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스라카 재활시설 19
0

#2612 【잡담】스라카 재활시설 19 (5000)

종료
#2475익명의 참치 씨(EQ3ncXa3Qe)2025-03-27 (목) 15:11:48
스카이리거

스카이리거는 등에 장착하는 에테르-엔드린(aether-endrin)을 완벽하게 다룰 수 있는 카라드론 드워프들이다.

이 환상적인 장치는 이들에게 하늘을 나는 능력을 부여하며, 크고 둥그런 형태는 본래의 기능을 그대로 반영하고 있다.

즉, 하늘 함선을 공중에 띄우는 엔드린을 소형화한 장치인 것이다.

에테르-연료의 공급량을 조절하면 고도를 올리거나 내릴 수 있으며, 에테르-가스를 배출함으로써 공중에서 기동성을 확보할 수 있다.

그러나 이러한 연료는 모두 에테르-골드에서 추출된 고도로 휘발성 있는 물질이기 때문에, 스카이리거들은 강력한 보호복과 갑옷을 착용하여 부식성 가스의 방출로부터 자신을 보호해야 한다.


스카이리거는 크게 엔드린리거(Endrinrigger)와 스카이워든(Skywarden)이라는 두 가지 유형으로 나뉜다.

엔드린리거(Endrinrigger)

카라드론 공중 함대의 정비공 역할을 맡는다.

리벳 건, 톱, 망치 등 특수 장비를 사용하여 하늘 함선의 공중 수리를 수행한다.

극한의 환경 속에서 실수를 용납하지 않는 작업을 수행해야 하므로, 정신력과 실력이 부족한 자들은 오래 버티지 못한다.


스카이워든(Skywarden)

충격 부대로 구성된 정예 강습 병력이다.

에테르-엔드린의 속도와 기동성을 활용하여 적에게 빠르게 돌격하고, 급소를 강타한 뒤 재빨리 후퇴하는 전술을 구사한다.

엔드린리거가 정비를 맡는다면, 스카이워든은 전투의 선봉에 서는 역할을 한다.


대부분의 카라드론처럼, 스카이리거들도 극도로 실용적인 사고방식을 가진다.

카라드론 드워프들 사이에서 그들의 용기는 널리 찬양받지만, 에테르-엔드린을 착용하는 순간부터 그들은 큰 위험을 감수해야 한다.

소울바운드가 된다고 해서 추락의 충격이 줄어드는 것은 아니지만, 에테르-골드로 인한 광기에 대한 면역력을 얻게 되는 것은 엄청난 이점이다.

게다가, 소울바운드가 되면 어마어마한 이윤을 낼 수 있는 기회가 많아진다.

카라드론 드워프들은 신들에게 큰 관심이 없지만, 이익에는 항상 관심이 있다.

따라서, 막대한 부와 영광을 약속받을 수 있는 기회가 온다면, 스카이리거들은 철저히 계산한 후 결국에는 이를 받아들이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이 주제글은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