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12> 【잡담】스라카 재활시설 19 (5000)
스라카◆fi9DQfJQs6
2025년 3월 27일 (목) 오후 12:29:47 - 2025년 4월 1일 (화) 오후 04:34:58
2025년 3월 27일 (목) 오후 12:29: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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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3월 27일 (목) 오후 05:06:04
그림라스 버저커들이 미친놈들이에요
2025년 3월 27일 (목) 오후 05:06:19
왜냐면 둠시커는 추방자라 오히려 우르 골드 잘 안 쓰거든요 구하기도 힘들고
2025년 3월 27일 (목) 오후 05:06:30
아 그림라스랑 헷갈렸다 ㅋㅋㅋ
2025년 3월 27일 (목) 오후 05:06:36
>>823 ㅇㅎ
2025년 3월 27일 (목) 오후 05:06:47
버저커들은 알 수 없는 이유로 허용 한계가 높아서 우르 골드 룬 수십개 박고 블랙레이지 걸린 듯이 날뛰어요
2025년 3월 27일 (목) 오후 05:06:57
둠시커는 수치를 씼으려는 쪽이라 미친 애들은 아니죠.
다만 롯지에서 나와서 미칠 가능성이 높아지긴 했는데.
다만 롯지에서 나와서 미칠 가능성이 높아지긴 했는데.
2025년 3월 27일 (목) 오후 05:06:58
군대권력급
2025년 3월 27일 (목) 오후 05:07:08
엔들리스 스펠도 부리는 방법이 여럿 있더라고요
같은 스펠이라도 자연발생형이랑 생성형이 또 다름 ㅋㅋㅋㅋㅋㅋ
같은 스펠이라도 자연발생형이랑 생성형이 또 다름 ㅋㅋㅋㅋㅋㅋ
2025년 3월 27일 (목) 오후 05:07:30
자연발생도 있고 인공으로 만드는 경우도 있고 사고 쳐서 나오기도 하고 다양함
2025년 3월 27일 (목) 오후 05:07:38
ㅋㅋㅋㅋㅋㅋ
2025년 3월 27일 (목) 오후 05:07:56
보통 자연발생형이랑 사고 쳐서 나왔을 때가 특히 통제 안 되고
2025년 3월 27일 (목) 오후 05:08:11
ㅇㅎ 생성형이 통제 쉬워요?
2025년 3월 27일 (목) 오후 05:08:23
>>833 생성형은 '비교적' 쉽습니다
2025년 3월 27일 (목) 오후 05:08:25
아무래도 인공적으로 의도하고 만든 거니까요
2025년 3월 27일 (목) 오후 05:08:32
근데 얘도 어려워요
2025년 3월 27일 (목) 오후 05:08:39
물론 그 '비교적'이라는게 소설 주인공들 이상인 소울바운드에게나 통용되는거지
2025년 3월 27일 (목) 오후 05:08:42
한스들은 걍 죽으면 됨
2025년 3월 27일 (목) 오후 05:08:56
anctalk>2612>727
예를 들면 이거
예를 들면 이거
2025년 3월 27일 (목) 오후 05:09:01
ㅋㅋㅋㅋㅋ
2025년 3월 27일 (목) 오후 05:09:12
난이도 (DN): 6:10 이잖아요?
2025년 3월 27일 (목) 오후 05:09:25
이러면 육면 주사위에서 6을 10번은 띄우란 거에요
2025년 3월 27일 (목) 오후 05:09:40
크리 최소 10번
2025년 3월 27일 (목) 오후 05:09:43
머읾...어케함 그거.
2025년 3월 27일 (목) 오후 05:09:49
캐스팅 난이도 돌아버려서 소울바운드도 어려움
2025년 3월 27일 (목) 오후 05:10:15
소바는 주사위 몇개 굴려요?
2025년 3월 27일 (목) 오후 05:10:27
주사위가 어디 보자...
2025년 3월 27일 (목) 오후 05:10:38
솔직히 전투 룰 헷갈려서 잠깐만요 ㅋㅋㅋ
2025년 3월 27일 (목) 오후 05:10:46
소바
2025년 3월 27일 (목) 오후 05:10:55
전투 룰
쓰레기임
쓰레기임
2025년 3월 27일 (목) 오후 05:11:03
주사위가 뭔 ㅋㅋ
2025년 3월 27일 (목) 오후 05:11:08
전투룰은 그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5년 3월 27일 (목) 오후 05:11:08
진짜 이상해요
2025년 3월 27일 (목) 오후 05:11: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5년 3월 27일 (목) 오후 05:11:24
비직관적, 비효율적, 과도한 판정 모두를 담고 있는
2025년 3월 27일 (목) 오후 05:11:27
쓰레기라 말고는 할말이 없음
2025년 3월 27일 (목) 오후 05:11:45
그럴거 가타씀.
한번 펴보고 접은 기억이 있어서.
한번 펴보고 접은 기억이 있어서.
2025년 3월 27일 (목) 오후 05:11:58
언더월드로 영입했던애들 다 튀었음 그떄.
2025년 3월 27일 (목) 오후 05:12:09
주문 시전
마법사에게 주문을 시전하는 것은 다른 이들이 칼을 휘두르는 것만큼이나 자연스럽습니다. 일부 주문은 특히 도전적이지만, 대부분의 주문 시전자는 수백 번, 심지어 수천 번 시전한 주문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주문들을 계속 연습함으로써 실패의 위험이 크게 줄어들었고, 그로 인한 치명적인 결과도 감소했습니다.
채널링 테스트
주문을 시전하기 위해서는 행동을 사용하여 정신(채널링) 테스트를 수행합니다. 테스트의 난이도는 시전하려는 주문의 DN에 의해 결정됩니다. 테스트에서 추가 성공이 있을 경우, 이를 사용하여 주문을 오버캐스트할 수 있으며, 이는 종종 주문의 피해나 지속 시간을 증가시킵니다.
예시: 아라라 메시르, 콜레지에이트 아르케인의 밝은 마법사는 파이어볼 주문을 시전하고 있습니다. 파이어볼의 DN은 5:2이므로, 아라라는 주문을 성공적으로 시전하기 위해 최소 두 번 5 이상의 결과가 필요합니다. 그녀는 6d6의 주사위 풀로 정신(채널링) 테스트를 수행하고, 1, 1, 5, 5, 5, 6의 결과를 얻었습니다 — 총 네 번의 성공입니다. 그 중 두 번의 성공은 주문을 활성화하는 데 사용되며, 이 주문은 중간 범위 내의 모든 생물에게 1 피해를 입히고 1 라운드 동안 소규모 위험을 발생시킵니다. 주문이 발동되기 전에 아라라는 남은 두 번의 성공을 사용하여 주문을 오버캐스트할 수 있습니다. 파이어볼의 오버캐스트 옵션은 추가 성공당 피해를 +1 증가시키거나, 추가 성공당 소규모 위험의 지속 시간을 1 라운드 연장하는 것입니다. 아라라는 두 성공을 원하는 대로 나누어 두 가지 오버캐스트 효과에 사용할 수 있으며, 피해를 1 증가시키고 지속 시간을 1 라운드 연장할 수 있습니다. 대신, 그녀는 두 성공을 모두 피해 증가에 사용하기로 결정합니다. 파이어볼이 폭발하며, 구역 내 모든 생물에게 3 피해를 입히고 1 라운드 동안 소규모 위험을 발생시킵니다.
마법사에게 주문을 시전하는 것은 다른 이들이 칼을 휘두르는 것만큼이나 자연스럽습니다. 일부 주문은 특히 도전적이지만, 대부분의 주문 시전자는 수백 번, 심지어 수천 번 시전한 주문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주문들을 계속 연습함으로써 실패의 위험이 크게 줄어들었고, 그로 인한 치명적인 결과도 감소했습니다.
채널링 테스트
주문을 시전하기 위해서는 행동을 사용하여 정신(채널링) 테스트를 수행합니다. 테스트의 난이도는 시전하려는 주문의 DN에 의해 결정됩니다. 테스트에서 추가 성공이 있을 경우, 이를 사용하여 주문을 오버캐스트할 수 있으며, 이는 종종 주문의 피해나 지속 시간을 증가시킵니다.
예시: 아라라 메시르, 콜레지에이트 아르케인의 밝은 마법사는 파이어볼 주문을 시전하고 있습니다. 파이어볼의 DN은 5:2이므로, 아라라는 주문을 성공적으로 시전하기 위해 최소 두 번 5 이상의 결과가 필요합니다. 그녀는 6d6의 주사위 풀로 정신(채널링) 테스트를 수행하고, 1, 1, 5, 5, 5, 6의 결과를 얻었습니다 — 총 네 번의 성공입니다. 그 중 두 번의 성공은 주문을 활성화하는 데 사용되며, 이 주문은 중간 범위 내의 모든 생물에게 1 피해를 입히고 1 라운드 동안 소규모 위험을 발생시킵니다. 주문이 발동되기 전에 아라라는 남은 두 번의 성공을 사용하여 주문을 오버캐스트할 수 있습니다. 파이어볼의 오버캐스트 옵션은 추가 성공당 피해를 +1 증가시키거나, 추가 성공당 소규모 위험의 지속 시간을 1 라운드 연장하는 것입니다. 아라라는 두 성공을 원하는 대로 나누어 두 가지 오버캐스트 효과에 사용할 수 있으며, 피해를 1 증가시키고 지속 시간을 1 라운드 연장할 수 있습니다. 대신, 그녀는 두 성공을 모두 피해 증가에 사용하기로 결정합니다. 파이어볼이 폭발하며, 구역 내 모든 생물에게 3 피해를 입히고 1 라운드 동안 소규모 위험을 발생시킵니다.
2025년 3월 27일 (목) 오후 05:12:21
ㅋㅋㅋㅋ
2025년 3월 27일 (목) 오후 05:12:42
ㄹㅇ 개힘들게 영입했는데
소바보고 튀어서 그냥 딴 보드게임만 했슮.
소바보고 튀어서 그냥 딴 보드게임만 했슮.
2025년 3월 27일 (목) 오후 05:12:50
다중 주문 효과
생물은 동시에 여러 다른 주문의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같은 주문을 여러 번 시전한 경우 — 예를 들어, 에테리크 아머를 두 번 시전하는 경우 — 그 효과는 합산되지 않습니다. 대신, 생물은 더 강력한 주문의 영향을 받거나 지속 시간이 더 긴 주문의 영향을 받습니다.
공유 주문 시전
주문 시전자는 함께 협력하여 주문 시전의 부담을 나누고, 그 힘을 증대시킬 수 있습니다. 도움 행동을 사용하여, 주문 시전 재능이 있는 캐릭터는 다른 캐릭터가 주문을 시전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두 캐릭터는 같은 구역에 있어야 합니다.
주문을 시전하는 캐릭터는 자신의 주사위 풀에 1d6를 추가하며, 도움을 주는 캐릭터의 채널링 훈련 레벨마다 추가 1d6를 더합니다.
두 시전자가 같은 마법 지식을 공유하는 경우, 주사위 풀에 추가로 1d6를 더합니다. 만약 주문이 실패하면 두 캐릭터 모두 영향을 받습니다.
예시: 다음 턴에 울구의 회색 마법사인 레이쓰는 돌진하는 피의 전사 그룹에 신비로운 미아스마를 시전할 계획입니다. 그는 주문이 혼돈의 하인들을 기절시킬 만큼 강력하길 원하기 때문에, 자신의 밝은 마법사 동료인 아라라 메시르에게 도움을 요청합니다. 아라라의 턴에, 그녀는 레이쓰가 주문을 시전하도록 돕기 위해 도움 행동을 취합니다. 아라라는 채널링에서 훈련(2)을 가지고 있으므로, 레이쓰는 자신의 주사위 풀에 +3d6 (1d6는 도움 행동, +2d6는 아라라의 훈련으로 인한 것)를 추가하여 총 9d6를 사용합니다. 레이쓰는 6번의 성공을 얻습니다. 이 중 3번의 성공은 주문을 활성화하는 데 사용되며, 추가 성공은 테스트의 DN을 증가시키는 데 사용됩니다. 기절에 저항하기 위한 DN은 4:1이며, 추가 성공이 복잡도를 증가시키므로, 피의 전사들은 이 효과에 저항하기 위해 DN 4:4 정신(결단력) 테스트를 성공해야 합니다.
영역 친화성
강한 마법 공명이 있는 장소에서는 특정 유형의 주문이 더 쉽게 시전됩니다. 가장 일반적인 예시는 특정 마법 지식을 가진 주문 시전자가 그 영역에서 주문을 시전하는 경우입니다. 예를 들어, 밝은 마법사가 아크쉬에서 주문을 시전할 때입니다.
당신은 자신의 마법 지식과 일치하는 영역에 있을 때 정신(채널링) 테스트에 +1d6를 얻습니다.
플레이 중 GM은 당신의 위치에 따라 이 친화성을 증가시키거나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영역의 가장자리에 가까워질수록 마법 에너지의 흐름이 커집니다. 반대로, 강력한 효과는 이 보너스를 무효화할 수 있습니다.
생물은 동시에 여러 다른 주문의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같은 주문을 여러 번 시전한 경우 — 예를 들어, 에테리크 아머를 두 번 시전하는 경우 — 그 효과는 합산되지 않습니다. 대신, 생물은 더 강력한 주문의 영향을 받거나 지속 시간이 더 긴 주문의 영향을 받습니다.
공유 주문 시전
주문 시전자는 함께 협력하여 주문 시전의 부담을 나누고, 그 힘을 증대시킬 수 있습니다. 도움 행동을 사용하여, 주문 시전 재능이 있는 캐릭터는 다른 캐릭터가 주문을 시전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두 캐릭터는 같은 구역에 있어야 합니다.
주문을 시전하는 캐릭터는 자신의 주사위 풀에 1d6를 추가하며, 도움을 주는 캐릭터의 채널링 훈련 레벨마다 추가 1d6를 더합니다.
두 시전자가 같은 마법 지식을 공유하는 경우, 주사위 풀에 추가로 1d6를 더합니다. 만약 주문이 실패하면 두 캐릭터 모두 영향을 받습니다.
예시: 다음 턴에 울구의 회색 마법사인 레이쓰는 돌진하는 피의 전사 그룹에 신비로운 미아스마를 시전할 계획입니다. 그는 주문이 혼돈의 하인들을 기절시킬 만큼 강력하길 원하기 때문에, 자신의 밝은 마법사 동료인 아라라 메시르에게 도움을 요청합니다. 아라라의 턴에, 그녀는 레이쓰가 주문을 시전하도록 돕기 위해 도움 행동을 취합니다. 아라라는 채널링에서 훈련(2)을 가지고 있으므로, 레이쓰는 자신의 주사위 풀에 +3d6 (1d6는 도움 행동, +2d6는 아라라의 훈련으로 인한 것)를 추가하여 총 9d6를 사용합니다. 레이쓰는 6번의 성공을 얻습니다. 이 중 3번의 성공은 주문을 활성화하는 데 사용되며, 추가 성공은 테스트의 DN을 증가시키는 데 사용됩니다. 기절에 저항하기 위한 DN은 4:1이며, 추가 성공이 복잡도를 증가시키므로, 피의 전사들은 이 효과에 저항하기 위해 DN 4:4 정신(결단력) 테스트를 성공해야 합니다.
영역 친화성
강한 마법 공명이 있는 장소에서는 특정 유형의 주문이 더 쉽게 시전됩니다. 가장 일반적인 예시는 특정 마법 지식을 가진 주문 시전자가 그 영역에서 주문을 시전하는 경우입니다. 예를 들어, 밝은 마법사가 아크쉬에서 주문을 시전할 때입니다.
당신은 자신의 마법 지식과 일치하는 영역에 있을 때 정신(채널링) 테스트에 +1d6를 얻습니다.
플레이 중 GM은 당신의 위치에 따라 이 친화성을 증가시키거나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영역의 가장자리에 가까워질수록 마법 에너지의 흐름이 커집니다. 반대로, 강력한 효과는 이 보너스를 무효화할 수 있습니다.
2025년 3월 27일 (목) 오후 05:13:01
아 쌩으로 하면 어려운데
2025년 3월 27일 (목) 오후 05:13:13
노아인가 스토리 보드게임이랑.
카탄이랑 몇개.
카탄이랑 몇개.
2025년 3월 27일 (목) 오후 05:13:13
그림라스 버저커
극히 적은 수의 자들만이 성스러운 분노의 시험(Test of Wrath)을 받는 특권을 부여받는다.
그들은 룬 하나하나가 그들의 몸에 새겨질 때까지, 그들의 육체가 용광로의 불꽃에 의해 부서지거나 그림니르의 영혼이 그들 안에서 깨어날 때까지 시험을 받는다.
그 시험을 통과하는 이들은 더욱 적다 — 대부분은 불꽃의 기둥에 휩싸여 재로 변하거나, 금속 분노에 의해 광기에 빠진다.
시험을 통과한 이들은 롯지에서 가장 위대한 전사로 거듭나며, 고통에 무적이 되고, 파괴된 신의 전투 분노가 구체화된 존재로 여겨진다.
그들은 피와 불의 살아있는 화신인 그림라스 버저커(Grimwrath Berzerker)의 대열에 합류한다.
옛날의 불의 괴물처럼, 그림라스 버저커는 불굴의 존재이다.
그들은 무모하게 적의 진영을 가르며, 그림니르에게 전투의 전투를 외치며, 그들의 육체는 몸에 새겨진 수많은 룬들과 함께 연기를 내뿜고, 유령처럼 불타는 오라를 발산하며, 도전하는 자들에게 죽음을 가져온다.
그러나 이러한 힘에는 대가가 따르며, 그림니르의 분노를 지닌 자들은 무모한 폭력과 파괴적인 공격성에 취약해져 전투에 대한 집착에 휩싸여 동료들로부터 멀어지게 된다.
그림라스 버저커들 중 극히 일부만이 소울바운드가 되는 영예를 누린다.
그들은 파괴된 신의 힘을 자신 안에 지니고 있기 때문에, 다른 신들의 명령을 받는 것은 듀아딘의 수호자를 모독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시련을 거친 이들 중 일부는 결속이 파괴된 신의 이름으로 또 다른 시련이며, 자신의 가치와 함께 롯지를 위한 더 많은 우르골드와 영광을 축적할 수 있는 방법이라고 여긴다.
소울바운드의 대열에 합류한 다른 이들은 자신의 죽음 후, 그들 역시 그림니르처럼 수많은 조각으로 부서질 것이라는 사실에서 위안을 찾는다.
극히 적은 수의 자들만이 성스러운 분노의 시험(Test of Wrath)을 받는 특권을 부여받는다.
그들은 룬 하나하나가 그들의 몸에 새겨질 때까지, 그들의 육체가 용광로의 불꽃에 의해 부서지거나 그림니르의 영혼이 그들 안에서 깨어날 때까지 시험을 받는다.
그 시험을 통과하는 이들은 더욱 적다 — 대부분은 불꽃의 기둥에 휩싸여 재로 변하거나, 금속 분노에 의해 광기에 빠진다.
시험을 통과한 이들은 롯지에서 가장 위대한 전사로 거듭나며, 고통에 무적이 되고, 파괴된 신의 전투 분노가 구체화된 존재로 여겨진다.
그들은 피와 불의 살아있는 화신인 그림라스 버저커(Grimwrath Berzerker)의 대열에 합류한다.
옛날의 불의 괴물처럼, 그림라스 버저커는 불굴의 존재이다.
그들은 무모하게 적의 진영을 가르며, 그림니르에게 전투의 전투를 외치며, 그들의 육체는 몸에 새겨진 수많은 룬들과 함께 연기를 내뿜고, 유령처럼 불타는 오라를 발산하며, 도전하는 자들에게 죽음을 가져온다.
그러나 이러한 힘에는 대가가 따르며, 그림니르의 분노를 지닌 자들은 무모한 폭력과 파괴적인 공격성에 취약해져 전투에 대한 집착에 휩싸여 동료들로부터 멀어지게 된다.
그림라스 버저커들 중 극히 일부만이 소울바운드가 되는 영예를 누린다.
그들은 파괴된 신의 힘을 자신 안에 지니고 있기 때문에, 다른 신들의 명령을 받는 것은 듀아딘의 수호자를 모독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시련을 거친 이들 중 일부는 결속이 파괴된 신의 이름으로 또 다른 시련이며, 자신의 가치와 함께 롯지를 위한 더 많은 우르골드와 영광을 축적할 수 있는 방법이라고 여긴다.
소울바운드의 대열에 합류한 다른 이들은 자신의 죽음 후, 그들 역시 그림니르처럼 수많은 조각으로 부서질 것이라는 사실에서 위안을 찾는다.
2025년 3월 27일 (목) 오후 05:13:15
근데 솔직히 orpg면 그렇게까지 복잡하지는 않아요
2025년 3월 27일 (목) 오후 05:13:27
현재 장소, 마법 적성, 도우미 등등으로 보정 받고 다이스 늘려서 하네요
2025년 3월 27일 (목) 오후 05:13:29
머읾... 이 룰들은.
2025년 3월 27일 (목) 오후 05:13:51
이상핢...
2025년 3월 27일 (목) 오후 05:13:55
글로만봐도 진짜 더럽네.
2025년 3월 27일 (목) 오후 05:14:05
룰의 깔끔함이 없슮....
2025년 3월 27일 (목) 오후 05:14:19
의외로 소울이 높았던 그림라스 버저커.
2025년 3월 27일 (목) 오후 05:14:33
그냥 설정딸 전용 책임 (?
2025년 3월 27일 (목) 오후 05:14:40
일단 정리하면
2025년 3월 27일 (목) 오후 05:14:40
걍 패스파인더처럼 D&D 3.5 룰 기반으로 만들어라.
2025년 3월 27일 (목) 오후 05:14:47
비전투룰은 그럭저럭 괜찮고
2025년 3월 27일 (목) 오후 05:14:51
어설프게 오리지널로 간 범부들이여.
2025년 3월 27일 (목) 오후 05:14:59
ㅋㅋㅋㅋㅋ
2025년 3월 27일 (목) 오후 05:15:00
기본적으론 채널링 능력이 잇을 경우 6D6을 굴리네요 캐스팅은
2025년 3월 27일 (목) 오후 05:15:19
거기서 채널링 숙련도, 훈련 얼마나 했고 얼만 능숙하냐 따라 보너스 주사위를 더하고
2025년 3월 27일 (목) 오후 05:15:22
ㅇㅎ
2025년 3월 27일 (목) 오후 05:15:34
엔들리스 스펄 그거
2025년 3월 27일 (목) 오후 05:15:36
다음 턴에 울구의 회색 마법사인 레이쓰는 돌진하는 피의 전사 그룹에 신비로운 미아스마를 시전할 계획입니다. 그는 주문이 혼돈의 하인들을 기절시킬 만큼 강력하길 원하기 때문에, 자신의 밝은 마법사 동료인 아라라 메시르에게 도움을 요청합니다. 아라라의 턴에, 그녀는 레이쓰가 주문을 시전하도록 돕기 위해 도움 행동을 취합니다. 아라라는 채널링에서 훈련(2)을 가지고 있으므로, 레이쓰는 자신의 주사위 풀에 +3d6 (1d6는 도움 행동, +2d6는 아라라의 훈련으로 인한 것)를 추가하여 총 9d6를 사용합니다. 레이쓰는 6번의 성공을 얻습니다. 이 중 3번의 성공은 주문을 활성화하는 데 사용되며, 추가 성공은 테스트의 DN을 증가시키는 데 사용됩니다. 기절에 저항하기 위한 DN은 4:1이며, 추가 성공이 복잡도를 증가시키므로, 피의 전사들은 이 효과에 저항하기 위해 DN 4:4 정신(결단력) 테스트를 성공해야 합니다.
2025년 3월 27일 (목) 오후 05:15:38
근데 그럼 크리 10개를 어케 하는거읾.....
2025년 3월 27일 (목) 오후 05:15:40
샤이쉬 기반 특이한 롯지 하나 소개해볼까
2025년 3월 27일 (목) 오후 05:15:43
불가능임
2025년 3월 27일 (목) 오후 05:15:48
ㅋㅋㅋㅋㅋ
2025년 3월 27일 (목) 오후 05:15:54
그래서 보정을 잘 받아야 해요
2025년 3월 27일 (목) 오후 05:15:54
>>884 주사위 숫자를 조오오온나 뻥튀기하면 되긴 하는데 그게 말이 쉽지
2025년 3월 27일 (목) 오후 05:15:54
만렙 자캐딸친 +3숙련 메어리도
2025년 3월 27일 (목) 오후 05:15:55
그럼 왜 잇는거임...?
2025년 3월 27일 (목) 오후 05:16:02
못하더라요 엔들리스 소환
2025년 3월 27일 (목) 오후 05:16:07
ㅋㅋㅋㅋㅋㅋㅋ
2025년 3월 27일 (목) 오후 05:16:12
예를 들어
2025년 3월 27일 (목) 오후 05:16:17
아쿠쉬 엔드리스 스펠이잖아요?
2025년 3월 27일 (목) 오후 05:16:26
한번 시뮬 돌렸는데
메어리 엔들리스 소환도 못하는 범부읾...
메어리 엔들리스 소환도 못하는 범부읾...
2025년 3월 27일 (목) 오후 05:16:28
그럼 아쿠쉬 법사가 아쿠쉬에서 쓸 때 보정 들어가요
2025년 3월 27일 (목) 오후 05:16:32
만렙 소울바운드가 그정도면
종황은 엔드리스 스펠은 걍 다음생애에 노려봐야할듯.
종황은 엔드리스 스펠은 걍 다음생애에 노려봐야할듯.
2025년 3월 27일 (목) 오후 05:16:43
히쉬 버프 먹은 바반시나 겨우 시도해보고.
2025년 3월 27일 (목) 오후 05:16:46
거기다 채널링 만렙 찍어서 보정 더 받고
2025년 3월 27일 (목) 오후 05:16:48
>>897
그거 보정 받아도 난이도가 너무 어려움 ㅋㅋ
그거 보정 받아도 난이도가 너무 어려움 ㅋㅋ
2025년 3월 27일 (목) 오후 05:16:54
도우미들로 보정 더 추가하고
2025년 3월 27일 (목) 오후 05:16:57
ㅋㅋㅋㅋ
2025년 3월 27일 (목) 오후 05:16:59
만렙 찍어도 6이 뭔 10개 나오는 거 어캐하냐
2025년 3월 27일 (목) 오후 05:17:08
솔직히 참치도 소바 꽤 오래 했는데
엔들리스 스펠 써본게 딱 세 번뿐임
엔들리스 스펠 써본게 딱 세 번뿐임
2025년 3월 27일 (목) 오후 05:17:11
여럿이서 분담하면 겨우 열 번 좀 넘게 굴릴 수 있어요
2025년 3월 27일 (목) 오후 05:17:16
메어리햄
시오지 마지스터 못이김
시오지 마지스터 못이김
2025년 3월 27일 (목) 오후 05:17:16
6면 크리 10개는 먼 ㅋㅋ
2025년 3월 27일 (목) 오후 05:17:31
여기서 이제 운빨로 크리 10개 띄워야 하는 거죠
2025년 3월 27일 (목) 오후 05:17:36
엔들리스
소환하는 시오지 마지스터한테 깝치면 뒤진다고
소환하는 시오지 마지스터한테 깝치면 뒤진다고
2025년 3월 27일 (목) 오후 05:17:41
그냥 하지 말란거 아닒...
2025년 3월 27일 (목) 오후 05:17:46
어려움 ㅋㅋㅋ
2025년 3월 27일 (목) 오후 05:17:49
룰이 그냥 폐기물임...
2025년 3월 27일 (목) 오후 05:17:56
ㅋㅋㅋㅋㅋㅋㅋ
2025년 3월 27일 (목) 오후 05:17:57
소울바운드 설정상 네크로퀘이크 시점이거든요 저거?
2025년 3월 27일 (목) 오후 05:18:04
마법의 시대인데도 저 난이도에요
2025년 3월 27일 (목) 오후 05:18:08
ㄹㅇ
2025년 3월 27일 (목) 오후 05:18:10
그냥 룰이 쓰레기라고 이해하면 편함
2025년 3월 27일 (목) 오후 05:18:11
>>915 그쵸? 모라띠 할쿠롱 노리는 시점이면.
2025년 3월 27일 (목) 오후 05:18:19
그전에 하던 미친놈들이 어나더에요
2025년 3월 27일 (목) 오후 05:18:24
ㄹㅇ
2025년 3월 27일 (목) 오후 05:18:29
마법의 시대에 소바도 못하는거면
종려는 환생 10번정돈 해야할덧,
종려는 환생 10번정돈 해야할덧,
이 주제글은 죽었어! 더는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