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41> [AA제작/잡담/메이킹?]리이슈캣냥의 캣하우스 (777)
리이슈캣◆CVnGDm2PzO
2025년 1월 31일 (금) 오후 10:20:01 - 2025년 2월 21일 (금) 오전 01:37:06
2025년 1월 31일 (금) 오후 10:20:01
厶
厂\ ./ ヤ
| \ / .i 이주용 잡담판을 팠다.
Ι  ̄ ̄ ̄ ̄ |하지만 캣 알고 있어, 하꼬라서 사람 안 올거야.
冫 ヽ
ア | 。o∽''''"゚~ ̄~゚"''ヽ
l `ー _ノ 乂/ うゎ。.
i ヘ ▼ / `厶
乂 \__/ ム
`ゝ ヽ
〉 │
〃 7
乂 7
〉 7
/ У―/ /___ /
乂 丿 ア `/ /´ ___/ ̄
乂_/ 乂_/
厂\ ./ ヤ
| \ / .i 이주용 잡담판을 팠다.
Ι  ̄ ̄ ̄ ̄ |하지만 캣 알고 있어, 하꼬라서 사람 안 올거야.
冫 ヽ
ア | 。o∽''''"゚~ ̄~゚"''ヽ
l `ー _ノ 乂/ うゎ。.
i ヘ ▼ / `厶
乂 \__/ ム
`ゝ ヽ
〉 │
〃 7
乂 7
〉 7
/ У―/ /___ /
乂 丿 ア `/ /´ ___/ ̄
乂_/ 乂_/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12:48
선생님 >>297 봐주세요
진짜 웃긴 다이스ㅔ요
진짜 웃긴 다이스ㅔ요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13:27
>>299
사실 보통은 컨셉 먼저 잡고 만들기는 하는데 제대로 컨셉 파기 시작하면 전용 패시브 추가가 들어가야 해서0ㅋㅋㅋㅋㅋㅋ
사실 보통은 컨셉 먼저 잡고 만들기는 하는데 제대로 컨셉 파기 시작하면 전용 패시브 추가가 들어가야 해서0ㅋㅋㅋㅋㅋㅋ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14:20
아니 레벨이 높으니까 그래도 괜찮긴 한데 너무 극단적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14:22
>>300
아,카센은 최대치가 30이니까 1-30 다이스였지 그 20/15/10 기준으로는 값을 올 스탯 20/15/10으로 도배하거나 총합 120 내에서 분배하셔요!!
아,카센은 최대치가 30이니까 1-30 다이스였지 그 20/15/10 기준으로는 값을 올 스탯 20/15/10으로 도배하거나 총합 120 내에서 분배하셔요!!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15:05
최대치를 20으로 두고 다이스 굴리는 게 아니라 그냥 20으로 고정값 넣는 느낌.
다이스 망하면 강한 종족이라는 느낌이 안 나오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이스 망하면 강한 종족이라는 느낌이 안 나오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15:30
아, 그런가?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15:59
다이스로 돌리고 싶으시다면 10-25으로 돌리시고 카센처럼 8개 굴려서 가장 낮은 2개는 탈락이던가 하는 식으로 해 두시는 편이 나을 겁니다…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16:55
_______ ._r―v==== 、
/三二二ニ≧=-=≧、__ /:: :: ::´:: :: ::  ̄¨:: :. 、
三≧=‐‐----‐‐≦: : :ニ=--=ニニ二三=-三≧=-::/:: :: :: :: :: :: :: : : : : :\
: :ニニ=-=ニニ二三: : : : : : : 三二ニ=-=ニ二三≧= ::::: :: :: :: :: :: :: :: :: :: : : : : \
: : : : : : :三二ニニ=-=ニ=-=--ニ=-: : : : : : : : :/ :: :: :: ::/ ̄>:: :: :: :: :: :: :: :: : :ー┐
: : ヽ: : : : : : : : : ー=-=ニ二≧=-=ニ二三≧=.:: :: :: :: :: / :: :: / :: :: : : : : | :: :: :\
: : : :`ー=-ニ二三三≧=-=ニ二≧=--=ニ二=-:..:: : : : : /:: :: : : /| :: :: : : : : :l :: : : : : |
ニ==-: : : : : : : : : : : ニ=- イミ三二ニ=-= : : : : :: :: | : { :: :: :: /¨| :: :: :: : : /i :: : : : : | 테오도르 키스(테오키스) Lv. 45
: : 三二ニニ=-=ニニ二三彡'´: : : 三二=-=ニ=-.:: :: | :: :: : : 「T ┤: : : : /¨|: : : : ! ::| 초기 올 스테이터스 20(총합 120)
: : : : :ニ=-: : :ニ=ヽ: : : : : : : : : : : : 二ニ=-=: : : :`ヽ.\ : : | U j :: : : 「T7 :: : /}:: |
三二ニ==‐-: : : : `ー=ニ二三二ニニ=一: : : : :`ヽ .. | :: l / :: / U | :: :/ /: /
.: : : :ニ=-: : ミ、: : : : : : -=≦三二ニ=-=ニ=-: : : : : :丶. | :: | /::/、 } ::|//
ニニ=-:.:.: : : : `ー=二三≧=--: : : : : -=ニ::: : : : :丶._/ ::./ :: ∧ーァ :: 1:: :: |::/
: : : :三ニ=- : : : :ニ==-=ニ二三≧=-: : : :.::/  ̄`f‐:! :: i :: 〈 >、::i:: { :: :: | |
: : ニ=---=: : : : : : 三二ニ=- : : : : : : :.>'´ .i | :: |\ ::\ ヽ| ::i :: :: |い
三二ニ=-=ニ三 >'´ ̄`ー=ニニ>'´ 〔 | :: | l ヽ ::ヽ | ∨:: :: / }::}
/丶| :: | | i : : | | 〈:: :: /.ノノ
힘(力) … 20
기(技) … 20
내(耐) … 20
마(魔) … 20
속(速) … 20
운(耐) … 20
뗴오야 너 살아써
/三二二ニ≧=-=≧、__ /:: :: ::´:: :: ::  ̄¨:: :. 、
三≧=‐‐----‐‐≦: : :ニ=--=ニニ二三=-三≧=-::/:: :: :: :: :: :: :: : : : : :\
: :ニニ=-=ニニ二三: : : : : : : 三二ニ=-=ニ二三≧= ::::: :: :: :: :: :: :: :: :: :: : : : : \
: : : : : : :三二ニニ=-=ニ=-=--ニ=-: : : : : : : : :/ :: :: :: ::/ ̄>:: :: :: :: :: :: :: :: : :ー┐
: : ヽ: : : : : : : : : ー=-=ニ二≧=-=ニ二三≧=.:: :: :: :: :: / :: :: / :: :: : : : : | :: :: :\
: : : :`ー=-ニ二三三≧=-=ニ二≧=--=ニ二=-:..:: : : : : /:: :: : : /| :: :: : : : : :l :: : : : : |
ニ==-: : : : : : : : : : : ニ=- イミ三二ニ=-= : : : : :: :: | : { :: :: :: /¨| :: :: :: : : /i :: : : : : | 테오도르 키스(테오키스) Lv. 45
: : 三二ニニ=-=ニニ二三彡'´: : : 三二=-=ニ=-.:: :: | :: :: : : 「T ┤: : : : /¨|: : : : ! ::| 초기 올 스테이터스 20(총합 120)
: : : : :ニ=-: : :ニ=ヽ: : : : : : : : : : : : 二ニ=-=: : : :`ヽ.\ : : | U j :: : : 「T7 :: : /}:: |
三二ニ==‐-: : : : `ー=ニ二三二ニニ=一: : : : :`ヽ .. | :: l / :: / U | :: :/ /: /
.: : : :ニ=-: : ミ、: : : : : : -=≦三二ニ=-=ニ=-: : : : : :丶. | :: | /::/、 } ::|//
ニニ=-:.:.: : : : `ー=二三≧=--: : : : : -=ニ::: : : : :丶._/ ::./ :: ∧ーァ :: 1:: :: |::/
: : : :三ニ=- : : : :ニ==-=ニ二三≧=-: : : :.::/  ̄`f‐:! :: i :: 〈 >、::i:: { :: :: | |
: : ニ=---=: : : : : : 三二ニ=- : : : : : : :.>'´ .i | :: |\ ::\ ヽ| ::i :: :: |い
三二ニ=-=ニ三 >'´ ̄`ー=ニニ>'´ 〔 | :: | l ヽ ::ヽ | ∨:: :: / }::}
/丶| :: | | i : : | | 〈:: :: /.ノノ
힘(力) … 20
기(技) … 20
내(耐) … 20
마(魔) … 20
속(速) … 20
운(耐) … 20
뗴오야 너 살아써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18:02
이 다음은 45×3= 총 135의 스테이터스를 분배인가!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19:43
녜 맞워요-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20:05
힘(力) … 20
기(技) … 20
내(耐) … 20
마(魔) … 20
속(速) … 20
운(耐) … 20
힘내속 위주로 분배하면 될 거 같은데
기(技) … 20
내(耐) … 20
마(魔) … 20
속(速) … 20
운(耐) … 20
힘내속 위주로 분배하면 될 거 같은데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22:40
힘(力) … 20 +20
기(技) … 20
내(耐) … 20 +20
마(魔) … 20 +20
속(速) … 20 +20
운(耐) … 20
남은 스탯포인트 55
기(技) … 20
내(耐) … 20 +20
마(魔) … 20 +20
속(速) … 20 +20
운(耐) … 20
남은 스탯포인트 55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24:37
_______ ._r―v==== 、
/三二二ニ≧=-=≧、__ /:: :: ::´:: :: ::  ̄¨:: :. 、
三≧=‐‐----‐‐≦: : :ニ=--=ニニ二三=-三≧=-::/:: :: :: :: :: :: :: : : : : :\
: :ニニ=-=ニニ二三: : : : : : : 三二ニ=-=ニ二三≧= ::::: :: :: :: :: :: :: :: :: :: : : : : \
: : : : : : :三二ニニ=-=ニ=-=--ニ=-: : : : : : : : :/ :: :: :: ::/ ̄>:: :: :: :: :: :: :: :: : :ー┐
: : ヽ: : : : : : : : : ー=-=ニ二≧=-=ニ二三≧=.:: :: :: :: :: / :: :: / :: :: : : : : | :: :: :\
: : : :`ー=-ニ二三三≧=-=ニ二≧=--=ニ二=-:..:: : : : : /:: :: : : /| :: :: : : : : :l :: : : : : |
ニ==-: : : : : : : : : : : ニ=- イミ三二ニ=-= : : : : :: :: | : { :: :: :: /¨| :: :: :: : : /i :: : : : : |
: : 三二ニニ=-=ニニ二三彡'´: : : 三二=-=ニ=-.:: :: | :: :: : : 「T ┤: : : : /¨|: : : : ! ::|
: : : : :ニ=-: : :ニ=ヽ: : : : : : : : : : : : 二ニ=-=: : : :`ヽ.\ : : | U j :: : : 「T7 :: : /}:: | 테오도르 키스(테오키스) Lv. 45
三二ニ==‐-: : : : `ー=ニ二三二ニニ=一: : : : :`ヽ .. | :: l / :: / U | :: :/ /: /
.: : : :ニ=-: : ミ、: : : : : : -=≦三二ニ=-=ニ=-: : : : : :丶. | :: | /::/、 } ::|//
ニニ=-:.:.: : : : `ー=二三≧=--: : : : : -=ニ::: : : : :丶._/ ::./ :: ∧ーァ :: 1:: :: |::/
: : : :三ニ=- : : : :ニ==-=ニ二三≧=-: : : :.::/  ̄`f‐:! :: i :: 〈 >、::i:: { :: :: | |
: : ニ=---=: : : : : : 三二ニ=- : : : : : : :.>'´ .i | :: |\ ::\ ヽ| ::i :: :: |い
三二ニ=-=ニ三 >'´ ̄`ー=ニニ>'´ 〔 | :: | l ヽ ::ヽ | ∨:: :: / }::}
/丶| :: | | i : : | | 〈:: :: /.ノノ
▼――――――――――――――――――――――――――――――――――――――――――――――――▼
테오도르 키스(테오키스) 0.4 버전.
<액티브스킬>
윕슬래시: 【참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작은(小) 대미지로 1~3회 공격.HP 12% 소모.
격한 마사지: 【타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HP 14% 소모.
스윕어웨이: 【타격】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HP 12% 소모.
Sentimentophagy감정포식: 【염동】【상태이상】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MP ? 소모.
자신의 명중 다이스 1의 자리 숫자에 따라서 이하의 효과를 부여한다.
1-3.효과 없음./4-6.사용한 MP의 절반을 회복/7-9.상대에게 공포 【상태이상】을 부여
0.상대에게 공포 상태이상을 부여하고 MP의 절반을 회복.
▲―――――――――――――――――――――――――――――――――――――――――――――――▲
잠시 스킬을 보자
아, 이거 다이스가 아니구나. 스킬 바꿔야겠네, 바보.
/三二二ニ≧=-=≧、__ /:: :: ::´:: :: ::  ̄¨:: :. 、
三≧=‐‐----‐‐≦: : :ニ=--=ニニ二三=-三≧=-::/:: :: :: :: :: :: :: : : : : :\
: :ニニ=-=ニニ二三: : : : : : : 三二ニ=-=ニ二三≧= ::::: :: :: :: :: :: :: :: :: :: : : : : \
: : : : : : :三二ニニ=-=ニ=-=--ニ=-: : : : : : : : :/ :: :: :: ::/ ̄>:: :: :: :: :: :: :: :: : :ー┐
: : ヽ: : : : : : : : : ー=-=ニ二≧=-=ニ二三≧=.:: :: :: :: :: / :: :: / :: :: : : : : | :: :: :\
: : : :`ー=-ニ二三三≧=-=ニ二≧=--=ニ二=-:..:: : : : : /:: :: : : /| :: :: : : : : :l :: : : : : |
ニ==-: : : : : : : : : : : ニ=- イミ三二ニ=-= : : : : :: :: | : { :: :: :: /¨| :: :: :: : : /i :: : : : : |
: : 三二ニニ=-=ニニ二三彡'´: : : 三二=-=ニ=-.:: :: | :: :: : : 「T ┤: : : : /¨|: : : : ! ::|
: : : : :ニ=-: : :ニ=ヽ: : : : : : : : : : : : 二ニ=-=: : : :`ヽ.\ : : | U j :: : : 「T7 :: : /}:: | 테오도르 키스(테오키스) Lv. 45
三二ニ==‐-: : : : `ー=ニ二三二ニニ=一: : : : :`ヽ .. | :: l / :: / U | :: :/ /: /
.: : : :ニ=-: : ミ、: : : : : : -=≦三二ニ=-=ニ=-: : : : : :丶. | :: | /::/、 } ::|//
ニニ=-:.:.: : : : `ー=二三≧=--: : : : : -=ニ::: : : : :丶._/ ::./ :: ∧ーァ :: 1:: :: |::/
: : : :三ニ=- : : : :ニ==-=ニ二三≧=-: : : :.::/  ̄`f‐:! :: i :: 〈 >、::i:: { :: :: | |
: : ニ=---=: : : : : : 三二ニ=- : : : : : : :.>'´ .i | :: |\ ::\ ヽ| ::i :: :: |い
三二ニ=-=ニ三 >'´ ̄`ー=ニニ>'´ 〔 | :: | l ヽ ::ヽ | ∨:: :: / }::}
/丶| :: | | i : : | | 〈:: :: /.ノノ
▼――――――――――――――――――――――――――――――――――――――――――――――――▼
테오도르 키스(테오키스) 0.4 버전.
<액티브스킬>
윕슬래시: 【참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작은(小) 대미지로 1~3회 공격.HP 12% 소모.
격한 마사지: 【타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HP 14% 소모.
스윕어웨이: 【타격】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HP 12% 소모.
Sentimentophagy감정포식: 【염동】【상태이상】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MP ? 소모.
자신의 명중 다이스 1의 자리 숫자에 따라서 이하의 효과를 부여한다.
1-3.효과 없음./4-6.사용한 MP의 절반을 회복/7-9.상대에게 공포 【상태이상】을 부여
0.상대에게 공포 상태이상을 부여하고 MP의 절반을 회복.
▲―――――――――――――――――――――――――――――――――――――――――――――――▲
잠시 스킬을 보자
아, 이거 다이스가 아니구나. 스킬 바꿔야겠네, 바보.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25:27
잉? 어떤 스킬을 바꾸시려고요?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25:31
흐으음
역시 감정포식은 랜덤성이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는데(수동처리의....
역시 감정포식은 랜덤성이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는데(수동처리의....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26:01
아, 감정포식이 추가 판정으로 다이스 굴려서 효과 정하는 거였는데
Sentimentophagy감정포식: 【염동】【상태이상】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MP ? 소모.
자신의 명중 다이스 1의 자리 숫자에 따라서 이하의 효과를 부여한다.
1-3.효과 없음./4-6.사용한 MP의 절반을 회복/7-9.상대에게 공포 【상태이상】을 부여
식으로 바꾸셨잖아요 초코상이
Sentimentophagy감정포식: 【염동】【상태이상】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MP ? 소모.
자신의 명중 다이스 1의 자리 숫자에 따라서 이하의 효과를 부여한다.
1-3.효과 없음./4-6.사용한 MP의 절반을 회복/7-9.상대에게 공포 【상태이상】을 부여
식으로 바꾸셨잖아요 초코상이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26:29
음? 아닌가? 맞나?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26:45
선생님 죄송합니다 제가 유희왕뇌가 아니라 그만!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26:49
녜.
전투에서 때릴 때마다 명중 다이스 굴리니까 그거 1의 자리 이야기!
39 굴리는 거.
전투에서 때릴 때마다 명중 다이스 굴리니까 그거 1의 자리 이야기!
39 굴리는 거.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27:16
그래도 변경 전이 7-9.상대에게 이하의 【상태이상】을 부여. 7=격노 8= 혼란 9=공포 이거였는데
솔직히 귀찮을거 같아서 걍 공포로 통일!
솔직히 귀찮을거 같아서 걍 공포로 통일!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27:35
(사실은 바꿨다가 돌린 거에 가까움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29:00
패시브 이야기도 했으면 이제 남는 건 어빌리티 뿐인데…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30:09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46804/72
어빌리티는 범용에 있는 것들도 다들 따로따로 독립 계산이 필요한 물건이니까 이건 어…
굳 럭.
어빌리티는 범용에 있는 것들도 다들 따로따로 독립 계산이 필요한 물건이니까 이건 어…
굳 럭.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30:25
(어지간하면 액티브패시브로 때울 예정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31:06
원거리는 활로쏜다/총을 쏜다/던진다 정도의 컨셉이면 되려나요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32:04
힘(力) … 20 +30
기(技) … 20
내(耐) … 20 +30
마(魔) … 20 +30
속(速) … 20 +30
운(耐) … 25
남은 스탯포인트 10
기(技) … 20
내(耐) … 20 +30
마(魔) … 20 +30
속(速) … 20 +30
운(耐) … 25
남은 스탯포인트 10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32:20
>>324
대강 그런 느낌!
대강 그런 느낌!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32:31
기는 쓸 일이 없을 거 같으니 넣어줘도 무다무다....겠고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34:23
힘(力) … 20 +30
기(技) … 20
내(耐) … 20 +30
마(魔) … 20 +30
속(速) … 20 +40
운(耐) … 25
하하 속도전이다!
기(技) … 20
내(耐) … 20 +30
마(魔) … 20 +30
속(速) … 20 +40
운(耐) … 25
하하 속도전이다!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35:16
_______ ._r―v==== 、
/三二二ニ≧=-=≧、__ /:: :: ::´:: :: ::  ̄¨:: :. 、
三≧=‐‐----‐‐≦: : :ニ=--=ニニ二三=-三≧=-::/:: :: :: :: :: :: :: : : : : :\
: :ニニ=-=ニニ二三: : : : : : : 三二ニ=-=ニ二三≧= ::::: :: :: :: :: :: :: :: :: :: : : : : \
: : : : : : :三二ニニ=-=ニ=-=--ニ=-: : : : : : : : :/ :: :: :: ::/ ̄>:: :: :: :: :: :: :: :: : :ー┐
: : ヽ: : : : : : : : : ー=-=ニ二≧=-=ニ二三≧=.:: :: :: :: :: / :: :: / :: :: : : : : | :: :: :\
: : : :`ー=-ニ二三三≧=-=ニ二≧=--=ニ二=-:..:: : : : : /:: :: : : /| :: :: : : : : :l :: : : : : |
ニ==-: : : : : : : : : : : ニ=- イミ三二ニ=-= : : : : :: :: | : { :: :: :: /¨| :: :: :: : : /i :: : : : : |
: : 三二ニニ=-=ニニ二三彡'´: : : 三二=-=ニ=-.:: :: | :: :: : : 「T ┤: : : : /¨|: : : : ! ::|
: : : : :ニ=-: : :ニ=ヽ: : : : : : : : : : : : 二ニ=-=: : : :`ヽ.\ : : | U j :: : : 「T7 :: : /}:: | 테오도르 키스(테오키스) Lv. 45
三二ニ==‐-: : : : `ー=ニ二三二ニニ=一: : : : :`ヽ .. | :: l / :: / U | :: :/ /: /
.: : : :ニ=-: : ミ、: : : : : : -=≦三二ニ=-=ニ=-: : : : : :丶. | :: | /::/、 } ::|//
ニニ=-:.:.: : : : `ー=二三≧=--: : : : : -=ニ::: : : : :丶._/ ::./ :: ∧ーァ :: 1:: :: |::/
: : : :三ニ=- : : : :ニ==-=ニ二三≧=-: : : :.::/  ̄`f‐:! :: i :: 〈 >、::i:: { :: :: | |
: : ニ=---=: : : : : : 三二ニ=- : : : : : : :.>'´ .i | :: |\ ::\ ヽ| ::i :: :: |い
三二ニ=-=ニ三 >'´ ̄`ー=ニニ>'´ 〔 | :: | l ヽ ::ヽ | ∨:: :: / }::}
/丶| :: | | i : : | | 〈:: :: /.ノノ
▼――――――――――――――――――――――――――――――――――――――――――――――――▼
테오도르 키스(테오키스) 0.5 버전.
<스테이터스>
힘(力) … 50
기(技) … 20
내(耐) … 50
마(魔) … 50
속(速) … 60
운(耐) … 25
<액티브스킬>
윕슬래시: 【참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작은(小) 대미지로 1~3회 공격.HP 12% 소모.
격한 마사지: 【타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HP 14% 소모.
스윕어웨이: 【타격】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HP 12% 소모.
Sentimentophagy감정포식: 【염동】【상태이상】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MP ? 소모.
자신의 명중 다이스 1의 자리 숫자에 따라서 이하의 효과를 부여한다.
1-3.효과 없음./4-6.사용한 MP의 절반을 회복/7-9.상대에게 공포 【상태이상】을 부여
0.상대에게 공포 상태이상을 부여하고 MP의 절반을 회복.
▲―――――――――――――――――――――――――――――――――――――――――――――――▲
이러면 될까요!
/三二二ニ≧=-=≧、__ /:: :: ::´:: :: ::  ̄¨:: :. 、
三≧=‐‐----‐‐≦: : :ニ=--=ニニ二三=-三≧=-::/:: :: :: :: :: :: :: : : : : :\
: :ニニ=-=ニニ二三: : : : : : : 三二ニ=-=ニ二三≧= ::::: :: :: :: :: :: :: :: :: :: : : : : \
: : : : : : :三二ニニ=-=ニ=-=--ニ=-: : : : : : : : :/ :: :: :: ::/ ̄>:: :: :: :: :: :: :: :: : :ー┐
: : ヽ: : : : : : : : : ー=-=ニ二≧=-=ニ二三≧=.:: :: :: :: :: / :: :: / :: :: : : : : | :: :: :\
: : : :`ー=-ニ二三三≧=-=ニ二≧=--=ニ二=-:..:: : : : : /:: :: : : /| :: :: : : : : :l :: : : : : |
ニ==-: : : : : : : : : : : ニ=- イミ三二ニ=-= : : : : :: :: | : { :: :: :: /¨| :: :: :: : : /i :: : : : : |
: : 三二ニニ=-=ニニ二三彡'´: : : 三二=-=ニ=-.:: :: | :: :: : : 「T ┤: : : : /¨|: : : : ! ::|
: : : : :ニ=-: : :ニ=ヽ: : : : : : : : : : : : 二ニ=-=: : : :`ヽ.\ : : | U j :: : : 「T7 :: : /}:: | 테오도르 키스(테오키스) Lv. 45
三二ニ==‐-: : : : `ー=ニ二三二ニニ=一: : : : :`ヽ .. | :: l / :: / U | :: :/ /: /
.: : : :ニ=-: : ミ、: : : : : : -=≦三二ニ=-=ニ=-: : : : : :丶. | :: | /::/、 } ::|//
ニニ=-:.:.: : : : `ー=二三≧=--: : : : : -=ニ::: : : : :丶._/ ::./ :: ∧ーァ :: 1:: :: |::/
: : : :三ニ=- : : : :ニ==-=ニ二三≧=-: : : :.::/  ̄`f‐:! :: i :: 〈 >、::i:: { :: :: | |
: : ニ=---=: : : : : : 三二ニ=- : : : : : : :.>'´ .i | :: |\ ::\ ヽ| ::i :: :: |い
三二ニ=-=ニ三 >'´ ̄`ー=ニニ>'´ 〔 | :: | l ヽ ::ヽ | ∨:: :: / }::}
/丶| :: | | i : : | | 〈:: :: /.ノノ
▼――――――――――――――――――――――――――――――――――――――――――――――――▼
테오도르 키스(테오키스) 0.5 버전.
<스테이터스>
힘(力) … 50
기(技) … 20
내(耐) … 50
마(魔) … 50
속(速) … 60
운(耐) … 25
<액티브스킬>
윕슬래시: 【참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작은(小) 대미지로 1~3회 공격.HP 12% 소모.
격한 마사지: 【타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HP 14% 소모.
스윕어웨이: 【타격】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HP 12% 소모.
Sentimentophagy감정포식: 【염동】【상태이상】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MP ? 소모.
자신의 명중 다이스 1의 자리 숫자에 따라서 이하의 효과를 부여한다.
1-3.효과 없음./4-6.사용한 MP의 절반을 회복/7-9.상대에게 공포 【상태이상】을 부여
0.상대에게 공포 상태이상을 부여하고 MP의 절반을 회복.
▲―――――――――――――――――――――――――――――――――――――――――――――――▲
이러면 될까요!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37:31
녜─
아 감정포식쪽에 달려있는 추가 효과들은 기본적으로 ‘명중해야’작동하는 사양이니까
공격이 명중했을 시 자신의 명중 다이스 1의 자리 숫자에 따라서 이하의 효과를 부여한다.
정도로 수정하시면 OK─
아 감정포식쪽에 달려있는 추가 효과들은 기본적으로 ‘명중해야’작동하는 사양이니까
공격이 명중했을 시 자신의 명중 다이스 1의 자리 숫자에 따라서 이하의 효과를 부여한다.
정도로 수정하시면 OK─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37:48
녜-
아 이제 패시브 머 넣지
아 이제 패시브 머 넣지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39:01
어빌리티 칸을 키고
약점특효(極): 상태이상에 걸린 적 하나당 「타루카쟈」와 「마카카쟈」를 1회 발동한다.
이걸…
약점특효(極): 상태이상에 걸린 적 하나당 「타루카쟈」와 「마카카쟈」를 1회 발동한다.
이걸…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39:19
>>332 선생님 잘 모르겠지만 뭔 흉악한 효과인가요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40:04
상태이상 부여 효과가 달려있기에!
상대방에게 상태이상 부여 1번 할 때마다 공격력/마법 공격력이 25%씩 상승(최대 4스택 100%) 된다는 느낌.
상대방에게 상태이상 부여 1번 할 때마다 공격력/마법 공격력이 25%씩 상승(최대 4스택 100%) 된다는 느낌.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40:17
흉악(흉악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40:56
그리고 이제
삼매일통: 자신에 대한 MP회복 효과가 2배가 된다.
이것도 넣으면 감정포식은 40%의 확률로 무소모 스킬이 된다!
※이래서 어빌리티가 위험합니다
삼매일통: 자신에 대한 MP회복 효과가 2배가 된다.
이것도 넣으면 감정포식은 40%의 확률로 무소모 스킬이 된다!
※이래서 어빌리티가 위험합니다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41:26
무도의 마음가짐: 스킬 사용에 필요한 HP를 절반으로 한다(소수점 이하 버림).
약점특효(極): 상태이상에 걸린 적 하나당 「타루카쟈」와 「마카카쟈」를 1회 발동한다.
별의 ???: (이게뭐야캣(어빌리티같은거야 냥(효과도 없는데?
약점특효(極): 상태이상에 걸린 적 하나당 「타루카쟈」와 「마카카쟈」를 1회 발동한다.
별의 ???: (이게뭐야캣(어빌리티같은거야 냥(효과도 없는데?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41:51
아 약점특효랑 삼매일통은 어빌리티 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42:52
뭐 컨셉? 만 그런 느낌이고 어빌리티 쪽으론 최대한 생각 안해보자면.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43:13
패시브 한 6개정도로 생각해 두신다고 하셨죠?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43:28
네
그래서 어빌리티스러운 것도 들어갈 수 있네요
그래서 어빌리티스러운 것도 들어갈 수 있네요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43:43
액티브는 오리지널 들어가면 진심 내가 죽을거 같고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43:49
(패시브도 그런가?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43:56
무도의 마음가짐
타격 부스터
타격 하이부스터
염동 부스터
정신내성: 자신을 대상으로 한 정신계 상태이상의 성공률에 -50% 한다.
순간회복: 자신이 상태이상에 걸린 다음 라운드 자신의 턴 개시 시,해제 판정 성공 확률에 +100%한다.
범용으로만 6개 짜면 이런 느낌
타격 부스터
타격 하이부스터
염동 부스터
정신내성: 자신을 대상으로 한 정신계 상태이상의 성공률에 -50% 한다.
순간회복: 자신이 상태이상에 걸린 다음 라운드 자신의 턴 개시 시,해제 판정 성공 확률에 +100%한다.
범용으로만 6개 짜면 이런 느낌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44:24
부스터랑 하이부스터 둘다 넣을 수도 있어요?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44:46
>>345
원작겜이 그렇습니다…
3중 부스터 나오는 경우도 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작겜이 그렇습니다…
3중 부스터 나오는 경우도 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45:04
무도의 마음가짐
타격 부스터(하이부스터?)
염동 부스터
정신내성: 자신을 대상으로 한 정신계 상태이상의 성공률에 -50% 한다.
일단 가지고 갈 건 이걸로
타격 부스터(하이부스터?)
염동 부스터
정신내성: 자신을 대상으로 한 정신계 상태이상의 성공률에 -50% 한다.
일단 가지고 갈 건 이걸로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45:34
어빌리티도 한 1-3개 정도만 허용해 두셔서 컨셉용은 여기다 짱박으시는 걸 추천.
딱 3개 정도면 적당할 겁니다.
아마!
딱 3개 정도면 적당할 겁니다.
아마!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46:54
타격 = 2 (일반/하이)
염동 = 2
염동 = 2
2025년 2월 7일 (금) 오후 11:47:13
역시 다갓이 주인공 아니면 보스 메이킹을 바라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