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41> [AA제작/잡담/메이킹?]리이슈캣냥의 캣하우스 (777)
리이슈캣◆CVnGDm2PzO
2025년 1월 31일 (금) 오후 10:20:01 - 2025년 2월 21일 (금) 오전 01:37:06
2025년 1월 31일 (금) 오후 10:20:01
厶
厂\ ./ ヤ
| \ / .i 이주용 잡담판을 팠다.
Ι  ̄ ̄ ̄ ̄ |하지만 캣 알고 있어, 하꼬라서 사람 안 올거야.
冫 ヽ
ア | 。o∽''''"゚~ ̄~゚"''ヽ
l `ー _ノ 乂/ うゎ。.
i ヘ ▼ / `厶
乂 \__/ ム
`ゝ ヽ
〉 │
〃 7
乂 7
〉 7
/ У―/ /___ /
乂 丿 ア `/ /´ ___/ ̄
乂_/ 乂_/
厂\ ./ ヤ
| \ / .i 이주용 잡담판을 팠다.
Ι  ̄ ̄ ̄ ̄ |하지만 캣 알고 있어, 하꼬라서 사람 안 올거야.
冫 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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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7:21:48
어이쿠 집이 좀 부산스러운데 이를 어쩌나(허둥지둥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7:23:59
어디 보자…
우선 D D S의 전투 룰은 여신전생‘스러운’ 느낌을 주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우선 D D S의 전투 룰은 여신전생‘스러운’ 느낌을 주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7:24:09
아주 여신전생은 아니란 느낌이군요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7:25:35
여기서 여신전생스럽다:
1.레벨을 높여서 물리로 때리면 대부분 어떻게든 된다.
2.적의 약점을 찌르면 내 턴이 늘어나고 적의 강점을 찌르면 적 턴이 늘어난다.적에게도 이 룰은 적용된다.
3.보조마법은 짱짱 쎄다
가 저번에도 말씀드린 요소입니다만.
그 이외에도.
4.일반적인 경우 인간(=주인공)과 달리 악마는 장비 아이템을 착용할 수 없다까지 더해야겠네요.
1.레벨을 높여서 물리로 때리면 대부분 어떻게든 된다.
2.적의 약점을 찌르면 내 턴이 늘어나고 적의 강점을 찌르면 적 턴이 늘어난다.적에게도 이 룰은 적용된다.
3.보조마법은 짱짱 쎄다
가 저번에도 말씀드린 요소입니다만.
그 이외에도.
4.일반적인 경우 인간(=주인공)과 달리 악마는 장비 아이템을 착용할 수 없다까지 더해야겠네요.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7:26:11
악마는 아이템을 못 쓰지만 마인은 경우에 따라 가능하다.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7:26:32
(이 잡담판에 사람이 넷이나 있다니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7:29:56
D D S룰에 반영된 바는 이러합니다.
1.레벨을 높여서 물리로 때리면 대부분 어떻게든 된다.
└→10 레벨 단위를 기준으로 HP/MP가 급격히 늘어난다.
2.적의 약점을 찌르면 내 턴이 늘어나고 적의 강점을 찌르면 적 턴이 늘어난다.적에게도 이 룰은 적용된다.
└→처리량의 문제로 적을 DOWN 상태(이쪽은 페르소나 시스템이 원전)로 만들면 턴이 1개 생성된다로 간략화
3.보조마법은 짱짱 쎄다.
└→여전히 짱짱 쎕니다
4.일반적인 경우 인간(=주인공)과 달리 악마는 장비 아이템을 착용할 수 없다
└→그래서 악마는 공격력/방어력 스테이터스 계산식이 인간 종과 다릅니다.
1.레벨을 높여서 물리로 때리면 대부분 어떻게든 된다.
└→10 레벨 단위를 기준으로 HP/MP가 급격히 늘어난다.
2.적의 약점을 찌르면 내 턴이 늘어나고 적의 강점을 찌르면 적 턴이 늘어난다.적에게도 이 룰은 적용된다.
└→처리량의 문제로 적을 DOWN 상태(이쪽은 페르소나 시스템이 원전)로 만들면 턴이 1개 생성된다로 간략화
3.보조마법은 짱짱 쎄다.
└→여전히 짱짱 쎕니다
4.일반적인 경우 인간(=주인공)과 달리 악마는 장비 아이템을 착용할 수 없다
└→그래서 악마는 공격력/방어력 스테이터스 계산식이 인간 종과 다릅니다.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7:30:56
흠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7:32:02
카센 데이터 뽑아오려 했는데 너무할 정도로 기네요.
아르토리어 걸 예시로 가져오겠습니다.
아르토리어 걸 예시로 가져오겠습니다.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7:32:14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7:32:19
다녀오세요!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7:32:21
시스템상으로 인해, 해제마법과 관통+(구하기 매우 매우 힘들다)이 없다면 모두 반사에 죽더라고요. 식스가 좋은 예시.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7:32:47
악마 계산식이 인간과 다르단 부분이 신경쓰인다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7:32:47
【이름】:아르토리아
【성향】: Light-Law
【종족】: 인간?
【스테이터스】
Level: 57 → 69
힘(力): 85 → 100
기(技): 20
내(耐): 51 → 55
마(魔): 70 → 87 +3(장신구
속(速): 40
운(運): 40
【능력】
『액티브 스킬』
1.마한마온: 【파마】 적 전체에게 중간 확률로 즉사 판정.MP 56(112) 소모.
2.타루카쟈: 아군 전체의 물리 공격력을 증가시킨다.4회까지 중첩 가능하다.MP 20(40) 소모.
3.무염검(無染劍): 【참격】 적 1체에게 중 대미지로 공격한다.【Dark】 상대로 위력이 상승한다.HP 12% 소모.
4.타룬다: 【보조】 적 전체의 물리 공격력을 하락시킨다.4회까지 중첩 가능하다.MP 25(50) 소모.
5.갈다인: 【질풍】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MP 80 소모.
6.풍왕결계: 【보조】 자신의 공격 속성에 【질풍】을 추가한다.발동에 MP 120 소모.
풍왕결계 적용 상태에서 공격 스킬을 사용할 경우 매 공격마다 MP 120이 추가로 소모된다.
풍왕결계 사용 이후 3회째의 공격 스킬 사용 종료와 같이 풍왕결계가 해제된다.
이때 공격의 최종 피해량(크리티컬/차지 등의 계산 종료 후)에 360을 추가한다.
*모든 MP 소모에 『마술의 소양』 효과가 적용된다.
7.
8.
『패시브 스킬』
1.Lv 5 참격 마스터리: 【참격】 속성 공격을 할 때,혹은 【검】을 장착하고 있을 때 자신의 명중률 +15%,물리 공격력 +10,치명타율 +5%.
2.기공(中): 전투 중,자신의 턴이 돌아올 때 마다 『자신의 Lv』 만큼 MP 회복.
3.Lv ─ 마술의 소양: 스킬 사용에 필요한 MP를 절반으로 한다(소수점 이하 버림).
4.참격 하이부스터: 【참격】 속성의 공격력이 50% 상승한다.
└→ anchor>1597049808>638 = 97
5.
6.
『어빌리티』
1.Lv 5 EGO 발현:HP 10% / MP 15(30) 소모.
《성검전설》
발동시 자신의 무기를 【엑스칼리버】로 교체한다.
EGO 스킬을 추가한다.
『엑스칼리버』 Lv 5: 이하의 효과 중 하나를 선택한다.
【물리】 적 전체에게 특대 대미지로 공격한다.사용한 다음 턴 자신의 명중률에 -30% 한다.MP 150(300) 소모.
【물리】 적 1체에게 초특대 대미지로 공격한다.사용한 다음 턴 자신의 명중률에 -30% 한다.MP 150(300) 소모.
『영원의 계명(啓明)』
【보조】 이후 자신이 최초로 사용하는 공격의 공격력을 3배(소수점 이하 버림/계수 처리 시점은 부스터 적용 이후) 한다.『기합』계열 스킬 MP 100(200) 소모.
【카센 카네사다】가 아군으로 있는 전투에서 이하의 스킬을 추가한다.
『엑스칼리버・엘리시온』: 이 스킬은 하루에 1번만 사용할 수 있다.
【만능】 아군 진영의 모든 디버프 효과를 해제한다.디버프를 해제한 인원 ×12만큼 이 공격에 한해 자신의 『힘』에 +.
이후 적 1체에게 특대 대미지로 공격한다.이 공격은 빗나가지 않는다.MP 245(490) 소모.
2.Lv 1 구세의 위광: ???
3.Lv 3→4 직감: 1 전투에 1번,자신 혹은 카센을 향한 상대의 크리티컬 공격을 【무효】로 한다.
하루에 한 번,자신과 카센 카네사다가 한 자리에 있는 상황에서 펌블이 발생했을 경우 발동.그 다이스를 재굴림한다.
(anchor>1597049808>637 강화 실패 이력 1.이후 강화 성공 확률에 +10%)
4.
5.
【내성 목록】
물리 속성
『참격』: ─
『타격』: ─
『총격』: ─
마법 속성
『전기』: ─
『화염』: ─
『빙결』: ─
『질풍』: ─
『염동』: ─
『핵열』: ─
『파마』: ─
『주살』: ─
『만능』: ─
【아이템】
『무기』
「근거리」
칼리번: 【도검】 공격력 Lv.상세 불명.
이 아이템의 공격력은 『아르토리아의 Lv』가 된다.
이 아이템을 본체로 엑스칼리버가 발현될 경우 그 공격력은 『아르토리아의 Lv×2』와 EGO 발현 스킬 Lv에 따른 본래 공격력 중 더 높은 쪽이 된다.
『방어구』
「머리」
구스화이트(Goswhit): 【머리】 방어력 10 + 자신의 Lv/2(소수점 이하 버림/최대 적용 Lv는 70).황금빛 왕관과 같은 머리 장식.용 무늬가 음각되어 있다.
자신의 속에 +5 한다.자신이 전투에 참여한 첫 턴에 발동 선언 가능(턴은 소모하지 않는다).
1/10 확률로 자신은 이번 라운드 움직일 수 없다.1/10 확률로 자신은 이번 라운드 2회 행동이 가능하다.
「상체」
위가르(Wygar): 【상체】 방어력 25 + 자신의 Lv/2(소수점 이하 버림/최대 적용 Lv는 80).청색 바탕에 순은색 갑판이 덧대어진 고급스러운 방어구.그물처럼 정교하게 직조되어 있다.
자신의 속에 +5 한다.『파마』를 무효로 한다.『주살』계 즉사 공격의 확률을 절반(소수점 이하 버림)으로 한다.
「하체」
그웬(Gwenn): 【하체】 방어력 10 + 자신의 Lv/2(소수점 이하 버림/최대 적용 Lv는 70).망토처럼 길게 늘어뜨려진 하체 방어구.원래 장신구로 만들어질 예정이었으나 착용자의 의견으로 거부되었다.
사실 야영용으로 일부를 분리해서 망토처럼 두를 수 있다.자신의 속에 +5 한다.
자신에게 향하는 『질풍』 속성 공격에 대해 상대의 다이스에 +20 취급하여 명중을 계산한다.전체 공격 시에는 오직 자신만 적용된다.
『장신구』
「슬롯 1」
나무 묵주: 【장신구】 좋아하는 사람에게 받은 선물.신앙심의 발로라기보다는,애정을 확인하는 징표로 착용하고 있다.
행복감으로 인한 정신 안정 효과가 크다.『마』+3
「슬롯 2」
골드 디지조이드 붓꽃 커플링(1개): 【장신구】 카센의 요청에 디스티 노바 박사가 다소 서비스를 한 결과물.서로의 위치를 추적 가능하다.
방어력 7.하루에 한 번,다른 착용자에게 마력을 양도할 수 있다.양도 마력량은 임의.조건을 설정해 자동 양도도 가능하다.
카센과 아르토리아의 경우,위치 추적 기능은 착용이 아닌 단순 소유로도 작동한다.어쩌면 마음이 깊어짐에 따라 다른 기능도…?
.
『소모품』
로자리오(0개): 사용했을 시 1번 죽음을 방지해준다.중첩 사용은 불가능하며,1개의 효과가 떨어진 후 다시 사용해야 한다.
마석(5개): 사용시 최대 HP의 1/4 만큼 회복한다.
보옥(1개): 사용시 HP를 최대치까지 회복한다.
회전설법 스톤(2개): 사용 시 【스킬: 회전설법】을 발동한다.능력치는 사용자의 것으로 판정한다
【성향】: Light-Law
【종족】: 인간?
【스테이터스】
Level: 57 → 69
힘(力): 85 → 100
기(技): 20
내(耐): 51 → 55
마(魔): 70 → 87 +3(장신구
속(速): 40
운(運): 40
【능력】
『액티브 스킬』
1.마한마온: 【파마】 적 전체에게 중간 확률로 즉사 판정.MP 56(112) 소모.
2.타루카쟈: 아군 전체의 물리 공격력을 증가시킨다.4회까지 중첩 가능하다.MP 20(40) 소모.
3.무염검(無染劍): 【참격】 적 1체에게 중 대미지로 공격한다.【Dark】 상대로 위력이 상승한다.HP 12% 소모.
4.타룬다: 【보조】 적 전체의 물리 공격력을 하락시킨다.4회까지 중첩 가능하다.MP 25(50) 소모.
5.갈다인: 【질풍】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MP 80 소모.
6.풍왕결계: 【보조】 자신의 공격 속성에 【질풍】을 추가한다.발동에 MP 120 소모.
풍왕결계 적용 상태에서 공격 스킬을 사용할 경우 매 공격마다 MP 120이 추가로 소모된다.
풍왕결계 사용 이후 3회째의 공격 스킬 사용 종료와 같이 풍왕결계가 해제된다.
이때 공격의 최종 피해량(크리티컬/차지 등의 계산 종료 후)에 360을 추가한다.
*모든 MP 소모에 『마술의 소양』 효과가 적용된다.
7.
8.
『패시브 스킬』
1.Lv 5 참격 마스터리: 【참격】 속성 공격을 할 때,혹은 【검】을 장착하고 있을 때 자신의 명중률 +15%,물리 공격력 +10,치명타율 +5%.
2.기공(中): 전투 중,자신의 턴이 돌아올 때 마다 『자신의 Lv』 만큼 MP 회복.
3.Lv ─ 마술의 소양: 스킬 사용에 필요한 MP를 절반으로 한다(소수점 이하 버림).
4.참격 하이부스터: 【참격】 속성의 공격력이 50% 상승한다.
└→ anchor>1597049808>638 = 97
5.
6.
『어빌리티』
1.Lv 5 EGO 발현:HP 10% / MP 15(30) 소모.
《성검전설》
발동시 자신의 무기를 【엑스칼리버】로 교체한다.
EGO 스킬을 추가한다.
『엑스칼리버』 Lv 5: 이하의 효과 중 하나를 선택한다.
【물리】 적 전체에게 특대 대미지로 공격한다.사용한 다음 턴 자신의 명중률에 -30% 한다.MP 150(300) 소모.
【물리】 적 1체에게 초특대 대미지로 공격한다.사용한 다음 턴 자신의 명중률에 -30% 한다.MP 150(300) 소모.
『영원의 계명(啓明)』
【보조】 이후 자신이 최초로 사용하는 공격의 공격력을 3배(소수점 이하 버림/계수 처리 시점은 부스터 적용 이후) 한다.『기합』계열 스킬 MP 100(200) 소모.
【카센 카네사다】가 아군으로 있는 전투에서 이하의 스킬을 추가한다.
『엑스칼리버・엘리시온』: 이 스킬은 하루에 1번만 사용할 수 있다.
【만능】 아군 진영의 모든 디버프 효과를 해제한다.디버프를 해제한 인원 ×12만큼 이 공격에 한해 자신의 『힘』에 +.
이후 적 1체에게 특대 대미지로 공격한다.이 공격은 빗나가지 않는다.MP 245(490) 소모.
2.Lv 1 구세의 위광: ???
3.Lv 3→4 직감: 1 전투에 1번,자신 혹은 카센을 향한 상대의 크리티컬 공격을 【무효】로 한다.
하루에 한 번,자신과 카센 카네사다가 한 자리에 있는 상황에서 펌블이 발생했을 경우 발동.그 다이스를 재굴림한다.
(anchor>1597049808>637 강화 실패 이력 1.이후 강화 성공 확률에 +10%)
4.
5.
【내성 목록】
물리 속성
『참격』: ─
『타격』: ─
『총격』: ─
마법 속성
『전기』: ─
『화염』: ─
『빙결』: ─
『질풍』: ─
『염동』: ─
『핵열』: ─
『파마』: ─
『주살』: ─
『만능』: ─
【아이템】
『무기』
「근거리」
칼리번: 【도검】 공격력 Lv.상세 불명.
이 아이템의 공격력은 『아르토리아의 Lv』가 된다.
이 아이템을 본체로 엑스칼리버가 발현될 경우 그 공격력은 『아르토리아의 Lv×2』와 EGO 발현 스킬 Lv에 따른 본래 공격력 중 더 높은 쪽이 된다.
『방어구』
「머리」
구스화이트(Goswhit): 【머리】 방어력 10 + 자신의 Lv/2(소수점 이하 버림/최대 적용 Lv는 70).황금빛 왕관과 같은 머리 장식.용 무늬가 음각되어 있다.
자신의 속에 +5 한다.자신이 전투에 참여한 첫 턴에 발동 선언 가능(턴은 소모하지 않는다).
1/10 확률로 자신은 이번 라운드 움직일 수 없다.1/10 확률로 자신은 이번 라운드 2회 행동이 가능하다.
「상체」
위가르(Wygar): 【상체】 방어력 25 + 자신의 Lv/2(소수점 이하 버림/최대 적용 Lv는 80).청색 바탕에 순은색 갑판이 덧대어진 고급스러운 방어구.그물처럼 정교하게 직조되어 있다.
자신의 속에 +5 한다.『파마』를 무효로 한다.『주살』계 즉사 공격의 확률을 절반(소수점 이하 버림)으로 한다.
「하체」
그웬(Gwenn): 【하체】 방어력 10 + 자신의 Lv/2(소수점 이하 버림/최대 적용 Lv는 70).망토처럼 길게 늘어뜨려진 하체 방어구.원래 장신구로 만들어질 예정이었으나 착용자의 의견으로 거부되었다.
사실 야영용으로 일부를 분리해서 망토처럼 두를 수 있다.자신의 속에 +5 한다.
자신에게 향하는 『질풍』 속성 공격에 대해 상대의 다이스에 +20 취급하여 명중을 계산한다.전체 공격 시에는 오직 자신만 적용된다.
『장신구』
「슬롯 1」
나무 묵주: 【장신구】 좋아하는 사람에게 받은 선물.신앙심의 발로라기보다는,애정을 확인하는 징표로 착용하고 있다.
행복감으로 인한 정신 안정 효과가 크다.『마』+3
「슬롯 2」
골드 디지조이드 붓꽃 커플링(1개): 【장신구】 카센의 요청에 디스티 노바 박사가 다소 서비스를 한 결과물.서로의 위치를 추적 가능하다.
방어력 7.하루에 한 번,다른 착용자에게 마력을 양도할 수 있다.양도 마력량은 임의.조건을 설정해 자동 양도도 가능하다.
카센과 아르토리아의 경우,위치 추적 기능은 착용이 아닌 단순 소유로도 작동한다.어쩌면 마음이 깊어짐에 따라 다른 기능도…?
.
『소모품』
로자리오(0개): 사용했을 시 1번 죽음을 방지해준다.중첩 사용은 불가능하며,1개의 효과가 떨어진 후 다시 사용해야 한다.
마석(5개): 사용시 최대 HP의 1/4 만큼 회복한다.
보옥(1개): 사용시 HP를 최대치까지 회복한다.
회전설법 스톤(2개): 사용 시 【스킬: 회전설법】을 발동한다.능력치는 사용자의 것으로 판정한다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7:33:09
(기절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7:33:48
강화 실패 이력 같은 건 지금 짚고 넘어갈 부분이 아니니,적당히 주목하셔야 할 부분만!
캐릭터 스테이터스는 나중에 따로 설명하도록 하고.
스킬 칸은
【패시브 스킬】
【액티브 스킬】
【어빌리티】
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캐릭터 스테이터스는 나중에 따로 설명하도록 하고.
스킬 칸은
【패시브 스킬】
【액티브 스킬】
【어빌리티】
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7:34:05
패시브, 액티브, 어빌리티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7:34:41
저 3개의 스킬이 여신전생과 구분되는 DDS의 특징이기도 하죠. 원작 여신전생에선 저 3개를 모두 통합시켜서 8개의 스킬칸에 알아서 박아야 됐던가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7:34:54
>>67 (그랬다고...?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7:35:13
【액티브 스킬】
일반적인 공격/방어/기타 등등
【패시브 스킬】
특정 속성의 공격력 상승/자동 회복/내성 변동/기타 등등
여기까지는 별로 짚고 넘어갈 게 없는데…
【어빌리티】
얘가 문제입니다.
저거 원작서 안 나오는 개성 몰빵해두는 짬통 같은 거라서 얘 넣는 순간 처리량이 뒷목잡게 치솟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반적인 공격/방어/기타 등등
【패시브 스킬】
특정 속성의 공격력 상승/자동 회복/내성 변동/기타 등등
여기까지는 별로 짚고 넘어갈 게 없는데…
【어빌리티】
얘가 문제입니다.
저거 원작서 안 나오는 개성 몰빵해두는 짬통 같은 거라서 얘 넣는 순간 처리량이 뒷목잡게 치솟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7:35:31
아
아
아아-
아
아아-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7:35:48
그러니까 얏타맨으로 치면 얏타왕! 메키노모토야! 같은 건가(?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7:36:07
(어째서 비유가 그게 나와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7:36:43
대충 어빌리티는 개성 + 기믹 모음집 같은 것. 단순히 능력치 강화부터 시작해서 과실이나 전시안같이 비문학 지문이 나온다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7:37:15
【액티브 스킬】
일반적인 공격/방어/기타 등등
【패시브 스킬】
특정 속성의 공격력 상승/자동 회복/내성 변동/기타 등등
【어빌리티】
개성 + 기믹 모음집 (다른 말로 개짬통
일반적인 공격/방어/기타 등등
【패시브 스킬】
특정 속성의 공격력 상승/자동 회복/내성 변동/기타 등등
【어빌리티】
개성 + 기믹 모음집 (다른 말로 개짬통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7:37:38
즉 어빌리티는 안 넣어도 되는 느낌이군요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7:37:53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7:39:47
제 기억상 액티브 스킬/어빌리티는 습득 갯수 제한을 원래부터 최대치까지 풀어놨고.
패시브 스킬만 【Lv의 10의 자리수 +1】개 정도로 정해놨던 걸로 기억합니다.
Lv 01 → 1개
Lv 20 → 3개
100 찍으면 특별 해금으로 +1이 추가되어 12개 최대 해금.
패시브 스킬만 【Lv의 10의 자리수 +1】개 정도로 정해놨던 걸로 기억합니다.
Lv 01 → 1개
Lv 20 → 3개
100 찍으면 특별 해금으로 +1이 추가되어 12개 최대 해금.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7:40:15
이건 밸런스 조절용으로 해둔 거니 실제로 시스템 돌리는 분 마음대로 설정하시면 되겠고,다음은 이제 자주 볼 스테이터스 이야기!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7:40:30
요시-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7:40:55
스테이터스! 이것 또한 악마와 인간의 처리가 다르다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7:41:48
스탯 계산뿐만 아니라 기초 스탯치 배분도 틀리던가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7:41:57
한 마디로 실망했습니다 캣님
anchor>696>284
개판이라길래 기대했는데 멀쩡하잖아요(?)
실망했습니다 미쿠냥 팬 그만둡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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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판이라길래 기대했는데 멀쩡하잖아요(?)
실망했습니다 미쿠냥 팬 그만둡니다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7:42:28
>>82 저 위에 대충 흐트려놓은 제작과 메모의 흔적들을 보세요!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7:42:31
힘(力) …
○ 『근접 물리 공격』시에 해당 스테이터스만큼 피해가 추가된다.
○ 【힘÷10 (소수점 버림)】만큼 『물리 공격』의 크리티컬 범위를 늘린다.
기(技) …
○ 『원거리 물리 공격』시에 해당 스테이터스만큼 피해가 추가된다.
○ 【기÷10 (소수점 버림)】만큼 『물리 공격』의 명중률을 높인다.
내(耐) …
○ 기본 HP를 결정하는 수치.해당 스테이터스만큼의 수치를 100에 더하고,이후 그 값에 『십의 자리 숫자 - 1』을 곱한 것이 기본 HP가 된다.0일 경우 곱하지 않는다.
○ 【내÷2 (소수점 버림)】는 기본 방어력이 된다.
마(魔) …
○ 기본 MP를 결정하는 수치. 해당 스테이터스만큼의 수치를 100에 더하고,이후 그 값에 『십의 자리 숫자 - 1』을 곱한 것이 기본 MP가 된다. 0일 경우 곱하지 않는다.
○ 『마법 공격』시에 해당 스테이터스만큼 피해가 추가된다.
속(速) …
○ 2당 1만큼 명중률이 상승한다.
○ 자신의 【속÷10 (소수점 버림)】만큼 상대의 명중률이 저하된다.
운(運) …
○ 【운÷10 (소수점 버림)】만큼 크리티컬 범위를 늘린다.
○ 자신의 【운÷5 (소수점 버림)】만큼 상대의 명중률이 저하된다.
>>81
그런 기초 스테이터스 설정은 일단 돌리시는 분 마음대로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스템적으로 다른 부분은 공격력 연산쪽!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7:43:22
이렇게만 보면 굉장히 계산이 귀찮아 보일 것 같습니다만.
이제 여기서 본론이 나옵니다.
이제 여기서 본론이 나옵니다.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7:44:16
>>83
이정도면 평범하다고 생각해용ㅋㅋ
이정도면 평범하다고 생각해용ㅋㅋ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7:44:29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s/d/1e9jW4O5W7_r_6sH9F_Su4YeTLXrICCTNiCCxpKvhWoc/
우리에게는 신께서 만들어주신 계산기가 있다!!
배포도 허가해 주셨다!
우리에게는 신께서 만들어주신 계산기가 있다!!
배포도 허가해 주셨다!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7:45:18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7:45:48
우선 파일 → 사본 만들기로 계산기를 구글 드라이브에 다운로드 받아주세요!
저 계산기는 수정을 막아둬서 직접 다운로드를 받아두셔야 합니다.
저 계산기는 수정을 막아둬서 직접 다운로드를 받아두셔야 합니다.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7:47:07
넹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7:49:45
다운받았어요!
와 카센이랑 동료마들 다 있네
와 카센이랑 동료마들 다 있네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7:50:20
(시트를 봐도 뱅뱅도는 눈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7:50:42
그건 이미 공개된 정보기도 하고 예제로도 쓸만해서 남겨뒀습니다.
원래 그 자리에 바알 하다드나 Xㅏ센도 있었어요ㅋㅋㅋ
원래 그 자리에 바알 하다드나 Xㅏ센도 있었어요ㅋㅋㅋ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7:51:28
(진짜 눈 뱅뱅도는 중
(캣 수식 야캐요
(캣 수식 야캐요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7:53:02
자.수식 보실 필요 없습니다.
가장 처음 2.2로 가 보셔서
가장 처음 2.2로 가 보셔서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7:53:11
네엥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7:53:39
레벨 표기된 곳 옆 이름 있는 곳의 ▼ 버튼을 누르면 다른 이름들이 나오는 게 보이실 겁니다.
한 번 눌러서 바꿔보셔요
한 번 눌러서 바꿔보셔요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7:54:15
(싱기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7:55:13
왼쪽도 바꾸셨으면 오른쪽도 바꿔보시고.
그 다음 이제 중간 부분.
좌측 스킬과 우측 스킬에도 ▼ 버튼이 있는 게 보이실 겁니다.
누르면 스킬 리스트가 쫘라락 나올 거에요.
그 다음 이제 중간 부분.
좌측 스킬과 우측 스킬에도 ▼ 버튼이 있는 게 보이실 겁니다.
누르면 스킬 리스트가 쫘라락 나올 거에요.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7:55:57
내성 반사 크리 테크 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