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40> 【잡담】스라카 재활시설 23 (5000)
스라카◆fi9DQfJQs6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1:41:20 - 2025년 4월 13일 (일) 오후 04:23:32
2025년 4월 10일 (목) 오후 01:41: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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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메 aa사용 환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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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20:44
챠몬에선 가치 낮긴한데 운송비가 더들어서
아쿠쉬에선 황금 여전히 비쌈.
아쿠쉬에선 황금 여전히 비쌈.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20:58
다른 렐름규 마찬가지.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20:58
아쿠쉬는 사실 젤 비싼 건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21:05
물이 귀해서 ㅋㅋ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21:13
카오스도 물 없어서 물 쟁탈전 함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21:18
사실 오염안된 물은 항상 귀해서. ㅋㅋㅋ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22:00
그래서 대글로락시의 물 창조 기술이 영향력 엄청나다고 이거 잘 쓰면 아쿠쉬 지배할 수 있다고 띄워줌 소바에서 ㅋㅋ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22:14
ㅋㅋㅋㅋㅋ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22:16
일리 있었다. 아, 우리는 눈에서 갈증만큼 간단하고 원시적인 것을 두고 전투를 벌여왔다.
나는 화학 합성물, 독성 호수 물과 피까지 마시며 인생 전체를 보냈다.
나는 1백 가지 죄로 형제들과 사촌들을 도살했지만, 깨끗한 물 때문에 일어난 전쟁에서 내 칼날에 얼마나 많은 이들이 죽었는지 가늠할 수 없다.
-카스마 왈
나는 화학 합성물, 독성 호수 물과 피까지 마시며 인생 전체를 보냈다.
나는 1백 가지 죄로 형제들과 사촌들을 도살했지만, 깨끗한 물 때문에 일어난 전쟁에서 내 칼날에 얼마나 많은 이들이 죽었는지 가늠할 수 없다.
-카스마 왈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22:24
40k 카스마덜이 근데 좀 딸리는덧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22:32
참피덜임...... 밥 없어서 헉헉함-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22:39
항상 물 부조캄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22:41
근데 챠몬 변환 마법으로 물만드는 묘사 있는데.
걍 황금쓰면 물 마실 수 있을덧.
걍 황금쓰면 물 마실 수 있을덧.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22:56
>>4158 ㅋㅋㅋㅋ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22:58
스톰캐는 좀 기억 애매한데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23:11
밥 잘주는게 무려 사기진작의 이유로 당당하게 등장하며 다른 곳은 안 그렇다고 나오는 동네가 워햄이니까 ㅋㅋ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23:13
그래서 아쿠쉬에서 황금이 비싼건감.
챠몬 마법 있으면 물 바꿀 수 있어서.
챠몬 마법 있으면 물 바꿀 수 있어서.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23:17
에오지에서는 다크오스급 노스카 우끼끼 빼면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23:20
10살 스톰캐 나오는 소설에서 걔가 몇달까지는 안 먹고 안 마시고 버틸 수 있다고 했던 거 같음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23:22
카오스 그냥 보급사기 치던데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23:28
스톰캐도 밥 안먹으면 힘들어하던데요.
장기임무면.
장기임무면.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23:29
아슬아슬한 마지노선으로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23:46
씪마 디먼들도 밥 먹어야하구나 ㅋㅋ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23:52
몇주는 걍 버티는데
몇달 넘어가면 힘들어함.
몇달 넘어가면 힘들어함.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24:03
근데 인간 아니긴한덧.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24:12
근데 그것도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24:22
루이네이션 챔버 수준으로 뒤틀리면 좀 필요 없어지는 듯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24:25
스톰캐를 씩마 디먼이라 부르다니, 참치 임마 카오스임?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24:39
루미네이션 챔버는 인간인 부분이 없지 않나요. ㅋㅋ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24:47
>>4175 ㅋㅋㅋㅋ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24:59
걔네는 머리 날아가도 번개로 재생해서 움직인다고 하고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25:06
좀 괴랄함 ㅋㅋ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25:09
>>4175
거기서 거기잔아 (회피)
거기서 거기잔아 (회피)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25:12
걔넨 진짜 씪마 디먼가틈.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26:33
차몬은 흠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27:07
아 맞다
근데 챠몬도 고순도의 금은 대우해줘요.
근데 챠몬도 고순도의 금은 대우해줘요.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27:14
금이 비싸서는 아니고.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27:35
그 고순도로 정제하는
바락 쓰링의 기술력을 인정해줘서
바락 쓰링의 기술력을 인정해줘서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27:54
고순도로 정제한 황금을
신용화폐처럼 씀. ㅋㅋ
신용화폐처럼 씀. ㅋㅋ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28:15
녹의 저주 (CURSE OF RUST)
DN (난이도): 5:3
Target (대상): 1
Range (사거리): 중간 (Medium)
Duration (지속 시간): 1 라운드 (1 round)
Overcast (과도 시전): 추가 성공 당 +1 라운드 (+1 round per additional success)
당신은 적의 장비를 대상으로 하여 기하급수적인 속도로 녹슬고 부식되게 합니다. 중간 사거리 내의 적을 선택하십시오. 그들이 들고 있는 모든 비마법 무기와 착용하고 있는 갑옷은 당신의 다음 차례가 시작될 때까지 녹슬고 부패합니다. 추가 성공할 때마다 지속 시간이 1라운드씩 증가합니다.
주문이 끝날 때까지 대상이 무기로 피해를 입히면 무기가 산산이 부서집니다. 무기는 이후의 모든 공격에 대해 즉석 무기로 취급됩니다. 또한 주문의 대상이 공격을 받으면 갑옷이 입힌 피해만큼 영구적으로 감소합니다. 이로 인해 갑옷이 0으로 줄어들면 갑옷이 파괴됩니다.
샤몬의 선물 (GIFT OF CHAMON)
DN (난이도): 5:1
Target (대상): 금속 장비 (Metal equipment)
Range (사거리): 짧음 (Short)
Duration (지속 시간): 1 라운드 (1 round)
Overcast (과도 시전): 추가 성공 당 +1 라운드, 또는 추가 성공 2당 +1 갑옷 또는 피해 (+1 round per additional success, or +1 Armour or Damage per two additional successes)
당신은 금속의 영역의 마법을 불어넣어 갑옷을 강화하고 무기를 더욱 치명적으로 만듭니다. 짧은 사거리 내의 금속 무기 또는 갑옷을 선택하십시오. 이 주문의 영향을 받는 무기는 +1 피해를 입히고 마법으로 간주됩니다. 이 주문의 영향을 받는 갑옷은 갑옷에 +1 보너스를 부여합니다.
추가 성공할 때마다 지속 시간이 1라운드씩 증가합니다. 또는 추가 성공 2당 피해 또는 갑옷에 대한 보너스를 +1씩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멍청이의 금 (FOOL'S GOLD)
DN (난이도): 5:1
Target (대상): 금속 조각 (A piece of metal)
Range (사거리): 짧음 (Short)
Duration (지속 시간): 1 분 (1 minute)
Overcast (과도 시전): 추가 성공 당 +1 분 (+1 minute per additional success)
당신은 금속을 변환하여 일시적으로 한 금속에서 다른 금속으로 바꿉니다. 짧은 사거리 내의 손바닥 크기의 금속 조각을 선택하십시오. 철을 금으로 바꾸는 것과 같이 금속을 다른 금속으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환상이 아니라 진정한 변환입니다. 금속은 새로운 금속의 모든 속성을 가지며 모든 세속적이고 신비로운 조사를 통과합니다. 효과는 1분 동안 지속됩니다. 추가 성공할 때마다 지속 시간이 1분씩 증가합니다.
금속 광택 (METALLIC SHEEN)
DN (난이도): 5:2
Target (대상): 구역 (Zone)
Range (사거리): 중간 (Medium)
Duration (지속 시간): 1 라운드 (1 round)
Test (판정): DN 6:1 신체 (운동 또는 반사) (DN 6:1 Body (Athletics or Reflexes))
Overcast (과도 시전): 추가 성공 당 +1 라운드 (+1 round per additional success)
당신은 표면을 완벽하게 매끄럽게 만들어 모든 결함을 제거하고 마찰이 없는 영역을 만듭니다. 중간 사거리 내의 구역을 선택하십시오. 해당 구역은 다음 차례가 시작될 때까지 마찰이 없어집니다. 추가 성공할 때마다 지속 시간이 1라운드씩 증가합니다.
해당 구역의 표면에 서 있는 상태로 차례를 시작하거나 해당 구역에 들어오는 모든 생물은 DN 6:1 신체 (운동 또는 반사) 판정을 해야 하며, 실패 시 엎드려집니다. 해당 구역에서 엎드린 상태에서 일어나는 것도 DN 6:1 신체 (운동 또는 반사) 판정이 필요합니다. 생물이 해당 구역에서 이동하거나 밀려나는 것을 시도하면 장벽이나 장애물과 접촉하거나 구역을 떠날 때까지 해당 방향으로 계속 이동합니다.
DN (난이도): 5:3
Target (대상): 1
Range (사거리): 중간 (Medium)
Duration (지속 시간): 1 라운드 (1 round)
Overcast (과도 시전): 추가 성공 당 +1 라운드 (+1 round per additional success)
당신은 적의 장비를 대상으로 하여 기하급수적인 속도로 녹슬고 부식되게 합니다. 중간 사거리 내의 적을 선택하십시오. 그들이 들고 있는 모든 비마법 무기와 착용하고 있는 갑옷은 당신의 다음 차례가 시작될 때까지 녹슬고 부패합니다. 추가 성공할 때마다 지속 시간이 1라운드씩 증가합니다.
주문이 끝날 때까지 대상이 무기로 피해를 입히면 무기가 산산이 부서집니다. 무기는 이후의 모든 공격에 대해 즉석 무기로 취급됩니다. 또한 주문의 대상이 공격을 받으면 갑옷이 입힌 피해만큼 영구적으로 감소합니다. 이로 인해 갑옷이 0으로 줄어들면 갑옷이 파괴됩니다.
샤몬의 선물 (GIFT OF CHAMON)
DN (난이도): 5:1
Target (대상): 금속 장비 (Metal equipment)
Range (사거리): 짧음 (Short)
Duration (지속 시간): 1 라운드 (1 round)
Overcast (과도 시전): 추가 성공 당 +1 라운드, 또는 추가 성공 2당 +1 갑옷 또는 피해 (+1 round per additional success, or +1 Armour or Damage per two additional successes)
당신은 금속의 영역의 마법을 불어넣어 갑옷을 강화하고 무기를 더욱 치명적으로 만듭니다. 짧은 사거리 내의 금속 무기 또는 갑옷을 선택하십시오. 이 주문의 영향을 받는 무기는 +1 피해를 입히고 마법으로 간주됩니다. 이 주문의 영향을 받는 갑옷은 갑옷에 +1 보너스를 부여합니다.
추가 성공할 때마다 지속 시간이 1라운드씩 증가합니다. 또는 추가 성공 2당 피해 또는 갑옷에 대한 보너스를 +1씩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멍청이의 금 (FOOL'S GOLD)
DN (난이도): 5:1
Target (대상): 금속 조각 (A piece of metal)
Range (사거리): 짧음 (Short)
Duration (지속 시간): 1 분 (1 minute)
Overcast (과도 시전): 추가 성공 당 +1 분 (+1 minute per additional success)
당신은 금속을 변환하여 일시적으로 한 금속에서 다른 금속으로 바꿉니다. 짧은 사거리 내의 손바닥 크기의 금속 조각을 선택하십시오. 철을 금으로 바꾸는 것과 같이 금속을 다른 금속으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환상이 아니라 진정한 변환입니다. 금속은 새로운 금속의 모든 속성을 가지며 모든 세속적이고 신비로운 조사를 통과합니다. 효과는 1분 동안 지속됩니다. 추가 성공할 때마다 지속 시간이 1분씩 증가합니다.
금속 광택 (METALLIC SHEEN)
DN (난이도): 5:2
Target (대상): 구역 (Zone)
Range (사거리): 중간 (Medium)
Duration (지속 시간): 1 라운드 (1 round)
Test (판정): DN 6:1 신체 (운동 또는 반사) (DN 6:1 Body (Athletics or Reflexes))
Overcast (과도 시전): 추가 성공 당 +1 라운드 (+1 round per additional success)
당신은 표면을 완벽하게 매끄럽게 만들어 모든 결함을 제거하고 마찰이 없는 영역을 만듭니다. 중간 사거리 내의 구역을 선택하십시오. 해당 구역은 다음 차례가 시작될 때까지 마찰이 없어집니다. 추가 성공할 때마다 지속 시간이 1라운드씩 증가합니다.
해당 구역의 표면에 서 있는 상태로 차례를 시작하거나 해당 구역에 들어오는 모든 생물은 DN 6:1 신체 (운동 또는 반사) 판정을 해야 하며, 실패 시 엎드려집니다. 해당 구역에서 엎드린 상태에서 일어나는 것도 DN 6:1 신체 (운동 또는 반사) 판정이 필요합니다. 생물이 해당 구역에서 이동하거나 밀려나는 것을 시도하면 장벽이나 장애물과 접촉하거나 구역을 떠날 때까지 해당 방향으로 계속 이동합니다.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28:38
다르게보면 고순도 정제하는건 꽤 힘들다는건데.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28:48
오.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29:05
>>4188 힘들죠. 과학기술의 정수니까.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29:16
소재공학이 뛰어나다고 자랑하는거잖아요.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29:29
우린 이렇게까지 순수한 물질을 만들어낼 수 있다고.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30:11
차몬으로 마찰 없애기 좀 좋은 듯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30:21
ㄹㅇ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30:24
종려 배워두면 쓸 만할 듯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30:37
근데 그 후안치의 왜곡이었나?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30:42
그리스 마법은 단골이잖아요 판타지. ㅋㅋ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30:51
여기서 배틀페이즈 스킵해준다고 했는데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31:28
종려햄 지금 3학년이던가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31:37
네 3학년 이제 올라가죠.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31:49
아 이제 올라가는구나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31:51
히쉬아카는 에오카처럼 언더월드식 배틀 안 쓰고 그냥 다이스 굴려서 하지 않던감 배틀페이즈나 원거리 무효 같은 개념이 어케 반영되는 거지 ㅋㅋ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32:03
>>4202 그냥 대충. ㅋㅋ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32:15
그냥 어떤 효과라고 설명만 하는거조. ㅋㅋ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32:19
>>4202 솔직히 그런거 다 따지면 귀찮음ㅋㅋㅋㅋㅋ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32:27
ㄹㅇㅋㅋ...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32:38
전투 묘사때 대충 반영함.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32:46
ㄹㅇ ㅋㅋ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32:49
룰 너무 머리아픔..........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32:57
걍 쓰다가 맘 0 9 다이스가 최거임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33:08
공간 왜곡으로 밖에서 보는 것보다 안이 훨씬 넓은거 가능하지만
가방 사이즈가 구할 수 있고-엄청나게 비싸고
건물 단위는 거의 유물급이던가.
가방 사이즈가 구할 수 있고-엄청나게 비싸고
건물 단위는 거의 유물급이던가.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33:23
ㄹㅇㅋㅋ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33:46
>>4211 겨우 도서관에 공간왜곡 걸어둔
대 미 네 스
대 미 네 스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33:57
아 그런 거면 ㅋㅋㅋ 시스템적인 설명보단 플레이버로 페이트나 워해머처럼 호들갑 떨면서 빨아주는 설명이 더 좋지 않을까 해서 ㅋㅋ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33:59
아하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34:07
>>4214 아하 ㅋㅋ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34:22
그러면 그거 될려나. 코그 포트에 공간 엄청 큰 마법 걸려서 피난민 수용해서 튀튀하는.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34:35
근데 데스마스터처럼 크리터져서 원턴킬 닌거 아니면.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34:44
패시브는 반영하긴 해요. ㅋㅋ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34:59
데스마스터도 초자연적인 속도란 패시브로
9나와서 타격 입어도.
9나와서 타격 입어도.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35:09
한번은 피했어야 했는데.
크리맞고 주금. ㅋㅋ
크리맞고 주금. ㅋㅋ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35:14
아하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35:18
데마햄 씨다씨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35:24
거츠기가 최고인듯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35:29
ㄹㅇㅋㅋ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35:31
기합띠도 그렇고 00000000000티어 무언가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35:35
크리가 모든 것이다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35:54
크리는 아무도 못이김.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36:02
>>4226 ㄹㅇ 사기임. ㅋㅋ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36:37
망치와 모루 (HAMMER AND ANVIL)
DN (난이도): 6:1
Target (대상): 금속 물체 (A metal object)
Range (사거리): 짧음 (Short)
Duration (지속 시간): 영구 (Permanent)
당신은 금속 조각에 샤몬의 황금 마법을 퍼부어 구부리고 재형성합니다. 짧은 사거리 내의 비마법 금속 물체를 선택하십시오. 물체는 직경 5피트보다 클 수 없습니다. 당신은 물체를 비슷한 질량의 다른 물체로 재형성하거나 당신의 필요에 맞게 물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이 주문을 사용하여 다양한 크기의 종족에 맞게 무기와 갑옷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녹아내리는 시선 (MOLTEN GAZE)
DN (난이도): 5:2
Target (대상): 최대 3 (Up to 3)
Range (사거리): 긺 (Long)
Duration (지속 시간): 즉시 (Instant)
Overcast (과도 시전): 추가 성공 당 +1 피해 (+1 Damage per additional success)
당신의 눈이 밝게 빛나기 전에 당신은 적에게 하얀 뜨거운 금속의 흐름을 투사합니다. 긴 사거리 내에서 최대 3개의 대상을 선택하십시오. 대상은 1 피해를 입습니다. 추가 성공할 때마다 피해가 1씩 증가합니다.
철 기둥 (PILLAR OF IRON)
DN (난이도): 5:3
Target (대상): 구역 (Zone)
Range (사거리): 중간 (Medium)
Duration (지속 시간): 1 라운드 (1 round)
Test (판정): DN 4:S 신체 (힘) (DN 4:S Body (Might))
Overcast (과도 시전): 추가 성공 당 +1 라운드 (+1 round per additional success)
당신은 검은 철 기둥을 소환하여 샤몬의 마법을 불어넣어 다른 모든 금속을 끌어당깁니다. 중간 사거리 내의 구역을 선택하십시오. 당신은 다음 차례가 시작될 때까지 해당 구역에 자기 철 기둥을 소환합니다. 추가 성공할 때마다 지속 시간이 1라운드씩 증가합니다.
당신이 이 주문을 시전할 때 금속 무기를 휘두르거나 금속 갑옷을 입은 해당 구역의 모든 생물은 DN 4:S 신체 (힘) 판정을 해야 합니다. 실패하면 들고 있는 모든 금속 무기와 물체가 소유자의 손에서 뽑혀 기둥에 붙습니다. 생물은 행동을 사용하여 기둥에 붙어 있는 무기 또는 물체를 해방하기 위해 DN 4:S 신체 (힘) 판정을 할 수 있습니다.
금속 갑옷을 입은 생물이 이 판정에 실패하면 강제로 기둥으로 끌려가 속박됩니다. 속박된 생물은 행동을 사용하여 자신을 해방하기 위해 DN 4:S 신체 (힘) 판정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금속 무기를 휘두르는 해당 구역의 생물의 근접 및 정확도가 한 단계 감소합니다.
불타는 철의 규칙 (RULE OF BURNING IRON)
DN (난이도): 5:2
Target (대상): 1
Range (사거리): 긺 (Long)
Duration (지속 시간): 즉시 (Instant)
Overcast (과도 시전): 추가 성공 당 +1 피해 (+1 Damage per additional success)
당신은 적을 대상으로 하여 그들의 금속 갑옷을 과열시키고 산 채로 굽습니다. 긴 사거리 내의 생물을 선택하십시오. 대상은 갑옷을 무시하는 1 피해를 입습니다. 추가 성공할 때마다 피해가 1씩 증가합니다.
변환 (TRANSMUTATION)
DN (난이도): 5:2
Target (대상): 1
Range (사거리): 중간 (Medium)
Duration (지속 시간): 1 라운드 (1 round)
Test (판정): DN 4:S 신체 (인내) (DN 4:S Body (Fortitude))
Overcast (과도 시전): 추가 성공 당 +1 라운드 (+1 round per additional success)
당신은 적을 대상으로 하여 그들의 살을 빛나는 금속으로 변환하기 시작합니다. 중간 사거리 내의 생물을 선택하여 DN 4:S 신체 (인내) 판정을 하십시오. 실패하면 생물이 금속으로 변하기 시작합니다. 그들은 무력화되고 갑옷이 3이 됩니다. 추가 성공할 때마다 지속 시간이 1라운드씩 증가합니다.
이 주문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동일한 대상에 주문을 다시 시전하여 지속 시간을 더욱 늘릴 수 있습니다. 대상은 새로운 채널링 판정에 대해 또 다른 DN 4:S 신체 (인내) 판정을 합니다. 이 주문이 동일한 대상에 대해 1분 동안 지속적으로 영향을 미치면 변환이 영구적으로 됩니다.
납의 변환 (TRANSMUTATION OF LEAD)
DN (난이도): 5:2
Target (대상): 구역 (Zone)
Range (사거리): 중간 (Medium)
Duration (지속 시간): 1 라운드 (1 round)
Overcast (과도 시전): 추가 성공 당 +1 라운드 (+1 round per additional success)
당신은 샤몬의 마법을 소환하여 적의 무기에 납을 불어넣어 무겁고 휘두르기 어렵게 만듭니다. 중간 사거리 내의 지점을 선택하십시오. 해당 구역의 적들은 다음 차례가 시작될 때까지 근접 및 정확도가 한 단계 감소합니다. 추가 성공할 때마다 지속 시간이 1라운드씩 증가합니다.
DN (난이도): 6:1
Target (대상): 금속 물체 (A metal object)
Range (사거리): 짧음 (Short)
Duration (지속 시간): 영구 (Permanent)
당신은 금속 조각에 샤몬의 황금 마법을 퍼부어 구부리고 재형성합니다. 짧은 사거리 내의 비마법 금속 물체를 선택하십시오. 물체는 직경 5피트보다 클 수 없습니다. 당신은 물체를 비슷한 질량의 다른 물체로 재형성하거나 당신의 필요에 맞게 물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이 주문을 사용하여 다양한 크기의 종족에 맞게 무기와 갑옷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녹아내리는 시선 (MOLTEN GAZE)
DN (난이도): 5:2
Target (대상): 최대 3 (Up to 3)
Range (사거리): 긺 (Long)
Duration (지속 시간): 즉시 (Instant)
Overcast (과도 시전): 추가 성공 당 +1 피해 (+1 Damage per additional success)
당신의 눈이 밝게 빛나기 전에 당신은 적에게 하얀 뜨거운 금속의 흐름을 투사합니다. 긴 사거리 내에서 최대 3개의 대상을 선택하십시오. 대상은 1 피해를 입습니다. 추가 성공할 때마다 피해가 1씩 증가합니다.
철 기둥 (PILLAR OF IRON)
DN (난이도): 5:3
Target (대상): 구역 (Zone)
Range (사거리): 중간 (Medium)
Duration (지속 시간): 1 라운드 (1 round)
Test (판정): DN 4:S 신체 (힘) (DN 4:S Body (Might))
Overcast (과도 시전): 추가 성공 당 +1 라운드 (+1 round per additional success)
당신은 검은 철 기둥을 소환하여 샤몬의 마법을 불어넣어 다른 모든 금속을 끌어당깁니다. 중간 사거리 내의 구역을 선택하십시오. 당신은 다음 차례가 시작될 때까지 해당 구역에 자기 철 기둥을 소환합니다. 추가 성공할 때마다 지속 시간이 1라운드씩 증가합니다.
당신이 이 주문을 시전할 때 금속 무기를 휘두르거나 금속 갑옷을 입은 해당 구역의 모든 생물은 DN 4:S 신체 (힘) 판정을 해야 합니다. 실패하면 들고 있는 모든 금속 무기와 물체가 소유자의 손에서 뽑혀 기둥에 붙습니다. 생물은 행동을 사용하여 기둥에 붙어 있는 무기 또는 물체를 해방하기 위해 DN 4:S 신체 (힘) 판정을 할 수 있습니다.
금속 갑옷을 입은 생물이 이 판정에 실패하면 강제로 기둥으로 끌려가 속박됩니다. 속박된 생물은 행동을 사용하여 자신을 해방하기 위해 DN 4:S 신체 (힘) 판정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금속 무기를 휘두르는 해당 구역의 생물의 근접 및 정확도가 한 단계 감소합니다.
불타는 철의 규칙 (RULE OF BURNING IRON)
DN (난이도): 5:2
Target (대상): 1
Range (사거리): 긺 (Long)
Duration (지속 시간): 즉시 (Instant)
Overcast (과도 시전): 추가 성공 당 +1 피해 (+1 Damage per additional success)
당신은 적을 대상으로 하여 그들의 금속 갑옷을 과열시키고 산 채로 굽습니다. 긴 사거리 내의 생물을 선택하십시오. 대상은 갑옷을 무시하는 1 피해를 입습니다. 추가 성공할 때마다 피해가 1씩 증가합니다.
변환 (TRANSMUTATION)
DN (난이도): 5:2
Target (대상): 1
Range (사거리): 중간 (Medium)
Duration (지속 시간): 1 라운드 (1 round)
Test (판정): DN 4:S 신체 (인내) (DN 4:S Body (Fortitude))
Overcast (과도 시전): 추가 성공 당 +1 라운드 (+1 round per additional success)
당신은 적을 대상으로 하여 그들의 살을 빛나는 금속으로 변환하기 시작합니다. 중간 사거리 내의 생물을 선택하여 DN 4:S 신체 (인내) 판정을 하십시오. 실패하면 생물이 금속으로 변하기 시작합니다. 그들은 무력화되고 갑옷이 3이 됩니다. 추가 성공할 때마다 지속 시간이 1라운드씩 증가합니다.
이 주문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동일한 대상에 주문을 다시 시전하여 지속 시간을 더욱 늘릴 수 있습니다. 대상은 새로운 채널링 판정에 대해 또 다른 DN 4:S 신체 (인내) 판정을 합니다. 이 주문이 동일한 대상에 대해 1분 동안 지속적으로 영향을 미치면 변환이 영구적으로 됩니다.
납의 변환 (TRANSMUTATION OF LEAD)
DN (난이도): 5:2
Target (대상): 구역 (Zone)
Range (사거리): 중간 (Medium)
Duration (지속 시간): 1 라운드 (1 round)
Overcast (과도 시전): 추가 성공 당 +1 라운드 (+1 round per additional success)
당신은 샤몬의 마법을 소환하여 적의 무기에 납을 불어넣어 무겁고 휘두르기 어렵게 만듭니다. 중간 사거리 내의 지점을 선택하십시오. 해당 구역의 적들은 다음 차례가 시작될 때까지 근접 및 정확도가 한 단계 감소합니다. 추가 성공할 때마다 지속 시간이 1라운드씩 증가합니다.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37:01
눈깔빔은 차몬도 있네 ㅋㅋ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37:13
바코바코도 빨리 눈깔빔 쏴여할덧.ㅋㅋ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37:48
생각해보니 찍톰캐스트 인간으로 돌아오면
종려는 스톰캐스트의 은인이기까지 되는거네.
젠장 종려 너는 도대체 어디까(ry
종려는 스톰캐스트의 은인이기까지 되는거네.
젠장 종려 너는 도대체 어디까(ry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37:51
전사끼리 근접전하다가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37:58
기습 눈깔빔 쏘면 대응 못할 듯 ㅋㅋㅋ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38:03
>>4233 ㅋㅋㅋㅋㅋ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38:11
눈껄빔 저건 왜 있는 거얔ㅋㅋㅋㅋ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38:17
>>4235 근데 꼬라지가 진짜 웃길거 같은데요. ㅋㅋ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38:31
종려 한손엔 망치 한손엔 권총이란
이상한 패션으로.
이상한 패션으로.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38:47
눈깔에서 빔쏘면 이건 머...ㅋㅋ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38:53
망치는 왜 듬 마따크 권총이 짱이라고(?)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39:01
이거 아님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39:09
근접전 해야한다구.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39:27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39:30
근접전에서 눈깔빔 이거 누가 막음 ㅋㅋ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39:31
이츠 크레이븐 타임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39:36
AA에 맞게 창을 들엌ㅋㅋㅋㅋ
2025년 4월 12일 (토) 오후 06:39:41
아 크레이븐은 ㅋㅋㅋ 찌찌빔이잖응ㅁ ㅋㅋㅋ
이 주제글은 죽었어! 더는 없어!