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93> 【잡담】스라카 재활시설 18 (5000)
스라카◆fi9DQfJQs6
2025년 3월 22일 (토) 오전 02:17:28 - 2025년 3월 27일 (목) 오후 12:28: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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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3월 26일 (수) 오전 11:22:07
중화기 한번 잘못맞으면 캐릭터 암만 강해봤자
다 뒤지는 것 같음
다 뒤지는 것 같음
2025년 3월 26일 (수) 오전 11:22:27
함선으류 이동이 핵심이라
인원 많아도 소용없어서 강화해서 쓰는데
강화하면 포인트 두배되넭...
인원 많아도 소용없어서 강화해서 쓰는데
강화하면 포인트 두배되넭...
2025년 3월 26일 (수) 오전 11:22:44
>>4330 ㄹㅇ 거긴 사이커 아님 힘든거 가틈.
2025년 3월 26일 (수) 오전 11:22:58
스마체력이 17~19정도 하는데
라스캐논이나 중화기가
데미지 3d10+9 이런거 굴림
라스캐논이나 중화기가
데미지 3d10+9 이런거 굴림
2025년 3월 26일 (수) 오전 11:23:14
맞으면 ㄹㅇ 뒤짐
갑빠 입어도 AP(관통)땜에 살 수 없고 맞으면 ㅋㅋ
갑빠 입어도 AP(관통)땜에 살 수 없고 맞으면 ㅋㅋ
2025년 3월 26일 (수) 오전 11:23:15
ㅋㅋㅋㅋㅋ
2025년 3월 26일 (수) 오전 11:23:36
로그트레이더 주인공은 좀 미친놈이긴 한게
얘 ws90은 그냥 찍잖슴.
얘 ws90은 그냥 찍잖슴.
2025년 3월 26일 (수) 오전 11:23:56
어떤 시아르(Syar) 출신 루미네스들은 수도 아엔나스카스(Ar-Ennascath)에서 매년 열리는 예술 축제를 개최하는 이유와 같은 이유로 소울바운드가 되기도 한다.
즉, 다른 이들의 작품을 감상하고, 궁극적으로 자신의 공예(Craftsmanship)가 가장 뛰어나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서이다.
반면, 마지못해 결속에 참여하는 이들도 있다.
그들은 조상의 창조물이 다른 누구에게도 맡겨져서는 안 된다고 믿기에 직접 그 유산을 지키려 한다.
확고한 평화주의자(Pacifist)들은 거절할 수도 있지만,소울바운드가 되는 시아르는 미래 세대에게 그들을 묻을 기회를 주기 위해 무기를 들어 올립니다.
그들은 죽음 후에도 자신의 존재가 사라지는 것에 대한 두려움이 거의 없다.
왜냐하면, 자신이 남긴 창조물 속에서 영원히 살아갈 것임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기 때문이다.
화려한 장식(Bedecked in Splendour)
시아르의 루미네스들은 전쟁에서도 가장 정교한 유물과 갑옷을 걸친다.
캐릭터 생성 시, 무기나 방어구 중 하나에 원하는 특성(Trait) 하나를 추가할 수 있다. (Soulbound, p.104 참고)
창조적인 노력을 기울일 때(Endeavour)—예를 들어 무기 제작이나 예술 창작을 할 때, 제작(Crafting) 기술의 훈련(Training)으로 얻는 주사위 개수가 두 배가 된다.
즉, 다른 이들의 작품을 감상하고, 궁극적으로 자신의 공예(Craftsmanship)가 가장 뛰어나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서이다.
반면, 마지못해 결속에 참여하는 이들도 있다.
그들은 조상의 창조물이 다른 누구에게도 맡겨져서는 안 된다고 믿기에 직접 그 유산을 지키려 한다.
확고한 평화주의자(Pacifist)들은 거절할 수도 있지만,소울바운드가 되는 시아르는 미래 세대에게 그들을 묻을 기회를 주기 위해 무기를 들어 올립니다.
그들은 죽음 후에도 자신의 존재가 사라지는 것에 대한 두려움이 거의 없다.
왜냐하면, 자신이 남긴 창조물 속에서 영원히 살아갈 것임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기 때문이다.
화려한 장식(Bedecked in Splendour)
시아르의 루미네스들은 전쟁에서도 가장 정교한 유물과 갑옷을 걸친다.
캐릭터 생성 시, 무기나 방어구 중 하나에 원하는 특성(Trait) 하나를 추가할 수 있다. (Soulbound, p.104 참고)
창조적인 노력을 기울일 때(Endeavour)—예를 들어 무기 제작이나 예술 창작을 할 때, 제작(Crafting) 기술의 훈련(Training)으로 얻는 주사위 개수가 두 배가 된다.
2025년 3월 26일 (수) 오전 11:24:02
그정도는 되니까.
근접으로 대악마도 썰고 카드넛도 썰고 그러는덧
근접으로 대악마도 썰고 카드넛도 썰고 그러는덧
2025년 3월 26일 (수) 오전 11:24:04
배고딕
스파이어 함장 같은 케이스 아니시려나 ㅋㅋㅋㅋㅋㅋ
ㄷㄷ
스파이어 함장 같은 케이스 아니시려나 ㅋㅋㅋㅋㅋㅋ
ㄷㄷ
2025년 3월 26일 (수) 오전 11:24:23
>>4337 오오.
2025년 3월 26일 (수) 오전 11:24:31
시아르가 소울바운드가 되는 이유와 특성.
장인 루미네스 아니랄까봐 캐릭터 시작시 장비가 특성 추가라는 고급품에, 창조적인 행위할때 주사위 수 두배.
장인 루미네스 아니랄까봐 캐릭터 시작시 장비가 특성 추가라는 고급품에, 창조적인 행위할때 주사위 수 두배.
2025년 3월 26일 (수) 오전 11:24:44
결국 프마들도 본질은 워프크리처고...
워휘감 못하면 프마도 한계가 있음.
워휘감 못하면 프마도 한계가 있음.
2025년 3월 26일 (수) 오전 11:25:15
위프 휘감고 전함도 뿜뿜 날려대는 빨갱이놈이 그래서 개사기고.
2025년 3월 26일 (수) 오전 11:25:16
시아르가 소바되는 사유가 제일 다양한거 같네요.
2025년 3월 26일 (수) 오전 11:25:30
>>4343 서실 근딜도 서이커 섞는게 젤쎔...
2025년 3월 26일 (수) 오전 11:25:38
마검사 존망겜...
2025년 3월 26일 (수) 오전 11:25:46
대신 싸이커 룰
2025년 3월 26일 (수) 오전 11:25:56
로그트레이더 주인공 사이킥 레벨 비례 뎀지 있는 퍽에
연타 공굑하는 무기 달고 드르륵하면.
연타 공굑하는 무기 달고 드르륵하면.
2025년 3월 26일 (수) 오전 11:26:08
걍 카드넛 갈림...
2025년 3월 26일 (수) 오전 11:26:15
진짜 개빡빡빡빡하네요
이거 ㅋㅋㅋㅋㅋㅋㅋㅋ
페릴 나오면 그대로 황천길이나 머리 펑 가능성있음
이거 ㅋㅋㅋㅋㅋㅋㅋㅋ
페릴 나오면 그대로 황천길이나 머리 펑 가능성있음
2025년 3월 26일 (수) 오전 11:26:21
ㅋㅋㅋㅋㅋ
2025년 3월 26일 (수) 오전 11:26:21
뭐 게임주인공은 플레이어초즌이기때문에 게임 묘사가 허용되는 한도 내에서 최고치를 찍을 수 있...
그래서 데프마가 그나 9명에게 처맞고 런하는거임.
그래서 데프마가 그나 9명에게 처맞고 런하는거임.
2025년 3월 26일 (수) 오전 11:26:31
>>4352 그쵸 머 ㅋㅋㅋ
2025년 3월 26일 (수) 오전 11:27:46
근데 웃긴게 사이커 레벨 비례 댐지 퍽은.
2025년 3월 26일 (수) 오전 11:28:01
사이킥 쓴거로 판정 안해서
위험성도 없고 족사기였음.
위험성도 없고 족사기였음.
2025년 3월 26일 (수) 오전 11:28:11
영식놀음하고 그나를 단체로 썰어버린 앙그론과 그나 9명에게 처맞고 빤스런한 모타리온이 동급인 데프마라는게 현실ㅋㅋㅋㅋㅋㅋㅋ
2025년 3월 26일 (수) 오전 11:28:20
너무 op빌드였쓺...
2025년 3월 26일 (수) 오전 11:28:45
>>4356 ㅋㅋㅋㅋ
2025년 3월 26일 (수) 오전 11:28:50
그거 솔직히 벨치스 핸슨마냥
영웅 칼도르와 9명의 따까리 아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웅 칼도르와 9명의 따까리 아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5년 3월 26일 (수) 오전 11:28:54
많은 바인딩들이 이메트리칸 동료가 합류하기를 수년간 기다려왔습니다.
이들은 영혼결속자가 되는 것의 막대한 의미를 깊이 명상한 후에야 결정을 내리기 때문이다.
평생을 바위처럼 강인한 의연함(Stoicism of Stone)을 갈고닦으며 살아온 자에게, 자신의 영혼을 혈기왕성한 필멸자들과 결속시키는 일은 결코 가벼운 선택이 아니다.
그러나 봉우리의 후예(Scions of the Peaks)들은 카오스가 대지에 남긴 상처를 누구보다 깊이 느낀다.
그들은 히쉬뿐만 아니라 모든 영역을 방어하라는 테클리스의 요청에 가장 먼저 응답했고, 소울바운드 이메트리칸은 어디를 가든 산의 축복을 자신 안에 담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봉우리의 명상 (Contemplation of the Peaks)
이메트리칸은 금욕주의와 준비성으로 유명하며 결코 성급하게 행동하지 않습니다.
전투의 첫 라운드에서 항상 마지막에 행동하지만, 그 이후에는 매 라운드 가장 먼저 행동한다.
(단, "주도권 장악(Seize the Initiative)" [Soulbound, p.144] 또는 유사한 행동을 사용하는 존재가 있을 경우 예외가 적용된다.)
또한, 당신의 아키타입에 사용할 수 있는 재능 목록에는 사려 깊은 재능(80페이지 참조)이 추가됩니다.
이들은 영혼결속자가 되는 것의 막대한 의미를 깊이 명상한 후에야 결정을 내리기 때문이다.
평생을 바위처럼 강인한 의연함(Stoicism of Stone)을 갈고닦으며 살아온 자에게, 자신의 영혼을 혈기왕성한 필멸자들과 결속시키는 일은 결코 가벼운 선택이 아니다.
그러나 봉우리의 후예(Scions of the Peaks)들은 카오스가 대지에 남긴 상처를 누구보다 깊이 느낀다.
그들은 히쉬뿐만 아니라 모든 영역을 방어하라는 테클리스의 요청에 가장 먼저 응답했고, 소울바운드 이메트리칸은 어디를 가든 산의 축복을 자신 안에 담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봉우리의 명상 (Contemplation of the Peaks)
이메트리칸은 금욕주의와 준비성으로 유명하며 결코 성급하게 행동하지 않습니다.
전투의 첫 라운드에서 항상 마지막에 행동하지만, 그 이후에는 매 라운드 가장 먼저 행동한다.
(단, "주도권 장악(Seize the Initiative)" [Soulbound, p.144] 또는 유사한 행동을 사용하는 존재가 있을 경우 예외가 적용된다.)
또한, 당신의 아키타입에 사용할 수 있는 재능 목록에는 사려 깊은 재능(80페이지 참조)이 추가됩니다.
2025년 3월 26일 (수) 오전 11:29:44
소울바운드 배경이 나가쉬의 네크로퀘이크 이후로 알고 있는데
그 야랄과 카오스 난동 때문에 좀처럼 필멸자에 합류 안하는 이메트리칸이 합류하기로 결정한 것 같음.
그 야랄과 카오스 난동 때문에 좀처럼 필멸자에 합류 안하는 이메트리칸이 합류하기로 결정한 것 같음.
2025년 3월 26일 (수) 오전 11:29:45
카라드론 리스트 보는데
보병은 온통 썬더러x2 컴퍼니×1이 다넭...
보병은 온통 썬더러x2 컴퍼니×1이 다넭...
2025년 3월 26일 (수) 오전 11:30:05
>>4360 오오
2025년 3월 26일 (수) 오전 11:31:03
이메트리카 출신 선택하면
스톤메이지나 스톤가드할때 버프줘요.
스톤메이지나 스톤가드할때 버프줘요.
2025년 3월 26일 (수) 오전 11:31:07
?
2025년 3월 26일 (수) 오전 11:31:16
>>4359 칼도르 포함해서 9인이고 칼도르 빼면 8인인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얘네 팀 둘로 나눠서 4명따리 한팀이 외부에서 지원오는 군대 커트하고 안으로 들어가서 레이드에 후발주자 참여했...
심지어 얘네 팀 둘로 나눠서 4명따리 한팀이 외부에서 지원오는 군대 커트하고 안으로 들어가서 레이드에 후발주자 참여했...
2025년 3월 26일 (수) 오전 11:31:24
ㅋㅋㅋㅋ
2025년 3월 26일 (수) 오전 11:32:16
눈이 휘둥그레지고 경이로움으로 가득 찬 자이트렉의 루미네스는 다른 어떤 위대한 민족보다 소울바운드가 됩니다.
이들에게 바인딩의 설명할 수 없는 메커니즘은 그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소울바운드의 비밀을 밝히는 것보다 얼마나 더 나은지에 대한 미스터리를 더욱 매력적으로 만듭니다.
뿐만 아니라 소울바운드 자이트렉은 다른 문화의 마법 관습에 대한 비할 데 없는 통찰력을 얻습니다.
그들의 여정은 그들이 배우고 가르칠 수 있는 고향을 훨씬 뛰어넘게 합니다.
그들이 직면해야 할 위험은 모탈 왕국의 경이로움을 목격하기 위해 지불해야 할 작은 대가입니다.
빠른 학습자 (Fast Learner):
자이트렉의 마법사들은 모든 형태의 마법에 끝없는 호기심을 가진다.
"주문 시전(Spellcasting, any)" 특성(Soulbound, p.91 참고)이 자신의 아키타입에서 선택할 수 있는 특성 목록에 추가된다.
마법의 학문(Lore of Magic)을 배우기 위한 모든 조건을 무시할 수 있다.
(예: "심연의 학문(Lore of The Deeps)"을 배우기 위해 반드시 아이도네스(Idoneth)일 필요 없음)
"주문 학습(Learn Spell)" 노력(Endeavour) 수행 시, 추가로 일반(Common) 주문 하나를 더 배울 수 있다.
이들에게 바인딩의 설명할 수 없는 메커니즘은 그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소울바운드의 비밀을 밝히는 것보다 얼마나 더 나은지에 대한 미스터리를 더욱 매력적으로 만듭니다.
뿐만 아니라 소울바운드 자이트렉은 다른 문화의 마법 관습에 대한 비할 데 없는 통찰력을 얻습니다.
그들의 여정은 그들이 배우고 가르칠 수 있는 고향을 훨씬 뛰어넘게 합니다.
그들이 직면해야 할 위험은 모탈 왕국의 경이로움을 목격하기 위해 지불해야 할 작은 대가입니다.
빠른 학습자 (Fast Learner):
자이트렉의 마법사들은 모든 형태의 마법에 끝없는 호기심을 가진다.
"주문 시전(Spellcasting, any)" 특성(Soulbound, p.91 참고)이 자신의 아키타입에서 선택할 수 있는 특성 목록에 추가된다.
마법의 학문(Lore of Magic)을 배우기 위한 모든 조건을 무시할 수 있다.
(예: "심연의 학문(Lore of The Deeps)"을 배우기 위해 반드시 아이도네스(Idoneth)일 필요 없음)
"주문 학습(Learn Spell)" 노력(Endeavour) 수행 시, 추가로 일반(Common) 주문 하나를 더 배울 수 있다.
2025년 3월 26일 (수) 오전 11:32:28
자이트렉은 생각한거 그대로라 그럴 줄 알았다 응.
2025년 3월 26일 (수) 오전 11:32:38
자이트렉은 몬가 노잼.
2025년 3월 26일 (수) 오전 11:32:58
너무 정석 적임.
2025년 3월 26일 (수) 오전 11:33:03
존나 너드한 녀석들...
2025년 3월 26일 (수) 오전 11:33:48
그리고 이 어장 슈퍼스타 중 하나인 템페스트 로드도 갖고옴.
2025년 3월 26일 (수) 오전 11:34:18
씪마...
2025년 3월 26일 (수) 오전 11:35:18
템페스트 로드는 소울바운드(Soulbound)의 열렬한 후원자로, 종종 그들에게 지원을 제공하거나 임무를 맡긴다.
이 스톰호스트의 정보망은 다양한 출처에서 정보를 수집하며, 소울바운드가 미지의 영역을 탐험하고 전례 없는 위협과 맞서는 경향이 있기에 그들을 유용한 요원으로 활용한다.
템페스트 로드가 바인딩과 함께할 때, 그들은 자연스럽게 지휘권을 행사하며, 이는 항상 환영받는 것은 아니다.
그러나 스톰캐스트(Stormcast)와 소울바운드가 서로의 능력을 존중하고 협력할 수 있다면 그들의 조합은 막강한 위력을 발휘하며, 템페스트 로드의 폭넓은 학식이 예상치 못한 방식으로 길잡이 역할을 하게 된다.
대부분의 템페스트 로드는 결국 자신의 전투 기술을 동료들에게 맞춰 적응시키고, 전장의 한복판에서 효과적으로 지원할 수 있도록 훈련을 조정한다.
고귀한 의무의 결속 (Bonds of Noble Duty)
당신은 타고난 지도자로서, 동료들에게 영감을 주는 자신감으로 그들을 이끕니다.
당신이 동행할 때, 외교 및 리더십과 관련된 모든 테스트에서 아군은 유리한 조건(Advantage)을 받습니다.
또한,‘추종자 결집(Rally Followers)’ 활동(120페이지 참조)을 수행할 때, 당신의 소울(Soul) 수치만큼 자동 성공을 추가로 얻습니다.
이 스톰호스트의 정보망은 다양한 출처에서 정보를 수집하며, 소울바운드가 미지의 영역을 탐험하고 전례 없는 위협과 맞서는 경향이 있기에 그들을 유용한 요원으로 활용한다.
템페스트 로드가 바인딩과 함께할 때, 그들은 자연스럽게 지휘권을 행사하며, 이는 항상 환영받는 것은 아니다.
그러나 스톰캐스트(Stormcast)와 소울바운드가 서로의 능력을 존중하고 협력할 수 있다면 그들의 조합은 막강한 위력을 발휘하며, 템페스트 로드의 폭넓은 학식이 예상치 못한 방식으로 길잡이 역할을 하게 된다.
대부분의 템페스트 로드는 결국 자신의 전투 기술을 동료들에게 맞춰 적응시키고, 전장의 한복판에서 효과적으로 지원할 수 있도록 훈련을 조정한다.
고귀한 의무의 결속 (Bonds of Noble Duty)
당신은 타고난 지도자로서, 동료들에게 영감을 주는 자신감으로 그들을 이끕니다.
당신이 동행할 때, 외교 및 리더십과 관련된 모든 테스트에서 아군은 유리한 조건(Advantage)을 받습니다.
또한,‘추종자 결집(Rally Followers)’ 활동(120페이지 참조)을 수행할 때, 당신의 소울(Soul) 수치만큼 자동 성공을 추가로 얻습니다.
2025년 3월 26일 (수) 오전 11:35:48
오.
2025년 3월 26일 (수) 오전 11:35:53
누구 밑에서 일하던 귀족 아니랄까봐 거 되게 오만하시네. 소울바운드조차도 멋대로 지휘권 행사하고.
2025년 3월 26일 (수) 오전 11:35:57
외교관이다.
2025년 3월 26일 (수) 오전 11:36:14
그런데 귀족 출신이어서 그런지 외교와 지휘에 특화되었다는 인상이 강하네요.
2025년 3월 26일 (수) 오전 11:36:19
좀 재수없는게 아키타입이란 거네요.
2025년 3월 26일 (수) 오전 11:38:02
블레이드 로드는 바나리에 통합인가요?
2025년 3월 26일 (수) 오전 11:39:42
블레이드 로드는 없는 것 같음.
2025년 3월 26일 (수) 오전 11:39:49
바나리 워리어에 통합된걸지도.
2025년 3월 26일 (수) 오전 11:40:10
로어시커는 있는데 이건 다른 서플 책에 있는 애인데 저는 현재 안갖고 있어용
2025년 3월 26일 (수) 오전 11:40:13
하긴 바나리에 포함되니까요.
2025년 3월 26일 (수) 오전 11:40:23
>>4384 ㅇㅎㅇㅎ 감사합니다.
2025년 3월 26일 (수) 오전 11:40:48
스톤가드들이 루미네스들중
가장 야망이 큰건 처음 알았네요.
가장 야망이 큰건 처음 알았네요.
2025년 3월 26일 (수) 오전 11:40:52
로어시커
2025년 3월 26일 (수) 오전 11:41:00
그 책 있던 것 같은데 잠만-
2025년 3월 26일 (수) 오전 11:41:05
그들의 자그림 사제들은 이 과정을 깊이 탐구하며, 그 의미를 두고 논쟁을 벌입니다.
성스러운 우르-골드의 찬란한 색이 이토록 쉽게 사라질 수 있다면, 어쩌면 그림니르의 진정한 본질은 그 빛나는 금속이 아니라, 쑨구르 룬에 남겨진 창백한 빛 속에 깃들어 있는 것이 아닐까?
그들의 룬은 다른 전당들과 동일하게 기능하지만, 쑨구르 전당은 이 순백의 빛이 그림니르가 직접 자신들을 인도하고 있다는 증거라고 믿습니다.
쑨구르로 살아간다는 것은 불가능해 보이는 높이에서 군림하며, 다른 영역의 동시대 사람들보다 더욱 날렵하고 재빠르다고 확신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자신이 그림니르와 더욱 일체가 되었음을 믿는 것이며, 산산이 부서진 그의 형상 속에서 진정한 순수를 깨닫는 것입니다.
창백한 빛의 축복 (Light of the Pale Cast)
당신의 살갗은 미세한 금가루로 덮여 있으며, 룬은 창백한 빛 속에서 은은하게 빛납니다.
당신의 공격은 유동적인 수은처럼 예측을 뛰어넘을 만큼 빠르게 날아듭니다.
당신은 이니셔티브를 결정할 때 운동(Athletics) 훈련과 무기 기술(Weapon Skill) 훈련을 추가로 적용합니다.
성스러운 우르-골드의 찬란한 색이 이토록 쉽게 사라질 수 있다면, 어쩌면 그림니르의 진정한 본질은 그 빛나는 금속이 아니라, 쑨구르 룬에 남겨진 창백한 빛 속에 깃들어 있는 것이 아닐까?
그들의 룬은 다른 전당들과 동일하게 기능하지만, 쑨구르 전당은 이 순백의 빛이 그림니르가 직접 자신들을 인도하고 있다는 증거라고 믿습니다.
쑨구르로 살아간다는 것은 불가능해 보이는 높이에서 군림하며, 다른 영역의 동시대 사람들보다 더욱 날렵하고 재빠르다고 확신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자신이 그림니르와 더욱 일체가 되었음을 믿는 것이며, 산산이 부서진 그의 형상 속에서 진정한 순수를 깨닫는 것입니다.
창백한 빛의 축복 (Light of the Pale Cast)
당신의 살갗은 미세한 금가루로 덮여 있으며, 룬은 창백한 빛 속에서 은은하게 빛납니다.
당신의 공격은 유동적인 수은처럼 예측을 뛰어넘을 만큼 빠르게 날아듭니다.
당신은 이니셔티브를 결정할 때 운동(Athletics) 훈련과 무기 기술(Weapon Skill) 훈련을 추가로 적용합니다.
2025년 3월 26일 (수) 오전 11:41:15
히쉬에 살아가는 파이어 슬레이어 쑨구르에 대한 설명.
2025년 3월 26일 (수) 오전 11:41:29
오
2025년 3월 26일 (수) 오전 11:41:34
동기는 따로 없네요.
하기야 야들이 우르 골드 모으는게 목적이니.
하기야 야들이 우르 골드 모으는게 목적이니.
2025년 3월 26일 (수) 오전 11:42:01
에테르쿼츠로 룬을 만들다보니 속도 특화된 것 같음.
2025년 3월 26일 (수) 오전 11:42:04
그냥 파슬인가보내요.
2025년 3월 26일 (수) 오전 11:42:20
>>4394 히쉬 특징이 가속이라 ㅋㅋ
2025년 3월 26일 (수) 오전 11:43:11
아 맞아. 마지막으로 거기 설명해야지.
브라이트스피어.
브라이트스피어.
2025년 3월 26일 (수) 오전 11:43:32
거기 왜요?
2025년 3월 26일 (수) 오전 11:43:41
머 있나.
2025년 3월 26일 (수) 오전 11:43:53
왜냐하면 거기도 이 어장에서 슈퍼스타잖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5년 3월 26일 (수) 오전 11:44:02
얼마나 많이 이야기가 나오는데.ㅋㅋㅋ
2025년 3월 26일 (수) 오전 11:44:05
거기는 그냥 젠취 밭이잖슴 ㅋㅋ
2025년 3월 26일 (수) 오전 11:44:41
아 ㅋㅋㅋ
2025년 3월 26일 (수) 오전 11:45:25
하도 타락이 많아서
2025년 3월 26일 (수) 오전 11:45:33
스톰캐가 계엄령 내리고 대신 통치하는 도시
2025년 3월 26일 (수) 오전 11:45:41
빈디카룸이였다면 그냥 70% 밀었다 ㅉㅉ
2025년 3월 26일 (수) 오전 11:45:51
씪마햄 리즈시절아면 몰살인데.
2025년 3월 26일 (수) 오전 11:46:03
많이 유해졌슮...
2025년 3월 26일 (수) 오전 11:46:49
아 그거 안한 이유가
지그마가 아글로락시 기술 탐내서 봐주는 것 같긴함 ㅋㅋ
지그마가 아글로락시 기술 탐내서 봐주는 것 같긴함 ㅋㅋ
2025년 3월 26일 (수) 오전 11:47:12
다 죽이거나 밀어버리기에는
아글로락시 게이트 어쩌구 저쩌구
아글로락시 게이트 어쩌구 저쩌구
2025년 3월 26일 (수) 오전 11:47:23
이 삼중 구조 도시는 거대한 천구의(orrery)처럼 형성되어 있으며, 도시의 중심에는 이름 그대로 창(Spear) 형태의 등대가 자리 잡아 있다.
이 도시는 기존의 기반 시설과 흥미로운 유적이 많지만, 활성화된 렐름게이트는 존재하지 않는다.
대신, 물자는 비용이 많이 드는 카라드론 함대를 통해 공급되며, 이들은 젠취의 잔고르 약탈자와 기타 공중 위협을 상대해야 한다.
젠취는 여전히 아스피리아를 차지하기 위한 전쟁을 벌이고 있으며, 그의 복잡한 계략과 이에 맞서는 셀레스티얼 워브링어의 선견지명이 얽힌 전투는 위대한 음모자의 기쁨일지도 모른다.
하지만 이 먼 변경 지역에서 살아가는 이들에게, 이러한 갈등은 단순한 계략이 아니라 생사의 문제다.
브라이트스피어는 젊은 도시지만, 이곳의 주민들은 누구보다도 잘 알고 있다. 어떤 몇 년은 수 세기처럼 길어질 수 있다는 것을.
네크로퀘이크는 갓 터를 잡은 이 도시의 인구에 막대한 피해를 입혔으며, 지그마의 오래된 도시들처럼 확립된 자원과 지원망이 부족한 탓에 복구 속도는 더디기만 했다.
다행히도, 브라이트스피어의 많은 주민들은 이미 없는 것을 최대한 활용하는 법을 알고 있었다.
이곳은 거창한 유서 깊은 가문들이 자리 잡은 곳이 아니다. 새로운 시작을 찾는, 고된 삶을 살아온 여행자들이 모인 곳이다.
소울바운드 스피어리언들은 비록 도시와의 인연이 길지 않을지라도, 자신들이 가진 모든 것을 위해 치열하게 싸워왔다.
재치있고, 호기심 많으며, 실용적인 그들은, 오늘에서 내일로의 흐름조차 보장되지 않은 이 땅에서 더 나은 미래를 꿈꾸는 용기를 지니고 있다.
자원 활용(Resourceful)
스피어리언들은 주어진 자원을 최대한 활용하는 데 익숙하다.
어떤 시험(Test)이나 노력(Endeavour)에서도 도구 요구 사항을 무시할 수 있지만, 난이도가 1 증가한다.
휴식 기간(Downtime) 동안, 다른 노력(Endeavour)과는 별개로, 현재 보유한 기술(Skill)의 훈련(Training)과 집중(Focus)을 서로 교환할 수 있다.
이는 훈련과 집중이 전혀 없는 기술로 교환할 때도 가능하다.
이 도시는 기존의 기반 시설과 흥미로운 유적이 많지만, 활성화된 렐름게이트는 존재하지 않는다.
대신, 물자는 비용이 많이 드는 카라드론 함대를 통해 공급되며, 이들은 젠취의 잔고르 약탈자와 기타 공중 위협을 상대해야 한다.
젠취는 여전히 아스피리아를 차지하기 위한 전쟁을 벌이고 있으며, 그의 복잡한 계략과 이에 맞서는 셀레스티얼 워브링어의 선견지명이 얽힌 전투는 위대한 음모자의 기쁨일지도 모른다.
하지만 이 먼 변경 지역에서 살아가는 이들에게, 이러한 갈등은 단순한 계략이 아니라 생사의 문제다.
브라이트스피어는 젊은 도시지만, 이곳의 주민들은 누구보다도 잘 알고 있다. 어떤 몇 년은 수 세기처럼 길어질 수 있다는 것을.
네크로퀘이크는 갓 터를 잡은 이 도시의 인구에 막대한 피해를 입혔으며, 지그마의 오래된 도시들처럼 확립된 자원과 지원망이 부족한 탓에 복구 속도는 더디기만 했다.
다행히도, 브라이트스피어의 많은 주민들은 이미 없는 것을 최대한 활용하는 법을 알고 있었다.
이곳은 거창한 유서 깊은 가문들이 자리 잡은 곳이 아니다. 새로운 시작을 찾는, 고된 삶을 살아온 여행자들이 모인 곳이다.
소울바운드 스피어리언들은 비록 도시와의 인연이 길지 않을지라도, 자신들이 가진 모든 것을 위해 치열하게 싸워왔다.
재치있고, 호기심 많으며, 실용적인 그들은, 오늘에서 내일로의 흐름조차 보장되지 않은 이 땅에서 더 나은 미래를 꿈꾸는 용기를 지니고 있다.
자원 활용(Resourceful)
스피어리언들은 주어진 자원을 최대한 활용하는 데 익숙하다.
어떤 시험(Test)이나 노력(Endeavour)에서도 도구 요구 사항을 무시할 수 있지만, 난이도가 1 증가한다.
휴식 기간(Downtime) 동안, 다른 노력(Endeavour)과는 별개로, 현재 보유한 기술(Skill)의 훈련(Training)과 집중(Focus)을 서로 교환할 수 있다.
이는 훈련과 집중이 전혀 없는 기술로 교환할 때도 가능하다.
2025년 3월 26일 (수) 오전 11:47:52
오 카라드론덕에 살아가는 도시네요.
2025년 3월 26일 (수) 오전 11:48:23
소울바운드에서 브라이트스피어가 물자 부족한 가난한 동네라는게 강조되네요.
활성화된 렐름게이트 없이 순수 인력으로만 유통을 하는데 젠취 잔고어가 계속 방해를 해서
네크로퀘이크 복구가 아주 더딘다고.
활성화된 렐름게이트 없이 순수 인력으로만 유통을 하는데 젠취 잔고어가 계속 방해를 해서
네크로퀘이크 복구가 아주 더딘다고.
2025년 3월 26일 (수) 오전 11:48:28
ㄷㄷ
2025년 3월 26일 (수) 오전 11:48:36
카라드론 몸값보면 그럴만해요.
2025년 3월 26일 (수) 오전 11:48:50
종특마저 이런 물자를 최대한 활용한다는 눈물나는 특성임.
2025년 3월 26일 (수) 오전 11:49:03
미겜도 고증해서 그런가
비행선 포인트가 절반에
보병숫자 20이 안되는데.
비행선 포인트가 절반에
보병숫자 20이 안되는데.
2025년 3월 26일 (수) 오전 11:49:09
>>4416 ㅋㅋㅋ
2025년 3월 26일 (수) 오전 11:49:53
아 23이구나 카라드론 보병.
20은 넘네요. 2천기준
20은 넘네요. 2천기준
2025년 3월 26일 (수) 오전 11:50:10
딴애들이랑 비교하면 개적긴한데.
2025년 3월 26일 (수) 오전 11:52:16
이런 애들로 물자 보급하면 가격이 머...
2025년 3월 26일 (수) 오후 12:01:33
세틀러스 게인 보니까 어스바운드-단순지구에서의 삶은 다른 지그마 정착지보다는 확실히 낫다고 설명되었구나.
그동안 분노가 쌓인걸 계몽 프리즘으로 강제 수정 받고 더 분노가 쌓이는게 문제지.
그동안 분노가 쌓인걸 계몽 프리즘으로 강제 수정 받고 더 분노가 쌓이는게 문제지.
2025년 3월 26일 (수) 오후 12:01:59
네 맞아요.
직업을 엘프들이 정하고 그런것땜에 불만인거지.
직업을 엘프들이 정하고 그런것땜에 불만인거지.
2025년 3월 26일 (수) 오후 12:02:10
삶 자체는 절대다수보다 나아요.
2025년 3월 26일 (수) 오후 12:02:59
대신 주거이전의 자유도 없어
적성검사때 정해진 직업을
죽을때까지 평생 해야하니까...
적성검사때 정해진 직업을
죽을때까지 평생 해야하니까...
2025년 3월 26일 (수) 오후 12:03:03
없이
2025년 3월 26일 (수) 오후 12:04:23
도시 전체가 지식을 쌓고 수행하는걸 강조하는데
평생 수행 불가능한 구역에서 살아야 한다고 생각하면
차라리 말을 꺼내지도 말든가.
평생 수행 불가능한 구역에서 살아야 한다고 생각하면
차라리 말을 꺼내지도 말든가.
2025년 3월 26일 (수) 오후 12:05:08
인생이 나아질 희망이 없다는 것도
꽤나 절망적인 일이긴 하죠.
꽤나 절망적인 일이긴 하죠.
2025년 3월 26일 (수) 오후 12:05:28
신틸로지카 정신 수행법이 성공하면 다음에 영혼과 정신 테스트에 다이스 추가하는거 보면
루미네스가 계몽과 정신 수양에서 도움을 주는 것 같기는 함.
"올라갈 수만 있다면."
루미네스가 계몽과 정신 수양에서 도움을 주는 것 같기는 함.
"올라갈 수만 있다면."
2025년 3월 26일 (수) 오후 12:05:32
발전은 없고 늙어가면서 쇠락할 일만 남았던거니까.
이 주제글은 죽었어! 더는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