】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HP 12% 소모.
Sentimentophagy감정포식: 【염동】【상태이상】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MP ? 소모.
자신의 명중 다이스 1의 자리 숫자에 따라서 이하의 효과를 부여한다.
1-3.효과 없음./4-6.사용한 MP의 절반을 회복.
7-9.상대에게 이하의 【상태이상】을 부여. 7=격노 8= 혼란 9=공포
0.상대에게 공포 상태이상을 부여하고 MP의 절반을 회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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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오도르 키스(테오키스) 0.3 버전.
<액티브스킬>
윕슬래시: 【참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작은(小) 대미지로 1~3회 공격.HP 12% 소모.
격한 마사지: 【타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HP 14% 소모.
스윕어웨이: 【타격】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HP 12% 소모.
Sentimentophagy감정포식: 【염동】【상태이상】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MP ? 소모.
자신의 명중 다이스 1의 자리 숫자에 따라서 이하의 효과를 부여한다.
1-3.효과 없음./4-6.사용한 MP의 절반을 회복.
7-9.상대에게 이하의 【상태이상】을 부여. 7=격노 8= 혼란 9=공포
0.상대에게 공포 상태이상을 부여하고 MP의 절반을 회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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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0:39:46
아.스킬 계열 말고 더 근본적인 스테이터스 이야기!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0:39:57
오케이-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0:40:08
뭐 일딴 만들 친구로 가져온거라서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0:41:31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245724/688-690
카센은 종족 인간?라 이런 좀 막나가는 다이스를 가지게 되었습니다만,저는 D D S 작중에서는 초기 스테이터스를 이렇게 배분합니다.
카센은 종족 인간?라 이런 좀 막나가는 다이스를 가지게 되었습니다만,저는 D D S 작중에서는 초기 스테이터스를 이렇게 배분합니다.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0:41:55
【종족】에 의해 변동됩니-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0:43:05
초기 올 스테이터스 20(총합 120): 마인/고위 악마 등 명백히 인간을 좀 벗어남
초기 올 스테이터스 15(총합 90): 재능있는 인간
초기 올 스테이터스 10(총합 60): 평범한 인간
재능을 특화시키려면 올 스테이터스를 균등하게 하는 게 아니라 다른 범위에 특화시켜도 OK.
초기 올 스테이터스 15(총합 90): 재능있는 인간
초기 올 스테이터스 10(총합 60): 평범한 인간
재능을 특화시키려면 올 스테이터스를 균등하게 하는 게 아니라 다른 범위에 특화시켜도 OK.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0:45:25
초기 스테이터스 결정을 카센처럼 다이스로 할 경우에는…
이건 어장주 개개인의 감으로 때려맞추는 수 밖에 없습니다ㅋㅋㅋㅋㅋㅋ
이건 어장주 개개인의 감으로 때려맞추는 수 밖에 없습니다ㅋㅋㅋㅋㅋㅋ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0:45:53
여튼 그렇게 설정하고 나면.
이제 1 Lv당 +3의 추가 스테이터스를 분배하는 것으로 기초 스테이터스 결정은 끝.
이제 1 Lv당 +3의 추가 스테이터스를 분배하는 것으로 기초 스테이터스 결정은 끝.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0:46:11
자, 그럼 뭐부터 해야 하나.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0:47:03
힘(力) …
○ 『근접 물리 공격』시에 해당 스테이터스만큼 피해가 추가된다.
기(技) …
○ 『원거리 물리 공격』시에 해당 스테이터스만큼 피해가 추가된다.
내(耐) …
○ 기본 HP를 결정하는 수치.
마(魔) …
○ 기본 MP를 결정하는 수치.
속(速) …
○ 2당 1만큼 명중률이 상승한다.
운(耐) …
○ 【운÷10 (소수점 버림)】만큼 크리티컬 범위를 늘린다.
○ 『근접 물리 공격』시에 해당 스테이터스만큼 피해가 추가된다.
기(技) …
○ 『원거리 물리 공격』시에 해당 스테이터스만큼 피해가 추가된다.
내(耐) …
○ 기본 HP를 결정하는 수치.
마(魔) …
○ 기본 MP를 결정하는 수치.
속(速) …
○ 2당 1만큼 명중률이 상승한다.
운(耐) …
○ 【운÷10 (소수점 버림)】만큼 크리티컬 범위를 늘린다.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0:47:39
1
1. 레벨 설정
2. 스테이터스 배분
1. 레벨 설정
2. 스테이터스 배분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0:49: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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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에가 난이도에서 상정하던 게, 30~40 대쯤 레벨이었던가요
뗴오 레벨=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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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에가 난이도에서 상정하던 게, 30~40 대쯤 레벨이었던가요
뗴오 레벨=45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0:49:40
최대치 내고 자빠졌어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0:49:48
주인공은 좀 쎄도 되는 걸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0:50:01
어느새 뗴오가 주인공인가요...!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0:50:20
어라 쟤 주인공 아니었어요?
그러면 뭐 테스트플레이 주인공으로!
그런데 잠시만요.
그 뭐냐.지금 스킬 목록 중에
그러면 뭐 테스트플레이 주인공으로!
그런데 잠시만요.
그 뭐냐.지금 스킬 목록 중에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0:51:04
넹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0:51:06
흑룡격이라고 있을 겁니다.
걔가 좀 특이한 스킬인데.
공격은 마법인데 스테이터스 계산을 근력으로 하는 귀한 스킬이에요.
걔가 좀 특이한 스킬인데.
공격은 마법인데 스테이터스 계산을 근력으로 하는 귀한 스킬이에요.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0:51:33
아아, 봤어요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0:51:51
그런 종류 스킬을 쥐어주려 하신다면 딱히 마 쪽에 스테이터스 투자 안하고 쌍두형으로 해도 OK지만.
이 경우 주인공이 너무 만능이 되므로 그래도 괜찮은지 한 번 확인하시는 걸 추천.
이 경우 주인공이 너무 만능이 되므로 그래도 괜찮은지 한 번 확인하시는 걸 추천.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0:54:24
>>277 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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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초기 올 스테이터스 15(총합 90): 재능있는 인간
2. 초기 올 스테이터스 20(총합 120): 마인/고위 악마 등 명백히 인간을 좀 벗어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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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1. 초기 올 스테이터스 15(총합 90): 재능있는 인간
2. 초기 올 스테이터스 20(총합 120): 마인/고위 악마 등 명백히 인간을 좀 벗어남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0:55: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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뭐, 설정으로 따지면 틀리지는 않은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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뭐, 설정으로 따지면 틀리지는 않은가.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0:55:21
봐라!
주인공 아니면 보스를 하라고 다이스 갓이 말하고 있는 것이다.
주인공 아니면 보스를 하라고 다이스 갓이 말하고 있는 것이다.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0:55:45
아니저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0:56:21
여튼 총합 120을 배분한 후 45×3의 스테이터스를 분배하는 것으로 기초 스테이터스는 완성!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0:56:26
저래도 카센 45렙 어빌리티 땐게 더강할거 같다는 생각이든다.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0:56:49
>>283 팩트죠...
음, 일단 고민을 좀 할까아
음, 일단 고민을 좀 할까아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0:57:25
-카-는... 전지맨이니까...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0:57: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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힘(力) …
○ 『근접 물리 공격』시에 해당 스테이터스만큼 피해가 추가된다.
기(技) …
○ 『원거리 물리 공격』시에 해당 스테이터스만큼 피해가 추가된다.
내(耐) …
○ 기본 HP를 결정하는 수치.
마(魔) …
○ 기본 MP를 결정하는 수치.
속(速) …
○ 2당 1만큼 명중률이 상승한다.
운(耐) …
○ 【운÷10 (소수점 버림)】만큼 크리티컬 범위를 늘린다.
일단 '현재' 액티브스킬상 원거리는 없으므로 기는 버려도 될 거 같다.
나머지는 모르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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힘(力) …
○ 『근접 물리 공격』시에 해당 스테이터스만큼 피해가 추가된다.
기(技) …
○ 『원거리 물리 공격』시에 해당 스테이터스만큼 피해가 추가된다.
내(耐) …
○ 기본 HP를 결정하는 수치.
마(魔) …
○ 기본 MP를 결정하는 수치.
속(速) …
○ 2당 1만큼 명중률이 상승한다.
운(耐) …
○ 【운÷10 (소수점 버림)】만큼 크리티컬 범위를 늘린다.
일단 '현재' 액티브스킬상 원거리는 없으므로 기는 버려도 될 거 같다.
나머지는 모르겠다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0:58:49
>>283
카센 걔는 초기 총합 스테이터스가 120이 넘어가서…
일단 다른 분 어장이니까 서로 비교하지 말기─!
카센 걔는 초기 총합 스테이터스가 120이 넘어가서…
일단 다른 분 어장이니까 서로 비교하지 말기─!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0:59:24
아뇨 카센 짱짱쎼하고 둥가둥가하는건데(?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00:24
>>286
잠시만요 메이킹 설명을 하자면…
잠시만요 메이킹 설명을 하자면…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00:44
(정좌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01:01
이걸 보니까 세삼 인간?가 강한 종족인걸 깨달았습니다.
비교라기보단 깨달음
비교라기보단 깨달음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03:09
힘(力) …
○ 『근접 물리 공격』시에 해당 스테이터스만큼 피해가 추가된다.
○ 【힘÷10 (소수점 버림)】만큼 『물리 공격』의 크리티컬 범위를 늘린다.
기(技) …
○ 『원거리 물리 공격』시에 해당 스테이터스만큼 피해가 추가된다.
○ 【기÷10 (소수점 버림)】만큼 『물리 공격』의 명중률을 높인다.
내(耐) …
○ 기본 HP를 결정하는 수치.해당 스테이터스만큼의 수치를 100에 더하고,이후 그 값에 『십의 자리 숫자 - 1』을 곱한 것이 기본 HP가 된다.0일 경우 곱하지 않는다.
○ 【내÷2 (소수점 버림)】는 기본 방어력이 된다.
마(魔) …
○ 기본 MP를 결정하는 수치. 해당 스테이터스만큼의 수치를 100에 더하고,이후 그 값에 『십의 자리 숫자 - 1』을 곱한 것이 기본 MP가 된다. 0일 경우 곱하지 않는다.
○ 『마법 공격』시에 해당 스테이터스만큼 피해가 추가된다.
속(速) …
○ 2당 1만큼 명중률이 상승한다.
○ 자신의 【속÷10 (소수점 버림)】만큼 상대의 명중률이 저하된다.
운(運) …
○ 【운÷10 (소수점 버림)】만큼 크리티컬 범위를 늘린다.
○ 자신의 【운÷5 (소수점 버림)】만큼 상대의 명중률이 저하된다.
보통 물리계는 HP를 쓰니까 힘 or 기 + 내구를 선택.차점으로 속.
마법계는 MP 위주고 소모 자원과 공격력 관여 스킬이 【마】로 통일이므로 마 + 속으로 충분.예비 스테이터스는 내구에 투입해서 안정성 높이기
운은 있으면 좋은데 없다고 죽을 위기까지는 아니지만…
모 개사기 스킬 하나가 투입되면 꽤 유의미한 결과가 등장합니다.(패시브 목록의 어드바이스)
그런데 이건 수동 조절 필요크아악
○ 『근접 물리 공격』시에 해당 스테이터스만큼 피해가 추가된다.
○ 【힘÷10 (소수점 버림)】만큼 『물리 공격』의 크리티컬 범위를 늘린다.
기(技) …
○ 『원거리 물리 공격』시에 해당 스테이터스만큼 피해가 추가된다.
○ 【기÷10 (소수점 버림)】만큼 『물리 공격』의 명중률을 높인다.
내(耐) …
○ 기본 HP를 결정하는 수치.해당 스테이터스만큼의 수치를 100에 더하고,이후 그 값에 『십의 자리 숫자 - 1』을 곱한 것이 기본 HP가 된다.0일 경우 곱하지 않는다.
○ 【내÷2 (소수점 버림)】는 기본 방어력이 된다.
마(魔) …
○ 기본 MP를 결정하는 수치. 해당 스테이터스만큼의 수치를 100에 더하고,이후 그 값에 『십의 자리 숫자 - 1』을 곱한 것이 기본 MP가 된다. 0일 경우 곱하지 않는다.
○ 『마법 공격』시에 해당 스테이터스만큼 피해가 추가된다.
속(速) …
○ 2당 1만큼 명중률이 상승한다.
○ 자신의 【속÷10 (소수점 버림)】만큼 상대의 명중률이 저하된다.
운(運) …
○ 【운÷10 (소수점 버림)】만큼 크리티컬 범위를 늘린다.
○ 자신의 【운÷5 (소수점 버림)】만큼 상대의 명중률이 저하된다.
보통 물리계는 HP를 쓰니까 힘 or 기 + 내구를 선택.차점으로 속.
마법계는 MP 위주고 소모 자원과 공격력 관여 스킬이 【마】로 통일이므로 마 + 속으로 충분.예비 스테이터스는 내구에 투입해서 안정성 높이기
운은 있으면 좋은데 없다고 죽을 위기까지는 아니지만…
모 개사기 스킬 하나가 투입되면 꽤 유의미한 결과가 등장합니다.(패시브 목록의 어드바이스)
그런데 이건 수동 조절 필요크아악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06:25
1
1. 일단 다이스를 굴리면 되지 않을까?
2. 다이스 말고 머리를 굴려라 캣
1. 일단 다이스를 굴리면 되지 않을까?
2. 다이스 말고 머리를 굴려라 캣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06:51
캣은 머리 나쁘므로 일단 다이스를 굴ㄹ....
...0크리 넣으면 안되겠지?
...0크리 넣으면 안되겠지?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07:57
패시브 스킬!
사실 컨셉이 아니라 ‘강력함’에 초점을 둔다면 패시브 스킬 3개 정도는 고정되어 있습니다.
물리계
무도의 마음가짐(HP 소모 절반)
○○ 부스터(해당 속성 공격력 1.25배 상승)
○○ 하이부스터(해당 속성 공격력 1.5배 상승)
마법계
마술의(MP 소모 절반)
○○ 부스터(해당 속성 공격력 1.25배 상승)
○○ 하이부스터(해당 속성 공격력 1.5배 상승)
사실 컨셉이 아니라 ‘강력함’에 초점을 둔다면 패시브 스킬 3개 정도는 고정되어 있습니다.
물리계
무도의 마음가짐(HP 소모 절반)
○○ 부스터(해당 속성 공격력 1.25배 상승)
○○ 하이부스터(해당 속성 공격력 1.5배 상승)
마법계
마술의(MP 소모 절반)
○○ 부스터(해당 속성 공격력 1.25배 상승)
○○ 하이부스터(해당 속성 공격력 1.5배 상승)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08:20
패시브!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09:27
test>747>38 이건 또 극단적일세....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11:33
이제 나머지는 내성을 챙겨주거나 부활기를 챙겨주거나.
원작에는 없는 마스터리 계열 스킬을 추가함으로써 캐릭터 개성을 더하는 방식.
진짜 원작식으로 간다면
물리계
○○ 부스터(해당 속성 공격력 1.25배 상승)
○○ 하이부스터(해당 속성 공격력 1.5배 상승)
공격기
어드바이스
관통
내성이나 부활기
정도로 해서 극딜을 노리는 타입…
이지만 스레식은 원작보다 널럴하니까요!
부스터랑 소모 감소 정도 달아주면 일단 화력쪽은 끝 봤다고 생각하시고 나머지는 컨셉용이어도 OK!
원작에는 없는 마스터리 계열 스킬을 추가함으로써 캐릭터 개성을 더하는 방식.
진짜 원작식으로 간다면
물리계
○○ 부스터(해당 속성 공격력 1.25배 상승)
○○ 하이부스터(해당 속성 공격력 1.5배 상승)
공격기
어드바이스
관통
내성이나 부활기
정도로 해서 극딜을 노리는 타입…
이지만 스레식은 원작보다 널럴하니까요!
부스터랑 소모 감소 정도 달아주면 일단 화력쪽은 끝 봤다고 생각하시고 나머지는 컨셉용이어도 OK!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12:26
패시브는 부스터>소모감소>컨셉 순서!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12:48
선생님 >>297 봐주세요
진짜 웃긴 다이스ㅔ요
진짜 웃긴 다이스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