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93> 【잡담】스라카 재활시설 18 (5000)
스라카◆fi9DQfJQs6
2025년 3월 22일 (토) 오전 02:17:28 - 2025년 3월 27일 (목) 오후 12:28:33
2025년 3월 22일 (토) 오전 02:17: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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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3월 24일 (월) 오후 02:10:22
소울바운드보니까
2025년 3월 24일 (월) 오후 02:10:26
ㅋㅋㅋ
2025년 3월 24일 (월) 오후 02:10:39
능지 강화하는 템도 만들어서
2025년 3월 24일 (월) 오후 02:10:45
능지강화 ㅋㅋㅋ
2025년 3월 24일 (월) 오후 02:10:56
사고가속하고 완전기억능력 얻고 그랬는데
2025년 3월 24일 (월) 오후 02:11:14
대신 연구랑 성과 올리는 거에만 너무 집착하고 과잉해서 슬라네쉬 끌어들인 듯
2025년 3월 24일 (월) 오후 02:11:16
사고치기 딱좋은 능력인데요.
2025년 3월 24일 (월) 오후 02:11:36
나는 할수 있다
2025년 3월 24일 (월) 오후 02:12:14
자신의 정수에서 자그마한 영혼의 에너지들이 빠져나가는 동안, 슬라네쉬는 엄청난 고통과 극도의 황홀감 그 사이에서 천상의 음악과 같은 신음 소리를 내고 있었다. 몸을 뒤트는 고문이 한창일 때, 감정이 절정에 달하며 그는 다가올 미래들의 단편적인 모습들을 볼 수 있었다.
먼지와 뼈, 그리고 영혼없는 국가들로 이루어진 렐름이 단 하나의 영혼을 기쁘게 하기 위해 재설계되고 재구축되고 있었다. 그 고대의 존재는 이제 과잉에 빠진 상태였고 슬라네쉬는 그의 갈망과 과대망상, 그리고 절대 벗어날 수 없는 집착을 느낄 수 있었다.
슬라네쉬의 사슬로 벌어진 입가에서 미소 같은 무언가가 나타났지만 이내 사라졌다.
그 자의 이름 아래 행해지는 축제는 없던 것인가?
육체의 쾌락은 왜 없던 것이지?
광란의 춤, 거짓의 기쁨, 그리고 광기의 절박한 굶주림은 모두 어디있던 것인가?
단 하나의 압도적인 욕구에 현실을 가두는 것은 절대 좋은 것이 아니다.
그건…
슬라네쉬는 음영의 사슬에 붙잡힌 채 겨우겨우 그것이 얼마나 끔찍한 것일지 인지하였고, 광기와 공포의 비명을 내질렀다.
그건…재미 없을텐데…
먼지와 뼈, 그리고 영혼없는 국가들로 이루어진 렐름이 단 하나의 영혼을 기쁘게 하기 위해 재설계되고 재구축되고 있었다. 그 고대의 존재는 이제 과잉에 빠진 상태였고 슬라네쉬는 그의 갈망과 과대망상, 그리고 절대 벗어날 수 없는 집착을 느낄 수 있었다.
슬라네쉬의 사슬로 벌어진 입가에서 미소 같은 무언가가 나타났지만 이내 사라졌다.
그 자의 이름 아래 행해지는 축제는 없던 것인가?
육체의 쾌락은 왜 없던 것이지?
광란의 춤, 거짓의 기쁨, 그리고 광기의 절박한 굶주림은 모두 어디있던 것인가?
단 하나의 압도적인 욕구에 현실을 가두는 것은 절대 좋은 것이 아니다.
그건…
슬라네쉬는 음영의 사슬에 붙잡힌 채 겨우겨우 그것이 얼마나 끔찍한 것일지 인지하였고, 광기와 공포의 비명을 내질렀다.
그건…재미 없을텐데…
2025년 3월 24일 (월) 오후 02:12:27
새삼 과잉의 과잉으로 슬라네쉬도 기겁시킨 나가쉬가
2025년 3월 24일 (월) 오후 02:12:56
ㅋㅋㅋㅋㅋ
2025년 3월 24일 (월) 오후 02:13:17
과잉의 신을 과잉으로 무찌른
대 가 쉬
대 가 쉬
2025년 3월 24일 (월) 오후 02:13:32
뭐든 극한으로 가면
2025년 3월 24일 (월) 오후 02:13:45
약간 창작물에서 상대 에너지 흡수하는 적한테
흡수 할 수 있는 양 이상으로 흡수시켜서 터트리는거 보는거 가틈. ㅋㅋ
흡수 할 수 있는 양 이상으로 흡수시켜서 터트리는거 보는거 가틈. ㅋㅋ
2025년 3월 24일 (월) 오후 02:14:01
뇌절도 너무 해서 대유쾌마운틴 가니까 슬라네쉬도 기겁함
2025년 3월 24일 (월) 오후 02:15:05
너무 과잉해서 슬라네쉬 기겁하고 변화 죽여서 젠취 기겁하고 순환 박살내서 너글 기겁하고 피 없애서 코른 기겁하고
2025년 3월 24일 (월) 오후 02:15:10
나가쉬는 진짜 ㅋㅋ
저는 그냥 나가쉬가 산자 다 죽여서
카오스도 없는 죽음의 왕국 만들게따
이런 건 줄 알았는데
저는 그냥 나가쉬가 산자 다 죽여서
카오스도 없는 죽음의 왕국 만들게따
이런 건 줄 알았는데
2025년 3월 24일 (월) 오후 02:15:20
지성체 절멸 엔딩은 경악함 ㄹㅇ
2025년 3월 24일 (월) 오후 02:15:45
ㅋㅋㅋㅋㅋ
2025년 3월 24일 (월) 오후 02:15:51
지성체 있으면 카오스가 수작 부리잖음
2025년 3월 24일 (월) 오후 02:16:05
없으면 카오스도 꼼짝못함 ㅋㅋ
2025년 3월 24일 (월) 오후 02:16:28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blacklibrary&no=88457
근데 이거도 재밌더라고요. 루미네스들.
1세대 스톰캐들이랑도 맞짱깠는데 알라리스 사원 사상자 없었음.
근데 이거도 재밌더라고요. 루미네스들.
1세대 스톰캐들이랑도 맞짱깠는데 알라리스 사원 사상자 없었음.
2025년 3월 24일 (월) 오후 02:17:02
슬라네쉬 갓시커(슬라네쉬 구조하려는애들)랑 스톰캐가 싸우려 하는데
2025년 3월 24일 (월) 오후 02:17:35
이 두개의<오더>의 군세는 알라리스의 전사들이 스톰캐스트의 공격을 피 흘리는 일 없이
받아넘겨서 사상자가 나오는 것을 회피했지만, 알라리스는 방해의 이유를 설명하지 않았다.
알라리스가 길막아서 둘이 싸웠는데
알라리스가 개 고인물이라 걍 공격 다 흘려내서 사상자 없었음.
받아넘겨서 사상자가 나오는 것을 회피했지만, 알라리스는 방해의 이유를 설명하지 않았다.
알라리스가 길막아서 둘이 싸웠는데
알라리스가 개 고인물이라 걍 공격 다 흘려내서 사상자 없었음.
2025년 3월 24일 (월) 오후 02:17:47
오
2025년 3월 24일 (월) 오후 02:18:15
근데 저거 갓시커 군대 산사태로 죽일거라
저기 가면 안된다고 스톰캐스트들하넽 설명하면 될걸.
저기 가면 안된다고 스톰캐스트들하넽 설명하면 될걸.
2025년 3월 24일 (월) 오후 02:18:27
오
2025년 3월 24일 (월) 오후 02:18:31
굳이 길을 처막아서 싸우는거보면
소통장애임 진짜.
소통장애임 진짜.
2025년 3월 24일 (월) 오후 02:18:41
ㅋㅋㅋㅋㅋㅋ
2025년 3월 24일 (월) 오후 02:18:51
루미네스가 다 그렇죠 뭐
2025년 3월 24일 (월) 오후 02:19:04
세라폰도 설명 안 하잖음
2025년 3월 24일 (월) 오후 02:19:20
언럭키 세라폰들임
2025년 3월 24일 (월) 오후 02:19:29
ㄹㅇㅋㅋ
2025년 3월 24일 (월) 오후 02:19:49
대화를 하라고 ㅋㅋ
산사태 일어날거라
저기 가면 안된다고 말하는게 어려움..?
산사태 일어날거라
저기 가면 안된다고 말하는게 어려움..?
2025년 3월 24일 (월) 오후 02:20:00
근데 세라폰 코스믹 엔진 개무섭네
2025년 3월 24일 (월) 오후 02:20:07
아싸들에겐 쉽지 않음...
2025년 3월 24일 (월) 오후 02:20:18
생물의 분자 역전으로 완전 분해
2025년 3월 24일 (월) 오후 02:20:29
세라폰햄덜 씨다씨.
2025년 3월 24일 (월) 오후 02:20:33
일정 영역 내의 시간 영핵으로 모든 부상 회복
2025년 3월 24일 (월) 오후 02:20:35
역행
2025년 3월 24일 (월) 오후 02:21:00
ㅎㄷㄷ
2025년 3월 24일 (월) 오후 02:21:32
그리고 어
2025년 3월 24일 (월) 오후 02:21:35
오 챔피언 오브 오더 소울바운드 보고 있는데
프리시티 출신들 각 도시별 능력이 재미있네.
프리시티 출신들 각 도시별 능력이 재미있네.
2025년 3월 24일 (월) 오후 02:21:36
분신 만드는 거랑
2025년 3월 24일 (월) 오후 02:21:48
오.
2025년 3월 24일 (월) 오후 02:21:57
우주가 현실 조작 감당 못해서 찢기는 부작용?
2025년 3월 24일 (월) 오후 02:22:24
Xintilogica(신틸로지카)
당신은 마음과 정신을 다듬기 위해 환경을 대칭적이고 질서정연하게 배열하는 방법인 신틸로지카에 대해 잘 알고 있습니다.
휴식을 취할 때는 명상적인 방식으로 가구를 배치하거나 물건을 정렬하거나 기하학적 모양을 조각할 수 있습니다.
1d6을 굴립니다. 결과가 현재의 둠과 같거나 높으면 다음 휴식 시간까지 마음 테스트 또는 영혼 테스트 중 하나를 선택할 때 1d6을 추가합니다.
둠보다 낮게 굴리면 주변 환경이 너무 혼란스럽거나 방해되어 효과를 발휘할 수 없습니다.
당신은 마음과 정신을 다듬기 위해 환경을 대칭적이고 질서정연하게 배열하는 방법인 신틸로지카에 대해 잘 알고 있습니다.
휴식을 취할 때는 명상적인 방식으로 가구를 배치하거나 물건을 정렬하거나 기하학적 모양을 조각할 수 있습니다.
1d6을 굴립니다. 결과가 현재의 둠과 같거나 높으면 다음 휴식 시간까지 마음 테스트 또는 영혼 테스트 중 하나를 선택할 때 1d6을 추가합니다.
둠보다 낮게 굴리면 주변 환경이 너무 혼란스럽거나 방해되어 효과를 발휘할 수 없습니다.
2025년 3월 24일 (월) 오후 02:22:47
이게 세틀러스 게인 출신 프리시티 소울바운드가 갖고 있는 능력.
2025년 3월 24일 (월) 오후 02:23:01
소바 너무 사기다아앗!!
2025년 3월 24일 (월) 오후 02:23:17
아 저거
2025년 3월 24일 (월) 오후 02:23:25
세틀러스 게인 명상법인데
2025년 3월 24일 (월) 오후 02:23:33
미겜에서도 세틀러스 게인 프리길드는 비행 능력도 있음
2025년 3월 24일 (월) 오후 02:23:38
아 맞다. 그러고보니까.
시아르들이 시아르 대륙을 기하학적으로 박살냈다던데.
시아르들이 시아르 대륙을 기하학적으로 박살냈다던데.
2025년 3월 24일 (월) 오후 02:23:47
대칭 강박증이라도 있나봄.
2025년 3월 24일 (월) 오후 02:24:09
>>2610 ㅋㅋㅋㅋㅋㅋ
2025년 3월 24일 (월) 오후 02:24:16
머글은 걍 나가라.
2025년 3월 24일 (월) 오후 02:25:25
프리길드들
2025년 3월 24일 (월) 오후 02:25:31
마법도 잘 씀 ㅋㅋ
2025년 3월 24일 (월) 오후 02:25:41
대칭으로 이쁘게 깎아주는
스윗 시아르
스윗 시아르
2025년 3월 24일 (월) 오후 02:25:45
이게 루미네스가 아니라 세틀러스 게인 '프리시티' 출신이 가진 능력이거든요?
그러니까 세틀러스 게인 인간 중에서 소울바운드가 될 정도의 영웅은
저런거 익혀둔 모양.
그러니까 세틀러스 게인 인간 중에서 소울바운드가 될 정도의 영웅은
저런거 익혀둔 모양.
2025년 3월 24일 (월) 오후 02:26:15
사실 종려 같은 잡탕 전투법
2025년 3월 24일 (월) 오후 02:26:21
2025년 3월 24일 (월) 오후 02:26:24
가장 잘하는 게 시티즈라서
2025년 3월 24일 (월) 오후 02:26:32
종려 의외로 프리길드 체질일 수도 있음
2025년 3월 24일 (월) 오후 02:26:36
티리온은 쌍둥이인 테클리스에게 인간족이나 아엘프,듀아딘의 영역에 대해서, 설령 그자들이 타락과 붕괴에서 지키기 위해서라도, 침공이라고 간주 받을
행동을 취하는 것의 위험성을 설명하였다. 하지만 테클리스는 자신이야 말로 올바르다는 확신하였다.
테클리스의 나라들의 루미네스는 하이슈의 화신과 함께 장대한 전투단으로서 군대를 진군시켜,
안정의 룬을 수백 개를 땅에 각인하였다. 지켜야할 백성으로부터 적의를 받으면서도....
종족차별은 테 황
행동을 취하는 것의 위험성을 설명하였다. 하지만 테클리스는 자신이야 말로 올바르다는 확신하였다.
테클리스의 나라들의 루미네스는 하이슈의 화신과 함께 장대한 전투단으로서 군대를 진군시켜,
안정의 룬을 수백 개를 땅에 각인하였다. 지켜야할 백성으로부터 적의를 받으면서도....
종족차별은 테 황
2025년 3월 24일 (월) 오후 02:27:04
저거
2025년 3월 24일 (월) 오후 02:27:06
티리온햄이 인간이랑 듀아딘 땅 침범하면 안된다 말리는데
조까라하고 전진시키기.
조까라하고 전진시키기.
2025년 3월 24일 (월) 오후 02:27:22
지맥 안정화 때문에 한 거긴 함
2025년 3월 24일 (월) 오후 02:27:24
>>2622 사실 종려 앤마이어처럼
진짜 재능은 지휘관이에요.
진짜 재능은 지휘관이에요.
2025년 3월 24일 (월) 오후 02:27:37
>>2626 그건 그렇긴한데 ㅋㅋ
설득이 아니라 걍 힘으로 눌러서.
설득이 아니라 걍 힘으로 눌러서.
2025년 3월 24일 (월) 오후 02:27:42
강 사원이 강 정화하면서 정착지 몰살하는 것처럼
2025년 3월 24일 (월) 오후 02:27:45
종마이어 ㄷㄷ
2025년 3월 24일 (월) 오후 02:27:46
원래 설명 안 함 ㅋㅋ
2025년 3월 24일 (월) 오후 02:27:51
ㅋㅋㅋㅋ
2025년 3월 24일 (월) 오후 02:27:57
완강한 저항(Stubborn Defiance):
해머할 기라(Hammerhal Ghyra)의 사람들은 생존하고 번영하기 위해 굳건히 싸운다.
당신은 종족에 관계없이 **근면한 노력(Industrious Endeavour)**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당신이 수행하는 **죽음 테스트(Death Test)**의 난이도가 1 감소하며, 최소 1까지 낮아진다.
만약 블러드리퍼(Bloodreaper)의 **참수의 일격(Decapitating Blow)**처럼 즉사 효과를 유발하는 공격을 받더라도, 대신 치명상(Mortally Wounded) 상태가 된다.
그리고 이게 마르실이 살던 해머할 기란 출신이 가진 능력.
해머할 기라(Hammerhal Ghyra)의 사람들은 생존하고 번영하기 위해 굳건히 싸운다.
당신은 종족에 관계없이 **근면한 노력(Industrious Endeavour)**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당신이 수행하는 **죽음 테스트(Death Test)**의 난이도가 1 감소하며, 최소 1까지 낮아진다.
만약 블러드리퍼(Bloodreaper)의 **참수의 일격(Decapitating Blow)**처럼 즉사 효과를 유발하는 공격을 받더라도, 대신 치명상(Mortally Wounded) 상태가 된다.
그리고 이게 마르실이 살던 해머할 기란 출신이 가진 능력.
2025년 3월 24일 (월) 오후 02:28:05
진짜 세틀러스 게인이 누구 보고 배운거지 너무 뚜렷해서 웃김.
2025년 3월 24일 (월) 오후 02:28:22
그냥 아싸 테클 판박이임.
2025년 3월 24일 (월) 오후 02:28:47
인싸 티황 보고 배웠으면 이렇게 안됐음.
인간들이랑 발리우드랑 야스 축제 좀 하고 친구됐지.
인간들이랑 발리우드랑 야스 축제 좀 하고 친구됐지.
2025년 3월 24일 (월) 오후 02:28:52
ㅋㅋㅋㅋㅋㅋ
2025년 3월 24일 (월) 오후 02:28:59
>>2633 오.
2025년 3월 24일 (월) 오후 02:29:37
>>2627 종려 전장을 넓고 그리고 깊게 볼줄 알아서
지휘관으로서 재능이 좀 ㄱㅊ음.
지휘관으로서 재능이 좀 ㄱㅊ음.
2025년 3월 24일 (월) 오후 02:30:10
아엘레멘터리 마스터들이 레이라인 가지고 맵핵 쓸 수 있어서
원래 전쟁 나면 카레스햄처럼 지휘관 역할 자주해서.
원래 전쟁 나면 카레스햄처럼 지휘관 역할 자주해서.
2025년 3월 24일 (월) 오후 02:30:26
알라리스인 종려도 맵핵쓰면서 지휘관하는게 좋아요.
보통은.
보통은.
2025년 3월 24일 (월) 오후 02:30:48
알라리스면 맵핵 있구나
산이라서 그런가
산이라서 그런가
2025년 3월 24일 (월) 오후 02:31:21
시오지도 그래서 적성에 괜찮은데
얘 머.. 바깥에서 고생하고 싶은 마음이 없을거.
얘 머.. 바깥에서 고생하고 싶은 마음이 없을거.
2025년 3월 24일 (월) 오후 02:31:37
기란도 있음
2025년 3월 24일 (월) 오후 02:31:45
혼자서 토탈워 시야키고 하네 ㅋㅋ
2025년 3월 24일 (월) 오후 02:31:50
원래 마법사들이 맵핵 특기
2025년 3월 24일 (월) 오후 02:32:09
산으로 가능한 거는 음
2025년 3월 24일 (월) 오후 02:32:13
도시 새로 정착하고 세우는동안
개고생해야한단거 알고 있어서.
종황은 집나가면 개고생 안좋아함.
개고생해야한단거 알고 있어서.
종황은 집나가면 개고생 안좋아함.
2025년 3월 24일 (월) 오후 02:32:21
>>2645 ㄹㅇ임 ㅋㅋ
2025년 3월 24일 (월) 오후 02:32:44
머글은 대체 마법사보다 잘할수 있는게 뭐죠?
2025년 3월 24일 (월) 오후 02:33:09
진짜 열등종인데
2025년 3월 24일 (월) 오후 02:33:11
>>2650 적한테 죽는거...
2025년 3월 24일 (월) 오후 02:33:29
돌의 맹습 (Assault of Stone)
특성 설명
DN 6:3
대상 구역
범위 중거리
지속시간 1 라운드
테스트 DN 4:S 신체 (힘 또는 반사)
과부하 추가 성공당 +1 라운드 또는 +1 피해
설명:
손바닥을 아래로 내밀며 하이 피크스 오브 하이쉬에서 떨어지는 바위 폭포를 소환합니다. 중거리 내의 구역을 선택합니다. 해당 구역의 생물들은 1 피해를 입고, DN 4:S 신체 (힘 또는 반사) 테스트를 성공해야 하며, 실패할 경우 다음 턴 시작까지 제한되고 엎드리게 됩니다. 영향을 받은 생물이나 근접 범위 내의 아군은 행동을 사용하여 DN 6:1 신체 (힘) 테스트를 수행하여 조건을 종료할 수 있습니다. 각 추가 성공은 조건의 지속시간을 1 라운드 연장하거나 피해를 +1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무덤에 가두기 (Entomb)
특성 설명
DN 5:3
대상 1
범위 중거리
지속시간 1 라운드
과부하 추가 성공당 +1 라운드 또는 +2 추가 성공당 +1 파괴 피해
설명:
주먹을 쥐고 땅을 조작하여 생물을 돌로 감싸는 주문입니다. 중거리 내의 큰 생물 또는 작은 생물을 선택합니다. 땅 아래에서 솟아오른 돌이 대상을 불투명한 돌껍질로 덮습니다. 껍질은 다음 턴 시작까지 유지됩니다. 껍질 안의 생물은 제한됩니다. 생물을 목표로 하는 주문이나 공격은 대신 껍질에 맞습니다. 껍질이 한 번에 5 이상의 피해를 입으면 부서집니다. 껍질 안에 갇힌 생물은 공격 행동이나 피해를 주는 주문을 사용하여 껍질을 부수려고 시도할 수 있습니다. 각 추가 성공은 지속시간을 1 라운드 연장합니다. 대안으로, 돌을 부수는 데 필요한 피해를 추가 성공당 +1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얼어붙은 고지 (Freezing Heights)
특성 설명
DN 5:4
대상 구역
범위 자기 자신
지속시간 1 라운드
테스트 DN 4:S 신체 (인내)
과부하 추가 성공당 +1 피해 또는 +1 라운드
설명:
적들에게 높은 봉우리에서의 차가운 공기와 얇은 공기를 맛보게 합니다. 구역 내의 적들은 1 피해를 입고, DN 4:S 신체 (인내) 테스트를 성공해야 하며, 실패할 경우 다음 턴 시작까지 기절합니다. 이 피해는 방어구를 무시합니다. 각 추가 성공은 피해를 +1 증가시킵니다. 대안으로, 기절 조건의 지속시간을 추가 성공당 1 라운드 연장할 수 있습니다.
중력 재조정 (Gravitic Redirection)
특성 설명
DN 4:4
대상 특별
범위 중거리
지속시간 1 라운드
테스트 DN 5:S 신체 (힘)
과부하 추가 성공당 +1 라운드 또는 +1 피해
설명:
중력을 재조정하여 나에 대한 중력의 끌림을 줄이고 적을 자신의 무게로 눌러버립니다. 중거리 내에서 볼 수 있는 생물을 선택합니다. 목표는 1 피해를 입고 DN 4:S 신체 (힘) 테스트를 성공해야 하며, 실패할 경우 다음 턴 시작까지 제한됩니다. 목표가 제한된 동안, 당신은 비행 (정상) 속도를 얻습니다. 각 추가 성공은 지속시간을 1 라운드 연장합니다. 대안으로, 피해를 추가 성공당 +1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살아있는 균열 (Living Fissure)
특성 설명
DN 5:3
대상 특별
범위 짧은 거리
지속시간 영구적
테스트 DN 4:S 신체 (반사)
과부하 +10피트 깊이 또는 +5피트 폭
설명:
발을 구르며 땅을 쪼개어 깊은 균열을 엽니다. 구역 내의 땅에서 선택한 지점까지 균열이 열리며, 생물들은 DN 4:S 신체 (반사) 테스트를 성공해야 하며, 실패할 경우 균열에 빠지게 됩니다. 새로운 구역은 폭 10피트, 깊이 10피트입니다. 각 추가 성공은 균열의 깊이를 10피트 증가시키거나 폭을 5피트 증가시킵니다. 떨어진 생물은 10피트당 1 피해를 입고 엎드린 자세로 착지합니다. 구역 내에서 균열을 만드는 대신, 인접 구역과 경계에 균열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생물들은 떨어지지 않지만, 당신의 구역과 인접한 구역을 새로운 균열 구역으로 분리합니다.
기념비석 (Memorial Stone)
특성 설명
DN 4:1
대상 중형 또는 더 작은 돌 물체
범위 근접
지속시간 영구적
과부하 추가 성공당 +1 감각 경험 또는 +10초당 추가 성공
설명:
전설에 따르면 돌은 결코 잊지 않으며, 당신의 마법은 그 사실을 증명합니다. 중형 또는 더 작은 돌 물체에 손을 대고 기억을 부여합니다. 기억은 최대 10초의 어떤 하나의 감각 경험과 그에 따른 감정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이는 동료의 마지막 감동적인 말, 신선한 빵의 따뜻한 냄새, 사랑하는 이의 얼굴을 보며 느낀 위안, 출산의 씁쓸한 아픔 등일 수 있습니다. 이후 이 물체를 만지는 누구든지 그 기억을 경험하게 됩니다. 각 추가 성공은 기억에서 추가 감각을 포착할 수 있게 해줍니다. 대안으로, 각 추가 성공당 기록된 기억을 10초 연장할 수 있습니다.
이 주문은 일반적으로 고인을 기리거나 먼 여행 중 위안을 주기 위해 사용됩니다. 스톰캐스트 이터널들은 이 주문에 특별한 관심을 가지며, 이는 그들이 재형성 과정에서 기억을 회복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또한 다른 사람들에게 메시지를 남기는 데 사용될 수 있지만, 누가 돌을 만질지는 제어할 수 없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특성 설명
DN 6:3
대상 구역
범위 중거리
지속시간 1 라운드
테스트 DN 4:S 신체 (힘 또는 반사)
과부하 추가 성공당 +1 라운드 또는 +1 피해
설명:
손바닥을 아래로 내밀며 하이 피크스 오브 하이쉬에서 떨어지는 바위 폭포를 소환합니다. 중거리 내의 구역을 선택합니다. 해당 구역의 생물들은 1 피해를 입고, DN 4:S 신체 (힘 또는 반사) 테스트를 성공해야 하며, 실패할 경우 다음 턴 시작까지 제한되고 엎드리게 됩니다. 영향을 받은 생물이나 근접 범위 내의 아군은 행동을 사용하여 DN 6:1 신체 (힘) 테스트를 수행하여 조건을 종료할 수 있습니다. 각 추가 성공은 조건의 지속시간을 1 라운드 연장하거나 피해를 +1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무덤에 가두기 (Entomb)
특성 설명
DN 5:3
대상 1
범위 중거리
지속시간 1 라운드
과부하 추가 성공당 +1 라운드 또는 +2 추가 성공당 +1 파괴 피해
설명:
주먹을 쥐고 땅을 조작하여 생물을 돌로 감싸는 주문입니다. 중거리 내의 큰 생물 또는 작은 생물을 선택합니다. 땅 아래에서 솟아오른 돌이 대상을 불투명한 돌껍질로 덮습니다. 껍질은 다음 턴 시작까지 유지됩니다. 껍질 안의 생물은 제한됩니다. 생물을 목표로 하는 주문이나 공격은 대신 껍질에 맞습니다. 껍질이 한 번에 5 이상의 피해를 입으면 부서집니다. 껍질 안에 갇힌 생물은 공격 행동이나 피해를 주는 주문을 사용하여 껍질을 부수려고 시도할 수 있습니다. 각 추가 성공은 지속시간을 1 라운드 연장합니다. 대안으로, 돌을 부수는 데 필요한 피해를 추가 성공당 +1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얼어붙은 고지 (Freezing Heights)
특성 설명
DN 5:4
대상 구역
범위 자기 자신
지속시간 1 라운드
테스트 DN 4:S 신체 (인내)
과부하 추가 성공당 +1 피해 또는 +1 라운드
설명:
적들에게 높은 봉우리에서의 차가운 공기와 얇은 공기를 맛보게 합니다. 구역 내의 적들은 1 피해를 입고, DN 4:S 신체 (인내) 테스트를 성공해야 하며, 실패할 경우 다음 턴 시작까지 기절합니다. 이 피해는 방어구를 무시합니다. 각 추가 성공은 피해를 +1 증가시킵니다. 대안으로, 기절 조건의 지속시간을 추가 성공당 1 라운드 연장할 수 있습니다.
중력 재조정 (Gravitic Redirection)
특성 설명
DN 4:4
대상 특별
범위 중거리
지속시간 1 라운드
테스트 DN 5:S 신체 (힘)
과부하 추가 성공당 +1 라운드 또는 +1 피해
설명:
중력을 재조정하여 나에 대한 중력의 끌림을 줄이고 적을 자신의 무게로 눌러버립니다. 중거리 내에서 볼 수 있는 생물을 선택합니다. 목표는 1 피해를 입고 DN 4:S 신체 (힘) 테스트를 성공해야 하며, 실패할 경우 다음 턴 시작까지 제한됩니다. 목표가 제한된 동안, 당신은 비행 (정상) 속도를 얻습니다. 각 추가 성공은 지속시간을 1 라운드 연장합니다. 대안으로, 피해를 추가 성공당 +1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살아있는 균열 (Living Fissure)
특성 설명
DN 5:3
대상 특별
범위 짧은 거리
지속시간 영구적
테스트 DN 4:S 신체 (반사)
과부하 +10피트 깊이 또는 +5피트 폭
설명:
발을 구르며 땅을 쪼개어 깊은 균열을 엽니다. 구역 내의 땅에서 선택한 지점까지 균열이 열리며, 생물들은 DN 4:S 신체 (반사) 테스트를 성공해야 하며, 실패할 경우 균열에 빠지게 됩니다. 새로운 구역은 폭 10피트, 깊이 10피트입니다. 각 추가 성공은 균열의 깊이를 10피트 증가시키거나 폭을 5피트 증가시킵니다. 떨어진 생물은 10피트당 1 피해를 입고 엎드린 자세로 착지합니다. 구역 내에서 균열을 만드는 대신, 인접 구역과 경계에 균열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생물들은 떨어지지 않지만, 당신의 구역과 인접한 구역을 새로운 균열 구역으로 분리합니다.
기념비석 (Memorial Stone)
특성 설명
DN 4:1
대상 중형 또는 더 작은 돌 물체
범위 근접
지속시간 영구적
과부하 추가 성공당 +1 감각 경험 또는 +10초당 추가 성공
설명:
전설에 따르면 돌은 결코 잊지 않으며, 당신의 마법은 그 사실을 증명합니다. 중형 또는 더 작은 돌 물체에 손을 대고 기억을 부여합니다. 기억은 최대 10초의 어떤 하나의 감각 경험과 그에 따른 감정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이는 동료의 마지막 감동적인 말, 신선한 빵의 따뜻한 냄새, 사랑하는 이의 얼굴을 보며 느낀 위안, 출산의 씁쓸한 아픔 등일 수 있습니다. 이후 이 물체를 만지는 누구든지 그 기억을 경험하게 됩니다. 각 추가 성공은 기억에서 추가 감각을 포착할 수 있게 해줍니다. 대안으로, 각 추가 성공당 기록된 기억을 10초 연장할 수 있습니다.
이 주문은 일반적으로 고인을 기리거나 먼 여행 중 위안을 주기 위해 사용됩니다. 스톰캐스트 이터널들은 이 주문에 특별한 관심을 가지며, 이는 그들이 재형성 과정에서 기억을 회복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또한 다른 사람들에게 메시지를 남기는 데 사용될 수 있지만, 누가 돌을 만질지는 제어할 수 없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2025년 3월 24일 (월) 오후 02:33:35
차별 극복 불가능한거 같은데
2025년 3월 24일 (월) 오후 02:33:45
>>2653 오오
2025년 3월 24일 (월) 오후 02:33:58
그냥 계몽엔진 다시 만들어서
다 같이 마법사로 승천하자 (?
다 같이 마법사로 승천하자 (?
2025년 3월 24일 (월) 오후 02:34:25
성채의 그림자 (Shadow of the Citadel)
특성 설명
DN 5:3
대상 구역
범위 자기 자신
지속시간 1 라운드
과부하 추가 성공당 +1 라운드
설명:
마치 높은 봉우리에서 조각된 성채처럼, 당신은 고요하고 단호하게 서서 적들에게 위협적인 긴 그림자를 드리웁니다. 다음 턴 시작 전까지, 당신의 구역 내 적들은 당신에게 두려움을 느끼고, 당신의 구역은 희미하게 가려진 것으로 취급됩니다. 아군은 당신의 마법적 위상에 고무되어 방어력, 근접 공격력, 정확도를 각 1 단계 증가시킵니다. 각 추가 성공은 지속시간을 1 라운드 연장합니다. 이 주문은 당신이 주문을 시전한 구역을 떠날 경우 즉시 종료됩니다.
하늘 수호자 (Sky Wardens)
특성 설명
DN 5:3
대상 구역
범위 장거리
지속시간 1 라운드
과부하 추가 성공당 +1 피해 또는 +1 라운드
설명:
날카로운 발톱을 가진 조류의 정령들을 소환하여 공중의 위협으로부터 구역을 보호합니다. 장거리 내의 구역을 선택합니다. 비행하는 적이 구역에 들어오거나 그곳에서 턴을 시작하면 1 피해를 입습니다. 적이 큰 존재이거나 더 작을 경우, 포식성 새의 정령들이 그것을 땅으로 끌어내리며 추가로 10피트 떨어질 때마다 1 피해를 입습니다. 각 추가 성공은 정령이 입히는 피해를 +1 증가시킵니다. 대안으로, 지속시간을 추가 성공당 1 라운드 연장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턴에 행동을 사용하여 이 주문을 장거리 내의 다른 구역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석공의 의지 (Stonemason’s Will)
특성 설명
DN 4:1
대상 당신
범위 자기 자신
지속시간 1 분
과부하 추가 성공당 +1 분
설명:
높은 봉우리의 마법이 당신의 손에 돌을 조작할 수 있는 힘을 부여합니다. 다음 1분 동안, 돌은 당신의 손길에 따라 유연한 점토처럼 굴러가며, 쉽게 이동하고 형태를 만들 수 있습니다. 효과는 당신의 재량에 따라 발생하며, 우연한 접촉을 통해서는 발생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신체적으로 조각할 수 있는 한 원하는 형태로 바위를 만들 수 있습니다. 돌을 만지는 것을 멈추면 즉시 정상적인 고체 상태로 돌아갑니다. 각 추가 성공은 지속시간을 1분 연장합니다.
독수리의 일격 (Strike of Eagles)
특성 설명
DN 5:2
대상 1
범위 장거리
지속시간 즉시
테스트 DN 4:S 신체 (반사)
과부하 추가 성공당 +1 피해
설명:
죽음이 빠른 날개로 내려옵니다. 하이쉬에서 조류의 정령들을 소환하여 적에게 다이빙하며 날카로운 발톱으로 공격합니다. 장거리 내에서 볼 수 있는 대상을 선택합니다. 대상은 1 피해를 입고, 중형 또는 더 작은 경우 DN 4:S 신체 (반사) 테스트를 성공해야 하며, 실패할 경우 인접 구역으로 던져져 엎드린 자세로 착지합니다. 각 추가 성공은 피해를 +1 증가시킵니다.
흔들리지 않는 평온 (Unyielding Calm)
특성 설명
DN 4:4
대상 구역
범위 자기 자신
지속시간 1 라운드
과부하 추가 성공당 +1 라운드
설명:
당신의 존재는 돌의 본질에 의해 영향을 받은 마음과 심장의 흔들리지 않는 평온을 발산합니다. 다음 턴 시작 전까지, 당신의 구역 내 아군은 매혹되거나 두려움을 느끼지 않습니다. 이미 매혹되거나 두려움을 느끼고 있는 아군은 주문이 시전될 때 그 조건을 잃습니다. 각 추가 성공은 지속시간을 1 라운드 연장합니다.
현기증 (Vertigo)
특성 설명
DN 5:5
대상 구역
범위 중거리
지속시간 1 라운드
과부하 추가 성공당 +1 라운드 또는 추가 성공당 −1 주사위
설명:
적들에게 높은 봉우리의 가장자리에 매달려 있는 듯한 현기증을 저주합니다. 중거리 내의 구역을 선택합니다. 다음 턴 시작 전까지, 구역 내 적들은 신체 및 정신 테스트에서 -1d6를 잃고, 방어력이 1 단계 감소합니다. 각 추가 성공은 지속시간을 1 라운드 연장합니다. 대안으로, 추가 성공당 패널티를 -1d6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정상에서의 시각 (View from the Summit)
특성 설명
DN 4:1
대상 당신
범위 자기 자신
지속시간 1 분
과부하 추가 성공당 +1 분
설명:
높은 봉우리의 정상에서 세상을 바라보는 눈을 엽니다. 다음 1분 동안, 당신은 마치 자신의 위치 바로 위의 산 정상에 서 있는 듯 마법적으로 지역을 조사할 수 있습니다. 정상적인 시각으로 보지만, 당신의 시점은 최대 5마일을 볼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시야를 차단하는 장애물도 넘어서 볼 수 있습니다. 각 추가 성공은 지속시간을 1분 연장합니다.
특성 설명
DN 5:3
대상 구역
범위 자기 자신
지속시간 1 라운드
과부하 추가 성공당 +1 라운드
설명:
마치 높은 봉우리에서 조각된 성채처럼, 당신은 고요하고 단호하게 서서 적들에게 위협적인 긴 그림자를 드리웁니다. 다음 턴 시작 전까지, 당신의 구역 내 적들은 당신에게 두려움을 느끼고, 당신의 구역은 희미하게 가려진 것으로 취급됩니다. 아군은 당신의 마법적 위상에 고무되어 방어력, 근접 공격력, 정확도를 각 1 단계 증가시킵니다. 각 추가 성공은 지속시간을 1 라운드 연장합니다. 이 주문은 당신이 주문을 시전한 구역을 떠날 경우 즉시 종료됩니다.
하늘 수호자 (Sky Wardens)
특성 설명
DN 5:3
대상 구역
범위 장거리
지속시간 1 라운드
과부하 추가 성공당 +1 피해 또는 +1 라운드
설명:
날카로운 발톱을 가진 조류의 정령들을 소환하여 공중의 위협으로부터 구역을 보호합니다. 장거리 내의 구역을 선택합니다. 비행하는 적이 구역에 들어오거나 그곳에서 턴을 시작하면 1 피해를 입습니다. 적이 큰 존재이거나 더 작을 경우, 포식성 새의 정령들이 그것을 땅으로 끌어내리며 추가로 10피트 떨어질 때마다 1 피해를 입습니다. 각 추가 성공은 정령이 입히는 피해를 +1 증가시킵니다. 대안으로, 지속시간을 추가 성공당 1 라운드 연장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턴에 행동을 사용하여 이 주문을 장거리 내의 다른 구역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석공의 의지 (Stonemason’s Will)
특성 설명
DN 4:1
대상 당신
범위 자기 자신
지속시간 1 분
과부하 추가 성공당 +1 분
설명:
높은 봉우리의 마법이 당신의 손에 돌을 조작할 수 있는 힘을 부여합니다. 다음 1분 동안, 돌은 당신의 손길에 따라 유연한 점토처럼 굴러가며, 쉽게 이동하고 형태를 만들 수 있습니다. 효과는 당신의 재량에 따라 발생하며, 우연한 접촉을 통해서는 발생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신체적으로 조각할 수 있는 한 원하는 형태로 바위를 만들 수 있습니다. 돌을 만지는 것을 멈추면 즉시 정상적인 고체 상태로 돌아갑니다. 각 추가 성공은 지속시간을 1분 연장합니다.
독수리의 일격 (Strike of Eagles)
특성 설명
DN 5:2
대상 1
범위 장거리
지속시간 즉시
테스트 DN 4:S 신체 (반사)
과부하 추가 성공당 +1 피해
설명:
죽음이 빠른 날개로 내려옵니다. 하이쉬에서 조류의 정령들을 소환하여 적에게 다이빙하며 날카로운 발톱으로 공격합니다. 장거리 내에서 볼 수 있는 대상을 선택합니다. 대상은 1 피해를 입고, 중형 또는 더 작은 경우 DN 4:S 신체 (반사) 테스트를 성공해야 하며, 실패할 경우 인접 구역으로 던져져 엎드린 자세로 착지합니다. 각 추가 성공은 피해를 +1 증가시킵니다.
흔들리지 않는 평온 (Unyielding Calm)
특성 설명
DN 4:4
대상 구역
범위 자기 자신
지속시간 1 라운드
과부하 추가 성공당 +1 라운드
설명:
당신의 존재는 돌의 본질에 의해 영향을 받은 마음과 심장의 흔들리지 않는 평온을 발산합니다. 다음 턴 시작 전까지, 당신의 구역 내 아군은 매혹되거나 두려움을 느끼지 않습니다. 이미 매혹되거나 두려움을 느끼고 있는 아군은 주문이 시전될 때 그 조건을 잃습니다. 각 추가 성공은 지속시간을 1 라운드 연장합니다.
현기증 (Vertigo)
특성 설명
DN 5:5
대상 구역
범위 중거리
지속시간 1 라운드
과부하 추가 성공당 +1 라운드 또는 추가 성공당 −1 주사위
설명:
적들에게 높은 봉우리의 가장자리에 매달려 있는 듯한 현기증을 저주합니다. 중거리 내의 구역을 선택합니다. 다음 턴 시작 전까지, 구역 내 적들은 신체 및 정신 테스트에서 -1d6를 잃고, 방어력이 1 단계 감소합니다. 각 추가 성공은 지속시간을 1 라운드 연장합니다. 대안으로, 추가 성공당 패널티를 -1d6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정상에서의 시각 (View from the Summit)
특성 설명
DN 4:1
대상 당신
범위 자기 자신
지속시간 1 분
과부하 추가 성공당 +1 분
설명:
높은 봉우리의 정상에서 세상을 바라보는 눈을 엽니다. 다음 1분 동안, 당신은 마치 자신의 위치 바로 위의 산 정상에 서 있는 듯 마법적으로 지역을 조사할 수 있습니다. 정상적인 시각으로 보지만, 당신의 시점은 최대 5마일을 볼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시야를 차단하는 장애물도 넘어서 볼 수 있습니다. 각 추가 성공은 지속시간을 1분 연장합니다.
2025년 3월 24일 (월) 오후 02:34:40
산의 목소리 (Voice of the Mountains)
특성 설명
DN 5:1
대상 당신
범위 1 마일
지속시간 1 분
테스트 DN 6:1 정신 (인식)
과부하 추가 성공당 +1 분 또는 추가 성공당 +1 마일
설명:
산의 목소리에 조율하여, 먼 생물의 소리를 높은 봉우리의 맑은 공기를 통해 바람에 실려 듣습니다. 다음 1분 동안, 1마일 내의 생물이 내는 소리를 마치 바로 옆에서 듣는 것처럼 분명히 들을 수 있습니다. 소리의 출처를 파악하고 대략적인 위치를 추정하기 위해 DN 6:1 정신 (인식) 테스트를 성공해야 합니다. GM의 재량에 따라, 이는 지역 내 생물을 추적하거나 다른 방식으로 위치를 찾는 데 용이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바람에 소리쳐 주문의 범위 내에서 모두가 들을 수 있도록 목소리를 보낼 수 있습니다. 각 추가 성공은 지속시간을 1분 연장합니다. 대안으로, 추가 성공당 범위를 1마일 연장할 수 있습니다.
산의 무게 (Weight of the Mountain)
특성 설명
DN 5:2
대상 중형 또는 더 작은 물체
범위 짧은 거리
지속시간 1 라운드
테스트 DN 6:S 신체 (힘)
과부하 추가 성공당 +1 라운드
설명:
당신의 마법은 물체를 산처럼 움직이지 않게 만듭니다. 짧은 거리 내의 중형 또는 더 작은 물체를 선택합니다. 그 물체는 제자리에 고정되어 즉시 움직이지 않게 되며, 다음 턴 시작까지 그대로 유지됩니다. 생물은 DN 6:S 신체 (힘) 테스트를 통해 행동을 사용하여 그 물체를 이동할 수 있습니다. 성공할 경우, 물체는 당신의 마법의 통제를 벗어나 다시 움직일 수 있게 되며 주문이 종료됩니다. 각 추가 성공은 지속시간을 1 라운드 연장합니다.
특성 설명
DN 5:1
대상 당신
범위 1 마일
지속시간 1 분
테스트 DN 6:1 정신 (인식)
과부하 추가 성공당 +1 분 또는 추가 성공당 +1 마일
설명:
산의 목소리에 조율하여, 먼 생물의 소리를 높은 봉우리의 맑은 공기를 통해 바람에 실려 듣습니다. 다음 1분 동안, 1마일 내의 생물이 내는 소리를 마치 바로 옆에서 듣는 것처럼 분명히 들을 수 있습니다. 소리의 출처를 파악하고 대략적인 위치를 추정하기 위해 DN 6:1 정신 (인식) 테스트를 성공해야 합니다. GM의 재량에 따라, 이는 지역 내 생물을 추적하거나 다른 방식으로 위치를 찾는 데 용이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바람에 소리쳐 주문의 범위 내에서 모두가 들을 수 있도록 목소리를 보낼 수 있습니다. 각 추가 성공은 지속시간을 1분 연장합니다. 대안으로, 추가 성공당 범위를 1마일 연장할 수 있습니다.
산의 무게 (Weight of the Mountain)
특성 설명
DN 5:2
대상 중형 또는 더 작은 물체
범위 짧은 거리
지속시간 1 라운드
테스트 DN 6:S 신체 (힘)
과부하 추가 성공당 +1 라운드
설명:
당신의 마법은 물체를 산처럼 움직이지 않게 만듭니다. 짧은 거리 내의 중형 또는 더 작은 물체를 선택합니다. 그 물체는 제자리에 고정되어 즉시 움직이지 않게 되며, 다음 턴 시작까지 그대로 유지됩니다. 생물은 DN 6:S 신체 (힘) 테스트를 통해 행동을 사용하여 그 물체를 이동할 수 있습니다. 성공할 경우, 물체는 당신의 마법의 통제를 벗어나 다시 움직일 수 있게 되며 주문이 종료됩니다. 각 추가 성공은 지속시간을 1 라운드 연장합니다.
2025년 3월 24일 (월) 오후 02:34:56
정령술은 이 정도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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