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10> 【잡담/다목적】 작은 새가 새롭게 우는 마을 - 004 (5000)
코토리◆EZQyFvCbTO
2025년 3월 27일 (목) 오전 12:43:12 - 2025년 4월 5일 (토) 오전 04:54:33
2025년 3월 27일 (목) 오전 12:43:12
━━━━━━━━━━━━━━━━━━━━━━━━━━━━━━━━━━━・━━━━━━━━━━━━━━━━━━━━━━━━━━━━━━━━━━━
| -──- ミ ,.,,.
|_、‐''~. . . . . . . . . . .> ,,_ ll!l!lii!
,.,,.,,.,,.,,.,、- 、,.,,.,, |. . . ._、‐''~ ̄. . . . . ./ ̄) _,-<>>、
_____ |、‐''~ /. ./. . . . ./ . // \ f:: "'i! ',___________________________
::::::::::::::::::::::::::::::: |. . /. ./. . . . . ./ /. ./. .}/ハ ,.,.,./:":::::::::::::::::::::::::::::::::::::::::::::::::::::::::::::::::::::::::::::::::::::::::::::::::::::::::::::::::::::::::::::::::::::::::::::::::::
::::::::::::::::::::::::::::::: |////. . . . //. . . . /. ...}./∧:::::::::::::::::::::::::::::::::::::::::::::::::::::::::::::::::::::::::::::::::::::::::::::::::::::::::::::::::::::::::::::::::::::::::::::::::::::::::::::::
::::::::::::::::::::::::::::::: | :/─- ミ. /// /. . ./. . ./ . . .} :::::::::::::::::::::::::::::::::::::::::::::::::::::::::::::;;;;;;;;;;;;;;;;;;;;;;;;;;::::::::::::::::::::::::::::::::::::::::::::::::::::::::::::::::::::::::
::::::::::::::::::::::::::::::: |/ {. . ./\./{/. . ./. . . . ./. | } :::::::::::::::::::::::::::::::::::::::::::::::::::::::::/xXXXXXXXx、 r──────-;゙、 ̄~~゙、;:;:
:::::::::::::::::::::::::::;;;; |:符羔㍉.../ /八 . / |/. ./. . | } ;ヾ:::::::::::::::::::::::::::::::::::::::::::::::::::/;v;v;v;v;v;v;v;v;゙、::::/ __ ..バ、 < <r
____目コ | vr少 Ⅵ:/. . / ̄\./ /. . ...|/ ;;;:;;i! / ̄ ̄ ̄ ̄ ̄ ̄ ̄ ̄~∧;:;:;;;:;;:;;::::;:;::;;;:;:;/ /──/ / ゙、゙、;:;;:;;;:;
゙、 | {. .xぅぃ./ /ノ. . ./|.|:.::::::::i!/ O / ゙、;:;;;;;;;;;::.:;;;;;;;/_l!_回_/__./ 0 .゙、;:;;:;;:;
. _ ゙ | ヘ '八(r少 )〉/ . . /.:.|.| .::.:.:, ' ./ \;:ll!l゙、;:;:;:;| 0 0 0 0 | / ̄ ̄/lll|X
∧ i傘! |::.` )> -=彡 ...//∧乂 / ゙、 ̄\;;| 000 .|_/__/_X-
_/vi゙、__,| |: ≧=- . . -=彡 ̄./. ./ /≧=- l亜ll ,.' 0 ゙、__.゙、:::::::::::::::0::::::;、-─''''''""~~ __,、
/vvv゙、0 0x. rヘヘ ///._、‐''~// . / /{ ;;;;;;;;|; ̄ ̄ ̄ ̄ ̄ ̄ ̄ ̄ ̄| | 田lll|::::::::;、-─'" _,、-─'''"~~
vVvVvXxXx, <\\Y ./ / . /.../ . / /八、;/vVv゙、. | _ ____.|XX,、i-'"~ _,、-‐'"
VvVvVvVvV| \\) / {. ./ Y. . / //}. .} !VvVvV゙、f=zxxxx、 .|. i傘! l目田,、-‐'" ,、-‐'"
NvNvVMvVx ⊂ニYヘ..八.{ |. . . . /八..} xvVvVv/vVvVvVXx.、 |  ̄_,、-‐'"~ _,、-‐'"~
|__ノハ } /|. . . // ノノ
|. . . ..} .}\ ./八. .//∧< 「작은 새가 느긋하게 우는 마을」
|. . . ..} .}. . \__) )// . . }
|. . . 〔_ノ\. . . .//... . ..} - 편히 쉬고 가세요 - 코토리◆EZQyFvCbTO
|. . / /ヘ 彡{./. . . . /\
|. . ./)\. . . 八{. . . ./. . . }
|. . ./( ̄)≧=- ̄\. . . ノ
───────────────────────────────────・───────────────────────────────────
【 - 작은 새가 느긋하게 우는 마을의 안내문 - 】
「 【핵심】: 작은 새가 느긋하게 우는 마을은 참치 인터넷 어장 규칙을 준수합니다.
오후 8시~12시동안 noup 콘솔 사용을 권장드리며, 그 외에는 자유롭게 사용해주세요!
더불어서 2019년 7월 14일 기준으로 생긴 정치/사회 이슈 규칙을 준수합니다.」
「 1. 나메와 대리 AA를 허용하며, 규칙에 어긋나지 않는 토론은 언제든지 환영합니다.」
「 2. 하지만 불판을 내려고 하거나 그럴 기미가 보일 시 (어장주의 주관적 판단), 하이드 & 밴 조치.」
「 3. 느긋함을 지향하고, 상대를 대하는 예의와 매너를 갖추는 선에서 자유를 지향합니다.」
「 4. 상어아가미에 물릴만한 주제는 주의하고, 상대방을 배척하는 친목질에 주의해주세요.」
「 5. 기분 나쁘게 하거나 받지않고, 상처를 입히거나 상처 받지않도록 즐겁게, 느긋하게 즐겨주세요!」
「 6. 타 잡담판의 일은 타 잡담판에서 일어난 곳에서 해결할 것.가지고 와도 받지 않습니다.」
「 7. [고어 및 혐오 소재]를 올리고자 할 때는 코토리나 혹은 참치들의 양해를 구해주세요.」
「 8. 마을은 다목적판이기에, 마을에서 창작하거나, 하지않거나는, 참치들의 자유입니다! 」
「 9. 거듭해서 참치 여러분들이 '마을에 머무를 때'는 느긋하고 편하고 즐겁게 즐겨주세요! 」
【 - 알아두면 유용한 링크 - 】
「 알아두면 유용한 링크는 >>1을 참고해주세요.」
【 - 작은 새가 새롭게 우는 마을 링크 - 】
「 이전 마을: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0925/304/307 」
「 001번째 마을: anctalk>2084> 」
「 002번째 마을: anctalk>2255> 」
「 003번째 마을: anctalk>2494> 」
━━━━━━━━━━━━━━━━━━━━━━━━━━━━━━━━━━━・━━━━━━━━━━━━━━━━━━━━━━━━━━━━━━━━━━━
| -──- ミ ,.,,.
|_、‐''~. . . . . . . . . . .> ,,_ ll!l!lii!
,.,,.,,.,,.,,.,、- 、,.,,.,, |. . . ._、‐''~ ̄. . . . . ./ ̄) _,-<>>、
_____ |、‐''~ /. ./. . . . ./ . // \ f:: "'i! ',___________________________
::::::::::::::::::::::::::::::: |. . /. ./. . . . . ./ /. ./. .}/ハ ,.,.,./:":::::::::::::::::::::::::::::::::::::::::::::::::::::::::::::::::::::::::::::::::::::::::::::::::::::::::::::::::::::::::::::::::::::::::::::::::::
::::::::::::::::::::::::::::::: |////. . . . //. . . . /. ...}./∧:::::::::::::::::::::::::::::::::::::::::::::::::::::::::::::::::::::::::::::::::::::::::::::::::::::::::::::::::::::::::::::::::::::::::::::::::::::::::::::::
::::::::::::::::::::::::::::::: | :/─- ミ. /// /. . ./. . ./ . . .} :::::::::::::::::::::::::::::::::::::::::::::::::::::::::::::;;;;;;;;;;;;;;;;;;;;;;;;;;::::::::::::::::::::::::::::::::::::::::::::::::::::::::::::::::::::::::
::::::::::::::::::::::::::::::: |/ {. . ./\./{/. . ./. . . . ./. | } :::::::::::::::::::::::::::::::::::::::::::::::::::::::::/xXXXXXXXx、 r──────-;゙、 ̄~~゙、;:;:
:::::::::::::::::::::::::::;;;; |:符羔㍉.../ /八 . / |/. ./. . | } ;ヾ:::::::::::::::::::::::::::::::::::::::::::::::::::/;v;v;v;v;v;v;v;v;゙、::::/ __ ..バ、 < <r
____目コ | vr少 Ⅵ:/. . / ̄\./ /. . ...|/ ;;;:;;i! / ̄ ̄ ̄ ̄ ̄ ̄ ̄ ̄~∧;:;:;;;:;;:;;::::;:;::;;;:;:;/ /──/ / ゙、゙、;:;;:;;;:;
゙、 | {. .xぅぃ./ /ノ. . ./|.|:.::::::::i!/ O / ゙、;:;;;;;;;;;::.:;;;;;;;/_l!_回_/__./ 0 .゙、;:;;:;;:;
. _ ゙ | ヘ '八(r少 )〉/ . . /.:.|.| .::.:.:, ' ./ \;:ll!l゙、;:;:;:;| 0 0 0 0 | / ̄ ̄/lll|X
∧ i傘! |::.` )> -=彡 ...//∧乂 / ゙、 ̄\;;| 000 .|_/__/_X-
_/vi゙、__,| |: ≧=- . . -=彡 ̄./. ./ /≧=- l亜ll ,.' 0 ゙、__.゙、:::::::::::::::0::::::;、-─''''''""~~ __,、
/vvv゙、0 0x. rヘヘ ///._、‐''~// . / /{ ;;;;;;;;|; ̄ ̄ ̄ ̄ ̄ ̄ ̄ ̄ ̄| | 田lll|::::::::;、-─'" _,、-─'''"~~
vVvVvXxXx, <\\Y ./ / . /.../ . / /八、;/vVv゙、. | _ ____.|XX,、i-'"~ _,、-‐'"
VvVvVvVvV| \\) / {. ./ Y. . / //}. .} !VvVvV゙、f=zxxxx、 .|. i傘! l目田,、-‐'" ,、-‐'"
NvNvVMvVx ⊂ニYヘ..八.{ |. . . . /八..} xvVvVv/vVvVvVXx.、 |  ̄_,、-‐'"~ _,、-‐'"~
|__ノハ } /|. . . // ノノ
|. . . ..} .}\ ./八. .//∧< 「작은 새가 느긋하게 우는 마을」
|. . . ..} .}. . \__) )// . . }
|. . . 〔_ノ\. . . .//... . ..} - 편히 쉬고 가세요 - 코토리◆EZQyFvCbTO
|. . / /ヘ 彡{./. . . . /\
|. . ./)\. . . 八{. . . ./. . . }
|. . ./( ̄)≧=- ̄\. . . ノ
───────────────────────────────────・───────────────────────────────────
【 - 작은 새가 느긋하게 우는 마을의 안내문 - 】
「 【핵심】: 작은 새가 느긋하게 우는 마을은 참치 인터넷 어장 규칙을 준수합니다.
오후 8시~12시동안 noup 콘솔 사용을 권장드리며, 그 외에는 자유롭게 사용해주세요!
더불어서 2019년 7월 14일 기준으로 생긴 정치/사회 이슈 규칙을 준수합니다.」
「 1. 나메와 대리 AA를 허용하며, 규칙에 어긋나지 않는 토론은 언제든지 환영합니다.」
「 2. 하지만 불판을 내려고 하거나 그럴 기미가 보일 시 (어장주의 주관적 판단), 하이드 & 밴 조치.」
「 3. 느긋함을 지향하고, 상대를 대하는 예의와 매너를 갖추는 선에서 자유를 지향합니다.」
「 4. 상어아가미에 물릴만한 주제는 주의하고, 상대방을 배척하는 친목질에 주의해주세요.」
「 5. 기분 나쁘게 하거나 받지않고, 상처를 입히거나 상처 받지않도록 즐겁게, 느긋하게 즐겨주세요!」
「 6. 타 잡담판의 일은 타 잡담판에서 일어난 곳에서 해결할 것.가지고 와도 받지 않습니다.」
「 7. [고어 및 혐오 소재]를 올리고자 할 때는 코토리나 혹은 참치들의 양해를 구해주세요.」
「 8. 마을은 다목적판이기에, 마을에서 창작하거나, 하지않거나는, 참치들의 자유입니다! 」
「 9. 거듭해서 참치 여러분들이 '마을에 머무를 때'는 느긋하고 편하고 즐겁게 즐겨주세요! 」
【 - 알아두면 유용한 링크 - 】
「 알아두면 유용한 링크는 >>1을 참고해주세요.」
【 - 작은 새가 새롭게 우는 마을 링크 - 】
「 이전 마을: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0925/304/307 」
「 001번째 마을: anctalk>2084> 」
「 002번째 마을: anctalk>2255> 」
「 003번째 마을: anctalk>2494> 」
━━━━━━━━━━━━━━━━━━━━━━━━━━━━━━━━━━━・━━━━━━━━━━━━━━━━━━━━━━━━━━━━━━━━━━━
2025년 3월 30일 (일) 오후 04:11:05
:::爻i~::::: {........乂ソ......} }::::::::\ {::::::::::\ (:::::::::: ⌒寸トx)ト、 \( }..... /
::::ノ{{:::: 乂.............. ,.:' ..:::ノ::_;#:: \、::.. \ \ ㌦圭圭#㍉)\)i__ jア .::::::::::::... /:.、
:、 从::::: ~ ''''' " ,.:::'´::::::::::⌒\ :: \: \ \ ,#x、 寸圭圭圭圭圭( ) .:::^ニ‐-‐< \ー---- ―
. \::::≧=-::::::-=≦::::::::::::: j圭トミ、:::::::: \: \ \ ⌒'x> )圭圭圭圭圭( .::/:::::::::∨::_jト \
:、 \:::ー-::::::::::::::::::::: ⌒㍉}ト、:::::::{ \: ``~、、 \ ∨(_圭圭圭圭圭x ::/:::::::::: __ /|_/|_/|_/| __
:: \ \:::::::::::::::: ::::::::::::::: ``~、、 ``-、、_j#_)\圭圭圭圭, --==ニニニニニニニ> [ニZニZニZニZニZニZニ] <ニニニニニニニ==--
j#圭ト、_, \:::: j#x ``-、、___)圭ト,㌢圭( .:::::::: ¨¨¨¨´  ̄ ̄(Z/Z/Z/Z) ̄ `¨¨¨¨
⌒寸#(~ \ ⌒~ rッ -‐ ニ=-、 ⌒寸圭沁圭圭 :′::::: _、‐''゛ _ -= `¨¨¨´
| ⌒\ \ , ''"~ -‐ \ ~"''㌦圭(^圭~ /::::::::: _、‐''゛\ _ =ニニニ Λ
| \ \ \ r#, _) { ''"~ _,,.. -‐ ''ノ ⌒~ /:::::::::::_、‐''゛ _ =ニ二二二 ∨
|_:: \\>-=-ニ-=<____ } -‐ ニ ‐ ''"~ jx_ _、‐''゛ _ =ニ二二二 __ _
| 人>-=::ノ\:::::::::::  ̄⌒  ̄ #x ⌒トx ,.:'_、‐''゛ _ =ニ二二二二二 ⌒乂>/⌒l_ノノ⌒
|:. \ \::::::::::::.. ` / _ =ニ二二二二二二 __ / | |┘|__
|:i \ 、::::::::::::.. ,,,, "、 _ =ニ二二二二二二ニ ⌒\ZZ/ |ZZ/⌒
八 \ _::::::::::::j#⌒寸x_ /\ _ =ニニニニニニニニ>''" x爻| / .| |爻x
⌒\ \ \_ >....._:::::::::::...... / \. >ニニニ j#x_二二,>''"ㅤㅤ_)トx__, //| | VΛ
\ > __ > 〕iト..:::::_:::::::::::.. / _ -ニ二二二二 ⌒゙ ,ニ>′ `⌒> // .| |. V::\
\ \_ 八 ニ=- :::::..___ _ ィ( _ -ニ二二二二二二二二ニ>' ゚゙ // | | 〈:::: |
~"''~⌒\ \ /__ ノ _ -ニ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 // / | | ∨:|
r#x ` \ \___ / | | _ -ニ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ニ/ _ -― / { { | | ||:|
_,,...,,_ ⌒トx゚ \__/ :/ |_| -ニ二二二二二二二二二 /{ /:::::\ | | ||:| }\__
(圭圭圭ト,,_ ⌒ __,,..,,_ _ /_, -ニ二二二 . /ニニ\ -=//___/ / |ノ / ノ 人\\ /ニニニニ=-
~"㍉圭圭淡x=戔圭圭トx (⌒)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 /ニニ二二\_ -=二/ 〈:/ // \ //\\\=- _/ニニニニニニニニニ=-
~⌒寸圭圭圭圭圭圭㍉x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 / ( /(____ \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 /ニニニニニ/ 〈〉⌒\ニ/ ( ( ) (_ ) ) __) )_/⌒)ニニニニニニニ「 ̄ ̄\ニ.| -=ニニニニ=-
. /ニニニ=- 〈〉  ̄ ̄)//( < \/_ノ( ( \ニニニニ厂\| \| -=ニニ=-
/ニ=-  ̄ ̄  ̄ ̄ ̄ ̄) )  ̄ ̄ |ニ./ 〈〉 〈〉 -ニニ\
. //  ̄ ̄ |/  ̄ \
/
━━━━━━━━━・────────── ━━━━━━━━━━ ──────────・━━━━━━━━━━
"당신은 신의 아들이옵니다. 인간에 의한 존재가 아닐진저"
"나의 선생님, 저를 용서치 마소서. 부디, 제발, 그 날이 올지라도, 저를."
"세상의 모든 국가와 영화가 우리의 손에 쥐여질지니. 부디 이 별의 저편에서 함께 갸륵히 보소서."
─────────・━━━━━━━━━━ ━━━━━━━━━━ ━━━━━━━━━━・──────────
【이름: 가롯 사람 유다】 ・ 【나이: 91】 ・ 【종족: 인간】 ・ 【이능 여부: 隱閉】
【이름: 바알제불(붑)】 ・ 【나이: 91】 ・ 【종족: 의미없음】 ・ 【이능 여부: 在】
【좋아하는 것: 자금관리, 믿음】 ・ 【싫어하는 것: 낭비, 믿음을 향한 배신】 ・ 【운명의 날: 최후의 만찬】
【좋아하는 것: 고향과 아이들】 ・ 【싫어하는 것: 단절】 ・ 【운명의 날: 십자가에 매인 신의 아들】
【영술계통: 축적】 ・ 【영술회로: 이상(이능에 가까운 특수한 사용이 가능하다)】
【영술계통: 그 자신】 ・ 【영술회로: 이상(이능에 가까운 특수한 사용이 가능하다)】
【기원: 자승자박】 ・ 【경지: 규격외】 ・ 【별칭: 배신자 유다】
【기원: בַּעַל】 ・ 【경지: 규격외】 ・ 【별칭: 광야의 마귀】
【테마곡:누군가의 심장이 될 수 있다면 https://m.youtube.com/watch?v=f3u5EsWex8w&pp=ygUv64iE6rWw6rCA7J2YIOyLrOyepeydtCDrkKAg7IiYIOyeiOuLpOuptCDsu6TrsoQ%3D 】
─────────・━━━━━━━━━━ ━━━━━━━━━━ ━━━━━━━━━━・──────────
【배경(背景)】
이스카리옷 유다. 신의 아들이 불러모은 12제자의 일익.
바알제붑. 마귀 우두머리, 귀신의 왕. 후일에 이르러서는 사탄과도 동일된다
자금에 대해서 밝았던 사람이며, 초기 공동체 내부에서는 재산의 운용을 담당했다고 한다
후세의 해석 상 칠죄종 중 폭식의 자리를 지닌 악마로써 돈의 줄기와 탐욕에 큰 소질을 지닌다.
그를 신봉하던 열성당원이었으나 마귀가 그 몸에 깃들어, 따르던 이를 배신한 뒤 30전의 은화를 받고
성경에도 익히 이름이 올라온 마귀이며, 후세의 이야기는 타락한 천사로도 여겨진다
이후 스스로 목숨을 끊어버렸다고도, 이방으로 떠났다고도 하는, 행적을 알기 힘든 배신자의 대명사
주의 대척점에 서 있던 우상, 수많은 격파전설은 그의 존재를 필요로 한다
저지른 행위가 너무나도 큰 탓에 죽어서도 지옥 최하층에서 고통받고 있다 전해진다
지옥에서 사탄 다음가는 지배권을 행사한다고 전해지는 거대한 파리
─────────・━━━━━━━━━━ ━━━━━━━━━━ ━━━━━━━━━━・──────────
유다는 그리스도의 기적을 보고, 그가 직접 불러모았던 열두 제자들 중 하나이다
가나안의 백성들에게서부터 기원한 성스러운 네글자로 인해 아카샤는 쇠퇴를 시작했다
제자가 되기 전에 종사하던 것은 영법사의 업. 허나 쇠퇴해가는 세태 탓에 속세와 어우려진지도 이미 오래되었다
이대로 가다가는 필연적으로 그들은 그들로써 존재할 수 없게 되며, 이내 멸망에 이르른다
로마에게 핍박받는 이스라엘 백성과, 전승되어 내려오는 유대인의 왕, 그녀의 눈에 보여지는 말씀과 기적의 존재로 인해
그리고, 그 끝은 그리스도에 의해서 확정되리라, 그들 역시 알고 있었다. 그렇기에 그녀가 보내졌다
그녀는 자신의 선생님이 유대 백성과 자신들 영법사를 구할 왕, 아니 신이라고 믿었다
같은 지방에서 기원하는 최고위의 신격, 이를 통해 신의 아들을 그들의 일부로 포섭시킨다
하지만 그녀는 너무나도 세속적이었고, 그녀의 선생님이 구하실 백성을 오직 이스라엘 사람들로만 착각해버려
그를 위해 그녀는 육신을 얻고 땅에 내려와, 구주를 기다렸다. 어디까지고 쫓아가 포섭시키겠다는 각오를 지닌 채로
본격적인 이스라엘 백성의 구원을 개시하지 않는 선생님께 불만과 불안을 품어 그를 별의 권속으로 삼자는 유혹에 넘어가버리고 말았다
그와 그녀는 광야에서 처음 만났으며, 그녀는 그를 유혹하였으나 오히려 그는 그녀를 제자로 삼았다. 미쳤다고 생각했지만 손해는 없었던고로
고쳐말해, 십자가를 통한 강제적인 승천. 그녀의 주를 아카샤와 동화시키어 진정 신으로써 존재하도록 세워올린다
그녀는 결국 12제자가 되었고, 계속해서 그녀의 스승을 유혹하기 위해 심혈의 노력을 기울였다
유대백성들의 신, 영법사들의 구세주로써, 다시한번 우리에게 영광과 자유를 주세요. 선생님. 당신은 사망의 어두운 골짜기 심부를 정복할지니
그렇지만 그는 그녀가 한 모든 설득과 교섭과 유혹에도 흔들리지 않았다. 죽음이 임박한 때일지라도 그는 받아들였다.
이를 위한 유력자들과의 뒷거래 끝에, 최후의 만찬에서 "네 할 일을 하라"는 스승의 가르침을 허가로 받아들인 후
미쳤다고 생각했다. 그 끝에 있는 것이 어떤 것일지 그녀는 누구보다 잘 알고 있었다. 그렇기에 더 이상의 설득은 무용하다고 일축
은화 30전에 그녀의 스승을 준비해둔 십자가에 매다는 것에 성공. 새겨놓은 영법을 통해 신앙을 응축, 그를 별의 권속으로 올릴 생각이었으나
결국 강제적으로 그녀의 스승을 준비해둔 십자가에 매달아, 새겨놓은 권능을 통해 그를 별의 권속으로 올려 구해낼 생각이었으나
그녀의 예상과는 달리, 그녀의 스승은 신앙이 아닌 인간의 원죄를 그 안에 응축한 뒤 승천해버리고 말았다
그녀의 예상과는 달리, 그녀의 스승은 신앙이 아닌 인간의 원죄를 그 안에 응축한 뒤 승천해버리고 말았다
유대인과, 영법사들을 넘어선 전인류가 품고 있는 죄를 그 안에 받아들여 스스로 죽음을 맞이하셨다
모든 영광을 손에 쥘 별의 권속으로써의 길이 아닌, 인간의 추악함과 죄업을 받아들여 죽음을 맞았다
그제서야 저가 미쳤음을 깨닳아버린 유다는, 스승이 도달할 말로를 깨닫고 절망과 함께 이스라엘을 떠나갔다
그걸 보고 절망해 탄식한 바알제불은 이윽고 이스라엘에서 사라졌다
모든 죄를 그 육신에 담은 이상, 그대는 십자가의 저편에서 영원히 묶여있을지니. 부디 저를 용서치 마옵소서
당신을 동정한다, 당신을 연민한다. 그 부정한 자리는 당신의 것이 아니었으니까
─────────・━━━━━━━━━━ ━━━━━━━━━━ ━━━━━━━━━━・──────────
【스킬(技術)】
1. 집약
유다의 가계가 이어온 원리. 모든 영술사가 사용할 줄 아는 가장 기초적인 영술
그러나 유다의 가계는 이것만을 깊고 또 깊게 파고들어, 하나의 극점에 이르렀다
2. 각인
영술을 특정한 물체에 새기어, 별 다른 조건 없이 원격으로 사용하는 수단
유다 정도의 술사라면, 그가 사용하는 모든 술식을 새겨 발동시킬 수 있다
3. 자금관리
속세를 살아가기 위해서는 필수적인 기술. 세리같은 전문직과 겨뤄도 손색이 없다
유다는 거들먹거리며 초기 공동체는 자신이 없다면 진작 굶어죽었다고 말한다
그럴 때마다 딴죽을 걸어오던 다른 제자들과의 논쟁 후 꾸중듣기는 일상.
4. 기적에 대한 증언
그는 구세주의 기적을 목도한 자다.
그의 존재가 구세주를 뒷받침하며, 세상에 확고히 뿌리내릴 수 있게 한다
5. 첫 걸음을 같이 걸어간 열둘
구세주가 스스로 손을 내밀었던 제자들의 일익.
말씀을 받고, 기적을 목도하고, 고로의 끝에 그들은 스스로가 받은 것을 타인에게 전해줄 수 있게 되었다
즉슨 백성의 정신을 끌어올리고, 기적을 행사하며, 또한 구원으로 이끄는 길을 보여주는 선생의 역할을 의미한다
그녀 또한 선택받았던 열두명이기에.
6. 존재증명
아카샤에 새겨져있는 일면으로써의 존재증명.
성경이라는 세계구급 종교의 힘으로 인해 그녀는 이내 소멸되지 않는 경지에 있다
사특한 마귀, 사람을 꾀여 나락으로 끌여들이는 파리대왕으로써.
7. 광야에서
사람의 마음을 파고드는 인심장악술. 인도의 제육천마왕과 동일계
가장 거부할 수 없을 순간에, 외면할 수 없는 무언가를 제시해서 제 편으로 끌여들인다
그러나 인세를 초월한 의지와 논리 앞에서는 성취할 수 없다.
8. 높은 거처의 주인
폭풍우, 비와 번개, 풍요와 태양. 모트를 이겨내는 가나안의 왕이자 주인.
엘의 자손이며 셈족에게 숭배받으며, 그들에게 풍요를 약속하는 자
그녀는, 그녀의 기원은 과거에 그리 여겨졌다. 배푸는 것을 좋아했고 숭배받음에 미소지었다
그 권능은 쇠락에 들어서도 규격을 초월하고 있다.
9. 파리의 주인
지옥에서 사탄의 바로 다음가는 지배자, 가톨릭에서 규정한 일곱개의 죄악 중 탐식을 상징하는 악마
때로는 사탄과 동일시되기도 하며, 과욕의 죄업으로 인해 천계에서 추방당했다고도 전해진다
그 권능은 쇠락에 들어서도 규격을 초월하고 있다.
10. 그 걸음에서 떨어져나간 하나
그녀는 배신자다. 스승을 30냥의 은화에 팔은 파렴치한이며, 끝내 속죄할 기회마저 버려 영락한 자다
품어버린 후회와 한탄은 족쇄가 되며, 세간의 목소리가 그 족쇄를 붙잡아 지옥에 묶는다
그녀는 이제 처음의 제자들 중 유일하게 그의 주 곁에 있을 수 없다.
그녀는 이제 그녀가 원래 자리잡았던 곳으로 돌아갈 수 없게 되었다.
─────────・━━━━━━━━━━ ━━━━━━━━━━ ━━━━━━━━━━・──────────
【재산(財産)】
1. 30전의 은화
아마도 이 별에서 가장 유명할 배신의 상징.
결국 은화를 반환하지 못한 그녀는 방랑길에서 이것들을 사용하며 세상 곳곳에 흩뿌렸다
연민, 의문, 분노, 원망, 잔향, 추억, 상념, 동정, 한탄, 희망, 기원, 갈구, 혐오, 각성, 가책,
존경, 절규, 애락, 공포, 경외, 환상, 곤혹, 염려, 추구, 상념, 울분, 증오, 묵상, 원인, 친애.
30냥의 은화 하나하나에 자신의 심려를 담아, 사람의 손과 손을 타고 전 세계로 퍼져나가도록.
그것이 그저 아무 의미 없는 후회에서 나온 행위인지
혹은 저가 스승으로 모셨던 이를 십자에서 구할 수단인지
혹은 저를 처참하게 망가뜨려버린 이의 위업을 부정할 수단인지
지금으로써는 알 수 없다.
새겨진 저주를 제외하고서도 은화의 가치는 부르는 게 값.
─────────・━━━━━━━━━━ ━━━━━━━━━━ ━━━━━━━━━━・──────────
【인연(因緣)】
0. 아카샤
그녀이자, 그녀의 본질이자, 그녀의 고향이자, 그녀가 있어야 할 곳이며 모든 영광을 누리던 것
돌아오지 않는 과거에 눈물지으며 한탄하지만, 재기하는 것을 포기하지는 않았다.
1. "선생님"
연민, 존경, 증오, 원망, 친애. 유다로써 보아도 그녀로써 보아도 여러모로 복잡한 심정
그의 최후에는 다른 사심 하나 없이 자신과 같은 별의 권속이 되기를 기원했으나
죄를 품고 십자가에 매달리는 것을 선택했을 때는 만감이 교차했다.
2. 학우들
서로 다르지만 같은 가르침을 받고 여정을 함께했던 동료들
이래저래 많이 말도 나오고, 청춘같은 완벽한 인연은 아니었으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같았다.
당연하게도 현재 서로의 관계는 파탄나있다.
3. 만백성
"너희는 진정 우리에게서 떠나려고 하는 것이냐?"
━━━━━━━━━・────────── ━━━━━━━━━━ ──────────・━━━━━━━━━━
::::ノ{{:::: 乂.............. ,.:' ..:::ノ::_;#:: \、::.. \ \ ㌦圭圭#㍉)\)i__ jア .::::::::::::... /:.、
:、 从::::: ~ ''''' " ,.:::'´::::::::::⌒\ :: \: \ \ ,#x、 寸圭圭圭圭圭( ) .:::^ニ‐-‐< \ー---- ―
. \::::≧=-::::::-=≦::::::::::::: j圭トミ、:::::::: \: \ \ ⌒'x> )圭圭圭圭圭( .::/:::::::::∨::_jト \
:、 \:::ー-::::::::::::::::::::: ⌒㍉}ト、:::::::{ \: ``~、、 \ ∨(_圭圭圭圭圭x ::/:::::::::: __ /|_/|_/|_/| __
:: \ \:::::::::::::::: ::::::::::::::: ``~、、 ``-、、_j#_)\圭圭圭圭, --==ニニニニニニニ> [ニZニZニZニZニZニZニ] <ニニニニニニニ==--
j#圭ト、_, \:::: j#x ``-、、___)圭ト,㌢圭( .:::::::: ¨¨¨¨´  ̄ ̄(Z/Z/Z/Z) ̄ `¨¨¨¨
⌒寸#(~ \ ⌒~ rッ -‐ ニ=-、 ⌒寸圭沁圭圭 :′::::: _、‐''゛ _ -= `¨¨¨´
| ⌒\ \ , ''"~ -‐ \ ~"''㌦圭(^圭~ /::::::::: _、‐''゛\ _ =ニニニ Λ
| \ \ \ r#, _) { ''"~ _,,.. -‐ ''ノ ⌒~ /:::::::::::_、‐''゛ _ =ニ二二二 ∨
|_:: \\>-=-ニ-=<____ } -‐ ニ ‐ ''"~ jx_ _、‐''゛ _ =ニ二二二 __ _
| 人>-=::ノ\:::::::::::  ̄⌒  ̄ #x ⌒トx ,.:'_、‐''゛ _ =ニ二二二二二 ⌒乂>/⌒l_ノノ⌒
|:. \ \::::::::::::.. ` / _ =ニ二二二二二二 __ / | |┘|__
|:i \ 、::::::::::::.. ,,,, "、 _ =ニ二二二二二二ニ ⌒\ZZ/ |ZZ/⌒
八 \ _::::::::::::j#⌒寸x_ /\ _ =ニニニニニニニニ>''" x爻| / .| |爻x
⌒\ \ \_ >....._:::::::::::...... / \. >ニニニ j#x_二二,>''"ㅤㅤ_)トx__, //| | VΛ
\ > __ > 〕iト..:::::_:::::::::::.. / _ -ニ二二二二 ⌒゙ ,ニ>′ `⌒> // .| |. V::\
\ \_ 八 ニ=- :::::..___ _ ィ( _ -ニ二二二二二二二二ニ>' ゚゙ // | | 〈:::: |
~"''~⌒\ \ /__ ノ _ -ニ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 // / | | ∨:|
r#x ` \ \___ / | | _ -ニ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ニ/ _ -― / { { | | ||:|
_,,...,,_ ⌒トx゚ \__/ :/ |_| -ニ二二二二二二二二二 /{ /:::::\ | | ||:| }\__
(圭圭圭ト,,_ ⌒ __,,..,,_ _ /_, -ニ二二二 . /ニニ\ -=//___/ / |ノ / ノ 人\\ /ニニニニ=-
~"㍉圭圭淡x=戔圭圭トx (⌒)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 /ニニ二二\_ -=二/ 〈:/ // \ //\\\=- _/ニニニニニニニニニ=-
~⌒寸圭圭圭圭圭圭㍉x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 / ( /(____ \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 /ニニニニニ/ 〈〉⌒\ニ/ ( ( ) (_ ) ) __) )_/⌒)ニニニニニニニ「 ̄ ̄\ニ.| -=ニニニニ=-
. /ニニニ=- 〈〉  ̄ ̄)//( < \/_ノ( ( \ニニニニ厂\| \| -=ニニ=-
/ニ=-  ̄ ̄  ̄ ̄ ̄ ̄) )  ̄ ̄ |ニ./ 〈〉 〈〉 -ニニ\
. //  ̄ ̄ |/  ̄ \
/
━━━━━━━━━・────────── ━━━━━━━━━━ ──────────・━━━━━━━━━━
"당신은 신의 아들이옵니다. 인간에 의한 존재가 아닐진저"
"나의 선생님, 저를 용서치 마소서. 부디, 제발, 그 날이 올지라도, 저를."
"세상의 모든 국가와 영화가 우리의 손에 쥐여질지니. 부디 이 별의 저편에서 함께 갸륵히 보소서."
─────────・━━━━━━━━━━ ━━━━━━━━━━ ━━━━━━━━━━・──────────
【이름: 가롯 사람 유다】 ・ 【나이: 91】 ・ 【종족: 인간】 ・ 【이능 여부: 隱閉】
【이름: 바알제불(붑)】 ・ 【나이: 91】 ・ 【종족: 의미없음】 ・ 【이능 여부: 在】
【좋아하는 것: 자금관리, 믿음】 ・ 【싫어하는 것: 낭비, 믿음을 향한 배신】 ・ 【운명의 날: 최후의 만찬】
【좋아하는 것: 고향과 아이들】 ・ 【싫어하는 것: 단절】 ・ 【운명의 날: 십자가에 매인 신의 아들】
【영술계통: 축적】 ・ 【영술회로: 이상(이능에 가까운 특수한 사용이 가능하다)】
【영술계통: 그 자신】 ・ 【영술회로: 이상(이능에 가까운 특수한 사용이 가능하다)】
【기원: 자승자박】 ・ 【경지: 규격외】 ・ 【별칭: 배신자 유다】
【기원: בַּעַל】 ・ 【경지: 규격외】 ・ 【별칭: 광야의 마귀】
【테마곡:누군가의 심장이 될 수 있다면 https://m.youtube.com/watch?v=f3u5EsWex8w&pp=ygUv64iE6rWw6rCA7J2YIOyLrOyepeydtCDrkKAg7IiYIOyeiOuLpOuptCDsu6TrsoQ%3D 】
─────────・━━━━━━━━━━ ━━━━━━━━━━ ━━━━━━━━━━・──────────
【배경(背景)】
이스카리옷 유다. 신의 아들이 불러모은 12제자의 일익.
바알제붑. 마귀 우두머리, 귀신의 왕. 후일에 이르러서는 사탄과도 동일된다
자금에 대해서 밝았던 사람이며, 초기 공동체 내부에서는 재산의 운용을 담당했다고 한다
후세의 해석 상 칠죄종 중 폭식의 자리를 지닌 악마로써 돈의 줄기와 탐욕에 큰 소질을 지닌다.
그를 신봉하던 열성당원이었으나 마귀가 그 몸에 깃들어, 따르던 이를 배신한 뒤 30전의 은화를 받고
성경에도 익히 이름이 올라온 마귀이며, 후세의 이야기는 타락한 천사로도 여겨진다
이후 스스로 목숨을 끊어버렸다고도, 이방으로 떠났다고도 하는, 행적을 알기 힘든 배신자의 대명사
주의 대척점에 서 있던 우상, 수많은 격파전설은 그의 존재를 필요로 한다
저지른 행위가 너무나도 큰 탓에 죽어서도 지옥 최하층에서 고통받고 있다 전해진다
지옥에서 사탄 다음가는 지배권을 행사한다고 전해지는 거대한 파리
─────────・━━━━━━━━━━ ━━━━━━━━━━ ━━━━━━━━━━・──────────
유다는 그리스도의 기적을 보고, 그가 직접 불러모았던 열두 제자들 중 하나이다
가나안의 백성들에게서부터 기원한 성스러운 네글자로 인해 아카샤는 쇠퇴를 시작했다
제자가 되기 전에 종사하던 것은 영법사의 업. 허나 쇠퇴해가는 세태 탓에 속세와 어우려진지도 이미 오래되었다
이대로 가다가는 필연적으로 그들은 그들로써 존재할 수 없게 되며, 이내 멸망에 이르른다
로마에게 핍박받는 이스라엘 백성과, 전승되어 내려오는 유대인의 왕, 그녀의 눈에 보여지는 말씀과 기적의 존재로 인해
그리고, 그 끝은 그리스도에 의해서 확정되리라, 그들 역시 알고 있었다. 그렇기에 그녀가 보내졌다
그녀는 자신의 선생님이 유대 백성과 자신들 영법사를 구할 왕, 아니 신이라고 믿었다
같은 지방에서 기원하는 최고위의 신격, 이를 통해 신의 아들을 그들의 일부로 포섭시킨다
하지만 그녀는 너무나도 세속적이었고, 그녀의 선생님이 구하실 백성을 오직 이스라엘 사람들로만 착각해버려
그를 위해 그녀는 육신을 얻고 땅에 내려와, 구주를 기다렸다. 어디까지고 쫓아가 포섭시키겠다는 각오를 지닌 채로
본격적인 이스라엘 백성의 구원을 개시하지 않는 선생님께 불만과 불안을 품어 그를 별의 권속으로 삼자는 유혹에 넘어가버리고 말았다
그와 그녀는 광야에서 처음 만났으며, 그녀는 그를 유혹하였으나 오히려 그는 그녀를 제자로 삼았다. 미쳤다고 생각했지만 손해는 없었던고로
고쳐말해, 십자가를 통한 강제적인 승천. 그녀의 주를 아카샤와 동화시키어 진정 신으로써 존재하도록 세워올린다
그녀는 결국 12제자가 되었고, 계속해서 그녀의 스승을 유혹하기 위해 심혈의 노력을 기울였다
유대백성들의 신, 영법사들의 구세주로써, 다시한번 우리에게 영광과 자유를 주세요. 선생님. 당신은 사망의 어두운 골짜기 심부를 정복할지니
그렇지만 그는 그녀가 한 모든 설득과 교섭과 유혹에도 흔들리지 않았다. 죽음이 임박한 때일지라도 그는 받아들였다.
이를 위한 유력자들과의 뒷거래 끝에, 최후의 만찬에서 "네 할 일을 하라"는 스승의 가르침을 허가로 받아들인 후
미쳤다고 생각했다. 그 끝에 있는 것이 어떤 것일지 그녀는 누구보다 잘 알고 있었다. 그렇기에 더 이상의 설득은 무용하다고 일축
은화 30전에 그녀의 스승을 준비해둔 십자가에 매다는 것에 성공. 새겨놓은 영법을 통해 신앙을 응축, 그를 별의 권속으로 올릴 생각이었으나
결국 강제적으로 그녀의 스승을 준비해둔 십자가에 매달아, 새겨놓은 권능을 통해 그를 별의 권속으로 올려 구해낼 생각이었으나
그녀의 예상과는 달리, 그녀의 스승은 신앙이 아닌 인간의 원죄를 그 안에 응축한 뒤 승천해버리고 말았다
그녀의 예상과는 달리, 그녀의 스승은 신앙이 아닌 인간의 원죄를 그 안에 응축한 뒤 승천해버리고 말았다
유대인과, 영법사들을 넘어선 전인류가 품고 있는 죄를 그 안에 받아들여 스스로 죽음을 맞이하셨다
모든 영광을 손에 쥘 별의 권속으로써의 길이 아닌, 인간의 추악함과 죄업을 받아들여 죽음을 맞았다
그제서야 저가 미쳤음을 깨닳아버린 유다는, 스승이 도달할 말로를 깨닫고 절망과 함께 이스라엘을 떠나갔다
그걸 보고 절망해 탄식한 바알제불은 이윽고 이스라엘에서 사라졌다
모든 죄를 그 육신에 담은 이상, 그대는 십자가의 저편에서 영원히 묶여있을지니. 부디 저를 용서치 마옵소서
당신을 동정한다, 당신을 연민한다. 그 부정한 자리는 당신의 것이 아니었으니까
─────────・━━━━━━━━━━ ━━━━━━━━━━ ━━━━━━━━━━・──────────
【스킬(技術)】
1. 집약
유다의 가계가 이어온 원리. 모든 영술사가 사용할 줄 아는 가장 기초적인 영술
그러나 유다의 가계는 이것만을 깊고 또 깊게 파고들어, 하나의 극점에 이르렀다
2. 각인
영술을 특정한 물체에 새기어, 별 다른 조건 없이 원격으로 사용하는 수단
유다 정도의 술사라면, 그가 사용하는 모든 술식을 새겨 발동시킬 수 있다
3. 자금관리
속세를 살아가기 위해서는 필수적인 기술. 세리같은 전문직과 겨뤄도 손색이 없다
유다는 거들먹거리며 초기 공동체는 자신이 없다면 진작 굶어죽었다고 말한다
그럴 때마다 딴죽을 걸어오던 다른 제자들과의 논쟁 후 꾸중듣기는 일상.
4. 기적에 대한 증언
그는 구세주의 기적을 목도한 자다.
그의 존재가 구세주를 뒷받침하며, 세상에 확고히 뿌리내릴 수 있게 한다
5. 첫 걸음을 같이 걸어간 열둘
구세주가 스스로 손을 내밀었던 제자들의 일익.
말씀을 받고, 기적을 목도하고, 고로의 끝에 그들은 스스로가 받은 것을 타인에게 전해줄 수 있게 되었다
즉슨 백성의 정신을 끌어올리고, 기적을 행사하며, 또한 구원으로 이끄는 길을 보여주는 선생의 역할을 의미한다
그녀 또한 선택받았던 열두명이기에.
6. 존재증명
아카샤에 새겨져있는 일면으로써의 존재증명.
성경이라는 세계구급 종교의 힘으로 인해 그녀는 이내 소멸되지 않는 경지에 있다
사특한 마귀, 사람을 꾀여 나락으로 끌여들이는 파리대왕으로써.
7. 광야에서
사람의 마음을 파고드는 인심장악술. 인도의 제육천마왕과 동일계
가장 거부할 수 없을 순간에, 외면할 수 없는 무언가를 제시해서 제 편으로 끌여들인다
그러나 인세를 초월한 의지와 논리 앞에서는 성취할 수 없다.
8. 높은 거처의 주인
폭풍우, 비와 번개, 풍요와 태양. 모트를 이겨내는 가나안의 왕이자 주인.
엘의 자손이며 셈족에게 숭배받으며, 그들에게 풍요를 약속하는 자
그녀는, 그녀의 기원은 과거에 그리 여겨졌다. 배푸는 것을 좋아했고 숭배받음에 미소지었다
그 권능은 쇠락에 들어서도 규격을 초월하고 있다.
9. 파리의 주인
지옥에서 사탄의 바로 다음가는 지배자, 가톨릭에서 규정한 일곱개의 죄악 중 탐식을 상징하는 악마
때로는 사탄과 동일시되기도 하며, 과욕의 죄업으로 인해 천계에서 추방당했다고도 전해진다
그 권능은 쇠락에 들어서도 규격을 초월하고 있다.
10. 그 걸음에서 떨어져나간 하나
그녀는 배신자다. 스승을 30냥의 은화에 팔은 파렴치한이며, 끝내 속죄할 기회마저 버려 영락한 자다
품어버린 후회와 한탄은 족쇄가 되며, 세간의 목소리가 그 족쇄를 붙잡아 지옥에 묶는다
그녀는 이제 처음의 제자들 중 유일하게 그의 주 곁에 있을 수 없다.
그녀는 이제 그녀가 원래 자리잡았던 곳으로 돌아갈 수 없게 되었다.
─────────・━━━━━━━━━━ ━━━━━━━━━━ ━━━━━━━━━━・──────────
【재산(財産)】
1. 30전의 은화
아마도 이 별에서 가장 유명할 배신의 상징.
결국 은화를 반환하지 못한 그녀는 방랑길에서 이것들을 사용하며 세상 곳곳에 흩뿌렸다
연민, 의문, 분노, 원망, 잔향, 추억, 상념, 동정, 한탄, 희망, 기원, 갈구, 혐오, 각성, 가책,
존경, 절규, 애락, 공포, 경외, 환상, 곤혹, 염려, 추구, 상념, 울분, 증오, 묵상, 원인, 친애.
30냥의 은화 하나하나에 자신의 심려를 담아, 사람의 손과 손을 타고 전 세계로 퍼져나가도록.
그것이 그저 아무 의미 없는 후회에서 나온 행위인지
혹은 저가 스승으로 모셨던 이를 십자에서 구할 수단인지
혹은 저를 처참하게 망가뜨려버린 이의 위업을 부정할 수단인지
지금으로써는 알 수 없다.
새겨진 저주를 제외하고서도 은화의 가치는 부르는 게 값.
─────────・━━━━━━━━━━ ━━━━━━━━━━ ━━━━━━━━━━・──────────
【인연(因緣)】
0. 아카샤
그녀이자, 그녀의 본질이자, 그녀의 고향이자, 그녀가 있어야 할 곳이며 모든 영광을 누리던 것
돌아오지 않는 과거에 눈물지으며 한탄하지만, 재기하는 것을 포기하지는 않았다.
1. "선생님"
연민, 존경, 증오, 원망, 친애. 유다로써 보아도 그녀로써 보아도 여러모로 복잡한 심정
그의 최후에는 다른 사심 하나 없이 자신과 같은 별의 권속이 되기를 기원했으나
죄를 품고 십자가에 매달리는 것을 선택했을 때는 만감이 교차했다.
2. 학우들
서로 다르지만 같은 가르침을 받고 여정을 함께했던 동료들
이래저래 많이 말도 나오고, 청춘같은 완벽한 인연은 아니었으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같았다.
당연하게도 현재 서로의 관계는 파탄나있다.
3. 만백성
"너희는 진정 우리에게서 떠나려고 하는 것이냐?"
━━━━━━━━━・────────── ━━━━━━━━━━ ──────────・━━━━━━━━━━
2025년 3월 30일 (일) 오후 04:12:53
사이키 쿠스오에서
완전히 평범한 일본 남고생이 나왔는데
신체도 대인관계도 취향도 전 일본 남고생을 대상으로 평균을 내서
그 평균에 딱 들어맞으니 평범하기 짝이 없다는 설정이었는데
반대로 생각하면 걔 취향만 만족시키면 대체적인 일본 남고생이 좋아하는 무언가가 아닐?까(?)
완전히 평범한 일본 남고생이 나왔는데
신체도 대인관계도 취향도 전 일본 남고생을 대상으로 평균을 내서
그 평균에 딱 들어맞으니 평범하기 짝이 없다는 설정이었는데
반대로 생각하면 걔 취향만 만족시키면 대체적인 일본 남고생이 좋아하는 무언가가 아닐?까(?)
2025년 3월 30일 (일) 오후 04:13:33
어쨌거나 다쓴 거시와요
저도 제가 무슨 짓을 한건지 모르겠다는거시와요
죽여주마 다갓과 새벽텐션
저도 제가 무슨 짓을 한건지 모르겠다는거시와요
죽여주마 다갓과 새벽텐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