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41> [AA제작/잡담/메이킹?]리이슈캣냥의 캣하우스 (777)
리이슈캣◆CVnGDm2PzO
2025년 1월 31일 (금) 오후 10:20:01 - 2025년 2월 21일 (금) 오전 01:37:06
2025년 1월 31일 (금) 오후 10:20:01
厶
厂\ ./ ヤ
| \ / .i 이주용 잡담판을 팠다.
Ι  ̄ ̄ ̄ ̄ |하지만 캣 알고 있어, 하꼬라서 사람 안 올거야.
冫 ヽ
ア | 。o∽''''"゚~ ̄~゚"''ヽ
l `ー _ノ 乂/ うゎ。.
i ヘ ▼ / `厶
乂 \__/ ム
`ゝ 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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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i 이주용 잡담판을 팠다.
Ι  ̄ ̄ ̄ ̄ |하지만 캣 알고 있어, 하꼬라서 사람 안 올거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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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7:55:57
내성 반사 크리 테크 다운-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7:56:19
엑스칼리버-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7:57:11
소모 이후 HP/MP량이나 반사되었을 시 입는 피해 전부 그 칸에 뜹니다.
계산기를 쓰는 사람이 할 유일한 작업은 HP랑 MP를 중간 상단 기록부에다가 적어주는 게 다에요.
계산기를 쓰는 사람이 할 유일한 작업은 HP랑 MP를 중간 상단 기록부에다가 적어주는 게 다에요.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7:57:47
부스터나 하이부스터?
그거 자동으로 계산해서 수치 튀어나옵니다.
여기서 달 선생님 찬양 시간을 한 번 가지겠습니다.
그거 자동으로 계산해서 수치 튀어나옵니다.
여기서 달 선생님 찬양 시간을 한 번 가지겠습니다.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7:57:52
새로운 스킬을 만들었을 시에는?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7:58:18
>>104
그 부분이 이제 심화편!
액티브 스킬의 설명문을 보면서 시작해 보도록 할까요!
그 부분이 이제 심화편!
액티브 스킬의 설명문을 보면서 시작해 보도록 할까요!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7:58:37
하잇!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7:58:49
0.들어가기 전
【어빌리티】의 경우
어쩔 수 없다.악으로 깡으로 버텨라.
【어빌리티】의 경우
어쩔 수 없다.악으로 깡으로 버텨라.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7:59:08
앗하이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8:00:30
『전격』 기본스킬 공통효과: 10%의 확률로 『마비』를 부여한다.
지오: 【전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작은(小) 대미지.MP 10 소모.
지온가: 【전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MP 30 소모.
지오다인: 【전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MP 80 소모.
진리의 번개: 【전기】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한 특대(特大) 대미지.MP 200 소모.
마하지오: 【전격】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작은(小) 대미지.MP 24 소모.
마하지온가: 【전격】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MP 72 소모.
마하지오다인: 【전격】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MP 192 소모.
자 여신전생 히로인이 쓴다는 전통이 있는 지오 계열로.
지오: 【전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작은(小) 대미지.MP 10 소모.
지온가: 【전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MP 30 소모.
지오다인: 【전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MP 80 소모.
진리의 번개: 【전기】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한 특대(特大) 대미지.MP 200 소모.
마하지오: 【전격】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작은(小) 대미지.MP 24 소모.
마하지온가: 【전격】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MP 72 소모.
마하지오다인: 【전격】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MP 192 소모.
자 여신전생 히로인이 쓴다는 전통이 있는 지오 계열로.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8:02:32
지오(가면라이더 아님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8:03:28
이제 시트의 액티브 칸을 보시면
이름 분류 속성 대상 참조 능력치 계수 코스트 효과
로 나뉘어지신게 보일 겁니다.
한 번 스킬을 만들어 봅시다.
이름 분류 속성 대상 참조 능력치 계수 코스트 효과
로 나뉘어지신게 보일 겁니다.
한 번 스킬을 만들어 봅시다.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8:03:52
네엥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8:04:25
흠, 컨셉을...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8:04:58
이름: 스킬의 명칭
분류: 스킬이 물리 공격인가 마법 공격인가
속성: 스킬의 타입 계산용 상성(최대 3개까지 중첩 가능)
참조 능력치
→따로 설명
계수
→따로 설명
코스트: HP나 MP를 얼마나 사용하는가
효과: 이걸 종합한 설명용 텍스트
특수: 너무 특수해서 저도 써본 적 없어요!
분류: 스킬이 물리 공격인가 마법 공격인가
속성: 스킬의 타입 계산용 상성(최대 3개까지 중첩 가능)
참조 능력치
→따로 설명
계수
→따로 설명
코스트: HP나 MP를 얼마나 사용하는가
효과: 이걸 종합한 설명용 텍스트
특수: 너무 특수해서 저도 써본 적 없어요!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8:05:18
특수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8:06:26
먼저 효과부터 정해볼까요!
【전기】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한 특대(特大) 대미지.MP 200 소모.
이게 효과입니다.
이런 식으로 원하는 효과를 한 번 적어보세요!
대미지 구문은 소 < 중 <대 <특대 <초특대 <극대(이벤트로 타냐가 딱 한 번 슴) 정도가 있습니다
【전기】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한 특대(特大) 대미지.MP 200 소모.
이게 효과입니다.
이런 식으로 원하는 효과를 한 번 적어보세요!
대미지 구문은 소 < 중 <대 <특대 <초특대 <극대(이벤트로 타냐가 딱 한 번 슴) 정도가 있습니다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8:06: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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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 :: :: :: /¨| :: :: :: : : /i :: : : : : | 그럼 테오키스 스킬을 만들어볼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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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 | U j :: : : 「T7 :: : /}:: | 초코님 어장에선 -카-무쿠라인 친구,
. / :: :: :: :: :: | :: l / :: / U | :: :/ /: / 제 설정에선 원aa가 포켓몬 테오키스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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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8:07:33
【내성 목록】
물리 속성
『참격』: ─
『타격』: ─
『총격』: ─
마법 속성
『전기』: ─
『화염』: ─
『빙결』: ─
『질풍』: ─
『염동』: ─
『핵열』: ─
『파마』: ─
『주살』: ─
『만능』: ─
혹시 몰라 올려두는 속성 리스트!
물리 속성
『참격』: ─
『타격』: ─
『총격』: ─
마법 속성
『전기』: ─
『화염』: ─
『빙결』: ─
『질풍』: ─
『염동』: ─
『핵열』: ─
『파마』: ─
『주살』: ─
『만능』: ─
혹시 몰라 올려두는 속성 리스트!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8:08: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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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 | U j :: : : 「T7 :: : /}:: | 참고로 의태형일 때 이름은 테오도르 키스다
. / :: :: :: :: :: | :: l / :: / U | :: :/ /: / (스킬을 만들라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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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8:09:22
뭐부터 만들지, 기본적인 촉수 공격부터 만들까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8:09:59
이미지 잡기 쉬운 필살기부터 추천!
적당히 예제니까요!
적당히 예제니까요!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8:10:26
이름: 촉수어택(가칭
분류: 물리
속성: 촉수는.... 참격인가 타격인가
분류: 물리
속성: 촉수는.... 참격인가 타격인가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8:11:37
타격이나 관통으로(?)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8:11:39
근데 물리공격 이거 HP 써요?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8:12:03
그러고보니 테오키스가 모티브면 염동계열 특화려나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8:12:07
이름: 촉수어택(가칭
분류: 물리
속성: 관통
분류: 물리
속성: 관통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8:12:17
>>125 얘 염동력 안써요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8:12:21
여신전생에선 물리계열은 MP 코스트 대신 HP 코스트라서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8:12:40
보통 여신전생에서는 그런 느낌!
아 평타는 뭐 쓰는 거 없는데 걔는 스킬로 만들 필요 없이 그냥 수동 계산이 빠릅니다
아 평타는 뭐 쓰는 거 없는데 걔는 스킬로 만들 필요 없이 그냥 수동 계산이 빠릅니다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8:12:57
아, 참고로 따온 캐릭터는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8612/
이 어장 참고!
테오 의태가 카무쿠라인건 나중에 설정한거지만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8612/
이 어장 참고!
테오 의태가 카무쿠라인건 나중에 설정한거지만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8:13:05
충격. 어떻게 테오키스인데 에스퍼 타입 기술을 안 쓰는건데에에에에(사출)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8:13:21
아 평타는 걍 물리/관통 만 쳐도 된다고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8:15:32
평타는 스킬 칸에 안 들어가서 안 만들어도 되요─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8:16:09
그러고보니 여신전생엔, 평타가 전체공격이 되는 무시무시한 스킬도 있던가. 결국 평타라서 데미지가 그리 쎄지는 건 아니지만.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8:16:09
곧장 계산기에서 공격력 방어력 계산해서 HP까는 게 좀 더 빠를 겁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8:16:21
쓸어버리기(가칭) : 전체 대상 중 데미지. 물리/타격
격한 마사지(가칭) 단일 공격 대상 대 데미지. 물리/(우드득하고 주물러버리는 건 뭐지?)
격한 마사지(가칭) 단일 공격 대상 대 데미지. 물리/(우드득하고 주물러버리는 건 뭐지?)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8:16:31
>>134
그게 데빌 서바이버쪽이던가요.
평타 전체공격화에 2회공격화에 만능화 달아두고 평타빌ㄷ
그게 데빌 서바이버쪽이던가요.
평타 전체공격화에 2회공격화에 만능화 달아두고 평타빌ㄷ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8:17:15
위쪽은 적 여럿을 촉수 무더기를 휘둘러서 날려버리기의 이미지고
아래쪽은 구속해서 속박+쥐어짜기의 늬낌
아래쪽은 구속해서 속박+쥐어짜기의 늬낌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8:18:04
그런 평타빌드가 있었다니ㅋㅋㅋ 스킬 따윈 장식이야 내 개쩌는 평타나 보라고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8:18:07
일단 둘 다 타격으로!
【타격】
돌격: 【타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작은(小) 대미지.HP 5% 소모.
할퀴기: 【타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작은(小) 대미지.명중률과 치명타율 모두 +10%.HP 6% 소모.
소닉 펀치: 【타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HP 9% 소모.
태클: 【타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낮은(小) 확률로 【공포】 상태이상을 부여한다.HP 10% 소모.
물어뜯기: 【타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피해량의 10%만큼 자신의 HP를 회복한다.HP 12% 소모.
킬 러시(타격): 【타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하여 중간(中) 대미지. 1~3회 공격한다.HP 15% 소모.
정수리 가르기: 【타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높은 확률로 【혼란】 상태이상을 부여한다.MP 80 소모.
기간 피스트: 【타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HP 14% 소모.
메가톤 레이드: 【타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특대(特大) 대미지.HP 20% 소모.
갓 핸드: 【타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초특대(超特大) 대미지.HP 26% 소모.
금강발파: 【타격】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작은(小) 대미지.HP 8% 소모.
열풍파: 【타격】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HP 12% 소모.
히트 웨이브: 【타격】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HP 17% 소모.
예광曳光 구리가라축倶梨伽羅蹴: 【타격】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특대(特大) 대미지.HP 23% 소모.
물리 스킬은 보통 이런 느낌
【타격】
돌격: 【타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작은(小) 대미지.HP 5% 소모.
할퀴기: 【타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작은(小) 대미지.명중률과 치명타율 모두 +10%.HP 6% 소모.
소닉 펀치: 【타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HP 9% 소모.
태클: 【타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낮은(小) 확률로 【공포】 상태이상을 부여한다.HP 10% 소모.
물어뜯기: 【타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피해량의 10%만큼 자신의 HP를 회복한다.HP 12% 소모.
킬 러시(타격): 【타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하여 중간(中) 대미지. 1~3회 공격한다.HP 15% 소모.
정수리 가르기: 【타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높은 확률로 【혼란】 상태이상을 부여한다.MP 80 소모.
기간 피스트: 【타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HP 14% 소모.
메가톤 레이드: 【타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특대(特大) 대미지.HP 20% 소모.
갓 핸드: 【타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초특대(超特大) 대미지.HP 26% 소모.
금강발파: 【타격】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작은(小) 대미지.HP 8% 소모.
열풍파: 【타격】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HP 12% 소모.
히트 웨이브: 【타격】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HP 17% 소모.
예광曳光 구리가라축倶梨伽羅蹴: 【타격】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특대(特大) 대미지.HP 23% 소모.
물리 스킬은 보통 이런 느낌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8:19:15
쓸어버리기: 【타격】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HP 12% 소모.
격한 마사지: 【타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HP 14% 소모.
기본적 설명을 따라간다면 이렇게 되겠네요!
격한 마사지: 【타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HP 14% 소모.
기본적 설명을 따라간다면 이렇게 되겠네요!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8:19: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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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 /:: :: : : /| :: :: : : : : :l :: : : : : | 테오도르 키스(테오키스)
| :: :: | : { :: :: :: /¨| :: :: :: : : /i :: : : : : | 촉수 쓰는 롸벗. 본체 aa는 테오키스(포켓몬)
| :: :: | :: :: : : 「T ┤: : : : /¨|: : : : ! ::|
/:: :: :: \ : : | U j :: : : 「T7 :: : /}:: | 초소형 로봇의 집합체라 형태변형이 자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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쓸어버리기(가칭) : 전체 대상 중 데미지. 물리/타격
격한 마사지(가칭) 단일 공격 대상 대 데미지. 물리/(우드득하고 주물러버리는 건 뭐지?)
선샌님 자기버프는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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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 | U j :: : : 「T7 :: : /}:: | 초소형 로봇의 집합체라 형태변형이 자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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쓸어버리기(가칭) : 전체 대상 중 데미지. 물리/타격
격한 마사지(가칭) 단일 공격 대상 대 데미지. 물리/(우드득하고 주물러버리는 건 뭐지?)
선샌님 자기버프는 있나요?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8:2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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쓸어버리기: 【타격】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HP 12% 소모.
격한 마사지: 【타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HP 14% 소모.
오호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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쓸어버리기: 【타격】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HP 12% 소모.
격한 마사지: 【타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HP 14% 소모.
오호우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8:20:29
어택폼, 스피드폼, 디펜스폼....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8:21:01
버프계열이 이제 보조계열 마법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8:21:25
>>142
2.2라고 되어있는 메인 페이지에 보시면 타루카쟈 라쿠카쟈 등의 좀 특이한 이름이 있을 텐데,얘네가 버프명입니다.
개인 대상 버프는 계산하기 너무 귀찮아져서 숙청되었습니다.스킬은 아군 진영 전체/적군 진영 전체에만 적용하는 느낌.
개인 버프를 원하신다면 스테이터스 쪽에 일시적 +를 넣으시는 걸 추천
2.2라고 되어있는 메인 페이지에 보시면 타루카쟈 라쿠카쟈 등의 좀 특이한 이름이 있을 텐데,얘네가 버프명입니다.
개인 대상 버프는 계산하기 너무 귀찮아져서 숙청되었습니다.스킬은 아군 진영 전체/적군 진영 전체에만 적용하는 느낌.
개인 버프를 원하신다면 스테이터스 쪽에 일시적 +를 넣으시는 걸 추천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8:22:53
일단 사본 쪽에 입력-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8:23:16
타루카쟈: 【보조】 아군 전체의 물리 공격력을 증가시킨다.4회까지 중첩 가능하다.MP 40 소모.
마카카쟈: 【보조】 아군 전체의 마법 공격력을 증가시킨다.4회까지 중첩 가능하다.MP 40 소모.
라쿠카쟈: 【보조】 아군 전체의 방어력을 증가시킨다.4회까지 중첩 가능하다.MP 40 소모.
스쿠카쟈: 【보조】 아군 전체의 모든 명중 판정 결과값에 -10 하고,적군 전체의 모든 명중 판정 결과값에 +10 한다.단,크리티컬은 순수값으로 판정.4회까지 중첩 가능하다.MP 40 소모.
데카쟈: 【보조】 적 전체의 보조 버프를 해제한다(테트라칸/마카라칸 계열은 제외).MP 60 소모.
타룬다: 【보조】 적 전체의 물리 공격력을 하락시킨다.4회까지 중첩 가능하다.MP 50 소모.
마칸다: 【보조】 적 전체의 마법 공격력을 하락시킨다.4회까지 중첩 가능하다.MP 50 소모.
라쿤다: 【보조】 적 전체의 방어력을 하락시킨다.4회까지 중첩 가능하다.MP 50 소모.
스쿤다: 【보조】 나오면 생각하쟝.4회까지 중첩 가능하다.MP 50 소모.
데쿤다: 【보조】 아군 전체의 보조 디버프를 해제한다.MP 60 소모.
버프 스킬의 상세는 이렇습니다.
스쿤다는 저 뒤로 한 번 나와가지고 수정했는데 어디 나왔는지 기억이 안 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카카쟈: 【보조】 아군 전체의 마법 공격력을 증가시킨다.4회까지 중첩 가능하다.MP 40 소모.
라쿠카쟈: 【보조】 아군 전체의 방어력을 증가시킨다.4회까지 중첩 가능하다.MP 40 소모.
스쿠카쟈: 【보조】 아군 전체의 모든 명중 판정 결과값에 -10 하고,적군 전체의 모든 명중 판정 결과값에 +10 한다.단,크리티컬은 순수값으로 판정.4회까지 중첩 가능하다.MP 40 소모.
데카쟈: 【보조】 적 전체의 보조 버프를 해제한다(테트라칸/마카라칸 계열은 제외).MP 60 소모.
타룬다: 【보조】 적 전체의 물리 공격력을 하락시킨다.4회까지 중첩 가능하다.MP 50 소모.
마칸다: 【보조】 적 전체의 마법 공격력을 하락시킨다.4회까지 중첩 가능하다.MP 50 소모.
라쿤다: 【보조】 적 전체의 방어력을 하락시킨다.4회까지 중첩 가능하다.MP 50 소모.
스쿤다: 【보조】 나오면 생각하쟝.4회까지 중첩 가능하다.MP 50 소모.
데쿤다: 【보조】 아군 전체의 보조 디버프를 해제한다.MP 60 소모.
버프 스킬의 상세는 이렇습니다.
스쿤다는 저 뒤로 한 번 나와가지고 수정했는데 어디 나왔는지 기억이 안 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8:23:27
어택폼= 공에 +
스피드폼= 속에 +
디펜스폼+ 방에 + 라는 느낌이군요!
스피드폼= 속에 +
디펜스폼+ 방에 + 라는 느낌이군요!
2025년 2월 6일 (목) 오후 08:23:56
타루카쟈,마카카쟈,라쿠카쟈의 계수는 1.25배 합연산으로 최대 중첩시 2배가 된다.
~운다 계열은 상대의 해당 스테이터스를 20%씩 감소시키며,최대 4중첩 가능하다.합연산으로 최대 중첩 시 상대 능력치는 기존의 0.2배가 된다.
※버프기의 효과
~운다 계열은 상대의 해당 스테이터스를 20%씩 감소시키며,최대 4중첩 가능하다.합연산으로 최대 중첩 시 상대 능력치는 기존의 0.2배가 된다.
※버프기의 효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